'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바나나
아침이 한끗이 모자라 바나나 하나 추가하네요ㅋ
오늘도화이팅요
그리밀바나나맛 짱맛있어요
아침에 아침에. 간혈적 단식은 못하겠고 간단하게 먹으려고 하다보니 해독주스나 단백질파우더를 먹는데.이게. 제일 맛있더라구요.곡물은 너무 먹어서 밋밋하고.이건 바나나향이라서 그런지 은근히 달콤한향도 나고 우유에 타먹음 진짜 바나나우유같아요..저희는 무가당두유에 주로 먹긴합니다. 치아씨드가 들어있어서 다른 단백질파우더보다 좀더 든든한것 같기도해요..요즘은 여기다가 새싹보리물도 마시고 있는데 좀더 건강해진 기분이 들어요.. 추천합니다
건강미녀1004
아침 바나나
아침식사로 바나나 한개 먹었어요 이따 계란 더 먹을겁니다
마음그릇
바나나
바나나 반개 먹어요
마음그릇
바나나 먹기
밥먹고 바나나도 같이 들이 밀었네요
파인더홀
바나나
간식으로 바나나 먹습니다 방금 마트에서 한송이 사왔어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하나 먹으먼 든든하겠어요
쉬림프
프로틴 가득 쉐이크 : 케일,바나나, 고단백두유
자연식품들로 만드는 레시피!! 콩 가득한 두유인 매일 고단백두유이용했어요 케일, 바나나1/2 넣고 갈갈 따로 당류 안넣어도 달아요 두유는 단백질 12그람이라서 운동후에도 추천드랴요~
진니어트트
픽업 숙제 끝 - 카스테라 생크림빵
남편이 없으니 제가 픽업 숙제를 끝냈습니다. 둘째가 학원에서 받아온 카스테라 생크림빵 한입씩 나눠 먹어요.
루시안
바나나
바나나 반개만 먹어요
마음그릇
시그니처 롤케이크
시그니처 롤케이크 라고 해서 사 보고 싶었는데 롤케이크가 케이크 가격 수준 이네요. 눈 으로만 구경 했어요
로블ㅎ
바나나
아침에 바나나 한개 먹고 시작 하네요 보기에는 이래도 맛이 제대로 익 었네요 우유에 갈아서 먹어도 맛날것 같아여
로블ㅎ
3/29(금)바나나 이렇게 싸면 바나나 안바나나~~🍌🍌
트레이더스 바나나가 1봉에 2,380원 하길래 2봉 데려왔어요! 지금은 껍질이 푸르둥둥 하지만 2틀정도 지나면 노랗게 익어요~~ 진짜 맛있어요~~재구매 했습니다!😁
냥식집사
바나나
출출해서 바나나 먹어요
핑크핑크퐁퐁
바나나 우유
달콤하고 맛좋은 바나나향 우유를 아이들이 좋아 하네요
차칸청춘
롯데리아
롯데리아 햄버거 오랜만에 먹었어요ㅎㅎ 간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채아미
롯데헬스원 초유프로틴
아침에 간단하게 블루베리나 바나나 추가해서 저지방우유에 타서 먹어요. 이것저것 추가하니 한끼당 200칼로리 좀 넘을듯 하지만 든든하고 맛있어요
셰어
바나나 칩
달달한 맛이 생각날때 간식으로 좋은 바나나 칩
차칸청춘
롯데리아 불벅
오랜만에 롯데리아 왔어요 롯데리아에는 딱히 먹고싶은것이 없어서 잘 안오는데 친구가 좋아해서 오랜만에 와봤어요 ㅎㅎ 불고기 버거랑 치즈스틱. 제로콜라 시켰는데 제가 탄산을 별로 안좋아하다보니 콜라는 많이 남겼어요.. 그래도 막상 먹어보면 맛있어요 ㅎㅎ 친구가 양념감자를 시켰었는데 맛있더라고요 몇몇분들은 불고기 왜 먹는지 이해못하시던데 이것도 은근 맛도리 랍니다! 롯데리아는 치즈스틱이랑 아이스크림이 참 맛나요
하오링
바나나
오래된 바나나 남은거 먹어요
마음그릇
바나나
식이섬유가 풍부한 바나나 먹었어요
괜찮아70
아침은 바나나우유
바나나 아몬드 우유 넣어 갈갈~~ 든든하게 아침 먹고 가요
당근쥬스쪼아
밀키스 딸기앤 바나나
밀키스 신상 음료가 나왔네요. 딸기랑 바나나 맛이 나는데 역시 오리지널이 맛있네요. 이거는 다시 안 사먹을래요
로블ㅎ
바나나
일찍먹은 점심에 바나나간식 추가에요
코로세움
롯데리아 달라진 토마토 케챂.이러기야
롯데웰푸드에서 오뚜기로 바뀜. 내용물도 바뀌는데 토마토 함량이 줄어들고 물엿 들어가고 복합조미식품,고춧가루,마늘분말 빠짐. 한마디로 원가절감
야고
생고구마와 바나나
출출해져서 생고구마와 바나나 조금 먹어요
마음그릇
간식으로 먹은바나나
점심식사전 간식으로 바나나 한개를 먹었어요 과식을 막고 식사량을 줄여도 금방 배가 부르네요
지앤혁
아침 바나나
바나나 먹어요
마음그릇
케이크 태웠어요
만보 인증합니다 케이크 없애버렸어요😊😊
구룸구룸
3/24(일)바나나🍌🍌 충전!!
양평 용문사 갔다가 점심 먹으러 가기전 바나나로 충전!!🍌🍌 맛있네요😄
냥식집사
바나나
정상에서 먹는 바나나는 꿀맛~~^^ 오랫만에 와서 그런지 좋아요^^ ㅎㅎ 정상까지 40분이면 가는 산인데도 산은 산인가 힘드네요 ㅋㅋㅋ
당근쥬스쪼아
초쿄케이크
커피 마시면서 초쿄 케이크 한조각 먹었오요 둘의 조합이 너무 좋네요 케이크가 입에서 살살 녹아요. 아침에 맛있게 드세요
로블ㅎ
3/24(일)바나나~🍌🍌보관방법!!
몇일전에 사온 바나나 푸르둥둥했는데 2틀정도 실온에 놔뒀더니 노랗게 잘 익었네요~~💛 신랑이 하나 먹더니 맛있다 하네요~~^^ 🍌실온 보관 할때에는 일회용 랩 혹은 쿠킹호일을 준비하셔서 바나나의 꼭지 부위를 감싸주시면 오래 보관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도 바로 따라해 봤어요~~^^
냥식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