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포드맵 식단 - 바나나와 요거트
저포드맵 식단 바나나 사온 나를 칭찬해! 유당제거 요거트는 괜찮다네요. 금사과가 다 좋은 건 아니네요 배에 가스가 찬다면 아침 사과는 줄여주세요..
루시안
바나나와 오렌지
바나나와 오렌지 먹어요 이따 댄스로 운동 신나게 할거거든요
마음그릇
아점으로 바나나
시간이 애매해서ㅎㅎ 아침 겸 점심으로 바나나먹습니다 잘익어서 맛있어요~😄
여루별
아침 바나나 떡
바나나 카카오 가루 단호박 떡 세탁기 돌려놓고 멍때리면서 먹기
현유리
바나나
적당히 잘 익어서 맛있는 바나나 먹어요
괜찮아70
바나나 상한건 아니죠~😱🥵
두유. 바나나. 견과류챙겨서 먹어요
뽀봉
💳 롯데카드에서 선물💝
💳 롯데카드에서 선물💝 카드 안사용 한다고 매달 주네요. 이번엔 100원으로 편의점 5000원 상품권 구매 했어요. 계속 주네요💝
레몬그린
계란과 바나나
맛난 바나나 먹어요 아침 드세요~^^
수수깡7
생크림식빵
생크림과 과일이 듬뿍 들어 있어 맛있는 생크림식빵 먹었어요
괜찮아70
바나나
노오란 바나나 한송이 사와유
담율로
바나나
간식으로 맛있는 바나나 먹어요
괜찮아70
4.22월]혈당일기1기4일차
4월22일월요일 아점식사전공복혈당121mg/dl 오늘아침 공복혈당 최고네요;;; 어제밤 10시에 망고스무디랑 몽쉘케이크먹은 여파가 이렇게 어마어마 할수있다니 놀랍고 충격적이네요;;; 이래서 관리라는건 너무도 중요한가봅니다 반성하자.. 오늘 아점은 생선구이랑 순두부찌게 먹기로했는데 밥은 반만먹어야 겠어요 정신차리고 나쁜간식안먹고 저녁7시이후에는 금식해보자!!!오늘도 화이팅!
어묵손가락
4/21 일요일 저녁은 롯데리아~♡
여행다녀온후 저녁은 간단하게 롯데리아 햄버거로 떼웠어요~부지런히 뒷정리하네요
딸기와의행복
바나나로 당 낮추고 포만감 키우기
간식으로 배채울때 달달한 초코과자를 즐겨 먹었어요. 근데 당이 높고 다이어트에도 좋지않아서 다른 대체음식을 찾았는데 바나나가 딱 좋더라구요. 바나나가 포만감도 높고 간단히 1끼 채우기 편해요. 바나나로 다이어트도 하고 저당 간식으로 잘 챙겨먹어요~~모두 다이어트 건강하게 해요!
찰떡쫀득
바나나
어제 사온 바나나로 점심 때웁니다 상태 괜찮네요 ㅎㅎ 다들 맛점요
다우니향기
바나나향 우유
마트에서 바나나우유를 세일 해서 사왔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 이라서 사면서도 기분 좋네요
차칸청춘
케이크
디저트로 드립 커피랑 케이크 먹었어요. 파바케이크 인데 무슨 맛인지 임팩트가 없었네요. 케이크는 뚜레쥬르가 낫네요
로블ㅎ
저당간식 롯데 <설탕제로 당류제로 제로 쿠앤크 샌드쿠키>입니다
도대체가 간식을 끊고는 못살겠는 1인입니다. 그렇다고 건강과 당 걱정을 안할수도 없구요. 달달한 간식이 땡길때 딱인 쿠키가 나왔네요. 생긴것도 맛도 오레오와 비슷합니다. 참 신기하지요. 당제로인데 왜달콤한지. 말티톨성분 때문 이라네요. 설탕의 2분의1칼로리 혈당에 적은 영향을 주는 장점이 있데요. 롯데에서나온 착한 저당간식 <설탕제로 당류제로 제로 쿠앤크 샌드쿠키>를 소개해봅니다. 물론 많이 드시면 안되구요 한팩정도 추천드립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과 제로쿠키한팩으로 충분히 만족감을 느낄수있는 디저트라 생각합니다.
olivekkk
배고픔에 바나나라도..
체중감량을 위해 탄수화물 생략 식단 그래서 아직 배고픈.. 바나나하나로이겨내자
어트지니요
4월 19일(금) 혈당일기 1기 1일차
측정 시간 : 오후 1시 30분 섭취 식단 : 바나나,라면,몽쉘통통,감자칩 생활이 불규칙한데다 갱년기 불면증으로 인해 새벽에 또 먹고 잤다. 이것저것 많이도 먹었네,몸에 좋지도 않은 것을... 건강에 빨간불이 들어왔는데도 정신을 못차리고 있다. 입단속을 잘 해야겠다.
날씬캔디아줌마
바나나
바나나에 왜 고냉지 표시가 있을까요 필리핀도 기후변화의 영향이 있나봐요
오늘도화이팅요
4/19(금)🍌바나나 하루에 1~2개만 섭취 하세요🍌
바나나는 맛과 영양 가치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과도한 섭취는 몸에 해를 끼칠 수 있는데, 여기에는 몇 가지 주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1. 칼륨 중독 바나나는 칼륨이 풍부한 과일로, 올바른 양의 칼륨은 신체 기능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과도한 칼륨 섭취는 심장 박동을 조절하는 데 필요한 전기 전도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심장이나 신장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바나나를 과도하게 섭취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2. 칼로리 과부하 바나나는 상대적으로 칼로리가 높은 과일 중 하나입니다. 과도한 바나나 섭취는 오히려 체중 증가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다이어트 중이거나 체중을 관리해야 하는 사람들은 바나나 섭취량을 조절해야 합니다. 3. 과당 섭취 바나나에는 당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과다한 과일 섭취는 혈당 수준을 급격하게 올리고 인슐린 반응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당뇨병이나 혈당 조절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4. 소화 문제 바나나를 과다 섭취하면 소화 문제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가공되지 않은 형태로 섭취되는 경우, 소화를 위해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복부 부기나 변비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냥식집사
4/19(금)점심:양배추 바나나 계란후라이🍳
오늘도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후다닥 만들어서 점심 먹어요~^^ 양배추 당근 볶다가 그위에 바나나 올리고 가운데 계란 탁! 깨서 뚜껑덮고 익히기~~ (양배추가 탈수 있어서 그릇에 담고 전자렌지에 3분정도 노른자 익히기) 점심 맛있게 드세요~~^^♡
냥식집사
바나나 🍌
미숫가루 바나나 사과 삶은계란 먹어요
뽀봉
당관리 간식 롯데 <설탕제로 당류제로 제로 초코칩쿠키> 추천합니다.
간식을 끊고는 도저히 살수없음!!! 입니다. 달달한 간식을 먹으며 느끼는 행복을 포기할수 없으니까요. 갠적으로 초코칩을 차암 좋아합니다. 하지만 당을 걱정하지 않을 수없겠지요. 롯데에서 설탕제로 당류제로 초코쿠키가 나왔습니다. 가격이 좀 있지만... (인터넷이 젤싸니 추천 드립니다.) 촉촉한 초코칩이랑 맛이 비슷합니다. 이유는 단맛 성분인 말티톨 때문이랍니다. 말티톨은 설탕의 2분의1칼로리에 혈당에 적은 영향을 주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간식을 끊을수 없고 당도 걱정된다면 롯데<설탕제로 당류제로 제로 초코칩 쿠키>추천드립니다. 물론 많이 드시면 안되겠지만요.
olivekkk
바나나
간식으로 맛있는 바나나 먹어요
괜찮아70
바나나
샐러드 먹고 나서 바나나도 하나 잘라서 먹었어요. 이게 샐러드랑 바낙나가 점심 이였네요
로블ㅎ
롤케이크
신랑이 회사서 롤케이크 받아와서 디저트 먹어요
송쩡
바나나 충동구매 🍌
오유 사러 갔다가 바나나 충동구매 수요일 오늘만 세일이라네요. 다들 바나나를 안먹는데 걱정이네요.
루시안
간식으로 바나나 🍌
간식으로 바나나 식이섬유가 풍부하면서 지방이 거의 없기에 체중 감량을 할 때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
뽀봉
바나나 간식
약간 출출해져서 바나나하나로 허기 달래요
주안맘0413
😍초파리 걱정 없는 바나나 간식🍫
바나나에는 우리 몸의 세로토닌을 만드는 B6가 풍부하고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초파리들이 많이 꼬여서 바나나 살 때 조금 고민되요 바나나 껍질을 봉지에 봉 해서 묶어놔도 초파리들이 어떻게 알고 꼬이는 신기함...ㅡ.ㅡ 그래서 바나나 대신 바나나맛 나는 요 간식으로 당충전 ㅋㅋ 안에 뽀로로 친구들도 들어있어요😍
ssalcong케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