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바나나
신랑이 바나나먹음 긍정호르몬나온대요 두개 먹어요
송쩡
바나나로 아침식사해요
계란과 바나나 먹어요
마음그릇
바나나 🍌
바나나 , 삶은계란챙기고 얼그레이 푀이테 2개
뽀봉
연세 우유생크림빵
생크림이 먹고싶을때 찾는 연세 우유생크림빵 처음 인터넷기사에서 당뇨인도 즐길수있는 생크림빵이라해서 그때부터 즐겨먹어요 CU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수있어요 가격은 2700원 캐시로 사먹을수있어 부담은 없어요
heracchang
바나나
저녁 먹기전에 배고 파서 바나나 한개 먹네요 바나나가 요 기도 되고 든든하니 좋네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로블ㅎ
아침은 바나나
아침은 바나나 카카오 가루 요거트 조합 바나나 카카오 가루에 찍먹 굴려서 먹어보세요 완전 찐맛 요대로 쉐이크해 먹으면 더 찐맛
현유리
아침 바나나 🍌
아침은 바나나 삶은계란 엔요
뽀봉
🥞 팬케이크
팬케이크 만들어 봤어요 너무 커서 접시에 꽉 차네요 맛이 있을까 하고 조심스럽게 내 놓으니 맛있게 잘 먹네요
차칸청춘
내돈내산 저당간식 제로 카카오 케이크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저당간식으로 제로 카카오 케이크 추천합니다. 저당이지만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달달한데 저당이니 일반 디저트보다 건강에 더 나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나 혈당 관리 중인데 디저트가 땡기면 이거 드시길 추천합니다.
아핫
바나나
바나나 한개 먹어요
마음그릇
핫케이크 냠냠
아이들이 먹고싶대서 ㅋㅋ 느즈막히 일어나서 핫케이크 구웠어요~~ 일단 세장만 휘릭~~ ㅋㅋㅋ 버터 올리고 녹으면 시럽 촤락 뿌리기~ 요고 먹고 돌아서서 점심 차려야겠쥬? 삼시세끼 화이팅! 입니당~😂😂
인간비타민
바나나 매달아 놓으니 좀 오래가요
바나나 어제 사서~ 바로 매달아 놓았어요 싱싱할 때 매달아 놓으면 좀더 오래가는거 같아요 특히 좋은건 바닥에 닿지 않으니 불러짐이 덜해요 ~
하늘바래기
바나나 1990원
홈플에 일욜까지 바나나 한 송이 1990원에 인당 2개까지 살 수 있어요. 하나는 두고 먹으려고 조금 더 연두빛으로 골랐어요
러브복동
케이크~
낼 딸 친구들 초대해서 생일파티하려고 미리 케이크 사들고 들어왔네용ㅎㅎ
채아미
바나나 들어가니 눈이 커져요 ㅋ
달달한 바나나 먹으니 눈이 이렇게 커져요
뽀봉
4/12(금)헉!!😱😱바나나와 최악의 궁합 4가지
바나나는 맛과 영양성분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바나나와 함께 먹으면 건강에 안 좋은 조합의 음식들이 있습니다. 🥛 우유 바나나와 우유를 함께 섭취하는 것은 소화 과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바나나와 우유는 각각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소화 속도가 다릅니다. 이로 인해 소화에 부담을 줄 수 있고, 소화가 불완전하게 됩니다. 또한, 일부 사람들은 바나나와 우유를 함께 먹으면 가스가 발생하여 소화불량이나 복부팽만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파인애플 바나나와 다른 과일을 함께 먹을 때도 조심해야 합니다. 바나나는 높은 탄수화물 함유량으로 소화가 빠르고, 다른 과일은 비교적 소화가 느리기 때문에 소화에 불균형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특히 산성 과일인 파인애플이나 오렌지와 함께 먹으면 소화 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냉수 바나나와 냉수를 함께 섭취하는 것은 소화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냉수는 소화를 늦추고 소화기관을 차갑게 만들어 소화기능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바나나와 함께 냉수를 마시면 소화가 더욱 어려워질 수 있으며, 소화불량이나 복부팽만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당근 바나나와 당근을 함께 먹으면 소화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당근은 식이섬유와 카로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소화가 느리고, 바나나와 함께 섭취하면 소화기능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소량으로 먹는다고 해도, 소화장애를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냥식집사
점심은 김밥이랑 바나나
점심은 김밥이랑 바나나 먹었어요 바나나 한손 세일하길래 사놨는데 아주 까맣게되서 언능 먹어야겠더라구요 김밥은 김치참치 김밥입니다 땡초를 추가할까 하다가 간단히 때우고 지금은 만보 걷기 하고있어요 남은 오후 시간도 화이팅해 보자구요
깐징짱
바나나 먹어요
간단하게 바나나 1개 먹어요~
다우니향기
아침 바나나 🍌
블루베리요거트, 삶은계란, 바나나
뽀봉
바나나
간식으로 바나나 먹었어요
괜찮아70
더워서 만들어본 바나나쉐이크
벌써 덥네요. 얼린 바나나 우유에 갈아서 시원하게 먹어요
쨋든럽
바나나
후식으로 검게 변한 바나나 먹었어요~^^ 달긴하네요
수수깡7
베라 도교바나나
사진이 예쁘게 안 찍혔네요 ㅜ 베라에서 새로 나온 도교 바나나 맛 먹어봤어요 그냥 일반적인 바나나우유 맛이긴 한데 맛있더라고요 ㅎ 엄마는 외계인이랑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도 먹어요~ 엄마는 외계인은 가면 무조건 먹게 돼요. 너무 맛있다는..☺ 점점 더워지고 있어서 아이스크림 더 많이 먹게 될텐데 돈이 거덜 나겠네요;;^^
하오링
까만 바나나
오래 보관한 바나나가 속은 멀쩡하네요
heracchang
바나나 득템
피로회복에 좋다고해서 바나나 구매 마트에서 때마침 행사네요 2송이 가져왔어요.
뽀봉
몽쉘
주말에만 먹는 몽쉘
핑크핑크퐁퐁
옆구리 터진 바나나ㅠ
어제 구매한 바나나네요. 식탁에 두었더니.. 아이고야 ㅠ 이것들 밤새 옆구리가 터져 있네요ㅋ 이러면 이건 다 내몫인데ㅋㅋ 이걸로 아침해야겠네요
오늘도화이팅요
1일 2 스벅 - 케이크
바크콜 주문하고 아버지 좋아하시는 치즈 케이크 그리고 엄마의 고구마 케이크 의외로 이걸 좋아하셔서 놀랬습니다.
루시안
바나나
바나나 꼭지부분떼고 랩에싸서 냉장보관하면오래먹는다는 너튜버따라했다가 망함요 잉;; 내가잘못?
코로세움
아침 빵과 바나나
빵과 바나나가 맛납니다~^^ 아침 꼭 드세요
수수깡7
당근케이크
큰애가 친구가 사줬다고 가져왔네요. 너무 귀여운 조각케이크 디저트 맛집인데 맛이 기대되네요. 나중에 커피랑 먹어야겠어요.
루시안
4/4(목)점심:달콤한 바나나계란피자🍌🍕
맛나는 점심 드시나요~~^^ 저는 오늘 눈앞에 딱! 보이는 바나나로 간단한 바나나계란피자를 만들었어요~😄 바나나 때문인지 엄청 부드럽고 달콤하고 입에서 녹아요☺️☺️ 너무 맛있어요~~👍👍👍
냥식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