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바나나
주말에는 더 배고프네요 먹어도 먹어도 또 먹게됩니다 바나나 두개 먹었어요 아 하는사이 껍질만 남았네요ㅋ 맛있어서 나도 모르게ㅋ
쉬림프
케이크
친구가 다음달 생일이라 만난김에 집에 오면서 조각케이크 사서 왔네여 ㅎㅎ 오늘은 많이 먹고 내일부터 다시 또 부지런히 다이어트 해야겠어용ㅎ
아행
바나나 초코파이
퇴근하는데 남편이 바나나 초코파이 1개를 주네요 처음 먹어봐요~~~~ 완전 맛있습니다 바나나맛 우유 과자 느낌???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ㅋㅋ 이거 드셔보신 분 계세요??
다우니향기
바나나
세일가로 구매한 바나나 맛은 봐야죠 한개 먹어봅니다 달고 맛있어요 근데 사이즈 작아서 서너입 먹으니 없네요ㅋ 두개는 먹어야겠어요
쉬림프
바나나
바나나 다 먹었어요 마트가니 마침 세일합니다 냉큼 집어왔어요 득템했습니다
쉬림프
바나나
저저녁준비하면서 바나나 하나챙기네요 밥준비하면서 왜배가 고픈지 ㅎㅎ
코로세움
🍫초코케이크 한조각
🍫초코케이크 한조각 오늘은 날이 좋아서 달리고 걷기도 더하고 있어요. 따스한 햇살이 좋아요
레몬그린
바나나
점박이 바나나 먹어요 제 기준 살짝 과잉 숙성 되었네요~ 그래도 맛은 달아요
수수깡7
바나나
밥하면서 먹어요 남편은 아침 공복의 바나나 안좋다는데 위산이 많이 나온다나 어쩐다나ㅋ 전 그냥 먹어요 맛있으니까요
쉬림프
투썸 케이크 맛있어요~
투썸케이크 맛있어요~~ 초코가 넘 달지도 않구요~~ 꾸덕한게 맛있답니다~~~^^
랄라러랄
저녁 간식은 고령 롯데리아 한우연인팩 구성!!한우불고기+새우버거 +치즈스틱 +포테이토 +콜라2잔
오늘 저녁 간식은 고령 롯데리아 한우 연인팩 구성!!!한우불고기+새우버거 +치즈스틱 +포테이토 +콜라2잔
v과일천사v
저녁 간식은 고령 롯데리아 한우 연인팩 구성 한우불고기+새우버거 +치즈스틱 +포테이토 +콜라2잔
오늘 저녁 간식은 고령 롯데리아 한우 연인팩 구성 한우불고기+새우버거 +치즈스틱 +포테이토 +콜라2잔
v과일천사v
바나나우유
신랑 아침으로 바나나 아몬드 우유 갈았어요 텀블러에 넣어주려니 먹고 간데요 스텐컵에 담아줬어요^^
당근쥬스쪼아
중년...바나나
바나나 좀 챙겨 먹어야 겠네요.
뽀봉
바나나
저녁 먹기전 배고프네요 집에 들어오니 긴장이 풀려서 급격히 당이 떨어집니다 바나나 반쪽만 먹겠습니다 아이쿠야 살것같네요
쉬림프
바나나
바나나 반개 먹습니다 남편이 먹다 남겼어요 음식 남기면 안되니까 말도 안되는 변명 늘어놓으며 제가 먹어치웁니다 달다 달어ㅋ
쉬림프
바나나
바나나가 너무 잘 익었어요 껍질이 쫙 갈라졌네요 당도가 무척 높아요 한개 냉큼 꺼내서 맛있게 간식으로 먹습니다
쉬림프
바나나튀김
나트랑 현지 맛집 투어하다가 가본곳인데 현지 로칼 디저트 바나나튀김인데요 기름도 깨끗한거로 바로 눈앞에서 튀기더라구요 기다란 튀김이 한개 500원 1인 2개씩 먹었네요 넘 맛있어서요 찹쌀도넛에 검정깨뿌린듯 속에는 바나나 으깬것이
산곡동미녀삼총사
투썸케이크
오늘 집들이 초대 받았는데 디저트로 스초생 케이크 샀어요. 투썸 박스 패키지가 예쁘네요
로블ㅎ
신상 케이크
투썸 신상 메뉴 케이크 구경했네요. 여심저격 이여서 선물용 으로 좋을것 같아용
로블ㅎ
바나나
간식으로 바나나 먹어요 노브랜드 바나나 2980원 가성비 좋아요
먹자먹자
🌳 케이크
케이크 달달하니 너무 좋죠
녹차
바나나
바나나 한개 먹어요 아침 먹으려면 한시간은 걸리겠어요 저혼자 배고픈 하이애나마냥 먹을거 찾아 돌아다녀요ㅎ 이런 제모습에 웃음 빵 터졌네요
쉬림프
바나나
갈비찜 하면서 진이 빠졌네요 갑자기 허기져서 바나나 한개 먹어요 달달하고 맛있네요 입에 뭐가 들어가니 기분 좀 좋아집니다ㅋ
쉬림프
바나나우유
어김없이 바나나 아몬드 우유 넣고 갈아요~~ 출근하는 신랑님 아침^^ 잘 다녀오이소~~
당근쥬스쪼아
바나나
바나나가 점점 너무 익어가요 냉장고에 빨리 넣어놨어야했는데 ㅎㅎㅎ 얼른 먹어치워야겠네요
당근쥬스쪼아
바나나 ᆢ
열량이 높지않고 포만감크기때문에 배고플때 빵이나과자대신 바나나로 챙겨드세요 다여트 하시는분들 혈관건강 걱정되시는분들 바나나꼭 챙겨드세요 칼륨이풍부해서 우울증과 분면증에 탁월하답니다 ᆢ 바나나 화이팅!
매직이
나의 다이어트 간식은 바나나 ~~~
나의 다이어트 식품은 바나나 입니다. 맛도 있지만 공복감도 해결해주고 든든하기 까지 ~ 해요 ~바나나와 그리고 물도 수시로 마셔주고 있는데 바나나 하고 우유하고 갈아서 먹기도 하고 요거트에 바나나 썰어 넣어서 먹기도 하네요 맛있게 먹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아자 아자 입니다 ~~~
ㅇㅅㅇ지니
바나나
저녁전간식으로 바나나 맛봅니디ㅡ 행복한저녁 맛있는 식사시간되세요
코로세움
토스 초코케이크 한조각 불태우기
토스 초코케이크 한조각 불태우기 했어요. 만보 훌쩍 넘었네요. 오늘도 달리기는 쉬어 갑니다.
레몬그린
바나나
간식으로 바나나 먹어요 한개가 엄청 크네요 배부르겠어요ㅋ 바나나 스위트마운틴꺼 엄청 달고 맛있네요 맛있는거 먹고 기분 좋아졌네요
쉬림프
바나나 한개
바나나가 과숙되었네요 ㅎㅎ 한개 먹어 봅니다
수수깡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