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바나나

싱싱한 바나나 먹었어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바나나

바나나

바나나는 감숙왕이 젤 달달해유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바나나

오후 간식 🥛 우유와 단호박케이크🎃

오후 간식 🥛 우유와 단호박케이크🎃 샐러드 소화 됐나봐요. 아몬드 호두 멸치 그리고 우유 단호박케이크 한쪽. 멸치랑 우유 잘 어울린답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오후 간식 🥛 우유와 단호박케이크🎃

혈당일기2기 7일차인증

아침 ---바나나,우유 딸기케이크 타트체리가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는케이크와 함께해서인지 아침식사 2시간후인데도 살짝 올라가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초콜릿이 더 당긴다는 ㅠ그래도 소식해서 나름 뿌듯합니다 

딸기초코몽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초코몽

혈당일기2기 7일차인증

바나나가 왔어요^^

아직 더 익혀야해요 ㅎ 주문한 바나나가 왔네요 큰아이가 좋아하는 과일 바나나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바나나가 왔어요^^

바나나

간식으로 바나나먹는데 넘 빨리 숙성되서 남은건 냉동실각입니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바나나

케이크 예약

남편 생일 케이크 사고  아버지 생신 케이크 예약하고 케이크 너무 이쁘죠~~디저트 맛집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케이크 예약

케이크

오늘 아이 생일이라 어제 밤에 미리 케이크 초만 불었어요 너무 귀여워요 미안해서 어떻게 먹나 했는데 ㅋㅋ 너무 맛있어서 순삭했어요 ㅋㅋㅋ 스티커도 들어있는데 판다 케이크 좋아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케이크

바나나

잘 익어서 맛있는 바나나 먹었어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바나나

바질 크림치즈 토마토 케이크

제가 좋아하는 베이커리 중 한곳인데 이번에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케이크가 새로 출시되었 다고 하네요. 맛이 상상이 안되는데 선뜻 못 사먹겠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바질 크림치즈 토마토 케이크

캐시로 케이크 구입

낼 아이 생일이라 캐시로 케익 구입했어요 판다케이크 ㅋㅋㅋ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캐시로 케이크 구입

바나나 간식

볼일보고 돌아와서 바나나 간식 먹어요. 돌아오는길에 동네공원 인증한다는게 깜빡했네요. 다시 나가려고요..ㅋ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바나나 간식

바나나🍌

공복 운동은 힘들어서 바나나 하나 먹었어요. 맛있게 익었어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바나나🍌

베어케이크

신상 케이크가 나왔네요. 강아지 인줄 알았는데 베어 라고 하네요. 모양은 귀여운데 맛도 궁금하네요 그래도 투썸은 믿고 먹는 케이크중 하나예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베어케이크

당근케이크

투썸 와서 당근 케이크 먹었어요. 오늘은 저녁 식사 대용으로 케이크 먹네요.  오랜만에 카페에서 혼자 만의 시간 좋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당근케이크

☆T데이☆ 롯데리아 온가족 회식

T데이 할인 아시쥬? 온가족 롯데리아 출동했어요. 햄버거가 많이 작아졌네..싶지만 할인 받아 저렴하게 맛있게 먹었네용 클래식 치즈버거 세트와 새우버거 세트.  음료는 추가비용 없이 아이들을 위해 우유로 변경했어요.😊 결국 큰딸은 양이 모자라서 1인세트 ㅡ 데리버거 추가했어용 ㅋㅋㅋ 2인 세트.1인세트 각각 하나씩 할인 받으시면 됩니다~  다이어트 시작해서 전.. 아주 부족하지만 참아볼께요..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T데이☆ 롯데리아 온가족 회식

집에서 보이는 제2롯데타워

비가 잠시 그치고 구름이 분위기 있네요 환기 시키며 오늘따라 집에서 제2 롯데타워가 잘 보여 찰칵... 반짝반짝 이쁘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집에서 보이는 제2롯데타워

오후 간식은 바나나 반쪽..

오늘은 운동 후 과자 간식은 NO 잘 참고 지금 바나나 반쪽 먹고 있네요 반쪽은 딸에게 주고.. 이거 왜캐 맛있죠? 오후부터 아주 그냥 배에서 번개 칩니다 ㅠㅡㅠ 저녁 먹고 일찍 마무리 해야겠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후 간식은 바나나 반쪽..

바나나 간식

외출후 돌아와서 바나나 하나 집어듭니다. 배가 고플땐 역시 바나나가 최고네요. 어제 돌면서 사왔는데 잘 사온듯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바나나 간식

바나나우유

오랫만에 바나나랑 아몬드랑 우유 넣고 갈아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바나나우유

하나남은 바나나

색이 변했네요 ㅎ 마지막 바나나에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하나남은 바나나

오후 간식 ㅡ 바나나

오후 간식은 올팜에서 수확한 바나나 달고 또 달아요 출출할때 하나씩 먹으니 좋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후 간식 ㅡ 바나나

바나나

바나나 한개 먹어요 더 검은점이 많아 졌어요 ㅎ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바나나

바나나 냥이🩷

바나나 냥이입니당 ㅎㅎ 꺆 너무 귀엽지 않나여>< 바나나처럼 몸을 구부렸네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바나나 냥이🩷

바나나

잘 익어서 맛있는 바나나 먹었어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바나나

스벅케이크

커피 마시면서 디저트로 케이크도 먹었어요 ㅎ 피스타치오 케이크가 맛있어서 나중에 또 먹으려 가려구오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스벅케이크

올팜에서 바나나 수확♡

올팜 수확물 ㅡ 바나나 정들어 키운 바나나가 딱 왔네요 ㅎ 상자 열자마자 달달한 바나나향이 나네요^^ 뿌듯뿌듯합니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올팜에서 바나나 수확♡

쌀 단팥빵과 바나나우유

부모님이 좋아하는 빵도 간식으로 사갑니다. 그리고 바나나 우유도 샀지요. 뚱바가 맛있어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쌀 단팥빵과 바나나우유

아침에 바나나

아침에 간단하게 바나나 먹었어요 점심은 좀 일찍 먹으려고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아침에 바나나

바나나 껍질이 검댕이가 됐어요ㅎㅎ

바나나 껍질은 검은점이 많아도 신기하게도 알맹이도 멀쩡하네요  아주 달달하네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바나나 껍질이 검댕이가 됐어요ㅎㅎ

바나나 🍌

땡땡땡 간식시간이네요 바나나 먹어요  커서 든든하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바나나 🍌

케이크 예약 🎂

작은똥강아지가 생일 케이크 예약했는데 확인차 다녀왔어요. 이번에는 다행히 초코가 아닙니다. ㅎ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케이크 예약 🎂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