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취침 전 루틴
매일밤 취침전에 루틴 합니다 오늘도 잊지않고 숙면을 위한 스트레칭과 마그네슘 챙겨먹기 완료 했어요 꿀잠 주무세요♡
다시꿈꾸는세상
공복물
공복물 보약물 건강물 마시고 있습니다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
칼슘영양제
저녁은 집밥으로 간단하게 먹고 칼슘영양제 먹었습니다 칼마디 모두 들어 있어 뼈건강에 좋습니다 매일 꾸준히 먹으려고 합니다
오와둥둥
[최애운동] 짧은운동
최소한이라도 매일 운동하고 보람을 느끼는 걸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다하고 나면 뿌듯한 마음이 들고 조금의 두근거림을 느끼는 효과가 있어요.
소피아소피아
등산으로 하체근육 단련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살고있는 동네로 이사오면서 등산을 시작했답니다. 작은산이지만 나무데크길도 너무 잘 되어있고 둘레길도 여러길이 있어서 좋아요. 처음에는 데크길로 올라갔다 내려오기만해도 땀이 많이 났는데 어느 순간부터 근육통도 없고 힘들다는 생각이 안 들더라구요. 데크길로 왕복 빠른 걸음으로 40~50분 걸립니다. 그래서 올라가는 길목에 일부는 계단을 이용하면서 강도를 높였답니다. 처음에는 한 구간만 계단을 이용하고 나머지는 데크길을 그대로 걸어서 갔더니 허벅지가 터질거 같더라구요. 그렇게 조금씩 강도를 높이고 어느정도 익숙해지고 나서는 올라가는건 계단으로 올라가게 되었답니다. 처음엔 3~4번정도 쉬어가며 올라갔는데 지금은 한번정도 중간에 잠깐 숨고르고 올라간답니다. 야외에서 하는 운동이다보니 날씨와 계절의 구애를 받는 편이기는 합니다. 겨울에는 눈이 많이오는 날이 아니면 추운날도 매일 산에 다녔는데 오히려 더운 여름이 운동하기 더 힘드네요. 일을 안할때는 오전에 일찍 산에 다녀오곤했는데 지금은 오전에 시간을 낼수가 없어서 오히려 여름에는 산에 자주 못다니고 있답니다. 그런부분이 단점이긴 합니다. 해가 떨어지면 위험해서 혼자 운동하기 힘들구요. 장점이라면 돈이 들지 않아요. 물론 집 근처에 걸어서 갈수있는 산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근처에 산이 있는곳에 살아보지 않아서 생각도 안해봤는데 요새는 산이 예전같지 않게 정비가 잘 되어있어서 데크길이 왠만하면 있더라구요. 서울 둘레길도 참 잘해 놓은거 같은데 아직 못가봤답니다. 등산을 하면 바람소리, 새소리, 공기를 느끼면서 계절의 변화를 가장 먼저 만날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더 매력적인거 같습니다. 특히나 긴 겨울에 지나고 봄이 올때면 작은 나무에 새순이 올라오는 것만 봐도 설레더라구요. 산에 살고있는 동물 친구들을 만나는 것도 정말 매력적인 일이구요. 그래서 저는 실내 운동보다 야외에서 등산하는게 더 좋더라구요. 자신의 체력에 맞게 강도를 조금씩 높여가면서 산에 오르다보면 충분히 운동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저 처럼 산을 무서워하는 사람들도 데크길과 계단으로 얼마든지 할수있답니다.
앵두정원
요가 한달 후기 및 루틴
요가를 시작한 지 어느덧 한 달이 지났습니다. 처음에는 단순히 스트레칭 정도로만 생각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요가는 단순한 운동이 아니라 몸과 마음을 동시에 돌보는 깊이 있는 수련이라는 걸 깨닫게 되었습니다. 특히 일상 속에서 쌓인 긴장과 스트레스를 요가를 통해 자연스럽게 풀어낼 수 있었고, 그 덕분에 정신적으로도 훨씬 여유로워졌습니다. 처음엔 유연성이 부족해서 간단한 동작조차 버거웠지만, 매일 조금씩 반복하다 보니 점차 몸이 열리고 자세도 안정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플랭크 자세에서의 중심 잡기, 다운독에서의 어깨 열기, 코브라 자세에서의 척추 이완 등 하나하나의 동작이 단순한 체조가 아니라 몸의 흐름을 따라가는 자연스러운 움직임임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또, 숨을 들이쉬고 내쉬는 호흡에 집중하면서 마음이 차분해지고, 불안감이나 긴장도 많이 사라졌습니다. 제가 주로 따르는 루틴은 아침 루틴과 저녁 루틴으로 나뉩니다. 아침에는 가벼운 스트레칭과 함께 태양경배 시퀀스를 3~5회 반복하면서 하루를 시작합니다. 이 루틴은 몸을 깨우고 활력을 주는 데 큰 도움이 되며, 특히 햇빛이 드는 창가에서 하는 요가는 기분을 한층 상쾌하게 만들어줍니다. 이후 고양이-소 자세, 다운독, 전사 자세 순으로 연결하여 20분 정도 몸을 부드럽게 풀어줍니다. 저녁에는 하루 동안 긴장된 어깨, 허리, 골반을 중심으로 이완하는 데 초점을 둡니다. 비둘기 자세, 해피베이비 자세, 바타 코나사나(나비 자세), 차일드 포즈 등을 중심으로 약 30분 정도 수련합니다. 특히 저녁 루틴은 숙면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요가를 하지 않았던 날과 비교했을 때 잠의 질이 확연히 다르다는 걸 체감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요가가 좋은 이유는 타인과 비교하지 않고, 오롯이 나의 몸과 나의 마음에 집중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매트 위에서 만큼은 ‘잘해야 한다’는 강박에서 벗어나, 있는 그대로의 나를 마주하며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요가는 저에게 있어 단순한 운동 이상의 의미를 지니게 될 것이며, 꾸준히 지속해나갈 계획입니다. 몸의 변화뿐 아니라, 삶의 태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어서 요가를 시작한 것을 매우 잘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일찍이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최고로 좋아요 규칙적으로 드세요
영진왕빠
견과류 챱
산책하고 견과류 한봉~ 치즈가 들었어서 고소하고 풍미가 좋네요~ 산책후 기력보충 해줍니다~
장보고
캡슐유산균
캡슐유산균 먹었습니다 캡슐타입이라 먹기 편합니다 장건강 위해 매일 공복에 먹고 있습니다
오와둥둥
저의 최애 운동은 러닝과 만보걷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원래 걷기와 산책을 좋아하는 40대 중반 아줌마예요 작년 겨울엔 귀차니즘에 빠져서 생존 활동외에는 운동을 하지 않았는데 확실히 봄이 되고나서 다시 운동을 하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래서 매일 매일 운동하기 시작했고 이제는 식전 운동이 매일 매일 저의 일상 루틴이 되었어요 처음엔 걷기로 운동을 시작했어요 근데 걷기를 하러가보니 러닝하는분들도 계시고 저도 그분들을 보며 자극을 받고 달리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달리기와 걷기를 병행하기 시작했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달리는 거리가 늘어나기 시작했고, 제가 원하는곳을 정하고 그곳까지 달리고 걸으니 뭔가 더 성취감도 느껴지고 달리기가 재미있기 시작했어요 근데 어느 날은 운동후 왼쪽 발목이 안좋다고 느끼는 날이 생기고 그런적이 있다보니 저만의 운동기준을 만들어 달리기는 평지에서만 하기로 정했어요 평지에서만 달리고 오르막, 내리막길은 걸으며 운동하니 발목도 무리가 안가고 큰 무리가 없었어요 서글픈게 나이가 드니 심하게 운동하지 않았는데도 저의 몸의 무리를 느끼는 날이 생기고 그러니 늘 무리하지말고 가볍게 운동하자라는 저의 건강모토가 생겼어요 저의 운동루틴은 평일은 거의 8시쯤 운동을 가요 아이가 등교할때 같이 나와 아이는 학교를 가고 저는 운동을 가요 그리고 주말루틴은 일어나 핸드폰을 좀 하다 6시쯤 운동을 나갑니다 오늘도 5시쯤 일어나 6시에 운동갔어요 오늘은 좀 쌀쌀한 느낌에 긴바지를 입고 갔어요 .저의 애착운동화는 르무통입니다 진짜 스포츠양말신고 르무통신으면 진짜 가볍고 너무 좋아서 매일 신고 가요 오늘은 운동시작전 인증사진도 찰칵 찍어봤어요 마스크에 모자쓰고 팔토시에 옷입고 운동화면 있으면 준비끝... 정말 달리기와 걷기의 장점같아요 큰 비용도 필요없어요 매일 매일 운동가는 부지런함과 꾸준함만 있으면 됩니다 솔직히 저는 어릴때부터 마른 스타일로 살이 거의 찌지않았어요 근데 40대가 되니 나잇살인지 살짝 살짝씩 뱃살이 나오니 뱃살타파의 목적으로 걷기와 달리기를 해요 효과는 우선 기분이 너무 좋구 뿌듯한 성취감으로 자존감이 올라가요 운동후 하루를 시작하면 정말 기분좋게 하루를 여는 기분입니다 점점 체력이 좋아져요 달리기를 할때 점점 몸이 가벼워지고 달릴때도 점점 힘이 덜 들어요 점점 체력이 좋아서 뛰는 거리가 늘어나니 스스로 체력이 좋아짐을 느끼고 자존감이 진짜 올라가요 솔직히 아직 체중감량은 잘은 모르겠어요 1키로가 빠졌다 쪘다 해서요 체중유지는 됩니다 우리동네가 혁신도시라 산책로가 진짜 잘되어 있고 집에서 옆아파트지나면 바로 산책로로 갈수있어 늘 감사한 마음으로 운동하고 이쁜 자연을 보고 느끼며 행복하게 운동을 해요 저는 꽃을 보면 자주 향기맡고 그래요 우리 산책길에는 장미터널도 조성되어있어 봄이 되면 늘 장미향을 맡고 운동을 하고 돌아왔어요 오늘 운동길에도 장미와 나팔꽃,그리고 이름 모를 꽃들, 이쁜 하늘 보며 작은 소소한 행복을 느꼈어요 걷기와 러닝을 하며 이쁜 자연까지 매일 관찰하고 느끼는것도 큰 장점이예요 사소한거지만 운동꿀팁은 꼭 스포츠양말을 신어요 신발과 밀착되어 모래나 이물질도 안들어가고 발이 진짜 양말신고 달리는 기분이 들어좋아요 일반 양말보다 발이 확실히 폭신폭신하고 너무 좋아요 운동복은 가볍고 편한옷을 사면 확실히 달릴때 좋으니 운동복브랜드옷을 추천해요 저는 안다르브랜드옷을 애용합니다 그리고 운동을 쭉 하다보면 자기 몸의 상태에따라 운동량을 정하고 자기만의 운동기준을 세우면 좋아요 저는 운동코스를 정해서 달리고 걷고 오며 절대 무리하지않아요 루틴 산책길로 걷고 뛰며 늘 그 루틴대로 운동하고와요 저의 운동시간은 20-30분정도입니다 그리고 코로 호흡하며 운동할려고 노력해요 구호흡은 안좋다고 들어서 코로 호흡하고 운동할려고 애쓰니 이제는 적응해서 잘하고 있어요 코로 호흡해야 체온유지등 건강 유익점이 많으니 이거 참고하세요 큰 비용도 들지않고 자기만의 의지만 있다면 가능한 러닝과 걷기운동 추천합니다
송쩡
유산균💊
튼튼한 장건강 위해서 유산균 아침에 섭취해 주고 있어요 매일 아침 잊지않고 꼭 챙겨 먹고 있어요
들꽃7
선크림
오늘도 산책전 선크림 바르네요 여름철 피부보호 중요합니다 매일매일 발라 주세요
영진왕빠
7.11 매일 오운완💪🏋♀️
너무 더워서 에어컨 냉매 넣으니 살것 같아요~~ 종아리 근육통 있지만 오늘도 신나게 홈트 하고 커피 한잔 하니 힘나요 오후 출근해서 할일이 많을듯요 홧팅!!
워니뚱
칼슘영양제
칼슘영양제 먹었습니다 어골칼슘 & 마그네슘 비타민D가 들어 있어 뼈건강에 도움되는거 같습니다 매일 저녁식사 후에 먹으려고 합니다
오와둥둥
견과맛 쉐이크타서 😁
퇴근하기 전에 가장 출출할 시간이라 밸런스밀 견과맛 하나 물타서 뇸뇸해봅니다😙💖 고소하니 먹기 편한맛이다용 ㅎㅎ
자스민꽃
“산책하다가 물려 골절까지” 하남시에 출몰한 ‘이 동물’의 정체
경기 하남시 위례 신도시 일대에 오소리가 잇따라 출몰하면서 시민들이 부상을 입는 일이 발생하자 하남시가 직접 순찰·포획 하기로 했다. 지난 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위례신도시에서 지난해 7월부터 최근까지 오소리가 총 다섯 차례 출몰했다. 당시 산책 중이던 시민 13명이 오소리에게 물려 상처를 입었고, 이중 한 명은 오소리를 피하다가 넘어져 골절 수술을 받았다. 10명은 파상풍, 면역글로불린 접종(바이러스 확산 억제제) 등의 치료를 받았다. 시는 오소리들을 포획해 광견병 검사를 진행한 뒤 ‘이상 없음’ 판정을 확인하고 시 외곽의 대체 서식지에 방사했다. 도심에 출몰하는 오소리의 주요 서식지를 파악 후 이 지역들을 중심으로 포획틀 3개와 트랩 7개를 설치 후 모니터링 하고 있다. 또한 오소리가 야행성 동물이라는 점을 고려해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수렵견을 동반한 야간 순찰을 진행 중이다. 오소리는 원칙적으로 포획이 금지돼 있지만 인명 피해가 있을 경우 포획할 수 있다. 지난 7월 오소리를 유해 야생 동물로 지정해줄 것을 환경부에 정식으로 건의했다. 오소리는 평소 사람을 피하지만, 위협을 느끼면 공격적으로 돌변할 수 있어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오소리와 같은 야생동물에게 물리면 광견병 등 감염병에 걸릴 수 있어, 마주칠 경우 우선 1~2 미터 안전 거리를 유지해야한다. 만약 물렸다면 병원을 방문해 광견병 등 감염병 전염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오소리가 사람을 공격을 하네요.. 조심해야 되요~
팝콘각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샐러드와 프로틴바
점심은 크샷추로 정신을 차리고 집에서 가져온 샐러드 도시락으로 그릭 야채과일 샐러드와 프로틴바 하나 먹었어요. 가게에 계란이 있어서 계란을 삶아도 되지만 손 하나 까딱하기 싫더라구요. 어제 올리브영에서 산 걸로 그냥 대체했네요. 아침에 샐러드 만들 때 도시락도 준비했답니다. 야채믹스 반팩과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햄프씨드 담고 신비복숭아 넣은 통해 사과 한 쪽과 오렌지 3쪽도 같이 담고 토마토는 하나 따로 챙겨갔답니다. 가게 와서 접시에 가져온 야채 담고 사과는 채 썰어 같이 담고 토마토도 씻어서 잘라 넣고 오렌지와 신비복숭아도 놔두고 브로콜린을 가장자리로 좀 빼고 옆에 그릭요거트 한 스쿱 놔두고 가게에 있는 이탈리안 드레싱(뭔지는 잘 모르는데 식초 베이스인 것 같아요) 조금 뿌리고 시리얼 살짝 더해서 만들었어요. 우선 샐러드 다 먹고 프로틴바를 빼 봤답니다. 어제 올리브영에서 썬스틱이랑 썬크림 사면서 크리스탈 라이트도 사고 단백질바도 4개(1+1이라) 샀거든요. 빼바 소프트 크렌치 프로틴바이고 솔티드피넛버터 맛입니다. 40g에 140kcal고 단백질은 12g 당류 1g 들었답니다. 맛은 살짝 알코올 향이 나더라고요. 왜 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나트륨도 좀 들었네요. 하여튼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든든했어요. 물론 샐러드를 듬뿍 먹고 먹긴 했어요.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점심도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규칙적인 생활 습관 지켜야죠 항상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
견과류
견과류 한봉지 간식으로 먹어요 여러가지 견과류가 들어 있어서 한포로 건강 맛 둘다 챙겨요
들꽃7
유산균 챙기기 💚💚
비움 유산균은 유산균을 10억 CFU나 보장해 주기 때문에 매일 1포만 챙겨 먹어도 든든하더라구요 💚
자스민꽃
유산균
매일 건강 루틴으로 캡슐 유산균 공복에 섭취하며 장 건강과 면역력 함께 챙겨요.
쩡♡
공복물
공복물 건강물 보리차물로 마셔요 매일 아침에 마셔요
뽀글사랑
캡슐유산균
캡슐유산균 먹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수 100억으로 장건강에 도움될거 같습니다 매일 아침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오와둥둥
선크림
오늘도 산책전 선크림 바르네요 여름철 피부보호 중요합니다 매일매일 발라 주세요
영진왕빠
유산균💊
튼튼한 장건강위해서 공복에 유산균 섭취해 주고 있어요 장건강에 도움되고 면역력에도 도움되는 유산균 매일 아침 챙겨 먹어요
들꽃7
목요일 만보걷기
목요일 만보걷기 하고 왔어요 매일 건강위해서 걷기하고 있습니다
뽀글사랑
운동할때 편하게 입을수 있는 푸마 트레이닝바지
제가 추천하는 운동복은 봄, 가을에 입을수 있는 기본 디자인의 푸마 트레이닝 바지입니다 검정은 아니고 차콜색인데 하의이고 색이 어둡다보니 다른 운동복이랑 코디해서 입을때도 편합니다 그리고 소재가 폴리에스터 97%라 잘 구겨지지도 않고 신축성이 좋으며 튼튼해요 평소에 다림질을 할 필요가 아예 없으며 구겨졌다가도 바로 돌아올 정도로 원형 회복력이 높은 소재입니다 저는 거의 야외에서 운동하는데 운동중 어디에 걸리거나 해도 바지가 찢어지거나 손상이 가거나 하지 않는것 같아요 운동할때 과격한 동작을 해도 바지가 방해되거나 하는 일도 없구요 벌써 몇년째 겨의 매일 입고 있는데 섬유손상없이 아직도 멀쩡합니다 핏도 좋은데 게다가 편안하고 또 땀도 금방 날려서 운동으로 땀을 많이 흘려도 찝찝하거나 냄새가 나거나 하는것도 없습니다 그래서 봄가을용이긴 한데 사실 저는 1년내내 입고 있어요 푸마 트레이닝 바지는 겨울에 입어도 그렇게 추운지 모르겠고 여름엔 땀 뺄려고 입는데 옷이 금방 마르니 저녁에 빨아서 아침에 입어도 전혀 문제 없더라구요 제가 뚱뚱하고 살이 있는 편이라 XL사서 입는데 다른 브랜드XL보다 크게 나온건지 살이 쪘을때도 핏이 나쁘지않고 10킬로 정도 빠졌을때도 계속 입었는데 그때는 또 그때대로 핏이 잘 맞았어요 바지 라인이 잘 살고 핏이 좋아서 상의를 헐렁하게 입을 때도 타이트하게 입을때도 다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딱히 흠을 잡을래도 잡을게 없는 정말 운동복으로서는 무난한 타입입니다 가격은 10만원 아래로 구입했구요 지금 몇년째 사시사철 입고 있는데 이미 본전 이상의 가치는 한것 같습니다 무난무난하면서도 기능성 좋고 강한 푸마 트레이닝 바지 추천합니다
켈리장
견과류
견과류 한봉지 간식으로 먹어요 메이플 시럽이 살짝 입혀져서 먹으면 맛있어요 건강한 견과류 챙겨 먹어요
들꽃7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홍삼 한포🧧
면역력에 도움되는 홍삼 한포 여룸철 면역력 위해서 매일 한포씩 챙겨 먹고 있어요
들꽃7
아침사과
매일 아침마다 사과 먹고 비타민도 충전하고 있어요 아삭 맛도 좋은 금사과에요~
애플짱
여름 필수템, 나이키 드라이핏 반팔 티셔츠 추천!
무더운 여름, 땀으로 축축한 옷 때문에 불쾌했던 경험은 이제 그만! 당신의 여름을 쾌적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바꿔줄 나이키 드라이핏 반팔 티셔츠 추천을 해드립니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베이직한 컬러로 출시되어 어떤 하의와도 완벽하게 어울리며, 한 번 입으면 그 편안함에 반해 매일 찾게 될 아이템입니다. 이 티셔츠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혁신적인 드라이핏(Dri-FIT) 기술입니다. 피부의 땀을 빠르게 흡수하여 옷 바깥으로 배출시켜 증발시킴으로써 항상 시원하고 건조한 상태를 유지시켜 줍니다. 러닝, 헬스, 테니스, 골프 등 격렬한 운동 중에도 땀 걱정 없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죠. 얇고 가벼운 폴리에스터 100% 소재는 무더운 날씨에도 통풍이 잘 되어 하루 종일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찝찝함은 잊고 가볍게 활동하고 싶다면, 단연코 나이키 드라이핏 반팔 티셔츠 추천드립니다. 편안한 스탠다드 핏은 기능성 의류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몸에 과하게 달라붙지 않으면서도 어깨선이 자연스럽게 떨어져 트렌디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합니다. 기본 나이키 로고와 단정한 라운드넥 디자인은 유행을 타지 않아 매년 꺼내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기본템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캐주얼한 데일리룩부터 스포티한 운동복까지, 어떤 상황에서도 빛을 발하는 만능 아이템이죠. 바지만 바꿔 입어도 전혀 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코디의 폭이 넓어집니다. 게다가 드라이핏 소재 덕분에 세탁 및 관리도 매우 편리하다는 점! "운동할 때마다 티셔츠가 몸에 붙어서 불편해요" "기본템은 핏이 정말 중요하더라고요" "깔끔하고 활동적인 스타일을 선호해요"라고 생각하는 분들께 이 나이키 드라이핏 반팔 티셔츠 추천은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땀을 흘려도 산뜻하게 유지되는 기능성,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완벽한 실루엣, 그리고 어떤 하의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심플한 디자인까지! 국내 아울렛/백화점/공식 매장 100% 정품 취급으로 A/S까지 가능하니 믿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덥고 답답한 여름,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나이키 드라이핏 반팔 티셔츠 추천을 드리니 쾌적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빠담소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