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운동 ~
매일 운동을 해보아요~~오늘도 행복하세요!!
나나나이쁘니

다시 초보지니가 되었네요
지난 일주일동안 제가 뭐를 잘못했는지 모르겠네요.. 매일 똑같은 사진과 두개 계정으로 하는 그분은 레벨3에 계정 둘다 보이는거 같은데.. 이제 저도 그렇게 활동해야겠네요 메일 보내봐야 돌아오는 답변은 뻔하겠지만 일단 메일은 보내봤습니다. 이유라도 알면 납득이 되겠네요 제가 맘에 안드신분이 계실까요ㅡㅡ 그냥 재수없게 신고 당한걸까요 근데 계정 두개 그분은 왜 있나요ㅡㅡ 이젠 다른곳에선 사진도 돌려가며 쓰는거 같긴 하던데 등급제 활동 어떻게 해야하는지 다시 한번 잘 배우고 갑니다.. 이제 여기에 시간투자 하지 않아야겠네요 그동안 한건 아쉽지만ㅡㅡ
헤븐79
만보..물고기??먹는 왜가리??
와~~오늘은 물고기인지... 뭘 잡아먹는 왜가리??봤어요ㅎㅎ 물고기 맞겠죠?? ㅎㅎ 매일매일 오전에 걸으면서 다양한장면을 보게 되네요ㅎ
마시몽
일단 홈트 완료했네용 💪
오늘은 스쿼트와 브릿지로 오운완했더용 💪 매일 해야하는데 오늘 대자연의 날이라 짧게밖에 못하네요 ㅠ.ㅠ 그래도 브릿지 크런치 챌린지 100개랑 스쿼트 200개 플랭크챌린지 완료했네용 ^^
자스민꽃
밀크씨슬과 칼슘마그네슘
밀크씨슬과 칼슘마그네슘 영양제 두가지 챙겨 먹었어요. 소리없이 고생하는 간건강을 위한 밀크씨슬과 나이들수록 골밀도가 낮아져서 골다공증 위험이 있다니 칼슘도 챙겨 먹어 줍니다.
레몬그린
오늘 점심 샐러드와 베지밀. 견과류 추가.
여기에 견과류 호두. 아몬드 추가해서 먹어요
cogo092
만보걷기
매일 만보걷기 할땐 힘들고 덥지만 하고나면 왠지 기분이 좋아요 😀 👍 😀 날씨가 좀 시원해져서 운동하길 한결 좋아요
한디할까
캐시홈트 따라하기
캐시홈트 운동따라하기 몸에 무리도 없고 동작이 쉬워서 따라 하기도 편해서 매일 운동해요 특히 이 운동을 많이해요 😂 😆 😂 뱃살 운동에 왔다에요👍 쪼금 빠졌어요
한디할까
견과류먹어보아요😎
견과류 먹어보아요 ㅎㅎ 이거 맛있네요❤️☺️ 추천합니다 달콤하이 먹을맛나네요 ><😇✨
구룸구룸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라떼와 견과류와 🍎사과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라떼와 견과류와 🍎홍로사과 찐 단호박에 우유 넣고 믹스해서 반만 마시구요. 삶은 계란 1개 홍로사과 반개 호두와 아몬드 꼭꼭 씹이서 먹었어요. 골고루 먹었더니 배가 든든 포만감이 좋습니다. 아침식사 잘 챙겨 드세요.
레몬그린
선크림 챙겨 바르기
달바톤업 선크림으로 외출전에 챙겨 발라요 매일 필수로 챙겨 주네요
들꽃7
눈에 안좋은 습관 고쳐봐요
불끄고 핸드폰 보기... 정말 매일같이 하고있는건데 ㅠㅠ 눈화장 클렌징할때도 살살해야겟네요.. 잘 안닦여지던데 ㅠㅠ 선글라스도 하나 장만해야겟습니다. ^^ 하하하!!
머랭22
KBPay 오늘의퀴즈
매일 퀴즈풀고 10포인트 잊지말고 챙겨야지요 ㅡㅎ
꿈이룸♡
아침식사
블루베리를 봉지에서 꺼내다 살짝 쏟아서 좀 많네요 매일 그릭요거트랑 먹지만 야채 양이 다르니 다르다고 할수 있을까요 ㅎ 아침은 꼭 드세요
마음그릇
모니모 걷기
매일 꾸준히 걷고 젤리도 챙겨야지요. 즐건 하루 보내세요 ㅡㅎ
꿈이룸♡
동네산책
공원 두군데 산책하며 동네산책 40캐시받았어요. 운동도 하고 캐시도받고 매일 챙겨요 ㅎ
꿈이룸♡
카뱅매일용돈
데일리용돈 4원 받았어요. 잊지 말고 챙기세요 ㅡㅎ
꿈이룸♡
스쿼트
매일 스쿼트 100개 하기. 오늘도 무사히 마칩니다
헤븐79
새로운 팀워크가 오픈 했네요~
지금보니 새로운 팀워크가 생겼네요 매일 걸으니 요것도 도전! 15일까지 진행되네요~ 매일 5천걸음. 최종 5만보 달성시 최종 보상 획득되네요 신청하실분들은 어여 신청 하세요~ 캐시워크 ->팀워크->프레딧걷기 팀워크
우리화이팅
장 건강
장 건강엔 유산균이 좋죠 운동도 좋지만요 잊지말고 매일 한포씩 챙겨먹기
한디할까
홍삼 먹기
홍삼 매일 챙겨먹기 면역력 기력 회복 꾸준하게 챙겨먹어요
한디할까
계단운동
걷기하고 마무리는 계단운동으로 하고 있어요 계단운동 매일 하려고 노력해요 힘들지만 하고 나면 뿌듯하네요
들꽃7
캐시홈트 따라하기
매일 캐시홈트 운동따라하기 하루 5~ 7분 투자해서 집안에서 운동하기는 캐시홈트만한게 없죠 동작도 쉽고 몸에 무리가 없죠
한디할까
다이어트할때... 식단이 가장 중요한가요.....???
남편 건강도 , 다이어트도... 고민인데.. 가장 중요한게 식단인가요??? 제가 꾸준히 식단 해줄 자신이 없어서.ㅠㅠ 매일 저녁 야채샐러드와 닭가슴살...만 먹어도... 좀 효과있을까요???
마시몽
만보걷기
매일 만보걷기 할땐 힘들고 덥지만 하고나면 왠지 기분이 좋으네요 성취감도 생기고요
한디할까
5kg 감량’ 원미연, ‘이 그릇’ 써서 다이어트 성공… 식욕 낮춰준다고?
가수 원미연(59)이 3주에 5kg을 감량했다며 파란색 식기를 사용하고, 호르몬을 조절해 다이어트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31일 MBN 프로그램 ‘임성훈의 스타 유전자 X파일’에서 원미연은 3주 동안 5kg 감량했다며 “파란색이 식욕을 떨어뜨려, 파란색 식기를 사용한다”고 말했다. 또한 원미연은 ▲햇볕 충분히 쬐기 ▲천천히 먹고 30회 씹기 ▲짜게 먹지 않기 ▲매일 30분 걷기 등 ‘호르몬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다. 원미연은 식사 후 산책하며 “햇빛만 쐬어도 살 빠지는 데 도움이 된다”며 “햇빛도 호르몬에 영향을 준다”고 말했다. 원미연이 3주 만에 5kg을 뺄 수 있었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다. ▷파란색 식기 사용 파란색은 식욕 떨어뜨린다. 일본 색채학자 노무라 준이치 교수는 연구를 통해 실험 참가자들이 파란색과 보라색을 볼 때 식욕이 감소하는 효과가 있었다고 밝혔다. 심리적으로 파란색이 독이나 쓴맛을 연상시키기 때문이다. 예로부터 우리 뇌는 독버섯, 덜 익은 과일, 곰팡이가 핀 상한 음식 등 파란색을 띤 음식을 피해야 한다고 학습해 왔다. 따라서 뇌는 자연스럽게 이런 음식과 색에 거부 반응을 나타낸다. 파란색이 식욕을 억제하는 이유는 또 있다. 뇌에서 시각 요소를 받아들이는 영역이 따로 있는데, 파란색을 받아들일 때 가장 이성적 판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즉, 감정을 통제하는 기능이 활발해져 음식에 대한 욕구도 줄어든다는 분석이 있다. ▷햇볕 충분히 쬐기=햇볕을 쬘 때 합성되는 비타민D도 체중 감량을 촉진한다. 그리스 아테네대 의대 아기아 소피아 아동병원 공동 연구팀은 232명의 비만 청소년을 대상으로 비타민D와 체중 감량 사이 상관관계를 연구했다. 연구팀은 실험 참가자에게 1년 동안 비타민D 보충제를 제공했다. 1년 후 조사 대상자의 비타민D 수치·체지방·간 기능·심장 건강을 분석한 결과, 비타민D 보충제를 복용한 청소년의 체질량 지수와 체지방이 현저히 감소한 것으로 드러났다. ▷천천히 먹고, 씹기 살을 빼려면 음식을 천천히 오래 씹는 것이 좋다. 대략 20분에 걸쳐 식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우리가 음식을 먹으면 몸에서는 '렙틴' 호르몬을 분비해 포만감을 느끼게 한다. 그런데 렙틴 호르몬이 분비되기까지는 약 20분이 걸리기 때문에 그 전에 빠르게 과식하면 막을 길이 없고 살이 잘 찐다. 천천히 씹어서 먹으면 ‘DIT(Diet Induced Thermogenesis·식이성 발열 효과)’가 나타나기도 한다. DIT는 식사한 후에 안정을 취해도 에너지 대사량이 늘어나는 현상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식사 후 섭취 에너지의 약 10~15%가 DIT로 소비된다. ▷짜게 먹지 않기 짠 음식은 갈증을 불러일으키는데, 이때 자연히 물 외에 콜라 등 당 첨가된 음료도 많이 마시게 돼 총 섭취 열량이 커지는 경향이 있다. 또한 나트륨은 쾌락을 느끼는 뇌 속 오피오이드 수용체를 자극, 짠 음식을 먹으면 평소보다 더 먹어 총 섭취 열량이 많아지기 쉽다. 또한 짠 음식 대부분 고열량 음식이다. 이는 비만으로 가는 지름길로 비만이 되면 온몸에 염증이 가득해진다. 이때 생긴 염증은 혈관을 타고 곳곳을 돌아다니며 신체를 망가뜨린다. ▷매일 30분 걷기 걷기 운동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걷기 운동을 하면 근육에 당분과 혈액에 있는 포도당이 에너지로 소비된다. 당분을 모두 사용하면 지방을 에너지로 태워 써서 지방이 감소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국립공원관리공단에서 12주간 걷기 프로그램을 운영한 결과, 평균 주 2~3회 이상 약 12km 걸었을 때 체질량지수가 평균적으로 0.23kg/㎡ 감소했다. ,........ 여성분들은 평생 다이어트를 입에 달고 시는것 같아요. 파란색 그릇을 사옹하면 식욕을 떨어 뜨린다고 하네요.하지만 저는 식탐이 많아서 색깔하고는 상관이 없었어요.ㅎㅎ
핑크한울이
로얄 밀크티쉐이크
점심 먹고 나서 투썸플레이스 가서 제가 좋아하는 메뉴인 로얄 밀크티 쉐이크 마셨어요.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는데 투썸플레이스 아이스크림 맛있네요
로블ㅎ
먹방
고딩이 한테 떡볶이 사오라고 해서 베라랑 같이 먹어요 오늘 떡볶이 ㅁㅊ네요 동네 분식인데 매일 조금씩 달라지지만 ㅋㅋㅋ 매일 맛있어요
현유리
덜 더운 오늘~ 하늘보기
비가 오락가락하더니.. 이제 햇볕도 나고 매미소리도 들리네요 덜 더워요. 계절의 변화를 느끼는 요즘.. 하늘 한번 보세요 매일 하늘의 표정이 틀리네요
우리화이팅
"운동할 땐 필수?"...바나나 먹어야 하는 이유 6
바나나 좋아하는데 다이어트에도 좋아서 자주 먹고 있어요~ 바나나의 다양한 효능 알아가시면 좋겠네요~ 섬유질 섭취 증가= 바나나를 먹으면 하루 권장 섬유질 섭취량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된다. 중간 크기(길이 약 7인치)의 바나나는 3g의 섬유질을 제공한다. 연령과 성별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하루 22~34g의 섬유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안타깝게도 많은 사람들이 이 중 절반 정도만 섭취하는 실정이다. 바나나는 부드러운 식감과 휴대성 덕분에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사람, 씹는 데 어려움이 있는 사람, 어린 아이 등 많은 사람들이 섭취할 수 있어 식이섬유의 쉬운 공급원이다. 다이어트 식품으로 제격= 중간 크기의 바나나는 110Kcal의 열량과 30g의 탄수화물, 3g의 섬유질가 들어있다 바나나에 들어있는 섬유질은 소화를 촉진시키고 독소를 배출해 준다. 또 펙틴이라는 식이섬유와 저항성 전분이 있어 소화 속도를 낮춰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 배고픔과 식탐을 억제한다. 저항성 전분이 혈당을 개선하고 포만감을 높이는 호르몬의 분비를 증가시키는 것은 이미 입증된 바 있다. 미국 시카고의 '후각과 미각 치료·연구 재단'은 배가 고플 때 바나나 냄새를 맡으면 식욕이 억제될 수 있다고 발표하기도 했다. 특히 지방·콜레스테롤·나트륨이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나트륨 배출에 탁월= 한국인의 나트륨 섭취량은 하루 평균 3669mg으로 매년 줄어들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세계보건기구(WHO)의 섭취 권장량인 2000mg보다는 훨씬 많다. 우리 몸은 나트륨 섭취가 늘어나면 혈압이 상승해 심장과 신장에 무리가 간다. 흔히 물을 많이 마시면 된다고 생각하지만 나트륨 배출에 물보다 더 효과적인 것이 바로 바나나에 풍부한 칼륨이다. 바나나 100g엔 나트륨 279mg이 포함되어 있어 체내 나트륨을 빠르게 제거해 준다. 심장을 튼튼히= 바나나는 비타민B6, 비타민C, 칼륨 및 섬유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 이러한 영양소는 심장 건강과 관련이 깊다. 선행 연구를 살펴보면, 하루에 4069밀리그램의 칼륨을 섭취한 사람은 칼륨을 적게 섭취한 사람에 비해 허혈성 심장 질환의 위험이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이유로 칼륨이 풍부한 바나나를 매일 먹으면 심장병의 위험이 27% 감소한다는 연구 결과도 나온 적이 있다. 근육경련 예방에도 도움= 운동을 할 때 근육이 뭉치면 곤란하다. 바나나에는 근육 경련을 막아주는 마그네슘이 다량 포함되어 있어 운동선수들이 근육 경련을 예방을 위해서 섭취한다. 또 경기를 뛰고 나면 선수들의 근육이 긴장 상태가 되는데, 바나나의 마그네슘과 칼륨이 근육의 긴장을 이완시켜줘 휴식을 취할 때에도 좋다. 혈압관리 식품으로 추천= 바나나는 고혈압을 예방하는 데 큰 효과가 있다. 바나나에 함유된 칼륨이 체내의 염분을 방출시켜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 되기 때문이다. 특히 비타민과 미네랄 또한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혈압을 정상으로 유지시켜주며,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낮추는 것도 도와준다. 평소 꾸준한 바나나 섭취를 먹으면 고혈압을 예방할 수 있다. 바나나는 어떻게 먹어야 좋을까?= 바나나는 껍질이 노란 상태일 때보다 검은 반점이 전체의 40~60%를 차지했을 때가 제맛이다. 이 검은 반점은 시간이 흐르고 바나나가 숙성되면서 생기는 것으로 '슈가 스팟(Suger Spot)'이라고 불린다. 슈가 스팟이 생긴 바나나는 노란 바나나보다 효소와 항산화 물질, 올리고당 등이 더 풍부하다. 다만, 찬 기운이 있어 위장이 약한 사람이나 냉증이 있는 사람에겐 추천하지 않는다. 바나나는 하루에 1~2개만 먹어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으며, 1kg 이상 먹게 되면 위장 기능에 장애를 초래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정희은 eun@kormedi.com
쿄쿄84
견과류~
견과류 드셨어요?? 하루 견과류 챙겨드세요~~
제벌
밀크씨슬과 칼슘마그네슘
밀크씨슬과 칼슘마그네슘 두가지 영양제 챙겨 먹었어요. 많은 영양제들 잠시 쉬려고 재구매는 안하고 남은것들만 먹고 있어요 간 건강에 밀크씨슬 챙겨 먹어요.
레몬그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