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기록 챌린지 2기 참여할지말지 고민되네요

굳이 매일 측정할 필요 없는 건강상태인데 

리워드 크다해도 검사지 가격도 꽤 돼서 그가격 빼고나면 1500포인트 정도인데..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꽃이뻐
    매일 측정 안해도 되는 건강함이 부럽습니다
    나이 드니 살도 더찌고 혈당도 오르고 슬픈 요즘입니다^^
  • 꽃이뻐
    건강해서 매일 측정 안해도 되는 건강이면 고민되긴 하겠어요
    저는 챌린지 아니어도 어차피 측정해야 하는 시기가 되어서요
    이번 기회로 혈당체크 하고 있거든요
    도정훈
    작성자
    저도 관리 시작해야할 나이이긴 한데 매일 측정하니 약간 건강염려증 같은게 생기는 느낌이라서요 ㅎㅎ
    매일 측정하니 먹는거에도 신경쓰게 돼서 좋긴한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그래도 건강삼아
    체크하면 좋지않을까요?
  • 파인더홀
    검사지도 필요한가요??
    그냥 측정기 수치만 인증하구
     일기쓰면 되는ㄱ. 아니에요?
    도정훈
    작성자
    측정기에 피묻히는 새검사지가 필요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