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메가3를 챙깁니다

오메가3를 챙깁니다

 

오메가3를 챙겨먹었어요

매일 챙겨야하는데 깜빡할때가 있네요

0
0
댓글4
  • 제벌
    오메가3 잘 드셨네요
    꾸준히 섭취하세요
    0미로0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영양제 챙기셨네요 
    잘챙기셨어요 
    0미로0
    작성자
    담율로님 감사합니다
    좋은아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