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화요일 시작
5시쯤 알람이 울렸거든요. 5시때 체크할 것만 하고 그냥 더 잘생각이었답니다. 오늘이 어제보다 더 춥다고 해서 아침 라떼 산책은 9시나 10시대로 미룰 생각이거든요. 그리고 졸린 눈으로 캐시워크 팀워크를 살짝 둘러 보는데 새로운 챌린지가 들어오더라고요. 매일 명상 챌린지 1기 트로스트에서 따라서 명상하고 인증 사진을 찍어서 챌린지에 등록하는 거더라고요. 그 대신 항상 하던 감정일기는 아직 안 올라오고요. 이게 뭐지 싶어서 찾아보니까 내가 하던 명상하곤 크게 다를 것 같지 않아서 누워서 가이드 얘기에 맞춰서 명상했답니다. 시간이 짧아서 좋더라고요. 나의 명상지도 저 창을 캡처해서 올리면 되더라고요. 하니까 어렵진 않았는데 그 대신 캐시워크에서 트로스트로 들어가면 안보이고 아예 트로스트앱을 새로 깔아야지만 저게 보이더라고요. 이거는 왜 그러나 싶었지만 사실 그 부분 이해가 가장 안되기 때문에 그냥 그대로 했답니다.ㅋㅋ 그리고 더 자다가 8시 반쯤은 일어나 스트레칭부터 시작했네요. 너무 늦어서 빨리 밥 먹고 라떼랑 잠시라도 산책하고 출근할 수 있을지 잘 모르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연골영양제
연골영양제 연어코연골분말, 콜라겐 등 연골에 좋은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매일 먹습니다
오와둥둥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견과
견과류 불포화지방이 많아 혈행과 뇌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오와둥둥
비타민디
흡수력 높은 D3 영양제 먹었습니다 뼈건강 면역력 등에 좋다고 해서 매일 먹습니다
오와둥둥
선크림
오늘도 출근전 선크림 바르네요 가을철 피부보호 중요합니다 매일매일 발라 주세요
영진왕빠
칼슘
칼슘영양제에 어골칼슘 마그네슘 비타민디 등 다양한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매일 먹습니다
오와둥둥
유산소 운동에 딱 맞는 나이키 운동복 추천~
유산소 운동에 딱 맞는 나이키 운동복 추천합니다. 오늘 아침에도 이 구성으로 있고 운동 나갔다 왔어요. 요즘같이 추워진 날씨에는 안에 티셔츠를 입고 겉에는 조끼를 입는데요 running이나 파워 워킹 하시는 분들 느끼시겠지만 긴팔 패딩 점퍼 입게 되면 활동성이 떨어져서 운동할 때 효율성이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안에는 긴팔을 입고 겉에는 조끼를 걸치는 식으로 입어요 유산소 운동에 딱 맞는 나이키 운동복 추천 안할 이유가 없는거 같아요. 유산소 운동에 딱 맞는 나이키 운동복 추천하는 이유, 본격적으로 설명하기 전에 간략하게 소개하자면요 <보온성, 기동성, 활용성> 이 세가지 특징이 가장 장점이에요. 먼저 조끼부터 살펴 볼게요. 조끼는 경량 패딩이에요. 운동 처음 나갔을 때는 살짝 추울 수 있는데 빠르게 걷기나 뛰기 시작하면서 부터는 등쪽에 땀이 날 정도로 온도가 잘 유지 되요. 또 양쪽에 주머니가 있어서 AirPods이나 핸드폰 간단한 소지품을 넣고 뛰어도 지퍼로 잠굴 수 있기 때문에 떨어뜨리지 않을 수 있어요. 바로 이런 점들이 유산소 운동에 딱 맞는 나이키 운동복 추천하는 이유 일거 같아요. 다음으로는 티셔츠 입니다. 티셔츠는 반 집업으로 되어 있어서 날씨가 많이 춥지 않을 때는 살짝 내려도 되구요. 오늘같이 쌀쌀한 날에는 끝까지 지퍼로 올리면 목까지 보온이 되서 따뜻하게 운동 할 수 있어요. 또 복부쪽에 연결 된 주머니가 있어서 기동성 있게 핸드폰이나 간단한 소지품 넣고 걸을 수 있습니다. 요즘 이 두 운동복 상의를 입고 매일 유산소 운동 나가고 있는데요 날씨에 따라서 활용할 수 있는 여지가 조금씩 있어서 야외 유산소운동에 딱 맞는 나이키 운동복 추천하는 이유에요 .
seabuck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아주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운동 전 과일 견과류 요거트
운동 하기 전 그릭요거트에 바나나 블루베리 고소한 견과류 넣어 간단하게 챙겨 먹었어요.
쩡♡
견과류
요거트 견과류 토핑해서 고소함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오와둥둥
비타민디
흡수력 높은 D3 영양제이고 1000iu인 비타민디 먹었습니다 뼈건강 면역력 등에 좋다고 해서 매일 먹습니다
오와둥둥
칼슘
칼마디 영양제 먹었습니다 뼈건강 위해 매일 먹습니다
오와둥둥
하루 40층 계단오르기 + 7km 걷기 + 식이조절 시작
현재 체중 78.5kg인데 74~75kg 수준으로 조정해 보렵니다. 하여 걷기운동과 계단오르기 운동을 매일 해 오고 있습니다. 문제는 식이 조절인데 일단 아침에는 300ml 컵에 요거트 1/3컵 + 우유 1/2컵 + 바나나 1/3 + 블루베리 10알 + 아마씨가루 1숫갈 + 당근 조금 넣어 갈아서 마시고 점심은 현미잡곡밥 1공기 + 김치 등 반찬 저녁에도 점심과 동일 수준, 그리고 저녁 간식 없애고 하고 있는데 조금씩 효과가 나옵니다. 아침 항산화 믹스 칵테일이 장건강 (요거트 바나나)과 골격 건강(아마씨가루) 스트레스 저감 및 시력 유지(블루베리, 당근) 등에 좋아 오랜동안 식사 대용으로 해 오고 있는데 좋더군요. 바나나는 식이섬유가 많아서 장건강과 배변습관에 좋더라구요. 가끔 키위도 넣어 믹스하는데 운동으로 인한 근육 결림증이 있을 때 근육이완 촉진하는 마그네슘이 풍부해서인지 효과가 좋네요. 암튼 목표한 체중 74~75kg 도달 할 때까지 잘 해 보겠습니다.
지니5586959
유연성을 느껴요
매일 운동을 따라해보니 유연함을 느낍니다
임길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유산균
장건강에 도움되는 유산균 매일 아침 캡슐 제형으로 섭취하고 장건강 챙겨요
들꽃7
연골영양제
연어코연골분말, 콜라겐 등이 들어 있는 연골영양제 먹었습니다 연골 건강 위해 매일 먹으려고 합니다
오와둥둥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아침식사 1차
6000보 다 걸어놓고 먹기 시작했어요. 그전까지는 마음이 급하니까 가방에 있는 당근 꺼내 먹기도 쉽지 않았어요. 당근 주머니를 3개 준비했어요. 하나는 당근과 사과 한쪽, 방울토마토 3개, 다른 쪽에는 당근과 방울토마토 3개, 마지막에는 당근과 건자도 2개 넣었어요. 어제 경과류를 먹고 자서 아침에는 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라떼가 먹고 싶다 해서 라떼 주면서 나도 한 줌 정도 먹었네요. 저거 다 먹지 않았답니다내가 하도 견과류를 많이 먹으니까😅 아침에는 좀 자재했어요. 아티스트에서 기다리면서 프로틴 트링크도 마셨답니다.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액티브 밀크셰이크 입니다. 250ml 104kcal 단백질 20g입니다. 그러나 아티스트는 웨이팅 해놔도 1시간 이상 기다려야 되서 25분이나 기다렸는데 포기하고 나왔어요. 그때가 막 8시 지날 때였는데 도토리 가득은 그때 오픈하고 어니언은 아직 오픈을 안 했거든요. 근데 도토리 가든을 책은 한 2주 안에 두 번이나 가서 어떻게 할까 하다가 그냥 어니언을 지나면서 보니까 벌써 왜 줄이 있길래 우리도 줄 섰답니다. 40분이나 기다려야 했어요. 그러면서 단백질바까지 먹었네요. 프로틴우노바 피칸그레인. 35g, 94kcal. 단백질은 9g 입니다. 내가 워낙 견과류를 좋아하다 보니까 우노바에서 이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다 똑같이 샀는데... 다음에 이걸 더 살까봐요😉 이때도 기다리고 있었고 라떼가 좀 심심해서 안아주기도 하고 그랬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유산균
장건강에 좋은 유산균 매일 아침 캡슐 제형에 유산균으로 섭취해 주고 있어요
들꽃7
선크림
오늘도 산책전 선크림 바르네요 가을철 피부보호 중요합니다 매일매일 발라 주세요
영진왕빠
토요일 시작
어지러움증이 결국 36시간 단식의 의지를 꺾네요. 어제 챌린지 정리할 때까진 참다가 견과류 한 두알 먹으려고 했는데 결국 그게 시작이죠?😅 제법 먹었답니다. 그건 먹고 나서 잘 잤던 것 같긴 해요. 어제는 24시간 단식밖에 못했네요 😆 4시 때 알람은 못 들었나 봐요. 5시에 일어나서 스트레칭하고~ 몸무게 재보니 600g 빠졌네요. 2~300g이 날라갔어요. 어쩔 수 없죠.ㅋㅋ 공복물과 약 챙겨 먹고 당근,과일이랑 프로틴 드링크, 프로틴바 챙기고 라떼간식, 라떼 담요까지 챙겨서 6시 3분에 라떼랑 나왔답니다. 아직 밖은 많이 컴컴하네요. 근데 오늘따라 없어지는 속도도 빠르네요. 아직 날이 안추워서 그런가? 라떼한테 좀 이따 냄새 맡게 해 준다 그러고.열심히 걷고 있답니다. 중부시장 들려서 땅콩 하나 사가지고 또 열심히 걷고 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비타민디
한알에 1000IU 들어 있는 비타민디 먹었습니다 뼈건강 면역력 등에 좋다고 해서 매일 먹습니다
오와둥둥
계단오르기
걷기하고 계단오르기로 마무리해요 매일 실천하는 계단운동 이네요
들꽃7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최고로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네요
영진왕빠
계란 챙겨요🥚
매일 한두개씩 챙기고 단백질 보충 계란 촉촉한게 좋은데 시간이 살짝 오버됐네요~
애플짱
선크림
오늘도 산책전 선크림 바르네요 가을철 피부보호 중요합니다 매일매일 발라 주세요
영진왕빠
아레나(수영복)
저의 최에 운동복은 수영복입니다 주5회 수영을 하고 있습니다. 수영을 시작한 지는 10년 넘었고요 매일 아침 수영을 갑니다. 수영은 전신운동이며 팔,다리, 복부,엉덩이, 등 모든 근육을 고르게 사용해서 체지방 연소에 아주좋아요 몸의 라인을 예쁘게 정리해줍니다. 특히 팔뚝, 옆구리,복부, 허벅지 라인이탄탄해져요.. 물의 저항 때문에 같은 시간 걷기보다 칼로리 소모가1.5~2배 많아요. - 자유형 1시간=약500~700kcal, 접영 1시간 =약800~900kcal 정도소모됩니다
뇌순이
사과 한박스
매일 아침마다 먹고 있는 사과 귀여운 사이즈 하나씩 먹기 좋아요~
애플짱
계단오르기
걷기하고 계단 오르기 실천해요 매일 하체 운동위해서 실천학고 있어요
들꽃7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