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다이어트 방법] 돈안드는 운동 슬로우러닝 후기

다이어트 방법은 종류도, 하는 방법도 천차만별인데요~ 제가 요즘 하고 있는 운동 중 돈 한푼도 들지 않고 할 수 있는 "슬로우러닝" 효과도 너무 좋아서 다이어트 방법으로 추천드립니다^^ 슬로우 러닝이란? 말 그대로 천천히 달리는 러닝 방식을 말하는데요, 단순히 속도가 느리다는 뜻 이상으로 몸의 회복과 꾸준함, 즐거움을 중시하는 운동 방법이랍니다^^ 빠르게 달리는 러닝이 아니기 때문에 호흡이 편안할 정도의 속도로 달려주면 되는데요, 편안할 정도의 수준은 옆사람과 대화를 하면서 달릴 수 있는 정도를 말합니다.  슬로우 러닝의 효과는? 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운동이고, 꾸준히 해주다보면 체력과 심폐 지구력이 향상되는데요~ 단기간에 빠지지는 않지만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고, 달리다보면 스트레스 완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게다가 열심히 달려주면 저녁에 숙면효과가까지 있어서 너무 만족하고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랍니다^^ 슬로우 러닝후 달라진점? -체력증진, 체지방감소, 스트레스 해소 등등~ 실제로 슬로우 러닝을 한 달동안 실천 해주었을때 근육량은 감소하지 않고, 체지방만 2kg이 감량 되었거든요~ 달리는 횟수는 매일매일 달리진 못했고 최소 일주일에 3회정도는 달려주려고 노력했어요.  슬로우 러닝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걷기-조깅-슬로우러닝 순으로 조금씩 체력에 맞게 전환하며 달리는걸 추천드려요^^ 저도 처음에는 슬로우 러닝도 너무 힘들어서 몇분씩 뛰다 걷다를 반복 했는데요, 1분 뛰고 걷기 하다가, 점차 10분 뛰고 1분 걷고 이렇게 반복하다 지금은 4km를 쉬지않고 달릴 수 있는 체력이 되었답니다^^ 힘드실것 같죠~? 여러분도 충분히 하실 수 있답니다^^ 뭐든 꾸준히가 답인데요~ 러닝을 하면 특히 스트레스도 해소되어 너무 좋았고, 또 하면 할 수록 눈바디가 달라지는게 보이니까 너무 뿌듯하고 스스로 대견스럽더라구요^^ 슬로우 러닝 Before & After 좋다좋다~ 아무리 말로 설명한다지만 직접 보지 않으면 아무래도 믿기 힘드실텐데요~ 짠!! 제가 추천드리는 다이어트 방법 슬로우 러닝 2개월하고 달라진 제 눈바디 입니다.  물론, 저는 슬로우 러닝 외에 중간중간 필라테스도 하고 근력운동도 조금씩 해주었지만 기존에 이것만 했을 때보다 슬로우 러닝을 시작하고 나서 눈바디가 달라지는게 확실히 보였기 때문에 다이어트 방법 찾으시는 분들께 자신있게 추천드려요^^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응원드립니다^^

슈가블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가블링

[다이어트 방법] 돈안드는 운동 슬로우러닝 후기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나만의 음식 리뷰 연어 포케

얼마 전에 먹었던 피그인더가든 연어포케인데요 너무 맛있는거 있죠? 연어는 불포화 지방산 함유 오메가3가 풍부한거 다들 아시지요? 다이어트에도 좋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며 심혈관 질환에 탁월한 효능을 준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 샐러드 자주 먹는 편인데 매일 먹기에는 가격 부담이 되더라구요. 그런데 재료를 보다 보니까 구하기 쉬운 재료이고 냉장고 안에도 몇 가지 재료가 있길래 집에서 한 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물론 재료는 똑같다기 보다는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만들었어요. 소스는 제가 따로 만들었는데요 양파 크림 소스에요. 이게 연어랑 궁합이 잘 맞더라구요. 이건 기호에 맞게 준비하시면 될 듯 합니다. [재료 준비] 훈제 연어,오이,방울 토마토,브로콜리,양파,아몬드 가루 [양파 크림 소스 재료] 양파,올리브 오일,마요네즈,소금,통후추,알룰로스,레몬즙,바질 가루 [만드는 방법] 🫜샐러드 1.깨끗이 씻은 오이는 채칼로 껍질을 벗긴 후 동글 동글하게 썰어 볼에 담는다. 2.브로콜리는 살짝 데쳐 잘게 썰어 볼에 담는다. 3.깨끗이 씻은 방울 토마토는 반으로 썰어 볼에 담는다. 4.깨끗이 씻은 양파는 얇게 채를 썰은 후 찬 물에 10분 동안 담가 놓아 매운 맛을 빼준 후 볼에 담는다. 5.훈제 연어를 한 입 크기로 큼지막하게 썰어 볼에 담는다. (생연어를 써도 되지만 날 것을 싫어하시는 분은 훈제 연어를 쓰시면 조금 나아요) 6.통아몬드를 칼등으로 다져 재료 위에 뿌린다. 🥫양파 크림 소스 1.찬 물에 담가 놓은 통양파 1/4개를 물기를 뺀 후 강판에 갈아서 즙을 낸다. 2.양파즙에 올리브유2T,마요네즈3T,레몬즙,소금1t,3T,알룰로스2T,통후추 1t,,바질 가루1t (기호에 맞게 양조절 하세요) 드실 때 소스를 뿌려 드시면 되요. 생각보다 소스가 많이 들기 때문에 소스는 넉넉히 준비해 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 중인 분들은 마요네즈와 알룰로스 빼고 발사믹 소스로 하시면 됩니다. 연어 포케로 맛있게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자구요^^🥰

지니54802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480213

나만의 음식 리뷰 연어 포케

먹을거 먹고 포만감 가득하면서 살 안찌는 식단

1.눈뜨면서 이닦고 부엌으로간다(3인분준비) 2. 냄비에 물을 준비하고 찜기에 단호박 한개 5등분해서 올려 찌면서 계란 3 인분함께 찐다 3 양배추 사과 샐러리 오이등 함께 채썰어 섞는다 3. 소스(백년초효소 2스푼 그릭요플레 3스픈 올리브오일1스픈 함께 섞는다 5. 위모든것을 예쁜 접시에 3 인분 따로 담고 곡물 식빵 1조각씩 아침 출근 식단으로 매일 준비해서 먹는다 6. 접시에 담은 음식위에 소스 1-2스푼 뿌린다 너무 간편 하면서도 포만감 있고 점심때까지 일하고운동해도 배가고프지 않습니다

빛나eunyoung님의 프로필 이미지

빛나eunyoung

다이어트 방법 쇠고기 말이찜 레시피로

9개월간 18kg를 뺀 다이어트 식단 후기 정보를 공유합니다. 운동은 매일 기본 한 두 시간 걷기를 기본루틴으로 하였음을 미리 밝혀둡니다. 기본적으로 다이어트할 때는 탄수화물은 줄이고 채식 위주의 식단으로 루틴이 바뀌잖아요? 하지만 지속적,장기적인 다이어트일 때는 굉장히 영양 불균형이 와서 힘들어지지요. 그래서 육류로 단백질 보충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가장 많이 섭취한 육류 재료가 닭가슴살과 쇠고기 입니다. 닭가슴살도 계속 먹으면 질려서 쇠고기랑 병행하였는데요 늘 구이만 먹다가 새로운 요리법을 발견하고 만들어 보았습니다. 다이어트용이라 별 기대는 안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꼭 추천합니다. 닭가슴살 요리랑 비교하자면 쇠고기만의 특징이 듬뿍 담긴 요리네요^^ 말이찜 후기는 많이 안보여서 레시피 정보 공유할게요. [재료] 쇠고기 차돌박이(원하는 부위 사용하셔도 될 듯),숙주나물,팽이버섯,깻잎,당근,표고버섯 양념장(겨자소스 또는 와사비,간장,식초) [만드는 방법] 1.찜기에 숙주 위에 평평하게 깔아 놓는다. 2.쇠고기를 길게 펴서 그 위에 깻잎,팽이버섯을 올린 후 돌돌 만다. 3.깔아 놓은 숙주 나물 위에 말아 놓은 쇠고기를 빙 둘러 놓고 위에 고명으로 표고버섯과 꽃모양 당근으로 장식한다. 4.5분 정도 살짝만 쪄주고 양념장에 찍어 먹는다. 숨죽은 숙주나물과 기름기 쫙 빠진 쇠고기가 너무 담백하고 맛있답니다. 숙주의 아삭함에 팽이버섯의 쫄깃한 식감이 너무도 잘 어우러져 칼로리도 줄이고 다이어트 식품으로 너무 좋아 1주일에 한 번 정도는 먹었던 것 같아요. 가격도 크게 부담 되지 않아서 다이어트시 유용한 레시피였답니다. 돌돌 마는게 번거로우시면 그냥 고기만 펴서 깔고 그 위에 겹겹이 야채들 올려 찌셔도 간편하게 드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쇠고기와 숙주는 찌고 나면 숨이 죽으니 찔 때 많이 듬뿍 수북하게 올리셔도 됩니다.^^ 영양 가득 레시피로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라요.😘

지니54802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480213

다이어트 방법 쇠고기 말이찜 레시피로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시나몬 견과류

간식으로 시나몬향과 메이플이 들어있는  견과류 먹어요 고소해서 맛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시나몬 견과류

비타민디

비타민디 먹었습니다 흡수력 높은 D3 영양제입니다  뼈건강 면역력 등에 좋다고 해서 매일 먹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비타민디

다이어트 루틴을 공유합니다 ~^^

다이어트 루틴을 공개합니다~~^^ 다이어트라고 하면 극단적인 절식도 있지만  더 무서운 요요가 있기에  꾸준히 잘 하는것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 저도 늘 매일같이 살 과의 전쟁 중이지만 1. 매일 하는것이 습관적인 간헐적 단식 입니다  2. 늘 무얼 먹었는지 메모하는 습관입니다 3. 유산소 운동이 꼭 수영이나 걷기 등 운동이 아니어도 됩니다 !!! 생활속의 움직임을 뜻해요 그냥 자주 움직여 줍니다 집안일을 하거나 무언가 움직임이 필요해요 ~!! 4. 잘 건강하게 먹어줍니다 빵을 먹더라도 야채와 곁들여서 소스는 과하지 않게 음료는 물이나 탄산수로 콤부차로 대체해서 먹어주면 살이 안빠질수가 없습니다 5. 혈당스파이크나 당분이 과한 음식은  자당 으로 바꿔 줍니다 ~^^ 요즘 위고비나 마운자로 등등  많이들 하시는데 결국 스스로 못하기에 약물을 도움받는거 잖아요 !!! 그후에도 이렇게 관리 하시면  꾸준히 이쁜 관리 하실수 있으실 거에요 ^^ 이쁘면 나도 좋고 보는사람도 기쁘고 살이찌면 자존감이 낮아지는 제 자신이  싫더라구요ㅠ!!! 이놈의 살과의전쟁 명절에 조심하세요 ~^^ 늘 늦은 후회를 .......

가이찡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이찡

다이어트 루틴을 공유합니다 ~^^

견과

견과류 먹었습니다  아몬드 호두 건크랜베리 렌틸콩 피스타치오가 들어 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견과

건강한✨️ 러닝 다이어트🌱

새벽에 야외로 러닝 뛰러 나가요!! 공복 상태에서 유산균만 먹고 근처 공원으로 나가는데 공원 통해서 한강 까지 찍고 돌아옵니다ㅎㅎㅎ 한강 까지 다녀오면 4km 조금 넘어요^^ 매일은 아니더라도 일주일에 5번 정도 뛸 수 있도록 했어요. 꼭 빠르게 뛸 필요 없고 자기 기준에 맞춰 페이스 조절하면서 뛰고 저는 중간에 쉬는 구간을 미리 정해놓고 목표치로 잡아놓고 러닝하면 더 힘이 나더라구요😆 1년 조금 넘게 뛰었고 3kg 정도 감량했어요ㅎㅎ 운동 후에는 근육 안 뭉치게 종아리랑 허벅지 마사지 간단하게 해주시면 체중 감량과 라인 교정까지 할 수 있습니다. 이후 아침은 단백질 쉐이크랑 닭가슴살 먹어요!! 여기까지가 제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여러분도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

나하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하니

나의 다이어트 방법은 즐기면서 하는 꾸준한 실천

나의 다이어트 방법은 즐기면서 하는  꾸준한 실천이다   나의 다이어트 방법은 즐기면서 하는 꾸준한 실천이다. 단기간에 하다 멈추는 다이어트는 진짜 다이어트가 아니다. 다이어트는 단순히 체중감량을 위한 목적만이 아닌 건강과 삶의 행복이 함께 해야 진짜 의미를 가지며 평생 함께해야하는 친구라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다이어트에는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과 적정 체중을 동시에 지킬수 있는 좋은 먹거리와 꾸준히 즐기면서 할 수 있는 적절한 운동이 함께 병행되어야한다.   나는 매일 요가와 스트레칭, 계단오르기로 식후 혈당과 근력, 심폐기능 강화와 하체근력 강화,  전신 유연성을 기른다. 엘베는 가능한 피하고 즐겁게 계단오르기를 택하고,  식후에는 단 10~20분이라도 가볍게 걷기나 계단오르기로 혈당관리와 장운동, 칼로리 소모를 꾀한다.  아침저녁으로 매일 만보이상 걷기를 하루 두시간 이상씩 꾸준히 실천한다. 등에 땀이 몽글몽글 솟을 정도로 약간 빠른걸음으로 걷고 아랫배와 허벅지가 단단히 힘이 가고 적절히 케겔 운동도 함께 병행한다. 햇빛도 쬐며 비타민 D도 보충하여 뼈건강도 챙기고   방송으로 음악도 듣고 세상 돌아가는 소식도 들으며, 하늘도 보고 사시사철 변화하는 멋진 자연의 풍광도 즐기며 걷는 시간은 일상의 번잡한 마음과 생각도 정리되고 스트레스도 해소되고 심신이 힐링되는 행복한 시간이 된다. 이렇게 매일  즐기면서 하는 다이어트 효과는 생각보다 크다. 맛있게 먹으면서도 건강과 적절한 체중을 늘 유지할 수 있으니까.   맛있게 먹고 즐겁게 운동하고 걸으면서 힐링과 건강 챙기기, 다이어트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면  힘들지 않게 매일매일 기꺼이 하고 싶어지는 지속가능한 다이어트 방법이 아닐까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나의 다이어트 방법은 즐기면서 하는 꾸준한 실천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살빼기

저는  하루에  만2천보를 등산으로  채웁니다  산에서  운동기구로 2시간씩 매일하구요 현재 살이 5키로 정도  예쁘게 슬립해져가고 있는 중입니다

초록설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록설

목요일 공복루틴

목요일 아침 굿모닝입니다^^ 매일 아침 장 건강 챙기기~ 목요일도 기상해서 물과 유산균 챙겨먹었어요 건강한 하루 보내보아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목요일 공복루틴

저당 두유 소개하려고요😍

두유 제품이 은근 당류가 높더라고요. 그런데 언니가 설탕을 먹으면 안 되어 처음에는 무가당 두유만 먹었었어요.  근데 6개월 빡센 식단을 하니까 언니가 지쳐하더라고요. 그래서 대체당을 조금은 허용하기로 했어요. 직접 해먹는 수제두유는 따끈따끈할 때 먹는 게 좋아 조금 더 추워지면 먹기로 했고요. 케어링 매일 마시는 단백질 두유. 이 제품은 알룰로스를 사용하여 설탕 없이도 달콤한 맛을 살렸어요. 식물성 단백질이 6.5g이고, 수용성 식이섬유가 8g이라고 하더라고요. 당류는 영양성분을 보니 1.5g이에요. 기준은 1일 권장량 200ml예요. 칼로리는 105kcal고요. 맛은 알룰로스가 들어가서 은은하게 달달해요. 무가당 두유는 잘 못 먹던 언니도 이 두유는 시원하게 냉장해서 먹을 수 있더라고요. 대용량이라 휴대성은 좀 떨어지지만, 가성비가 좋고 원하는 양을 직접 정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더라고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대체당으로 인슐린을 건들지 않으면서 조금은 입맛 돋우며 음식을 먹을 수 있다면, 제 입장에서는 조금 대체당을 허용해도 되지 않나 싶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저당 두유 소개하려고요😍

견과

하루견과 아몬드 피칸 캐슈넛 현미 블루베리가 들어 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견과

또 저녁 메뉴 걱정할 시간

매일 이 맘때쯤 하게 되는 고민 오늘 저녁은 뭘 먹어야 할까 식구들이 국 찌개를 좋아해서 간단하게 뭘 해야 할지 또 고민입니다

이하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80

두유 한박스 ~

두유 한박스 구입했어요  매일 마시는 거라 쟁여 둬야죠 무설탕인데 달아요 ㅋ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두유 한박스 ~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네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선크림

오늘도 출근전 선크림 바르네요  환절기 피부보호 중요합니다  매일매일 발라 주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선크림

견과

견과류 먹었습니다 아몬드 호두 헤이즐넛 대추슬라이스 해바라기씨가 들어 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견과

견과류🥜

시나몬향이 좋은 견과류 한봉지  간식으로 고소하게 챙겨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견과류🥜

점심은 닭가슴살 그릭야채과일 샐러드(+견과류)

점심은 집에서 가져온 닭가슴살 미니 스테이크와 샐러드 야채들로 닭가슴살 그릭야채과일 샐러드 만들어 먹었어요. 탄수화물 따로 먹지도 않을거라 시리얼하고 견과류를 샐러드에 다 넣어서 먹었답니다. 아침 차릴 때 도시락도 같이 챙겼네요. 야채 믹스 하나랑 통에 당근 파프리카 생고구마 채썬사과 자두 좀 잘라 넣고 양배추팽이버섯볶음까지 넣었답니다. 그리고 허닭의 닭가슴살 미니 스테이크도 챙겼어요. 이게 마지막이거든요. 60g에 115kcal라 칼로리는 괜찮은데 g수가 작아서 다음부터는 100g 이상 짜리를 봐야겠어요. 그래야 단백질 양도 많겠죠? 그래도 이거 맛있어서 잘 먹었답니다 ㅎㅎ 가게 만들어 놓은 수제 드레싱이 하나도 없어서 오늘 한번 만들어 봤어요. 우리 외삼촌한테 올리브 오일 엑스트라 버진이 들어와서 올리브 오일 드레싱 찾아서 만들어 봤답니다. 올리브 오일과 식초랑 레몬즙, 다진양파, 다진 그린 올리브, 다진 마늘 넣고 후추 뿌리고 소금은 아주 조금만 넣답니다. 꿀 같은 건 패스했구요. 그런데 먹어보니 생각보다 느끼하더라고요. 내가 올리브유를 너무 넣나 봐요. 그래서 식초랑 레몬즙을 더 많이 넣고 크림베리 원액을 하나 넣답니다. 살짝 시큼하고 씁쓸한 맛을 내면 나을 거 같아서요.  그런대로 괜찮네요.ㅎㅎ 그래서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가져온 야채들 담고 오늘 만든 올리브 오일 2T 뿌리고 방울 토마토 몇 개 씻어 담고 샤인머스켓 2알(그 전에 3개를 아까 이모랑 같이 먹었어요) 올리고 중앙에 그릭요거트 한 스쿱 크게 올리고 다른 가장자리에 닭가슴살 데워서 가위로 쓱쓱 썰어서 올렸네요. 그리고 시리얼하고 견과류 뿌렸답니다. 오늘 만든 드레싱도 맛있고 그릭 요거트랑 섞어 먹는 야채외 과일도 맛있었답니다. 특히 방울 토마토를 그릭에 찍어 먹는 것도 맛있었네요. 그러고 나서 닭고기랑 야채들 먹는데 그것도 맛있더라고요. 오늘 만든 드레싱에도 마늘 양파가 진즉 들어있어서 그게 전체적으로 샐러드를 아쉽게 만드네요. 오일은 잘 느껴지진 않는데 혹시 kcal가 너무 올라갈까봐 조금 걱정은 됩니다.ㅎㅎ   올리브 오일 드레싱 건더기도 많으니까 2T 정도는 괜찮겠죠?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점심도 완료했네요.  근데 먹고 나니까 뭐가 살짝 모잘랐답니다. 갖고 다니는 견과류를 조금 더 먹었어요. 고소한 맛이 더 필요했을까요?😆 오후 근무하면서 크샷추 슬러시보다 그냥 가벼운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낫겠더라고요. 점심도 잘 먹었으니 이걸로 만족하려고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크린베리원액의 찔끔 넣어서 만들었네요. 냉동 블루베리 넣고 갈지않았으니 kcal는 좀 작아지겠죠?  오늘은 충분히 과일을 챙겨 먹은 거 같아서 냉동 블루베리까지는 다음으로 밀어봅니다. 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닭가슴살 그릭야채과일 샐러드(+견과류)

연골영양제

연골영양제 먹었습니다 연어코연골분말 콜라겐 상어연골분말 등이 들어 있습니다  연골 건강 위해 매일 먹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연골영양제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항상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비타민디

비타민디 챙겨 먹었습니다 한알에 1000IU 들어 있습니다  뼈건강 면역력 등에 좋다고 해서 매일 먹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비타민디

유산균

캡슐제형의 유산균 장건강 위해서 매일 아침 섭취해주고 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유산균

선크림

오늘도 출근전 선크림 바르네요  환절기 피부보호 중요합니다  매일매일 발라 주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선크림

계단 오르기

하체를 강화하여 근력 운동에  도움 되는 계단 오르기 운동 매일 실천하네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계단 오르기

만보

만보 걸었습니다  걸으니 소화도 잘되고 좋습니다  건강 위해 매일 꾸준히 걸어야겠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만보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