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티라미수케이크

티라미수 케이크 맛있어요 스타벅스에서 사서 놓고 냉장고에 두고  잊어버렸다 오늘 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티라미수케이크

'이 음료' 마시니 살겠다" 차정원… 자주 마시면 위험한 까닭은?

배우 차정원(35)이 쇼핑 후에 지쳐 시럽이 들어간 라테를 먹으며 피로를 달랬다./사진=유튜브 채널 '오로지,정원' 캡처 배우 차정원(35)이 시럽이 들어간 라테를 먹으며 피로를 달랬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오로지,정원’에 '차정원은 어디서 쇼핑해? 한남동 편집숍과 맛집 다녀왔어요:)'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차정원은 쇼핑한 후 지친 모습을 보이며 "사실은 체력이 진짜 안 좋아서 힘들다"면서 "하루에 한 군데 다니면 원래 끝인데 여러 군데 가서 지쳤다"고 말했다. 이어 "커피 한 잔 딱 깔끔하게 하고 집에 들어가 보도록 하겠다"며 "카페인을 좀 마셔 주고 힘을 좀 받아서 버텨야지"라고 했다. 아이스 바닐라 라테를 주문한 차정원은 커피를 한 모금 마시더니 "살 것 같아 이제"라면서 "평소에 바닐라 라테 진짜 잘 안 먹는데 오늘은 너무 힘들고 당이 떨어져서 먹어야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차정원이 마신 바닐라 라테는 우유와 커피를 섞은 라테에 바닐라 시럽이나 파우더 가루를 넣어 만든다. 당도가 높아 단맛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선호한다. 차정원처럼 바닐라 라테를 마시면 왜 기운이 회복되는 것처럼 느끼는 걸까? 라테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본다. 커피, 자주 마시면 각성 효과 떨어져 우선 커피를 마시면 카페인 작용으로 각성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자주 많이 마실수록 카페인에 내성이 생겨 각성 효과가 떨어진다는 걸 알아둬야 한다. 커피의 카페인은 피로와 졸음을 유발하는 아데노신 성분을 차단해 각성효과를 낸다. 카페인이 아데노신 대신 아데노신 수용체와 결합해 뇌에 졸음 신호를 보내는 것을 막기 때문이다. 그런데 커피를 계속해서 마시면 체내 아데노신 수용체가 증가해 오히려 졸음을 유발한다. 카페인이 대사되는데 걸리는 시간과 정도는 사람마다 다르다. 대부분의 경우 섭취 후 두 시간 이상이 지나면 각성 효과가 서서히 사라지기 시작하지만 카페인은 최대 12시간 동안 체내에 남아있을 수 있어 평소 카페인 대사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은 오후에 커피를 섭취하면 수면의 질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일반 성인의 하루 커피 권장량은 네 잔(카페인 400mg) 이하다. 임산부는 두 잔(카페인 200mg) 이하, 청소년은 한 잔(카페인 100mg) 이하로 섭취하는 게 좋다. 시럽 넣은 라테, 열량·당분 모두 높아 시럽 넣은 라테는 열량과 당분, 포화지방이 모두 높은 단 음식이다. 한국소비자원이 바닐라, 캐러멜 등 시럽을 첨가한 커피류 29개 제품을 조사했더니, 1컵당 평균 37g(최소 14~최대 65g)의 당류가 함유돼 있었다. 평균 열량은 285kcal(최소 184~최대 538kcal)였다. 단맛을 느끼면 순간적인 쾌감이 뇌의 보상회로를 자극해 당류가 중독을 유발한다는 점에서 섭취하는 단맛의 강도가 점차 강해지는 것을 경계해야 한다. 라테는 우유가 들어가 포화지방 역시 많다. 360mL 기준 라테의 포화지방 함량은 약 7g이고, 이는 커피믹스 한 봉지의 포화지방 함량보다 약 6배 많은 수치다. 라테에 포함된 일반적인 포화지방은 주로 탄소 배열이 12개를 넘어간다. 이러한 장쇄지방산은 장에서 흡수될 때 지방산 세 개가 글리세롤 한 개와 합쳐져 트리아실글리세롤로 변하는데 중성지방이라 물에 녹지 않는다. 과다 섭취할 시 혈관, 간 등에 쌓이기 때문에 암 및 심혈관 질환, 비만, 당뇨병을 유발할 수 있다. 이해나 기자 lhn@chosun.com 한혜정 인턴기자 기자 프로필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이 음료' 마시니 살겠다" 차정원… 자주 마시면 위험한 까닭은?

신세계푸드, 9980원 크리스마스 케이크 인기😍

성탄절이 다가와서 케이크 사전 예약 많이 하시죠? 조회하다보니 9980원 케이크가 인기라고 해서 또 검색 들어갑니다 ㅋㅋ 몰티즈딸기롤케이크 (12/13~23)   23일 내일까지 사전예약이 가능하고 매장픽업이네요 아주 작은 사이즈인데 크림 케이크고 위에 딸기 2개 아니고 2조각이라고 찿아보니 되어있네요 만원도 안하는 케이크에 딸기 올려주는게 어디야~ 딸기 2조각이면 애들 싸울텐데?? 딸기를 더 사서 올려야하나? 🤣🤣 맛은 생크림인데 괜찮다는 평이 많네요 5만원 이상 케이크도 요즘은 크기가 작더라구요 디자인은 귀엽네요 ㅋ 케이스에 앙증맞게 있어요 고민 좀 해보고 결정해야겠어요 몰티즈 딸기 롤케이크.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고물가 영향으로 알뜰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9980원으로 선보인 ‘몰티즈 딸기 롤케이크’가 인기를 끌고 있다. 22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지난달 30일부터 20일까지 3주간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블랑제리’, ‘E베이커리’ 매장에서 9980원으로 선보인 ‘몰티즈 딸기 롤케이크’의 누적 판매량이 1만5000개를 돌파한 것으로 밝혔다. 특히 13일부터 SSG닷컴에서 진행 중인 사전예약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31% 증가하며 판매호조를 이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푸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최대 성수기인 23~24일까지 현재 판매추세가 유지된다면 지난해 같은 가격(9980원)으로 선보였던 ‘꽃카’ 케이크의 판매량 2만 5000개를 넘어선 3만개가 판매될 것으로 예상했다. 이 같은 ‘몰티즈 딸기 롤케이크’의 인기는 고물가 장기화에 따른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가성비, 알뜰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에 있어서도 가성비 케이크를 선호하기 때문으로 신세계푸드 측은 분석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도 불구하고, 귀여운 캐릭터나 딸기를 활용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한 것도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는 원인 중 하나로 꼽았다. 실제 신세계푸드가 9980원으로 선보인 미니 생크림 쌀 롤케이크인 ‘몰티즈 딸기 롤케이크’는 부드러운 크림이 가득 들어있고, 강아지 말티즈 캐릭터 ‘몰티즈’ 데코픽과 딸기로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푸드는 알뜰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꾸준히 늘고, 송년회를 축소하거나 선물로 대체하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앞으로도 가성비 케이크를 찾는 단체의 주문도 늘 것으로 예상해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한 감각적인 베이커리 제품을 실속 가격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고물가 현상이 지속되면서 연말에도 가성비와 실속형 소비를 하려는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베이커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처 글로벌이코노믹>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신세계푸드, 9980원 크리스마스 케이크 인기😍

오늘은 드립커피 말고

한동안 드립커피만 마셨더니 오늘은 다른거 마시고 싶네요 근처에 컴포즈랑 메가커피, 스타벅스 다 있고 쿠폰도 다 있는데 씼는거 왜 이리 귀찮은지 ㅎㅎ 화장도 안하고 부시시하게 나간다고 아무도 뭐라 하는 사람 없겠지만 그래도 왠지 그건 예의가 아닌것 같아 그냥 홈카페에서 브랜드커피 마십니다 UCC 진하고 맛있네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오늘은 드립커피 말고

커피한잔 해요오~😊

출근완료 ~^^👍👍 오늘 커피는 티오피에용 달달하니 맛난 돌체라떼 울 신랑 원픽인데 제가 직장에 하나 훔쳐갖고왔어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커피한잔 해요오~😊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통밀빵 2쪽

700g이나 쪘답니다🤣 어제 힘들어서 400g 빠졌다고 은근 좋아하면서 일주일 만에 돌아온 휴일이라 식단 챙겨먹은 것도 좀 뻑쩍지근하게 챙겨먹고 과자까지 식구들이 먹는 거 조금 얻어 먹고 저녁에 견과류한통까지 간식으로 먹었더니  700g이나 찌네요. 어저께 빠졌다고 슬쩍 좋아라 했던 게 오히려 독이었나 봅니다. 그랬던 저랬던 오늘 아침은 또 잘 챙겨먹어야 한답니다. 오늘부터 또 열심히 일주일을 일해야 하니 힘이 나야 되죠. 점심도 조금만 덜 먹어도 엄청 배고파해서 자꾸 간식을 찾으니 오늘은 간식만 안 먹자로 가야 할 거 같습니다. 오늘 늦어도 9시 반까지 출근해야 해서 아침에 두부 샐러드와 통밀빵 2쪽만 빼서 먹었답니다. 밥은 아무래도 시간이 더 걸리거든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로메인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방울토마토 건자두2개 잘라 넣고 브로콜리 귤 두부2개 양배추라페까지 넣은다음에 저당딸기드레싱(어제 장볼 때 사왔는데 이 브랜드 키위랑 파인애플은 먹어봤는데 딸기는 또 처음이네요)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는 중앙에 그리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까지 뿌리면 끝이에요. 쉽죠?🤣🤪🤯 통밀빵은 금요일날 현대백화점 지하에 사온 건데 이통밀빵은 맛있더라구요. 통밀빵이지만 맛있어서 열량은 결코 적지 않을 것 같고 그래서 2쪽이지만 하나는 꽁다리로 했네요😆 우선 먹기 전에 빵에다 그릭요거트 듬뿍 바르고 양배추라페와 예쁜 귤 얹혀서 오픈 샌드위치로 만들어놨어요. 멀리서 보면 그릭요거트가 무슨 크림치즈나 생크림 같지 않아요? 달진 않아도 충분히 촉촉하고 맛있답니다. 아~ 안단게 아니네요. 알룰로스 있으니 적당한 단맛도 나요. 그냥 좀 빨리 사라질 뿐이지.  옆에 사진까지 한 컷. 옆에서 보면 제가 얼마나 그릭요거트를 듬뿍 발랐는지 보이죠? 이렇게 먹어야 약간 거친 통밀빵도 거치게 느껴지지 않아요.😃 샐러드 먼저 먹고 통밀빵도 야금야금 다 먹고 마그네슘 칼슘까지 챙겨서 오늘도 아침 맛있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통밀빵 2쪽

일요일 아침 운동

기상은 5시 초반에 했어요. 그런데 신호가 오는 바람에 시간을 좀 잡아 먹었어요. 홈트 5시 후반부터 시작했네요 맞춤운동 26회차 스쿼트  코어운동으로 마무리했네요. 어제 한 중둔근 운동은  오늘 아침 일찍 출근해야 돼서 시간이 없어서 패스~ 마음 챙김 인증 사진 라떼. 이때쯤 사진 찍고 엄마 방에 데려다 놓고 홈트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운동

*토스냥이가 물어다준 커피😄

드디어 레벨4 다~~채웠네요^^ 냥이가 메가커피 물어다줘서 맛있는  커피 마실수 있겠어요. 그리고 더 좋은건 스타벅스 커피가  생겼다는거에요~~♡♡♡ 또 열심히 치즈냥이 키우고 스타벅스 커피 받아야 겠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토스냥이가 물어다준 커피😄

토요일 루틴 마무리

오후에 라떼랑 산책나기 전에 플랭크 하고 나갔네요. 라떼랑 산책 다녀오면서 만보 넘겨 우리 집 아파트 들어와서 계단 오르기 하고 오늘은 10,500보 겨우 걸었어요. 너무 추워서 저 혼자 2~3000보는 걸었답니다. 그래서 겨우 만보 넘겼네요. 물 2리터도 완료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루틴 마무리

이닦고 왔어요 🤣🤣

아이스크림 먹고 이닦고왔어용ㅎㅎ 넘 텁텁 하더라구요 ㅠㅠ 역시 단거먹고 이닦기는 필수인듯해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이닦고 왔어요 🤣🤣

역시 마트는 마감 세일할때가 최고네요 👍

신랑 안경점 갔다가 시장 구경갔다가.. 이마트 들렸어요 이마트 가면 사고 싶은게 많으니 가지말자고 했다가 급 마음 바뀌어 구경갔어요 딸기가 할인해도 500g에 12900원이니.. 살 엄두는 안나더라구요 ㅎ 둘러보다가 닭강정이랑 쏘떡쏘떡이 할인하길래 애들 좋아하니 또 담았네요 할인하니 가격 챡해서 좋네요 제가 좋아하는 깨찰빵도 슬그머니 담았네요 ㅋㅋ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역시 마트는 마감 세일할때가 최고네요 👍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집에서 뒹굴♡ 행복

따뜻한 집에서 베라 먹으면서 뒹구니깐 제일 좋네요.  주말이니깐 먹고 평일에 또 열심히 다이어트해야겠어요.

뿜뿜님의 프로필 이미지

뿜뿜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집에서 뒹굴♡ 행복

투썸 버블티라떼

2천원 할인쿠폰 받은걸로 중딩이 간식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투썸 버블티라떼

점심은 두부샐러드와 통밀빵 3쪽

쉬는 날이라 아침 먹고 TV 보면서 놀다가 라떼나 산책을 지금 나갈까 말까 생각하다가 엄마랑 동생이 구운 감자 과자를 먹으니까 저도 몇 개 집어먹었거든요. 배고파서 그러는 거 같애서 점심 챙겼네요. 두부샐러드에  통밀빵3쪽으로 점심 챙겨 먹네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방울토마토에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브로콜리 두부4개 양배추라페 건자두3개 썰어서 넣고 그릭요거트2스쿱(+발사믹식초 알룰로스)는 중앙에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그리고 냉장고에 있던 통밀빵 3쪽은 전자렌지 데워서 같이 차렸답니다  먼저 샐러드 다 먹기 전에 그릭요거트랑 사과 건자두 견과류 양배추라페 등을 통밀빵 위에다가 얹어서 오픈 샌드위치 처럼 만들어 놓고 샐러드 맛있게 천천히 먹고 나서  빵 먹었답니다. 어머니도 점심 간단히 빵 드신다고 해서 두 쪽 드렸어요. 여기도 저처럼 그릭요거트 사과 건자두 견과류도 올려드렸답니다. 사진은 갖가지 재료 올리기 전에 사진이네요. 이쁘게 올리고 나서는 드신다고 사진은 못 찍었네요. 원래 음식 사진 찍는 거는 내 것까진 이해하는데 먹기 전에 기다리는 걸 그렇게 썩 좋아하시지 않아서 어머니 것은 잘 못 찍어요😅 칼슘은 하루에 한 번이라 아침만 챙기고 마그네슘은 끼니 때마다 챙기는 거라 마그네슘만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두부샐러드와 통밀빵 3쪽

주말 분식

3초 떡볶이 고구마랑 진미채 튀겼어요 맵찔이 중딩이 딸기우유까지~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주말 분식

아침은 삼겹살 샐러드와 홍어와 식구랑 밥상

400g이 빠졌어요. 근데 왜 빠진지 잘 모르겠는데 그냥 힘들어서 빠진 거 같애요. 어제는 점심을 11시에 보리비빔밥 반을 먹어서 가게 가서 2시쯤 오나오까지 먹고 저녁은 견과류 간식을 좀 먹어서 오히려 찔 줄 알았거든요.😅 그제 우리 외삼촌한테 홍어가 들어왔어요. 우리집도 조금 받아서 어제 집에 가져와서 오늘 아침에는 홍어를 세 식구가 다 맛있게 먹었답니다. 삼합은 원래 수육이랑 같이 먹는 거지만 수육고기는 준비되진 않고 냉동실에 삼겹살은 있어서 그냥 아침에 삼겹살 구워서 신김치 씻어 가지고 홍어삼합도 먹고 그냥 홍어도 초장에 먹고 삼겹살이 있으니 배추랑 로메인도 쌈싸먹을수 있게 뺐더니 아침상이 푸짐합니다.  원래 엄마랑 동생이랑 먹는 상을 차리고 동생이 워낙 밥을 작게 먹으니까 얼른 먹고 일어났고 그때쯤 난 샐러드 다 해서 내 샐러드랑 같이 엄마랑 또 먹었구요. 그때 사진 찍는 거네요. 엄마는 동생과 같이 먹었으니 그세 다 드시고 일어나시고 난 우선 샐러드 먼저 다 먹고 천천히 밥 먹으면서 홍어삼합도 먹고 삼겹살에 쌈 싸 먹기도 했네요. 그러면서 고기구운 김에 울라떼도 고기랑 같이 밥도 주고 그렇게 이것저것 챙겨가면서 밥 먹었답니다. 원래 삼겹살 3줄을 구워서 3분의 1 정도는 샐러드에 넣고 3분의 2는 엄마랑 동생 먹으라고 차렸는데 엄마랑 동생은 생각보다 많이 남겼거든요. 그 남긴 고기는 거의 우리 라떼 주긴 했네요. 그래도 한두 점은 내가 또 먹었어요. 삼겹살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에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당근팽이버섯볶음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귤 넣고 건자두2개 잘라 넣고 양배추라페 삼겹살60g(+애사비드레싱) 넣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오늘 삼겹살은 밥에도 먹으래라 그릭요거트는 넣지 않았답니다. 우선 샐러드부터 다 먹고 밥 먹으면서 저렇게 신김치 삼겹살 홍어로 같이 싸서 밥이랑 먹구요. 로메인과 배추에다가 밥이랑 삼겹살 홍어 쌈장에 마늘 고추 넣어서 쌈싸먹기도 하구요. 정말 다양하게  먹었답니다. 홍어는 그냥 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이번 홍어는 익힘도가 적당해서 어느 정도 먹을 줄 아는 사람한테 맛있는 홍어였답니다. 밥 다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먹고 아침 끝.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삼겹살 샐러드와 홍어와 식구랑 밥상

스벅 스노우맨 바움쿠헨 왜캐 비싸쥬? 😰

오랜만에 스벅~ 커피 마시러 왔더니 크리스마스 기분이 물씬 나네요ㅋ 진짜 예쁘고 귀엽네요 ㅎ 스노우맨 바움쿠헨 크림이 독일산이네요 무슨 맛일까? 크림이 들어간 달콤한 빵일까요?  딸기 모자까지 쓰셨네요 ㅎ 귀엽다는 ㅎ 맛있겠지만 김치찌개 가격이랑 똑같네요;;; ㅋㅋㅋ 그냥 눈으로만 보고 커피 마시는걸로 했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스벅 스노우맨 바움쿠헨 왜캐 비싸쥬? 😰

토요일 아침 운동

오늘은 쉬는 날이거든요. 그래서 아침에 일찍 기상 못했지만 여유 부리면서 홈트도 4개 했네요. 밤에 12시 지나 몸이 아파서 눈을 떠서 1시간 반 이상 마사지 받고 들어가서 다시 잤습니다. 그랬더니 6시 넘어서 기상했더라구요. 이때 라떼는 엄마랑 벌써 자고 있어서 얼른 이불 깨고 스트레칭부터 시작했어요 맞춤운동 25회차  오늘 새로 해본 중둔근 운동 입니다. 안에 있는 동작들은 예전에도 다른 운동 모드에서 조금씩 해봤던 거긴 하는데 모아서 하니 확실히 힘이 들더라고요. 만만한 스쿼트 하고 코어운동으로 마무리😊 마음 챙김 인증 사진 때 얼른 엄마 방에 조심히 들어가서 사진 찍고 나왔답니다. 우리 라떼는 잘 때가 제일 이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운동

금요일 루틴 마무리(저녁 주전부리)

아침 꽃배달 끝나고 들어올 때가 5,500보였네요. 들어와서 플랭크부터 하고 옷 갈아입고 아침 챙겨 먹었답니다. 아침 다 먹을 때쯤에 엄마가 갑자기 척병원이라도 가겠다고 해서 같이 나와 택시타고 갔다가 진료받고( 더 심각한 얘기만 듣고 옴) 나와서는 같이 점심 사 먹고 같이 택시 타고 들어와서 엄만 집에 가고 나는 출근했답니다. 오늘은 바쁜 날이었고 퇴근도 5시 반이 넘어서 할 수 있었네요. 들어오면서 계단오르기하고 6시 15분에 집에 왔는데 오늘 라떼가 산책을 한 번도 못해서 얼른 라떼 데리고 나왔네요. 그때가 벌써 12,000보입니다. 한 40분 얼른 산책하고 6:55에 들어왔어요. 오늘은 13,800보 걸었네요  아까 점심을 두 번째 먹을 때 오나오까지 만들어 먹었는데도 배가 고팠답니다. 오늘 일도 많아서 몸도 아프고 힘도 들었거든요. 집에서는 안 먹을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배가 허전해서 엄마가 낮에 만들어 놓은 누룽지도 좀 먹고 견과류도 좀 먹고 오늘은 건자두가 배달와서 건자두도 하나만 먹었답니다. 야금야금 뭘 제법 먹었네요.😅🤣 그리고 물 2리터 마시기까지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루틴 마무리(저녁 주전부리)

저녁 산책

단단히 준비하고 나갔더니  추위는 덜~~ 방학에 아이들 위해 아이스링크 준비하고 계시네요 ~ 언제쯤 오픈 하려나?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저녁 산책

스벅 겨울신상 초코딸기 어쩌구 카스테라

무난하게 맛있고 크림 양도 ㄱㅊ고 굿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스벅 겨울신상 초코딸기 어쩌구 카스테라

산책 끝나고

산책 끝내고 들어가는길 오늘은  잊지않고 라떼 한잔 픽업해가네요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산책 끝나고

새벽 출근(아침 일찍 꽃배달)

7시 40분까지 서울대병원에 꽃배달이 있어서 우리 가게 7시까지 가야 했거든요.  6시 40분쯤 나오니까 너무 컴컴해서 거리에 사람들이 별로 없어요. 좀 무섭네요. 라떼랑 같이 나올까도 생각했는데 라떼 어제 내내 가게 있었고 쿨쿨 자는데 깨워서 데꼬 나오기가 너무 미안해서 혼자 나왔어요.  배달 얼른 끝내고 다시 집으로 가는 중이랍니다.  이제 날이 조금 밝았고 지금은 출근하신 분들이 많아요. 춥고 구름 많아 흐리지마 활기찬 아침이랍니다. 저는 잠깐 배달해주고 다시 집에 들어가서 아침 챙겨 먹고 오늘도 활기차게 보내려고 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새벽 출근(아침 일찍 꽃배달)

금요일 아침 운동

2시쯤 깨서 마사지 받았거든요. 어제 이만보나 걸을 생각이 없었는데 무리였나 봐요. 어깨며 다리면 너무 아파요. 4시에는 일어나서 운동하고 루틴 해야지 새벽 꽃다발 맞춰서 나갈 텐데 마사지 받고 나서 다시 이불을 조금 더 누웠답니다. 그래서 결국 홈트를 5시부터 시작했어요. 좀 빠듯하게요. 스트레칭부터  맞춤운동 24회차 스쿼트  코어운동으로 마무리했네요  마사지 받으면서 마음 챙김 음악 들었는데 그때 라떼도 옆에 쇼파에 있었거든요. 그래서 라떼 인증 사진 찍어줬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운동

저녁은 브라우니 쿠키 2개

동작수업에서 같이 수업 받은 한분이랑 카톡주고 받는 사이거든요. 오늘 만나고 당분간은 못 볼 거 같다고 헤어지면서 선물을 준비했더라고요. 난 선물도 준비 못했는데... 브라우니쿠키를 주길래 저도 미안해서 내가 맨날 갖고 다니는 말린 고구마 줬답니다. 별건 아닌데 직접 만들었다고~~ 아무것도 준비 못해서 미안하긴 했는데 그래도 아무것도 안 주는 것보다 나을것 같아 궁금할 때 나 생각하면서 먹으라고 주었어요.ㅋㅋㅋ 파리바게트에서 사온 쿠키더라구요. 가게에서 엄마랑 큰외삼촌이 좀 드시고 한두 개만 남겨놓으면 된다고 했더니 두개 남겨 주셨어요 중부시장에 땅콩하고 아몬드 사러 갔다 왔더니 너무 힘들어서 얼른 브라우닌 쿠키 2개 먹었네요. 그리고 엄마랑 라떼랑 퇴근해서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브라우니 쿠키 2개

올팜 완물

스타벅스 커피 키우고 있어요. 스벅이에게 줄 물 받이 모두 마쳤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올팜 완물

레몬차

외출후에 따뜻한 레몬꿀차 마셔요 아이스레몬차는 그냥도 맛있는데  따뜻한레몬차는 꿀 첨가해야 맛있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레몬차

공복에 또 커피부터 마셨네요 ㅠㅠ

계란 부터 먹고  커피마실려고했는데... 아침에 계란 못먹고나와서 공복에 라떼먹고 말았네요 ^^.    공복에 우유도 커피도  안좋으니 ^^ 몸에좋은 계란정도 간단히 먹고 커피드세요. 폴바셋 커피 맛있긴한데 ㅜㅠ 넘 비싸다는

뿜뿜님의 프로필 이미지

뿜뿜

공복에 또 커피부터 마셨네요 ㅠㅠ

당신도 혹시? '최악의 커피 습관' 5가지

길을 지나가다 보면 손에 커피를 든 사람이 수두룩하다. 우스갯소리로 현대인의 3대 영양소 중 하나가 '카페인'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을 정도다. 커피는 잠을 깨우고 하루를 시작하게 하는 각성제이자, 식사 후 기분 좋게 즐기기 쉬운 음료다. 하지만 커피 마시는 습관을 잘못 들이면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공복에 커피 마시기 → 위장질환 유발 빈속에 커피를 마시면 소화기관에 좋지 않다. 카페인과 지방산 등 커피의 여러 자극 물질이 위 점막을 공격해 ▲위염 ▲위궤양 ▲과민성 대장질환 등 위장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공복 상태에서는 위산이 많이 분비된다. 커피의 카페인이나 라테에 든 우유 속 칼슘은 위산 분비를 더 촉진한다. 또 카페인은 하부식도괄약근을 자극해 위산과 음식물이 역류할 위험이 있다. 이 같은 증상이 악화하면 역류성식도염으로 이어질 수 있다. 특히 소화 장애나 위장 장애가 있는 사람은 공복에 커피 마시는 걸 삼가야 한다   ◇남은 얼음 씹어 먹기 → 치아 균열 아이스 커피를 다 마신 후 아쉬운 마음에 얼음을 씹어 먹는 사람이 있는데, 치아 건강에 해롭다.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치아 균열이 생길 수 있다. 차가운 게 닿으면 치아는 일시적으로 수축한다. 이 상태에서 딱딱한 얼음을 씹으면 수축된 치아에 큰 충격을 준다. 얼음을 씹어 먹는 행동이 계속되면 치아 충격이 누적되고 어느 순간 금이 갈 수 있다. 치아에 균열이 생기면 이가 시큰거리고 찌릿하다. 초기엔 음식을 씹을 때 깨진 치아가 불편한 정도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가만히 있어도 통증이 느껴진다. 방치하면 이가 깨질 수 있어 가능한 한 빨리 치료해야 한다..   ◇뜨거운 커피 마시기 → 식도 자극 뜨거운 커피를 반복해서 마시면 식도암에 걸릴 위험이 커진다. 세계보건기구(WHO)는 65도 이상 뜨거운 음료를 발암물질로 지정했다. 국제학술지 임상영양(Clinical Nutrition)에 게재된 논문에 따르면, 뜨거운 커피를 자주 마신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식도암 발생 위험이 2.7배 컸고, 뜨거운 커피, 매우 뜨거운 커피를 마신 사람은 식도암 발생 위험이 각각 5.5배, 4.1배 컸다.​ 식도는 위장과 달리 보호막이 없어 외부 자극에 쉽게 손상된다. 따라서 뜨거운 음료가 식도를 반복해서 자극하면 식도 점막 세포가 손상되며 암으로 이어질 수 있다. 뜨거운 커피를 습관적으로 마신다면 주의할 필요가 있다   ◇해장하기 위해 커피 마시기 →     수분 방출 커피를 마시면 일시적으로 갈증이 해소되고, 카페인 각성 효과 때문에 술에서 깨는 기분이 든다. 그러나 커피는 실제 숙취 해소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수분은 알코올을 분해하는 가장 중요한 원료인데, 커피를 마시면 카페인 이뇨 작용으로 오히려 수분이 빠져나간다. 몸에 수분이 부족하면 숙취 해소가 제대로 안 된다. 커피보다는 물을 마셔 부족한 수분을 채워줘야 한다. 이온 음료나 꿀물도 음주 후 부족한 미네랄, 전해질 성분을 채워줄 수 있다   ◇담배 피우고 커피믹스 마시기 →      호흡기 질환 유발 담배를 피울 때마다 달콤한 커피믹스를 찾는 사람이 많다. 실제로 단맛은 담배의 쓴맛을 없애주고 니코틴의 뇌세포 흥분 작용도 강화해 흡연 후 좋아진 기분을 극대화하는 효과가 있다. 하지만 담배와 커피믹스를 함께 즐기다간 중증 호흡기 질환인 만성폐쇄성폐질환(COPD)이 발병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한양대 의대 예방의학교실 연구팀에 따르면 골초이면서 인스턴트 커피믹스 소비량이 많을수록 COPD 발병률이 상승했다고 한다. 커피믹스는 설탕과 크림 섭취량을 늘리는데, 높은 설탕 섭취는 비만을 유발해 호흡기계를 포함한 신체 다양한 부분에서 산화 스트레스 관련 염증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이는 호흡기의 병리학적 변화와 폐 기능 장애를 유발한다. 담배를 태우면서 나오는 니코틴, 타르 등 독성 물질도 산화 스트레스를 일으켜 호흡기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결과적으로 커피믹스에 함유된 설탕과 크림 그리고 담배 흡연은 호흡기계 발달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다.     

우블리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당신도 혹시? '최악의 커피 습관' 5가지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39회차 🥫다이어트 소스 추천💛

  지니어터의 다이어트 소스 픽! 다양한 제품이 궁금하다면 👀   🔽BEST 게시글 모음🔽 보고가세요😋    💛 다이어트 소스 추천 BEST 7 🌟 다이어트 소스 추천 - 웰든팜 블루치즈 드레싱 소스 다이어트 소스 추천 - 마이노멀 알룰로스 2종 [다이어트 소스 추천]_즐겨 먹는 비비드 키친 저칼로리 소스 다이어트 소스 추천 - 바디아타코씨즈닝소스 [다이어트 소스 추천] 비비드 키친 3종 (저칼로리 머스타드, 저칼로리 비빔장, 저당 굴소스) 다이어트 소스 추천- 풀무원 발사믹 올리브유 다이어트 소스 추천: 애사비드레싱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슈가블링 냥냥맘 구냥냥 김강쥐 코코유키 우리화이팅 성실한라떼누나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건강하자으니 비비안2 진니어트트 건빵맛과자 뿜뿜 쪽쭈리 결맹자 생강꽃 쵸코파이팅구 고민기 샤르데냐 치노카푸 고요 샤바댕 켈리장 구룸구룸 서나얌 탐새 굳트 성아진 티얼그레이 귀요미왔당 소나무1234 파랑하트 그냥지나 솔트1 파인솔 기르밍 쇼덕수나 파인호랭이 김범기 숨은꽃처럼 풀에버 깨개갱 숲속의나무 피코 깽별 슈비므네 피타 꼬마법사차차 쏘뉜 핑크색 꽃이뻐 씽씽걸 한결맘 꿈굽는사람 아무도 한주연 난괜찮아용 안레몬 해피혀니 날씬캔디아줌마 애플짱 햄찍 냥냥써브 앵두정원 행뽁햐 냥식집사 야고 헬레나 ㄷㅇㅇㅌㅇㅅ 얌이얌이 호롱이 다노맘 어라라 회원정보 다노밑에담요 어트지니요 후빠 다시빼 연완이맘 훈야 당고딩고 예지영준맘 훔훔 디오레이 오늘도 화이팅요 biki 따뜻한양말 오와둥둥 Bommm 또딘또 오잉12 dhwhl777 라라스칼렛 우곰이 GUNDDAM 라미에뜨 울트라돼지런 Heej 랄라러랄 워니뚱 HYJ123 람라미 워니s imi 레몬그린 워터멜론 jjung2 로앰 윽악쿵 k2023 만캐쉬원해요 이니어트짱 kjo 매드비너스 이또하트 KKK용식이22 맥지 인생이여만세 kookies 멍청이2 인생중 mhuii 멍청이3 임삼미 myfavorite 모카모카붕어빵 자스민꽃 neplos 뭉치꾸미 잘될 Oracle 뭉파 장타로 purepkb 뭔소리야 재털이 s9424103 미니언즈투 쟈쟈쟈 so2 미주장 정수기지안맘 ss샤랄라ss 밍키199 주안맘0413 ssul0115 바다사랑태양 주여니2 Ya135 바다속고양이 지니1106 YS2 박상목 지니5397556 ZGMF 봄겨울 지니건강걸음 zntkskzlzy 붉은레드 지도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39회차 🥫다이어트 소스 추천💛

목요일 아침 운동

한 4시때 일어나서 마사지 받고 한 6시부터는 야금야금 기상을 하려고 했던 것 같애요. 홈트는 6시 반 지나서 시작했네요. 스트레칭부터  맞춤운동 23회차(오늘은 업데이트 됐어요) 스쿼트  코어운동으로 마무리했네요  홈트하려고 라떼에 엄마방 돌침대 안아서 데려놨는데데 마음 챙김 사진은 아직 안 찍은 거 있죠? 다시 조심히 가서 인증사진 찍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운동

故 김수미 슬픔 끝나기도 전에…며느리 서효림, 안타까운 근황

배우 서효림이 전 소속사로부터 약 1억원에 달하는 출연료를 받지 못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8일 방송가와 법조계에 따르면 서효림은 연예 매니지먼트사 마지끄로부터 2021년 5월부터 2022년 7월까지 드라마·영화 출연 및 광고료 정산금 약 8천900만원을 지급받지 못했다. 이 가운데는 2021년 촬영한 광고료,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출연료, 2022년 영화 ‘인드림’ 출연료, 유튜브 촬영 출연료 등이 포함됐다. 마지끄의 김 모 대표가 2022년 7월 정산에 나서겠다고 각서까지 작성했지만 약속은 지켜지지 않았다. 서효림은 이에 약정금 청구 소송을 제기했고, 지난해 2월 서울중앙지법 민사96단독 이백규 판사는 마지끄와 김 대표에게 미정산금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 그런데도 1년 10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금전 지급은 이뤄지지 않았다. 법원 결정에 따라 연 12%의 이자율이 적용되면서 서효림이 받아야 할 돈은 1억2천만원 규모로 불어났다. 마지끄는 여전히 연예 매니지먼트 사업을 하고 있다. 서효림 측은 “올해 10월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에 분쟁조정중재도 신청했지만, 김 대표로부터 매달 70만원씩 갚겠다는 답만 얻었다”고 말했다. 채상우 123@heraldcorp.com 기자 프로필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故 김수미 슬픔 끝나기도 전에…며느리 서효림, 안타까운 근황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