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하츄핑이 AI 영상편지 읽어준다!”... 뚜레쥬르, 신상 케이크 ‘캐치! 티니핑 케이크’ 2종 출시😱😱

뚜쥬 하츄핑 AI 영상편지를 읽어주는 신상 케이크라고 합니다 ㅎ 그...그래서 얼마인가요?😱😱 뒷면의 QR코드를 스캔 후 원하는 메시지를 적으면 AI 기술로 하츄핑이 영상편지를 직접 읽어준다고 해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편지를 제작할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좋다고 하니.. 서프라이즈 선물로 괜찮겠어요.  제가 메세지를 적으면 하츄핑이 읽어준다니 참 세상 좋네요 ㅎㅎ 가격 괜찮으면 티니핑 좋아하는 막내한테 사주고 싶은데... 보통 3만원이상은 하던데..이건 얼마일까요?  가격 알게 되면 공유할께요~^^ 티니핑은 파산핑이라더니..자꾸 이런게 나오네요  사진 제공 = 뚜레쥬르 뚜레쥬르는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의 대표 IP인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를 출시한다. 27일 뚜레쥬르가 공개한 신제품 '하츄핑의 스타 플래닛'은 달콤한 초코 케이크 위에 상큼한 딸기 케이크를 올려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케이크다. 영롱한 글라사주 케이크 코팅 위 별 모양 글로우 퍼프에 앉은 하츄핑 피규어를 올려 반짝이는 행성 위에 서 있는 하츄핑을 표현해냈다. 특히 해당 제품에는 하츄핑이 직접 읽어주는 영상편지를 제작할 수 있는 쿠폰이 동봉돼 있다. 케이크 받침에 부착된 쿠폰 뒷면의 QR코드를 스캔 후 원하는 메시지를 적으면 AI 기술로 하츄핑이 영상편지를 직접 읽어준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편지를 제작할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좋다. 이외에도 최근 '초롱핑의 초코 유니버스' 케이크도 선보였다. 촉촉한 초코 시트에 달콤한 딸기 크림과 초코 크림을 샌드한 제품으로, 케이크 위 캐릭터 초콜릿과 장식품을 더해 우주에서 별똥별을 바라보는 초롱핑의 모습을 담아냈다. 한편 뚜레쥬르는 오는 12월 18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하츄핑의 스타 플래닛', '초롱핑의 초코 유니버스' 2종을 포함해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사전예약 시 최대 8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한 제품은 오는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아이들뿐 아니라 2030에게도 큰 사랑받는 캐릭터 하츄핑과 초롱핑의 사랑스러움을 가득 담은 케이크를 선보인다"며 "캐치! 티니핑 케이크 외에도 특별한 연말을 만들어줄 다양한 홀리데이 케이크를 준비했으니 뚜레쥬르 앱을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인사이드>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하츄핑이 AI 영상편지 읽어준다!”... 뚜레쥬르, 신상 케이크 ‘캐치! 티니핑 케이크’ 2종 출시😱😱

오후 커피 한잔

오늘도 피스타치오 라떼 한잔 마셨어요 이번주는 많이 마셨으니 이제 그만 마시고 담주로 패스해야겠어요 오후 시간 화이팅입니다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오후 커피 한잔

모닝빵~

오늘 아침에 모닝빵에 딸기쨈 바르고 치즈 가득 넣어서 먹고 왔네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모닝빵~

아침에 커피 하나 사왔습니다

오늘따라 피곤하네요 커피 한 잔으로 아침에 도움을 받아 봐야겠습니다 살찌니까 라떼 말고 아메리카노 시켰어요 ㅎㅎ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아침에 커피 하나 사왔습니다

아아🥤와 생카🧁

제가 받은 기프티콘 날짜가 임박해서 아들한테 빨리 먹어야한다고 했더니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생크림카스테라 샀다고 사진 보내왔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아아🥤와 생카🧁

와플

요즘 자꾸 저녁에 달달한 간식이 땡기네요 당 자제 해야하는데 못참고 오랜만에 와플대학시켰어요 추워서 젤라또 아이스크림 들어간건 못시키겠고 조금이라도 건강 생각해서 생크림 양 줄여서 주문했네요 항상 느끼지만 먹기 전엔 안먹으면 죽을것 같아서 시키는데 막상 먹으면 생각보다 그저 그렇다는... 그런데도 순간을 못넘기고 시키네요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와플

오늘 운동

라떼랑 산책 나가기 위해서 옷까지 다 챙겨 입고 준비했는데 갑자기 비가 와서 잠깐 집에서 지체하고 있었답니다. 그때 플랭크까지 했네요. 더 기다리면 안 될 거 같애서 12시 48분에 결국 라떼랑 나갔지만 라떼가 바람이 많이 불고 비와서 비옷까지 입더니 안 가겠다고 버티드라구요. 큰볼일만 보고 한 20분 만에 들어왔어요. 그래도 나는 오늘 장도 보고 만보도 걸어야 되니까 1시 13분에 혼자 나왔답니다.  한성대역 아리따움에 가서 핸드크림과 수면팩도 사고 식자재유통센터 가서 장보고 배달도 시켰답니다. 그중에 삼겹살만 내가 직접 가지고 왔네요. 아직 4천보밖에 안 되서 집에 돌아온 길을 좀 여기저기 돌아다녔네요. 성북세무소에서 혜화문에서 낙산으로 가는 순정길 잠깐 올라갔어요. 이때도 계속 비 왔다 흐렸다 그래서 우산을 계속 썼었네요. 바람에 많이 불어서 패딩 조끼 모자도 쓰고 다녔었네요. 잠깐 성곽길을 걸었는데 운치 있고 좋았어요. 비 오고 날이 안좋아서 한 명도 없었답니다. 원래 항상 사람이 제법 있는 곳이거든요. 그리고 혜화문까지 갔다가 여전히 걸음수가 모질라서 성대까지 갔었네요. 성대와서는 저렇게 하늘이 좋았답니다. 이렇게 날씨가 20분만에 팍팍 변했어요. 오늘 참 특이한 날이였답니다. 아파트 들어와서 겨우 만보되서 계단오르기 인증사진 남겼네요. 오늘은 이때 말고도 계단 오르기 많이 했답니다. 오늘은 비 오락가락하고 바람 많이 불고 다니기 힘들었지만 만보 겨우 넘겨서 들어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오늘 운동

🍞 빵순이

캐시로 파바 다녀왔지요 ㅋ 메가커피 라떼도 맛나지요 

포메다둥이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 빵순이

화요일 아침운동

어저 새벽 2시쯤 자러 들어갔는데 잤는지 기억이 잘 안나요. 4시대 마음챙김 노래도 듣고 인증사진도 찍고 한두 시간 잔 거 같네요. 어제 잠이 잘 안와서 보고싶은 예능 보다가 졸다가 들어갔거든요. 그러고도 잠을 잘 못 잔 거 같애요. 감기 때문에 몸이 으슬으슬하고 감기약때문인지 나른하고 멍한데 잠도 못자니까 더 몸이 좀 안 좋네요😵 6시쯤 명상하고 7시 때 홈트 시작했네요. 스트레칭부터  맞춤운동 1회차(저번에 30회차 다해서 다시 바디 체크 받고 새로운 운동 처방 받았답니다. 그래서 1회차 시작이에요.) 코어운동  스쿼트까지는 했네요 마음 생김 할 때 불 켰더니 라떼가 겨우 눈 떠서 날 쳐다보네요.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운동

뜨아 한잔

아침에 일어나서 뜨아 한잔 마셨어요  비오는 날이라서 그런지 커피향이 아침에 좋게 느껴지네요. 이제 아이스는 못 마시겠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뜨아 한잔

혈당 덜 올리는 음식 무엇이 좋을까요?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이 부쩍 높아졌습니다. 특히 혈당걱정을 많이 하게 되는데 혈당을 덜 올리는 음식들로 챙겨보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녹색 채소ㅡ 브로콜리와 케일 통곡물 ㅡ귀리와 현미 견과류ㅡ 아몬드 호두 피스타치오  베리류 과일 ㅡ 블루베리와 딸기 콩류 ㅡ 병아리콩과 렌틸콩 마지막 건강한 지방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아보카도로 건강한 식탁을 준비해 보세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혈당 덜 올리는 음식 무엇이 좋을까요?

구구바

저녁을 부실하게 먹어서 아까 먹었네요  콘으로만 먹다가 구구바는 처음 먹어보네여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아이스크림 더 맛있게 느껴졌네여.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구구바

오후 운동

중부시장에서 사온 견과류 집에다 갖다 놓는다고 집에 잠시 들렸을때 플랭크 하고~ 다시 라떼가 기다리는 우리 꽃가게로 갔어요. 가게 가서 계단오르기까지 했네요. 그리고 5시쯤 엄마랑 같이 퇴근해 집으로 오니  오늘은 15,200보 걸었어요 라떼는 뻗었어요. 오늘 물도 2리터 챙겨마셨어요. 오늘 물은 좀 뜨끈한 물로 많이 먹었답니다. 아직 목이 아파서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오후 운동

약간 감기증상 있을때 전 이거 챙겨요~~

아직 감기약 먹을 정도는 아니여서요 그래서 일부러 커피도 아이스 말고 핫으로 시켰는데.. 집에 오자마자 수세미작두콩차와 도라지청 먹었어요 한포씩 먹게 되어 있고 맛도 좋아서 먹기 좋아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약간 감기증상 있을때 전 이거 챙겨요~~

점심 직원식당에서 열무비빔밥😃

11:06에 라떼랑 산책겸 나와서 라떼는 힘들까봐 하우스에 놔두고 저 혼자 중부시장 견과류(땅콩1kg, 캐슈넛1kg 24,000원) 사러 갔다 오니 1시 자비기반 프로그램 시간이 다 되서 바로 병원에 갔고 그때부터 배가 좀 고팠답니다. 상담 마치고 쉼터에서 잠시 들려 바디체크(아침마다 하는 맞춤운동이 30회차 다했다고 또 측정하라고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쉄터에 가서 한 달 만에 다시 측정했답니다. 거의 변화없이 내자세는 안 좋지만 둥근 어깨가 조금 개선됐대요ㅋㅋ)했어요. 그리고 배고파서 서울대병원직원식당에서 열무비빔박 사먹었어요. 열무비빔밥, 고추장(안 넣을 거라 가져오지도 않았어요), 배추된장국, 야채계란찜(많이 담아진 걸로 골라서), 미역초무침, 깍두기와배추김치(직접 가져온 거라 조금만 챙겼어요) 양배추샐러드(이번엔 3접시 챙겼답니다)  열무비빔밥은 아예 밑에 쌀밥을 깔고 위에 열무김치랑 여러 가지 야채가 잔뜩 있더라고요. 적게 달라고 할수도 없어서 그냥 받아오고 밥을 덜 생각이랍니다. 샐러드 2접시만 드레싱까지 뿌려서 내 견과류 넣어서 먼저 먹고 야채와 열무김치 살짝 들쳐서 밥을 반 이상 덜어놓고 갖고온 양배추 1접시를 더했네요. 아무리 고추장을 안 넣었지만 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양배추 더해 양은 늘리고 짠 맛도 줄이려고 했답니다.  고추장을 안 넣는데도 열무김치와 무생채 양념으로도 저렇게 색깔이 나온답니다. 맛도 조금 싱겁다 정도인데 나는 맛있었어요. 거기다 계란찜도 좀 짭짤했고 미역 초무침도 오늘따라 간이 좀 쎄긴 하더라고요. 국은 건데기만 먹었고 미역 초무침이랑 가져온 김치도 맛있게 다 먹었네요. 근데 바닥을 보일 때 좀 너무 배가 부른 거예요. 밑에 밥을 조금 남겼어요. 야채는 다 먹었고요. 양배추를 안 넣어도 될 뻔했을까요? 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직원식당에서 열무비빔밥😃

[당첨자 발표]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4기 💖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4기 완주를 축하합니다. 🎉 총 176명의 지니어터가 완주 성공! 쉽지 않은 혈당 관리 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지니어트와 함께 보람찬 7일이 되셨길 바랍니다. 🤗 #혈기챌14기 를 성공적으로 달성하신 모든 분들께 지니어트 쿠폰상점과 헬시딜에서 사용 가능한 G포인트 1,000P를 드릴게요,🎁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당첨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꼭 오른쪽 끝까지 넘겨 확인 부탁드려요~    ⚠️챌린지 기간 내 7개의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분은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되셨으며,  당첨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혈기챌 14기 완주자 명단❤️ 1 붐뿜 지니어스쩡 ㄱ비비안나 붕붕아아 지니z 간장게 비비드멍 지호이모 강미미 빈이준이맘짱 쫌님 걩이 빌빌이 찌니아빠 건강하자으니 빠담소리 채근담345 건강한푸동엄마 뽀야옹 초이용 걷기가좋아 뽁이마미 최민준엄마 고모2 사랑합니다4 쵸코파이팅구 고승 상한상한 치노카푸 구라72 새보미할미PNBDN 치킨먹자고 구삥l 생강꽃 카타리나60 기쁨이님 서경용 켈리장 김또맘 서나얌 코옹쥐 깨개갱 서해태백산3QUGB 콩나무 깽별 선재조아 콩콩89 꼬마꼬마 세림혜수기 티얼그레이 꿈굽는사람 셰어 파인솔 난초777 수국이 파인호랭이 냥냥써브 숨은꽃처럼 프라임12345 뇌순이 슈가블링 피타 닉네임드 슈롭 핑크한울이 달나라토끼55 신나게살자고 한소래미 달달한일상 신자유인 행복돌고래 달콩님 싱글퀸 호호수기 도나도나도나 씬아 환ᆢ 두부닷 씽씽걸 황펭 듀듀링 아침향 회원정보 들장미소녀 아하하하ㅋ 후빠 등산들맘 알로하영이 훈스맘2 딸기초코 알비나2 훔훔 딸기초코몽 앙뚜 힐린 라미에뜨 앵두정원 agnes0117 랄라라룰루 야고 Bangee 랜디랜디 어트지니요 bluesea 레드12 언제나행복 cka 로앰 에네스 cofl 리카임 연완이맘 gamkhj 마고할미 엽댕2 GUNDDAM 만캐쉬원해요 영진왕빠 haass 매력부자 예뜨랑75 Heej 매일다이엍 왕대박1 hi98 매일도전 왕대박7 jeju줌마 멈추지마 왕비될거야 jeonghee 모여 용용님 k0mmi 무브먼ㅌ 우리아들2 KIMR 뭔소리야 웅뚜이 KKK용식이22 미니미썬가드 워니뚱 moon1535 미수기왕짱 으라라라챠 rheeon 민성민주맘 은상os silver43 민채민 은유랑 so2 밍키199 이명희좋아 superjob 바다속고양이 이유주 vovo2 바이오맨 자몽한고미 wrinkle 뱀사골반달곰 제리DJ ymittang 벌곡댁 주여니2 ysn 베베루나 죽비 ZGMF 별사랑지니 지뉘어수 zntkskzlzy 부산준희 지니비니 지니어트 챌린지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실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챌린지로 찾아뵙겠습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4기 💖

먹으면 살빠지는 마이너스 칼로리 푸드 5가지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대부분 식사량을 줄이기부터 하죠.  그런데 이렇게 하면 공복감이 커져서 실패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렇다면 배불리 먹으면서도 살이 안 찔 수 있는 음식이 있을까요? 바로 ‘마이너스 칼로리 푸드’가 답이 될 수 있어요. 이 음식들은 섭취한 칼로리보다 소화 과정에서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지금부터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대표적인 ‘마이너스 칼로리 푸드’ 5가지를 소개할게요! 1. 자몽: 체지방을 분해해요 자몽은 상큼하고 달콤하지만 칼로리는 100g당 30kcal에 불과해요.  자몽의 특징적인 맛을 내는 성분인 나린진은 체지방을 분해하고 식욕을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자몽의 나린진 함량은 레몬보다 96배, 딸기보다 204배나 많답니다!  또한, 혈당 지수가 낮아서 당뇨 환자에게도 좋은 간식이에요. 2. 토마토: 칼륨이 풍부해 부기를 잡아줘요 토마토는 100g당 14kcal로, 새콤달콤한 맛이 식욕을 돋우는 동시에 부기 예방에 효과적이에요.  토마토에 풍부한 리코펜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노화 방지에도 도움을 줍니다.  토마토를 가열해서 먹으면 리코 펜의 흡수율이 높아지는데, 특히 기름과 함께 조리하면 더 좋아요! 3. 셀러리: 포만감은 높고 칼로리는 낮아요 셀러리는 100g당 약 12kcal로 칼로리가 매우 낮아요.  게다가 섬유질이 풍부해 다이어트 중에도 포만감을 주고, 변비 예방에도 좋아요.  셀러리에는 뇌 건강에 좋은 아피제닌 성분도 있어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특유의 아삭한 식감 덕분에 샐러드에 넣어 먹거나 간식으로 즐기기에도 훌륭한 선택이에요. 4. 양배추: 위장을 보호하면서 든든해요 양배추는 100g당 약 31kcal로 저칼로리 음식이지만, 그 영양 가치는 아주 뛰어나요.  특히 양배추에 들어 있는 설포라판 성분은 위장을 보호하는 데 탁월해  속이 쓰리거나 위 질환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비타민 C, 비타민 K 등 다양한 영양소도 풍부해 피부 건강과 뼈 건강에도 도움이 돼요. 5. 오이: 수분이 가득해 포만감이 오래가요 오이는 100g당 9kcal에 불과하지만, 수분이 95% 이상을 차지해 먹었을 때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줘요.  껍질에 있는 이산화규소는 피부 건강에 좋고, 비타민과 미네랄의 흡수를 높여줘요.  피로 개선과 관절 건강에도 좋으니 껍질째 섭취하는 것이 좋답니다. 💗💗💗 이처럼 마이너스 칼로리 푸드들은 칼로리 걱정 없이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데다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에요.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이 음식들을 다이어트에 적극 활용해 보세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먹으면 살빠지는 마이너스 칼로리 푸드 5가지

월요일 홈트

5시 넘어 기상해서 자비명상하고(중간에 졸았음😅) 조금 꼼지락거리다가 6시부터 홈트 시작했답니다. 스트레칭부터  맞춤운동 7회차 맞춤운동 8회차 코어운동  스쿼트로 마무리. 홈트하기전에 마음챙김 인증 사진의 라떼.  홈트할려고 이불 개니까 라떼는 엄마 방을 택했답니다. 지금 엄마가 방에서 쿨쿨 자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홈트

11/25(월)드디어!!GS25출첵 성공!

11월 출첵 보상은 새콤달콤 딸기네요🍓🍓 구멍없이 25일 출첵~잘했어요!!  새콤달콤 받아 와야겠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1/25(월)드디어!!GS25출첵 성공!

하루 커피한잔

오늘도 놓칠수 없는 카페인 한잔  딸은 아이스티한잔 ㅎ 커피 마시러 나간다면  꼭 따라 나서네요 ㅎ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하루 커피한잔

운동

라떼랑 산책하고 1시 49분에 왔답니다. 이때 만보를 넘기긴 했어요. 나 출근하고 엄마가 퇴근하시면서 라떼 데리고 집에 가셨어요. 씨씨앙 계단 오르기 챌린지랑 플랭크 챌린지 해버릴려고 가게에서 계단오르기도 하고 플랭크도 했어요 ㅎㅎ  5시에 퇴근해서 감기약 사고 슈퍼에서 장보고 집에 들어오니 12,700보 걸었네요. 오늘은 가게에선 목아프니까 따뜻한 물로 먹었답니다. 오늘 물마시기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운동

연한 레몬 모과차

감기기운이 있어서 근무마치고 저녁산책이 무리일것 같아서 라떼랑 산책하고 만보 겨우 채우고 출근했답니다. 낮에는 햇살이 좋아도 찬바람 맞으며 산책했더니 몸이 조금 으슬으슬하네요.  플라워 카페에서 일하면서 아주 약하게 레몬모과차 타먹었어요. 우리 집 모과차는 직접 모과 썰어서 만든 거라 목에 정말 좋거든요. 뜨거운 차가 목을 적시니까 그나마 낫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딱 만보 겨우 넘겨서 가게왔고 어머니 퇴근하시면서 우리 라떼 데리고 집으로 가셨답니다.  저 혼자 일해요😆😁 아직 약을 안 사서 퇴근할 때 약국에서 약도 사가야돼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연한 레몬 모과차

퇴근전 쉐이크로 ~😆👍

아우 아침 묵엇는데 배가 왜고프져 ㅋㅋㅋㅋ  출출한 시간에 하나씩 먹어주면 좋은 쉐이크지영 ㅎㅎㅎ 퇴근전 말차 단백질쉐이크로 충전을 고고해봅니다잉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퇴근전 쉐이크로 ~😆👍

아침 백숙닭샐러드와 잡곡전복죽(푸드 스타일러)

800g이나 늘었답니다🤣 어제 그렇게 많이 먹었나 싶었지만 따지고 보니까 조금조금씩 식단 챙겨먹을때도 더 먹고 밤에도 견과류와 말린고구마 한 봉씩 두 봉이나 먹었더라고요. 찔 수도 있는 문제였지만 우선 그것보다 아침에 감기 기운 때문에 이거에 대해서 막 심각하게 생각할 겨를도 없었네요. 그냥 오늘 조심하자 하고 넘어가 버렸답니다. 다른날같으면 심각한 문제일 텐데 몸이 아프니 그냥 넘어가버렸어요.😅 아침에 감기 기온 때문에 목은 아프고 온몸이 늘어지는게 힘이 없어서 늦게 일어났고 그래서 전복죽을 먹을까 생각해서 푸드스타일러 꺼내고 냉동실에 전복도 하나 꺼냈어요. 죽은 흰쌀로 끓이고 씹을 게 별로 없어서 거의 선호하지 않은 음식이지만 오늘은 정말 죽이 먹고 싶었네요. 그래서 흰쌀 대신 잡곡밥 해먹는 곡물로 죽을 끓일려고 합니다. 잡곡과 렌틸콩, 쌀 조금 섞어서 60g 넣고 전복 하나 4mm 이하로 썰어 넣고 물 400ml 넣어서 죽 버튼 눌렀네요. 시간이 꽤 걸리니까 그동안 샐러드 만들었어요. 그래서 샐러드와 잡곡전복죽 그리고 알타리 김치로 아침상 차렸네요. 죽이 지금 사진에 보인 거 두 그릇 정도 나왔는데 저거 먹고 한그릇 더 먹어서 오늘 만든 죽은 다 먹었어요. 별로 많지 않더라고요😅 어제 엄마가 닭한마리 삶아놓으셨거든요. 그러나 막상 삶아도 먹을 사람이 아무도 없었답니다. 동생은 안 땡기면 안 먹고 엄마는 몸이 좀 아프셨거든요. 그래서 고대로 냉장고에 넣어놓으신 거죠. 그래서 오늘 아침 내가 우리 라떼 먹을 가슴살을(라떼 먹일려고 아무것도 안 넣고 삶았답니다) 따로 발라 놓고 나머지 뼈랑 닭고기는 내가 먹게 놔두고 그중에 살 발라놓고 남은 뼈 위주로 챙겨서 오늘 먹으려고 따로 빼놨네요. 닭백숙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브로콜리 섞어 발사믹드레싱1T 넣고 햄프씨드 뿌리고  그릭요거트(발사믹드레싱 알룰로스) 중앙에 놔두고 백숙닭(뼈위주로) 가장자리에 자리 잡고 아침에 만든 애사비 드레싱 조금 뿌렸어요. 닭에도 간이 있어야 되는데 애사비드레싱이 가장 열량이 낮겠죠?ㅎㅎ 마지막으로 견과류 시리얼 조금씩만 뿌렸네요. 모두의 아침밥 사진 찍어놓고 보니까 마지막 견과류, 시리얼을 까먹었더라고요. 까먹어도 되지만 이거 안 넣으면 날 좀 덜 챙긴 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ㅋㅋ 결국 챙겼답니다. 푸드 스타일러로 만든 잡곡전복죽 그릇에 담아봤어요. 물이 제법 많더라고요. 쌀로 했으면 부드러운 전복죽이 됐을 텐데 잡곡이랑 덜 갈린 것도 보이고 씹히지만 맛은 고소하고 좋았답니다.다양한 맛이 났어요. 아무것도 안 했는데 간도 괜찮더라고요. 이렇게 차려서 우선 샐러드에 야채부터 먹고 닭도 마저 다 발라먹고 전복죽 두그릇까지 뚝딱 했네요. 그리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어서 아침 완료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백숙닭샐러드와 잡곡전복죽(푸드 스타일러)

일요일 아침 운동

새벽에 잠을 깼는데 목이 되게 아프고 힘들더라고요. 동생이 한 이틀 전부터 목 아프고 감기기운있다 그러고 어제 엄마도 목이 아프고 어지러워서 골골대셨거든요. 근데 이번엔 내 차롄가봐요.ㅠㅠ 오늘은 명상도 안하고 7시 초반부터 겨우 혹은 시작했네요. 감기에도 몸 풀어야 해서 스트레칭부터~ 살살 코어운동  하다보니 마음 챙김도 안 했더라구요. 노래는 홈트하면서 들어서 중간에 라떼로 인증사진 찍었네요. 맞춤 운동이 30회차로 끝인가 봐요. 다시 몸 상태 체크해서 또 나오나 본데, 그래서 앞으로 돌아갔답니다. 오늘은 맞춤운동 6회차 했네요. 30회차로 나아질 몸 상태가 아니거든요. 이 앱이 내가 금방 나아질 거라고 생각하나봐요?ㅋㅋ 처음에는 스쿼트는 못할 줄 알았더니 차근차근하니까 스쿼트까지 해서 다행입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운동

아침은 샌드위치로 😍

오메 ㅎㅎㅎ 살짝 늦어서 오늘 제 아침은 일터에서 먹어봐용😍😍 그래도 챙겨오길 잘한게 안묵음 배고프거든요 ㅎㅎ; 샌드위치랑 바이오 딸기맛이랑 다 먹음 넘 배부를거같아여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아침은 샌드위치로 😍

오후 걷기운동

5시에 마치는데 꽃손님이 막바지에 있어서 5시 반에 마쳤어요. 시간이 더 늦어지면 더 어둡고 추워져서 얼른 산책 시작했답니다. 대학로에 있는 우리 꽃가게에서 종묘를 통해 서순라길로 들어서서 율곡 터널과 창경궁까지 빨리빤리 걸어왔네요. 하도 빨리 왔더니 걸음 맞추기 힘들었나봐요. 라떼가 좀 천천히 가자고 쳐다보는 거 같아요😅 너무 어두워져서 아파트에 들어와서 계단 오르게 했어요. 6:58에 들어와 옷 갈아입기 전에 플랭크도 했답니다. 그리고 오늘 걸음수 10,398보 입니다. 겨우 만보 넘겼답니다. 물 2L도 챙겨먹고요. 피곤하네요 얼른 잘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오후 걷기운동

주방세제랑 무료 커피 하나씩~^^

애들 하나씩 응모권 뽑아 하나는 주방세제 하나는 커피 ㅎㅎ 쇼핑 따라다니는거 힘든 신랑 ㅋㅋㅋ 막바지엔 터덜터덜.. 커피 많이 마셨지만 또 먹어야죠 안은 더워서 아이스 아메~ 시원하게 마시니 좋아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주방세제랑 무료 커피 하나씩~^^

커피 마셔요.

걷기 운동 하고 들어가면서 좋아하는 아라떼 커피  테이크아웃 해서 컴백홈 합니다~^^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커피 마셔요.

아침은 불고기두부샐러드와 잡곡밥 한상

400g 빠졌어요. 다행이다 생각하며 불고기 샐러드부터 만들려 했어요. 그런데 원일인지 어머니가 안 일어나시는 거예요? 어지럽다 그러시면서 지금 못 일어나겠다고 그러시더라고요. 저보고 동생아침상을 좀 차려줄 수 없겠냐고 하셨어요. 동생이 아침 저녁으로 약을 먹어야 돼서 아침밥 챙겨주는 게 굉장히 중요하거든요. 본인이 아프셔도 아들 걱정하시니까 나라도 챙겨줘야 했어요. 동생은 어제 삼겹살 먹고 싶다고 했대요. 그래서 햇반 데우고 냉동실에 쟁여놓은 삼겹살 한줄 구워서 동생아침 챙겼네요. 어제 저녁에 엄마가 우리 먹으라고 싱싱한 생굴도 갖고 오셨거든요. 어제 저녁엔 너무 늦어서 난 못 먹었고 동생만 먹었는데 다음날 아침까지 싱싱해서 굴도 초장이랑 먹겠다고 해서 굴까지 빼줬네요. 동생은 내가 샐러드 만들 동안 벌써 다 먹고 일어서고 삼겹살을 4점정도 남겼는데 내가 하나 얼른 집어먹고 나머지는 우리 강아지 라떼 주었답니다. 고기 구울 때 아무것도 안 넣어서 먹어도 크게 문제가 있지는  않거든요. 잘게 썰어서 사료랑 줬어요. 그래서 동생 먹었던 그릇이랑 매운 고추, 기름장은 빼고 나머지 반찬에 내샐러드랑 잡곡밥 데워서 밥상을 차리니 이렇게 풍성한 밥상이 나왔네요. 생굴도 많이 뺐더니 동생이 다 먹지 못했거든요. 저도 먹을 생각이라 그대로 놔뒀답니다. 불고기 두부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에 수제발사믹드레싱 뿌리고 브로콜리 귤 양배추라페 넣고 두부3개에 전자렌지에 데운 버섯불고기 붓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이번에 모처럼 그릭요거트를 안넣어 봤어요. 요즘 계속 그릭요거트에 꽂혀서 넣었더니 가끔 안 넣은 깔끔한 걸 먹고 싶더라고요.  이렇게 맛있게 먹는 샐러드 다 먹고 밥도 먹었답니다. 찬이 많긴 하지만 밥을 조금만 데워서 먹었어요. 오늘따라 시금치나물, 콩나물맛실겨자침, 황태포무침까지 다 먹어서 반찬은 김치만 남았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불고기두부샐러드와 잡곡밥 한상

토요일 아침 운동

2시쯤에 눈이 떠져서 마사지 받으며 어제 밤에 한 나혼산에 기안84 마라톤 하는것 보고 쉬다가 방에 돌아와서 좀더 쉬다가  6시에 기상해서 명상하고 홈트시작했어요. 스트레칭으로 시작해서 맞춤운동 4회차 맞춤운동 5회차까지 하고 코어운동  스쿼트까지 했네요. 마음 챙김할 때 라떼에요. 오늘 라떼는 나 홈트하는 동안 엄마한테가 있었답니다. 오늘은 엄마 돌침대에 훌쩍 올라가서 잘 자더라구요. 홈트 끝내고 공복에 물 마실 때 우리 부엌에서 본 뒷산이랍니다. 성대있는 쪽인데 완전히 가을물이 들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운동

매일 커피한잔

매일 한잔씩은 마셔야하는 한잔 ㅎ  라떼 따뜻한걸로 손도 녹이고 몸도 녹였지요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매일 커피한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