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산책하고 아이스크림

heracch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acchang

산책하고 아이스크림

혈기챌 5기 4일차

2024.06.15 AM 07:30 측정 99 7시에 두유라떼 마심  혈당이 좀 오르고 있는 중인가??🙄🙄🙄

flyihan님의 프로필 이미지

flyihan

혈기챌 5기 4일차

6월15일(토) 혈당일기 5기 6일차

-날짜 : 2024. 6.15(토)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트레이더스에서 장보기하고 오후 4시경 스낵코너에서 조각피자를 하나 먹고 2시간 후 혈당을 쟀더니 168이 나왔다. 그래서 저녁식사는 평소의 절반 정도를 먹었고 2시간 후 혈당은 133으로 평소보다 높게 나왔다. 매장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걸음수를 늘렸고 스타벅스에서 카페라테도 한 잔 했다.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6월15일(토) 혈당일기 5기 6일차

6월15일(토)혈당일기5기 2일차

날               짜: 6월 15일 토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2시간후  혈당측정결과: 122mg/dL 내              용: 저녁에 돼지갈비에 양파,버섯,마늘,당근 등 많이 넣고 구워 먹었다 요즘 상추가 많이 싸져서  쌈을 먹었더니 더욱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커피라떼와 천두복숭아를 먹었다 그래선지 당이 오르게 나왔다. 밤에는 산책도 해야 겠다..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6월15일(토)혈당일기5기 2일차

탕후루 이후로 유행중이라는 디저트

요거트 아이스크림 탕후루 보다 이게 좋은듯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탕후루 이후로 유행중이라는 디저트

나눔 받고 나눔 하고

곰탕 받아가라는 전화에  산딸기랑 야채, 깻잎무침, 참치 챙겨서 나눔합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나눔 받고 나눔 하고

혈당일기 5기 6일차

2024. 06. 15 날씨좋음 오전  9시 55분경  (공복 측정) 혈당수치 110mg/dl 예상했던 수치다. 달디단 케익 한조각에 당도 높은 과일, 그리고 늦은 시간에 아이스크림까지~~~ 오늘도 배달음식 까지 먹었는데 ~~~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혈당일기 5기 6일차

아침에 그릭요거트에 과일 선식등을 먹어요

저는 바쁜 아침식사에  그릭 요거트를 기본으로 하여 블루베리 사과 바나나 딸기 등  과일과 7가지 곡물로 만든 선식을 섞어서 간단하게 먹습니다  전에는 아침을 먹지 읺았는데 점심이나 저녁에 과식하게 되어 지인의 소개로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일상이 되어 너무 좋아요 

그냥지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지나

아침에 그릭요거트에 과일 선식등을  먹어요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6월 15일 점심 식후 알배기 새송이 대패삼겹 저수분 샤브샤브 먹고 신비 복숭아 작은거 2개랑 라떼 마시고 티비 보다가  수박 좀 먹고 혈당 체크하니 좀 높게 나오네 역시 과일은 좀 조심해야할듯

랜디랜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랜디랜디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6월 15일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ㅡ 날짜 :  2024. 06. 15 ㅡ 혈당 측정 시간 :  점심식사 5시간 후, 저녁식사 전 ㅡ 내용 :  점심에 앞집이랑 추어탕 먹으러 갔습니다. 강황밥, 추어탕, 게장, 군만두, 미꾸라지튀김 등 골고루 먹었습니다. 그리고 커피랑 뻥뛰기, 빵, 딸기요거트를 먹었구요. 식탐이 멈춰지쟈 않네요. 아직까지는 괜찮지만 슬슬 걱정입니다.

myjung9770님의 프로필 이미지

myjung9770

6월 15일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그릭요거트와 딸기

그릭요거트와 견과류 같이 넣어서 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그릭요거트와 딸기

6월15일 혈당일기

날짜 6월15일 측정시간 6월15일 오전 12시  내용 아침 공복후 카페라떼 한잔 마시고 나서 측정 몸건강하게 관리하는건 쉬운일은 아니네요^^ 포기해선 안되는 평생 숙제죠. 화이팅

찌니아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찌니아빠

6월15일 혈당일기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6월 15일 점심 1시 식사전 측정 어제도 불금을 보내느라 야식을 먹어서 아침은 공복상태로 목욕탕을 가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윌을 마시고 점심 먹기전 측정했다.야식을 줄여야 하는데. 그래서인지 수치가 오락가락한다.

빈이준이맘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빈이준이맘짱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6.15.혈당일기 5기 3일차 인증

명란바게트,카페라떼 먹고 두시간 후 잰거다 밀가루  줄여야하는데 또 먹었네  일주일에 두번만 먹자

HH0308님의 프로필 이미지

HH0308

6.15.혈당일기 5기 3일차 인증

점심은 아모르 나폴리에서 빵~~

걸국 아침은 샐러드만 먹은 걸로 하고 나중에 빵 사먹은 건 점심이 됐네요. 금방 사 먹기가 쉽지않아 벌써 11시 반이 되니 어쩔 수 없죠. 뭐~ 😆 이곳은 계동에 있는 아모르 나폴리(이태리남부 베이커리 브랜드)입니다. 라떼랑 산책 나와서 성대옆쪽으로 올라가 와룡공원길에서 쭉 내려와서 북촌로로 갔어요.  이곳은 북촌에서도 가장 많이 사진 찍는 골목이에요. 이쁜 한옥이 좁은 길에 쭉 있고 멀리는 남산도 보입니다. 그래서 시끄러울까봐 조용히 찍으세요. 라는 푯말 듣고 있는 분도 계세요. 참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한복 입은 외국인들도 많거든요. 얼굴 잘 안 보이게 할려고 굉장히 노력했답니다. 우리라떼 여름에 나갈 때는 옷 안 입히는데 오늘은 비가 와가지고 밑에 척척해서 몸에 물 덜 묻으라고 입혔어요. 그런데 해나고 더워져서 한 20분 있다가 벗겼어요 저 위에서 찍고 내려오면 내려오는 중간도 다 이뻐요. 그래서 제일 위 정상부터 저 밑에까지 사람들이 중간중간 다 사진을 찍고 있답니다. 우리 라떼도 한 장도 찍어줬네요. 이렇게 사진 찍고 가자니까 버티고 끝내 간식 얻어 먹고 출발하네요~ 아침에 엄마랑 샐러드 먹고 갑자기 해가 나서 정신없이 나갈 준비하면서 엄마한테 라떼 아침을 먹이라고 했거든요. 근데 라떼가 원래 아침을 잘 안 먹어요. 입맛이 없는지 굉장히 노력을 해줘야 먹는데 엄마는 그 기술이 조금 부족하시거든요. 그래서 그냥 라떼사료 챙겨 나왔어요. 북촌에서 계동쪽 가는 길중간에 조그만 벤치가 있어서 여기서 먹였죠. 여기서도 조금 거부는 했지만 아침 운동하고 나니까 그런대로 잘 먹었네요. 그 벤치에서 쭉 내려가면은 계동길인데 여기도 아기자기한 상점들과 카페, 식당들이 있어서 되게 이뻐요. 이길도 참 좋아한답니다. 그리고 이 길로 접어든 이유가 있었거든요. 오늘은 어니언 안국점에 갈려고 마음먹고  나왔어요. 여기도 줄서는 한옥 카페고 빵이 맛있고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한옥 대문 안에 들어가면 정원도 있고 거기에 야외 자리도 있고요. 그쪽에 줄도 서고 물론 실내 좌석도 있지만 야외 자석만 강아지도 있을 수 있다고 해서 한번 큰맘 먹고 가봤어요. 그리고 다른 날 가보니까 야외 좌석은 여유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잘못 생각한 건 오늘이 토요일이라는 거죠. 아무리 비오는 날이어도 토요일이니까 줄 서는 게 보통 때보다 배가 많더라고요.  처음엔 줄을 섰는데 오늘 오후에 알바가 있어서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았거든요. 한 10분 줄섰다가 들어갈 기미가 안 보여서 이것도 한 30분이상은 줄 서야 될 것 같아서 포기하고 나왔답니다. 우리라떼가 다를 때 가도 거기 가자고 한 곳이라 갈려고 했는데 요일를 잘못 잡은 것 같네요😅 그렇게 나와서 어쩔까? 잠깐 고민을 했는데 계동길 내려오면서 테라스 있는 가오픈한 카페(빵집)가 있더라고요.  거기가 아모르 나폴리입니다 밖에 테라스 자리가 가능할 거 같아서 물어보니까 애견동반 가능하다는 거예요. 그치만 테라스 들어가는 길이 영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어떻게 할까하고 난처해 하고 있으니 빵집에서 어떤 여자분이 나오시면서(이분은 사복을 입고 있어서 몰랐어요) 우리 강아지 잡아줄 테니까 빵을 고르라고 하시는 거예요. 사실 처음에는 그분이 누군지 몰라 어리둥절했는데 그래도 급한 마음에 맡기고 얼른 빵 2개 집어서 계산하고 테라스 자리에 빵을 놨두고 라떼를 데리러 갔었죠. 그런데 테라스 우리자리로 들어가려면 아까 빵이 놓여있는 공간을 가야 되는데 거기는 강아지가 들어갈 수가 없거든요. 어쩌지 하고 있으니 우리 라떼랑 같이 있어주신 분이 직접 테라스 쪽에 잠겨져 있는 문을 열어서 들어갈 수 있게 해주셨어요. 그 가게 직원 이셨나봐요😅 그래서 라떼랑 앉아서 이렇게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급한 마음의 빵을 담다보니 이 빵이 뭔지도 모르고 얼른 골랐답니다. 의자는 플라스틱이고 펀치가 돼 있어서 우리 라떼 방석도 깔아줬는데 조금 작았거든요. 이렇게 앉아 있다가 옆 테이블에도 사람이 앉게 되면서 제가 라떼를 내 옆으로 놔뒀네요. 우리 좌석에서 실내도 바로 보이는 유리문이 있었고요. 이문은 지금은 움직이지 않더라고요. 이게 움직여도 편할 것 같긴 했는데 먹다가 빵이 너무 맛있는 거예요.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서 앞에 계시는 손님들(일본 관광객들)한테 라떼 잠깐 봐달라고 그러고 안에 들어가서 무슨 빵인지 사진 찍었는데도 뭔지 몰라서 거기 빵만 드시는 분한테 물어까지 봤어요. 제가 고른 거는 올리브 치아바타(그집만의 특별반죽)였고요. 또 하나는 올리브 포카치아였어요. 처음엔 어떨지 몰라서 반씩 잘라서 너무 배부르면 남겨서 가져갈까 했거든요. 근데 먹어보니까 너무 맛있고 우선 좀 작아서 절반 가지고는 배가 안 차는 거예요. 그래서 이거  다 먹었답니다. 치아바타빵은 울라떼도 잘 먹었어요.  실내에서는 빵도 계속 만들고 있고 특히 화덕이 있었어요. 조그만 피자가 있길래 이게 뭔가 했지만 뭐 물어볼 정신도 없이 빵을 담았기 때문에 생각 못 했는데 나중에 리뷰 보니까 그 화덕에서 바로 굽고 있는거예요. 이탈리안 남부빵을 충실히 재현한 빵집이라니 화덕 피자 좋아하시는 분은 꼭 사 먹어보라는 리뷰가 있더라고요🤣 나중에 다시 가서 피자빵도 꼭 사 먹어야겠어요. 계속 사람이 차고 특히 테라스자리도 인기가 좋아서 우리도 일어날려고 그러는데 그때 비가 오기 시작했어요. 우리 좌석 쪽으로 새로운 손님을 오시길래 자리 비었다고 하고 그분들 중에 한 명이 우리 라떼 잡아주고 저는 먹던 컵과 접시 안에 넣어 놓고 나와서 라떼랑 비옷 챙겨입고 아까 열어놓은 그 테라스 문 쪽으로 해서 나갔답니다. 나와서 옆쪽에서 전경을 찍긴 했어요. 테라스 자리도 괜찮고 1층도 넓고 특히 2층도 있다네요. 네이버에 찾아보니 전경이 이쁘게 나온 게 있어서 같이 올려요.  여기 이쁘게 보이는 데가 테라스 자리예요. 바로 옆에 조그마한 골목길이 있어 사람들이 오가지만 이렇게 꽃도 놓여 있고 약간은 반만 오픈된 느낌이라 오븟하게 빵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어떤 분들은 남부 이탈리아의 느낌이 난다는데 제가 가보질 않아서 그건 잘 모르겠고 하여튼 이국적이었어요. 우리 라떼 저렇게 비옷 얼릉 입혀서 우리 집까지 30분만에 갔네요. 원래 30분까지 잘 못 가는데 비 오니까 엄청 빨리 갔어요. 그리고 그렇게 시간은 없지만 라떼가 너무 드러워져서 오늘 목욕을 시켜줬답니다. 아침부터 되게 빠듯한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아모르 나폴리에서 빵~~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혈당측정시간 점심 식사 후  식단 당당치킨 아이스크림  튀겨도 단백질이라고 혈당이 안 오른 거 같다 더워서 아이스크림을 안 먹을 수 없다 칼로리 생각해서 차전자피 안 먹었다 6칼로리 치킨 900에 2천칼로리. 오늘은 다이어트 포기한 날 ~치킨은 칼로리가 너무 높으니 답이 없다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들깨칼국수

지난 주말 비오는날 먹었던 들깨칼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오늘은 집에서 점심으로 해 먹었어요. 식당만큼은 아니더라도 면도 쫄깃했고 들깨가루도 많이 넣어 국물도 진했고 특별히 전복까지 넣어서 맛나게 먹었어요.  후식은 산딸기에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들깨칼국수

아이스커피

신랑이 도넛 사준다고해서 왔어요 저는 항상 로투스 신랑은 메이플링 스페셜페어링으로 저렴하게~~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아이스커피

제로아이스크림 먹고 배탈난 사람 속출중

알룰로스 일일 섭취량 제한이 있어서  60kg 미만은 2개까지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  장 약한 사람은 1개만 먹어도 배탈 날 수도 있어요.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제로아이스크림 먹고 배탈난 사람 속출중

6월15일(토) 인증하기 - 혈당일기 5기 1일차

-날짜:2024.06.15(토) -혈당 측정 시간:AM08:00 공복 -내용:아침에 일어나서 한시간 정도 산책을 다녀온 후 공복상태에서 측정한 혈당입니다 공복혈당 측정을 의식해 어제 저녁을 18시 전에 마무리 지었구요  삶은 달걀과 양상추, 브로콜리, 파프리카 먹었어요 이후에는 약간의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랑 물만 섭취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도 물만 섭취한 상태라 공복상태가 14시간 정도는 지속된것 같아요 처음 측정하는 거라 엄청 떨리고 걱정 많이 했는데 그래도 걱정했던것보다는 낮은 수치로 나온것 같아 앞으로 더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평소같으면 아무 생각없이 과자며 믹스커피며 집어먹었을텐데 잔뜩 먹고 당수치 올라간걸 눈으로 보게 되면 충격일것 같아 오늘도 적절한 식사하며 18시 이후로는 금식하려고 합니다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6월15일(토) 인증하기  - 혈당일기 5기 1일차

혈당일기 5기 4일차

-혈당 측정시간: 아침공복 -내용: 오늘 아침 기상 후 공복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배고파서 편의점다녀왔어요 삼각김밥이란 아이스아메리카노 1병 오늘 비온다는데 만보걷기 할수있으려나 모르겠네요 그래도 노력해야겠죠ㅎㅎ

애플냉장고10년식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냉장고10년식

혈당일기 5기 4일차

혈당일기 5기 4일차

-혈당 측정시간: 아침공복 -내용: 오늘 아침 기상 후 공복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혈당 스트레스 ... 아침으로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해결해야겠아요 오후에는 더 좋은 수치가 나왔으면 하네요

애플반창고12종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반창고12종류

혈당일기 5기 4일차

토요일 아침 넘 거한 샐러드

100g 늘었어요. 이건 뭐 큰 변화는 아니지만 어제 좀 일찍 저녁 먹고 아주 간단한 간식을 먹었을 뿐 배고파하며 잤는데 그렇게 생각하면 이상한 결과예요. 근데 따지고 보면 점심때 잠봉 바게트 샌드위치 먹고 3분의 1이라도 소금빵도 먹었으니 찔 확률도 있었거든요. 거기다가 힘들어서 보통때보다 적게 걸었으니 이게 맞는 결과였던 것 같긴 해요. 저녁을 너무 애매하게 먹은 것도 그렇고 가장 큰 원인은 들어갔다가 저녁 먹고 오후에 더 걷지 않은 게 제일 큰 원인같네요. 우리 라떼 때문에 10분 걸은 것을 그때 1시간만 걸었으면 어땠을까? 물론 어제는 도저히 걸을 수가 없는 다리 상태였지만 말입니다. 하긴 맛있는 거 사 먹고 불안해서 운동도 더 해보고 저녁을 굶어보기도 해봤지만 막상 맛있는 거에서 오는 칼로리는 여지없이 체중에 영향을 주네요. 오히려 정직한 건가?😅 그래도 아침은 잘 챙겨 먹어야 돼서 샐러드 준비했는데  양상추가 또 좀 안 좋아질려고 하네요. 그래서 양상추 듬뿍 넣고 양송이버섯 사온 것도 조금 불안해서 오늘 당근하고 파프리카랑 볶고(오늘은 올리브유에 마늘넣어 볶았어요) 그리고 갖가지 과일과 수박은 듬뿍. 이런 양이 또 엄청나네요. 이거 나눠 먹었는데 엄마 배부르다고 갑자기 밥을 못 드시겠다는 거예요. 저도 배가 부르더라고요. 샐러드 먹을 때 이 정도 배가 부르지 않은데 오늘은 좀 심하네요😆😅 저도 금방은 못 먹을 것 같아서 1시간 있다가 밥차려 아침2차 먹을려고 했거든요. 5시만 해도 비가 많이 오고 오후 한두 시부터는 비가 그친다고 했거든요. 그래서 아침 산책 포기하고 홈트도 4개나 하고 플랭크도 했어요 그러나 날씨가 시시각각 변해서 이 계획또한 시시각각 변했답니다. 하지만 샐러드 먹고 8시 되니 변덕스러운 비는 갑자기 그치고 네이버에서는 저녁에도 비가 온다네요. 급히 라떼 데리고 얼른 나왔어요. 오늘의 아침 2차는 어찌 될지 모르겠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넘 거한 샐러드

혈당일기 5기 4일차 인증

날짜: 2024년 6월 15일 토요일  혈당측정시간: 오전 8시 47분 식후 2시간 내용 : 주말아침이다. 밤새 빗소리 때문에 잘 못잤다. 아침부터 파니니가 너무 먹고 싶어서 라떼에 불고기 파니니를 하나먹었다. 식후혈당이 136이다. 탄수화물 가득한 아침의 위력이 느껴진다. 운동 열심히 해야겠다.

신난코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난코코

혈당일기 5기 4일차 인증

혈당일기 6일차

혈당일기 6일차네요 벌써 6일차 ㅎㅎ 아침 공복 99혈당 나왔네요 아침엔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셔요 어제밤부터 마시고 싶던걸.. 꾹 참았네요 ㅎㅎ 주말인데... 식단 잘 해봐야죠 유산소 운동도 하구요 ㅎㅎ

주여니2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여니2

혈당일기 6일차

혈당측정일기5기 6일차

혈당측정일기5기 6일차 입니다. 측정시간 : 자정이 넘은 시간 취침전 측정내용 : 평소에 관리를 잘해오고 있는데 오늘은 모임이 있어서 밖에서 쭈꾸미볶음과 달달한 라떼한잔을 마시고 들어왔네요 스텝퍼 운동도 하지 못하니 당이 평소보다 높습니다. 주말동안 식단을 챙기려고 합니다.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혈당측정일기5기 6일차

폭염주의보? 더위도 혈당도 물리치는 그릭요거트 레시피!

요거트 좋아하시나요?   아침에 식사 대용으로 간단하게 먹기 편해서 저는 매~~~우 좋아하는 음식이에요ㅎㅎ 그중에서도 꾸덕꾸덕한 그릭요거트는 최고👍👍 그릭요거트는 요거트에서 유청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만드는데 그리스와 같은 지중해 연안지역의 전통 음식이라고 합니다. 꾸덕꾸덕한 맛이 좋아서 먹기도 하지만, 인공 첨가물이 없고 나트륨과 당도 요거트보다 절반 이하로 낮아 건강식으로도 좋은 음식이에요😆 저는 이 그릭요거트를 이용해서 점점 더워지는 날씨를 대비하는 간식을 만들어봤습니다! 블루베리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맛은 물론! 더위와 혈당도 물리치는 건강 간식이에요. 레시피도 어려우면 안되겠죵! 📌 재료 : 그릭요거트 4, 생블루베리, 블루베리잼(조절 가능, 안넣어도 맛있음) 1. 그릭요거트 네개를 빈 그릇에 담아주세요. 이때 블루베리잼을 넣지 않는다면 요거트통 그대로 써도 됩니다. 2. 생블루베리를 원하는 만큼 넣어줍니다. 블루베리 그대로 넣어도 좋고, 씹히는 식감이 있을 정도로 다져도 좋아요. 3. 블루베리잼을 넣고 섞어주세요. 단 것이 싫다면 잼을 넣지 않고 만들어도 맛있어요! 저는 안 넣고 만들어 먹는데 아이가 먹을 때는 잼을 넣는 것이 색도 이쁘고,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냉동실에 하루 정도 얼려주면 완성! 더운 여름철 아이스크림 많이 찾으실텐데 정말 간단하니까 대용으로 드셔보세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너무 좋습니다ㅎㅎ 저희 아이는 블루베리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먹어보더니ㅎㅎ 초코맛은 없냐며.. 담엔 초코 단백질 가루 넣어서 만들어볼까 합니다😊

비비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비기맘

폭염주의보? 더위도 혈당도 물리치는 그릭요거트 레시피!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시간 : 6월 14일 금 식후 5시간 식사 : 치즈돈까스 튀김비빔만두           저녁에 친구를 만나 분식점에서 밥을 먹었다. 식후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고 근처 공원에서 한참 걸었다.  외부에 있어서 식후 2시간 뒤에는 측정을 못하고 집에 와서 했다. 

구름속하늘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름속하늘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6월 14일 (금) ㅣ혈당일기 5기 4일차

- 날짜 : 6월 14일 (금)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사 하고 2시간 지나서 식후 혈당 측정을 했어요 요즘 혈당이 들쭉날쭉해서 관리가 필요하긴 할거 같았다. 아침에 샌드위치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고 두시간 지나서  식후 혈당을 측정 했는데  혈당 수치는 120가 나왔어요. 식후 혈당으로 정상수치 범위에 들어왔네요. 그래도 안심하지 말고 운동과 식단에 더 신경을 써야겠다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6월 14일 (금) ㅣ혈당일기 5기 4일차

혈당일기 5기 3일차 인증

날짜:2024.614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전  내용:어제 저녁에 야식을 먹고 자는것이 아침공복혈당이 높게 나와네 족발이랑 아이스크림을 먹엏는것이 후회되네 아침식사신경써서 먹어야겠다

수호천사삐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호천사삐삐

혈당일기 5기 3일차 인증

6월14일 혈당일기 5기 5일차

날짜 : 6월 14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 잡곡밥 반공기, 추어탕, 제육볶음, 상추쌈, 청양고추 먹고 저녁에 수제요거트와 바나나 작은 것 한개, 우유 한잔 마셨는데 바나나때문에 높게 나올 줄 알았는데 제일 낮게 나왔다. 오늘 점심에는 전복찜, 등뼈해장국, 잡곡밥 반공기, 어묵꽈리볶음,배추김치를 먹고 저녁엔 양상추 2잎과 주황색피망 반개 산딸기 10알 바나나 작은 것 한개를 먹었다. 주말 저녁은 샐러드와 수제요거트를 먹고 혈당관리해야겠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6월14일 혈당일기 5기 5일차

6월 14일(금) 혈당일기 5기 5일차

혈당수치:145 측정시간:오후3시10분(식후 2시간) 식단:오징어회,산딸기,만두,찐빵,산딸기 엄마랑 언니,동생들과 기장시장에 들러 오징어회랑  만두랑 찐빵,산딸기를 사와서 먹었다. 배부르지 않게 적당히 먹었다. 찐빵이 하나 남았다고 내보고 자꾸 먹으라고 해서 하나 더 먹은 게 후회된다.

날씬캔디아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캔디아줌마

6월 14일(금) 혈당일기 5기 5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