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월17일 혈당일기5기 5일차
혈당 체크 시간이 공포의 444 날짜: 2024. 06.17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전 공복 내용 : 식사 8시간후 측정 30시간 잠을 자지 못했다. 아침 호빵 점심.뚝불 스타벅스 저녁 잡채밥.탕수육 요거트,델로스 5개 에소 이번주 104,86,86,88,96 순서다. 잠을 안자서 그런가 높게 나온건지 델로스 때문인지 테스트 해봐야겠다.
야고
6월 16일 (일) ㅣ혈당일기 5기 6일차
- 날짜 : 6월 16일 (일)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사후 식후 2시간 혈당 측정을 했어요. 아침에 전날 재료가 남은 매운오뎅김밥을 만들어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고 난후 2시간 지나서 혈당 측정을 했는데 혈당 수치는 115가 나왔어요 전날 식전 혈당이 높아서 수영과 걷기운동을 했더니 다시 정상수치가 나왔네요 역시 식단관리와 운동이 중요하네요
agnes0117
혈당일기 5기 7일차
6월 16일 저녁식후 크로크무슈랑 유러피안 야채 파프리카 오이 토마토 샐러드에 올리브오일에 발사믹 식초 라떼도 한잔 같이 마심 식후에 집안일 한다고 빨래 청소로 움직이면서 소화시키려고 함
랜디랜디
2주간 다이어트 정리
최근 2년을 기준으로 대체적으로 체중이 65kg 정도 였으나 최근 직장내 과도한 스트레스로 폭식과 잦은 회식으로 체중이 증가하여 허리와 관절이 불편 하였습니다 지니어트에서 다이어트 챌린지에 마추어 1kg 줄이기를 목표로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1. Before / After 사진 before 다이어트 시작전 몸무게 66.20kg 6. 5 after 2주간 다이어트 후 몸무게 65.40kg 6. 17 2.감량기간 6월 02일 부터 ~ 6월 17일까지 3.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몸무게 : 66.20kg 눈바디 : 최근 잦은 회식으로 몸무게가 증가하면서 허리와 무릎이 불편해지고 몸살이 늘어나 허리 둘레가 늘어난 느낌입니다 4.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몸무게 : 65.40kg 눈바디 : 꾸준히 식단조절과 다이어트로 체중을 감량 함으로써 몸이 가벼워져 허리와 무릎이 불편이 완화되었으나 외견상 변화는 보이지 않습니다 5.감량 방법 (식단) 몸무게가 증가한 주요 원인으로 직장내에서 스트레스로 잦은 회식과 폭식으로 인한 음주와 안주가 주범이었습니다 그리고 한밤중 야식도 주된 원인으로 판단 되었습니다 지니어트에서 소통되는 정보를 참고로 하여 간편하고 실현가능한 것을 주로 하였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공복에 물마시기는 꼭 했습니다. 공복에 물마시기가 몸에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고 하네요 아침에는 간단하게 요구르트를 기본으로하여 사과 딸기 선식등을 먹었습니다 식단은 고구마 현미밥 닭가슴살 단호박 곤약류 음식 야채 등 저탄고지과 채소 주로 하여 먹었습니다 채소와 과일 찐단호박 곤약국수 6. 감량방법(운동) 아침에는 홈트에 마추어 아침운동과 플랭크를 하였습니다 하루에 만보걷기와 계단걷기를 지속적이고 꾸준하게 하였습니다 7. 꿀팁 및 조언 지난 2주간 식단조절과 운동을 꾸준하게 한 결과 0.8kg 감량한 것으로 보이나 언제 체중이 증가할지 걱정이 됩니다 처음에는 다이어트가 잘 진행되는듯 하다 많이 더디네요. 운동이 실증이 나고 지루해 지기 시작 했어요 연속으로 2 3일 건너 띠기도 했어요 음식이 질리고 자제하던 야식의 유혹을 극복하기 힘들어요 지니어트에서 다이어트 치팅데이는 재미 있었어요 계속해서 지니어트에서 소통하는 정보들로 극복하는 방안을 찾아 볼렵니다 제가 추천하고 싶은것은 양배추와 양파를 생으로 먹는 것과 식전 공복에 물한잔 마시기를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그냥지나
그릭요거트 활용레시피-새싹보리 가루
집에서 요거트를 만들어서 그릭요거트도 만들어 먹고 있어요 굉장히 꾸덕하고 끝맛이 고소해서 매일 먹고 있답니다 특히 전 새싹보리 가루를 넣어 먹어요 혈당체크 챌린지를 통해서 새싹보리 가루가 혈당 낮추는데 도움이 되는거 같다고 느꼈기 때문에 꼭 넣어 먹고 있어요 요즘 산딸기철이라 냉동실에 넣어둔 산딸기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건강도 잡고 맛도 잡고 일석이조에요
뾰로롱v
6월16일 혈당기록 5기 5일차
6월16일 일요일 날씨 해 쨍쨍 덥다 가족ㅇㅣ랑 점심 꽁보리밥 정식 먹고 바닐라라떼에 케익 같이 먹고치킨 먹고 2시간후 측정기록입니다 케익에 치킨때문인지 높게 나왔어여~^
박미옥
쌍쌍바
냉동실에 쌍쌍바 바닐라 아이스크림 보이길래 반씩 나눠서 먹었어요. 똑같이 반으로 잘 잘랐네요 바닐라 맛이 진하네요
로블ㅎ
정말 간편한 그릭요거트
일단 기호에 맞는 그릭요거트를 선택합니다~ 전 꾸덕함이 강한 그릭요거트를 좋아해서 그릭데이 시그니처 요거트를 선택했습니다. 마트에선 3000원대, 편의점에선 5000원 가까이 합니다. 요거트 전용 그릇에 담아서 딸기, 블루베리 등을 넣어줍니다. 참고로 요즘 딸기가 안 좋긴 한가봅니다. 사고 보니 다 물러 있네요 ㅠㅠ 딸기 대신 산딸기 넣어도 될 듯 합니다. 옆에는 식빵으류 플레이팅 했는데 사진이 다 잘리네요~ 예전에는 과일도 넣고 과일시럽도 넣었는데 당 줄이기로 마음 먹고 최대한 자제하고 있어요. 과일 없으면 시럽만 넣고 먹어도 맛나고, 과일+시럽 다 넣으면 좀 과하긴 합니다
평송가성
그릭요거트 레시피- 그릭요거트 샤베트
전 오늘 산책 전 냉동실에 알려둔 그릭요거트 한통 냉장실로 옮겨두고 산책 2시간 다녀오니 쪼매 덥더라구요 원래는 녹아있음 야채 샐러드 위에 뿌려 먹으려해묘는데... 웬걸 아직도 얼어있어 걍 더워서 샤베트로 사각사각 찝어 먹었어요 요거트 바크도 만드는데 간단히 살짝 녹여 사베트로 먹으니 당도가 없어서인지 먹고나서도 깔끔하고 갈증 나지 않네요 아이스크림등 당도 높은건 먹고 나서 뒷끝이 늘~~~~ 개운하지 않았는데... 샤베트 좋아하는데 담부터 요거 얼려서 먹어야겠어요 저처럼 단거 안 좋아하시는분들 강추천~~
목표사십구
2주 다이어트 후기
1. Before/After 사진 2. 감량기간 : 2주 3. 감량전 몸무게,눈바디 : 67.9kg 4. 감량후 몸무게,눈바디 : 66.3kg 5. 감량방법(식단) : 아침은 토마토 주스를 갈아서 마시고, 점심은 도시락을 싸가서 먹고(소량), 퇴근 후 7시경까지 무조건 저녁식사를 완료합니다. 6. 감량방법(운동) : 하루 만보~만오천보 정도로 꾸준히 유산소 운동을 합니다. 7. 꿀팁 및 조언 : 하루 물 마시기 1리터를 나눠서 먹습니다. 군것질은 금물! 차라리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으로 군것질 욕구 참기합니다!
꼬마법사차차
베라 신맛이네요
싸이가 광고하나봐욬ㅋㅋㅋㅋ 오 초코덕후인 저는 한번 맛을 보고싶네요 오늘은 아이스크림이 집에 있어서 오늘은 우선 패스!
구룸구룸
바나나는 맛있다 아이스크림
꼭 더위사냥 생각나는 디자인 ㅋ 놀이터에서 놀다 온 막내가 픽했네요 달달한 바나나에 초코가 박혀있어서 씹는 맛도 있네요 맛있어용 저도 세입 먹었다는거 ㅋ
우리화이팅
점심은 사과햄샌드위치(청와대근처)
팔(PHAL.) 이라는 카페에서 사과 햄 샌드위치 점심으로 먹었어요. 당근 볶음 같은게 같이 나왔는데 넣어서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9시 다 돼서 집에서 나왔고 그러다 보니 성대옆을 통해서 삼청공원 쪽으로 넘어가니 벌써 10시가 됐어요. 화장실 이용할라고 삼청공원 들렸다가 햇살도 너무 뜨겁고 어디 갈까 아직 결정을 못해서 정자에 앉아서 한 30분 쉬었네요. 쉴때 라떼 모습이에요. 지나가는 사람들과 강아지들이 많아서 라떼가 시선이 자꾸 옆으로 돌아가네요. 참 많은 식당과 카페가 있지만 강아지 동반이라 또 그렇게 내 맘 맞는 곳 찾는 거는 쉽지 않았어요. 그러다 청와대 쪽 살짝 넘어가면 '팔'이라는 카페의 샌드위치가 괜찮을 거 같더라구요. 청와대앞까지 가 본 적이 있어서 거기로 목표를 정하고 삼청동으로 접어들었어요. 삼청동 가면 항상 찍는 조형물에서 사진 찍었어요. 울라떼는 꼭 여자 쪽으로 가까이 앉아 있어요. 누나 땜에 그런가? 그러나 이 햇빛 따가운 날에 막상 가는 건 쉽지 않더라고요. 청와대 앞은 관광객들이 많았어요. 우리는 청와대 관광은 꿈도 못 꾸고 어여 빨리 서둘러 카페에 찾아 갔네요 자하문로9길이라는데 별로 익숙한 길은 아니었어요. 근데 바로 가기 전에 통인시장이 있더라고요. 통인시장으로 한번 들어갈까 잠깐 생각은 했는데 애견동반을 쳐도 잘 못 찾아서 그냥 처음에 생각하는 팔이라는 카페로 향했네요. 바깥 외관은 그냥 평범한 카페였고요. 혹시나 하고 애견출입가능여부를 물어보고 들어갔네요. 실내도 가능해서 우리는 창가 쪽 가장자리로 자리를 잡았어요. 라떼는 아무래도 다른 사람하곤 떨어지게 나한테 딱 옆에다 놔둡니다. 혹시 돌발상황이 있으면 짖을 수가 있어서 제가 바로 재지를 해야 되거든요. 밖에서는 몰랐는데 안쪽으로 들어가니 실외 자리도 있더라고요. 그늘도 있었지만 저는 시원한 실내 자리를 더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애견 동반이라 해놓고 실외자리만 가능한 곳도 꽤 돼서 그럴 땐 어쩔 수가 없고요. 샌드위치는 두 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직원분이 권한 사과햄 샌드위치로 시켰고요. 우리 라떼 물까지 챙겨 주셨어요. 샌드위치가 왔지만 라떼는 별 관심을 안 두고 저렇게 편하게 있네요. 의자가 그리 크진 않았고 뚫어져 있는 부분도 많아서 보조 의자를 옆에 놔뒀더니 턱 괴고 있는 우리 라떼. 너무 귀엽죠?😆😁 첨에 나왔을 때는 별로 많아 보이지도 않고 안에 채소도 많은 것 같지도 않고 12,000원 하는데 내가 잘못 시켰나 싶었거든요. 근데 막상 먹어보니까 너무 상큼하고 맛있는 거예요. 바게트빵 안에 아몬드 페스토, 고다치즈, 프로슈토 햄, 사과가 들어있고 조화가 참 좋았던 것 같애요. 사과가 전체적으로 상큼하게 만들어주는 힘이 있고요. 바게트는 약간 거칠고 딱딱한 느낌이지만 되게 고소했고요. 특히 이 프로스트 햄이 얇아도 짭짜름 하면서 전체적으로 그 간을 다 해주었어요. 그리고 저는 소스가 뭔가 싶었는데 이게 아몬드 페스토였나보네요. 뭔가 싶어서 살짝 보는걸로는 몰랐는데 흐르는 것도 없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저렇게 사과를 두툼하진 않아도 겹으로 전체로 다 집어넣은 게 되게 맛있더라고요. 저도 샌드위치 할 때 한 번 적용해볼까 생각이 드네요. 오늘도 한 가지 팁 얻어가네요. 어느 정도 먹고 나가기전에 화장실 가려고 열쇠 가지고 나가 반층 올라가면 되서 라떼 데리고 움직였어요. 이제 대학로까지 어찌 갈지가 걱정이네요. 네이버 치니까 도보로 57분 걸린다고 그러는데 이 한낮의 햇빛에 조금 걱정이 됩니다. 그늘 찾아다니는데 그늘이 잘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신랑표 아아
하..살꺼 같아요 ㅎ 애들은 다 놀러가공 신랑이랑 영화 한편 보다가.. 아까 딸이 사온 라떼 한잔 마시고 나니 입이 텁텁하더라구요 나른하이 너무 귀찮아서 널부러져 있으니 아아 한잔 태워주네요 이거 먹고 움직이라는 건가?? 무언의 압박? ㅋㅋㅋㅋ
우리화이팅
혈당일기 5기 3일차
점심식후 혈당 측정 15:20분 점심으로 프로틴 단호박 섭취 아이스아메리카노 섭취 더위로 인한 새벽 밤 운동,산책으로 낮에는 생활 움직임만 있었음
들어주자
식후디저트- 나뚜루 아이스크림!
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
6월 16일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2024.06.16 공복혈당 전날 저녁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서 치킨 맥주 탕수육 아이스크림 달달한거 왕창 먹어버리고 아침에 혈당을 쟀더니 헐....ㅋㅋ 하지만 어젯밤은 너무 행복했어요^
용용님
5기5일차
8시 라떼 한잔 11시 샐러드 시리얼 아침 1시25분 측정 오늘은 주말이라 등산을 목바고 집에서 짐볼운동만 했다
한소래미
무인편의점
볼일 보고 기다리면서 무인 편의점 넓고 다양하네요 근데 영수증이 물려서 계속 삑삑 거림 영수증도 안나옴 주인이 있음 바로 처리할텐데 무인의 단점 문자로 연락드렸다 고단백 아이스크림 먹고픈데 사가면 녹을거라 안삼 딴거 먹었어요
현유리
그릭요거트를 생크림빵처럼
생크림빵 먹고싶을때 통밀빵 한조각에 그릭요거트 듬뿍해서 꿀 얹거나 블루베리 바나나 또는 오이 얹어 먹어요 오이는 살짝 소금 뿌리면 맛있네요 커피는 두유라떼♡
지니이니랑
kb 스타드림 룰렛
제 등급 안내문이 왔길래 보다가요 룰렛 돌리는게 있길래 눌러봤는데요 메가 커피 쿠폰 당첨이네요 커피 쿠폰 좋아요
꽃이뻐
혈당일기 6일차
혈당일기 6일차 아침 공복혈당체크 105 어제 저녁으로 모임이 있어서 파스타와 바지락술찜을 먹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었다 다음으로 집에 와서 오징어회를 포장해서 초장에 맛나게 먹었다 오늘아침 혈당수치가 좋게나와서 기분이 좋다 오늘도 더운날씨네! 즐거운 주말!
콩나무
대량 모닝 빵 너무 흐뭇 ㅎ
이렇게 사놓으면 금방 없어지죠 ㅎ 어제 마트에서 사왔는데 초코잼,딸기잼 넣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자꾸 먹게 되는 단점..
우리화이팅
혈당일기 5기 5일차
충격과 공포의 수치 어제 저녁 냉면 먹고 식사 후 10킬로나 걷고 아무것도 안먹었는데 아 이제 난 인슐린 분비가 잘 안되나보다ㅠ 성인병 2종으로 약 먹는데 당뇨까지면 이제 3종 세트.. 아이들이 식빵에 숟가락으로 발라먹다 식탁에 흘린 딸기잼 손톱만큼 먹었는데 113까지? 그냥 내 혈당이겠지..
블리네
6월16일(일) 혈당일기 5기 6일차
2024년 6월16일 아침 공복혈당 어제 저녁먹기 2시간전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절편 두조각 먹었고 저녁은 콩나물국밥을 먹었다~ 비가와서 걷기도 패스하고 실내자전거 20분정도 탔다~
안개꽂한다발
6월16일(일)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날짜:2024.6.16.일요일 혈당측정시간:09시20분 아침식전 공복 내용:어제 너무 더워서 냉커피에 아이스크림까지 먹고 7시에 저녁을 먹었는데 공복수치는 여전히 100위에서 내려오질 읺네 이제는 100아래에 있는 분들이 부러워지네 수치가 90나올때까지 화이팅해보자
향기222
피타브레드 바질페스토 환상궁합
피타브레드 살짝 굽고 바질페스토 저당딸기쨈 낫또 얹어서 먹으니 완전 맛있네요 먹다보니 배불러서 샐러드는 못먹겠어서 패스~~
아쟈아쟈
6월16일(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5기 2일차
-날짜:2024.06.16(일) -혈당 측정 시간:AM08:53 공복 -내용:오늘도 역시 아침에 일어나서 한시간 정도 산책을 다녀온 후 공복상태에서 측정한 혈당입니다 어제도 마지막 식사는 18시 정도에 마무리 지었구요 아이스아메리카노도 18시 전까지만 마셨어요 저녁은 현미햇반 반그릇하고 달걀찜과 약간의 밑반찬으로 먹었구요 평상시 같으면 걸죽한 찌개에 햇반 두개는 먹어야 하는데 햇반도 반만 먹은건 정말 칭찬해주고 싶네요 그렇지만 어제저녁부터 온통 먹을거 생각밖에 안 나요 치킨, 피자 이런거요 ㅠㅠ 밤에 비빔면 2개 비벼서 뚝딱 해치우고 싶었는데 겨우 참았어요 오늘은 어제보다 공복혈당이 더 내려가서 아주 기쁩니다 침으로 찌르는것도 요령이 생겨서 괜찮은것 같아요 그래도 여전히 손끝은 얼얼하구요 앞으로도 지속할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해보려고 합니다
켈리장
6월16일, 혈당일기5기 7일차
ㅡ날짜ㅡ 6.16 ㅡ시간 ㅡ 기상후 2시간 후 ㅡ내용 ㅡ기상하고 공복상태에서 잰혈당이다.요즘 혈당이 매우 안정적이라 다행이다. 어제 저녁 빵과 바닐라라떼를 먹어서 좀 걱정했는데.. 식단관리 잘해야겠다.
바다속고양이
6월16일 혈당일기5기 4일차
날짜 6월16일 아침공복혈당 저녁으로 간단하게 한잔 하자고 해서 간단한진 몰겠는데 맥주한잔 골뱅이소면 해물파전을 먹고 후식의 유혹에 못 이겨 아이스크림까지 먹었다 저녁 산책 운동도 못했는데....간만에 본 100미만 혈당...!!알수없는 혈당
돌푸
6월 16일 혈당일기 5기 7일차 인증
날짜 : 2024년06월16일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내용 :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간편하게 특별한 식단관리는 하지 않고 샐러드에 식빵 한개에 딸기 쨈으로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관리가 만족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민서니PNBDN
혈당일기5기 5일
6월15일 토요일 아침공복혈당입니다 어제 아점으로 김치찌개를 먹었는데 입이 자꾸 심심해서 아이스크림을 좀 많이 먹었어요 저녁으로는 간단하게 두유와 아몬드 먹었는데 혈당이 올랐네요 아이스크림이 문제인것같아요
Queen혀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