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닭가슴살통밀빵 샌드위치 엄마랑 이모께

점심에 먹을 샐러드는 준비했고 요즘 잡곡식빵에 그릭요거트 올려 먹는 거 자주 먹어서 모처럼 샌드위치 만들어 가져갈라고 샌드위치용 통밀빵과 시판 닭가슴살도 준비해 놨거든요. 이 통밀빵이 조금 커서 이렇게 반으로 잘라서 반만 사용해요. 원래도 속이 좀 비어 있지만 나는 속이 많아서 완전히 반으로 잘라야지 편하더라고요. 내가 빵을 사면 저항성 전분 만들라고 바로 냉장고에 넣어 놓기 때문에 15초 이내로 살짝만 전자렌지에 돌려 살짝 데워 놓습니다. 야채믹스에 있는 잎채소를 살짝 올려놓고  1 플러스 1이라 그냥 오리지널하고 훈제 샀네요.  100g인데 다 쓰기엔 샌드위치 크기 대비 좀 많더라고요. 반 나눠서 남은 반은 유산제 담아서 날짜까지 적어놔서 빠른 시일 내에 쓸라고 냉장고에 넣어 놓는답니다. 그리고 오늘 쓸 닭고기 반은 전자렌지 30초 데운 답니다. 아까 빵에다 채소 넣은 데다가 체다치즈 얹고 양배추라페 듬뿍 올리고 뚜껑이는 무설탕 땅콩 버터를 좀 발랐어요. 닭고기에 어울릴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아까 데운 닭고기 반을 올리면 된 거 같긴 했어도 살짝 소스가 아쉬워서 치킨 시키면 따라오는 겨자 소스를 살짝만 닭에 올렸네요.ㅋㅋ 그리고 뚜껑빵을 덮으면 맛있는 샌드위치가 완성됩니다. 점심때 먹을걸로 싸 가니까 유산지로 꽁꽁 싸서 고무밴드로 마무리했네요. 저거 테이프를 해도 소용이 없더라고요. 밴드가 짱^^~ 그래서 지퍼빽에 넣어가면 됩니다😄 이렇게 도시락 만들어 가게 왔는데 엄마랑 이모가 다 계시고 궁금해하시더라고요. 혹시 드실 거냐고 물어보니까 이모만 드신다고 해서 반만 잘라드렸는데 이모가 맛있다니까 엄마도 먹어볼까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나머지 반도 엄마 드렸답니다. 저는 점심에 먹을 탄수화물이 없어서 통밀빵집에 빵 사러 갔다 왔어요. 이럴 때도 있는 거죠?ㅋㅋㅋ 만보에 도움 되게 더 걷고 좋죠.  오늘은 두부 샐러드 싸와가지고 굳이 닭가슴살로 단백질을 보충할 필요는 없었거든요. 뭐 내가 먹으라고도 했구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닭가슴살통밀빵 샌드위치 엄마랑 이모께

혈압도, 혈당도 잡는다! 건강을 위한 습관, 아보카도 오일 한 스푼!

요즘 슈퍼푸드로 사랑받는 아보카도, 다들 알고 계시죠?  부드러운 맛 덕분에 토스트부터 샐러드까지 다양한 요리에 활용되고 있어요.  그런데 혹시 아보카도 오일도 알고 계신가요?  아보카도의 영양을 한 스푼에 담아낸 아보카도 오일은 요리뿐 아니라  건강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재료랍니다.  오늘은 아보카도 오일의 숨겨진 매력을 알려드릴게요! 아보카도 오일, 얼마나 건강할까? 아보카도 오일은 아보카도 과육에서 추출한 오일로,  흔히 건강 오일로 유명한 올리브 오일과 비슷한 영양 성분을 가지고 있어요.  특히 요리에 활용할 때 그 진가를 발휘하는데요,  고온에서도 안정적인 특성을 보여 건강한 조리법에 딱입니다. 아보카도 오일의 건강 효과 1️⃣ 혈압 개선 아보카도 오일의 70%는 단일불포화지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단일불포화지방은 나쁜 콜레스테롤(LDL)을 낮추고 혈압 조절에 효과적인데,  특히 아보카도 오일에 함유된 올레산이 혈압을 안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아보카도 오일은 혈압 약과 비슷한 수준의 혈압 개선 효과를 보이기도 했어요. 2️⃣ 나쁜 콜레스테롤 감소와 혈당 관리 단일불포화지방은 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이고 혈당을 안정시키는 데도 탁월해요.  꾸준히 섭취하면 심혈관 질환과 당뇨병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피부와 면역에 좋은 비타민 E 아보카도 오일은 비타민 E의 보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이 강력한 항산화제는 활성산소를 중화시켜 세포 손상을 막아주고,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줍니다.  자외선 손상을 예방하고 피부 노화를 늦추는 데도 큰 역할을 해요. 4️⃣ 항산화 성분으로 건강 업그레이드 아보카도 오일에는 루테인과 식물 스테롤 같은 항산화 성분도 풍부한데요,  루테인은 눈 건강과 뇌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고, 식물  스테롤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효과적이에요. 아보카도 오일, 이렇게 드셔보세요! 아보카도 오일을 활용하는 방법은 정말 다양해요. ✔️샐러드 드레싱으로 뿌려 드세요. ✔️아침 토스트에 한 스푼 뿌려 고소함을 더해보세요. ✔️스무디에 넣으면 영양도 맛도 업그레이드! ✔️고온에서도 안정적이니 볶음 요리에도 적합합니다. 🥑🥑🥑 매일 아보카도 오일 한 스푼이면 혈압, 혈당, 피부 건강까지 모두 챙길 수 있어요.  요리에 간편하게 추가해보세요.  작지만 꾸준한 변화가 우리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줄 거예요. 😊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혈압도, 혈당도 잡는다! 건강을 위한 습관, 아보카도 오일 한 스푼!

아침 두부샐러드와 잡곡밥 한상

300g이 빠졌고 어제 점심부터 조심했던거라 그럴 줄 알았지만 생각보다는 덜 빠졌어요. 요즘 확실히 잘 안 빠지고 있는 거 같애요. 그래도 야금야금 계속 쪘었는데 그 방향을 멈췄다는 거에 의의를 두고 아침 잘 챙겨먹었죠. 오늘 며칠 벼렸던 두부 굽고 팽이당근양파볶음도 했거든요. 그래서 오늘 아침은 두부 샐러드 만들었어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토마토까지 넣고 섞으고 팽이당근양파볶음 넣고 브로콜리 귤 두부5개는 가장자리에 예쁘게 배치하고 치즈 건자두2개 잘게 썰어서 넣고 차지키소스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사진 찍는데 드레싱 안 뿌린 걸 알았답니다.ㅋㅋ 그제서야 애사비 드레싱 2T 넣어서 진짜 마무리 했어요.ㅎㅎ 오늘은 그냥 나중에 밥을 챙겨먹을꺼라 샐러드만 만들어서 먼저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나서 잡곡밥 배추김치 명태포무침 콩나물맛살겨자무침 팽이당근양파볶음까지 차려서 잡곡밥 한상 만들어 먹었네요. 그래도 샐러드 듬뿍 먹은 거 같아서 잡곡밥은 반 그릇보다 조금 더 작게 차렸답니다.  샐러드에 넣으려고 만든 팽이당근양파볶음도 반찬으로 같이 차렸는데 반찬으로도 너무 맛있었어요. 그렇게 밥과 반찬까지 야무지게 다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어서 아침 식사 완료했습니다 😊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두부샐러드와 잡곡밥 한상

저녁식사~~

화덕으로 굽는 집인데 사장님이 바쁘셔서 그런지 보쌈은  깜박하셨나봐요^^; 일반 보쌈으로 왔네요 ㅎㅎ 그래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리뷰이벤트로 볶음밥 받았는데  이것도 애들이 좋아했어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저녁식사~~

"짜왕 "셰프님이라네요!

비 오는 주말 딸이 짜장면이 먹고 싶다네요. 외출하기 싫고 먹고는 싶다는 딸 위해 짜왕으로 만들었네요. 양배추 양파 더 추가해서 함께 볶았어요. 오이 채썰어 고명으로 올려봅니다. 마지막으로 남편이 반숙으로 계란 후라이  올려 주니 중식당이 부럽지 않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짜왕 "셰프님이라네요!

점저로 먹었어요

점심겸 저녁으로 동네 중국집에서 먹고 왔어요 ㅎ 깐풍기랑 볶음밥이랑 군 만두 먹었어요 . 동네 맛집인데 애매한 시간인데도 손님이 많았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점저로 먹었어요

단백질 가득한 아침 밥상입니다.

병아리콩 귀리 삶아서 찐계란으로  단백질 충분하네요.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서 새콤하게 먹었네요. 블루베리 아몬드 호두 견과류도 넣어서 먹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단백질 가득한 아침 밥상입니다.

토스트~~🥗

늦은 점심은 홍국식빵 토스트로 계란안에 대파송송 넣고, 양배추는 좀 가득넣었어요  씹는 식감도 아주 좋아요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토스트~~🥗

아침 샐러드와 잡곡식빵2쪽

아침 산책 다녀오고 큰 볼일까지 봤는데도 100g 빠졌더라구요. 이거는 거의 유지랍니다. 요즘 살 빼기가 너무 힘드네요.😅 루틴 다 하고 아침 챙겨 먹었는데 그래도 밖에 나갔다 왔더니 시간이 많이 지체됐더라구요. 두부나 팽이버섯 볶음 못하고 그냥 있는 재료로 먹었네요. 차지키소스 듬뿍 올린 샐러드 만들고 잡곡식빵 하나만 우선 데워서 차렸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토마토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귤 배치하고 치즈 쫑쫑 썰어서 넣고 차지키소스 듬뿍 넣고 건자두3개 잘게 썰어서 올리고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그런데 먹을 때 보니까 내가 드레싱을 안 넣더라고요.ㅋㅋ 한입 먹고 냉장고에서 애사비드레싱 꺼내서 뿌렸답니다. 우선 먹기 전에 차지키소스랑 건자두도 조금 식빵에  얹어놓고 샐러드 다 먹고 빵 먹었답니다. 다양하게 야채나 과일도 맛있었지만 차지키소스 위주로만 넣어도 맛있더라고요. 차지키소스가 새콤하고 아삭해서 잡곡식빵이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하나 다 먹었는데도 조금 모질라서 잡곡식빵 하나 더 데워가지고 냉장고에 있는 차지키소스 담고 시리얼하고 견과류만 조금 올려서 먹었답니다. 여기다가 아삭한 시리얼과 고소한 견과류를 더하니 이것도 금상첨화였네요. 그렇게 잡곡식빵까지 2쪽까지 먹고 나서야 칼슘과 마그네슘 먹고 아침식사 완료했네요 😁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샐러드와 잡곡식빵2쪽

저녁

아들이 제육볶음 먹고 싶다해서 했는데 오랫만이라 그런가 맛있게 먹었어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저녁

스시

저녁에 먹은 스시 참치뱃살이라는데 너무 고소했어요 처음에 소고기인줄 알았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스시

점심 가게에서 그릭요거트샐러드와 잡곡식빵

집에서 샐러드 거리랑 잡곡식빵 1쪽 챙겨서 라떼랑 1:25에 나와 잘 다니는 성대쪽으로 그냥 갔는데 오늘따라 시험은 치르는지 엄청 앞이 복잡하고 사람이 많더라고요. 벌써 길을 들어서 어쩔 수 없었고 너무 많은 사람이 좁은 보도에 나와서 라떼를 안아서 데리고 나왔네요.ㅋㅋ 가게 와서 얼른 점심 챙겨먹었답니다. 오늘 일을 안하는데 엄마도 가게 일찍 마친다고 그러고 중부시장 가서 사 올 것도 있는데 시간여유가 없었어요. 집에서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브로콜리 사과 단감 양배추라페 건자두2개 챙겨와서 가게에서 야채는 그대로 담고 과일은 체썰고 섞어서 가게의 요거트와 유자청 조금 섞어서 요거트 드레싱 만들어서 뿌렸어요.  그리고 그릭요거트 듬뿍 올리고 건자두2개 잘게 썰어서 올리고 블루베리 견과류 시리얼까지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집에서 가져온 빵도 한 10초 정도 전자레인지에 데웠답니다. 먼저 샐러드 있는 그릭요거트와 건자두를 빵에다 바르고 견과류랑 블루베리도 살짝 더해놨습니다. 그런 다음에 샐러드부터 맛있게 먹고 빵도 먹었어요. 아침 먹고 나서 집에서 궁금해서 견과류 반통을 먹었거든요. 물론 라떼랑 같이 먹었지만... 그렇게 먹고 나서 아직까지 배가 고프진 않았는데 지금 안 먹으면 나중에 저녁에 배고파서 간식 찾을까봐 점심 챙겨 먹었답니다. 아침밥 먹고 간식 먹은게 조금 후회가 되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가게에서 그릭요거트샐러드와 잡곡식빵

*점심은?간단하게 늘~~샐러드🥗

어제 분식을 먹어서 공복시간  조금더 늘렸네요.😅 오늘은 양배추, 사과, 계란, 블루베리, 견과류 양배추 소스는 조금만 뿌리기~^^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점심은?간단하게 늘~~샐러드🥗

건강한 점심메뉴

메밀면에 양파 당근 오이 양배추 토마토까지 건강한 메뉴로 점심을 채웠어요~~

히오님의 프로필 이미지

히오

건강한 점심메뉴

조합이 맞는 점심 식단인지 모르겠군요.

오늘은 사위가 온다고 해서 갑자기 식탁이 분주했네요. 나는 굴이 먹고 싶어서 사왔는데 딸은 사위가 닭볶음탕이 먹고 싶다고 해서 만들자고 하네요. ㅋㅋ 그래서 오늘은 식탁이 좀 거식하네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조합이 맞는 점심 식단인지 모르겠군요.

아침 차지키소스 넣은 샐러드와 잡곡밥상

100g이 늘었어요. 수치야 너무 작아서 늘었다는 수준도 아니지만 우선 빠지지 않은 것이 좀 이상한 어제 식단이라 내가 또 뭘 좀 잘못했나 봅니다.😅 어제 식단은 유지하거나 100g이라도 빠져야 되는 식단이었거든요. 식단은 그런데 양이 좀 많았나 싶기도 하고요. 사실 아침에 기분 좀 안 좋았네요. 새해 들어서 야금야금 찌기만 했거든요. 너무 잘 먹었나? ㅎㅎ 다 따져도 600g정도밖에 안 돼서 그냥 넘어갔는데 좀 생각을 해봐야 될 타이밍 같습니다. 아침에 7시 반쯤 부엌에 나왔는데  이삼일 전부터 만드려던 차지기 소스 만들라고 준비했어요. 어제 오이랑 파프리카 썰어놔서 그래서 아침을 과일 씻으면서 레몬도 깨끗이 씻어서 레몬즙 내고 레몬 제스트 해놓고 차지키소스 만들어 샐러드 만들고 잡곡밥 데워서 반찬이라 아침 차렸네요. 샐러드는 배추 상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토마토 넣고 섞고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귤 넣고 건자두2개, 치즈 잘라 넣고 고구마1/4 깍둑썰기로 잘라넣고 차지키소스 듬뿍 올리고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고구마는 어제 아침에 엄마가 삶아 놓은것 내가 24시간 냉장고 넣어놨다가 오늘 말리껀데 그 전에 조금만 빼서 샐러드에 넣었답니다. 아침에 차지키소스 만들때입니다. 보통 그릭요거트100g에 오이185g 쓰는데, 오늘은 그릭요거트 220g 정도에 오이 360g 썼답니다. 거의 두 배로😄 오이는 소금의 10분 절여서 꽉 짜놓고 양념할 거 넣었어요. 올리브 오일2T, 알룰로스 1T, 직접 짠 레몬액2T, 레몬제스트 1T,  마늘과 건조바질도 그에 맞게 넣어서 섞고 요거트까지 섞으니 맛있는 차지키소스가 완성됐네요. 보통 때보다 더 많아서 좀 더 큰 통에 담아놨어요. 우선 저렇게 맛있게 만든 샐러드 다 먹고 오늘은 밥이라 반찬은 따로 먹었답니다. 반찬은 어제랑 거의 비슷한데 한 가지 다른 건 어제 엄마가 동생한테 해는 해준 돼지고기 불고기가 있어요. 고기는 거의 다 먹고 야채 위주로 있지만 고기도 조금 있거든요. 둘 다 저렇게 남은 반찬은 잘 안 먹어서 내가 먹었답니다. 그리고 멸치볶음은 너무 맛있는데 좀 달아서 좀만 뺐네요. 아예 안 뺄라고 그랬는데 그게 또 먹고 싶어서 양을 줄이는 쪽으로 나 자신과 타협을 했죸ㅋㅋ 그렇게 밥까지 다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식사 완료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차지키소스 넣은 샐러드와 잡곡밥상

그릭요거트 샐러드

주말 아침 춥네요 생고구마 양배추 파프리카 콜라비 견과류와 후추도 살짝 뿌려주었네요 후추는 기호에 맞게ㅎㅎ 그릭요거트 샐러드 만들어서 아침으로 챙겨먹네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그릭요거트 샐러드

행복한 아침 먹어요.

남편의 배려로 맛있게 쪄진 계란이  있어서 감사한 아침입니다.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찐계란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서 새콤하게 버무려 먹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행복한 아침 먹어요.

오늘의 점심~~

신랑 일찍 퇴근한다고 해서 기다렸다 늦은 점심 같이 했어요. 비빔밥 준비하다가 오징어볶음도 같이 만들어서 쓱쓱 비벼 먹었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건하루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오늘의 점심~~

아침밥~

오늘은 대패삼겹살로 김치 볶음밥 만들었어요. 일반 삼겹보다는 식감이 덜하지만 기름이 나와서 고소하네요. 이렇게 아이들 잘 먹고 갔습니다~ 한주간 고생많으셨고 편안한 주말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와 잡곡식빵1.5개

라떼랑 산책하려고 11시 40분쯤에 나왔는데 라떼가 큰 볼일만 보고 들어간다네요. 나왔는데 너무 추웠거나 어제도 나와서 힘들었나봐요. 하긴 라떼가 1일 3시간이나 산책했고 2일인 어제도 50분정도 산책했으니 오늘은 산책하기 싫을 만도 했겠죠?ㅋㅋㅋ 나가서 우리 플라워카페에서 점심 먹을려고 샐러드 도시락과 잡곡식빵 2개 준비해서 저 혼자 나왔답니다.  우선 암병원 동행 라운지 가서 바디체크해서 새로운 맞춤 운동을 다시 다운 받았어요. 그리고 우리 플라워 카페에 1시쯤 갔어요. 가져간 사과, 단감, 귤 썰어서 정리해서 엄마도 드리고 잡곡식빵은 반개만 드신다고 하네요. 가게에 있는 그릭요거트로 그릭요거트샐러드 만들고 잡곡식빵 1.5개는 내 점심으로 차려서 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브로콜리 양배추라페에 딸기드레싱 뿌려서 챙겨와서 접시에 담고 토마토 반개, 체썬사과, 체썬단감, 귤 넣고 그릭요거트에 건자두2개 올리고 블루베리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답니다  식빵 한개는 샐러드에 있는 그릭요거트 듬뿍 펼쳐서 바르고 블루베리랑 귤 견과류 사과 올렸어요. 귤이 전체적으로 색상을 좌우해서 선명해서 예쁘게 나왔네요. 엄마는 먹어본다고 잡곡식빵 반개 드셨는데 맛있다고 더 드시라고 해도 안 드시네요. 결국 반개 남은 것도 그릭요거트에 양배추라페와 과일들 올려서 내가 먹었답니다.ㅎㅎ 오늘은 근무는 안 하는데 산책시 점심 먹고 좀더 걷다 들어가면 점심을 제때 챙겨 먹을수 있고 집에 가서 점심겸저녁으로 먹으면 살찔 가능성이 높아서 도시락을 챙겨서 우리 가게에서 샐러드 정도 먹고 다른 음식을 좀 사먹을까 생각도 했거든요. 그래도 혹시 몰라 잡곡식빵 2개도 챙겨 나왔는데 결국은 우리 가게에서 샐러드 먹고 잡곡식빵까지 점심 다 챙겨먹었네요. 다른 곳에서 사 먹는 게 식단 챙겨 먹기도 불리하고 비싸기도 하고😆😅🤔 ㅋㅋㅋ 정말 먹고 싶은 게 있으면 사먹을텐데 결국 오늘도 그냥 매번 먹는 걸 먹었네요 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와 잡곡식빵1.5개

*점심으로 곤약땡초어묵 김밥

오늘은 냉동실에 있는  곤약 땡초어묵김밥으로 점심 먹어요. 전자렌지에 3분만 돌려주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지요~~^^ 땡초어묵이 조금  매워서 채썰은 양배추, 오이랑 같이 먹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점심으로 곤약땡초어묵 김밥

한솥도시락, 이달 말까지 신년 맞이 ‘최대 27%’ 할인 판매

애들 방학이라 항상 뭘 먹여야 고민인데.. 한번씩 한솥 포장해서 먹으니 좋더라구요 1월 내내 요일별로 행사를 하네요~ ‘단품 부대찌개’와 ‘제주녹차 미니꿀호떡’, 토핑 메뉴 4종, 음료 3종 등 총 9종은 요일과 상관없이 매일 할인한다고 하니 더 좋네요~   한솥도시락은 이달 한 달간 ‘한솥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솥할인’은 요일별로 지정된 대표 메뉴를 최대 2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로, 지난해 1월 행사 때보다 할인 품목이 확대된 것은 물론 ‘한우 함박스테이크’를 비롯해 인기 신메뉴 5종이 포함됐다. 요일별 할인 메뉴는 ▲(월)진달래 ▲(화)돈까스도련님 고기고기 ▲(수)오리지널 치즈 닭갈비 덮밥 ▲(수)핫 치즈 닭갈비 덮밥 ▲(목)한우 함박스테이크&청양 토네이도 소세지 ▲(목)한우 함박스테이크&토네이토 소세지 ▲(금)숯불직화구이 덮밥 ▲(토)해바라기 ▲(토)스페셜 하이라이스 ▲(일)스팸 김치볶음밥 ▲(일)송정식떡갈비Ⅱ 총 11종이다. 또 ‘단품 부대찌개’와 ‘제주녹차 미니꿀호떡’, 토핑 메뉴 4종, 음료 3종 등 총 9종은 요일과 상관없이 매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요구를 반영한 할인 메뉴를 선정해 더욱 풍성한 새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높은 물가로 인한 외식 부담을 줄이고, 가맹점에는 매출 증대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솥도시락은 올해로 28년째 1월과 8월에 ‘한솥할인’과 같은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가맹점에 공급하는 147개 식자재 및 부자재를 평균 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가맹점은 할인 품목에 포함되지 않은 메뉴의 원가가 낮아지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출처 하비엔뉴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한솥도시락, 이달 말까지 신년 맞이 ‘최대 27%’ 할인 판매

나물 반찬도 맛있는데...😅

쑥갓나물 쪽파 무침 콩나물 무침에  양배추 데쳐서 달래장과 함께 먹어요. 고기 반찬 좋아하는 울 아들들 식탁을 스쳐 지나가네요. 🤭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나물 반찬도 맛있는데...😅

닭볶음탕

애들 줬어요 칼칼하니 맛있어요 ㅎ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닭볶음탕

1월2일 다이어트 일기 식단

양배추 샐러드 브로콜리 삶아 먹어요 맛있어요 양배추 샐러드 사진은 없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1월2일 다이어트 일기 식단

점심 홍어와 청양풍불고기와 잡곡밥

아침 먹고 9시부터 10시 반까지 손님이 몰려왔었고 그 이후로는 조용했답니다. 11시에 엄마가 벌써 배고프다고 점심을 챙겨 드셨거든요. 그러면서 아침에 내놓지 않았던 홍어도 내셨답니다. 엄마는 그때 점심 드시고 나는 좀 이따 밥 사 먹을 거라 홍어와 배추김치 몇 점만 먹고 일어섰네요. 홍어와 김치만 먹을랬는데 홍어맛이 강해서 옆에 있는 외삼촌이 만든 초장에 찍어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요.😁 몇 점 먹고 홍어맛이 강해서 양치까지 하고 11시 30분에 퇴근했답니다. 오늘 1시에 서울대 병원에서 상담 프로그램 마지막 시간이 잡혀 있었거든요. 그래서 서울대병원 직원 식당에 7600원짜리 밥 사 먹었어요. 오늘 메뉴는 청양풍 불고기입니다. 양배추샐러드 2접시, 청양풍불고기(+양배추), 잡곡밥 반그릇, 콩나물국, 청포묵김가루무침, 마늘쫑무침 입니다. 샐러드 바에서 양배추 샐러드 2접시 갖고 와서 내 견과류 더해서 샐러드 두 접시 먼저 먹고~ 양배추 한접시만 드레싱 없이 갖고 와서 불고기 밑에 깔았어요. 이러면 고기 먹을 때 덜 짜기도 하고 양배추를 더 많이 먹을 수도 있어 좋겠더라고요. 잡곡밥은 원래 반그릇만 달라고 했고 콩나물국은 건데기만 건져먹고 다 맛있게 먹었는데 마늘쫑무침은 좀 짜서 반 남기고 밥도 한숟갈 남겼어요. 다 먹을 수 있었지만 배가 찬것 같애서 줄일 거면 탄수화물인 밥을 남기고 고기랑 양배추는 싹다 먹었답니다.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홍어와 청양풍불고기와 잡곡밥

배추된장국

가시가 없는 생선으로 나와서  살도 통통해서  식감도 아주 좋네요  시금치, 도라지무침. 감자볶음으로  밑반찬 이만하면 아주 좋은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배추된장국

아침 가게에서 샐러드와 곡물식빵 2쪽

300g이 쪘지만 어제 점심 구운 치킨 먹어서 이 정도는 크게 다가오진 않네요. 우선 앞자리 수가 안 바꿔서 넘어갔답니다. 거기다 아침에 일찍 나가야 해서 샐러드도시락 챙겨나가기도 바빴네요. 아침에 7시 30분에 엄마랑 같이 꽃배달이 있어서 그거 해주고 가게 와서 아침 챙겨 먹었어요. 9시부터는 다시 바쁠수 있어서 얼른 챙겨 먹는다고 서둘렀지만 워낙 식사 시간이 길어서 다 먹을 때쯤에 손님이 오시기 시작했답니다.😅 그릭요거트샐러드와 우선 곡물식빵 한쪽, 투샷 넣은 아메리카노로 아침 차렸답니다. 이 빵 먹고 한쪽 더 먹었기 때문에 곡물식빵은 2쪽 먹었답니다. 엄마는 아침에 밥하고 미역국 끓여서 국에다 밥 말아서 얼른 드셨어요. 집에서 야채믹스 상추 당근 파프리카 양배추라페 햄프씨드 넣고 와인식초드레싱 뿌려서 가져왔고 과일은 시간이 없어서 사과 하나, 단감2개, 귤, 토마토 하나 가져왔어요. 가게 와서 과일들 정리하고 썰어서 준비해서 접시에 가져온 야채 담고 체썬사과 체썬단감 토마토 귤 넣고 그릭요거트 크게 중아에 놓고 유자청 조금과 건자두3개 썰어서 그릭요거트에 올리고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답니다  샐러드 먹기 전에 빵에다가 그릭요거트 듬뿍 바르고 양배추라페 귤 야채등 올려서 샌드위치 만들어 놓고  샐러드 어느정도 먹고 빵을 먹었어요. 혹시 몰라 집에서 빵을 2개 갖고 왔는데 하나만으로는 양이 좀 작아서 마저 하나 데워가지고 남겨두었던 그릭요거트에다가 야채 과일 견과류 올려서 샌드위치 만들어서 두 번째 빵도 맛있게 먹었는데 다 먹을 때쯤 손님들이 오기 시작해서 얼른 입에 집어넣고 일했네요ㅎㅎ 그렇게 마무리하고 마그네슘,칼슘까지 다 먹고 아침 식사 완료했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가게에서 샐러드와 곡물식빵 2쪽

입터짐 방지 간식 ㅡ 오리온 고래밥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칼로리가 206칼로리, 당류가 5그램, 지방 5그램으로 다른 과자들보다 낮습니다 그리고 맛있어요 식감이 바삭하고 모양도 고래 돌고래 상어 등등 다양한 해양생물의 모양을 하고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볶으면 다 맛있다고 하잖아요 볶음양념맛 시즈닝이 묻혀 있어요 짭찰한 시즈닝이 묻은 조그만 과자 고래밥 추천합니다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입터짐 방지 간식 ㅡ 오리온 고래밥

신선한 샐러드로 아침 차려주네요.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찐계란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서 새콤하게 버무려 먹으니 맛있어요. 남편은 사과에 보리차 한 잔 마시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신선한 샐러드로 아침 차려주네요.

한국 부동산 양극화 역대 최고 달성

사실은 굉장히 간단하고 단순한 거임 지성을 배제하고 감성으로 소비하기 때문임 그냥 시장 물가랑 비교해도 똑같음 요소1.  옛날엔 사는 물품들이 대략 어느 가치인지  모두가 서로 알았음 시장에 가면 고등어가 감자보다 좀 더 가치있고 쌀은 대충 월급의 몇프로쯤 되면 사도 되는지 볶음밥 한그릇이 집에서 만들어먹으면 어느 노동력에 어느 재료비가 드는지 사먹으면 얼마에 가치가 있고 얼마면  집에서 해먹을지생활에 쓰이는 오만가지 돈들이 대충  가치를 이해할 법 했음 아줌마들은 생활 물가를 모두 몸으로 외우고 있었음 근데 지금은 아님 털실장갑 한 켤레가 몇시간의 노동력과 얼마의 재료비로 내손에 오는지 이런거 아무도 모름 즉 가치에 대한 기준이 굉장히 추상적이고 감정적이며 예를들어 이재용이나 동네 백수나 서로 다 똑같이  내 노동력이 딸배비보다 더 가치 있다고  착각하기 시작한 시대임 그래서 비교우위로 쓸데없이 비싸게 팔아도  누군가한테는 항상 팔리고 누군가는 대기업 다니는 것도 아니고 경제 어렵다 어렵다 맨날 말하면서도 밥을 해먹는 대신 꼭 사먹고 남는 시간에 집에 가서 유튜브 보는 사람이 수두룩하다는 거임 그래서 비싸게 팔아도 누군가에겐 팔리고 가치 비교가 없고 가격이 중구난방임. 요소2. 일은 적게 하고 싶고 행운의 요정이 도와줘서  이유없이 많이만 받고 싶어하는 시대임 옛 세대는 적게 일하면 쪼들리는게 확실한 시대였기  때문에 이악물고 일했음 심지어 부당해도 참고 일할 정도로 재산을 쌓고 싶었음 근데 지금은 빈둥빈둥 놀아도 운좋은 놈은 부자되고 대충 일해도 어떤 놈은 대충은 먹고 살고 어떤놈은 열심히 일해도 제자리 걸음인 상황이  난립하는 시대임 그래서 열심히 일하려는 생각 자체도 별로 없고 심지어 지가 못나서 못버는 놈마저도 사회구조 탓하면서 지가 잘났다는 놈들이 한트럭임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일을 열심히 안함 근데 반면에 소비는 겁나 하고 싶어하는 시대임 그래서 내가 파는 업종은 물가가 존나 높길 바라고 내가 사는 업종은 다 물가 높다고 징징대는 시대임 원재료는 늘 비싸다고 징징대고 가공해서 파는  내 물건은 마진 적다고 징징댐 즉 가격을 존나 내로남불로 지맘대로 정함. 그리고 결국 살때도 똑같이 지맘대로 정해진 가격 안에서 시장구조에 반대없이 참여함 부동산도 똑같음 부동산은 특이하게 소비재가 아니라 마진 붙여 파는  부가가치 상품으로 접근하기 떄문에 위의 현대 시장  물가 경제구조랑 똑같이 돌아감 내가 그 가치를 얻지 못하는데도  그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말하는 애들.  즉 가격 계산 못하는 애들이 시장에 잔뜩 참여함. 따라서 가격이 중구난방이고 지맘대로인데  대다수가 실제 가치에 대한 물가를 모름 그러니까 인생에서 실제 가치가 10억인 집인데 15억에 산다음에 20억에 팔고 싶어하는 거임 근데 가치 계산 못하는 그런 애들이 많으니까  또 그 거래가 자주 이루어짐 그러니까 그게 실제로 동작하는 줄 앎 그 와중에 이득보고 싶어하는 애들은 내가 살땐 비싸고 내가 팔땐 마진 적다고 징징대면서 가격을  내로남불로 정함 이런 감성 소비가 가격을 결정해서  지금 상황까지 온거임 근데 이제 얼마안가 끝나게 되었음 이게 재개발로 이득보는 구조의 지금까지의 대단지  인구수 떼법주의 덕분에 우상향으로 버텨진건데  이제 한계에 달해서 재개발 이득  우상향 구조가 불가능해짐 곧 정상적인 땅의 가치로만 가격이 결정될 수밖에 없는 시장으로 왔음 내로남불 마진 흐린눈 때리기랑  물가 가격 비교 계산 할 줄 몰라서 호구잡히는 애들이  사라져버리는 상황임 근데 또 한가지는 대한민국의 유구한 떼법주의 덕분에 입법이 흔들려서 용적률 존나 개혁 먹어서  또다시 재개발 버티기가 한동안 이어질 수도 있음 그럼 다시 나가리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한국 부동산 양극화 역대 최고 달성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