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고급 메뉴 저녁 회식 vs 간단한 점심 회식
고급 메뉴 저녁 회식 vs 간단한 점심 회식 저녁에는 뭐 뷔페일수도 참치회나 소고기나 뭐 그런 메뉴고... 점심은 그냥 된장찌개 김치찌개 부대찌개 도시락 설렁탕 이런 흔한 메뉴... 어떤 회식이 좋으세요?? 전 한솥도시락을 먹어도 점심 회식이 좋아요
이하린80
점심먹었어요
볶음밥에 계란후라이 올려 따뜻한 배추 된장국과 점심 먹었어요
애플짱
아침 견과류 샐러드 카레밥(견과류간식까지)
100g이 늘었지만이 정도는 거의 유지라 생각한답니다. 어제 많이 먹진 않았지만 어제 아침에 갑자기 1kg 빠진 거라 내식단으로 먹어도 한 3~400g은 찔거라고 생각했는데 다행이었습니다. 아침부터 또 배가 고프더라구요. 오이 4개 채썰면서 차지키소스까지 만들랬는데 배고프니까 오늘은 패스했답니다. 채 썰어놓으면 일이 수월하니 나중에 만들죠.ㅎㅎ 오늘은 탄수화물로 카레밥 먹기로하고 그제보다는 좀 작게 먹어야지 생각하고 먼저 견과류와 비타민물(+애사비1T), 샐러드부터 차렸답니다. 비타민물과 견과류부터 먹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체썬생고구마 체썬배추 섞고 방울토마토6개 반씩 썰어 넣고 햄프씨드 뿌리고 애사비드레싱 1.5T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올리고 건자두2개 썰어 넣어 만들었어요. 그런데 견과류 다 먹을 때쯤 되니까 오늘은 카레밥 때문에 단백질도 안 넣어서 양은 많지만 심심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두리안을 한 봉 뜯어가지고 3개 얼른 더했답니다. 그래서 사진 다시 찍은 거예요. ㅋㅋ 저 맛있는 두리안부터 먼저 먹었답니다. 오늘이야 다 야채과일이라 그냥 잘 먹었죠. 생고구마😊는 워낙 양도 작고 그냥 야채처럼 다 같이 먹었답니다. 샐러드 다 먹고 잡곡밥 조금만 데우고 카레도 한 국자 정도만 물 살짝 첨가해서 끓여서 카레밥 만들어서 김치랑 먹었네요. 이 정도면 배불렀거든요. 그리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어요. 딱 이렇게 완료됐으면 정말 좋았는데 뭐가 그렇게 섭섭한지 견과류 통을 갖고 와서 또 반통을 다 먹었네요😆 라떼도 조금 주긴 했지만 내가 다 먹었죠 뭐~~ 아😂 정말 후회되는 짓을 가끔 저렇게 한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맛점들 하세요
전 제육볶음 먹었어요 달래 된장찌개 같이요 다들 점심 챙기세요
영진왕빠
나만의 연어 포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특별한 레시피라고는 없고요 단백질을 위해 연어나 참치 고기를 주로 넣고 야채는 있는거 다 때려넣어요 오이랑 상추를 넣으면 좀더 아삭하고 싱싱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연어는 그냥 넣어도 되는데 스리라차 소스라 비벼주면 더 맛있어요 여기서 저의 킥은 양파튀김 프레이크입니다 포케 재료: 오이 상추 토마토 파프리카 연어 (마요네즈 1큰술, 스리라차 1큰술) 삶은 병아리콩 양파 프레이크 (생략 가능) 잡곡밥 1/3 공기 드레싱: 간장 1Tb 간마늘 1/2Tb 식초 1/2 Tb 알루로스 1Tb 참기름 1/2Tb 와사비 1/2Tb
청포도톡톡
2월16일(일) 저녁식사 2시간 후
김치찌개, 당근버섯볶음, 계란찜, 고구마전 등등 해서 저녁을 먹었다. 바로 걷기 나가서 3,40분 걸었다.
프라임12345
점심은 가게에서 견과류와 리코타치즈샐러드
오늘은 우리 가게에 1시 10분에 근무시작해서 바로 리코타 치즈 만들고 그걸로 리코타치즈샐러드 만들어서 견과류랑 같이 차렸네요. 처음엔 견과류부터 먹고 리코타치즈샐러드는 샐러드도시락(야채믹스 배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체썬생고구마 채썬사과 체썬단감 양배추라페 계란후라이 건자두2개 +애사비드레싱 1.5T) 접시에 담고 가게에 있는 방울토마토랑 그릭요거트 리코타치즈 듬뿍 넣고 냉동블루베리 뿌리고 계란은 조금 짜서 뜨거운 물에 담갔다가 썰어 담고 건자두2개도 썰어서 뿌리고 시리얼도 뿌려서 만들었어요. 야채와 과일부터 먼저 먹고 리코타 치즈며 그릭요거트랑 같이 야채 먹고 거의 마지막에 달걀을 먹었답니다. 근데 샐러드 다 먹을 때쯤엔 배불러요. 리코타 치즈가 포만감을 주나? ㅎㅎ 하긴 내가 샐러드 워낙 많이 넣으니까 그중에 당연히 포만감을 주는것도 많을 거고 다 섞었으니 그 자체도 배부르게 하겠죠? 근데 이게 금방 꺼진다는 단점이 있죠.😅 오늘 막 만든 리코타 치즈를 저렇게 조금 썰어서 넣는데도 이렇게 풍성하답니다. 오늘 우유양이 많았더니 리코타 치즈도 양도 많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양배추랑 당근 많이~~ 반숙란 삶아서~~ 쫄면으로 한끼 해결!!
당근쥬스쪼아
*점심으로 마트김밥&초밥
어제 마트에서 사온~~ 김밥과 초밥으로 점심 해결했어요~~^^♡ 맛은 있네요. 참치김밥, 제육김밥, 새우ㆍ계란ㆍ유부초밥 롤까지~~다양하게 먹었어요. 역시 마감시간때에 사야 할인이 있고 좋은것 같아요~^^
냥식집사
아침 공복 혈당
2월 16일 일요일 아침 공복 혈당 82mg 전날 저녁으로 샐러드만 먹었습니다. 양배추 사과 블루베리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알비나2
다이어트 포케-포케올데이
포케올데이 스파이시 연러참치 프로틴포케 시켜 먹었는데 대만족하는 메뉴레요 매장에서 먹고 너무 맛있어서 오늘 또 시켜먹 은 건데요 다이어트 중이라 맘놓고 배달음식 못먹을때 정말 맛있는데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고 마늘 후레이크 추가하면 더 존맛입니다!
기르밍
나물볶음밥
냉장고에 있는 식은밥과 보름나물, 파김치 넣고 살짝 볶았는데 너무 맛있네요. 후라이팬에 넓게 펴서 눌리듯이 했더니 그냥 비빔밥과는 확실히 달라요.
들풀지기
아침 견과류와 스테이크 샐러드
1kg이나 빠졌네요🤨 사실 그럴 이유가 없는 거 같은데... 어제 못간 화장실을 가서 그럴까요? 사실 잘 모르겠어요. 그냥 오늘만 안 찌게 조심하면 좋겠는데 스테이크를 먹네요.😘 오늘 아침이 늦어져서 부엌에는 8시 50분쯤 나와서 약 먹고 물 먹었는데 일기쓰러 다시 들어가지도 못했답니다. 그때부터 파프리카 2개 썰고 사과 감 천혜향 준비해놓고 냉동실에서 소고기 꺼내서 80g 재서 내놓고 나머지는 얼능 지퍼백에 넣어서 다시 냉동실에 넣어놨답니다. 야채 과일 다 썰고 고기까지 구우니까 시간이 좀 걸렸지만 모처럼 시간여유도 있고 고기 먹을 만큼 몸무게도 뺀 날이 드물어서 오늘은 구웠네요. 쇠고기 구워 먹는다는 말만 한 일주일 전부터 했어요.😅 견과류와 비타민물(+애사비1T) 챙기고 스테이크 샐러드 만들어서 아침 차렸어요. 잡곡밥이나 미주라토스트를 같이 차리기도 하는데 이게 배부를지도 몰라서 우선 이것만 차렸어요. 그리고 배불러서 이것만 먹었지만 이것만 먹어도 충분해 보이죠? 견과류와 비타민물 먼저 먹고~ 스테이크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줄기는 쫑쫑 썰고 입은 널찍하게 따로 빼놨어요. 고기 얹은 거거든요) 당근 콜라비 생고구마(어제 엄마 쉬는 날인데 당근 콜라비 생고구마 1개를 기계로 채 썰어주셨답니다😘)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애사비드레싱 2T 넣고 천혜향 반개는 가장자리에 놔두고 스테이크는 먹기 좋게 썰어서 배추잎 위에다가 얹혀놨어요. 중앙에 양배추라페 듬뿍 올리고 건자두2개 썰어 올리고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보통때보다 배추까지 들어가서 더 푸짐해 보이네요. 우선 야채 과일 맛있게 먹고 야채 거의 다 먹을 때쯤 소고기는 배추 싸서 애사비 드레싱에 충분히 절여진 야채나 양배추라페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렇게 천천히 다 먹으니까 너무 배가 불러서 더 이상을 먹을 순 없겠더라구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먹고 아침 식사 완료했답니다. 출근하러 가면서 걷기도 해야 되니까 라떼랑 11시 12분에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제육 볶음
제육해서 저녁 먹었어요 ㅎ 맛있네요
수수깡7
점심에 먹은 중국요리
점심에 먹은 볶음밥이랑 탕수육 이랑 제육 덮밥 이예요~ 여기는 계란후라이를 튀겨서 주는게 특색 이예요~ 작은노포 식당인데 옛날 느낌의 맛이 강한 곳이 였어요 저는 제육 덮밥이 제일 맛있었어요
로블ㅎ
직접만든 닭가슴살 다이어트 포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포케는 눈도 즐겁고 맛도 좋아서 자주 해먹는데요 특히 만들어서 먹으면 더 뿌듯하더라구요 전 평소 병아리콩을 너무 좋아해서 포케만들 때는 꼭 넣구요 여기에 양배추, 방울토마토, 닭가슴살, 볶은 당근을 주로 넣어요 평소 소화가 잘 되지 않아 양파는 뺐습니다ㅜ 그리고 소스도 제가 직접 만들었는데 가쓰오부시가 들어간 양조간장이랑 집에서 담근 매실액, 꿀, 후추 조금 넣었어요 간단하지만 은근 포케랑 어울리고 제 입맛에 맞아서 자주 이 소스로 먹고 있어요
stopjiji
[다이어트 포케] 포케 올데이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포케 올데이에서 곡물밥, 연어, 아보카도 조합이에요. 가격은 비싼데 건강식에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아몬드 견과류도 있어서 씹는 식감도 좋고 양배추 아삭아삭한 식감에 맛있어요. 신선하게 한끼 잘 먹었어요! 내일도 포케 다이어트!
지금이순간7
점심 가게에서 견과류와 그릭요거트 샐러드
라떼랑 12시에 집에 나와서 가게에는 12시 40분쯤 도착했답니다. 1시부터 근무해서 1시 20분부터는 점심 차려먹으려 했는데 그때부터 커피 손님이 두세팀 오셔서 1시 50분쯤에 점심 차려 먹었네요. 견과류와 물, 그릭요거트샐러드 만들었어요. 견과류부터 물이랑 먼저 먹고~ 샐러드는 집에서 도시락(야채믹스 당근 체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배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햄프씨드 양배추라페 넣고 건자두까지 넣었어요) 가져와서 접시에 담고 가게 방울토마토 넣고 하게 그릭요거트(너무 오래 면보에 걸렀더니 너무 유청이 빠져서 그릭요거트가 딱딱해졌답니다. 이럴 수도 있네요😅) 마저 다 담은 다음에 블루베리 건자두2개 잘라 넣고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오늘 샐러드 맛있게 먹었는데 그릭요거트가 워낙 딱딱해서 굉장히 맛이 진하더라구요. 양은 안 많아 보이지만 맛이 진해서 실제로 양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그릭요거트가 진해지니까 새콤한 단백질 덩어리 같아 식감이 또 색달랐답니다.ㅋㅋ
성실한라떼누나
볶음밥
색깔채소로 넣어 밥과 함께 볶았어요 그냥 자투리 채소 양파 파프리카 남은 부로콜리까지 넣었습니다. 좀 빨리 먹고 싶을때 하는 방식입니다.
자연하이
🍎🍋 아침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상큼한 건강
양배추와 채소 골고루 채썰어 견과류와 함께 합니다. 🍓🫐딸기와 냉동 블루베리에 수제요 거트 뿌려서 상큼하네요. 🥚오리알 단백질이 풍부해 근육을 유 지하고 빈혈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서 새콤하네요.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효능🍋 사과에 올리브유를 곁들여 아침 식사로 먹으면 변비 해소에 좋다. 올리브유는 위산 분비를 억제해 속쓰림을 해소한다. 대장의 연동운동도 촉진해 변을 묽게 한다. 사과 껍질에 풍부한 펙틴도 변비 예방에 효과적이다. 펙틴은 장내에 유산균을 많이 만드는 역할을 한다. 이후 변을 통해 유해 물질을 몸 밖으로 내보낸다. 다이어트 중에는 변비가 생기기 쉬운데, 아침으로 올리브유 사과를 먹으면 건강하게 예방할 수 있다.
정수기지안맘
모닝홈트 챙겼어요
첫째 학원 가기전에 계란볶음밥 해서 아침 챙겨주고 전 모닝홈트로 상쾌하고 개운하게 모닝홈트2종 챙겼어요^^ 오늘도 틈틈히 홈트로 건강 챙기기 목표 입니다^^!!
다시꿈꾸는세상
메인없는 밑반찬 저녁
메인없는 밑반찬 만들어 저녁 먹었네요. 배추볶음. 시래기무침. 콩나물무침. 더덕구이. 부실한 저녁을 더덕이 살렸어요. 낼은 맛난것 먹어야겠네요. 맛난 저녁 드셨나요?
워터멜론
겨울철에 알탕한그릇 어때요..
오늘은 집밥하는 날이라 두부조림 감자볶음 호박전 솥밥에 알탕 휘리릭.. 무와 다시마 건새우 그리고 표고기둥 넣고 육수 낸뒤에 야채 듬뿍 마지막에 알과 고니만 넣어도 국물이 얼큰하죠 미나리나 쑥갓이 없어서 대파 듬뿍 넣고 점심 해결 합니다... 특히 곤이는 고단백 저지방이고, 비타민D풍부해 겨울에 먹음 좋은 음식이네요..
장보고
🧊 🫐냉동 블루베리의 효능을 담은 샐러드 🥗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호두와 함께 ❤️ 🫐냉동 블루베리에 수제요거트 뿌려서 🥦브로콜리 골다공증 예방에 좋아요.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서 새콤하게 🥚단백질이 풍부하고 빈혈을 예방하 는데 도움이 됩니다. 🧊 🫐냉동 블루베리는 안토시아닌 농도가 더 높아져서 생체 이용률이 증 가하고 지방과 열량이 낮고 섬유질이 많으며 가장 높은 항산화 수치를 자랑 합니다. 🫐뼈와 정신 건강,피부미용, 체중 조절에 좋아요.
정수기지안맘
⭕ 빨간색식빵! 옛날토스트
아침에 너무 일찍 눈이 팍~~ 빨간색의 식빵(홍국쌀)에 양배추를 가득넣어서 토스트를 만들었어요 안에는 설탕만 솔솔뿌려서~~ 옛날맛의 토스트라서 더 맛좋아요 !! 미리 준비해둔 양배추,양파, 대파, 당근 아침에 계란만 톡하고 소금 약간 넣어주면끝.
뽀봉
2월13일(목) 저녁식후
당근볶음, 오뎅볶음, 묵은지볶음이 있어서 계란후라이 곁들여 비빔밥 만들어 먹었어요. 거기에 비비고 모짜렐라치즈돈카츠 옆지기와 반반반씩먹었더니 수치가 이렇게 나왔네요. 먹고 걷기운동하고 들어 왔습니다.
프라임12345
(다이어트 포케) 나만의 재료를 넣은 닭가슴살 샐러드 포케
집에서 만들어 먹는 닭가슴살 포케, 풍성하고 신선한 야채와 나만의 재료를 넣어서 맛있는 발사믹과 들기름 소스를 만들어 넉넉하고 건강한 한끼를 만들었네요. ➡️ 재료준비 [닭가슴살,시금치,고구마, 아보카도 노랑ㆍ빨강 파프리카,사과, 오리알, 병아리콩,귀리,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라디치오, 상추] [ 발사믹 드레싱 재료] 발사믹 식초, 올리브오일,소금, 레몬즙, 들기름, 파슬리 가루,호두 ➡️ 요리하기 1.닭가슴살 올리브오일과 마늘,소금으로 살짝만 밑간해 두었다가 에어프라이어에 노릇하게 구웠어요. 2.병아리콩과 귀리 삶아서 준비 3. 파프리카 올리브오일에 소금 살짝 뿌려서 볶아 줍니다. 4.아보카도와 생고구마를 썰어줍니다. ➡️ 닭가슴살 포케 플레이팅 신선한 채소ㅡ양배추 적채 치커리 적근대 라디치오 시금치 상추를 넣어서 든든한 단백질 ㅡ오리알과 병아리콩 귀리 색다른 토핑ㅡ생고구마 ➡️ 영양 정보 1.닭가슴살과 병아리콩,귀리,오리알을 넣어서 단백질을 풍부하게 준비했어요 . 특히 오리알은 달걀보다 더 풍부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답니다. 2.제철인 시금치를 넣어 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3.생고구마 면역력을 강화하고 혈당 조절,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줍니다. 4.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아보카도와 호두를 준비했어요. ➡️ 야채들이 신선해서 아삭아삭하고 생고구마를 넣어 씹히는 맛이 좋아요. 호두를 가루로 넣어서 고소하네요. 제철인 시금치의 단맛이 입맛을 돋우네요. ※생고구마와 시금치를 토핑해서 나만의 닭가슴살 포케를 만들었네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정수기지안맘
미역줄기 볶음
미역은 혈당에 도움을 줍니다 미역줄기를 물에담갔다가 물에 한번 데쳐줍니다 잘게 썰은 후에 마늘넣고 올리브유에 볶아 줍니다 액젓 살짝 넣고 간을 맞춥니다 당근과 함께 볶아주면 더 맛있습니다
알비나2
저녁은 두부 김치째개 🥘😄
신김치에 참치넣고 김치찌개 끊였어요 두부는 한모 넣어서 끊였어요 저녁 맛나게 드세요
들꽃7
점심은 푸드코트에서 샐러드와 다이어트 포케
동작수업 마치고 오늘은 롯데백화점 미아점에서 키플링 가방 지퍼 수선 맡긴 것 찾으러 가는 길에 지하 푸드코트에 와서 샐러드와 포케 사 먹었어요. 드레싱은 오리엔탈 드레싱 2개 받아와서 내 견과류랑 같이 점심 먹었네요. 먼저 견과류부터 먹었답니다. 푸드코트 많은 음식점 중에 '나무 그늘'이라고 샐러드랑 포케, 샌드위치 팔더라구요. 내가 고른건 꼬마 수비드닭가슴살 샐러드입니다. 그냥 샐러드보다는 양이 작고 가격도 6,900원인데 일반 샐러드는 12000원 정도 했어요. 밑에 입채소들이 깔려 있고 오이도 있고 양배추도 있고요. 그다음에 위에는 수비드닭고기랑 달걀 반개 정도 있고 드래싱은 따로 있어서 부어먹으라고 줬는데 많이 먹을까봐 찍어 먹었답니다. 포케는 꼬마 아보카도 포케인데 이것도 일반 포켓에 비해서 양이 좀 작고 밥도 한 덩어리 있어요. 가격도 6900원인데 샐러드랑 같이 13,000원 줬답니다. 내가 일반 샐러드나 포케대신 꼬마로 2개 고른건 더 다양하게 먹고 밥양도 작아서 그랬답니다. 비슷하게 밑에 잎채소들 깔고 적양배추 토마토 아보카도 잡곡밥 한 덩이 이렇게 있네요. 그리고 마늘 브레이크 같은 것도 조금 뿌려져 있었고요. 아까 샐러드에 먹던 오리엔탈 드레싱이 많이 남아서 반 정도 뿌려서 비벼서 먹었답니다. 드레싱은 2개 받았지만 1개도 조금 남겨서 썼고 나머지 하나는 안 써서 다시 갖다 줬어요. 이렇게 비벼서 밥까지 먹으니까 조금 배가 불러오더라구요. 뭐 왕창 배부른건 아니어도 맛있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두부천혜향샐러드, 미주라토스트
800g이나 늘었어요. 어제 갑자기 많이 빠진 거라 찔 줄 알았지만 어제 점심까지 잘 챙겨는데도 배고파서 자기전에 간식으로 견과류랑 말린 고구마 먹었던 게 결국은 더 찌게 만든 거 같네요.😅 잠깐 후회하고 반성하고 아침은 맛있게 챙겨 먹었습니다. 견과류와 애사비물, 두부천혜향샐러드, 미주라토스트(+차지키소스, 건자두) 3개 차렸어요 나는 병으로 애사비를 시켰는데 샘플로 다른 브랜드 스틱 애사비가 두 개 같이 와서 물에 타먹었답니다. 좀 신맛이 강했지만 레몬물을 자주 먹어서 그런가 이것도 먹을만 했지만 레몬물이 더 낫네요 ㅋㅋㅋ 우선 견과류와 애사비물부터 먹고~ 어제 엄마 지인께서 한라봉 천혜향 레드향 이렇게 섞여 있는 상자를 하나 보내셨거든요. 어제는 밤이라 안 먹고 오늘 아침 샐러드에 천혜향 넣어 먹습니다. 원래 귤종류는 다 좋아하는데 어제 참아서 1개 다 먹을 수 있었지만 자르다 보니까 확실히 크더라고요. 3분의 1 정도는 남겨놨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양배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체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배 섞고 가장자리에 천혜향 두부4개 넣고 중앙에 차지키소스 올리고 저당딸기드레싱 1.5T 뿌리고 건자두2개(샐러드랑 미주라토스트에도) 시리얼 더해서 만들었어요. 야채위주로 먼저 먹었는데 샐러드에 배도 있어서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물론 천혜향도 너무 맛있고😚 마지막엔 두부로 샐러드 다 먹고~ 미주라토스트에 차지키소스 올리고 건자두2개 잘게 썰어서 토스트에도 좀 올렸네요. 맛도 맛있지만 색상도 선명한 게 있으면 예쁘쟎아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오늘 아침식사완료. 밥 다 먹고 약 먹으러 일어났을 때 우리 라떼 사진 찍어줬어요. 라떼는 아직까지 엄마 침대에서 자고 있었답니다. 잠꾸러기 라떼예요.🤭😜 근데 이제 깨워야지 라떼도 아침 먹여서 아침 먹자고 깨웠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공복 혈당
2월 13일 목요일 아침 공복 혈당 91mg 전날 저녁에 김치볶음밥 먹었습니다. 상추도 조금 더 넣어서 먹었구요. 올리브유 참기름 들어가서 더 맛있었어요
알비나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