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공복 운동후 식사 🍽️한접시 

공복 운동후 식사 🍽️한접시  어제 저녁을 간소하게 먹어서 오늘은 두부 닭안심 고구마 그리고 반찬들 숙주들깨무침이랑 무생채 당근라페 볶음밥 까지 다양하게 담아 식사했어요. 무가미 삶은 닭안심을 당근라페에 싸서 먹으니 맛이 딱 좋아요. 새콤달콤 무생채는 입맛을 돋구네요. 단백질 먼저 먹고 볶음밥 마무리에 먹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한접시 

혈당지수 낮은 누룽지 뜨끈하게 아침

누룽지 끓여서 뜨끈하게 먹어요.. 표고넣고 한 밥이라 향이 좋네요 곱창김 고소하게 얹고 양배추  아삭하게   계란은 후추만 톡... 소화에도 좋지만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건강에도 좋네요^^ 혈당을 천천히 올려줘서 혈당 스파이크를 잡아주네요 헬스조선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혈당지수 낮은 누룽지  뜨끈하게 아침

야식으로 치킨

저녁으로 볶음 우동 먹고 나서 부족했는지 남편이 치킨을 주문 했네요  앗 ㅠㅠ 그럼 그냥 밥을 먹지 말고 치킨을 바로 시키지 ㅠ  그나마 치킨 양이 많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야식으로 치킨

저녁식후혈당

2월 12일 수요일 저녁식후 혈당  127mg 김치볶음밥 상추 위에 토핑하고 먹었습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저녁식후혈당

돼지고기 가지 볶음

안심 굽고 양파 가지 청양고추 함께 볶아 소금 후추 굴소스 마지막에 다진 마늘 올리고 참기름 후르륵 둘러서~~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돼지고기 가지 볶음

데리야끼우동

저녁은 데리야끼 볶음 우동으로 해서 먹었어요 노브랜드 표인데 여기에 가시오부씨만 추가 하면 사먹는 것 만큼의 맛이 나요~ 이거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데리야끼우동

다이어트 할때 이렇게▶ 보글보글 떡라면 🍜

막내가 떡라면 먹고 싶대서 라면 끓여요 1. 면부터 삶아서 끓인 물은 버리고 면을 찬물로 헹궈요 2. 새로운 물에 스프 넣어 끓으면 데친 면을 넣고, 불린 떡을 넣어요 3. 마지막에 계란 넣으면 끝 오늘 콩나물이 없어서 못넣었어요 라면에 양파, 파, 양배추등 야채 듬뿍 넣으면 좋아요 스프는 반만 넣어주세요. 국물은 최대한 덜 드시면 좋아요. 소금에 절인 김치대신 라면 드실때는 냉장고에 남은 여러 생채소를 같이 먹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하실때 요렇게 라면 드셔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다이어트 할때 이렇게▶ 보글보글 떡라면 🍜

[다이어트 포케] 나만의 연어샐러드 포케를 만들어봤어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명절 연휴 후 체중 부담이 있어서 연어포케를 만들어봤어요~ 신선한 연어와 각종 야채를 넣어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밥은 최소한으로 넣고 참기름과 식초로 간을 해서 더 맛있어요! 연어는 오일을 최대한 제거하고 스리라차소스와 마요네즈를 살짝 넣어 매콤달콤하게 만들었구요.  양배추, 방울토마토, 무순, 레디쉬, 옥수수콘을 듬뿍 넣어서 식감도 좋고 포만감도 충분했어요. 연어에 토핑으로 날치알까지 올려주니 비주얼도 너무 예쁘네요ㅎㅎ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한 번 도전해보세요! POKE-ALL-DAY 그릇에 담아서 더 맛있어 보이는 건 안 비밀이에요 😊

이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야기

[다이어트 포케] 나만의 연어샐러드 포케를 만들어봤어요!

🥗 🫐샐러드와 견과류, 블루베리,오리알

양배추와 채소 골고루 채썰어  견과류와 함께 합니다.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서 새콤하네요. 🫐냉동 블루베리와 딸기에 수제요거 트 만들어 드레싱 부어 주었어요. 🥚오리알 단백질이 풍부하고 빈혈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양배추,견과류, 사과 샐러드로  ㆍ항산화 효과가 증가하고 ㆍ소화 기능이 개선되고 ㆍ폴리페놀 함유로 면역력을 증진 ㆍ견과류 지방과 단백질이 풍부해  에너지를 보충해 주고 ㆍ사과의 천연 당은 혈당 상승을 완화시 켜 에너지를 안정적으로 공급해줍니 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 🫐샐러드와 견과류, 블루베리,오리알

점심식후 혈당

2월 12일  수요일 점심 식후 1시간 혈당 149mg 오늘 아침은 금식했고 점심으로 된장찌개 버섯 볶음 계란 스크램블 오이무침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식후 혈당 약간 높은듯하여 실내 운동 조금 했습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점심식후 혈당

다이어트 포케 💪 샐리리오 훈제오리포케 추천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 제품명 : 훈제오리포케    💙 브랜드명  : 샐러리오  포케 좋아하시나요? 포케는 칼로리가 비교적 낮고, 다이어트 식단으로 적합합니다. 제가 좋아해서 자주 가는 <샐러리오 커피 & 샐러드>예요 이곳은 항상 갈때마다 손님들이 아주 많은 곳입니다. 이곳에 파는 샐러드와 샌드위치, 포케가 아주 싱싱하고 맛이 좋아요. 샐러리오 가게에도 포케 종류가 참 다양합니다. 연어나 참치등의 포케도 참 맛있지만 저는 훈제오리포케가 별미더라구요 맛도 영양도 다이어트에도 좋은  <훈제오리포케>를 추천합니다.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1️⃣ 높은 단백질과 낮은 지방의 훈제오리가 메인 재료. 낮은 가격. 가성비 최고    ✅ 높은 단백질 함량 : 오리훈제는 100g당 약 20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요. 근육량 증가와 함께 포만감 도 오래 가요. 단백질은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주어 다이어트를 할때 부담없이 먹을수가 있어요.  ✅ 낮은 지방 함량:  오리훈제의 지방 함량은 닭가슴살보다 낮습니다 제일 좋은점은 양질의 음식. 푸짐한 포케요리가 만원도 하지 않아요 훈제오리포케가 9,500원. 푸짐하고 양도 많은데 다른 가게에 비하면 가성비도 좋고 퀄리티도 아주 훌륭해요   2️⃣ 훈제오리의 은은한 향과 맛이 너무 좋아요     훈제오리의 깊은 풍미와 쫄깃한 식감은 오리훈제포케의 매력이예요 고기가 텁텁허거나 느끼하면 먹고 나서도 소화가 잘 안되는데 전혀 그런게 없어요 기름기가 적고 퍽퍽하지 않아 맛있게 먹을수가 있어요 3️⃣과하지 않는 양의 고소한 현미가 들어있어요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밥을 먹고 싶죠.  백미를 드시게 되면 혈당도 높아지고 높은 칼로리로 살도 찌기 쉬워요 안에 현미 보이시나요? 사진으로 보시면 양도 작아보이는데 적당하게 훈제오리와 씹다보면 배가 많이 불러요 퍽퍽하지도 질지도 않은 고소한 현미가 들어있어서 포만감도 느껴지고 너무 맛있어요 4️⃣다양한 채소가 듬뿍, 할리피뇨로 적당하게 매콤해요 다양한 채소가 들어가 있어 식이섬유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어요 각기 다른 채소가 조화롭게 들어가있어서 씹을수록 재료본연이 맛이 느껴집니다.  이런 채소들이 소화를 돕고 포만감을 증가시켜서 한그릇 먹고 나면 든든합니다. 중간중간 할리피뇨가 씹혀 매콤하고, 병아리콩이 들어있어서 고소합니다 올리브와 옥수수콘이 씹혀서 먹는 재미가 굿굿입니다^^ 푸짐하고 가성비도 좋은 샐러드오 <오리훈제포케>!! 다이어트하면서 건강하고 부담없이 먹을수있어요  오렌지향이 살짝 베여 있어서 소스없이 드셔도 맛있습니다 소스는 무겁거나 칼로리가 높은것은 피하세요 오리엔탈 / 발사믹 소스로 주로 먹는데 이번에는 발사믹소스로 먹었어요 건강한 다이어트! 신선한 재료로 맛있고 포만감 있게 먹을수있는 <오리훈제포케> 추천합니다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다이어트 포케 💪 샐리리오 훈제오리포케 추천합니다

청국장과 보리비빔밥. 한식이 최고쥬? 😅

오늘은 정월대보름인데 나물 드셨나요? 점심은 보리밥에 나물과 밑만찬인 무생채를 넣고 비벼서 먹었어요 같이 나오는 청국장이랑 구수하게 한식으로 든든히 먹었어요 나물반찬 리필해주셔서 마음껏 비벼서 먹었네요 비빔밥 크게 떠서 한입, 제육볶음과 함께 먹으니 맛있어요 요기는 진눈깨비가 내리네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청국장과 보리비빔밥. 한식이 최고쥬? 😅

광년이모드

낙지볶음밥 먹을 생각에 설레고~~ 오늘 그냥 이유 없이 기분이 좀 업된 날이라서 좋아요 오늘 누가 시비걸어도 받아줄게요 화풀이 대상 필요하신분!!!!  댓글로 화풀이 하셔도 돼요~~ 저 오늘 머리에 꽃꽂은 광년이모드에요~

이하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80

2월 12일 다이어트 일기 식단

양배추 팽이버섯 넣고 들기름 굴소스 아주 약간 넣었어요 ㅎ 소금 후추 넣고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2월 12일 다이어트 일기 식단

🌕 건강 가득한 보름 나물밥상

고사리나물,도라지나물,토란대 나물 육수 넣어서 자작~자작~ 시간을 들여 볶았어요. 깊은 맛이 더해져서 맛과 영 양 가득하네요. 새콤달콤한 파래 초무침에 아들들 좋아하는 닭볶음탕 꿇였네요. 정월대보름 나물에는 칼슘,철분,마그 네슘이 풍부해 뼈 건강을 지키고, 피로 회복에 빈혈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 건강 가득한 보름 나물밥상

불닭볶음면 편의점 3사 발주 중단

수출 하는라 국내 물량부족 난 불닭 매워서 힘들던데 외국 사람들 잘 먹나보네 경제상황 안좋고,  정치적으로 혼란스럽고,  인터넷을 중심으로 국민들간의 갈등과 혐오가  정서로 자리잡았고  이런 거랑 별개로 한류 음식과 콘텐츠는  전례 없이 날개 돋힌 듯이 팔리니 참 묘하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불닭볶음면 편의점 3사 발주 중단

점심은 나물비빔밥 🍲 한 그릇의 건강👍

점심은 나물 넣어서 비벼주네요. 콩나물..시금치나물..소고기 볶음 무우 생채..당근 볶음에 매콤한 고추장 과 고소한 참기름을 주르륵~주르륵 ~ 부어서   마구마구 비볐어요. 나물비빔밥 이런 효능이  🍲여러가지 나물에는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고혈압,고지혈증,당뇨병과 변비를 예방합니다. 🍲폴리페놀이나 플라보노이드 같은 물질이 노화를 억제하고 암을 예방하며 면역력을 증강시키는 효과가 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점심은 나물비빔밥 🍲 한 그릇의 건강👍

이케아에서 밥 먹고 왔어여~~

아이들이랑 다녀왔어요 가깝지는 않은데 가끔 가면 좋아하더라구요 점심 이것저것 시켜서 먹고 왔습니다 막내한테 물어보니 김치볶음밥이 1등이래요 ㅎㅎ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이케아에서 밥 먹고 왔어여~~

아침 공복혈당

2월 11일 화요일 아침 공복혈당  90mg 전날 상추쌈 김치볶음 잡곡밥 먹었습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아침 공복혈당

🥗🫐🥦 아침 샐러드,브로콜리,오리알,과일 요거트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견과류와 함께 .  🥦 골다공증 예방에 좋아요. 🍓🫐 딸기와 블루베리에 수제요거트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서 영양 가득 담아봅니다. 🥚오리알 단백질이 풍부하고 빈혈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 아침 샐러드,브로콜리,오리알,과일 요거트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800g이 쪘답니다. 어제 간식으로 플렉스 했으니 당연했어요. 1kg이하로 늘어나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그나마 다행이라 생각했네요. 물론 요즘 찌는 추세라 며칠 전보다는 1kg 찐건 맞으니 일탈 그만하고 이제 정신 차리고 오늘 조금 타이트하게 식단 잡고 내일부터는 내 식단으로 돌아가야죠.ㅋㅋㅋ 점심 저녁은 타이트하게 해도 아침은 비슷하게 먹는답니다. 견과류와 비타민물(이모부가 미국에서 들어오시면서 선물 준 비타민 물에 타고 애사비1T 넣고 탄산수 조금 더 넣었어요. 비타민만 물에 타먹었는데  조금 밍밍해서 넣었는데 좋은 것 더한거니까 괜찮겠죠?ㅎㅎ),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차지키소스, 건자두 조금) 차렸어요. 견과류 비타민물과 맛있게 먹고~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가장자리에 토마토 반개, 두부4개(담을땐 4개였는데 막상 먹을 때 보니까 3개였어요. 엄마가 하나 드셨답니다. 내 구운두부 엄마도 괜찮아 하거든요) 브로콜리 넣고 햄프씨드 뿌리고 애사비드레싱( 오늘 새로 만듬:애사비5T, 화이트 발사믹1T, 월남쌈 소스4T, 할라피뇨 그린올리브 마늘 청양고추 다진것, 스리라차 소스 조금) 1.5T 뿌리고 차지키소스와 양배추라페(이번 거 마지막) 넣고 건자두2개(2개를 쫑쫑 썰어서 샐러드에게 넣고 미주라토스트도) 더해서 만들었어요. 먹을 때 보니 시리얼을 안 넣더라고요 오늘은 시간이 별로 없어서 그냥 먹었어요 ㅎㅎ 야채 위주로 먼저 먹고 두부는 마지막에 먹는데 이때 3개만 있는 걸 알았네요. 그치만 오늘은 3개만 먹었어요.  그리고 미주라토스트 먹는데 엄마도 하나 드신다고 그러더라고요. 원래 미주라토스트에 차지키소스 올린 거 별로 안 좋아하셔서 엄마껀 안 챙기거든요. 하나 드리고 내 건 다시 하나 만들어 왔네요 건자두는 없으니 견과류 한두 알만 올려서 먹었는데 사진을 안 찍었어요. 거의 비슷하죠😗 그렇게 맛있게 먹고 바로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돼지 앞다리살로 만든 제육덮밥...

점심엔 잡내없는 앞다리살로 제육볶아서 덮밥으로 간단히 먹어요.. 당근과 양파 먼저 볶다 고추가루로 양념한 제육을 같이 볶고 살짝 물을 넣으면 덮밥으로 먹기 좋죠.. 제육볶음밥은 워낙 칼로리가 높아서(450gr/900kcal)표고를 넣고 솥밥을 해서 간단하게 점심 해결합니다.^^ 뜸들일때 통통한 표고를 넣어주면 밥의 풍미가 높아져요 양념을 고추가루로 하면 당분과 칼로리를 낮출 수 있죠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돼지 앞다리살로 만든 제육덮밥...

[당첨자 발표]📢1월 2차 등급제 결과 발표🥳

[NOTICE]    📢등급제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자동 집계 됩니다😊 의미 없는 게시글 및 댓글 작성 유저분들은  운영진 모니터링 후 당첨 제외되었습니다.   📢결과에 따른 등급 변경 및 리워드 지급은 금일 내 순차 적용됩니다 --------------   🎖️1월 2차 등급제 결과를 발표합니다🎖️ 등급 적용 기간 : 2/11 (화) - 2/24 (월) 당첨자 명단은 가나다순으로 정렬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어 확인 부탁드립니다🥳 🥇  프로지니 (5명)  🥇 뽀봉 애플짱 우리화이팅 정수기지안맘 제벌   🥈  Lv. 4 지니 (15명)  🥈 냥식집사 수수깡7 오와둥둥 들꽃7 신혜림 운동싫으다 들풀지기 알비나2 워니s 미주장 야고 자스민꽃 성실한라떼누나 영진왕빠 현유리 🥉  Lv. 3 지니 (40명)  🥉 2민트홀릭 머랭22 어트지니요 치노카푸 감사하며살자 불곡산 여니솔이맘 켈리장 기춘이530707 뽀글사랑 여리나 폼폼 꼼꼼엄마 뿜뿜 예지영준맘 한소래미 나나나이쁘니 서나얌 워니뚱 해바라기 냥이키우기 셰인 워터멜론 biki1013 라미에뜨 숨은꽃처럼 이하린80 k2023 레몬그린 슈가블링 인생이여만세 seabuck 로블ㅎ 아침햇살77 저스트영 tradingcom 마음그릇 안레몬 차칸청춘 zcolc ❤️‍🔥  Lv. 2 지니 (70명)  ❤️‍🔥 감이오네 숫자 지니전차 그린라이 숲속의나무 파랑하트 깐징짱 쉬림프 파인호랭이 깨개갱 씽씽걸 포메다둥이네 꿈이룸♡ 아무도 행복한예은 늘봄봄 아카시아잎 행뽁햐 다시꿈꾸는세상 아핫 히오 다시빼 영영입니다 Bommm 더달달 영잔디 CabinCrew 동남이쁜이 오드리76 dhir 동해물이 오잉12 fluffybear 따뜻한양말 올란도 happy80 라라빈솜 우화맘 highway032 로앰 유미쿠키맘 jeonghee 리베라따 인생중 jiniy 멍청이3 입맛없엉 Kint 모니모니모 자연하이 KKK용식이22 목표사십구 잘될 stopjiji 뭔소리야 좋은거야 valenti86 밍키199 주여니2 wrinkle 밤톨이군 지금이순간7 ZGMF 빵슈니 지니5186397 zntkskzlzy 빼용빼 지니5209323 수경2 지니5367242 ✨  Lv. 1 지니 (170명)  ✨ 1 백향과 쟈쟈쟈 커피콩빵빵 7772 밴드닥터 절대자 코로세움 64박옥련 뱀사골반달곰 주안맘0413 코코낫 가득히 베베2022 지뉘야 코코유키 가을햇살님 보이윤 지니5187433 통통한뚱이 가즈아요 보통아이 지니5208692 티얼그레이 간장게 블루사슴 지니5251987 풀에버 건강하자으니 블리비 지니5252968 피코 건빵맛과자 사랑합니다4 지니5261192ㅁㅁ 피타 고구마러버 사비나67 지니5261757 핑크다야 고츄참치 사족보행 지니5268541 하늘소망경희 귀요미왔당 산곡동미녀삼총사 지니5275837 하제님 그냥지나 상큼샘물 지니5306465 한결맘 김범기 생강꽃 지니5325120 한섬 깽별 선구자239 지니5362627 핳오 꼬마꼬마 성아진 지니5368568 행운의여신짱 꽃이뻐 셰어 지니5369499 험미 난괜찮아용 소나무1234 지니5377618 헤로10 날씨니 솔트1 지니5437182 효지미 날씬곰 술잔해 지니5452394 cogo092 남춘자 숲속의패딩턴 지니5469379 dallim 뇌순이 쉬리107 지니5473822 diane0807 다비드짱 슈롭 지니5476044 dnffl 더함 슈마허 지니5477346 gee11 덕질하는오덕 시아81 지니5477522 Heej 또또누리 쏘쏘언니 지니5482765 hipard 라라스칼렛 안델라 지니5482823 hongek58 랄라러랄 알차게 지니5483770 HYJ123 람라미 야롱 지니5485326 jjinnyy 루피710710 얌이얌이 지니5486599 jjung2 류하엘 어라라 지니5486816 juyeon 리루릴 어머나왜이래 지니5487481 kookies 마루와함께 어트1 지니5488469 loverosa 마사노 에네스 지니5490684 Oracle 마음치 예픈공주 지니5494303 raintree 만캐쉬원해요 우곰이 지니5494412 so2 매드비너스 율리맘 지니5500659지 ss샤랄라ss 맥지 이명희좋아 지니건강걸음 ssul0115 멍청이2 이야기 지니조아요 y.b. 명확히 임삼미 찌뽀 yang00 모카모카붕어빵 자이언트로 참새01 ykuylo 밍멍다이어트 작작하시지 초코바닐라 바다사랑태양 재봉이 치팅은그만   🎉2주 간의 등급제 기간 동안 열심히 활동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1월 2차 등급제 결과 발표🥳

샐러드

아침은 바나나와 달걀 양배추 샐러드 먹어요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샐러드

저녁 과일 배랑 삶은 계란 하나 😂

아까 김치볶음 두그릇 먹었는데.. 보름달빵 하나 먹더니..  삶은 계란 없냐고 뒤적뒤적.. 한창 잘 먹는 나이네요 배가 달아 같이 줬어요 방학이라 그런지 자는 시간도 점점 늦어지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저녁 과일 배랑 삶은 계란 하나 😂

저녁은 제육넣어 💗💗

저녁은 제육볶음 고고해봐요오💗 미리 양념 재워놨던거에 야채만 추가해서 데워주었네요 ^^ 타지않게 구워서 맛나게 먹어봅니다아 ~ㅎ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저녁은 제육넣어 💗💗

맛점들 하세요

전 직원들과 제육볶음 먹었어요  다들 점심 챙기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맛점들 하세요

🫐🍅아침식사 샐러드,오리알,과일에 건강한 도전 한 스푼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호두와 함께 ❤️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서 새콤하네요. 🍓 🫐 딸기와 블루베리에 수제요거 트 뿌려서 달콤합니다. 🍅 🥚 오리알에 토마토퓨레 한 스푼 넣어서 도전해 보는 아침식사 챙겨요. 새콤한 맛이 오리알과 괜찮아요 😊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사 샐러드,오리알,과일에 건강한 도전 한 스푼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에그코코넛랩

100g이 늘었지만 그것과는 별개로 어제는 소화에 문제가 있어서 잠이 안 왔었고 1~2시간 자서 아침에도 컨디션이 안 좋았답니다. 아침에 큰두부 한모 깍뚝썰기해서 굽고 사과 단감 토마토 씻어 썰고 준비했네요. 아침은 견과류, 두부샐러드, 에그코코넛랩입니다. 우선 견과류부터 먹고 아침에 두부 깍뚝썰기해서 올리브오일에 노릇노릇 구운 거예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반팩,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햄프씨드와 저당딸기드레싱 1T 뿌리고 가장자리에 토마토 브로콜리 두부4개 자리잡고 가운데 차지키소스 올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야채부터 우선 맛있게 조금 빨리 먹고(8시쯤까지 다 먹어야 돼서 조금 속도를 올렸답니다) 마지막엔 두부 먹었어요. 에그코코넛랩은 계란 하나 섞어서 후라이팬에 지지고 다 익기 전에 코코넛 랩을 붙여서 앞뒤로 구었는데 오늘 뺀 게 유난히 얇네요. 끝 가장자리에 있었던 걸 뺐나봐요. 도마에 빼고 양배추라페와 사과 얇게 저민 것 넣어서 똘똘 말았어요. 코코넛랩이 너무 얇아서 거의 계란지단 같았지만 먹을 땐 고소하니 맛은 있었어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에그코코넛랩

다이어트 포케 - 야채가득 연어포케

제품명: 연어포케 브랜드명: 풀풀샐러드 다이어트는 포케죠! 재료: 연어 참치 야채 단무지  저는 칼로리때문 소스는 뺏어요 퇴근 후 오늘도 주문합니다^^ 모두 힘내서 포케하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지니5403910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403910

다이어트 포케 - 야채가득 연어포케

[다이어트 포케] 스파이시참치

늦은 밤 포장해 놓고 조깅 후 먹었습니다. 기존 포케에서 약간 매콤한 소스가 들어간 포케입니다. 포케 답게 각종 야채 등이 들어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후레이크와 콩과 날치알과 계란 등이 메뉴의 형형색색을 아주 잘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하단에는 녹차밥이 깔려있습니다. 녹차밥은 밥을 지을때 녹차 가루를 넣어서 만들어 녹차밥이라고 한답니다. 다음부터는 현미밥을 베이스로 선택할 생각입니다. 일단 사이즈업도 해서 그런지 양도 상당합니다. 다 먹고 나니까 포만감도 확실하네요.  몇몇 다이어트 음식으로 포케를 드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정도면 충분한 포만감을 가지고 다이어트에 집중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로앰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앰

[다이어트 포케] 스파이시참치

*혈당체크(혈기챌 7Day)

낮에 낙지볶음에 커피, 빵까지 먹어서 걱정했는데 혈당 88 나왔네요.  저녁은 간단하게 닭가슴살 핫도그로 먹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혈당체크(혈기챌 7Day)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