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홈메이드 반찬 3종
저녁메뉴로 홈메이드 반찬 3종 준비해서 저녁식사 했어요 명엽채볶음, 꽈리고추볶음, 메츄리알장조림, 이렇게 만들었어요 올리브유, 간장, 올리고당, 깨소금 만 있으면 조리가 금방 가능하지요
다시꿈꾸는세상
점심은 가게에서 견과류, 리코타치즈샐러드, 소금빵 샌드위치
11시에쯤 집에서는 라떼랑 같이 나와서 11시 반쯤 우리 꽃가게에 도착했고 그때부터 라떼는 엄마랑 있고 나는 1시 근무하기 전까지 혼자 산책했답니다. 5시 퇴근하고 산책을 하면 너무 늦고 라떼도 힘들 것 같아서 오전에 혼자 걷기를 했어요. 율곡터널 지나서 창덕궁 인사동 익선동. 이렇게 다시 우리 꽃가게 쪽으로 왔는데 엄마가 내일 꽃시장 간다고 현금을 찾아오라고 그래서 서울대병원 대한외래까지 갔답니다. 가게 가는 길목의 AMT기에는 5만원짜리가 없어서 거기까지 가서 현금 찾아서 1시 15분에 가게 도착했어요. 시간 지나서 얼른 점심 먹을려고 준비했네요. 견과류 담고 집에서 샐러드 도시락 갖고 와서 리코타치즈샐러드 만들고 소금빵샌드위치까지 차려서 점심 먹었어요. 우선 먼저 견과류부터 먹고 집에서 야채믹스 반팩,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 채썬단감 브로콜리 차지키소스 토마토 조금, 건자두2개 넣고 와인식초드레싱 뿌리고 햄프씨드까지 뿌렸어요. 가게에 와서 집에서 가지고 온 야채 담고 리코타치즈 마져 넣고 가게에 있는 방울 토마토와 냉동블루베리 뿌리고 건자두2개 썰고 넣고 시리얼 조금 더해서 마무리했네요. 야채 위주로 맛있게 먹고 리코타치는 내가 만든 거고 오늘은 아무것도 안뿌려서 우리 라떼랑 나눠 먹었네요. 라떼는 치즈는 다 좋아하는데 이건 안 짜니까 괜찮겠죠?😁 샐러드까지 다 먹고 집에서 만들어 온 소금빵 샌드위치 먹었어요. 한 1주 전쯤에 엄마한테 익선동 자연도에서 소금빵사드린것중에 하나가 남아서 김치냉장고에 계속 있었거든요. 이렇게 오래 있으면 엄마는 안 먹는 편이라 그냥 내가 오늘 점심으로 먹을려고 샌드위치 만들었답니다. 절반을 갈라서 무가당 땅콩버터 바르고 양상추 깔고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근데 이게 양배추라페 거의 마지막이랍니다. 또 만들어야 돼요.🤣) 아침에 샐러드 만들 때 남은 토마토 반개 크게 썰어서 넣었어요. 사실 뭘 더 넣을까도 고민했어요. 원래 샌드위치에 왕창 넣는 스타일이긴 하지만 오늘은 손에 힘이 없어서 더 넣는 것도 귀찮고 속이 왕창 든 거는 먹을 때 자꾸 흐르니까 그게 귀찮아서 오늘만큼은 작게 넣어서 만들었네요. 소금빵이 맛있으니까 이 정도로 마무리해도 괜찮을 거 같더라구요. 그대신 소금빵은 안 데웠답니다. 보통은 빵을 살짝 데워서 쓰는데 소금빵은 버터가 많아서 데우면 느끼함이 살아나더라고요. 오늘 샌드위치는 느끼하지 않는 대신 덜 맛있게 먹자 생각했죠. 그래서 그렇게 넣고 꼭 눌렀더니 괜찮은 샌드위치가 되는 거 같네요. 유산지로 싸서 비닐에 담아서 가져갔답니다. 그래서 처음에 차릴땐 저렇게 종이에 싸인 샌드위치인데 이쁘게 보일려고 종이 빼고 또 사진을 찍었답니다. 샌드위치는 맛있었어요. 역시 속이 작아서 그 부분은 좀 아쉽더라고요. 이것보다 두배는 넣었어도 맛있었겠지만 물론 옆으로 흘렀겠죠? 그래도 먹기는 편해서 다 장단점이 있는 것 같애요. 유명 소금빵집에서 속재료로 가득 넣어서 주는 샌드위치보다는 덜 맛있긴 했도 또 충분히 매력이 있었어요.ㅋㅋ
성실한라떼누나
토종닭이 맛있어요
닭볶음탕 만들어서 잘 먹었어요 쫄깃한 토종닭으로 해서 다리 하나도 실하네요 ~
애플짱
🫐🥦🥚🍎아침식단: 브로콜리,샐러드,블루베리,왕오리알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호두와 함께. 🥦 면역력을 강화하고 골다공증 예방 에 효과적입니다. 🥚근육 강화,면역력 강화,빈혈 예방,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되네요.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서 새콤하게 먹었네요. 🫐냉동 블루베리에 수제요거트 만들 어 드레싱 부어 주었어요.
정수기지안맘
오늘의 음식
오늘 볶음밥 어떤가요 파인애플 볶음밥 드시고 힘내세요
영진왕빠
반찬 만들기 싫어서~🫠
반찬 만들기 싫을 때는 볶음밥 이지요😋 오리로스와 김치 야채 넣어서 저녁으로 볶볶 해서 먹었어요~ 마무리 김가루 솔솔~~알지요??ㅎㅎ
제벌
애들 볶음밥
애들 아침으로 차려줬어요 파 기름에 복아 향 내고 빼냈어요
수수깡7
다이어트포케올데이 연어 포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포케 올데이에서 연어와 참치로 만든 포케에 해초포함해서 먹었는데, 정말 다이어트에 좋은 선택이었어요. 신선한 해산물 덕분에 단백질이 풍부하고, 불필요한 칼로리는 적어 만족스러웠어요. 게다가 다양한 채소와 함께 먹으니 식사량은 충분히 채우면서도 몸에 좋은 영양소가 가득! 무엇보다 포케는 내가 원하는 재료로 조합할 수 있어서, 다이어트 중에도 맛있고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건강 관리에도 아주 적합한 메뉴인 것 같아요!
예지영준맘
식사~~
쭈꾸미 볶음 ~ 자주 찾게되는 음식이네요 매콤하게 비벼 따뜻한 사골육수와 먹는 맛 ~ 건강식품이죠 ~~
예지영준맘
점심식단
낙지볶음.두부된장국 해서 먹었어요 낙지볶음:200g당 182.69Kal 두부된장국:400Kal 높네요 두부된장국은 조금 먹었어요 ☆낙지영양소 ☆두부영양소
biki1013
아침 브로콜리,샐러드,과일, 오리알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 썬 샐러드에 견과류. 🪿오리알 근육을 강화하고 면역력, 빈혈을 예방하고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 골다공증을 예방합니다. 🍓 딸기와 냉동 블루베리에 수제요 거트 만들어 뿌려줍니다.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서 새콤하게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
아침 견과류, 샐러드, 생선조림
200g이 줄어서 60.0kg이 됐네요. 좋아라 해야 되는데 아침에 너무 힘이 없으니까 그럴 생각도 없었답니다. 좀 작긴 하지만 빠질 줄은 몰랐구요. 그냥 유지만 하자란 생각으로 얼른 다음 루틴(물 먹고 약 먹기)을 했답니다. 아침은 견과류 레몬물(사촌동생이 많이 생긴 스틱레몬즙을 저한테 두통 준 거였거든요. 근데 엄마가 생각보다 잘 드셔서 엄마가 캐시 워크로 이번에 사셨답니다. 엄마까지 캐쉬워크를 전파했던 보람이 있네요😚)과 샐러드 먼저 차렸어요. 레몬물은 엄마랑 반씩 나눠 먹거든요. 그리고 나는 물을 더 타서 견과류랑 먼저 맛있게 먹고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반팩, 당근 콜라비(오늘 새벽에 엄마가 기계로 썰어주셨어요)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밤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토마토 넣고 가운데에 차지키소스 올리고 가장자리 한켠에 상추 깔고 소고기육전과 깻잎 체썰어서 자리잡고 애사비드레싱 1t(이게 만들어논 것 마지막)+와인식초드레싱 1T 뿌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토마토와 브로콜리 차지키소스에 찍어먹으면서 야채 위주로 샐러드 먹었는데 오늘따라 드레싱이 조금 약하더라고요. 차지키소스에 야채들 비벼서 먹긴 했네요. 야채 거의 다 먹고 육전 있는 부분은 끝에 먹었답니다. 오늘 아침에 엄마랑 동생은 생선조림으로 아침 먹고 있었고 나는 거실에서 따로 샐러드 먹었거든요. 원래 내가 천천히 먹어서 샐러드 다 먹을 때는 벌써 다 드시고 일어나셨답니다. 드시던 것 중에 짠 김치랑 달달한 멸치볶음 넣어버리고 배추김치, 오늘 아침에 한 무채지, 생선조림과 내 잡곡밥(잡곡밥도 이게 마지막이라 잡곡밥 해야 된답니다) 데워서 먹었답니다. 생선조림은 차례상에 올렸던 생선을 무넣고 조린건데 생각보다 안 짜고 많이 맵지도 않았답니다. 남은 생선조림은 다 먹었네요. 밥까지 맛있게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주로 먹는 아침 메뉴에요~
아침 인증! 거의 최종버전이에요~ 요거트 올리브유 생들깨 은행 블루베리 채소찜 (두부 양배추 브로콜리 버섯) 귤 상추무침 (간 맞춤용) 여기서 조금씩만 왔다갔다 하려고요!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더달달
2월7일 아침공복혈당
어제 저녁에 거꾸로 식사법으로 식사를 했다. 당근, 버섯, 천혜향을 먹고 촌두부, 삶은 계란을 먹고 야채볶음밥 조금 먹었다. 그리고 걷기운동 1시간
프라임12345
닭안심 마늘 볶음밥
마늘과 양파 기름에 달달 볶다가 닭안심 썰어 넣고 볶다가 밥넣고 함께 볶아낸 마늘안심볶읍밥~
목표사십구
더위 먹은 소까지 벌떡 일으켜 세우는 낙지
낙지1마리 통통하고 큰것으로 미리 손질해서 냉동 보관 해 둔것이 있었어요 낙지 먹고 싶다고해서 퇴근길 "하나로 마트"갔는데 낙지가 없다고해서 냉동실에 넣어둔 낙지로 볶음을 했죠~ 매운것을 워낙 좋아하는 저희집 청양고추가루도 청양고추 1개로 송송 썰어요 넣었네요 췌장에 좋은 음식 낙지에는 단백질, 철, 각종 무기질이 풍부해요 췌장문제로 나타나는 담석에도 좋은 작용을 한다고 해요 더위 먹은 소도 벌떡 일어 나게 한다는 "낙지" 그만큼 기력회복에도 아주 좋죠 특히 가을에 잡은 꽃낙지가 제일 좋다고 하네요
뽀봉
*점심은 건강한 라면으로🍜
그래도 건강하게 먹으려고 양배추 애호박 양파 살짝 데쳐서 그릇에 건져두고~~ 진라면 하나 끓이면서 계란도 하나 탁!! 그런데 쌍란🤭🤭 그릇에 같이 담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냥식집사
다이어트포케 더함푸드 그릴드 닭가슴살포게 맛나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요새 건강식품이 인기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 드릴 제품은 건강하고 그리고 맛이 또 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균형잡힌 식단 그리고 부담 없지만 포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신선한 야채 당근 옥수수 닭 가슴살 그린빈 감자등의 조합으로 아주 건강한 식단을 챙 기 실수가 있을 겁니다 양배추와 야채 위주 그리고 닭 가슴살 위주의 맛있는 오늘 제가 소개시켜 준 제품 한번 드셔 보시고 건강 해 지시 길 바랍니다 그리고 집에 있는 야채나과일 썩어서 업체 그리드 포켓 제품과 함께 믹스 해서 드시면 더 맛있고 더 건강 해 지실 수 있을 겁니다 아침에 건강하게 드셔 보세요
쵸코파이팅구
2월7일 마녀스프 다이어트 일기 식단
위보호하려고 양배추 많이 넣고 끓였어요 맛이 좋네요
수수깡7
오늘의 음식
오늘 볶음밥 어떤가요 마늘 볶음밥 드시고 힘내세요
영진왕빠
피부탱탱!! 돼지곱창(알곱창)
새로 오픈한 집인데요 그냥 깔끔한것 같아요 전 돼지든, 소든 곱창은 다 좋아 하거든요 저희는 알곱창으로 ㅎㅎ 깻잎에 싸서 먹음 더 맛나죠 집에 있는 청양고추하고 , 고추짱아찌도 같이 꺼내서 ~ 안에 들어 있는 당면도 아주 끝내 주네요 다음엔 양배추랑 깻잎 더 넣어주면 좋을것 같아요 콜라겐 섭취를 통한 피부 건강 개선 돼지곱창의 효능 중 주목할 만한 것은 풍부한 콜라겐 함량입니다. 콜라겐은 피부의 탄력과 촉촉함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단백질로, 나이가 들수록 체내 생성량이 감소합니다. 돼지곱창에 포함된 콜라겐은 피부 세포의 재생을 돕고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 주어 피부 노화를 지연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콜라겐은 피부뿐만 아니라 모발과 손톱의 건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정기적으로 돼지곱창을 섭취하면 피부의 탄력성이 개선되고 주름이 감소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미용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뽀봉
토스트~
남아있던 양배추 채썰고~ 양파, 당근, 닭가슴살 썰어 달걀추가해 길거리 토스트 만들어 먹었어요
불곡산
*닭가슴살로 단백질 가득~~😁😁
점심은? 닭가슴살 핫도그, 닭가슴살 소세지😅😅 이것만 먹음 안되니까~~~양배추 찌고 오트몬드에 블루베리 견과류까지~~ 케첩은 저당 케찹이에요🤭 든든하게 먹고 오후시간도 화이팅요!!!
냥식집사
아점으로
아침겸 점심으로 마지막 하나 남은 애슐리 볶음밥 해서 먹었어요 ㅎ 계란 후라이 하나 올려서 먹으니 딱이네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로블ㅎ
상큼한 아침식사 챙겨요.
딸기와 블루베리에 수제요거트 만들 어 드레싱 부어 주었어요. 🥦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 오리알 빈혈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서 새콤하게 먹었네요. 양배추 채소와 골고루 채썰어 견과류 와 맛있게 먹었어요.
정수기지안맘
02월05일(수) 혈당일기
오늘은 아침 기상후에 일이 많아 공복혈당 측정을 못했네요 외출에서 귀가후 빠른 저녁을 먹었구요 식후 3시간후에 혈당 측정했습니다 저녁으로는 삼겹살에 콩나물 넣고 볶음으로 먹었어요 삼겹살이 기름기가 많기는 하지만 콩나물 많이 넣고 먹어서 식이섬유 보충 됐을거라고 위로해 봅니다 그래도 고기 섭취라 그런지 3시간후 혈당인데도 100까지 떨어지진 않네요 조리법을 더 연구해봐야겠어요 -날짜:2025.02.05(수) -혈당 측정 시간:PM19:19 식후 3시간 후 혈당 -혈당 수치:135
켈리장
딸래미가 닭볶음탕 만들었는데 맛이 좋아요^.^
64박옥련
간식인가 저녁일까요 ?
간식 챙기려고 준비했는데 양도 많고 매콤 칼칼 하네요 식사는 아무래도 ~~^^ 모두 맛저 하세요♡ (순대볶음 이예요 )
예지영준맘
맛나게 식사^^
걷기운동 다녀와서 맛나게 식사^^ 브로콜리, 감자볶음, 도라지무침등과 맛나게 묵었어요^^
어트지니요
신선한 샐러드와 오리알 브로콜리 챙겨요.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호두와 함께. 냉동 블루베리와 딸기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서 새콤하게 먹었네요. 🥚오리알 빈혈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정수기지안맘
어묵우동~
우동 끓여 간단히 점심 먹었어요~~~ 볶음김치도 올렸는데... 고춧가루에 가려져 안보이네요
불곡산
(치매, 심근경색) 효능도 좋은 자반고등어 구이
점심은 자반고등어 전 가시가 별로 없는 꼬리쪽으로 먹었어요 고등어 등푸른 생선은 건강에 무조건 좋은줄 알았는데, 과다 섭취할시 뇌졸증이 온다고 하네요 면역력에도 좋은 않는 영향이 꼭 기억 해야겠네요 비타민 B2와 철 함유량이 높고, 참치 같은 등푸른 생선이나 견과류와 들기름에 많은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다. 오메가-3에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뇌 기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하므로 기억능력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우울증이나 치매, 주의력 결핍 장애 등과 같은 정신 질환에도 효과가 있다. 또한 고등어의 지질에는 동맥경화 예방과 혈압 강하, 혈중 지방 저하 등의 작용을 하는 EPA와 DHA등과 같은 고도불포화지방산이 다량 함유돼 있어 건뇌나 치매, 심근경색이나 뇌경색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그러나 지나치게 과다 섭취 할 경우 혈액을 과도하게 희석시켜 뇌졸중 위험을 높일 수 있고, 면역체계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뽀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