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은 혼밥!

다들 불금인데 저는 집에서 혼밥하네요. 의기소침할 수 없어 ㆍ목살 한 판 구이 ㆍ송이버섯 볶음ㆍ머우대 장아찌 장만하고 음악도 한 클래식 틀어놓고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면서 맛나게 즐겼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저녁은 혼밥!

금요일 아침 산책하고 집밥

어제 찐 1kg이 다 빠졌답니다. 어제 노력하긴 했어도 좀 많이 빠진 거긴 한데 우선 다행이죠 뭐~ 아침에 산책 가서 간단하게 과일 조금 먹고 들어와서 샐러드랑 밥 챙겨 먹었어요. 엄청 배가 고팠거든요. 샐러드는 야채믹스와 당근 오이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고 배 샤인머스캣 귤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 육전1개와 새송이버섯전 2개 넣고 차지키소스까지 올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와인식초드레싱으로 마무리해서 맛있게 혼자 먹었어요. 어머니가 통 샐러드 안 드시네요.😅 어머니는 저 샐러드 먹을 때 벌써 아침 다 드셨거든요. 다 먹기도 전에 식사는 다 하셔서 치웠고요. 저는 샐러드 먹고 밥 차려 먹었어요. 전찌개는 연휴 바로 끝나고 했던 건데 계속 냉장고에 있던 거라 내가 아까워서 데워서 전만 골라 먹었는데 아무래도 너무 과하게 먹은 거 같네요. 워낙 제가 전을 좋아하니까 버리지는 못하겠더라고요. 그렇게 푸짐하게 아침을 먹었답니다. 그리고도 아침 다 먹고 간식으로 견과류 조금 더 먹었네요. 요즘 맛있게 집에서 밥 먹고 꼭 견과류 간식을 먹게 되는 거 같애요. 자꾸 이래서 걱정이랍니다. 아침 산책 갈 때 라떼에요. 도시락은 못 싸가고 엄마랑 나눠 먹을라고 사과 2개 샤인머스캣 6개 정도 가져갔네요. 오늘은 되게 빨리 왔거든요. 엄마가 일찍 오자고 한 건데 저도 힘들어서. 그래서 오천보밖에 못 걸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산책하고 집밥

대패삼겹

주방문 닫고 외식찬스 대패삼겹 먹었어요   볶음밥도 꼭 챙겨야죠~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대패삼겹

9월 27일 혈당일기 11기 3일차

2024년 9월 27일 금요일 맑음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1시간 후 ■혈당 측정 결과  ~132mg/dL ■내용 ~ 오늘 바쁜 일정이 있어 점심을 건너 뛰었더니 너무 배 고파서 나도 모르게 폭식을~~~밥을 한공기 반이나 먹었다. 갈비찜에  콩나물국, 김치볶음.  김치볶음이 너무 맛있다보니 그리고 배고프니 과식. 그러니 혈당이 높을 수 밖에.  오늘 많이 걸어서 저녁산책 패스하려고 했는데 산책 다녀와야겠다.

우리아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아들2

9월 27일 혈당일기 11기 3일차

집와서 저녁먹어요 🔥꼬기🔥

저녁은 신랑표 목살구이로 냠냠해봐용 양배추쌈이랑 같이먹어요~ 조금 탄곳은 제꺼 조금 덜탄곳은 울 애들꺼 잘게잘라뒀저영 고기는 어찌되었건 늘 진리입니다 ㅋㅋㅋㅋ💕🤭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집와서 저녁먹어요 🔥꼬기🔥

떡볶이보다 훨씬 맛있다! 영양가도 높은 ‘계란볶이’

떡볶이보다 훨씬 맛있다! 영양가도 높은 ‘계란볶이’ 최지우 기자 님의 스토리 곤약과 계란을 사용해 떡 없는 떡볶이 만듭니다. 양념 맛은 제대로 냈으니 국물 자작해질 정도로 졸여서 드세요!   세브란스병원과 함께하는 당뇨 식단 오늘의 추천 레시피 배달 왔습니다!   계란볶이 양배추나 당근 등의 채소를 썰어 넣으면 포만감이 더 오래가고 급격한 혈당 상승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뭐가 달라?   밀떡·쌀떡 대신 계란 계란은 단백질이 풍부해 섭취 시 당뇨병 환자의 근육 생성을 돕습니다. 근육량이 많으면 포도당이 잘 소모돼 혈당 조절이 잘 됩니다. 조리법대로 계란 두 개를 섭취하면 일일 단백질 섭취 권고량의 20%를 채울 수 있습니다. 계란은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고 열량이 낮아 체중 관리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스페인 카스티야라만차대 연구 결과, 계란 섭취량이 많은 사람은 계란 섭취량이 적은 사람보다 체질량 지수가 낮았습니다. 체중 감량 치트키 곤약   곤약은 100g당 약 10kcal인 저칼로리 식품입니다. 대한비만학회에서도 곤약을 체중 조절용 식품으로 꼽았는데요. 식이섬유, 수분으로 구성돼 열량이 낮습니다. 곤약 속 식이섬유는 장에서 끈적끈적하게 녹아 다른 음식물에 달라붙는데 이로 인해 탄수화물 체내 흡수 속도가 늦어져 혈당을 천천히 올립니다. 단, 소화기질환이 있거나 소화 기능이 떨어진 당뇨병 환자는 복부팽만, 속 부글거림, 가벼운 설사 등을 겪을 수 있어 섭취를 자제해야 합니다. 이럴 때는 곤약 대신 현미 떡을 사용하거나 계란 개수를 늘리세요.   건강한 단맛 추가하는 양파·대파   양파, 대파는 떡볶이를 만들 때 꼭 필요한 식재료입니다. 국물에 양파, 대파를 넣으면 조리 과정에서 익으며 단맛을 냅니다. 양파에 풍부한 케르세틴 성분은 혈관 내 지방 축적을 막아 심혈관질환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양파의 영양성분을 빠짐없이 흡수하려면 양파를 썰 때 수직 방향으로 썰어야 합니다. 그래야 조직 세포가 파괴되면서 영양소가 더 활성화됩니다. 대파 속 알리신 성분은 면역력을 높이고 비타민C는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해 염증 생성을 막아줍니다.   재료&레시피(2인분) 삶은 계란 4개, 곤약 100g, 양파 1/2개, 대파 1/2개, 물 150mL, 통깨 약간 ※양념: 고추장 2큰 술, 고춧가루 1큰 술, 진간장 1큰 술, 참기름 1작은 술, 다진 마늘 1작은 술, 스테비아 약간 1. 곤약은 떡볶이 길이대로 썰어서 끓는 물에 살짝 데친다. 2. 양념장 재료를 모두 넣어 골고루 섞는다. 3. 삶은 계란을 프라이팬에 넣고 노릇노릇하게 굽는다. 4. 3에 물 150mL과 양념장, 곤약을 넣고 한소끔 끓인 후 양파, 대파를 넣고 졸인다. 5. 그릇에 담아낸다. ============ 곤약넣은 떡볶이 왠지 궁금하네요  주말에 먹어야겠어요 떡볶이 너무 먹고 싶은데   레시피도 좋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떡볶이보다 훨씬 맛있다! 영양가도 높은 ‘계란볶이’

점심은 도시락인데요 😆

오늘두 도시락 먹어봅니다앙 ㅎㅎㅎ 오늘 점심은 요거에요 :) 코다리볶음? 코다리찜? 이라구하네요~ 다들 별루라는데 저는 아무래도 남이해준밥은 다조아서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점심은 도시락인데요 😆

점심챙기세요

오늘 구내식당은 미역줄기볶음하고 고추짱아찌. (청양고추인가봐요 ) 매콤달콤한것이 입맛을 더 땡겨주네요 ㅎㅎ 오징어볶음. 김에 싸먹기.. 아주 맛이 좋죠  시원한 김치에 콩나물까지.. 국물도 시원하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점심챙기세요

9월27일(금) 혈기챌11기 2일차 인증

날짜 : 2027.09.27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전  내용 : 아침식사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저녁식사를  애호박 두부 된장찌개와  총각김치, 두부 부침개. 꽈리고추 멸치볶음에 식사를 하였습니다  혈당 측정 결과는 정상적으로 잘 유지하고 있는것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서해태백산3QUGB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해태백산3QUGB

9월27일(금) 혈기챌11기 2일차 인증

아침

볶음밥  먹어요

한소래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소래미

아침

9/26목 저녁

양배추 양파(소세지는 안 먹음) 계란후라이 두부소고기국 멸치 잡곡밥 일찍 먹는 게 목표였어요 점심 적게 먹기와 저녁 일찍 먹기!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9/26목 저녁

점심

친구랑 밥먹어요 치즈부대찌개랑 닭갈비 철판 볶음밥이에요 1인 밥상인데 너무 맘에 들어요 맛있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점심

목요일 아침~

1kg이 쪘어요. 어제 점심을 너무 잘 먹은 탓이겠지만 요즘 제가 너무 식단 관리를 잘 못하는 거 같애요. 우울해서 그러겠죠?😮‍💨 오늘은 아침에 비도 오고 어머니도 일찍 출근하시고 저도 그냥 집에서 밥 먹으려고 천천히 준비했답니다. 미주라 토스트 먹을라고 아침부터 차지키소스 만들긴 했네요. 오이도 썰어 10분 소금에 재우고 레몬즙 짜고 레몬제스트 만드니까 시간이 좀 걸리긴 하네요. 우리도 사러 10분 자리고 충원도 연습자고 그러니까 시간이 좀 걸리긴 하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오이 브로콜리 넣고 사과 감 샤인머스캣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올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해서 혼자 맛있게 먹었어요. 찰옥수수만 해도 좀 적당량 뿌렸는데 시리얼은 좀 많이 뿌려졌네요.😅 미주라토스트 2개 빼고 금방 만든 차지키소스도 미주라에 올려 먹으려고 담아놨답니다. 이렇게 천천히 맛있게 먹었지만 부족했는지 견과류를 조금 더 먹긴 했네요. 오늘은 이걸로 식사는 마무리하고  점심은 간단히 저녁은 물로 하려하는데 간식 안 먹고 잘 해야 할 텐데요. 요즘 이게 잘 안 지켜지긴 했거든요. 라떼랑은 10시 18분쯤 나왔네요. 오늘은 좀 늦게 나왔고 수업도 듣고 가게 일하는데 같이 데려가는데 얌전히 있으면 좋겠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아침식사 버섯 🍄

찐계란 병아리콩 귀리잡곡밥 배추와 무우를 넣어서 꿇인 콩나물국. 버섯볶음 진한 향이 식욕을 당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사 버섯 🍄

오징어볶음

운동하고 와서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어요  오랜만에 남편이 해주어 맛있게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오징어볶음

하루한끼샐러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머스터드 소스 있어서 뿌려봤어요 요즘 채소값이 너무 올라서 양배추 많이 먹고 있네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하루한끼샐러드

저녁식사

ㆍ송이버섯 대파ㆍ마늘과 볶음이네요  ㆍ콩나물국은 새우 육수에 배추와 무우를 넣어서 꿇였네요. 진미채볶음은 대파와 마늘을 볶아 파기름을 내어서 고추장으로 양념하여 볶음 하였습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저녁식사

잡채밥으로 저녁을 챙기네요 ~

야채가득 볶음밥은 항상 비상식량처럼.. 만들어 두죠.. 잡곡도 많이 넣고. 이번엔 울금가루 까지 넣었네요 LA 갈비 전부 꺼내요.. 어제 무친 잡채 후라이팬에 살'짝 볶으면 맛이 더 쫄깃 좋은거 같아요. 수란1개는 전자레인지 1분.. 빠른 완성 젤 맘에 들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잡채밥으로 저녁을 챙기네요 ~

요구르트+두부 자주 먹었더니… 중년 여성의 몸에 변화가?

요구르트+두부 자주 먹었더니… 중년 여성의 몸에 변화가?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매년 하는 국민건강영양조사를 보면 뼈 건강에 필수적인 칼슘 부족 현상이 두드러진다. 특히 골다공증 위험이 높은 갱년기 여성들이 심상찮다. 중년에 골감소증을 예방해야 노년 건강을 지킬 수 있다. 넘어지면 뼈가 쉽게 부러질 경우 건강수명(건강하게 장수)을 장담할 수 없다. 뼈 건강을 어떻게 지켜야 할까? 여성들이 특히 부족한 칼슘… 뼛속 망가져도 증상 없다   국민건강영양조사 외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통계(2021)에서도 한국인이 부족한 영양소 10개 중 여성의 비율이 가장 높은 것은 칼슘이었다. 남성의 7.7배나 모자랐다.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 D 결핍도 남성의 3.5배였다. 골다공증은 증상이 없다. 중년, 노년 여성은 낙상으로 뼈가 부러진 후 뒤늦게 골다공증에 걸린 것을 아는 경우가 많다. 칼슘은 몸에서 만들어지지 않기 때문에 식품을 통해 섭취해야 한다. 우유 내키지 않는 경우 요구르트가 대안… 소화 잘 되고 칼슘 강화     칼슘이 많은 식품은 우유 및 유제품, 뼈째 먹는 생선, 칼슘 강화 식품, 일부 녹색 채소 등이다. 곡류나 과일류, 대부분의 채소는 칼슘이 많지 않다. 특히 우유 속의 칼슘은 몸에서 잘 흡수되는 장점이 있으나 소화 문제로 꺼리는 사람들이 있다.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 등이 대안으로 꼽힌다. 소화가 비교적 잘 되고 칼슘 강화 제품도 나와 있다. 성분표를 잘 살펴 포화지방이 많은 제품은 피하는 게 좋다. 두부의 이소플라본 성분… 칼슘 흡수 촉진, 최대 골밀도 형성에 기여   두부는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준다. 콩으로 만든 두부 속의 이소플라본이 칼슘의 흡수를 촉진해 뼈의 손상을 늦추고 새로운 뼈 조직을 만드는 데 기여한다. 단백질은 최대 골밀도 형성과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소화흡수율이 뛰어난 두부 반 모(약 100g)의 열량은 84kcal 정도에 불과하다. 80% 이상이 수분으로 구성되어 포만감을 주고 과식을 막는 데 좋다(국립농업과학원 자료). 식이섬유인 올리고당이 풍부해 배변 활동에 기여한다.   칼슘 흡수에 좋은 비타민 D… 햇볕, 생선, 버섯 등   비타민 D는 칼슘 흡수를 늘리고 골밀도를 증가시킨다. 비타민 D 활성화를 위해 자외선 차단제 없이 오전 중 20분 정도 햇빛을 쬐면 큰 도움이 된다. 청어, 갈치, 황새치, 홍연어, 고등어, 정어리, 참치 등의 생선과 육류의 간, 달걀, 치즈, 햇볕에 말린 버섯류 등을 꾸준히 먹어도 좋다. 병원에 장기간 입원해 있거나 주로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은 비타민 D 섭취에도 신경 써야 한다. ============ 콩으로 만든 두부 속의 이소플라본이  칼슘의 흡수를 촉진해 뼈의 손상을 늦추고 새로운 뼈 조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두부를 사다가 수분을 계속 날려주도록  오일 넣지 않고 볶아주고,  그걸..그릭 요거트나 카레랑 먹었는데,  고소함 맛이 좋던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요구르트+두부 자주 먹었더니… 중년 여성의 몸에 변화가?

🍛저녁은 카레

🍛저녁은 카레 돼지고기 다짐육과 방울토마토 마늘 팽이버섯 양파 당근 양배추 야채 듬뿍 넣어서 카레 매콤하게 만들었어요. 저녁엔 간단히 두부랑 잡곡밥 넣어서 카레 먹으려구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은 카레

자반고등어..

깻잎 짱아찌가 예술이네요.. 오늘은 밥도 한숟가락 더 먹었어요... 자반도 한개 먹고, 어묵볶음도.. 숙주 나물도 ㅎㅎ 맛이 좋아요 후식은 보이시죠~ 사과하고, 건포도만 넣어요  옛날 사라다맛 ㅋㅋㅋ 이거 꿀맛이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자반고등어..

수요일 아침 샐러드 샌드위치 도시락

다시 400g이 쪘어요. 어제 아침 먹고 먹은 시리얼이 가장 큰 문제였던 거 같애요.😅 오늘 아침은 다시 어머니랑 6시대 아침 산책 나가기 시작한답니다. 아침에 홈트하고 도시락으로 샐러드랑 어저께 익산동에 갔을 때 사온 소금빵 2개 남은 걸로 소금빵 샌드위치 2개 만들어서 챙겨서 나갔어요.  성북세무서 옆 공터에서 아침 상 차려서 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넣고 토마토 사과2개 넣고 어제 만든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 어제 저녁에 동생 먹고 남은 삼겹살 네 조각(먹을 때는 거의 라떼 다 주고 난 한 조각정도만)도 넣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했답니다. 샌드위치는 소금빵 반갈라서 야채믹스와 파프리카 조금 넣고 사과 얇게 썰어서 조금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 마무리했어요. 햄이나 치즈 생각을 했는데 소금빵이 버터가 많으니까 없어도 될 거 같더라고요.  오늘 도시락은 엄마와 나도 맛있게 잘 먹고 우리 라떼까지 삼겹살과 빵 얻어먹어서 잘 먹었답니다. 산책 시작할 때 라떼. 오늘 산책은 어머니가 좀 빨리 들어가자고 하시고 저도 그렇게 썩 몸이 좋진 않아서 식자재마트만 들렸다가 얼른 집에 왔답니다. 그래서 7000보밖에 못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샐러드 샌드위치 도시락

오늘 마무리는 밤산책 🎵

저녁은 간단히 먹어야지 했지만.. 닭볶음탕에 밥 비벼서... 먹었네요  배불러서 동네 한바퀴.. 최애 빨간물과 함께 돕니다~ 밤산책. 선선하고 너무 좋아요~ 이 시간이 제일 좋은데 또 금방 들어가야한다는거..  왠만하면 밤에 동네 한바퀴 도는게 루틴이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늘 마무리는 밤산책 🎵

9월 24일 혈당일기 11기 1일차

2024년 9월 24일 화요일 맑음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결과 ~ 103mg/dL ■내용 ~ 오늘 저녁은  부대찌개,  그리고 묵은지볶음, 버섯무침, 간고등어구이로. 묵은지볶음이 너무 맛있어서 밥 더 먹고 싶은 유혹을 이겨냈다.  역시 나의 인내심이 칭찬할 만 하다.  ㅎㅎ 오늘 하루도 열심히 걷고 잘 살았다.

우리아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아들2

9월 24일 혈당일기 11기 1일차

저녁식사

ㆍ남편의 저녁은 토마토퓨레 열무김치냉면 ㆍ저는 간장게장 열무물김치 꽈리고추멸치볶음  각자 먹고 싶은 것으로 차렸어요. 취향이 다른 저녁시간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저녁식사

"하루 4회 '이 채소' 먹어라!"...혈압 낮추고 체중도 감량해줘

"하루 4회 '이 채소' 먹어라!"...혈압 낮추고 체중도 감량해줘 지해미 기자 (pcraemi@kormedi.com)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케일 등 십자화과 채소가 혈압을 낮추는 효능이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연구진은 슈퍼푸드로도 불리는 이 채소가 가벼운 고혈압을 가진 성인의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뿐 아니라, 결과적으로 심장마비 및 뇌졸중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호주 에디스코완대 연구진은 56세에서 72세 사이의 경증 또는 중등도 고혈압(수축기 혈압 120~160mmHg, 이완기 혈압 100mmHg 미만)을 가진 남녀 18명을 대상으로 십자화과 채소 섭취가 혈압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했다. 연구진은 참가자의 식단에 더해 신체활동 및 스트레스 수준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2주 동안 진행되는 두 차례의 실험에 참여하도록 했다. 각 실험 사이에는 2주 동안의 휴식 기간을 가졌다. 첫 번째 실험에서 참가자들은 하루 4인분의 뿌리채소 및 호박 등의 채소를 섭취했고(대조군), 두 번째 실험에서는 십자화과 채소를 섭취했다. 결과를 분석한 결과, 전반적으로 2주 동안 하루 4회 분량의 십자화과 채소 섭취가 수축기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진에 따르면 이 기간 동안 24시간 활동 수축기 혈압(ambulatory systolic blood pressure)이 2.5 mmHg 감소했는데, 이는 심장마비나 뇌졸중과 같은 주요 심혈관 질환 발생 위험을 약 5% 낮출 수 있는 수치다. 다만, 밤 시간대의 수축기 혈압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기간 동안에는 대조군에 비해 혈청 중성지방 수치도 현저히 감소했다. 또한 혈압 관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체중도 두 시점 모두에서 감소했는데, 체중 감량 정도가 유사한 점으로 볼 때 혈압 변화 차이가 체중 감소로 인한 것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연구진은 “역사적으로 항암 효과에 대해 연구된 채소 중 심혈관질환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채소 중 하나가 십자화과 채소”라며 “이러한 채소 섭취를 늘림으로써 심혈관질환 부담을 줄이는 데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설명했다. =========== 십자화과 채소 이름이 어렵죠 .. 우리가 늘 먹고 있는 브로콜리 생각 하면 되겠어요.   또한 콜리 플라워요즘 볶음 밥도 많이 보이던데 케일도 심자화과 채소군요   혈압을 낮추는 효능이 있다는 연구 결과가  협압에관심 있는 분들은 십자화 기억해두시면 좋겠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하루 4회 '이 채소' 먹어라!"...혈압 낮추고 체중도 감량해줘

반차내고 아들 점심 챙기려 왔어요

입맛 짧은 아들이. 오징어 볶음이 억고싶다하길래 은행 볼일도 볼겸 반찬내고 왔어요

올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올란도

반차내고 아들 점심 챙기려 왔어요

찹스테이크 홀릭🤣🤣

휴 ㅋㅋㅋㅋ 매번 나올 찹스테이크 인디 넘나 맛나네요 볶음면하구 찰떡입니둥 🤣🤣👍 후 조금만 먹어야는데 그게안대용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찹스테이크 홀릭🤣🤣

9/24(화)오늘 점심 김밥! 🍙

김밥재료가 냉장고에 있어서 오늘 점심은 김밥 만들어 먹었네요~~^^  김밥에는 파로곡물밥, 쪽파넣은 계란과  기름뺀 참치를 깻잎으로 돌돌말아 넣고  햄, 게맛살, 단무지, 우엉 넣어 든든한  김밥을 먹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9/24(화)오늘 점심 김밥! 🍙

조식 간단히 먹고~😄

리조트에서 조식 먹고왔어용 ♡ 과일로 1차 먹은지라 빵이랑 볶음면으로 간단히 먹었답니다 ~^^ 커피충전도하고요 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조식 간단히 먹고~😄

볶밥

볶음밥 해줬더니 라면이랑 먹었네요 ㅋㅋㅋ 국이 필요했나 봅니다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볶밥

맛난 저녁 먹었어요 😊

오늘 저녁은 완전 한국식이다요 ㅎㅎ  닭다리살구이랑 오징어볶음 나왔어요 ㅎㅎ  둘째도 쌀국수 한그릇& 닭다리살구이 큰거두조각 완밥했다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맛난 저녁 먹었어요 😊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