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은 간단히 먹어야지 했지만..
닭볶음탕에 밥 비벼서... 먹었네요
배불러서 동네 한바퀴..
최애 빨간물과 함께 돕니다~
밤산책. 선선하고 너무 좋아요~
이 시간이 제일 좋은데 또 금방 들어가야한다는거..
왠만하면 밤에 동네 한바퀴 도는게 루틴이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0
0
댓글0
저녁은 간단히 먹어야지 했지만..
닭볶음탕에 밥 비벼서... 먹었네요
배불러서 동네 한바퀴..
최애 빨간물과 함께 돕니다~
밤산책. 선선하고 너무 좋아요~
이 시간이 제일 좋은데 또 금방 들어가야한다는거..
왠만하면 밤에 동네 한바퀴 도는게 루틴이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