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9/8(일)다이어트 월남쌈 김밥😀

저녁에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용  월남쌈 김밥! 라이스 페이퍼에 찐양배추 슬라이스오이, 채썬당근, 치즈, 닭가슴살 올리고  돌돌 말아주고 먹기좋게 잘라서 입에 쏘옥~~~^0^👍 이거이거 다이어트 식단으로  넘 맛있고 은근 든든하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9/8(일)다이어트 월남쌈 김밥😀

송이 잘게잘게 찢어서  돼지갈비

송이 잘게잘게 찢어서  돼지갈비에 올려 먹어도 아주 좋아요. 송이는 향이 좋아서요.. 아무곳에서 다 잘어울리죠 ㅋ 쏘가리 매운탕 꼬리 남은거하고, 오늘 반찬(알감자. 진미채. 멸치. 감자볶음) 빨갛게 익어가는 고추도 달고.매콤함도 있어서 아주 좋아요 밥도 카뮤트하고 블랙과 적색 렌틸콩 넣어서 밥을하면 고소함도 아주 좋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송이 잘게잘게 찢어서  돼지갈비

닭가슴살 추천 득근파티

제품명 : 득근파티 스팀 슬라이스 닭가슴살 블랙페퍼 칼로리 : 125kacl 단백질 : 24g 당류 : 1g 추천 하는 이유: 당류 거의 없고 단백질함량이 높아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아주 최고임. 소스가 강하지않을뿐더러 블랙페퍼만으로 단조로우며 질리지않음. 더욱이 촉촉해서 목맥히지않게 먹을슈잇고 슬라이스되어있어서 편하게 한입에 쏙 먹을수있는 큰장점이 있음  닭가슴살 볶음밥에 얹어 먹어도 최고임

후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후빠

닭가슴살 추천 득근파티

라면으로

하루를 면과 함께하네요. 염분 줄이려고 양배추 썰어 넣고 양파 당근 🥕 대파 새우 🍤 ※저는 면 대신에 두부를 넣어서  먹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라면으로

점심 가게에서 문어샐러드와 초코오나오

집에서 샐러드 야채랑 과일이랑 초코오나오의 불린 오트밀 그릭요거트 다 챙겨왔고요. 집에서 점심 먹고 싶었지만 차지키소스 만는다고 시간을 쓰는 바람에 그냥 도시락으로 다 챙겨왔네요. 그래서 수박,자두와 차지키소스도  싸왔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토마토 마리네이드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견과류 살짝 추가해서 가져왔고 가게에 선물로 들어온 삶은 문어가 있어서 냉동됐던거라 뜨거운 물을 살짝 끼얹고 사과식초와 레몬청 넣어서 조물조물 해가지고 마지막에 올렸네요. 살짝 비린 맛이 있길래 식초와 레몬청을 더 했는데 훨씬 맛있긴 했어요. 차지키소스 넣은 수박 자두랑 같이 먹었는데 차지키소스랑 문어가 또 그렇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고기나 해물도 차지기 소스가 잘 어울린다더니 해물이 훨씬 더 잘 어울리는 거 같애요😁 이거 먹고 초코오나오도 먹었어요. 카카오가루와 아몬드브리즈에 불린 오트밀과 그릭요거트 담고 바나나 하나 뚝뚝 썰어 넣고 말린 고구마도 몇 개 넣고 찰옥수수와 시리얼 견과류 올리고 가게에 있는 냉동 블루베리도 좀 넣었답니다. 조금 섞어 놓으니까 초코오트밀도 듬뿍 보이죠. 항상 이렇게 맛있게 먹고 다 먹으면 배부르기도 하는데 견과류가 좀 더 땡기더라니까요. 오늘도 남은 견과류랑 오늘 고구마 말리고 있어서 조금 가져온 고구마까지 다 먹었죠. 다이어트 식으로 챙겨먹는 건데 이렇게 푸짐히 먹고 살짝 찐적도 있었어요.😅 맛있고 좋아하는 건데 자꾸 뭘 먹고 싶어 하게 해서 조금 걱정스러운 메뉴 중에 하나입니다. 계속 먹고는 싶은데 말이죠. 초코맛과 바나나가 내 식욕을 북돋을까요? 그런 거 같기도 하고😝 오전 산책 마치고 라떼만 닦아주고 바로 차지키소스를 만들었거든요. 오늘은 마늘을 칼로 쫑쫑 썰어서 넣었네요. 마늘 씹히는 맛이 났어요. 레몬 제스트는 있어서 썼는데 레몬은 베이킹소다로 씻어놨지만 도저히 시간이 안 돼서 레몬액은 그냥 시판 걸로 썼네요. 맛은 큰 차이가 없는데 레몬 사놓은 게 많아서 생레몬 쓰면 더 좋긴 하거든요. 오이 1개에 그릭요거트 100g이면 저 작은 통 하나가 딱 나온답니다. 조금씩  2~3일 정도 먹는데 만들 땐 조금씩 먹어야지 하는데 막상 먹을 때는 맛있어서 듬뿍 먹게 돼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가게에서 문어샐러드와 초코오나오

밑반찬 만들었어요

진미채볶음- 친정 어머니께서 직접 담가 주신 고추장으로 하니 훨씬 깊은 맛이 느껴지네요. 메추리알 소시지 야채볶음- 파프리카 양파 마늘을 볶다가 메추리알 소시지 넣어 양념고추장에 볶음이네요  ※고추를 직접 햇볕에 말린 태양초 고추장이라 더욱 맛있고 어머니의 사랑과 수고로움이 느껴져 감사하고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밑반찬 만들었어요

밑반찬 3시간 30분 걸렸네요 ㅎ

알감자조림 멸치볶음 감자볶음 진미채 볶음 장조림+돼지갈비 까지~ 푸짐하게 준비 하니 든든 하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밑반찬 3시간 30분 걸렸네요  ㅎ

점심

산책 후 점심은 간단하게 양배추 채썰어  계란 부쳐 먹었어요 맛이 별로여서 김 싸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점심

닭볶음탕 먹어요!

닭다리가 남았었네요 감자와 닭의 조화가 좋아서 감자 넣어요 어떤 분은 무 넣는 거 더 좋아하시기도 하더라고요 밥도둑입니다. 점심 잘 먹었네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닭볶음탕 먹어요!

카페인가득이 필요해요

커피는 2인분처럼가득... 얼음도 2개 ..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불때어서 ..그나마 시원하네요 커피한잔 마시면서... 2탄.. 진미채, 멸치 볶음 해야죠 ㅋㅋㅋㅋㅋㅋ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카페인가득이 필요해요

오늘 아점은 양배추 스테이크

어제 오전에 아침을 먹고 속이 더부룩하여 거의 24시간은 거르고 첫  끼니가 되었네요.  버터. 마늘  듬뿍 넣어서 올리브유. 소금. 후추 뿌려께 구워 먹었어요. 맛있네요.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오늘 아점은 양배추 스테이크

일요일 아침 집에서

200g 빠졌답니다. 아침을 소금빵 먹어서 점심을 샐러드와 아몬드 데이만 먹었던 게 효과를 봤네요. 특히 어제 소금빵을 약간 불만족스럽게 끝나서 살까지 찌면 너무 억울할 거 같았어요😆 오늘은 어머니가 교회 가신 날이라 어머니하고 6시 때 아침산책을 쉬니 아침에 여유롭게 캐시홈트 하고 집에서 샐러드랑 밥 챙겨 먹었네요. 그래도 일주일에 하루 이틀은 이런 날이 있으면 편하잖아요. 일요일하고 비오는 날~~ 아침에 어머니는 샐러드 조금 드신다 그래서 그냥 나 먹듯이 했네요. 부드러운 야채믹스에 배추 썰어 넣고 당근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토마토 복숭아 1쪽 사과 1쪽 수박 푸짐히 넣고 차지키소스 올리고 오늘은 산뜻하게 저당 키위 드레싱 뿌렸는데 어제 쇠고기 한토막을 남은 거 동생 구워주고 내몫으로 3점 남겼다고 지금 말해주시네요😅 그리고 두부전 2개 남았던 것도 생각이 났고요. 두부전은 데우고 소고기는 그냥 냉장고에 빼서 썰어서 넣었죠. 뭐 다른 건 아무 상관이 없지만 드레싱을 에사비나 오리엔탈을 써야 되지 않을까 싶긴 했는데 먹어보니까 크게 문제는 없더라구요. 고기가 들어가면서 양배추라페 토마토 마리네이드도 더 넣고 할라피뇨와 그린올리브도 챙겨서 찰옥수수와 견과류 조금만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어머니는 이거 먹고 배부르다고 밥을 못 드시겠다고 하는 거예요? 전 너무 작게 드셨다. 뭐라도 더 드셔라 그러니까 결국 어저께 동생이 돈까스 시키고 남은 고기 몇 점을 샐러드 야채와 같이 드셨답니다. 나는 돈까스는 별로 안 땡겨서 먹을 생각은 안 했구요. 야채먹고 단백질도 잘생겼으니 이제 탄수화물로 어제 한 잡곡밥 먹으려는데 지금 반찬이 김치밖에 없어서 데운 잡곡밥 조금 넣고 두부 쌈장(어제 두부 볶아 놓은 거 오늘 쌈장이랑 섞었어요)얹어서 반찬이랑 맛있게 먹었네요. 맛있다고 어머니한테 맛이라도 보랬더니 교회 가는 준비해야 돼서 양치했다고 먹진 않으셨답니다. 분명히 아침에 밥을 안 먹어서 속이 좀 부대낄 텐데 또 양도 작아서 아까 먹은 걸로 배가 차긴 하셨거든요. 한두 개만 먹어놔도 든든할텐데... 그리고 어머니 교회 가는 시간 맞춰서 엄마배웅겸 라떼랑 산책 나왔어요. 집에서 밥만 먹고 나오면 서둘러도 8시대더라고요. 그래서 새벽에 도시락을 싸긴 하는데 이렇게 밥 먹고 나오면 훨씬 더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 하긴하거든요. 나와서 동네산책 두 군데 하니까 7일산책 다하면 주는 보너스 포인트까지 받았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집에서

양배추즙 마시기

공복에 위 코팅해줍니다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양배추즙 마시기

오늘저녁은 김치볶음밥

대패삼겹살 조금넣어 구운다음 김치잘게썰어넣고 볶다가 밥넣고 볶다가 간장으로 간을해 줍니다  상추토핑에 계란후라이면 완성 입니다  가족들과 맛있게 드세요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오늘저녁은 김치볶음밥

명태회무침

캐시딜로 명태회무침 재구매했어요. 그것만 먹으면 너무 달아서 오이ㆍ양배추ㆍ아오리사과ㆍ당근 썰어 넣고 무침장 ( 고추장ㆍ진간장ㆍ고추가루ㆍ마늘ㆍ생강가루ㆍ깨소금ㆍ애사비 ) 에 단 거는 안 넣었어요. 그래야 명태회무침이 좀 달아서 같이 무치면 덜 달아지거든요. 제가 달게 먹는 걸 싫어해서 당화혈색소가 나이에 비해 좀 낮은 편이거든요. 알룰로스 같은 대체당을 쓰는 것도 방법이지만 좀 덜 달게 먹는 버릇 들이면 습관이 돼서 덜 달게 먹게 되거든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명태회무침

점심 우리가게에서 샐러드와 아몬드데이

출근할 때 집에서 샐러드 챙겨와서 가게 냉장고 넣어놓고 꽃 배달 갔다 오면서 아몬드 데이 사 와서 점심 챙겨 먹어요. 야채믹스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토마토마리네이드 챙기고 토마토 사과 천도복숭아 수박 차지키소스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까지 가져와서 접시에 담았구요. 큰외삼촌이 점심에 드셨다고 해서 수박과 복숭아 조금 드렸어요. 샐러드 먹고 아몬드 데이 언스위트 한팩 마셨어요. 오늘 출근할 때도 시간이 너무 없어서 버스 타고 오고 배달할것도 양이 많아서 이모부차로 병원앞까지 갔거든요. 그랬더니 멀미를 했네요. 정말 통틀어서 한 10분도 안되는데😮‍💨 제가 원래 멀미가 심한데 시간이 이렇게 짧은데도 월미를 하는 내가 지겹습니다. 그랬더니 샐러드가 잘 안 먹히더라구요. 멀미의 울렁거림이 있었지만 그래도 채소라 천천히 먹기 시작하니 그래도 먹어지긴 하네요. 보통보다 먹는 시간이 더 걸리겠지만요. 샐러드 다 먹고 아몬드데이는 마시는 거라고 금방 들어갔어요 ㅎㅎ 리본 만들고 가게일 하는데 살짝 어지러우면서 여기저기 기운이 떨어져가더라구요. 좀 활력을 받으려고 스트롱 아이스 아메리카노 만들어 먹었어요. 별다른 건 아니고 얼음만 가득 넣고 커피 원샷만 부었답니다. 얼음이 조금 녹아서 진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되는데 놔두면 놔둘수록 얼음이 좀더 녹아서 조금씩 연해진답니다. 그래도 빨리 마시면 차가운 에스프레소와 비슷하고요.😉 이거 마시고 마저 일할 수 있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우리가게에서 샐러드와 아몬드데이

저녁먹고 산책

김치 양배추쌈 가지구이양념 장조림 궁채짱아찌 계란후라이 순두부찌게 있는거 다꺼내먹고 저녁 해결하고 산책 출빨~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저녁먹고 산책

오늘의 반찬 입니다

오늘 점심에 차린 반찬들 입니다  어묵볶음이 잘 만들어서인지 아들이 잘 먹더라구요 뜨거운물에 어묵살짝 데친후에 다진마늘후라이팬데 기름넣고 갈색이되면 오뎅 대파넣고 볶아줍니다  간장을 두숫갈 넣고 우선 간장먼저 졸여준다음 수분을 최소화해서 살짝볶아주면 완성 통깨 뿌려줍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오늘의 반찬 입니다

닭갈비

미리 양념에 재워둔 닭갈비 굽고, 양배추 쪄서 쌈밥으로 먹었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닭갈비

점심은 남편이 요리사

늦은  점심은 산행으로 힘들다고 남편이 소세지 야채 김치 당근 🥕  등등을 넣어서 김치볶음밥을 해주네요. 힘들었던 것들이 순식간에 사라지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점심은 남편이 요리사

점심

아점으로 걷고와서  해물볶음우동으로 먹었어요  맛점들 하셨죠 ~♡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점심

아점식사~

먹었습니다  4번째 반찬은 참치계란부침입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아점식사~

밑반찬만들기- 감자채볶음!

해봤습니다!  이게 한번 만들어놓으면 간편해요~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밑반찬만들기- 감자채볶음!

햄 볶음

아이들은 아직도 자네요 햄이 최고에요 햄 볶아서 아점으로 놓습니다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햄 볶음

9월 6일 다이어트 일기 저녁 식단

양배추 사랑입니다  양배추 쪄서 먹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9월 6일 다이어트 일기 저녁 식단

9월 7일 토요일 다이어트 목표 설정

1 만보하기 2 양배추 먹기 3 홈트하기 4 3끼 골고루 먹기 밀가루 줄이기 행복한 토요일 보내세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굿모닝이요 9월7일 토요일 다이어트 아침식단

점심 약속이 있어 간단하게 먹었어요 바나나1개 먹고요  양배추 먹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굿모닝이요 9월7일 토요일 다이어트 아침식단

아침식사

오늘은 골다공증에 좋은 꽈리고추멸치볶음과 브로콜리 🥦 에 귀리병아리콩 잡곡밥 수제 요거트랑 블루베리로 먹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사

토요일 아침1차~

300g이 쪘어요😅 어제 점심때 먹은 찰옥수수 3.5개가 이런 결과를 불러올줄 알았지만 먹을 때는 잠깐 이성의 마비를 시키는지 계속 먹게 돼요🤣 걷는다고 안 찌진 않아도 도움은 되는데 어제는 걷지도 못했습니다. 옥수수 잔뜩 먹고 앉아서 TV 보면서 게임했어요. 예전에 놀 때 많이 하던 행동이긴 한데 요즘 통 안 했더니 이게 그렇게 하고 싶었나 봐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토요일이니까 토요일 아침까지는 잘 먹고 점심부터는 다시 내 식단으로 양 조절해 가면서 먹어야 할 텐데요. 될지 잘 모르겠네요? 일도 열심히 해야 되는데 오늘은 근무하는 날이기도 하고요. 아침은 계동가서 빵집 갈 예정이라 샐러드 도시락만 챙겨왔는데 우리 플라워 카페에 들릴 일이 있어가지고 카페 간 김에 거기서 이모랑 같이 셋이서 나눠 먹었네요. 샐러드는 접시에 담구요. 수박복숭아차지키는 그냥 먹었어요. 엄마랑 이모는 어느 정도 드시고 또 제가 마지막까지 다 먹었죠. 샐러드는 야채믹스에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토마토마리네이드 사과 자두 토마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에 애사비드레싱 뿌려 마무리했어요. 조금한 통에다 수박하고 복숭아 넣고 차지키소스 위에 얹어서 하나 더 준비하고요. 새벽에 마음 챙김 할 때 라떼에요. 미용해서 밤톨 깎아 놓듯이 깨끗하게 곤히 자니까 인형 같네요😄 아침산책 시작할 때 라떼예요. 저게 멀뚱멀뚱 누나 쳐다보고 있어요. 오늘은 엄마랑 라떼랑 안국에 강아지 동반 가능한 빵집 가서 맛있는 빵 먹을 거예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1차~

닭가슴살

코스트코 닭가슴살 소개합니다 한팩씩 포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전자렌지에 데우거나. 에어프라이어에 5분정도 요리하면 간단하게 한끼 해결됩니다  토마토 후추조금 올리브오일 양배추 사과등 신선한채소와 곁들이면 영양면에서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저는 우유 통곡물시리얼과 같이 먹고 있고 건강유지에 그만입니다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점심 두부샐러드와 옥수수 3.5개나

아침 산책하고 들어와서 차지키소스랑 토마토 마리네이드 만들고 고구마와 옥수수 쪄놓고 이것저것 야채 좀 썰어놓으니까 벌써 시간이 12시를 한참 넘겼네요. 점심은 두부샐러드 만들어 시작했답니다  아침믹스에 당근 브로콜리 아삭이 고추 넣고 양배추라페와 자두 사과 복숭아넣고 방금만든 두부전 3개에서 잘라넣고 차지키소스 올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해서 혼자 맛있게 먹었네요. 찐 옥수수 식히고 있어서 하나만 먹을라고 접시에 담았거든요. 나머지는 나중에 샐러드 넣으려고 하나씩 뜯어놨는데 옥수수 하나 먹으니까 계속 들어가는 거예요 결국 저거 3개 반이나 먹었거든요. 3개면 열량이 완전히 초과됐는데... 땡겨서 그냥 먹어지네요.😮‍💨 오늘은 레몬를 사 왔거든요. 차지키소스랑 토마토 마리네이드에  넣으려구요 레몬짜서 레몬액 만들고 껍질은 레몬 제스트로 준비했답니다. 레몬제스트 들어갔다고 맛이 확 좋아졌어요. 토마토마리네이드엔 네에 대해는 시트러스류청이 들어가면 맛있다는데 청은 당분이 많으니까 아예 레몬을 넣었답니다. 다른 분이 그렇게 하셔서 저도 한 번 따라 해본 거예요. 담아놓으니 색상도 예쁘네요. 내일  맛있게 먹으려고요. 이렇게 다 만들고 나서 힘이 다 빠졌나 봐  에너지가 많이 소비되는것 같았다니까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두부샐러드와 옥수수 3.5개나

더건강한 닭가슴살 추천💜💜 다이어트레시피

저희집에서 애용하는 닭가슴살 더건강한 닭가슴살 추천합니다^^ 더 건강한 닭가슴살은 여러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통살훈제 직화통살구이 통살구이페퍼 등등 💜💜 개당 단백질이 22-21g 정도로 높구요, 아무래도 CJ 제품이 #냉장닭가슴살 #다이어트음식 으로 유명한게 , 직화통살구이와 통살구이페퍼는 오븐직화로 육즙과 풍미를 제대로 살렸고, 퍽퍽함을 많이 잡았기 때문에 더 그렇더라구요 ^^ 식감때문에 보통 닭가슴살을 식단으로 활용 하지 않는 분들이 많은데 ㅠ.ㅠ 닭가슴살이 퍽퍽하지 않다? 이건 뭐 말모죠 ㅎㅎㅎㅎ 우리 몸에 유해한 소브산, 에리토브산, 코치닐색소가 무첨가 되어있어 좀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식단 활용으로도 아주 좋더라구요 :) 💜활용한 다이어트레스피💜  엊그제는 더단백한 닭가슴살 넣어서 피자빵 만들어서 먹었답니다 😍😍👍 통밀식빵에 닭가슴살이랑 치즈 넣으니 굿굿이네요 ~ 닭갈비처럼 볶은 닭가슴살로 오늘 저녁 먹었어요 💕 매운 양념이 들어가긴 헀지만 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닭가슴살 이라서 칼로리도 훨씬 낮아졌지용 ^^ 닭가슴살이랑 양배추 넣었더니 이것저것 씹히는 맛도 있어서 더 푸짐하게 좋았던거같아요 :) 특히나 더건강한닭가슴살이 되게 살결도 부드럽고 그래서 맛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 게다가 칼로리까지 생각한다면 진짜 더더욱 추천할 수 밖에 없는 #다이어트음식 #다이어트식단 아니겠어요?! 다이어트 시작하면서부터 한 2-3년간 저는 늘 ... 탄.지.단을 생각하며 식단을 짜고 있거든요! 웬만하면 탄수화물과 단백질함량을 늘 고려하며 짜고있는데 , 또 애들 키우는 입장에서 저만 따로 식단을 빼서 챙기기도 어렵더라구요 ㅠ.ㅠ 식감이 좋고 퍽퍽하지 않아 아이랑도 같이 먹을 수 있고 , #다이어트식단 으로 활용하기 너무 좋은 더건강한 닭가슴살 추천합니다^^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더건강한 닭가슴살 추천💜💜 다이어트레시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