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간단한 양배추 비빔밥 어떠세요❓️❓️

양배추는 거의 매일 먹고 있는데 다양하게 먹어보다가 이번에는 양배추를 고춧가루에 버무려서 비빔밥을 만들어 봤어요😁😁 간단하고~포만감도 있고~👍👍 양배추 반개를 채썰어서 물에 가볍게 헹궈요. 📍양념재료:간장2/식초1/알룰로스1 /참기름1/고추가루1 양배추와 버무려주면 끝!!!! 📍파로밥/버무린 양배추채/계란후라이 /기름뺀참치/김가루/청양고추 썰어넣고  쓱쓱 비벼서 먹으면 👍👍👍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간단한 양배추 비빔밥 어떠세요❓️❓️

순대곱창볶음

오늘은 아파트 장날이라 순대곱창볶음 사왔어요  양배추가 많아 좋았어요  시어머니가 주신 도토리묵도 무쳐 같이 먹었어요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순대곱창볶음

저녁은 제육볶음

저녁은 제육볶음 했어요 당근 양파 대파 양배추도 넣어서 만들었어요 저녁 맛나게 드세요  ##돼지고기 효능## -행복감 조절하는 성분 원료인 트립토판이     채소의 약 25배 함유 -면역물질 원료인 필수아미노산 풍부 -체내 면역력 증강 도움 -비타민 B1, B6, B12 풍부 -미네랄 성분 풍부 외부 바이러스 공격 보호 -고단백 식품으로 다이어트에도 효과 -지용성 비타민, 무기질 풍부해 기력 회복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저녁은 제육볶음

💎다이어트포케 : 참치로 만든 포케 2가지 공유해요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포케의 사전적 의미는 익히지 않은 해산물과 채소를 소스에 버무려 만드는 하와이 전통 음식. 포케는 하와이어로 '자르다', '십자형으로 조각내다'라는 뜻이다. 전통적으로 하와이인이 사용하는 포케 재료는 문어와 가다랑어, 참치이며, 특히 참치를 넣은 포케는 "아히 포케"(Ahi poke)라고 하여 가장 기본적이자 근본 포케 취급을 받는다. 포케가 많이 대중화된 2020년대부터는 어울릴 법한 재료라면 넣는다고 봐도 좋다. 포케가 동양식 회요리와 퓨전디다보니 와사비나 후리가케 등의 일본 재료도 들어간다. 한국에서는 참치의 대체재로 연어, 스테이크, 새우 등이 주력 메뉴로 자리잡으며 대부분의 포케 전문점에서 메인으로 밀고 있는 메뉴는 연어 포케이다.  [출처; 네이버사전] 첫번째: 귀리, 울금가루를 넣은 밥을 넣고 만든 참치포케  준비물: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양파, 흑방울토마토, 계란, 당근,케일.          양배추, 마늘, 두부, 젤중요한 참치 젤 중요한것은 먼저 참치캔을 따서 , 기름 을 쪽 빼주는것이 중요하죠 더 단백하게 먹고 싶으신 분들은 뜨거운 물을 부어 주면  기름이 더 빠진 참치를 먹을수가 있어요  밥은 보니까 현미밥을 많이 드시던데요  저는 쌀, 귀리쌀, 울금, 올리브 오일을 넣고 밥을 지었어요  올리브유에 함유된 저항성 전분이라는 성분이 밥의 칼로리와 당분을 낮춰준다고 하죠 야채는 올리브유를 이용해서 잘 볶아 주었어요 ~ 밥을 밑바닥에 깔아 준다음에 양배추를  좀 많이 넣어 줬어요  밥위에 깔아둔다음에 준비해둔 재료를 차곡차곡 넣어 주네요  소스는 전복간장, 올리브유, 1/2 참깨 드레싱을 같이 섞어 주네요  두번째: 밥을 생략한 양배추 와 갖가지 야채들로 만든 참치포케  준비물: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흑방울토마토, 딸기, 구운계란, 당근,          양배추,피망(빨간색, 노란색) , 참깨, 젤중요한 참치 밥을 생략했기때문에 양배추를 아주 푸짐하게 넣어 주는것이 가장 중요 해요  야채가득 먹을때는  깨소금을 깨갈이에 아주 곱게 갈아 줘서  소스를 뿌리기전에  솔솔 뿌려주면 맛이 한층 더 좋은거 같아요  딸기와 흑방울토마토로 데코했네요  ================ 첫날은 탄수화물(귀리쌀)을 먹었더니, 너무 배가 부르더라고요  그래서 다음날 탄수화물을 빼고 양배추로 양을 더 늘렸는데 든든한것은 똑같았고요.  몸이 좀더 가벼워진 느낌이었어요 ~ 이날이후, 아침마다 남편이 작게 도시락처럼 해달고 해서 저녁마다 도시락으로 만들어 두네요~ 아침에 빵을 좋아했던 남편인데, 야채를 먹으니 속이 편하다고 하네요  야채들은 언제나 제철에 나오는것으로 먹을수 있어서 좋고, 참치 또한 연어나, 콩, 두부로 변경이 가능하겠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다이어트포케 : 참치로 만든 포케 2가지  공유해요 ~

오리훈제 양배추볶음

양배추 반절 2500원 하길래 사왔어요 오리훈제 있는것과 함께 볶았는데요 양배추가 달고 맛있어요 이양만큼 남았는데 그것은 낼 아침 아들 도시락 반찬으로 싸주려고 남겨뒀어요 다음에도 양배추 반통 잘라서 팔면 사와야겠어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오리훈제 양배추볶음

점심은 식당에서 뚝배기닭볶음탕

10시에 진료 하나 보고 11시에 요가수업하고 같이 수업 듣는 경아언니랑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식당에서 뚝배기닭볶음탕 사먹었어요. 양배추샐러드 2접시, 잡곡밥, 뚝배기닭볶음탕, 들기름막국수무침, 얼가리생채, 팽이된장국이 나왔답니다. 양배추샐러드는 병아리 콩도 같이 있었고요 크게 담아서 내 견과류 넣어서 먼저 먹고 닭고기를 먼저 먹을랬는데 워낙 밥반찬이라 그냥 고기 좀 먹다가 밥이랑 같이 다 먹었네요. 들기름막국수무침은 메밀국수라서 먹었는데 왠일로 맛이 세더라고요. 그냥 별미다 하고 맛있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식당에서 뚝배기닭볶음탕

참치 김치볶음밥 😊

파기름 내고 양파 볶고 묵은지 함께 볶다가 참치 넣고 굴소스 약간.  참기름 두르면 끝~ 계란 후리이 하나면 끝이죠~ 오늘 늦게 들어온 둘째 이제 밥 먹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참치 김치볶음밥 😊

🍛(지방간개선) 볶음밥에 두부를 넣어 보세요 ~

오늘은 노른자가 탱탱한 계란후라이에  야채를 가득 넣은 볶음 밥으로 저녁을 먹어요  양배추 , 양파 , 당근만 넣고 볶아 주세요  두부를 으깨서 수분을 날려서 볶아두면 볶음밥에 넣어도 맛이좋고, 그릭요거트에 올려 먹어도 고소한맛이 아주 좋아요  햄대신  크레미2개작은것을 잘게 썰어 넣어 줬어요  두부에 함유된 단백질은 간세포재생촉진은 물론 간에 생성된 지방을 혈액으로 이동시켜 지방간개선을 돕는다. 또한 레시틴은 세포막구성에 필수적인 성분으로 혈관 내 지방축적을 막아주고 알코올분해·노폐물배출을 촉진시킨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지방간개선) 볶음밥에 두부를 넣어 보세요 ~

*점심은 간단하게 참치 비빔밥🍳

점심을 뭘먹을까~~하다가 간단하게 캔참치, 계란후라이, 살짝 찐양배추 그리고 집고추장 넣고 싹싹 비벼서 맛있게 먹었어요~~^^ 양배추 넣으니 배부르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점심은 간단하게 참치 비빔밥🍳

바다의 산삼이라 불린다네요~낙지볶음~😋🫠

낙지먹음 쓰러진 소도 벌떡 일어난다는 이야기야 있지요  점심 영양가득한 낙지볶음 했어요~ 요즘 양배추도 엄청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양배추 부추 양파 당근 마늘 대파 넣고 마무리로  전분물 휘리릭 돌려주면 꾸덕한 양념이 되지요    낙지의 효능 낙지에는 타우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로해소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어 동맥경화와 같은 심혈 관계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며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간의 독소 해독에 도움을 주어 간 기능 향상에 효과적인 식품 철분이 풍부해서 빈혈 개선과 예방에 도움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바다의 산삼이라 불린다네요~낙지볶음~😋🫠

점심은 부추제육볶음, 간식 아이스카페라떼와 수다

10시 반에 서울대병원에 배달하고 11시까지 마음챙김명상 수업 들으러 갔답니다. 수업 끝나고 같이 수업들은 언니 2명이랑 서울대병원 직원식당에 점심 먹으러 갔어요. 오늘 메뉴는 부추제육볶음이였답니다. 양배추샐러드 2접시, 잡곡밥 반그릇, 부추제육볶음, 팽이된장국, 양배추쌈, 쌈장, 미역초장무침, 배추겉절이를 받아서 양배추 샐러드부터 차곡차곡 먼저 먹고 밥이랑 고기반찬 먹었고 국물은 남기고 거의 먹었답니다. 그렇게 점심 먹고 우리가 1월달 방학이라 한달을 못 보니까 아쉽고 또 한 언니랑 내가 스타벅스 쿠폰이 생겨가지고 다 같이 서울대 치과병원에 스타벅스로 음료 마시러 왔답니다. 나는 아이스 카페라떼 시키고 언니들은 히비스커스와 카푸치노 시켰어요. 두 언니는 따뜻한 거 시키고 저만 아이스 시켰어요. 사실 언니들하고 저는 거의 또래고요. 두세 살 차이밖에 나진 않지만 나이를 먹을수록 언니라고 부르고 싶어진답니다.ㅋㅋ 제일 큰언니하고 나는 미혼이고 한 분은 중학생 아들이 있는 기혼이세요. 근데 우린 다 비슷한 상황에 있는 사람이랑 수다를 엄청 떨었네요. 셋 다 건강에 굉장히 관심이 많고 비슷한 나이라 관심사도 비슷하거든요. 그러다 보니까 수다가 많이 길어졌답니다. 일어났을 때가 거의 3시였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부추제육볶음, 간식 아이스카페라떼와 수다

아침은 샐러드와 잡곡밥한상😄

300g이 쪘어요😅 어제 아침 먹고 뭐가 그렇게 배가 안 차고 섭섭했는지 계속 견과류 먹고 시리얼까지 과자처럼 마구 먹다가 요거트볼 먹고 멈췄는데 한두 시간 있으니 너무 배가 불렀죠🤣 그래서 점심도 제때 못먹고 챙겨간 샐러드를 겨우 4시에 먹었답니다. 그래도 집에 와서 배고프지 않았으니 더 이상 간식을 먹진 않았답니다. 그래도 찔 거 같다 했더니 300g이 쪘네요. 이렇게 먹으면 가장 안 좋은 점은 밤에 배가 고플 확률이 많거든요. 그럼 또 저녁을 많이 먹게 되서 살이 찔 수 있는데 어제는 그부분은 막은 거 같네요. 오늘은 통밀빵도 없고 밥으로 좀 더 푸짐히 챙겨 먹을려고 합니다. 그런데 기상이 좀 늦어진 관계로 아침식사가 좀 늦어지겠네요. 오늘도 점심이 애매해지겠어요😅 아침에 나와서 샐러드 준비하려고 야채 빼고 사과랑 단감 2개씩 빼서 정리하고 있는데 엄마가 나오셨더라고요. 냉장고에 있는 김밥 얘기하다가 전 해달라고 그래서 샐러드 하기 전에 엄마 김밥전 해드렸어요. 김밥 5개 가위로 자르고 달걀2개 넣어서 후추만 뿌러서 전 지져서 드렸는데 큰 거 2개 드시고 나머지 4개 남기셨답니다. 냄새는 너무 맛있겠지만 내가 먹기엔 열량이 감당이 안되고  동생도 안 먹는다 그래서 엄마 출근할 때 도시락으로 챙겨드렸답니다. 그리고나서야 사과2개 감2개에 썰어서 내샐러드 만들기 시작했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방울토마토 당근팽이버섯볶음 양배추라페 햄프씨드 넣고 그릭요거트에 발사믹식초 알룰로스 건자두2개 올리고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어제 못 본 미스터 트롯 3 보면서 아주 야무지게 맛있게 샐러드 다 먹었죠. 잡곡밥 데우고 며칠 전 동생이 시켜  먹고 남긴 순두부찌개 데우고 시금치는 다 꺼내고 콩나물맛살겨자무침하고 신김치, 저번에 동생이 라면 끓여 먹고 남은 참치와 무김치랑 배추김치까지 꺼내서 혼자상이지만 근사하게 차려 먹었답니다.ㅋㅋㅋ 거의 냉장고 퍼먹기에 가깝죠. 밥까지 야무지게 챙겨먹고 칼슘과 마그네슘 먹음으로써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샐러드와 잡곡밥한상😄

공복운동 후 식사 🍳숙주계란 아채볶음

공복운동 후 식사 🍳숙주계란 아채볶음 숙주 양배추 새송이버섯 양파 야채 적당히 넣고 굴소스 양념으로 볶고 계란 두개 넣었어요. 참기름 후추 통깨 양념 올려서 따끈한 즉석 야채볶음으로 식사합니다. 역시나 식감이 아주 좋고 든든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운동 후 식사 🍳숙주계란 아채볶음

♨불금에는 매콤한 불닭 볶음밥과 함께

지난주에 단백질 탄수화물 섭취를 위해 🐟참치 덮밥을 많이 먹었더니 살짝 느끼해서 오늘은 매콤한 음식들이 땡기네요~ 비도 오고 날씨가 너무 춥고 따끈한 덮밥이 생각나요ㅎㅎ 비오는 불금 매콤한 불닭 볶음과 함께 하려고 합니다 다들 맛있는 저녁 식사 하세요^^

ssalcong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ssalcong초코

♨불금에는 매콤한 불닭 볶음밥과 함께

[다이어트 국물요리] 소고기 양배추국

위에 좋은 양배추를 듬뿍 넣어 끓인 소고기 양배추국입니다. 소고기는 지방 적은 부위로 육수를 낼 정도로만  소량 준비하고 양배추는 최대한 듬뿍 넣어 밥양을 줄여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소고기는 먼저 한번 데친 뒤 헹구어 넣으면 둥둥뜨는 불순물이나 지방을 따로 제거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간은 참치액 약간과 국간장, 다진마늘만으로 끝이고 양배추가 푹 익을 정도로 끓이기만 됩니다.  다음날 그 다음날 끓일수록 양배추의 단맛이 우러나서 더 맛있어지더라구요.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다이어트 국물요리] 소고기 양배추국

돼지고기 묵은 김치볶음

돼지고기 묵은 김치 볶음과 함께  점심을 먹었어요. (꿀팁) 3년 된 묵은김치 인데도 맛이 있어서 그냥 돼지고기와 참치를 넣고 끓였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돼지고기 묵은 김치볶음

저녁식사 🐓닭갈비 볶음

저녁식사 🐓닭갈비 볶음 양파에 닭갈비 볶고 슬라이스 양배추 샐러드 위에 볶은 닭갈비 올려서 깻잎쌈이랑 구운김에 싸서 식사합니다.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식사 🐓닭갈비 볶음

🍣참치키토김밥 🥕🍳🍙

🍣참치키토김밥 🥕🍳🍙 화사한 날씨에 등산 가려고 김밥 말았어요. 참치캔 하나에 계란 4개 슬라이스 양배추 당근2개 깻잎 청양고추 단무지 밥 조금 들어갔어요. 계란물에 참치 한캔 양배추 넣고 두툼하게 지단부쳤어요. 밥 대신 양배추참치계란지단으로 단백질 두둑하게 채웠습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참치키토김밥 🥕🍳🍙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잡곡밥~

400g이 쪘어요. 어제 점심을 반반 불고기 잘 사먹고 왔는데 계속 허전하고 궁금해서 뭘 계속 먹었었거든요. 가지고 다니는 견과류, 말린고구마 그리고 요거트볼도 만들어 먹고 방울토마토까지 먹었어요. 2시 때라 간식으로 쳤는데 그러곤 안 먹어서 그게 저녁이 됐답니다. 그래도 쪘네요 뭐 이것저것 많이 먹었나 보네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팽이버섯볶음 섞고(이때 원래 드레싱 넣어야 되는데 제가 까먹었나 봐요. 드레싱은 안 넣는데 맛은 있었어요)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귤 양배추라페 두부3개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중앙에 놔두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샐러드 먼저 맛있게 먹고 잡곡밥 반그릇로 데워서 참지캔 하나 기름 빼서 배추랑 싸먹게 같이 차렸네요. 파채와 배추김치 무김치 고추지무침에 멸치볶음까지 차려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참치는 한캔 다 먹었어요. 오늘 배추김치는 막 한 김장김치라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밥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 먹고 마지막 감기약까지 챙겨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잡곡밥~

쇠고기양배추볶음

다진 쇠고기랑 양배추 양파 팽이버섯 볶아서 먹었습니다. 한우 다진 쇠고기 할인 하길래 사서 뭐 해먹을까 하다가 냉장고에 있는 채소들 다 넣고 간장이랑 알룰로스 후추 참기름 넣고 볶았는데 나름 맛있네요. 오랜만에 집에서 뭔가 해먹었는데 귀찮아도 확실히 직접 만드는데 덜 자극적이라 좋은듯.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쇠고기양배추볶음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닭볶음탕

점심은 11시에 자비명상수업 끝내고 12시에 서울대병원 직원 식당에서 닭볶음탕 먹었어요. 잡곡밥과 닭볶음탕 유부우동국물(유부만 건져먹음) 콩나물 무침, 마늘종 짱아찌 이렇게 나왔고 양배추 샐러드는 따로 있기 때문에 내가 3접시나 갖다 먹었네요 거기다가 제가 갖고 다닌 견과류 뿌려서 먹었어요. 김치는 같이 밥먹으러 간분이 가져와서 하나만 먹었답니다. 오늘도 잡곡밥 반그릇에 나머지 반찬은 다 맛있게 먹었는데 20분만에 다 먹는다고 조금 서둘렀어요. 1시 30분까지 다시 가게 가서 꽃배달 해야 돼서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닭볶음탕

점심은 닭볶음탕으로...

뜨끈뜨끈하고 시원한 콩나물국이  차가워진 날씨에 딱이네요. 양배추 듬뿍 넣은 닭볶음탕. 새콤달콤한 도라지오이 초무침. 세발나물무침까지 영양 만점  점심상을 받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점심은 닭볶음탕으로...

다이어트 두부요리(계란 두부 볶음밥) 레시피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밥 대신 다이어트 두부요리를 먹고 있는데요 ㅎ 제가 추천해드릴 다이어트 두부요리는 계란두부밥입니다 ​ 만들기도 간단해 혼자 생활하는 분들께도 적극 추천합니다  ​ # 계란 두부 볶음밥 레시피 * 재료 두부 1모 250g, 계란 2개, 양파, 양배추, 쪽파, 올리브유. 소금 , 굴소스, 참기름, 통깨  ​ 간단한 두부 볶음밥 요리에 들어갈 야채는 냉장고에 남아있는 재료들을 적극 활용하면 좋아요 ​1. 두부를 손으로 으깨주고 다진 야채를 넣고 ​볶아주세요. 2. 두부의 수분이 어느정도 없어지면 올리브유를 넣어주고 계란 2개를 넣어주세요. 3. 계란은 저어가면서 스크램블식으로 만들어 ​주다가 모든 재료와 함께 섞어가면서 계란 두부 볶음밥을 해 줍니다. ​ 그럼 간단하면서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계란 두부밥 드시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시길 바래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시아81님의 프로필 이미지

시아81

다이어트 두부요리(계란 두부 볶음밥) 레시피입니다

[다이어트 두부요리] 무한양배추 & 두부구이

🙂무한양배추 & 두부구이 양배추와 당근, 파프리카, 양파를 채썰어준다 두부는 깍뚝 썰어 후추 살짝 뿌려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15분 구워준다 채썬 채소를 팬에 넣고 쯔유를 살짝 뿌려준 후 볶는다 양배추가 숨이 죽으면 기름뺀 참치와 마요네즈를 넣고 볶아준다 무한양배추 위에 구운 두부를 얹고 칠리소스를 뿌려주면 완성 

나의위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의위로

[다이어트 두부요리] 무한양배추 & 두부구이

다이어트 두부요리-두부닭가슴살볶음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제가 위가 좀 약해서 덜 익은 마늘이나 파, 양파를 먹으면 난리가 나거든요 그래서 평소 위의 재료를 넣지 않은 두부닭가슴살볶음을 자주 해먹어요 야채는 배추나 가지 등 그때그때 있는 재료를 넣는데 전 배추 넣으니 맛있더라구요 먼저 두부는 따로 구워놓고(나중에 볶을 때 잘 부서지지 않더라구요 )배추를 볶다가 구운 두부 잘라서 합한 다음 간장, 참치액 넣어서 볶고 마지막으로 닭가슴살이랑 올리고당 넣어서 마무리하면 끝이에요  닭가슴살은 훈제맛을 사용했는데 간이 되어 있어서 마지막에 넣어도 되겠더라구요 야채랑 단백질이 풍부해서 다이어트에 좋은 거 같아요

stopjiji님의 프로필 이미지

stopjiji

다이어트 두부요리-두부닭가슴살볶음

🫶쉽게 만들고 맛있게 먹는 '다이어트 두부요리'를 소개합니다.🫶

두부하면 떠오르는건 건강하고 단백질이 가득하다~ 인데요~~ 조리 방법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되는 식재료중 하나로 건강한 식단과 다이어트에도 빠찔 수 없는 식재료인거 같아요.   두부 1모를 다 먹어도 우리가 주식으로 먹는 밥 1공기 칼로리와 비슷하거나 좀 낮은데 탄수화물이 거의 없으니 다이어트에 더 도움을 주지요.  저도 다이어트/건강관리 하면서 두부는 빼먹지 않고 꼭 챙겨먹고 있어요. 그래서 요즘 제가 두부를 이용해서 만들어 먹고있는 두부요리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첫번째 두부요리   젓가락이 멈추지 않는 '두부계란부침' 이 요리는 두부와 계란만 있으면 푸짐하고 맛있는 한끼를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두부요리 입니다.   준비해야 하는 재료도 간단 해서 자주 해먹기 좋은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부침용두부는 얇게 썰어줍니다.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두부를 겹쳐서 올려줍니다.  *계란을 깨서 볼에 넣고 소금을 넣어 간을해주고 젓가락이나 거품기로 풀어줍니다.  *후라이팬에 있는 두부 위에 계란물을 골고루 부어줍니다.  *뚜껑을 덮고 약불로 계란이 몽글몽글 익을때쯤 그 위에 그릇을 엎은다음 팬을 뒤집어 줍니다. 그리고 다시 후라이팬에 넣고 반대편을 익혀줍니다.  *두부계란부침만 먹어도 맛있는데 심심하다 싶을때 스리라차소스나 저당케찹을 뿌려먹어도 맛있네요. 🩷두번째 두부요리  담백하고 포만감 가득~'건 두부면 김밥'  건두부면을 먹는 방법은 아주 다양한데 저는 김밥에 두부면을 넣어서 두부면 김밥을 만들어 봤어요.  (저는 포두부가 있어서 채썰어 사용했어요.) 만드는 방법은 일반 김밥싸는 방법과 같은데  저는 파로곡물밥을 김에 얇게 펴주고 치즈, 우엉, 햄, 단무지, 게맛살, 양배추, 두부면을 넣어 주고 김밥을 말았줬어요.  김밥안에 두부면과 양배추까지 들어가서 그런지 포만감도 있어서 건강한 김밥 만들어 먹고 건강챙기기 좋은것 같아요. 💛세번째 두부요리 양배추와 미친조합! '양배추 두부볶음' 몸에 좋은 양배추와 단백질 가득 두부를 이용해 집에서도 누구나 뚝딱! 만들어 먹을 수 있고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양배추 두부볶음' 추천합니다.👍재료들도 쉽게 구매할 수 있고 간단하면서 건강하게 챙겨먹기도 좋아요. *두부를 한입크기로 잘라주고 소금으로 밑간해줍니다. *양배추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 준비해요. *볼에 계란, 참기름, 소금을 넣고 풀어줍니다. *두부의 물기를 닦아주고 계란물에 넣어 잘 섞어줍니다. *양념재료 간장1, 참치액1, 식초1/2, 알룰로스1, 참기름1, 물2 섞어서 준비해 둡니다. *팬에 기름을 두르고 다진마늘을 넣고 볶다가 양배추를  넣고 볶아줍니다. *양배추를 볶다가 계란과두부를 부어서 같이 볶아줍니다. *마지막으로 만들어 놓은 양념재료를 넣어주고 졸이듯이 끓여주면 끝!! 큰 그릇에 밥을 넣고 '양배추두부볶음' 을 위에 올려주고 비벼서 먹으면 👍👍👍  여러반찬 필요없고 건강하고 맛있게 한끼를 간단하게 챙겨먹기 아주 좋습니다. 🧡네번째 두부요리  쫄깃함과 고소함이 있는   '얼린두부 샐러드' 🥗   얼린 두부는 냉장실에서 해동, 물에 넣고 해동을 해주세요. 해동을 하면 일반 두부의 부드러움보다 구멍뽕뽕 쫄깃한 식감으로 탄생해요. 두부를 살짝 눌려주면서 물기를 빼주면 됩니다.  저는 샐러드에 넣어서 먹으려고 큐브로 자르고 샐러드에 넣어서 같이 먹었습니다.  과일, 야채, 견과류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고 단백질 섭취도 하게되니 든든하고 속도 편안하고 좋습니다. 💛다섯번째 두부요리  단백질 가득 '두부 떡볶이' 저는 쫄깃한 식감이 있는 얼린두부를 이용해서 '두부 떡볶이' 를 만들어 봤어요.  떡볶이 안좋아하는 분들은 없지요? 그런데 다이어트/관리중에 너무 먹고 싶을때가 있어요. 그럴때 저는 떡볶이떡 대신에 얼린두부를 넣어서 만들어 먹으니 포만감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런데 살짝 두부찌개 같은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팬에 기름, 파, 마늘을 넣고 볶는다. *볶다가 고춧가루를 넣고 타지 않게 볶는다.  *물 300ml를 넣고 고추장1T, 고춧가루1T, 진간장1T, 알룰로스1T 넣고 끓여준다.  *소스가 끓으면 얼린두부, 삶은계란, 양파, 곤약떡, 닭가슴살소세지, 파를 넣고 끓이면 완성!! 일반 두부는 부드러워서 깨지기 쉬운데 얼린 두부는 쫄깃함이 있어서 깨지는게 덜하네요. 《얼린 두부 뭐가 좋을까?》    요즘 저는 두부를 냉동실에 얼리고 해동시켜서 먹는데 이런 얼린 두부는 단백질이 약 6배 높아진다는거 아시나요? 일반 두부는 단백질이 100g에 9.62g인 반면에 얼린 두부는 단백질이 50,5g 이라고 합니다. 약 6배 높아집니다.   쫄깃한 식감으로 변하기 때문에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아주 좋더라구요~ 냉동실에 두부를 얼려보면 구멍이 뽕뽕 납니다. 수분이 얼면서 표면에 구멍을 생기게 합니다.  두부 속에 단백질과 다른 영양소는 입자가 커서 빠져나가지 못해 응축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냉동실에 얼린 두부는 생으로 먹을 때보다 단백질을 더 많이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두부 효능은 어떨까요?》 🤭다이어트  : 칼로리가 낮지만 수분함량과 단백질이 많아서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 할 때 도움이 되고 지방이 쌓이는걸 예방해 줍니다.  🤩심혈괄 질환  :리놀산 성분이 풍부하여 LDL(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주고 동맥경화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이소플라본 성분이 심혈관 건강과 혈압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갱년기 건강 :이소플라본 성분이 여성호르몬과 비슷하게 작용하여 갱년기 여성의 증상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노화예방과 항암작용 :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여 항암작용은 물론 비타민b와 비타민e가 풍부하여 활성산소 활동억제와 세포노화에 도움을 줍니다.  🤗기억력 강화  : 레시틴 성분이 풍부하여 뇌혈관의 혈액순환을 도와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므로 성장기 노년층이 충분히섭취해 주면 좋습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쉽게 만들고 맛있게 먹는 '다이어트 두부요리'를 소개합니다.🫶

다이어트 두부요리(두부오이참치비빔밥)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두부오이참치 비빔밥이 있다는건 알았지만 직접 해먹어 본적은 없었어요~~ 지인이 가치 점심이나 먹자고 만들어 왔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희 집에서 다 있는 재료들이고 평소에도 즐겨먹는 재료들이라 제 스타일로 바꿔서 비벼 먹어 봤어요 물빠진 두부는 한번 구워줬어요~ 씹히는 식감이 있는걸 좋아한다면 이렇게 해드시길 권장해요 ㅎㅎ 참치도 최대한 기름기를 쫙쫙 빼주고 오이는 취향껏 원하는 크기대로!! 전 따로 간을 하지 않고 먹었어요 참치에 짭조름한 맛이 어느정도 다 커버해 주더라구요!! 이렇게 해서 양배추에 싸먹어도 꿀맛이에요

오늘도행복하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행복하자

다이어트 두부요리(두부오이참치비빔밥)

[다이어트 두부요리]양배추랑 찰떡 두부요리

두부요리는 양념 하는것보다 그냥 데쳐서 먹는게 고소한거 같아요! 특히 양배추찜이랑 함께 하면 정말 맛있어요! 두부김치로 볶음김치랑 함께 먹어도 좋구요~, 그래도 제 최애는 양배추찜에 두부랑 쌈장 함께 넣어 먹으면 고기 없이도 달달 고소해요~ 간단하기도 하구요~, 냉장고에 항상 두부 2팩 이상 킵해놓고 언제나 먹을 수 있는~~~^^간단 요리랍니다!!^^

랄라러랄님의 프로필 이미지

랄라러랄

[다이어트 두부요리]양배추랑 찰떡 두부요리

세븐일레븐 3900원 도시락 7종 시리즈 오픈

세븐일레븐이 3900원으로 세계 각국의 맛을  저렴한 가격으로 경험하는 ‘편의점표 미식여행’ 콘셉트 3900 함박&볶음밥’은 소고기와 돼지고기 함량이 60% 이상으로 육향이 진한 함박스테이크가 포함 3900 스리라차유부김밥’은 건강하게 도시락을 먹고 싶은 소비자들을 겨냥 고소한 유부와 양배추샐러드, 오이, 당근 등 채소로 구성 다이어트 소스’로 불리는 저칼로리 스리라차 소스 유부초밥, 캘리포니아롤과 타코야끼 일본식 유부초밥과 치킨텐더샐러드 3900 롤&단호박샐러드’ 참치캘리포니아롤과 단호박 샐러드로 구성 3900 불닭마요 타코야끼’는 총 8알 타코야끼에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 불닭마요 소스도 동봉 3900 탕수육&갈릭볶음밥’ 1인세트 ‘탕볶밥(탕수육+볶음밥) 칠리탕수육, 군만두튀김과 계란볶음밥 충청남도 공주에서 유명해진  김피탕(김치피자탕수육) 김밥은 그냥 비싸게 느껴짐 ㅋ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세븐일레븐 3900원 도시락 7종 시리즈 오픈

계란 양배추 볶음이랍니다

부친개처럼 만들어 먹으려했는데  기름이 부족했나봐요 실패했어요 그래서 골고루 익으라고  볶았어요 ㅎㅎㅎ  양배추단맛이 맛있네요 포만감도 최고예요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계란 양배추 볶음이랍니다

오늘의 직원식당 아점은 제육볶음~♡♡

지대로 된 제육볶음 짱 맛있어서 두번 먹었네염ㅎㅎ 깻잎도 싸먹고 양배추도 싸먹도 주방이모의 손맛이 느껴지는 아주 맛난 쌈장에 싸서 식당에서 사먹는 듯한 제육볶음을 먹었네염^^

우블리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오늘의 직원식당 아점은 제육볶음~♡♡

점심은 병원식당에서 닭볶음탕

아침에 자비명상 수업 9시반에 받고, 11시 요가수업하고 병원 직원 식당으로 점심먹으러 갔어요. 오늘은 혼자 먹었답니다. 오늘 메뉴는 닭도리탕 코스와 고등어 조림코스가 있었는데  요가가 하면서 어질어질한 게 느껴져 평소 좋아하던 닭으로 먹었답니다. 양배추샐러드 2접시와 잡곡밥(그냥 한그릇 받아왔어요) 닭볶음탕 미역국 청포묵 콩나물무침 배추김치 받았네요. 양배추 샐러드와 배추김치는 직접 가져와서 샐러드 2접시부터 견과류 뿌려서 먼저 먹고 닭고기부터 천천히 먹기 시작했어요. 오늘따라 밥도 많아서 반찬이 모잘라서 김치랑 양배추샐러드 한 접시 더 갖고 와서 먹었답니다. 닭볶음탕에 감자며 떡도 다 먹고 뼈밖에 안 남기고 다먹고 미역국에 국물만 남기고 밥과반찬도 다 먹었답니다. 왜 이렇게 허기가 졌을까요? 아침에 밥을 안 먹어서  배가 고팠나 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병원식당에서 닭볶음탕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