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야채만 가득 볶음밥

김밥하고 남은 밥으로 야채넣고 볶음밥 만들어요  고기나 햄없이 오로지 야채로만 감자, 호박, 당근, 양파만 넣고 달달 볶은후 참치액젖으로 마무리  맛나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야채만 가득 볶음밥

점심 옷정리후 대패삼겹살숙주양배추

아침 먹고 9시 10분부터 옷정리 시작했답니다. 여름옷을 아직도 안 집어넣어서 여름옷 정리해서 넣고 가을 겨울옷 가까운데로 빼놨답니다. 그러면서 또 몇 벌은 버렸네요. 거기다가 내가 오래 갖고 있던 CD들도 오늘 정리해서 박스에 담아놨답니다.  안 들은 지 꽤 됐는데 버리자는 건 도저히 못하겠더라고요. 그 가수들을 좋아해서 용돈 아껴 샀던 거라 추억을 버리는것 같아서 못 버리겠는데 내가 미련한 건가요? ㅎㅎ 그렇게 4시간을 엄마랑 계속 옷 정리하고 집 치우고  청소하니 힘이 다빠져서 점심이라도 맛있게 먹어야 될것 같아 고기 먹자고 있어요.  점심에 초코오나오 먹을라고 준비도 다 해놨는데 그거는 그냥 냉장고에 그대로 넣어놓고 잡곡밥 해서(냉장고에 넣어놨던 잡곡밥을 오늘 아침에 다 먹어서 오늘은 해야 했거든요. 오늘 잡곡밥에는 혼합 곡물과 귀리, 검은 렌틸콩 그리고 햄프씨드 넣었어요) 밥이랑 고기반찬이랑 먹었답니다. 우선 샐러드부터 먹으니까 1인용 샐러드 준비해서 혼자 맛있게 먼저 먹고(다른 식구들은 먹자고 그래도 같이 안 먹거든요. 엄마가 가끔 같이 먹는데 오늘은 아침에 먹었다고 안 드신다네요) 대패삼겹살 숙주 양배추 볶음을 했어요. 어머니가 블로그에서 다이어트 음식으로 보신 거더라구요. 원팬으로 숙주, 양배추 볶다가 대패 삼겹살 넣고 볶은 건데 거기는 저당 굴소스를 넣어서 마무리했네요. 소스는 제가 항상 먹는 애사비 드레싱으로 소스를 썼답니다. 역시 뭔가 좀 심심하고 삼삼해서 우리 동생은 안 먹었어요. 원래 동생 먹으라고 대패 삼겹살이 항상 냉동실에 있었는데 한 몇 개월 먹으니까 동생이 지겹다고 이젠 대패를 안 먹는다 해서 어머니가 대패 삼겹살 먹어 치우려고 이런저런 레시피를 찾으셨답니다. 다이어트식이라 저도 잘 먹었는데 저 큰접시를 엄마랑 나랑 다 먹었답니다. 물론 대패삼겹살보다 양배추 숙주가 더 많긴 하지만 너무 많이 먹은 거 아닌가 살짝 걱정이😅 그제 만든 배추김치 어제 저녁에 한 알타리 김치도 있어서 반찬들이 모두 맛있었답니다. 점심을 가족과 함께 아주 푸짐하게 잘 먹었답니다. 이제 우리 라떼 산책만 시키면 되는데 오늘은 아침 산책도 안 했거든요. 아직 거의 걷질 않아서... 근데 배부르니 지금은 당장은 엄마랑 TV 보면서 소화시키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옷정리후 대패삼겹살숙주양배추

공복 운동후 아침식사 잡곡한끼 🥗그레인보우 토달볶음밥

공복 운동후 아침식사 잡곡한끼 🥗그레인보우 토달볶음밥 그레인보우 소고기에 토마토 계란 양배추 당근을 넣고 볶았습니다. 그렌인 보우 소고기에는 현미 귀리 병아리콩 렌틸콩 찰흙미 퀴노아 소고기가 들어 있어요. 간편식 저당설계 그레인보우를 활용해서 든든하고 맛있는 한끼 식사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아침식사 잡곡한끼 🥗그레인보우 토달볶음밥

저녁 양배추 쌈과 🐋 고등어무조림

저녁 양배추 쌈과 🐋 고등어무조림 고등어 무조림 양배추찜 치커리 참치 쌈장 귀리백태잡곡밥으로 식사해요. 고등어 무조림 양념이 매콤하고 진하게 잘됐네요. 5시 넘으니 더워도 🌬️바람 솔솔 좋아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 양배추 쌈과 🐋 고등어무조림

👩‍🍳양배추와 당근라페

👩‍🍳양배추와 당근라페 아침에 수퍼에서 사온 치커리도 씻어 두고 양배추도 씻어서 샐러드용 볶음용 저녁이 먹을 양배추 찜까지 3종으로 준비하고 당근 3개로 당근라페도 만들었습니다. 요리 할때 한번에 준비하면 아침 식사 준비가 간편해서 미리 준비 합니다. 야채가 요즘 비싸지만 건강한 식단을 위해서 되도록 많이 챙겨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양배추와 당근라페

닭볶음탕..?

당근 감자 대신 애호박이랑 양배추 넣어 만든 닭볶음탕 뼈없이 닭다리살로 만들고 물 많이 잡고 고추장 없이 간장 고추가루로 만들어서 비주얼이 닭볶음탕스럽지는 않지만 닭볶음탕 맞음;; 냉동해둔 율무밥이랑 같이 점심으로 먹었다.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닭볶음탕..?

양배추 쌈

찐계란 들기름김치볶음 멸치양파볶음 진미채볶음 양배추 쌈. 맛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양배추 쌈

저녁 반찬 🍆가지무침과 양배추찜 

저녁 반찬 🍆가지무침과 양배추찜  가지 5개 좀 많은 양 모두 전자레인지로 익혀서 무치고 양배추 씻어서 반은 찌고 반은 볶음요리용으로 썰어 담아 뒀어요. 계란도 삶았습니다. 청국장찌게도 하려다가 내일로 미뤘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 반찬 🍆가지무침과 양배추찜 

토마토계란볶음

오늘 아점은 토마토계란볶음입니다 귀찬고 메뉴 생각하기 싫을때는 이게 제일 만만하네요 양배추 채썰어둔것도 넣고 싶었는데 냉장고에서 양배추 든 그릇을 꺼내다가 놀치면서 그릇이 깨져서 양배추도 그릇 파편 섞였을까봐 버렸어요 ㅠ 힘들게 채쳤는데 ㅠ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토마토계란볶음

공복 운동후 🍽️ 👼🏻천사채야채볶음

공복 운동후 🍽️ 👼🏻천사채야채볶음 새송이버섯 양파 양배추 야채만 볶아 먹기보다 탱글탱글한 천사채 면이랑 볶아 먹으면 훨씬 맛있어요. 아이는 야채를 안좋아 하지만 식사 챙겨야하니 야채 골고루 듬뿍 넣어서 고기는 아이가 맛있게 먹고 저는 천사채면야채볶음으로 먹어요. 잡채 먹는 맛이랑 같아요. 🤎천사채면은 다시마진액으로 만들어 진거라 불지 않고 100그램당 6칼로리라 포만감은 크고 섭취 칼로리는 낮아져서 좋습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 👼🏻천사채야채볶음

부대찌개와 감자채 볶음

♡저녁반찬은 양파 마늘 대파 양배추 가득 넣고 햄과 소시지는 데쳐서 기름기를 제거하고 베이크드빈스 듬뿍듬뿍 넣은 부대찌개. ♡감자 당근 양파 대파 넣은 감자채 볶음이네요. 더운 날씨지만 가족들이 맛있게 먹어주니 힘들었던 것들이 사라지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부대찌개와 감자채 볶음

아이 식사💪꽈리고추돼지갈비양념 볶음

아이 식사💪꽈리고추돼지갈비양념 볶음 꽈리고추 한봉을 어찌할까 고민하다가 슬라이스 뒷다리살과 양파 양배추 당근 넣고 같이 볶았어요. 불갈비 양념으로 굴소스 추가해 넣고 부드럽게 볶았습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이 식사💪꽈리고추돼지갈비양념 볶음

밥 없는 🧀🥚 🥕🐟키토 김밥(참치 치즈 계란 당근)

밥 없는 🧀🥚 🥕🐟키토 김밥(참치 치즈 계란 당근) 제껀 닭가슴살 대신 라이트스텐다드 참치살 넣었어요. 김밥 한줄에 치즈 2장 깔고 당근볶음과 당근라페를 1줄씩 각각 다르게 넣었어요. 당근볶음은 문안하게 김밥에 어울리고 당근라페 넣은 김밥은 오묘하게 맛있어 집니다.👍 탄수화물 빼고 단백질과 야채로 채웠어요. 밥이 없어도 든든하게 배부른 김밥 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밥 없는 🧀🥚 🥕🐟키토 김밥(참치 치즈 계란 당근)

야채 볶음밥

야채볶음밥 위에 마늘로 하트 ㅋㅋ 너무 귀엽죠 오늘 따온 가지 에프에 굽고, 찰토마토 작은것으로 ~ 양배추. 가지. 양파. 대파. 당근 . 마늘 햄이나, 고기는 안들어 갔어요 야채에서 단맛이 나와서 그런지 달고 맛나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야채 볶음밥

닭갈비 + 양배추 샐러드

아주 좋아하는 닭갈비 나왔네요 닭갈비에 양배추 가득넣은거 좋아하는데 야채는 샐러드로 대체 ㅋㅋ 보슬보슬 감자 볶음과 콩나무 무침 부드러운 미역국 까지  오늘도 건강이 따로 없는 밥상이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닭갈비 + 양배추 샐러드

버섯볶음

버섯볶음도 합니다 양배추. 양파. 홍고추 넣고 볶아요 버섯이 고기처럼 쫄깃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버섯볶음

8/2(금)저녁:대패우삼겹 양배추볶음!

냉동실 정리도 할겸~~ 냉동실에서 잠자고 있던 대패우삼겹 양배추랑 대파 넣고 볶았어요~~  파로곡물과 병아리콩 넣은 밥🍚 저녁 맛있게 드세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2(금)저녁:대패우삼겹 양배추볶음!

[당첨자 발표] 혈당 컷! 시그널 7회차🪽

  지니어트 유저들이 직접 먹어보고 추천하는 🧑🏻‍🍳당뇨 관리 한 끼 식단 (레시피) 궁금하다면?   🔽BEST 게시글 당첨자글🔽 보고가세요! 💞 정성스러운 글을 작성해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혈당 컷! 시그널 7회차 BEST 10👑 당뇨관리에 좋은 명란 야채 볶음 덮밥 소개합니다. 💢혈당 컷! 당뇨 관리에 좋은 초간단 단호박 요리🍲 (혈당관리 한다면 당면 대신 천사채면)🥔수미감자 🐓안동찜닭 당면대신 천사채면 점심식사/혈당.당뇨는 현미월남쌈으로 관리 이번 나만의 혈당컷 식사 치트키는 순두부입니다 참치김밥이 먹고싶을때는 양배추를 활용한 양배추참치꼬마김밥 혈당관리를 위한 집 반찬들 혈당관리 위한 맛있는 한끼 두부카레 당뇨관리는 먹는 순서가 중요! CCA주스>닭가슴살샐러드>오.나.오 순서대로 먹어주기 당뇨 관리 위해 파스타 생각날때는 팽이버섯 파스타 먹고 당관리해요~   ----------   그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혈당 컷! 시그널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 발송됩니다. *이벤트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작성 유저는 당첨 제외되셨습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그래가보자 냥식집사 레몬그린 미주장 미클 우곰이 치노카푸 켈리장 쿄쿄84 하늘바래기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2민트홀릭 사랑혀니 인생이여만세 58로가즈아 생강꽃 인생중 건강하자으니 서경용 임삼미 고로롱 서해태백산3QUGB 잘될 그냥지나 성아진 재털이 기춘이530707 셰어 정은하수 김범기 셰인 제벌 깨개갱 소나무1234 주여니2 깽별 솔트1 준이할미 꽃이뻐 수경2 지고영 나나나이쁘니 숫자 지니1106 나노2012 숲마을 지도 날씬캔디아줌마 슈롭 쪽쭈리 냥냥써브 써니ㅋㅋ 쵸코파이팅구 네모세모수박 씽씽걸 캐시카우 뉴캐시 아무도 콩콩이짱 담율로 아브로삐삐 파랑하트 당근쥬스쪼아 안델라 파인솔 도정훈 애플짱 파인호랭이 두부닷 앨리젼 풀에버 듀듀링 앵두정원 피코 로앰 앵뚜 피타 로즈마리2002 야롱 핑크 한울이 리베라따 얌이얌이 한니발 마고할미 어트지니요 한소래미 만두콩맘 언제나행복 한주연 만캐쉬원해요 여리나 행뽁햐 머츠 여울햇살 혬2 멋진나라 연완이맘 호롱이 멍청이3 연이다 후리지아3270 모카모카붕어빵 영리한고양이 흑설향 문인수 영선이302 agnes0117 뭉치꾸미 영잔디 cogo092 뭉파 영진왕빠 comachen1 미리무 오기로기 cys2681 민서니PNBDN 오늘도 화이팅요 GUNDDAM 밍키199 오로이 hongek58 박상목 옹동 HYJ123 뱀사골반달곰 우리화이팅 jjung2 베베2022 워니s k2023 별사탕향기 워크어 KKK용식이22 복있는여자 은유랑 neplos 붕붕아아 이거분 NettyS2 빠담소리 이하린80 odell86 proximab roh69 seabuck ssul0115 suminin valenti86 ZGMF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혈당 컷! 시그널 7회차🪽

혈당다이어트에는 건강한 양배추먹기

아직 당뇨는 아니지만 나이가 들수록 더욱 조심해야해서 전 양배추를 이용한 음식들로 하루 한끼는 먹고 있어요 양배추는 당뇨예방뿐만 아니라 식이섬유가 풍부해 혈당다이어트에도  넘 좋은것 같아요 양배추를 이용한 음식으로 전 양배추 버섯전,양배추 김치볶음밥,양배추샐러드 등 여러가지로 활용할수 있어 좋아요

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도

혈당다이어트에는 건강한 양배추먹기

혈당관리에 양배추 찜 좋아요

안녕하세요 이번 이벤트에서 저는 혈당관리에 양배추 찜이 먹기 좋고 편하더라구요 양배추는 쌈이나 샐러드 볶음밥등 여러가지로 섭취할수 있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부드러운 식감과 쌈장만 있으면 한끼 정말 편하게 먹을수 있어요 우선 양배추 꼭지를 자르고 물과 식초로 양배추를 깨끗히 씻고 중불에 6분 불을 끄고 뜸들이기 1분정도 하면 간단하게 양배추찜이 완성되죠~~ 위에도 좋고 포만감도 좋고 다이어트 음식뿐 아니라 혈당 관리에도 정말 좋아요

멋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장

혈당관리에 양배추 찜 좋아요

당뇨관리에 좋은 명란 야채 볶음 덮밥 소개합니다.

이름하야 명란 야채 볶음 덮밥. 제맘대로 만든 이름입니다. 제가 만들어 맛나다며 제가 반했고 정말 맛있는지는 다른사람 안먹여봐서 몰라요 ㅋㅋㅋ 레시피는 아주 초간단입니다. 울집 냉장고에 있는 야채 총 출동. 파나 양파는 반드시 있어야 해요. 그리고 명란젓 & 달걀 양념으로 올리브유, 참기름, 소금 끝입니다. 먼저 팬에 올리브유 넣고 뜨거워지면 양파, 파를 넣어서 향을 만들어주고(쎈불) 당근, 버섯, 방토, 양배추순으로 넣어서 볶아줍니다 (중약불) 야채가 반 정도 익으면 명란젓을 가위로 적당하게 잘라서 볶다가  명란젓갈을 넣고 편하게 가위로 싹둑싹둑~~~ 명란젓갈이 반 정도 익으면 중간자리 비워서 달걀, 참기름, 소금을 넣고  후라이팬 뚜껑을 2분 정도 덮어둡니다(중약불) 이때 소금은 달걀에 간하는 정도만 넣으면 돼요.  명란젓갈에 간이 제법 되어있기 때문이죠. 흰자가 어느정도 응고 되었다 싶을때 뚜껑을 열어  달걀이 골고루 잘 섞이도록 주걱으로 저어주며 마저 익힙니다. 어때요  입맛돌고 야채가득해서 혈당관리에도 좋은 요리탄생입니다.  그리 많이 익히지 않아도 되는 재료라 원팬으로 10분정도면 오케이~~~ 양파, 파를 먼저 볶아 향을 만드니 음식의 풍미가 더 살아납니다. 잡곡밥과 함께 곁들여 드셔보세요.  남는건 별도의 그릇에 소분해서 보관했다가 전자렌지에 2분만 데우면 되니  시간되실때 많이 들어놓으시면 됩니다. 

그래가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래가보자

당뇨관리에 좋은 명란 야채 볶음 덮밥 소개합니다.

점심 토달야채볶음

토마토와 계란볶음에 아스파라거스랑 양배추도 넣고 마늘, 파기름 내고 달달 볶으면 끝. 건강한 한끼 먹었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점심 토달야채볶음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직화짜장으로 다이어트 볶음밥 만들어 먹어요~

볶음밥은 진짜 오랜만에 먹네요 ~ 김치랑 당근 양파 등 각종 채소 잘게 썰어서 볶은 다음 꼬들꼬들한 흰쌀밥 넣어서 볶아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말이죠 ~ 아는 맛이라 더 그리운거 같아요~ 하지만 당관리와 건강 관리를 위해  현미밥으로 바꾼 후에는 거의 자연식으로만 먹고 있어요~ 하지만 맨날 같은 음식만 먹으면  좀 힘들잖아요 그래서 가끔씩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직화짜장으로 볶음밥을 만들어 먹었어요~ 식물성 지구식단 ? 모든 재료가 식물성으로만 되어 있어요 고기가 안들어가고 두부 크럼블이 들어 있구요 보존료 합성 향료도 들어 있지 않은 점도 마음에 들어요 모두 익혀진 상태라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돌리면 바로 먹을 수 있지만,  저는 양파와 파프리카를 썰어 익힌 후 여기에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직화짜장을 넣어서 한번더 익히고 여기에 제가 먹는 현미밥을 넣어서  볶아서 먹었어요 맛이요? 너무 맛있죠 제가 거의 자연식으로만 먹어서 한번씩 이런 착한 가공식품 먹으면 아주 잘 넘어갑니다 너무 맛있어서요 ㅎㅎ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는거 같아요   현미 직화짜장 볶음밥 만들기  1) 양파(중간크기 2~3개) 랑      파프리카(1/3) 가늘게 썰어 준비     현미밥 한그릇 준비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직화짜장 1개 2) 양파 먼저 잘 익힙니다. 양파에 수분이 있어서 기름 두르지 않았어요 3) 양파가 어느 정도 익으면  여기에 직화짜장을 넣습니다  4) 파프리카도 넣어서 볶아줍니다 5) 어느 정도 익으면 밥한공기 넣습니다 6) 2~3분 정도 익힌 후 먹으면 됩니다 간단하지요 이렇게 하면 2~3인 정도 먹을 수 있어요~ 완성된 직화짜장 현미밥볶음밥니다 양파랑 파프리카가 약간 아삭한 식감을 줘서 씹는 재미도 있고 맛도 좋아요  양파는 익히면 단맛이 나잖아요 직화짜장이 당류가 11%인데 것보다는 약간 단거 같은데 많이 달지는 않고 딱 좋아요 직화짜장에는 각종 기름이 들어 있는데 이렇게 요리하니 느끼하지도 않네요  저는 완성된 직화짜장 현미비빔밥이랑 매일 먹는 야채를 같이 먹었어요 원래는 단백질이랑 야채부터 먹은 후에 본식사를 하는데 직화짜장현미볶음밥이랑 야채를 같이 먹었는데 이렇게 하니까 둘다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거 같아요  한번씩 살짝 변화를 주는 것도 음식에 질리지 않고  다이어트 식단을 잘 이어갈 수 있는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직화짜장 추천합니다 영양성분 등 자세히 알아볼게요 오븐에 구워 고소하고 담백한 두부크럼블이 들어 있어요  두부스크럼블 18% 들어 있어요 냉장보관해야 합니다  합성향료랑 보존료가 없어요 1팩에 1~2인분입니다 춘장 6.5% 들어있어요 영양정보 보시면 나트륨이 63%인데 양파랑 파프리카 넣어서 같이 요리하니까 짠맛은 거의 없어요~ 탄수화물 함량이 7%라 부담없지요 식이섬유가 16%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찌요 재료에 양배추 대파 마을 등이 들어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식물성 지구식단 직화짜장만 데워서 먹어도 맛있겠지만 저는 양파랑 파프리카 등 야채를 추가해서 먹으면 더 좋은거 같아요 ^^ 다양한 요리에 활옹할 수 있어 좋아요 추천합니다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직화짜장으로 다이어트 볶음밥 만들어 먹어요~

1회차 주제 (다이어트 볶음밥)햇반 쿡반 계란 만능 볶음밥

제품명 : 햇반 쿡반 계란 만능 볶음밥 칼로리 : 425kcal (200g) 단백질 :8g 당류 : 2g 추천 (or 비추천) 하는 이유: 1인분 짜리 2개들어있어요. 간단하고 빠르게 한끼식사할수있어 좋아요 계란,대파,당근,홍피망들어있고 따로 재료를 추가해도 좋아요.저는 베이컨 추가했네요. 당면도 추가하기도하고 참치등등  그때그때 있는거 추가해요 짜장이나 카레추가하면 더 좋아요 운동전.후 간편하게 영양 섭취할때 볶음밥을 자주 먹는데 지니 이벤트도 할겸 해먹어봤습니다. 볶음밥은 언젠나 추천합니다. 이건 운동후 바로 먹는 볶음밥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1회차 주제 (다이어트 볶음밥)햇반 쿡반 계란 만능 볶음밥

(다이어트 볶음밥)클린라벨 풀무원 닭가슴살 볶음밥 추천해요!

✅ 제품명: 풀무원 닭가슴살 볶음밥 ✅ 칼로리 : 225g  ✅ 단백질: 14g ✅ 당류 : 5g  ✅ 추천 하는 이유 1️⃣ 볶음밥 1인분이 225g인데 혼자 먹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햇반 즉석밥 210g)     닭가슴살의 비율이 17%로 많이 들어갔어요. 닭고기가 국내산으로 믿을수있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요      (14g 포함). 칼로리도 410 Kcal(225g당)로 다이어트할때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2️⃣ 대파, 양배추, 양파,애호박, 청피망, 홍파프리카, 당근 7가지 야채가 들어있어요 3️⃣ 가마솥에 지어 고슬고슬한 밥과  닭가슴살, 달걀이 담백하게 어우려져있어요     맛이 강하지 않고 맵지도 않아서 온가족이 먹을수 있고, 제가 먹었을때 맛있었어요     밥이 정말 고슬고슬하고 씹히는 맛이 좋았습니다.     아이들도 잘먹고 제가 먹어도 참 좋았어요. 4️⃣ 풀무원에서 나온 클린라벨 제품이예요.엄격한 첨가물 기준을 적용해서 만든 제품으로 믿고 먹을수 있어요  5️⃣ 비타민 A, 비타민 C, 칼슘과 철분도 들어있어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다이어트 볶음밥)클린라벨 풀무원 닭가슴살 볶음밥 추천해요!

[다이어트 볶음밥] 돌김자반볶음 야채 볶음밥!

돌김자반볶음 235kcl(40g) 단백질5g 당류5g 추천이유: 요즘 다이어트볶음밥을 할때, 특별한것 필요없습니다! 볶은 밥과 양배추 대파 양파 등의 야채에다가 이 제품을 넣고 살짝 볶아주면 완성입니다! 그리고 다 된 볶음밥  위에다 살짝 뿌려주면 아주 맛있고 간편하게 볶음밥 완성입니다. 그래서 이 제품을 다이어트 볶음밥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다이어트 볶음밥] 돌김자반볶음 야채 볶음밥!

혈당관리 레시피추천 방울양배추 새우볶음

혈당관리 치트키 레시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간단하고  영양가 좋아 다이어트할때 도움이 많이 됐어요 1.방울양배추잘라 준비하고 2분정도 찌기 2.마늘 10개 다지고 팬에볶아기름내기 3.껍질깐 새우 같이 볶아주기 4.굴소스 한스푼,참기름,깨 뿌리면 완성!

뭉치꾸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뭉치꾸미

혈당관리 레시피추천 방울양배추 새우볶음

당뇨관리 한 끼 식단 - 두부부침과 삶은 양배추

저는 기저질환으로 인해 스테로이드를 오래 복용하여 당뇨관리가 필수인데요 그래서 아침엔 고구마 사과 견과류를 섭취하고요 점심과 저녁은 들기름에 구운 두부부침과 삶은 양배추 멸치볶음 생선과 같은 음식을 주로 먹고 있습니다 혈당스파이크를 막기 위해 단백질을 먼저 먹고 마지막으로 탄수화물을 먹습니다 그리고 찌개나 국 종류는 전혀 먹고 있지 않고요 대신 한가지 주의사항은 삶은 양배추가 혈당을 빠르게 올려준다고 하니 적당량을 섭취하는게 좋습니다

jjung2님의 프로필 이미지

jjung2

당뇨관리 한 끼 식단 - 두부부침과 삶은 양배추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는다는 양배추 손질 꿀팁

양배추 효능   1. 소화기능 개선 우선, 양배추는 소화를 돕는 데 탁월한 식품이에요. 이는 양배추에 풍부하게 함유된 섬유질 덕분인데요, 섬유질은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주어 소화를 촉진시키고, 변비를 예방하는 데도 도움을 줘요. ​ 2. 면역력 강화 양배추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요. 비타민 C는 우리 몸의 면역 체계를 강화시켜 주고, 각종 질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요. 특히, 감기나 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준다고 알려져 있답니다.   3. 염증 감소 양배추에는 항염 효과가 있는 여러 가지 항산화 물질이 함유되어 있어요. 이러한 물질들은 우리 몸 내부의 염증을 줄여주고, 관절염 등 염증성 질환의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 4. 체중 관리 양배추는 칼로리가 매우 낮으면서도 포만감을 주는 식품이에요. 따라서 다이어트 중인 분들이나 체중 관리를 원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 양배추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5. 심혈관 건강 증진 양배추에는 심장 건강에 좋은 여러 가지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요. 특히, 칼륨 성분이 혈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는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데 기여할 수 있어요. [출처] 소화기능, 면연력 강화에 좋은 양배추 효능은?|작성자 김군     시든 겉잎 정리하기 가장 먼저 할 일은 시든 겉잎을 정리해주는 거예요.     중앙을 중심으로 양 옆&위 아래 잘라주기 그 후엔 중앙을 네모 모양으로 만든다고 생각하며,  중앙을 중심으로 양 옆&위 아래를 잘라줄게요! 위의 사진을 참고하면 좋아요.       ① 쌈용 –    이 중간 네모 중에서도 윗부분은 굉장히 부드럽죠? 벌써 군침이 도네요. 후후. 이 부분은 푹 쪄서 쌈으로 활용하면 좋아요.        ② 샐러드용 – 양 옆 4등분   바로 앞 단계에서 겉잎을 제거했다면 이제 이 상태에서 양 옆 4부분을 잘라주세요.  이 부분은 채썰어두면 샐러드용으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③ 다용도 – 심지 아래쪽   심지 아래쪽은 크기 상관없이 편하게 썰어주세요.  이 부분은 주스로 갈아먹어도 좋구요.  잘게 썰어서 볶음용으로 사용해도 좋답니다. + 볶음용으로 추천드리는 이유는 이 부분이 다른 쪽보다 두께가 더 두꺼워서 볶음으로 찰떡이기 때문!       ④ 채수용 – 심지   양배추가 몸에 좋은 줄은 알았는데 알고 보면 속으로 더 들어갈수록 영양성분이 높다고 해요. 즉, 심지 부분에는 영양소가 어마어마하게 풍부하다는 말씀.    특히 위 건강에 좋은 비타민U 성분이 가장 많다네요. 이 심지를 무심코 버리는 대신 채수 만들 때 사용하면 을매나 좋게요?  맛은 또 어떻구요. 육수를 낼 때 쓰면 달~큰한 맛이 더해져 완전 일품이에요. TIP 샐러드나 절임, 쌈용은 손질 후 되도록 빠른 시일 내에 먹는 걸 추천. 볶음용은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두면 요리할 때 완전 편해요.  [출처 : 살림 브라더 정달래 기자]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는다는 양배추 손질 꿀팁

점심은 야채배추쌈과 닭볶음탕

비가 소강상태 같아서 라떼산책 나갔지만 네이버에서도 계속 온다그러고 불안해서 집근처만 다녔거든요. 한 40분 정도 됐을 때 한 방울씩 내린 거 같아서 또 얼른 뛰어서 집으로 들어갔답니다. 장마땐 이렇게라도 눈치 보면서라도 나올수 있는게 그나마 다행인 것 같아요. 계속 비가 왔다 갔다 하네요. 아침에 라떼랑 나온다고 샐러드만 먹었더니 벌써 배가 고프더라고요. 산책하면서 배고파서 어쩌나 싶었는데 집에 가서 정리하니 벌써 11시가 다 돼서 점심 먹어야겠다 싶었어요. 거하게 샐러드 해먹은 것도 얼마 안되서 점심 야채는 간단하게 야채배추쌈 만들어서 먹었어요. 쌈배추에 치커리 당근 콜라비 브로콜리 파프리카 조금씩 넣고 초당옥수수와 양배추라페도 조금씩만 넣고 견과류도 하나 할라피뇨도 하나 넣고 오리엔탈드레싱 쬐끔식 뿌렸어요. 어차피 배추 크기가 크진 않아서 이렇게 몇 개씩만 넣어 만들어서 손으로 하나씩 먹으면 돼요. 만들 때도 간단하고 먹기도 편해서 샐러드 미니 버전으로 샐러드 만들거나 먹기 귀찮을 때 자주 해먹어요😅😁(저도 가끔은 간단한 버전이 있어서 편하게 만들어서 편하게 먹을 때도 있어야 유지가 된답니다)  그리고 그제 어머니가 해주신 닭볶음탕이 아직도 남아 있었거든요. 잡곡밥 하나 데워서 로메인에 맛있게 싸먹었답니다. 이렇게 점심 맛있게 먹고 다시 준비해서 1시까지는 일하러 가야 되거든요. 오늘은 바쁜 날이네요😅  비오니까 우리 라떼는 집에 있을 거예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야채배추쌈과 닭볶음탕

다이어트 지금이지(DIET, NOW EASY!) 1회차 볶음밥

제품명 : 그레인보우 단호박 볶음밥 칼로리: 250칼로리  단백질: 9g 식이섬유:11g 잡곡볶음밥이고 야채가 풍부하고 단호박맛이 확실하게 납니다. 재료들 원물 그대로의 맛이 나서 맛있습니다. 한끼먹으면 든든합니다. 다이어트나 체중 조절 목적이 아니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소고기나 참치, 새우 같은 재료가 들어가지 않아서 별로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식감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so2님의 프로필 이미지

so2

다이어트 지금이지(DIET, NOW EASY!) 1회차 볶음밥

저녁식사- 양배추 볶음밥!

날이 더워서, 간단하게 야채들도 볶음밥 해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식사- 양배추 볶음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