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치팅데이- 김치를 이용한 두부김치와 김치 부침개^^

다이어트 하는 식구가 있어 요즘 김치랑 두부를 이용한 요리를 많이 하고 있어요. 치팅데이에도 죄책감없이 먹을 수 있는 요리는 바로 두부 김치와 김치부침개에요. 김치는 발효식품이라 몸에도 좋고  여러 요리에도 활용가능해서 없어서는 안될 재료인거 같아요.  두부 김치에 김치는 어머님께서 손수 만들어주신 전라도식 생김치구요 두부는 두툼한 초당두부입니다. 김치 부침개 레시피도 완전 쉬워요.  둥근 볼에 갖은 해산물을 썰어 넣고 김치도 종종 썰어서 부침가루와 함께 개우면 끝~  요리하기도 쉽고 맛도 좋은 김치요리로 치팅데이 제대로 즐겨보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치팅데이- 김치를 이용한 두부김치와 김치 부침개^^

피자 한판

피자를 한판 주문해서  잘 받아서  먹고 있어요  토마토 케찹을 뿌리고  핫소스와 치즈가루도 뿌려서 콜라와 같이  한조각을  입에 넣으면 으~ 음 맛이 있어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피자 한판

날씨좋다고 창문 활짝 열어두지마세요 ㅜㅜ

하... 청소하는데 노란 송화가루 장난아니네요 ㅜㅜ 너무싫어요 ... 베란다 바닥은 난리났어요  거실바닥도 노랗게 묻어나오네요 ㅜㅜ 대청소각입니다 ....

나는무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단백질 가루

나이가 들다 보니 단백질이 없어 단백질 챙겨먹어요

원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킬

단백질 가루

치팅데이 디포리 칼국수

멸치 디포리 칼국수  칼국수에 치팅데이 ㅋ 재료 가급것 많이 안넣고 멸치 디포리 로만 육수내서 자투리 채소 조금 넣고 김가루만 올려서 간편하게 먹어요 🤫고면 많을 때가 맛나긴 한데 그래도 간만에 탄수화물이라 아주 좋네요 ㅋㅋ

쪽쭈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쪽쭈리

치팅데이 디포리 칼국수

신랑 아침은 블랙 미숫가루

어제 과식한 신랑은 아침 선식 줘요 몸에 좋은거 듬뿍. 꿀 조금만 넣어줘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신랑 아침은 블랙 미숫가루

나만의 혈당관리법(시그널2)

저는 과자랑 과일주스를 정말 즐겨마셔요 커피또한 그렇고요 과자쥬스는 정말 당성분이 어마어마 하잖아요 그래서 안사먹고 직접 만들어 먹는답니다 밀가루대신 아몬드가루 보리가루 타피오카전분등으로 반죽해 설탕을 아주 적게 넣어 건강하게 만들어 먹는답니다 과일주스도 안사먹고 갈아 마신답니다 단백질과 식이섬유비타민은  야채와 콩이 많이 들어간 청국장과 된장국을 많이 끓여 먹고 고기도 적절히 꼭챙겨 먹습니다 하루 걷기는 꼭 5천보 채우고 식후에 꼭 나눠서 15분씩 걷기를 합니다 100계단 타기도 같이 진행중이고요 과자를 만든거 올릴가말까 하다가 저는 정말 과자빵을 좋아해 당관리를 이렇게 안사먹고 설탕 적게 넣어 좋은 재료로 만들어 먹는 관리법을 하고 있어서 정직하게 올려글썼습니다.. 

정숙한여자정말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숙한여자정말

나만의 혈당관리법(시그널2)

어제 만든 부추오징어전

어제 부추오징어전 만들었는데 망했어요 실폐원인은 보리가루.. 집에 보리가루 많아 고걸로 베이스했는데 접착력이 없네요

원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킬

어제 만든 부추오징어전

치팅데이 굴림만두전골 추천합니다

우리 와이프가 손수 만든 요리랍니다 만두쏘도 집에서 직접 만두피 밀가루대신 고기야채 양념해 완자처럼 둥글둥글 만들어  타피오카전분가루에 데굴데굴  굴려 배추에소고기 겹겹 차곡차곡  버섯 콩나물 떡 오뎅 고추 먀늘 등등넣어 사골육수를 붓습니다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만들어둔 과하지않은 양념 넣고 간 살짝해 더 끓여내면 끝입니다 만들어놓은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답니다  단백질에 식이섬유가 풍부한 건강식겸 너무너무 맛난일품 요리랍니다 배부르게 먹어도 살찔 걱정 전혀 없고요 

비포장도로자전거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포장도로자전거

치팅데이 굴림만두전골 추천합니다

치킹데이- 닭(도리)고사리찜

내일 닭 오븐구이 하려고 퇴근길 장봐왔는데.. 지니어트 잠시 보다가 치팅데이 챌린지 나와서  오늘이 그날이다 싶어서 급 요리 변경~ ㅋㅋ 평소 먹고 싶었던걸 덕분에 만들어 먹었어요 ^^ 닭도리탕 조리법인데 찜처럼 고사리 듬뿍넣고 감자랑 같이 자박하게 끓여 먹음 든든~~ 깨끗이 씻어 닭에 칼집 살짝 넣어 우선 자박하게 한소끔 끓이는 동안 (맛술과 소금 미리 조금 넣고 간 베이게 끓임) 양념장(고추장+간장+맛술+설탕+고추가루) 만들고 감자 먹기 좋게 썰고 양파 파 큼직하게 썰어두고 마늘은 바로 다져서 마지막에 올리고 조금 남긴 양념 마저 넣고 양파로 더 넣고 파도넣고 후추넣고.. 달달구리 원하면 올리고당 쪼매넣고 살짝 끓여서 자박하게 해서 고사리랑 닭이랑 함께 먹음 최고!!! 밥없이도 감자있어 든든~~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치킹데이- 닭(도리)고사리찜

오차즈케+집반찬..

치팅데이.. 정말 건강하게 치팅하기가 너무 힘들죠ㅠ 저는 단것도 땡기는데 가끔은 짭짤한게 정말 먹고 싶더라구요 그럴땐 일본에서 사온 오챠즈케 스프에 밥 말아서 짭짤한 반찬과 함께 먹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물에 밥을 말아먹는다면 일본에는 차에다가 밥을 말아먹는 음식문화가 있어요 여기에 연어나 튀김가루같은걸 추가해서 그냥 먹는것보다 더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그래서 대충 때우기보단 요리를 먹는 느낌이 나서 좋아요 일본 여행 갔다올때 기념품으로도 추천해요!

으갸님의 프로필 이미지

으갸

오차즈케+집반찬..

치팅데이엔 채소 가득 찜닭!!!!

치팅데이엔 단짠단짠 매콤한 찜닭 만들어 먹어요~ 죄책감을 덜기위해 채소 가득 넣어주고 그래도 먹는 즐거움은 포기할 수 없으니 사리로 물만두와 당면사리를 먹기전에 넣어줍니다~^-^ 다 먹은 후에 볶음밥!!! 빠질 수 없죠~신김치 쫑쫑 썰어서 밥과 함께 볶아준 후 참기름과 김가루로 마무리하면 배불러도 무한정 먹을 수 있어요~  오늘이 그날이에요!!! 치팅데이 즐겁게 보내세요~~~~^-^/

hJ해찡님의 프로필 이미지

hJ해찡

치팅데이엔 채소 가득 찜닭!!!!

치팅데이엔 치킨!!

쌀가루+아몬드가루+튀김가루 조금 섞어서 반죽 만들어 닭가슴살 바삭하게 튀긴 다음 저당 고추장, 알룰로스, 저당 케첩으로 만든 양념소스 푹 찍어 먹으면 이게 바로 행복이죠!! 치킨 짝꿍 맥주도 빼놓을 수 없어서 맘 다잡고 딱 두캔만 마셔줍니다!

김빠진맥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빠진맥주

치팅데이엔 치킨!!

샐러드

참깨가루를 너무 넣었나봐요 드레싱 만들어 섞을때부터 이상하더니 모양이 썩~~ 보기 좋진 않네요 그래도 맛은 좋아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샐러드

아침, 요거트와 두부야채전

같은 루틴 반복하기 감사하기 검은콩가루 처음 사봤는데 넘 좋네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요거트와 두부야채전

저탄수 다이어트 오코노미야끼

다이어트 오코노미야끼 재료(2인분기준) 양배추 1/4통, 새우5개, 오징어 한주먹, 파, 계란2개, 부침가루 2스푼, 가츠오부시 #안에 들어가는 토핑은 원하는 토핑 넣으시면 되는데 저는 새우, 오징어가 칼로리가 낮아서 이걸로 넣었습니다. 소스-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데리야끼소스, 오뚜기 하프마요   1. 양배추 채썰고 파 쫑쫑 썰어 넣은 볼에 부침가루 2스푼, 계란 2개 넣어서 섞어주면 반죽 완성이에요. 다만 밀가루가 별로 안들어가서 접착력이 약하기때문에 주걱으로 양배추를 살짝살짝 잘게 다지듯이 섞어주시면 모양잡을때 좋아요. 2. 달군 후라이팬에 오일 두르도 반죽을 많이 두껍게 올려주세요. 양배추다 숨이 죽으면서 부피가 확 줄어들거든요.  3. 중불에 앞뒤면 골고루 속까지 익히신 다음 접시에올리고 저칼로리 데리야끼소스와 하프마요네즈 적당히 뿌려주시도 가츠오부시 뿌려주시면 끝입니다.

쇼덕수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쇼덕수나

저탄수 다이어트 오코노미야끼

♬땅콩이 땡길땐?추억의 땅카

어릴적 먹었번 카라멜인데 마트에 가보니 아직도 땅콩 카라멜이 있네요 말랑카우도 맛있고 땅콩이 먹고 싶을 때 땅콩 카라멜~ 우유나 미숫가루랑 먹어도 맛있어요:)

ssalcong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ssalcong초코

♬땅콩이 땡길땐?추억의 땅카

카페 저당음료 소개- 더 벤티

저당음료 더 벤티 저당 아이스코코넛라떼입니다 원래 당이 21그램이였는데 12그램으로 감량됐구요 단백질 포함 단점은 고카페인 함량입니다 코코넛가루가 육안으로 보일만큼 많이 들어가 있어요 파우더 포함으로 바닥을 보면 가라 앉아 있어서 휘휘 저어 드셔야 해요 맛은 저당치고는 너무 맛있습니다

서구이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구이쁜이

카페 저당음료 소개- 더 벤티

비염엔 꼭 노즈 스위퍼 하세요!

비염있는 딸은 늘 저녁 자기전에 코세척해요. 분말가루 넣고 물 미지근하게 넣어서 준비해주면 알아서 잘해요. 재채기, 콧물, 코막힘 증상도 좋아졌어요. 이거 진짜 효과 좋아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비염엔 꼭 노즈 스위퍼 하세요!

카레 닭발 고시히카리

아이들이 고시히카리만 먹고싶다고해요 잡곡 포기하고 쌀밥 닭발도 잘 먹어 닭발까지 고춧가루 더 넣어 빨갛게 하고파도 아이들용이라 하얗게~~ 카레와 조합이 오묘하지만 저녁 후딱 차려 먹어봅니다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카레 닭발 고시히카리

혈당일기 2기 6일차 인증

날짜:2024.5.9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전  내용:어제 낮에부터 좀 과식을 했더니 오늘 아침에 공복 수치가 평상시보다 좀 높게 나왔네요  좀 방심하면 결과치가 나오네요 어제주로 밀가루 음식위주로 많이 먹었는데 오늘은 야채위주식단을 바꿔야 되겠다

수호천사삐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호천사삐삐

혈당일기 2기 6일차 인증

아침은 명란 오두버비(오이,두부,버섯 비빔밥)

남편과 큰애의 아침은 명란 오두버비 김가루와 참기름 솔솔 뿌려주고 간장 살짝 그리고 계란후라이 맛있는 아침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아침은 명란 오두버비(오이,두부,버섯 비빔밥)

5/8(수)밀가루 없는 과자!!😃

출처:@un_ni_tip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5/8(수)밀가루 없는 과자!!😃

간식, 샌드위치와 딸기라떼

내가 밀가루 먹기만을 기다렸는지 먹기 시작하자마자 엄청나게 먹을 일이 생기네요 조카랑 카페에서 공부했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간식, 샌드위치와 딸기라떼

🎃 오랜만에 단호박계란빵🥚

🎃 오랜만에 단호박계란빵🥚 단호박 쪄놓은 것과 계란 넣고 아몬드 넣어서 다이어트 케이크 만들었어요. 밀가루 설탕 없이 단백한 맛이에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오랜만에 단호박계란빵🥚

혈당기록 챌린지 2기 4일차

5월 7일  화요일 하루종일 비 점심 식후 최고 혈당 241mg/dL 집밖에서 점심으로 부추파전1/2판 먹었는데 혈당 241까지 올랐어. 밀가루 많이 들어가서 그런가봐. 집에서 해먹을땐 귀리가루+콩가루로 만들어서 안오르는데. 역시 집밖음식은 혈당이 많이 올라.

동동이고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동이고모

혈당기록 챌린지 2기 4일차

컵누들 레시피

요즘 컵 누들 활용한 레시피가 많네요. 인스타 보다가 발견한 레시피 인데 야채 다양 하게 넣어서 스프가루랑 누들 넣어서 먹는 건데 맛있어 보여요 . 저도 하려고 캡쳐 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컵누들 레시피

터지니까 계속 들어가는 밀가루

네 개는 먹은 거 같아요 일단 배 안에 들어갈 수 있다고 생각하니 먹거리네요 못 들어가는 음식이어야 돌덩이였을텐데 말이죠 속이 왜 쓰릴까요... ㅠㅠ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터지니까 계속 들어가는 밀가루

왜 속이 쓰렸을까요

점심 간식을 먹은 것.. 메가 허니자몽블랙티 양배추 딸기바나나우유 믹싱 공복이라 쓰렸을까요? 🤔 어제 밀가루 먹기 시작하고 오늘 속이 쓰리면 어떡하니....  또 NO밀가루 캠페인 시작해야 할까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왜 속이 쓰렸을까요

머위대볶음

머위대 볶았어요 들깨가루 넣고 볶으니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머위대볶음

혈당일기 2기 6일차

5월 7일 저녁식후 1시간 후 측정 140 저녁을 먹기 30분 전에 새싹보리가루 한 잔 마셨다 그 뒤 저녁을 먹고 약간의 군것질을 했는데 생각보다는 혈당이 덜 오른게 아닌가 한다 물론 나만의 생각이지만 저녁 군것질을 안해야 하는데 참 끊기 어렵다 내일은 진짜 꼭 지키길 바라며

뾰로롱v님의 프로필 이미지

뾰로롱v

혈당일기 2기 6일차

나만의 혈당관리방법

당뇨인이라면 다들 알고 있는 거꾸로 식사법이 나의 최애 혈당관리 방법입니다. 나의 공복 혈당은 평균적으로 103~114입니다. 관리를 했는데도 이 정도의 수치입니다. 관리를 하지않고 먹고 싶은 간식을 마으대로ㅠ다 먹었더라면 더 엄청난 수치가 나오겠지요. 제가 관리하고 있는 거꾸로식사법은 말그대로 먹는 순서를 거꾸로 하는 방법입니다. 밥부터 먹지말고, 채소나 과일을 먼저 먹고, 이후 단백질 반찬을 먹습니다. 마지막으로 밥을 먹는 것이지요. 영양소별로 나열하자면 식이섬유(채소,과일),단백질(고기,두부,계란,생선),탄수화물(밥,밀가루)순입니다. 매 식사때마다 이렇게 식사하려고 노력해서 혈당수치관리를 열심히하고 있답니다

강미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미

나만의 혈당관리방법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