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3기 혈당일기 4일차
5월 16일 저녁 8시 35분 혈당측정 아침 현미잡곡밥,제육볶음 점심 잡곡밥,두부김치 저녁 피자3조각,참외,찐계란1개를 섭취하고 약 1시간 경과후 측정한 혈당값이다. 지난 2일간 혈당이 낮게 나와 기기의심도 나고해서 밀가루 음식먹고 의자에 앉아있다 측정해보니 역시 많이 나왔다.
파인솔
5월 16일 목요일 혈당일기 3기 4일차
2024년 5월 16일 목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후 바로 혈당 측정 결과 : 162mg/dL 내용 : 밀가루는 위험해~~~오늘 아들들이 자장면 먹고 싶대서 배달음식으로 저녁 해결. 자장면 참았어야 하는데 역시 밀가루는 혈당에 치명적임을 다시 한번 깨달은 날. 참자, 참아~~~런닝머신 1시간 달리자. 그럼 정상으로 돌아오거야. 화이팅!
wrinkle
혈당 3기 3일차인증
5월16일 혈당 139 3시간후 혈당 점심에 12시 30분에 쌀국수 김치. 참외 오렌지 먹었다. 100이하는 그림의 떡이다. 과일을 먹고. 좋아하는 밀가루 국수대신 쌀국수를 먹었는데도~~ㅠ
깊은샘
치팅데이에도 다이어터니까!
치팅데이에 보통 치킨을 많이 먹어요. 그래도 저는 다이어터니까 치팅데이라고 그 동안 먹고 싶던 음식을 먹기 보다 면이라면 밀가루대신 쌀면을 먹거나 대체 식품으로 즐기고 있어요! 이번에는 쌀면으로 국수를 먹었는데, 면을 먹고 싶었던 만족감 해소하고 좋았어요. 효소까지 챙겨서 먹어주면 다이어터의 치팅데이로 딱이죠!
선물부자
5/16(목) 혈당일기 4번째
5월 16일 목요일 혈당일기 입니다. 오전에 카스테라 를 한조각 먹었습니다. 혈당은 111 나왔는데 아마 더 올라갔겠죠. 밀가루 안먹는게 참 어렵습니다. 낮에는 채소와 단백질 위주로 먹으려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 ~ 건강이 최고입니다!
밍키199
100% 생강차
바람이 심하게 부네요. 날씨도 좀 쌀쌀해 진 것 같아서 아침 먹고 생강차 따뜻하게 한 잔 마셔요. 다른 첨가물 없이 생강가루만 들어있어 정말 써요. 안 먹던 도라지조청 넣어서 먹으니 덜 맵고 맛있네요.
러브복동
5월16일 혈당 일기 3기 1일차
공복혈당이 129 너무 높다 어제 저녁을 너무 늦게 먹고 빵이랑 쌀국구 밀가루를 먹었더니 ㅜㅜ 나도 조심해야겠다
장보고
과일
과일 맛있네요 바나나랑 카카오 가루 찰떡이에요 무가당 카카오 가루지만 달달 바나나랑 먹으면 달아요
현유리
5월 15일 혈당일기 3기 2일차
날짜 : 5월 15일 측측정시간 : 저녁식후 기록 : 비도오고 휴일 저녁이라 애주가인 신랑의 안주로 부추전을 했어요 모든 전에 밀가루는 약간만 넣고 우유 200ml한팩을 꼭 넣어서 단백질도 보충해요 밀가루 많은 전을 드시던 분들은 저의 전이 야채가 너무 많아서 싫다고 하는데 신랑은 다행이 좋아해줘서 맛나게 먹었어요 일반 가정식을 먹을때보다 2단위 더 주사했는데도 180 을 찍어서 계단 18층을 5번 올랐어요 내려갈때는 엘베의 도움받구요 다행이 정상혈당보고 잡니당
연완이맘
혈당기록 3기 2일차 인증
저녁 식후 2시간 혈당입니다 비오는 날이라서 부침개를 먹었는데 야채를 많이 넣고 밀가루는 최소로 했더니 정상수치를 기록했군요
구라72
[저당레시피] 고추장의 당질 함량 무려 45%
고추장의 당질 함량은 무려 45%로, 간장과 된장의 당질 함량 각각 약 16%, 10% 보다 높다. 고추장을 사서 드실 분은 당분을 1/8로 줄이고 설탕 대신 알룰로스로 만든 국산 '저당 고추장'을 추천합니다. 그래서 저당 고추장을 만들어 봤는데 괜찮은것 같아, 살이 덜 찌는 '저당 고추장'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재료) 고춧가루 150g, 국간장 90g, 액젓 45g, 설탕 대신 알룰로스 45g, 콩가루 10g, 청주나 소주 90g, 물 30g *** 대체 설탕 알룰로스는 일반 설탕보다 훨씬 부드럽고 첫눈처럼 폭신폭신 입체가 곱고 약간 밀가루 같은 느낌임 [저당 고추장 만드는 법] (첫째) 알룰로스, 고춧가루, 콩가루를 믹서에 곱게 감. (둘째) 국간장, 액젖, 청주 또는 소주, 물을 넣고 끊임. (셋째) 곱게 간 가루와 끓인 재료를 섞는다. (넷째) 콩가루로 점도를 맞춘다. (다섯) 24시간 숙성 후 냉장보관으로 3~4개월 섭취 가능함. 담근 저당고추장으로 떡볶이를 만들어 봤어요 [저당 떡볶이 레시피] (재료) 떡국 떡 200g, 물 400ml, 안심 소고기 200g, 어묵 4장, 양파 0.5개, 당근 1/3개, 파 한대, 삶은 계란 1개, 저당 고추장 1큰술, 고춧가루 1큰술, 다진마늘 약간, 간장 2큰술, 표고버섯가루 1큰술, 다시마가루 1큰술, 알룰로스 2큰술, 참기름 1 큰술, 통깨 2큰술, (저당 떡볶이 만드는 법) (첫째) 떡국 떡은 물. 씻어 놓는다. (둘째) 안심 소고기와 어묵, 야채는 한입 입크기로 썰어 줍니다. (셋째) (양념장 만들기) 저당 고추장, 고춧가루, 다진마늘, 간장, 표고버섯가루, 다시마가루, 알룰로스를 섞어 비벼 넣는다. (넷째) 물 400ml에 만들어 놓은 양념장을 넣어 풀어 끓인다. (다섯째) 떡국 떡과 썰어 놓은 안심 소고기, 어묵, 야채를 넣고 중불로 끓여준다. (여섯째) 떡국 떡이 말랑해지면 불을 끄고 참기름 및 통깨를 넣고 버무려 주면 저당 떡볶이 완성! [혈당도 철저히 관리해요] 맛있게 먹고 운동도 열심히 해서 혈당을 관리하고 있어요.
미주장
비오는 날은 전이네요
오늘은 전 먹으라고 비가 오나봐요 김치전 좋아하지만 오늘은 야채 듬뿍 넿고 전 부쳤어요 호박 깻잎 양파 부추 넣어서 부침가루 조금 넣고 부쳤는데 역시 전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agnes0117
5.15수♦️혈당일기3기2일차
5월15일수요일 공복혈당117mg/dl 이게 일어나자마자 체크하면 좀 더 높게나오나??처음 쟀을때 좀 높길래 1시간쯤뒤 다시재니 12나 떨어지다니..어제부터 좀 이상하네....흠.. 1시간 더 뒤에쟀음 105됐을란가??.... 아무튼 오늘 아점은 밥과반찬을 먹고 간식으로 과자쪼금 미숫가루도 타 마시구 ~비오니 집에서 맛나게 잘 챙겨먹었다 운동은 홈트좀하구 실내바이크 돌리고 휴일 너무과식하지않고 잘 보낸것같아 뿌듯하네
어묵손가락
팬케익
알룰로스 올린 보리가루로 만든 팬케익이예요 다음엔 좀더 보들보들 농도좀 맞춰야겠어요
원킬
머위대볶음
들깨가루 넣고 볶으니 넘 맛나요
보통아이
시금치와 치즈
시금치는 여러가지 음식으로 만들어 먹는다. 주로 나물이나 시금치국으로 먹는데 포만감도 있고 맛도 좋은 시금치전을 해서 먹는다. 시금치에 부족한 영양소를 치즈와 같이 먹으면 모양도 이쁘고 맛도 좋다. 시금치를 깨끗이 씻어서 계란과 약간의 밀가루를 더해서 부치면 간단하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음식이다. 치즈를 더해주면 더 맛있다.
who8365
춘천 닭갈비 추천요
제로딜에서 판매하는 춘천 닭갈비를 11,900원에 세봉지 구매했습니다. 한봉지당 500그램이고 저희는 세식구라서 먹기에 적당했습니다. 내용물만 그냥 먹으면 양이 부족할수도 있고 야채를 좋아하는 저희는 양배추와 양파 감자를 넣었고 양념이 부족해서 마늘과 고춧가루 참치액젖 한스픈 굴소스 쬐끔 더넣어서 만들어 먹었어요. 가격대비 양도 적당하고 만들어먹기 편하고...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반찬이 없을때 뚝딱 만들어 먹었습니다.
파인호랭이
양배추전
간단하게 10분안에 해먹는 양배추전입니다. 반죽재료 양배추 300g 베이컨3장 계란 1개 양파 1/2조각 고추 1개 부침가루 1.양배추 얕게 채썰고 양파,고추,베이컨 잘게 썰기 2. 채썰은 양배추 2~3분 찜해서 부드럽게 3. 양배추와 다른재료 넣고 부침가루,후추 넣고 반죽 4. 후라이팬에 기름 적당히 넣고 부치기 양배추가 위에 부담되지 않고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빠담소리
혈당기록챌린지 3기 3일인증
공복12시간 저녁에 입 터짐으로 피자 두조각에 콜라에 ㅠ 무슨 조화인가 밀가루 안먹으려 노력했는데 ㅋㅋ 아침 안먹고 비와 계단 18층 왕복 3번하고 혈당체크 ~
펭딱이
치팅데이_아게다시도후
식단조절 중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고 싶을 때 건강한 안주를 소개합니다. 먼저 연두부를 잘라 물기를 가볍게 빼 주고 두부의 모든 면에 전분을 묻혀 후라이팬에 구워줍니다. 저는 옥수수가루 전분이 있어 이걸로 했네요. 이렇게 구운 두부에 간 무, 쯔유+물 1:1 비율로 섞은 소스를 얹으면 끝!! 쉽고 간단한데 맛과 영양도 같이 즐길 수 있어요~ 저는 맥주 한 잔 하겠습니다~
비육지탄
치팅데이 ㅡ 밥솥바나나카스테라
너무 쉬어서 금방 했네요. 좀 달아서 다음엔 박력분 밀가루로 만들면 다이어트식이 되겠네요. 사진순서 재료준비한다. 밥솥안에 식용유바른다. 재료 모두 밥솥에 섞는다. 압력밥솥 만능찜 40분으로 취사
잔머리미애
폼클린징
아침 세안제 밖에 나갔다가 오면 미세먼지.황사.송화가루 가득인 요즘 꼭 세안해야합니다
원킬
혈당일기 3기 1일차 인증
날짜:5월 14일.화요일 혈당측정시간:아침식후 2시간 내용:아침식후 2시간후 혈당측정했다. 식단은 흰밥,오징어무국,도라지무침 약간,고추멸치볶음,두부조림,김치조금 이었다.밀가루와 전,튀김음식,소스등이 없어 평소보다 낮게 나온것 같다.
마루와함께
효소
효소 한포 먹어요 콩가루 맛이라 고소해요
뽀봉
저녁 간식은 라볶이 😂
친구랑 밥 사먹고 귀가한 아이들이 또 출출하다고 하여 라볶이.. 라면. 오뎅. 떡. 마지막엔 치즈 넣었어요 양배추는 없어서 패스.. 마지막에 카레가루 약간 넣으면 더 맛있어요^^
우리화이팅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국민 유산균이라 불리는 종근당건강의 생유산균 락토핏 골드 달달한 포도맛의 가루형태로 물없이 그냥 먹어도 잘 녹아서 흡수되요. 아이부터 부모님까지 장건강 지킴이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좋은거 같아요
건강하자으니
쌈장 만들었어요
고추장 된장 올리고당 참기름 마늘 파 깨소금 양파다져서 넣고 콩가루 넣기 해서 만들었어요
수수깡7
5월 14일 혈당일기 3기 2일차 인증
5월 14일 화요일 측정시간 : 점심식사 1시간후 아침 /두유 1개 점심/ 바지락칼국수.김치 산책 나왔다가 칼국수맛집이 보여 식단관리을 못했네요 밀가루음식은 웬만하면 먹지 말아야 히는데 저녁은 야채샐러드로 먹어야겠어요
달콩님
냉모밀
지난 금요일에 냉모밀 먹었어요 메밀은 원래 찰기가 없어 밀가루를 섞는 것은 알고 있는데 탱탱하고 메밀향도 없는 것을 보아 진짜 메밀이 얼마나 들어갔는지 모르겠지만 탱탱쫄깃 식감 사랑하여 맛은 있었네요
파란여름
기분 좋은 날~🎵🎶🎶
심심풀이 용돈퀴즈 풀고 대박 맞았어요^^ 오늘은 좋은 일이 생기려나요?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네요 발코니 물청소 하니 노란 물이 흘러요 꽃가루 엄청 날리는 날입니다 비염 있으신 분들은 마스크 하고 다니시면 도움 되겠어요
청간정
분더카페 저당간식 글루텐프리 파운드케이크
분더카페 저당간식 글루텐프리 파운드 케익이에요 빵 너무 맛있어요 전 빵순이거든요 빵에 밀가루 소금 설탕 빵에 엄청 들어가서 부담 ㅠ 어려서 부터 빵 좋아해서 빵공장으로 시집가라 했을정도에요 ㅋ 당뇨환자는 아니지만 당뇨환자간식으로 도움받고 있어요 그래서 과자나 빵 같은건 당뇨환자간식으로 구매합니다 파운드 케익도 그중 하나에요 크기는 성인 손바닥만한 사이즈고요 맛은 의심할거 없이 너무 맛있어요 유통기한이 길지않은게 유일한 단점이에요 그거 외에는 단점이 없습니다 당뇨환자 간식으로 먹는게 제 혈당관리비법이요
영선이302
5월 14일 혈당기록 챌린지 3기 2일차 인증
혈당 관리 챌린지 3기 2일차 날짜: 2024년 5월 14일 혈당 측정 결과: 99 mg/dL 혈당 측정시간: 아침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쌀빵과 양배추와 계란으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아침으로 먹고 출근한다. 오늘도 하루 생활운동의 루틴으로 걸어서 출근했다. 밀가루나 튀김류를 먹지않고 생활하니 당수치가 좋게 나온다.
Kram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