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간단한 저녁 레시피ㅡ 얼큰한 김치 떡국
ㆍ재료ㅡ 떡국떡, 김치, 멸치 다시다, 고추장. ㆍ만들기ㅡ 다시마나 멸치로 만든 육수에 쏭쏭 썬 익은 김치와 야채를 넣고 끓이다가 떡국 떡을 넣어 푹 끓이면 얼큰한 떡국 완성. ㆍ들깨 가루도 넣어 먹음 맛있어요~^^ ㆍ저녁 시간 출출한 속을 따끈하게 채워 줄거예요. ㆍ남아 있는 떡국떡, 묵은 김치 소비에도 좋습니다. 저는 청경체, 팽이버섯이 있어 넣어봤습니다.
뚠뚜네
흑임자 연근 샐러드
자칫 지루할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이 좋은 연근샐러드에요. 흑임자 가루, 저당마요네즈 반/ 일반 플레인요플레, 땅콩버터소량, 올리고당, 레몬즙, 식초, 간장 조금 넣어서 만드시면 금방 만드실수 있어요. 연근은 체지방감소에도 좋고 흑임자연근 샐러드로 만들면 고소담백한 맛을 한번에 느낄수 있어 아삭하며 체지방 감량도 덤이랍니다.
베베마름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시래기국
시래기를 물에 살짝 데쳐줍니다. 데친 시래기에 마늘, 고춧가루, 된장을 잘 버무려줘요. 냄비에 물을 붓고 국물멸치와 다시마를 넣어줍니다. 물이 끓으면 양념해둔 시래기를 넣고 잘 끌여줘요, 이후 다시마를 건지고 국간장으로 간을 해줍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시래기국 완성입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한끼 그러면서도 건강한 한끼를 만날 수 있는 시래기국이에요! 추천합니다
호롱이
배고픈 다이어트가 아닌 나쁜 음식 줄이기로 갱년기 급증살 반납했어요
평소 누구보다 걷기 등 운동을 열심히 해 왔지만 갱년기를 겪으면서 운동과는 무관하게 점점 살이찌면서 체중감량에 대한 자신감이 점점 줄어들고 있던 중 간헐적 단식과 저탄고지에 대한 정보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그때 제 몸 곳곳에 뾰로지 등 염증과 혈당이 정상에서 이탈하려고 하고 있어서 이대로는 안되겠다라고 경각심을 갖고 2023년 1월 1일부터 본격 다이어트에 돌입했습니다. 아마 그때쯤 70키로라는 숫자만큼은 차마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싶지 않은 마음에 최고 체중을 경신할때에는 기록을 남겨두지 않았기에 제게 기록된 자료보다는 훨 높은 70키로 가까이 육박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먼저 저의 전후 모습 정확한건 아니어도 느낌만 먼저 함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전) (사후) 저는 운동을 그리 열심히 했음에도 체중관리가 안되었음을 이미 체험하였기에 지금은 식단이 90% 운동 10%의 비중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아침은 유산균과 분말비타민c 2000mg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그리고는 점심때까지는 물만 마시고 점심은 주로 구내식당을 이용하지만 첨가물이 많이 들어간 반찬은 가급적 멀리하고 점심메뉴 선택권(외식 등)이 있을때는 닭백숙, 삼겹 등 고기구이 등 클린한 메뉴를 선택하는 편이며 탄수화물 폭탄인 중국음식은 가급적 이용하지 않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저녁은 야채찜, 아보카도, 계란등으로 가벼운 식사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설탕 등 단순당, 포도씨유 등 식물성오일, 밀가루를 가급적 멀리하고 있으며 주방 오일은 냉압착올리브유, 아보카도오일로 모조리 바꿨습니다. 처음엔 식단을 철저하게 지키려고 했었고 3개월간 급격하게 체중이 줄어들었습니다. 3개월이 지난 뒤로는 완벽한 식단은 아니지만 해로운건 가급적 덜 먹자라고 편한 다이어트를 실행중이며 아주 조금씩은 지속 감량중입니다. 체중감량이 되면서 자연스레 건강에 대한 청신호가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지방간이 없어졌고 염증반응이 없어졌으며 무엇보다 작아져서 입지 못한 옷들을 다시 꺼내 입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혹자는 저의 이런 식단은 맛없어서 못먹어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먹다보면 입맛도 바뀌더라구요. 그리고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식단도 너무 많더라구요. 밀가루를 대신한 타피오카전분 등 대체품을 활용하구요 치킨 피자등도 예전처럼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은 먹고 있지만 신진대사가 향상되었기에 먹는다고 모조리 지방으로 저장되었던 작년과의 몸은 다른 덜 찌는 몸으로 변해 있습니다. 급격한 체중 감량이 가능한 초창기에는 철저하게 관리해서 몸의 대사를 안정시킨 후에는 조금씩 이탈한 식사를 하여도 체중이 늘지 않거나 늘더라도 바로 회복되는 몸으로 변화되었음을 느낄수 있습니다. 1년동안 12키로 남짓 감소되었구요 2024년말까지는 50kg 정도까지 감량해서 결혼전 체중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의 현재 다이어트는 그냥 습관이고 일상이 되었습니다. 주변에서 제가 다이어트를 한다고 생각하기 보다는 그냥 건강식단 위주로 먹으려고 하는것으로 인식하고 있을 정도로 무리한 식단은 하지 않고 있구요 그냥 자연스런 식댠으로 평생 유지하거나 실천 가능한 것 위주로 가져가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실천 가능한것부터 하나씩 실천하시고 일상이 방해받지 않는 선에서 자연스런 다이어트를 해 가신다면 지지치 않고 지속하는데 훨씬 큰 도움이 될 수 있을것이라봅니다. 오늘 좀 이탈했으면 내일 더 잘 지키고 더 잘 해내자 라고 여유를 갖고 건강식 위주 식단을 실천하게되면 건강과 체중감량의 선물은 그냥 따라와 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지니어터님들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합니다.
지고영
건강식 하렵니다
라면은 이제 그만 먹고 한식 위주로 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뭇국이랑 김치 소세지..! 밀가루는 이제 포기하고 건강식만 찾으렵니다 보이는 소시지도 가공식품으로 좋은 식단은 아니지만 차근차근 바꿔보려합니다 밥도 귀리로 바꿔보려규요 캐시워크서 3천원상품권으로 귀리주문완료!!
위자둥
다이어트는 정새우! 버섯볶음!
정새우는 진짜 새우를 튀겨서 당함량이매우 낮습니다!! 다이어트는 이제 당을 줄여야해요!!!!!! 의사선생님께 추천받은 과자입니당 ㅎㅎ 탄수화물이그래도 적고 맛있어요!! 밀가루로 만든게 아니니까유~...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느타리 버섯볶음! 이건 삶아서 고소한 참기름 무쳐먹으면 술안주로 이거만한게 없어유 ㅋㅋㅋㅋㅋㅋ 딩장 ㄱㄱㄱㄱㄱ
NettyS2
돼지갈비 & 들기름 막국수 & 비빔 막국수 상세페이지-메뉴
돼지갈비 한팩 남편이 들기름 막국수 먹고 싶다기에 두 종류의 막국수 먹으면서 깜박한 파와 김가루 추가 저녁 푸짐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루시안
간단저녁 영양가득 토마토달걀볶음!!!
방울토마토 10개내외(전 작은 애들이 있어서 15개 정도 사용했어요) 달걀 2~3개, 대파 1/2대, 올리브유, 액젓 1큰술 준비 먼저 대파는 송송 썰어주고 방울토마토는 반 썰어줍 니다 달군팬에 올리브유 2큰술 넣고 파기름을 내어줍니다 다음 토마토를 넣고 익혀줘요. 너무 익히지 않아야 해요! 액젓을 넣어 섞어줍니다. 토마토를 덜어내었다 스크램블과 섞어주는게 더 좋긴 해요. 접시에 담고 파슬리 가루 톡톡~ 이렇게만 먹어도 한끼 식사로 충분해요^^ .
가비픽
점심은 떡국
새해 첫날 떡국떡 먹다가 남아서 오늘 점심은 떡국 끓였어요 들깨가루 듬뿍 넣고 끓였더니 아주 고소합니다 역시 들깨가루 실패가 없어요
쉬림프
간단 저녁 "장칼국수"
저녁은 든든하게 먹어야죠! 제가 즐겨먹는 장칼국수 레시피 적어볼게요 물 700cc에 고추장,된장,액젖 1스푼 다시다 반스푼 넣고 끓이다 집에 있는 채소 적당히 넣고 칼국수면 넣고 계란 풀고 고명으로 대파,김,들깨가루 듬뿍 뿌리면 완성! 모두 행복한 저녁되세요~
앤드류사이먼
냉장고 탈취제거
냉장고에서 음식 냄새나는거 같아 오래된 커피원두가루 병에 담아 넣어놨어요 원두찌꺼기 말려서 넣어도 좋아요 스벅에서도 커피원두 찌꺼기 주지 않나요?
울트라돼지런
초간단 저녁메뉴 콩나물밥
쌀을 30분가량 불려요. 그 사이 콩나물을 씻어요. 밥솥에 먼저 쌀을 안치고 콩나물을 고루 펼쳐놓아요. 취사 버튼을 누르면 초간단 콩나물밥이 됩니다. 밥이 되는 동안 양념장을 만들어요. 간장, 고추가루, 참기름, 깨소금, 쪽파나 달래를 넣으면 맛있는 양념장이 완성돼요.
행복한집2
새싹보리순 분말
새싹보리 열풍이 불었던 적도 있어서 많이들 아시는 제품일듯 합니다. 전 한번 먹음 끝도없이 먹는 입터지는파여서요 씹는 간식보다는 분말가루(단백질쉐이크)로 쒝쒝~물이나 우유등에 타서 물처럼 마시는 간식을 선호합니다. 내몸을 위한 클렌즈습관이란 제목부터가 맘에 쏘옥 들어서 주저없이 구매했습니다. 저지방우유에 타서 마시면 특히 더 고소하고요 속도 편하고 든든해서 전 이걸로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도 자주 이용합니다. 가벼워진 느낌이 들어서인지 기분까지 좋습니다.
요후임
왕홍합 냉이국
6천보하고 오니 시어머니께서 냉이국을 끓여 놓으셨다. 들깨가루 넣어 엄청 구수했어요.
biki
출출할 때 연세헬스케어 식물성단백질 음료
출출할 때 먹는 간식으로 연세헬스케어 식물성단백질 음료 추천합니다 파바빈이라고 잠두로 만든 두유인데요 190ml 짜리 한 팩에 80칼로리 밖에 안 들어 있어요 파바빈 단백분말에 곡물믹스가 들어 있어서 약간 미숫가루 먹는 느낌도 나구요 배도 채우고, 단백질도 채우고, 수분도 채우고 일석 삼조네요
지니1106
초간단 떡국
1. 시판용 한 알 육수를 물에 넣고 끓입니다 2. 물이 끓으면 물에 담가 둔 떡을 넣고 떡이 떠오를 때까지 끓입니다 3. 계란을 풀거나 국산콩두부를 단백질 보충으로 넣어주고 대파를 어슷하게 썰어 넣어줍니다 모자란 간은 어간장이나 국간장을 조금 넣습니다 4. 그릇에 담고 참기름과 김가루를 뿌려줍니다
러브복동
야채전
야채전입니다 계란만 풀고 밀가루는 안 넣었어요
수수깡7
다이어트 간식 단백질 쉐이크
전 다이어트 간식으로 보통 과일, 고구마, 그릭요거트나 미숫가루 등 다양하게 먹는데요 오늘은 단백질 쉐이크를 먹었어요 이름도 다이어트에 맞게 헬시핏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랍니다 분리유청단백이 63.22%나 들어있어요. 거기에 허니오트맛이라 귀리분말 꿀분말도 들어있어서 꿀을 넣지 않아도 달아요 우유 한컵에 한포 40g을 타먹으면 되는데 배가 불러요 간식이나 한끼 간단하게 먹고 싶을때 먹어도 될거 같아요
워니s
겨울이니까 간단하게 시래기국🩷
겨울이면 날씨가 추우니 국종류의 음식이 땡기는데요 저는 겨울 저녁에 한끼를 간단하게 먹으려고 할 때 시래기국에 밥을 말아먹는 식사를 자주 합니다. 요리를 못하시고 자신없으신 분들도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준비물은 🎈물에 녹은 시래기, 멸치가루, 다시마, 된장, +기호에 따른 추가 재료 : 두부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1. 물에 멸치가루와 다시마를 넣어 육수를 충분히 우립니다 2. 동시에 시래기의 물기를 빼 된장과함께 버무려줍니다 버무리고 20분 정도 된장이 시래기에 배일 수 있도록 재주세요 3. 배인 시래기를 육수에 넣고 끓여주세요 4. 기호에 따라 두부를 넣거나 깊은 맛을 내려면 간장을 살짝 추가해줘도 좋아요 끝!! 너무너무 쉽죠? 💚혹시 육수끓이기도 귀찮으신 분은 시중에 파는 멸치육수나 사골육수를 사용해도 간편하고 편한 시래기국을 만들 수 있답니다!! 💚그리고 기호에 따라 들깨나 배추를 더 넣거나 된장을 조금 더 넣어서 깊은 맛의 시래기국을 완성시킬 수도 있어요!! 이렇게 만든 시래기 국에 밥을 말고 반찬이 없으면 섭하니 김치와함께 밥을 후다닥 먹으면 오어~~~~~ 한끼를 뜨끈하게 해결할 수 있답니다🩷 시래기국은 포만감을 주고 다이어트에 도움이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식이섬유가💚💚💚풍부하기 때문입니다 식이섬유는 체내의 각종 노폐물 배출은 물론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를 돕고 장내에서는 수분을 흡수하여 대변의 부피를 증가시켜 변비 예방과 함께 장내 노폐물 배출을 도와 대장암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어용. 게다가!! 식이섬유 외에도 철분이 풍부해 빈혈 예방에 좋으며, 칼슘이 풍부하여 뼈를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안먹을 이유가 없겠죠?! (그리고 먹으면 장이 좋아져서 볼일볼때 행복하답니다..☺️) 짜잔!! 이렇게 드시면 간단한 한끼 완성입니다🥹 드시고 배가 고프시거나 출출하시다면!! 과잔 nono!!! 과자는 살찌기 쉽지 때문에!! 과자말고 바로바로바로 제철 과일을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제 개인적인 추천은 제철인 딸기!! 그럼 한끼를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요 시래기국과 필요하다면 제철과일까지!!! 사랑 그자체인 한끼입니다!! 겨울이니 뜨끈한 시래기국으로 한끼 든든하게 챙겨가세요🩷💚
구룸구룸
알룰로스
알룰로스가 스테비아보다 맛이 나아서 구매했어요 미숫가루등 타먹을때 살찔 걱정 덜어주는 고마운 다이어트 템이죠ㅎ
울트라돼지런
수제비
어제 편스토랑에서 이찬원이 수제비 하는 걸 보고 오늘 점심 메뉴를 수제비로 정했어요. 레시피는 완전히 다르게 저희 집에 있는 재료들을 이것 저것 넣어 만들었어요. 시댁에서 가져온 닭 육수에 홍합과 시들고 있는 배추도 넣고 고기가 먹고 싶다는 신랑을 위해 샤브샤브 고기도 넣었어요. 통밀가루라 반죽에 끈기가 없어 오일을 조금 넣고 반죽했어요.
roh69
초간단 미역국
다이어트엔 해산물 많이 먹으면 좋아요 . 평소 생미역은 못 먹지만 미역국을 끓이면 미역을 가득히 넣어서 많이 먹어요 소고기를 들기름에볶아요 미역을 같이 볶아요 물을 적당히 부어 팔팔 끓여요 소금 국간장으로 간을 맞추고 들깨가루 가득 넣어요 이렇게 만든 미역국은 초간단 다이어트 레시피~
kate0
간단한 오트밀 죽
아침을 오트밀죽으로 먹었어요 준비까지 5분이면 되요 먼저 재료준비 오트밀 5수저,사과 1/4,물 또는 우유100ml 오트밀과 물을 섞어 렌지에 1분30초 돌리고 사과,시나몬가루 소량 섞어 1분30초 돌리면 끝 맛나게 드세요
준이할미
초간단 저녁 파래무침
사족보행 저녁에 파래무침 다이어트에도 좋을거 같아요. 싸고 바다내음나는 파래 시원한 무 따로 흑초를 먹는데 여기다 넣어먹으니 좋네요. 흑초,국간장,매실액 ,고추가루약간 ,마늘 넣고 오물 조물 새콤 달콤 바다를 다 먹은듯 밥한공기 뚝딱 이에요.
사족보행
점보라면 후기
점보라면 먹어봤습니다... 일단 맛 오리지날 도시락 라면+ 밀가루 맛 + 짭짤한 맛 면 두께 좀더 두꺼움 맛있음 2명이서 다먹을수있습니다 대신 국물은 못먹겠네요 ㅋㅋㅋㅋㅋ
다우니향기
초간편 저녁 비빔밥
바로 참치비빔밥!! 순서 1.후라이팬에 식용유(카놀라,포도씨,해바라기 등 등) 살짝 바르듯이 해둠 2.참치를 넣고 그 위에 계란을 덮어 가열 그래야 안튐. 3.참치가 노릇하게 익을 때까지 데치고 뒤집어서 계란도 살짝 노른티가 나게 데워 줌. 4.그릇에 밥을 담고 참치계란 덮고 고추장 올리고 참기름 듬뿍 도포 김가루도 가득 뿌려주기 5.이제 맛나게 실컷 먹음 캬~ 쓰면서도 꼴깍 ㅋㅋ 여기에 탄산음료까지 곁들이면 금상첨화~! 한번 해 먹어 보셔요~~^^
로앰
어묵볶음
매운고추가루로 볶은어묵은패스 오늘 고춧가루조금에 간장으로 볶았더니 잘먹네요
코로세움
몇년째 다이어트유지 비법
아침에는 무조건 비트주스 갈아서 먹고 점심은 일반식(한식위주)을 먹고 저녁에는 야채과일에 약간의 단백질을 곁들여 올리브유와 발사믹식초를 뿌려서 샐러드를 주로먹고 있습니다 밀가루를 많이 줄인탓인지 그래도 다행히 몇년째크게 살이 찌지않고 유지를 하고 있습니다 아침식사를 무엇을 먹느냐가 진짜 중요하고, 과일 야채를 먹는게 좋다고 들었습니다.그전엔 아침에 빵과 커피를 즐겨먹었는데 그때보다 확실히 속도 편안해지고 약간의 변비도 없어지고 몸이 가벼워짐을 느낍니다. 물론 저염식도 중요한것 같아요~ 어쩌다가 빵, 피자도 가끔 먹긴하지만 즐겨먹진 않습니다 한끼정도는 야채과일샐러드위주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밀가루를 엄청 좋아했던 사람으로서 꼭!말해주고 싶습니다! 건강한 식단으로 건강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나무의자
저녁은 배추국
시원하고 칼칼한 배추국 끓여요 배추 총총 썰어넣고 두부도 반모 넣었어요 멸치 육수에 된장 풀고 칼칼하게 고춧가루도 한스푼 첨가 오늘 저녁은 배추국입니다
쉬림프
목살구이 뉴 버전
돼지목살 그냥 구워드시지 마세요 비주얼👍 소금후추고춧가루전분가루 넣고 쉐킷~ 기름두른 팬에 고추기름이 나올때까지 볶다가 파 고추 마늘 간장 설탕을 넣어서
울트라돼지런
초간단 저녁식사 오트밀계란죽
초간단 저녁식사 ! 오트밀계란죽을 소개합니다. 단 3분이면 만들 수 있어요 ㅎㅎ * 준비물 : 오트밀 4큰술 / 물 150ml / 계란 1알 / 간장 / 참기름 / (선택) 대파, 김가루 1. 전자레인지 용기에 오트밀, 물, 계란을 넣고 잘 섞은 후 뚜껑 덮고 전자레인지 1분 30초 2. 간장 1큰술, 참기름 1큰술 넣고 섞은 후 뚜껑 덮고 전자레인지 30초 끝 !! 고소하고 맛있어요 ~~ 간단하고 칼로리도 낮은 오트밀계란죽 추천합니다.
갓생살기화이팅
캐시딜에서 구매한 쌀꿀호떡🍯🫓아이들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긴긴방학... 돌아서면 밥.... 돌아서면 간식..... 아이들 있는 집은 방학이 되면 끼니 걱정으로 고민이 많아지는데요. 제가 이번에 캐시딜에서 쌀호떡을 구매했는데, 맛도 식감도 영양도 모두 괜찮아서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신동진쌀로 만든 쌀꿀호떡은 밀기루반죽이 아닌 우리나라의 신동진 쌀로 만든 꿀호떡으로 1kg에 15,9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열심히 걷고 열심히 소통해서 모은 캐시가 있으니 캐시딜 상품권으로 구매합다. 20,000원 모바일 상품권으로 15,900원 호떡을 주문하면 남은 금액 4100원은 구매 확정 시 캐시딜 포인트로 적립된답니다. 차액금으로 적립된 4100원으로 뭘 사야하나~ 행복한 고민을 또 해봅니다💜 쌀호떡 배송은 이틀 걸렸구요 아이스박스속에 아이스팩과 함께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제가 따로 소분 할 필요 없이 지퍼팩에 들어 있어서 좋았답니다. 500g 기준 12개, 1kg 기준 24개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조리법은 아주 간단해요✅ 해동되어 있지 않은 냉동상태의 호떡을 후라이팬에 올려 약불로 5~10분 노릇노릇 뒤집어 가며 구워주면 완성🍯 바로 먹어도 맛있지만 10분정도 놔두면 겉바속촉의 맛을 느낄수 있답니다🍯 배송 받은날 구워서 먹었는데요. 냉동상태의 호떡을 약불에 노릇노릇 굽고 있는데, 성격급한 아이들이 빨리 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굽는 시간을 단축하고자 미리 꺼내놨어요. 상온에 두니 금방 녹더라구요^^ 팬에 기름을 두르고 노릇노릇 구웠어요. 여기서 호떡 굽는 팁이 있어요. 뒤집개로 절대 누르지 않는다는거!! 누르면 안에 꿀이 터져 나와요.. 내 입속으로 들어가야 할 꿀이 후라이팬에 눌러 붙는다면.. 속상해요..ㅜㅜ ✅절대 누르지 말것!!! 노릇노릇 쫀득쫀득한 식감의 쌀꿀호떡이 완성 되었습니다. 정말 식감~ 미쳤어요!!! 밀가루 반죽의 호떡이랑은 클라스가 다릅니다!!!! 안에 꿀도 가득 들어있고~ 고소한 견과류의 씹히는 맛이 좋아요🍯 그냥 쌀호떡만 먹어도 맛있지만, 설❄️카페에서처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호떡 위에 올려서 먹어주면 완전 완전 꿀맛🍯🍯🍯 설빙 갈 필요 없습니다🤣🤣🤣 우리 아이들 겨울 간식으로 맛과 건강까지 챙길수 있는 신동진쌀로 만든 쌀꿀호떡 강추 합니다💜
수퍼마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