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3분만에 조리되는 맛도포만감도 다 챙겨주는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식사대용으로도 간식으로도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 가능한 저당굴림만두 에요!! 전자렌지에 3분만 돌려주면 따끈따끈 맛있는 만두를 먹을수 있는데요!! 바쁠때 저당굴림만두 한팩이면 맛도 건강도 포만감도 다 챙길수 있어요 ㅎㅎ 이거 먹어서 배가 부를까 싶지만~ 4개 먹을때쯤 배가 불러옵니다!! 밀가루 대신 전분위에 굴려서 피가 정말 얇아요~~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한입 먹는순간~~ 건강한 맛이라는걸 알수 있어요!! 야채 많이 들어간게 눈으로도 보여서 더 좋아요~~ 그냥 먹어도 다양한 요리에 곁들여 먹어도 어떻게 먹어도 너무 맛있는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에요!!

오늘도행복하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행복하자

3분만에 조리되는 맛도포만감도 다 챙겨주는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한끼로 충분한 소식체질입니다

제가 식사대용으로 먹는 제품은 소식체질 펌킨 그레이입니다 누구나 맛있게 먹을수있는 고소하고 단맛이 좋은 단호박맛이예요 부재료도 렌틸콩,찹쌀,통밀,흑미,아몬드등이 들어있어 영양성분도 충분하죠 소식체질은 가루로만 되어있지 않아요 동결 건조한 단호박과 건조 곤약, 동글 동글한 오트볼까지 건강한 곡물토핑까지 들어있어 씹는 즐거움도 있어요 물이나 우유 또는 두유등 에 같이 마시면 적은 칼로리면서 충분한 영양이 있어 한끼로 든든합니다

청수레국화님의 프로필 이미지

청수레국화

한끼로 충분한 소식체질입니다

다이어트 아침식단. 든든한 두유

대한 약콩 두유의 약콩은 쥐눈이콩이라고 불리며 풍부한 영향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어요. 대두를 사용하지 않고 100% 국내산 약국만을 사용해 일반 두유보다 진하고 영양이 듬뿍 들어있어요.. 걸쭉하지요 아침에 이 약콩두유 한잔마시면 아주 든든해요.  국산검은깨가루를 살짝 뿌려서 먹으면 훨씬 고소합니다 아침 다욧 식사로 추천합니다.

stilnox님의 프로필 이미지

stilnox

다이어트 아침식단.  든든한 두유

(곡물맛)루피움 밸런스 쉐이크 체중조절시 최고죠👍

체중조절시 식사를 대신할수 있도록 필요한 영양소를 가감해 조재된 제품이다👍 ✔칼로리는 조절하면서 필수 영양 성분들을 간편하게 챙길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특수공법으로 영양 손실을 줄인 닭가슴살과  분리대두단백 분리유청 단백을 배합하여 단백질  공급까지 한번에 챙기는 제품 ✔비타민A,B1,B2B6,C,나이아신,엽산,비타민E를 영양성분 기준치의 25%이상, 단백질,칼슘,철 및 아연을 영양 성분 기준치의 10%이상이 되도록 원료 식품을 조합하고 영양소를 첨가한 제품 영양소 듬뿍이죠~ ✔1일1회 우유아님 두유랑 같이 섭취하면 하루 간편하게 저는 아침 저녁 섭취하고 있어요✌1개160칼로리 곡물맛인데요 미숫가루맛이 나서 맛도 좋고 먹기 좋고 , 제가 먹어본 쉐이크 중에 젤루 맛있었어요👍👍뚜껑 개봉후 우유만 넣어서 쉐킥쉐킥 흔들어주면 끝!~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영양가 듬뿍이라 저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챙겨먹고 있는 쉐이크 추천합니다 😊

새우킬러님의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곡물맛)루피움 밸런스 쉐이크 체중조절시 최고죠👍

여름엔 시원한 콤부차

다이어트 하면서 탄산 음료도 다 끊었는데... 커피만 너무 마시니까 속도 안좋고 오후에는 카페인이 신경쓰이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많이 나오는 콤부차 마시기 시작했어요 콤부차는 스코비라는 효모균을 넣어 발효시킨 차에요 마실 때 느껴지는 탄산은 발효과정에서 생기는 탄산이라고 하더라구요 발효하는 동안 프로바이오틱스도 나온다니 장건강에도 좋겠죠~ 콤부차에 잇는 각종 유기산이 체지방 분해와 지방세포 축적을 막아준다니 다이어트 할 때 딱 좋더라구요~ 찬물에도 잘 녹아서 그냥 가루 넣고 물을 부어 먹으면 돼요~ 요즘같은 때는 조금 진하게 타서 얼음 넣고마심 시원하게 딱 좋죠 다양한 맛으로 많이 나오니 좋아하는 맛으로 골라드시기도 좋아요 신맛을 별로 안좋아하는 전 갠적으로 티젠 파인애플맛이 좀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건강과 다이어트에도 좋은 콤부차 많이 드세요~^^

산들바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들바다

여름엔 시원한 콤부차

간편 한끼 헬스원 초유 프로틴

헬스원 초유 프로틴은 소화흡수를 생각한 저분자가수분해단백질과 7종의 소화효소를 함유하고 유당이 제거된 디락토밀크프로테인이 함유되어 있어요 1회 섭취로 단백질 22g을 섭취할수 있답니다 우유나 물,두유에 타서 먹으면 되지만 저는 그냥 가루를 먹어요. 한끼 챙기기 어려울때 완전 딱인 제품입니다

로즈마리200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즈마리2002

간편 한끼 헬스원 초유 프로틴

맛있는 단백질 파우더

단백질 쉐이크를 이것저것 시도하다 젤 맛이 좋아 정착한 제품이예요 개인적으로 흑임자  쉐이크와 17곡 미숫가루 쉐이크가 맛있어요 우유나 요거트 먹을때 섞어먹음 고소하고 맛있어서 자주 챙겨먹게 되네요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맛있는 단백질 파우더

글루타치온c 먹어봤어요

이너뷰티 선물 받았어요. 제돈 주고 잘 안 사 먹지만 선물 받아서 열심히 먹어보려구요. 안그래도 글루타치온  무슨 맛일까 궁금했는데 이렇게 맛 보았네요 클로타치온 원재료는 씁쓸한 맛이 난다고 곡물이 함께 들어있어서 인지 고소한 미숫가루맛이나네요

트윈스1님의 프로필 이미지

트윈스1

글루타치온c 먹어봤어요

식사도 아이스크림 대체도 가능한 그릭데이 요거크림빵

저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힘든게  빵과 아이스크림과의 이별이었습니다. 그런데 그릭데이에서 나온 요거크림빵을 먹으면서 그 갈증을 해소시키고 있습니다. 요거크림빵은  유크림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살찐다고 피하거나 멀리하시는 분들 계시는데요 고지방식으로 식단관리하는 저에게는 딱 맞는 음식이랍니다. 물론 많은 양은 아니지만 밀가루가 포함되어 있어서 자주는 먹지 않아도 가끔 식사대용이나 아이스크림 먹고플때 대체하기엔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스테비아와 에리스리톨같은 대체당을 사용해서 당류를 최소화시킨것도 맘에 들구요 이건 냉동보관했다가 먹고싶을때 꺼내서 해동해서 빵으로 먹어도 되고 덜 해동되었을땐 아이스크림 대체품으로 애용하고 있답니다. 빵, 아이스크림과 멀어져야하나 멀어지기 어려운분들께 좋은 선택지가 될거라봅니다. 빵 사이즈도 제법크구요 아메리카노 한잔과 함께 드심 잘 어울리는 조합이랍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지고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고영

식사도 아이스크림 대체도 가능한 그릭데이 요거크림빵

빠빠빠빨간맛 음료

이 음료는 체리맛 입니다! 다른 맛도 있다고 하는데 아직 마셔보지 못했어요. 가루를 넣어서 마실 수 있는데 생수병 500ml에 넣어서 마시면 됩니다! 매일 한 병씩 만들어서 마시는데 정말 맛있어서 계속 마시게 되네요! 금방 다 먹어버릴 것 같아요ㅠ

rkqnwk님의 프로필 이미지

rkqnwk

빠빠빠빨간맛 음료

체리맛 음료

체리맛 음료에요! 가루를 넣어서 마실 수 있는데 금방 녹아버리고 빨간 색이 된답니다! 맛도 정말 좋아요~ 아무 생수 500ml에 넣어서 마시면 먹는 것도 편리하다니깐요! 최근에 얻게 된 가루인데 준 분께 굉장히 감사하답니다! 주변에도 함께 나누어 마셨어요! 여러분도 한 번 마셔보세요!  추천합니다!

whgdkdy6님의 프로필 이미지

whgdkdy6

체리맛 음료

맛있는 쉐이크 프로티원 곡물맛

너무 달지도 않고 단백질 쉐이크입니다. 미숫가루 맛이라 고소합니다. 우유와 함께 타 먹으면 훨씬 맛있어집니다. 우유의 단백질과 칼슘까지도 섭취 가능합니다. 프로티원 단백질쉐이크 곡물맛을 추천합니다.

젠가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젠가부자

맛있는 쉐이크 프로티원 곡물맛

식사 대용: 견과류, 콘푸라이트, 선식

식사대용으로 , 콘푸라이트나 글그래놀라 등에 견과류를 섞어서 먹는 방법 추천해요,  콘푸라이트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다이어트와 변비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하고요, 거기에 견과류를 섞어 먹으면 포만감까지 생겨서 식사 대신으로 좋아요.  저는 우유에 타서 보통 먹는것 보다는 건강식으로 검은콩두유에 타서 먹으면 더 좋아요, 거기에 선식이나 미숫가루까지 같이 하면 배고픈 줄 몰라요

제임스김7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임스김7

식사 대용: 견과류, 콘푸라이트, 선식

식물성단백질 쉐이크

이 제품은 풀무원로하스에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나온 쉐이크예요 식물성단백질과 귀리식이섬유를 주원료로 해서 효소, 호르몬, 항체, 근육의 구성을 유지시켜주고 식후 혈당, 혈중 콜레스테롤까지 케어해준다고 해요 물에 타서 먹으면 되니 간편하고 미숫가루 맛이 나서 맛이 이상하진 않아요 양이 많진 않으니 저녁보다는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드심 좋아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식물성단백질 쉐이크

스무디king 존똑! '활력주스'로 건강한 여름!

더워지고 갈증나는 계절이 온다 싶으면 루틴처럼 마시는 저의 '활력 주스'를 소개해요! 비타민 미네랄 유산균까지 챙긴, 말 그대로 활력을 주는 주스인데 맛이 진짜 기가 막히게 맛있어요ㅎㅎㅎ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좋아할 맛이라 꼭 드셔보셨르면 좋겠습니다! 1. 준비물은요, 냉동 베리류(요즘 마트마다 트리플베리 냉동 제품이 많더라구요), 꿀, 콤부차(액상형 콤부차는 생략 가능해요, 요즘 많이 나오는 가루 형태로 한 포 넣으시거나  물을 조금 넣으시거나 드시는 주스 있으시면 조금 넣어주셔도 됩니다) 2. 믹서에 냉동 베리 한주먹 넣으시고(전 키위가 있어서 같이 넣었어요), 꿀 한바퀴, 콤부차 150ml(물로 대체가능) 넣어서 갈갈갈! 이때 얼음을 넣어서 같이 갈아주시면 주스가 아닌 스무디처럼 드실수 있어요! 3. 이대로 마셔도 진짜 너무 맛있지만, 집에 레몬즙이 있으시면 한스푼 넣어주시면 스무디king 존똑입니당!ㅎㅎㅎㅎ 저는 요즘 이 활력주스를 먀일 루틴처럼 마시고 있는데요, 진짜 한 잔 마시면 시원한건 물론이고 건강해지는 느낌 팍팍, 정신이 번쩍 나는 맛입니다!(시큼하다는 말은 아니예요!ㅋㅋㅋ) 우리 이 여름도 건강하게 이겨내요!!!

SuperSA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SA

스무디king 존똑! '활력주스'로 건강한 여름!

[당첨자 발표] 👑제7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 발표🎉

👑 제7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열성적으로 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소통왕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5,000P 당첨자 (닉네임) 58로가즈아 둘재언니 산들바다 운동하는말랑이 피코 가디언 들꽃7 산들바밤바 유지녀 피크타임 강도마미 들꽃향기충남 상큼미니 은하수너머 하루만보k 강미뇽 또또오늘뭐하지 새우킬러 이겼다 할수있담 걷기와 똥강아지공주님 선물부자 있잖아요오 햇살좋다 곽성은 뜨거운아이스커피 성공다이아 장보고 향기음악 구시렁 러러블리향 소라2 제2의시작 호둘 기멩멩 레몬그린 소푸 제임스김7 호롱이 김영동 로블ㅎ 송광 주안맘0413 agnes0117 김우리 리피니트 송쩡 지구외계인 Heat 까망천사 립살리스 수국이 지도 jeju줌마 껌씹는여우 만보걸어봐 수수깡7 지폐메이커 jena51 꿈꾸는썬 만성동JK 신혜림 짠가루 k2023 끼욱 머랭22 쑤기9 쩡으늬 pobe 날마다만보 먹자먹자 아이고다리야 쫑이js Qwertyu 네이밍765 미블랙 아침햇살77 채아미 roh69 다괜찮아 바보천재 아카시아잎 챌다 SKY0118 다요트시작중 바빠 애니홀릭 치코리타연 soniad2n 다우니향기 반달진 엄마껌딱지 켈리장 ssul0115 달남99 보리콩까미 여리나 킹브래드 syeon2 달달별 보통아이 여울햇살 투비니 ymittang 달려볼꺼야 복실복돌 여자윤정수 트윈스1 대박e 사춘기와갱년기 연뿌엥 파란물감 도낑이 사팔48 오우야야 펭하잉 동그라미1 산곡동미녀삼총사 용용이02 편지한통 3,200P 당첨자 (닉네임) 가요밍12 마시몽 싸미핏 지고영 혬2 건강하자으니 미여니70 얌이얌이 쩡우엄마 farewell 꼬마딱지 바다사랑태양 엘렉팬더 청수레국화 madin 날씬오로라 샤르데냐 욤페 쿠보 sora힘찬하루 내캉니캉 선쟈 정슈94 프카쟁이 zhghghgh 딸2맘 슈롭 주니엄마 헤헤헤1 랄라러랄 시아81 주주초롱 헤헤헤하 2,100P 당첨자 (닉네임) 2민트홀릭 미라클77 영선이302 정깨구리 SK7352 가을이엄마 미클 와탕카7 친절한계란씨 Zzuzu 기춘이530707 빠담소리 워니사랑1 한결맘 깐뚱 슈퍼샤이 이판사판 후리지아3270 늘봄봄 스타벅스DT 이하린80 aettaett 로즈마리2002 아브로삐삐 이힛힛 qww 1,000P 당첨자 (닉네임) 고구마피자맛있어 빠다코코 오늘도행복하자 쬬스바 hnlovejs 눈소나무 빠다코코낫 오마쥬 채so homi 달나라토끼55 샤랄라라라 올리브울산 케이트짱 jtw35 데굴은짱 샤바댕 우리아들2 태태야 neplos 들꽃1208 숑숑이야 워니뚱 털보꾸기 nnwisdom 딩웅 슈비므네 윤성맘 한방미소 skyjhj0407 문어캣 실용취미 읁읁 해설사 wrinkle 밍정 쓰리채맘 이쟈벨 혼자인내가 ZGMF 바다속고양이 아오기오기 인화성물질 화합 뷰티플정 아핫 정마담J 힌둥이들 비누마덜 안개랑비 지니1106 dongrie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제7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 발표🎉

올리웰로 그레인그래놀라 맛있고 든든해요

아침에 늦게 일어나서 식사를 거를 위기에 처했을때 종종 먹는 제품이에요 올리웰로의 그레인그래놀라 가루 형태구요, 뚜껑 열고 물붓고 흔들어서 마시면 끝 표시선까지 물을 붓지 않아도 돼요 곡물이 씹히는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요 포장이 튼튼해서 보관도 용이해요 별도의 용기가 필요없는 점도 맘에 들어요 생각보다 꽤 든든합니다

지니1106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106

올리웰로 그레인그래놀라 맛있고 든든해요

꼬북칩 초코맛에 단백질은 덤!!

제가 항상 마시고있는 단백질 쉐이크를 소개해드려요!! 마이너스쉐이크 초코맛인데요! 제가 지금까지 수많은 다이어트쉐이크를 주문해봤는데 여기만큼 맛있는 곳은 보질못했어요.. 맛 포만감 단백질 모두다보장합니다♥️ 가격대가 살짝있어서 인스타로 공구하는 시기에 사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찬물넣어도 가루들이 잘 섞이고 간편해서 일하면서두 다이여트가 가능해용😉

Qwertyu님의 프로필 이미지

Qwertyu

꼬북칩 초코맛에 단백질은 덤!!

나만의 홈까페 ㅡ 멸균우유빙수

멸균우유는 날짜가 길어서 두고먹기가좋아요~ 얼린멸균우유를 살짝녹여서 살얼음처럼부숴요~ 입맛기호에따라 콩가루 팥 커피 연유넣고 비벼먹으면~ 우리집빙수로최고~~~~ 여행갈때 싸가서도 먹는 우리집 최애간식

djaqkdwk님의 프로필 이미지

djaqkdwk

나만의 홈까페 ㅡ 멸균우유빙수

방과후수업에서 티라미수만들기

중딩딸내미가 방과후수업가서 제가 좋아하는 티라미수 만들어왔어요 학생이라고 제노아즈에 커피시럽은 안발랐다고 하네요 대신 브라우니를 깔고 마스카포네치즈 가득 초코가루까지 듬뿍 뿌려서 왔네요 오늘 티타임 또 하네요

트윈스1님의 프로필 이미지

트윈스1

방과후수업에서 티라미수만들기

홈카페 그릭요거트와 초코빵

아이스크림이나 생크림 대신에 그릭요거트에 알룰로스 추가해주면 달달하고 시원하니 넘 맛있어요! 초코빵은 코코넛 가루 45g정도에 계란 하나 섞고 코코아 파우더 두유 살짝 넣어서 농도 맞추고 전자레인지 1분 30초에서 2분 사이 돌렸어요~ 저기에 그릭요거트 발라먹고 우유 말아먹으면 초코케이크처럼 넘 맛있어요ㅠㅠ

기르밍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르밍

홈카페 그릭요거트와 초코빵

고소한 들깨미역국

비 오는날 생각 날때 들깨가루 추천해요 들깨가루 만들기 쉽고 고소하고 담백하고 맛있고 속이 편하네요 냄비에 불린 미역을 담고 참기름 2숟가락 넣고 볶다가 쌀뜨물 1리터 붓고 들깨가루과 국간장 넣어 10분간 끊인 뒤 소금으로 부족한 간을 해주네요 영양소 풍부한 들깨미역국 드시고 건강하세요^^

qww님의 프로필 이미지

qww

고소한 들깨미역국

아점 식단-부추 비빔밥

야채 가게에 가니 부추가 1단에 2000원인데, 일반 마트보다 양도 2배라 엄청나네요 부추무침, 부추전 다 해먹고도 남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 다이어트 식단으로 부추 비빔밥을 해서 먹었어요.  비빔장은 고추장 아니고 간장, 고춧가루, 설탕약간, 참기름 깨 솔솔 부추 엄청 넣어서 비벼 먹으니 맛있고 든든하네요.  오늘 탄수화물 섭취는 요걸로 끝내려고요.  배고프면 다른 걸로 대체하고요

산들바밤바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들바밤바

아점 식단-부추 비빔밥

더위를 날릴 시원한 아이스 라떼...

장마가 끝나고 나니, 태양빛이 쨍쨍하네요. 습기를 날려버리니 좋기하네요.  그래도 이 무더위를 어찌 보낼 지 걱정이 됩니다. 이른 점심을 먹고, 시원한 아이스 라떼 만들어 보았네요.  일단 봉다리 아메리카노를 적은 뜨거운 물에 타고, 가루가 다 녹은 다음 냉수를 조금 더 넣어줍니다. 그리고 우유를 약간 별도의 그릇에 따른후 10회 이상 저어 준후 얼음을 위에 동동 띄워줍니다. 그러면 스터벅스 부럽지 않은 아이스라떼가 만들어진답니다.  남은 건 시원하게 한 모금~~... 다들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초록양말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록양말

더운여름 홈카페 간편하게 즐겨요

흰우유200ml와 녹차라떼 분말가루 1봉 우유에넣고 잘 흔들어서 냉동실에 얼리기만하면 끝^^ 참 쉽죠 칼로리도 높지않고 시원한 녹차빙수로 먹고있어요  다이어트중이니 토핑없이 깔끔하게 먹으면 최고예요 👍

미클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클

더운여름 홈카페 간편하게 즐겨요

오늘아침은 모닝버거

오늘아침은 모닝새우버거랑 미숫가루예요  4식구 모닝버거로 아침 먹었어요  아침부터 고칼로리로 속을 채웠네요  저는 양심상 반개만 먹었네요 ㅎㅎㅎ  남은 반은 큰아이에게 양보했어요   햄버거 빵만들어 놓구선  어제 만들시간이 없어서 오늘 만들어서 먹었네요

립살리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립살리스

오늘아침은 모닝버거

음료 최강 아이스라떼?

세상에 맛있는 것도 많고 건강한 먹거리도 많지요? 해마다 오미자, 매실, 쑥, 복분자, 아카시아꽃 까지 효소 만들어요. 미숫가루까지 ㅋㅋ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쑥 효소도 먹어보고 거의 만병 통치로 불리는 매실차 레몬차 케일 주스까지 먹어보았는데요. 당근주스 토마토 주스도 빠질 수 없지요. 아침 일찍 운동 끝내고 들어와 따뜻한 물로 샤워하고  뭘 마실까? 생각하면 압도적으로 라떼네요. 에스프레소 원샷으로 내리고  차가운 우유 넉넉히 붓고 얼음 몇 조각 동동 띄워 마시면 신선이 된 기분이랄까요? ㅎㅎ 콘 프레이크 한 줌  넣고 휘휘 젛어가며 먹으니  입이 즐겁네요.

화합님의 프로필 이미지

화합

음료 최강 아이스라떼?

들깨버섯탕오트밀죽

각종 남아있던 알배추,버섯, 애호박를 넣고 들깨탕을 먹은 다음~ 뜨근하게 오트밀 넣고 죽까지 해먹었다! 육수 끓이다가 각종 야채넣고 들깨가루 넣어준 후 액젓과 간장으로 간 맞춰주면 끝! 한끼로 든든하고 오트밀로 만든 죽이라 속이 편안

꼬꼬룰루님의 프로필 이미지

꼬꼬룰루

들깨버섯탕오트밀죽

비 올때는 뜨끈한 맑은 콩나물국 좋아요

원래 빨간 국물을 좋아하는데 최근에는 맑게 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 아무래도 맵고 짜게 먹으면 다이어트도 그렇지만 배가 아플 때가 많아요. 속이 안 받아들인다는거죠... 그래서 콩나물국도 고춧가루 안 넣고 맑게 끓입니다. 비 올 때 생각나는 여러 국물 요리 중 콩나물국 추천해요 [콩나물국 끓이기] 맑은 콩나물국을 맛있게 먹으려면 역시 육수를 잘 만들어야죠~~ 다시 멸치랑 마른 새우, 다시마를 넣고 육수를 내 줍니다~~ 진하게 우려낸 육수에 콩나물을 잔뜩 넣어줍니다~~ 육수만 잘 우러나면 다른 간을 크게 안 해도 될 정도로 진하더라구요. 콩나물이 푹 익도록 끓여줘요~~중산에 뚜껑 덮으면 안돼요~~ 콩비린내 나요!! 다진마늘 넣어주고 약간의 매운맛 첨가를 위해 청양고추 반개, 그리고 파를 어슷 썰어 넣어 좀 더 끓인 후 불을 끄면 맑은 콩나물국이에요~~ 간이 좀 모자라다 싶으면 국간장 조금만 넣어주세요.

미여니70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여니70

비 올때는 뜨끈한 맑은 콩나물국 좋아요

두부야채가득 된장국

국물요리로 가장 만만한게 된장찌개지요 저만의 레시피는 야채( 감자 , 양파 , 파 ,느타리버섯 , 새송이버섯, 청양고추)와 두부를 가득 넣어 끓여 먹어요  청양고추는 한,두개는 꼭 넣어주면 된장국의 심심한 맛이 사라져 더 맛있는 된장찌개가 되어요  꼭 넣어주시고요 두부도 많이 넣어주세요 부들부들 두부 넘 맛나요 버섯류는 씹는맛이 있어 식욕이 살아나고 감자는 부드럽고 포슬하니 맛나네요  맑게 끓인 된장국으로 고추가루는 넣지않아요 된장국 비오는날 한끼 어떠세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두부야채가득 된장국

아침엔 단백질 점심은 2/3 저녁은 미숫기루

아침은 달걀하나에 오렌지쥬스 점심은 한끼를 적당히 저녁은 미숫가루 이렇게 4주 연속하면 한달에 3키로는 빠지고, 북기와 몸속 염증도 없어져요

해오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오기

들깨미역국

물에 불린 미역을 들기름에 볶다가  들깨가루를 넣고 더 볶아요  어느정도 볶아짐 물붓고  국간장으로  간을하는데  최댓안 간은 약하게 한답니다. 들깨  고소함 덕분에 간을 덜해도  덜 싱겁게 느껴진답니다.

들꽃향기충남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향기충남

들깨미역국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