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은 차지키수박샐러드와 초코오나오
점심은 차지키소스 얹은 수박샐러드와 바나나듬뿍 초코오나오입니다. 1인분이고요😅 많을까요?ㅋㅋ 오늘도 식자재유통센터 가서 좀 작은 수박(13,000)을 사왔답니다. 집에 썰어놓은 수박은 예전 수박이 되서 점심에 듬뿍 먹었어요. 실은 점심때 많이 먹을라고 아침 샐러드엔 수박을 뺐어요😅 오전에 큰 마트에 갔다 오고 거기서 사온 닭고기 우리 꽃가게 갔다주고 들어오는 22,000보는 걸었더라고요. 이럴 땐 살짝 달달한 수분이 필요하잖아 그래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수박 많이는 샐러드 준비했어요. 우선 찾으기 소스는 어제로 똑 다 먹어서 사재기 소스부터 얼른 만들었답니다. 이번엔 저번 양의 두 배는 했네요. 조금 시간이 걸렸지만 만들어서 샐러드도 얼능 준비 했답니다.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피망 담고 수박과 결이 비슷한 배 좀 담고 수박 듬뿍 넣고 위에 차지키소스 크게 넣었죠. 다른 거는 오나오에 쓸 거라 안 넣었지만 견과류만 조금 뿌렸어요. 그리고 애사비 드레싱은 밑에 야채에다 좀 뿌리고요. 사실 차지키소스가 있어서 안 넣을수도 있지만 워낙 수박이랑 같이 다 먹어버려서 야채 먹을 때는 없더라구요😅 아까 식자재유통센터 고기는 배달이 늦어 직접 들고 가야해서 집에 들렸을때 초코오나오 얼른 준비해서 냉장고에 넣어 놓고 우리 가게까지 갖다줄게 있어서 들렀다가 집에 와서 샐러드 먹고 오나오 만들 때까지 한 3시간 정도 있었거든요. 그랬더니 오트밀이 잘 불려졌더라구요. 바나나 1개 다 넣을거라 자두 조금 넣고 바나나 넣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까지 넣어 초코오나오 완성. 아까 오트밀 불릴 때 그릭요거트 60g 추가하고 오늘은 더 요거트를 추가 안했네요. 샐러드로 충분히 배가 불러서요. 그런데 제가 하나 간과한 것은 요거트를 더 안 넣어서 오트밀,요거트 양이 평소보다 작은데 토핑은 또 그만큼 넣어서 토핑이 더 많은 오나오가 됐답니다. 같이 줄였어야 되는데요. 샐러드 먹고 오나오까지 먹으니 또 엄청 배부르네요. 내일은 살이 찌지않을까 걱정은 조금 되네요. 하여튼 너무 잘 먹었어요. 수박 많이 먹은 날은 굉장히 포식한 날 같더라고요😁 오늘 차지키소스는 오이 1개 185g 정도에 그릭요거트 100g 레시피로 만들었는데 항상 아쉬워해서 오이 2개에 그릭요거트 180g으로 만들어봤어요. 하지만 올리브오일은 그냥 똑같이 1T를 넣었구요요. 레몬 즙은 두배인 2T를 넣어야 되는데 레몬즙이 1T밖에 없어서 애사비로 1T 추가😆 다진 마늘은 2t, 알룰로스(시럽하고 설탕을 같이 써서 가루가 보이네요)도 2T 넣었어요 건조바질은 적당량 뿌리고요. 10분 절인 오이 꽉 짜서 그릇에 담고 양념하고 섞어놓고 그릭요거트 180g 넣어 섞으면 제법 양이 나와 그릇에 가둑 담고 오늘 수박 샐러드에도 듬뿍 넣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입 짧아서 큰일... 😰
김치 크면 안돼 ㅋㅋ 김가루 넣으면 안돼ㅋ.. 후라이 올랴도 안돼 ㅋㅋ 오늘은 깨 슬며시 올렸더니 엄청 까칠하게 싫대요 ㅋㅋ 그래도 먹어서 다행... 학원가기전 배 고플까봐 챙겨주는데 영 끼칠하네요; 입 짧아서 큰일이예요;; 그래도 간식은 잘...먹는다는거 ㅋㅋ
우리화이팅
점심
식사 맛있게 하셨죠 ? 전 지금 막 먹었어요 들깨가루 듬뿍 감자수제비 먹었어요^^
예지영준맘
배블리 쉐이크 추천합니다.
끼니를 거르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간편식으로 혼자 차려 먹기에도 번거롭지 않으면서 아침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배블리 단백질을 먹기 시작했죠. 배블리 쉐이크는 곡물맛과 초코맛 두 가지 맛이 있는데 저는 초코맛보다는 곡물맛을 잘 먹고 있어요. 17가지 혼합 곡물을 첨가해서 미숫가루 같은 고소한 맛이 부담스럽지도 않고 적당한 포만감이 들어서 좋아요. 우유 200ml에 2스푼을 넣고 잘 섞어서 먹기만 하면 되니까 아주 간단해서 먹기도 편해요. 2스푼당 104kal밖에 되지 않아서 다이어트식품으로 딱이에요. 아침 차리기 귀찮고 식단 관리를 하실 분들에게 마이어트 배블리 곡물맛 추전합니다.
털보꾸기
단백질 쉐이크 -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초코맛
제품명 :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초코맛 포대유청. 1회 제공량(30g) 칼로리 : 115Kcal 단백질 : 22.3g 당류 : 1.7g 추천이유 : 김종국님이 모델로 있고 김종국형님의 열혈팬으로 우연히 알게 되어서 칼로바이 제품들을 사서 먹게 되었고 높은 단백질 함량에 포대로 된 유청을 구입하면 단백질 양이 많아서 나름 가성비 제품 그리고 찬물이나 우유에 가루가 잘 녹고 너무 달지 않는 초코맛으로 무난하게 드실 수 있는 제품이라서 추천드립니다.
Oracle
혈당일기 9기 4일차
아침 식후 2시간 혈당 측정 아침 미숫가루라떼 단팥빵 섭취 실내운동 충분하지못한 수면시간
들어주자
저지방 수제 요거트 먹었어요
저지방 우유로 만든 수제요거트에 강황가루랑 아로니아 분말 넣어서 먹었어요 덜 달아서 당관리하기 좋아요
하늘바래기
혈당일기 9기 7일차
날짜 :2024년 8월 15일 혈당 측정 시간 : 오후 9시 5분 내용 : 오늘 같이 더운 날엔 짭쪼름한 반찬이 식욕을 돋구어준다. 그래서 오늘 저녁엔 밥과 된장국 그리고 고추짱아찌를 고춧가루에 양념한 반찬으로 먹었는데 정말 밥을 순식간에 다 먹어버려서 더 먹을건지 고민하게 만든 저녁 식사 시간이었다. 혈당은 136mg/dl 나왔다
여자윤정수
저당간식 추천
제가 다이어트할때 먹는 간식으로 아이비 크래커 저당을 추천합니다 80시간 발효 정통 크래커 제품이네요 원재료명은 밀가루.쇼트닝.혼합식용유. 천일염.곡류가공품.효모 등등 이보다 좋은 저당 간식은 없는듯요 크래커속에 치즈넣어 먹음 더욱좋은 간식이랍니다
후빠
헬시딜 락토핏 골드
유산균인 락토핏 골드 추천합니다. 유산균 하루에 한포씩 꼭 먹는데 이 종근당 락토핏 애용해요. 맛도 좋고 편하게 한포씩 먹을수 있으니 좋습니다. 확실히 먹을때와 안먹을때 차이가 있어서 아침에 꼭 하나씩 챙겨먹게 됩니다. 가루형태를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었던데 전 가루형을 선호하고 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원할한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역할도 해서 저에게 잘 맞더라구요. 유산균으로 종근당 락토핏 한번 이용해 보세요.
자수민
고단백 단백질 쉐이크 - 플라이밀 프로틴 쉐이크
✅제품명 : 플라이밀 프로틴 쉐이크 ✅칼로리 : 150kcal ✅단백질 : 22g ✅당류 : 3.6g ✅식이섬유 : 5.6g ✅ 맛 종류 : 고구마, 블랙, 초코, 브라운, 돌체라떼, 그린, 콘시리얼 (총 7가지맛) ✅추천하는 이유 : 우선 단백질 쉐이크 특유의 비린맛이 없고 정말 맛있어요! 솔직히 한끼 식사 대용으로 먹는건데 맛이 없거나 비리면 먹기 거북한감이 들잖아요. 요건 너무너무 맛있고 특히나 맛이 찐해서 우유나 두유가 아닌 물에 그냥 타먹어도 맛있답니다. 파우치용이 있어서 들고다니기도 간편하고 파우치에 물 넣는 선이 있어서 진하게 또는 연하게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물 양을 조절할 수 있어요~^^ 물 넣고 그냥 흔들어서 먹으면 되서 먹기 정말 간편하더라구요~~ 칼로리도 적고 당류도 이정도면 괜찮은 편이고 단백질 함량도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저는 여섯가지 맛을 먹어봤고 콘시리얼 맛은 이번에 신제품으로 나왔는데 아직 먹어보진 못했네요~~ 요것도 달달한 맛으로 기대가되요~!!! 우선 제가 먹어본 맛 소개드리면 1.고구마 - 완전 카페에서 파는 그 진한 고구마라떼 맛이에요~~ 고구마라떼가 땡길때 먹는답니다~~ 2.블랙 - 아주 고소한 맛이에요~ 흑임자 맛 좋아하시면 꼬숩 달달 추천드립니다~~ 3.초코 - 초코는 모두가 아는 그 맛있는 초코맛입니다~ 초코 좋아하시면 실패없는 맛이에요~~ 4.브라운 - 요건 제가 젤 좋아하는 최애맛이에요~!!! 완전 고소+달달한 미숫가루 맛입니다~ 최고😆 5.돌체라떼 - 요것도 달달해요~ 돌체라떼 땡길때 먹어주면 아주 좋아요ㅎㅎ 6.그린 - 요건 녹차라떼 맛이에요~ 달달한 녹차라떼 맛이 아주 맛있어요~ 성분도 맛도 좋아 자주 먹는답니다~~ 맛 종류가 많아 돌려먹기 좋아요~~^^!!
dnffl
혈당일기 9기 5일차
2024.8.15 공복 혈당96 공복 운동이 혈당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거 같다. 점심 (밀가루)과식해서 좀 걱정했지만 먹고 난 후 산책 한 덕인지 혈당은 안정적. 저녁 샌드위치 먹고 한강 러닝 할 예정.
클로니
노각볶음
오늘 저녁 반찬은 제가 좋아해서 여름이면 자주 해먹는 노각볶음입니다. 다진 바지락과 들깨가루를 넣고 볶아 맛도 좋고 영양도 가득합니다.
roh69
단백질 쉐이크도 맛있게! [리턴라이프 한통쏙]
🖤제품명: 리턴라이프 한통쏙 검은콩 🖤칼로리: 180kacl 🖤단백질: 15g 🖤당류: 8g 🖤추천이유: 제가 이런저런 단백질쉐이크 많이 먹어봤는데 단백질쉐이크 특유의 약간 비린?느끼한맛때문에 실패한적이 많았거든요? 근데 요제품은(검은콩 쿠앤쿠 두개샀는데 검은콩추천)그런거없이 달달고소 율무 미숫가루 먹는 느낌이여서 넘 맛있게 먹고있어요. 튀밥도 들어있어서 씹는맛도 있어서 넘 좋아요!! 강추합니다 :)
서나얌
좋은 성분은 껍질에 다 있네… 고구마·양파 ‘이렇게’ 드세요
좋은 성분은 껍질에 다 있네… 고구마·양파 ‘이렇게’ 드세요 김서희 기자 님의 스토리 좋은 성분은 껍질에 다 있네… 고구마·양파 ‘이렇게’ 드세요© 제공: 헬스조선 요리를 할 때 과일이나 채소의 껍질은 버리게 된다. 그런데 어떤 음식들은 의외로 껍질에 영양이 몇 배나 더 풍부하다. 껍질째 먹으면 건강에 더 좋은 과일, 채소에 대해 알아본다. ◇고구마 고구마 껍질 속 안토시아닌 성분은 몸속 활성산소를 제거해준다. 고구마 껍질에는 베타카로틴도 풍부한데, 체내에 흡수되면 비타민A로 바뀌어 노화를 방지하고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고구마 껍질은 식이섬유가 많아 원활한 배변 활동에도 도움이 된다. 고구마는 열에 찌거나 삶아도 전분에 비타민C가 남아있기 때문에 껍질째 먹으면 건강 효과가 더욱 커진다. 만약 껍질이 질겨지는 게 싫다면 익히지 않은 상태에서 잘게 썰어 샐러드로 먹으면 좋다. 고구마를 껍질째 먹으려면 껍질에 묻은 흙과 이물을 깨끗이 세척해야 한다. 흐르는 물에 고구마를 부드러운 스펀지나 손으로 살살 문지르면서 씻어내면 된다. ◇단호박 단호박 껍질에는 알맹이에 없는 항산화 물질, 페놀산이 풍부하다. 페놀산은 노화를 방지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심혈관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따라서 단호박은 껍질째 쪄서 먹거나, 따로 모아서 3~4일 정도 말린 후 차로 끓여 먹으면 좋다. 단호박은 껍질뿐만 아니라 씨에도 영양이 풍부하다. 호박씨에는 칼슘, 마그네슘이 들어 있어 뼈·신경·근육 강화가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나 노인이 먹으면 좋다. 호박씨는 깨끗이 씻어서 말린 후 껍질을 까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양파 양파 껍질에는 폴라보노이드라는 항산화 성분이 알맹이 부분보다 30~40배 많이 함유돼 있다. 플라보노이드는 혈관 염증 반응을 줄이며, 세포를 노화시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인성 치매나 파킨슨병을 예방한다. 또 다른 항산화 성분인 케르세틴은 혈중 콜레스테롤 농도를 떨어뜨리고 혈관을 깨끗하게 한다. 양파 껍질은 그대로 먹기 어렵기 때문에 물에 양파를 껍질째 넣어 육수로 우려내 먹거나, 말려서 가루로 먹으면 좋다. ◇사과 사과 껍질의 붉은색을 띠는 안토시아닌은 활성 효소로부터 몸의 건강을 지켜주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고, 폐 기능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다. 사과 껍질 속 식이섬유 펙틴은 위장 운동을 원활하게 해 변비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사과 껍질에는 비만을 예방하고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우르솔산도 들어있다. 다만, 사과 꼭지는 잘라 먹는 게 안전하다. 농약이 잔류하는 경우가 많다. ◇땅콩 땅콩의 겉·속껍질은 모두 영양이 풍부하다. 땅콩의 겉껍질은 뇌의 염증을 줄이고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루테올린이 풍부하다. 겉껍질은 깨끗하게 씻은 뒤 끓는 물에 우려내 차로 마시면 된다. 땅콩의 붉은 속껍질은 카테킨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암을 비롯한 질병 예방에 효과적이다. 섬유질도 다량 함유돼 포만감을 주고 장운동을 촉진한다. 식감 등의 이유로 속껍질이 먹기 부담된다면 쪄먹거나 밥에 함께 넣어 먹을 수 있다. 농촌진흥청에 따르면 땅콩을 넣어 지은 밥(땅콩 10%)이 일반 밥보다 항산화 성분, 단백질, 무기질 등의 함량이 두 배 더 높다. ======================= 과일들은 껍질채 먹고 있는데 야채들은 특히 감자나 고구마들은 껍질채 먹기 힘든거 같아요 ㅎㅎ 땅콩밥 안해봤는데, 콩밥만 했는데 이것도 밥맛이 좋을지 궁금하네요
뽀봉
여성 술잔에 몰래 약물 탄 남성…시민 눈썰미로 잡았다
아오..나쁜 인간!!! 다행히 옆에서 봐주시는 분이 계셨네요 아니였으면 큰일날뻔 했어요.. 처음보는 사람이 주는 음료수나 간식은 조심하세요 ㅠㅠ 애들에게도 한번씩 꼭 이야기 해주세요 학교앞에서도 간식 나누어주는 경우가 많다더라구요 지난 4월 3일 오후 10시쯤 서울 강북구 수유동 소재 한 호프집. 홍모(21)씨는 여자친구와 함께 영화를 보고 ‘치맥(치킨과 맥주)’을 즐기고 있었다. 그런 홍씨의 눈에 수상한 광경이 들어왔다. 홍씨 옆자리에 앉아있던 50대 남성 A씨는 함께 앉아 있던 여성 2명과 잠시 자리를 비웠다가 홀로 돌아왔다. 그리고 옷소매에서 흰색 가루가 담긴 비닐봉지를 꺼내 동석한 한 여성의 술잔에 가루를 몰래 타고 있었다. 당시 여성 2명은 화장실에 가느라 자리를 비운 상태였다고 한다. 이들이 자리로 돌아오자 A씨는 건배를 권유하며 술잔을 비우게끔 했다. 남의 술잔에 몰래 약을 타는 수상한 모습에 홍씨는 ‘혹시나’ 하는 마음이 들었다. 홍씨는 즉시 경찰에 신고했고, 현장에 도착한 경찰관들은 조사에 착수했다. A씨는 “그런 적이 없다”며 범행을 완강히 부인했다. 그러나 서울 강북경찰서 수사 결과 A씨가 당시 일행의 술잔에 탄 흰색 가루는 마약류 성분으로 밝혀졌다. A씨는 조사 과정에서 혐의를 부인했지만, 경찰은 마약류 관리법 위반 및 특수상해미수 혐의로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지난 2일 구속된 A씨는 나흘 뒤 검찰에 송치됐다. 경찰은 A씨가 미리 마약류 약물을 준비한 뒤 즉석 만남으로 처음 만난 피해자를 상대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파악했다. “이런 약물은 아무 맛과 냄새가 느껴지지 않아 상대방 몰래 술에 타서 추가 범행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다”고 경찰은 전했다. A씨 범행과 유사한 사건에서 실형이 선고된 사례가 있다. 지난해 9월 인천지법 형사7단독 문종철 판사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향정) 혐의로 기소된 B(62)씨에게 징역 2년 6개월을 선고했다. B씨는 지난해 4월 인천 동구 소재 한 음식점에서 처음 만난 여성에게 몰래 마약을 탄 술을 마시게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경찰은 홍씨에게 지난 14일 감사패를 증정했다. 홍씨는 중앙일보와의 전화에서 “번화가 한가운데서 벌어진 일이어서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며 “나뿐만 아니라 다른 어떤 누구라도 경찰에 신고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중앙일보>
우리화이팅
나의 단백질 쉐이크는 CJ 밸런스밀~~!!!!
제가 하루에 운동을 3가지 하고 있는데요~ 9시에 수영 11시에 라인댄스 오후2시 골프 이렇게 하고있어요~~ 수영하기전에는 토할것같아서 아무것도 안먹고 공복에 하거든요~^^ 그래서 수영 후 라인댄스를 하려니.. 밥먹을 시간은 안되고 간단히 먹을꺼리를 찾다가 그 중 제 맘을 사로잡은 아이가 바로 요 단백질쉐이크입니다~~!! CJ 밸런스밀 이에요~!! 지금 사진 찍은건 3가지지만 바나나와 카카오맛도 있답니다~~~!! 다른건 다먹고 지금 이 3종류만 남았어요 ㅎㅎ 60병을 샀는데 지금 10병도 남질않아서 또 구매 예정이네요~~ ㅎㅎ 견과, 귀리, 고구마, 바나나, 초코 다 맛있지만 저는 견과와 귀리를 제일 좋아해요~~!! 제가 워닥 견과류를 좋아하거든요~ 우유를 타서 먹으면 훨씬 진하고 고소하고 든든하게 먹을수는 있으나 저는 그냥 물에 타먹는데 그래도 너무 맛있어요~ 칼로리도 제일 높은제품이 205칼로리기때문에 은근 든든하면서도 부담스럽지않게 섭취할수 있구요~~ 맛은 많이 달지않은 미숫가루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특히 귀리는 오독오독 씹는 재미가 있어서 저희아들은 귀리가 제일 맛있다더라구요~~^^ 요거하나 마시고 라인댄스 하고 나도 든든해서 배고픈줄 모르겠구요~~ 무엇보다 맛이없으면 안먹어질텐데..ㅎ 물에만 타도 맛있다보니~~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견과 50g / 205kcal / 단백질 17g / 식이섬유 5g 분리대두단백 14.9%, 치커리뿌리추출물 12.7%(고형분함량 95%), 아몬드가루 8.45%, 볶은콩분말 5%, 구운캐슈넛분말 4%, 코코넛크림파우더 1.6% 함유 -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귀리 50g / 185kcal / 단백질 15g / 식이섬유 5g 분리대두단백 13.6%, 통곡물6분말 10%(귀리 8%), 치커리뿌리추출물 9.86% (고형분함량 95%), 볶음귀리분말 6.4%, 오트크런치그래놀라 5%(귀리분말 0.46%, 압귀리 20%), 볶은콩분말 2.7%, 귀리식이섬유 2% 함유 -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고구마 50g / 185kcal / 단백질 15g / 식이섬유 5g 분리대두단백 14.1%, 치커리식이섬유 13.0%, 고구마 5.7%, 통곡물6곡분말 5.7%(현미 40%, 대두 30%, 보리 20%, 귀리 8%, 조 1.5%, 수수 0.5%), 함유 -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카카오 50g / 175kcal / 단백질 17g / 식이섬유 8g 분리대두단백 함량 15.5%, 코코아분말 8.3%, 치커리뿌리추출물 15% 함유 -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바나나 50g / 180kcal / 단백질 16g / 식이섬유 5g 분리대두단백 14.1%, 치커리뿌리추출물 10.5%(고형분함량 95%), 바나나 8.5% 함유
향기음악
망고수박 빙수
빙수를 좋아하는데 카페에서 먹으면 너무 비싸고 일일이 재료 사서 해먹을려니 귀찮죠. 적당히 절충해서 슈퍼에서 파는 빙수 아시죠? 롯*도 있고 빙**도 있는 그 빙수에 콩가루 조금 넣고 집에 있는 과일 썰어 넣어도 컬리티가 급상승. 오늘은 텃밭에서 따온 망고수박 썰어 넣어서 망고수박빙수로 낙찰. 달달 시원하니 좋네요
걷기요
다이어트에 좋은 시원한 우무콩국수 했어요
여름에는 오이 채썰어 놓고 볶은 콩가루에 칼로리가 거의 없는 우무로 냉콩국수 해먹는게 제일 시원해요 콩가루가 들어가서 고소하니 맛도 있구요 그냥 국수는 칼로리가 높아 걱정된다면 우무콩국수 해서 드셔보세요. 간편하고 다이어트에 좋고 맛도 있어서 일석 삼조랍니다
걷기요
단백질 쉐이크 질문 있어요!! ✋
단백질 쉐이크 추천이라고 하셨는데 그럼 가루형, 태워먹는거 말씀하시는거죠? 단백질 음료. 액체형은 안되는거죠? 보니까 음료도 올라오긴 하는데.. 공지내용 보니 음료불가는 안적혀있지만 단백질(프로틴) 쉐이크라고 되어있네요 단백질 음료는 진짜 종류별로 다 먹어본거 같은데... 음료가 아닌 가루형이겠죠? 누구 아시는 분 있음 알려주세요~
우리화이팅
(4회차)다이어트(체중조절) 하면서 단백질 쉐이크 비브리브 꼬박꼬밥으로 균형있는 영양섭취
■ 제품명: VIVLIV(비브리브) 꼬박꼬밥 쑥 맛 ■ 칼로리: 143Kcal ■ 단백질: 15.9g ■ 당류: 7.2g ■ 추천하는 이유 - 건강을 위해서 단백질을 보충하고 싶은데 뭐가 있을까, 인터넷을 찾아보다가 맛있는 고단백 다이어트 쉐이크 꼬박꼬밥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이걸로 단백질 보충이 가능할까 생각했는데 꾸준히 먹어봤더니, * 맛도 있고, 영양소들이 골고루 들어 있어서, 한끼 식사로도 최고라고 생각했습니다. - (꼬박꼬밥이란) 리빙 비브리브 브랜드에서 출시한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이며, 종류도 다양해서 맛을 선택할 수 있어, 질리지 않고 맛있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음. * 쑥 맛, 미숫가루 맛, 진한 초코 맛을 먹어봤음 - 쑥 맛을 선택한 이유 * 쑥은 열량이 적고 섬유질, 각종 아미노산,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며, * 비타민, 각종 미네랄, 지방산 함량이 높음. ■ 꼬박꼬밥 성분 1) 우유와 섭취 시 260~280Kcal * 부담없이 한 끼를 대체할 수 있음 2) 단백질의이 15.9g이나 들어있으며 초유와 BCAA, 6종에 달하는 비타민 및 미네랄, 나이아신, 치거리 식이섬유와 유기농야채 & 과일 분말 등 각종 영양소들이 골고루 첨가 되어있음 *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준다. ■ 다양한 방법으로 꼬박꼬밥을 먹고 있음 1) 꼬박꼬밥 1포에 저지방우유나 두유(약200ml)와 섞어 먹으면 부드러움 2) 그릭요거트와 함께 먹거나, 라떼로 만들어 먹음 ■ 기대효과 - 당류가 낮아 마음이 편하고, 부족했던 단백질과 각종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어, * 활기차고 건강을 삶이 되고 있어 좋습니다.
미주장
단백질 쉐이크 스타벅스 블랙푸드 쉐이크 간편해
스타벅스에서 나온 단백질 쉐이크에요 블랙 레드 옐로우 세가지 맛으로 나와요 아이스크림 설레임 같은 용기에요 단백질 쉐이크 분말 가루만 들어있어서 휴대가 좋아요 두유나 우유를 넣어 마시라고 되어있어요 맹물에 타봤는데 놉 꼭 우유같은거에 타먹어야 겠더라구요 여행갈때 챔겨가니 좋았어요 칼로리 145 단백질 13 탄수화물 16 당류 11 지방3.2
영선이302
8/14 식단일기 ~ 맛있는거 먹었네요^^
아침은 소머리국밥으로 잘챙겨먹었는데~~ 오전에 걷기 운동을 열심히 했더니 더운날씨에 진이 빠져서 점심은 간단하게 아들이랑 둘이서 햄버거를 먹기로~~~ (사실은 맥날에 새로나온 햄버거를 먹어보고싶었다는...^^;;;) 오후간식으로는 크림치즈, 생크림, 그릭요거트 섞고 코코아 가루 뿌린 티라미스~~♡ 오늘 하루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약간 탄수가 오버되었지만 전체 칼로리는 평소와 같았는데 내일 체중이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로사0712
단백질 쉐이크 랩노쉬 슬림쉐이크
단백질 쉐이크 추천합니다. 랩노쉬 슬림쉐이크 제주말차 입니다. 한번에 먹을 양을 손쉽게 만들수있어서 너무좋아요. 가루가 들어있는 팩에, 두유나 우유 넣고 섞어먹는데 맛있어요. 고단백, 저당이고 식이섬유도 들어있습니다.
봄겨울
감자전 할때 치즈넣어보세요
요즘 애들 방학이라 애미손에 물마를날이 없다는요~~~ ㅠㅠ 감자철이라 채칼로 쓱쓱 갈아서 부침가루 넣고 휘리릭 금방 된답니다 ㅎㅎ
달나라토끼55
단백질 프로틴 그리팅 프로틴 쉐이크 흑임자 맛 리뷰
제품명:그리팅 프로틴 쉐이크 흑임자맛 칼로리 :164kacl 단백질:14 그램 당류:3그램 추천엔비추천: (추천 합니다 ~비추천 이유 없음) 집에서 검은콩가루 만 먹다가 먹어밨는데 달지 않코너무 맛있습니다 안에 씹히는 압착귀리인지 씹히는게 너무 좋아요 단백질 쉐이크도 아침에는 벌컥 마시는건 혈당을 올린다네요 씹어서 섭취 하라던데 딱입니다 전 하루 두번 섭쳐할 예정인데~ 너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드네요~
미사마미
복놀이 닭도리탕 준비해요~
올여름 마지막 복날인데 닭도리탕 해야죠 저희집은 매콤한것 좋아하니까. 청양고추가루도 팍팍 넣고, 감자랑 당근도 넣었죠 가벼운 야채는 젤 마지막에 남편 도착하면 바로 불켜야죠 양배추 밑에 떡볶이떡 몇개 깔아놨어요 ㅋㅋ
뽀봉
단백질쉐이크 프로티원 곡몰맛 고소해요
단백질쉐이크 프로티원 곡몰맛이라 고소해요 초코맛도 있는데 그건 호불호 있을거 같아서 고소한 곡물맛으로 선택했어요 칼로리는 110 칼로리 / 당류 1g 미만 / 단백질 17g / 탄수화물 12g으로 칼로리나 영양소 부담도 없어요 나날이 늘어나는 체중으로 관리좀 해 볼까 싶어서 운동하면서 구매한 단백질쉐이크 프로티원 눈으로 보기에는 미수가루랑 비슷해요. 맛도 그렇구요. 동물성단백질 식물성 단백질이 모두 함유되어 있어서 좋아요 무엇보다도 칼로리가 낮아서 좋구요. 식약처 해썹 인증도 받은 제품이라 믿고 체증조절용 조제 식품으로 믿고 먹어요
2민트홀릭
8/14(수)잊혀진 곡물 → 요즘 가장 HOT한 슈퍼푸드로 부활! '고대 곡물'이 뭐길래?
고대 곡물은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여 건강에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대부분 유기농으로 재배되며, 글루텐 프리 옵션도 많아 다양한 식단에 적합하답니다. 💢저는 혈당 관리를 하느라 파로곡물을 먹고 있는데 쫄깃한 식감으로 오래 씹게 되면서 빨리먹는 습관이 나아지는것 같아요. 파로는 이탈리아의 고대 곡물로 주로 엠머 밀을 지칭합니다. 고대 로마 군인들이 주식으로 먹던 곡물입니다. 파로는 단백질과 식이섬유, 비타민 B, 마그네슘이 풍부하여 소화 건강과 에너지 증진,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혈당관리에도 좋고요. 리조또나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퀴노아는 단백질과 식이섬유, 철분, 마그네슘, 망간이 풍부하여 체중 관리와 혈당 조절, 소화 기능 개선에 좋습니다. 샐러드, 스프, 리조또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란스는 중앙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가 원산지인 곡물로, 고대 아즈텍 문명에서 중요한 식량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아마란스는 단백질과 식이섬유, 마그네슘, 인, 철분이 풍부하여 뼈 건강과 면역 강화, 소화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시리얼이나 빵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카무트는 고대 이집트에서 유래된 곡물로, 밀의 일종입니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이 곡물을 '영혼의 밀'이라고 불렀습니다. 카무트는 단백질과 식이섬유, 셀레늄, 아연이 풍부하여 항산화 작용과 소화 개선, 체중 관리에 좋습니다. 파스타나 빵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테프는 에티오피아가 원산지인 곡물로, 이 나라의 주식인 *인제라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인제라 : 에티오피아의 전통적인 발효 빵으로, 주로 테프 가루를 사용하여 만듭니다. 인도 음식인 난이나 멕시코의 또띠아와 비슷한 개념이라고 볼 수 있어요. 테프는 단백질과 식이섬유, 칼슘, 철분이 풍부하여 뼈 건강과 소화 건강, 체중 관리에 좋습니다. 에티오피아 전통 빵인 인제라를 테프로 만들어 다양한 반찬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D쉐어하우스
냥식집사
다이어트 쉐이크 신타6 추천해요
다이어트를 위해 챙겨먹고있는 단백질쉐이크 추천해요! 신타6라는 단백질파우더제품인데요, 쉐이크해먹기 정말 맛있고 간단해요! 가루형태로 되어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양만큼 타서 먹으면 됩니다! 더 진한맛을 원하면 많이 넣으면 되고요, 맛도 딸기맛이라서 호불호없이 먹을 수 있어요! 양이 엄청많은데 단점은 가격이 싸진않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양을 생각하면 가격이 그리 비싼건아닌데 한번에 구매하기엔 좀 부담스러울수도있을것같아요. 맛은 정말 맛있기때문에 한번 드셔보길 바래요!! 칼로리 140 단백질 25g 당류 2g 로 건강하게 관리해요!
머랭22
내가 추천하는 단백질 프로틴, 풀무원 잇츠프로틴2종
제품명: 잇츠 프로틴 고칼슘 그레인* 라떼 맛 이제품은 15그램의 단백질이 담긴 프로틴음료 에요 , 두가지 맛이고 일단 ,작은 사이즈라 섭취하기 편하면서 하나는 곡물 맛 하나는 원두 디카페인 라떼맛이라 취향껏 즐길수 잇어요, 원두맛은 약간 커피 우유 같은 고소한 원두 맛이 나고 쓰지는 않고 달콤 하고 부드러워요 ^^ 두번째인 , 그레인 은 곡물 맛이라 약간 미숫가루 같은 고소한 맛이 진하게 나는 맛인데 두가지 모두 살짝되직함 두유 맛이라 먹기 편하면서 조앗어요 가루 형 프로틴이 아니라서 부드럽게 마시기 좋앗습니다 ^^ 3.제품특징; 단백질 15g , 칼슘 400mg ,15가지 국내산 곡물 / 원두 로 구성되어잇구요 4.감미료 없는 우유 단백질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디카페인 원두를 넣어서 카페인 불편한분들에게 딱인 제품입니다. 4. 맛: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고 , 시원하게얼음을 타서 먹으면 더 좋앗어요 한변이 딱 적당한 양이다 보니, 한병 마시면 간편하게 즐길수잇고 무엇보다 맛잇어서 좋네요 ^^
쪽쭈리
혈기챌 9기 9일차 (08.13일)
일자 : 24.08.14 측정시간 : 아침 식후 오늘은 아침은 간단히 토스트를 먹었다. 밀가루 음식이라 걱정은 했지만 당은 정상으로 나왔다. 걷기 운동을 하고 오늘은 저녁에는 말복이니까 수영하고 맛난거 먹어야겠다. 무더운여름 잘 이겨내보자고 ㅎ 말복도 잘먹어야지
깜여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