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이스라엘군, 라파 팔레스타인 영토 장악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이스라엘군, 라파 팔레스타인 영토 장악

엄마손파이 양 왜캐 작아졌을까요?

제가 진짜 좋아하는 엄마손파이 맛있다....ㅎㅎ 아니 근데 너무 작아졌네요??? 하나 까면 2개 들어있는데....작아도 너무 작네요 슬프다 ㅜㅜ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엄마손파이 양 왜캐 작아졌을까요?

언파

언파 챌린지 인증 합니다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언파

서울 아파트 월세, 100만원 밑으로 하락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서울 아파트 월세, 100만원 밑으로 하락

이스라엘, 미국에 라파 작전 불가피 통보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이스라엘, 미국에  라파 작전 불가피 통보

사계절파랭이 😊

사계절파랭이 이름을 알면 꽃의 세계도 신기하고 신비롭네요 ㅎ 사계절파랭이 ㅎ 이름도 참 이뻐요.누가 지은건지.. 빗방울에 더 선명하게 핑크색을 뽐내는 사계절파랭이..참 이쁘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사계절파랭이 😊

(건강정보) 파킨슨병

건강 정보를 검색하다가 파킨스 병에 대해서 읽어보았어요. 주변에 몇몇 사람들이 파킨스 병으로 고생하는 걸 보았어요. 건강하려면 열심히 운동하고 음식도 잘 먹어야 할 것 같아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건강정보)  파킨슨병

저녁은 차오차이 동파육

오겹살 구워서  청경채 안먹는 아이때문에 팽이버섯 넣고 그냥 볶았어요 조금 많이 달지만 신랑 말로는 중국맛이 많이 난데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저녁은 차오차이 동파육

풍천장어구이 🐉

어버이날 가족회식이네요 오늘은 동생네식구들까지 대식구네요 숯불 장어구이로 가족 몸보신이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풍천장어구이 🐉

언파

언파 챌린지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언파

커피와 호두파이

캡슐 한잔 내리고 전에 만들어서 냉동해놨던 호두파이 한조각 에프에 돌렸어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커피와 호두파이

5/6(월)언ㆍ파:작심7일 3일차(미스트)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5/6(월)언ㆍ파:작심7일 3일차(미스트)

팀워크 - 해파랑길

부산 핫플레이스 걷기  부산에 살지만 해파랑길을 처음 알았네요. 3곳 인증했어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팀워크 - 해파랑길

비오는날 명불허전 파전

비가 하루종일오네요 파전으로 저녁 간식과 함께 새우전도~~  아쉽게 막걸리가 빠졌다 ㅠㅠ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비오는날 명불허전 파전

두부 파티

남편이 두부 냉장고에 있었는데 두개나 더 사와서 김치찌개에도 넣고 파김치랑 그냥도 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두부 파티

대구에서 10대 아파트 추락 사망 ㅠㅠ

뭐가 그렇게 힘들었을까요 ㅠㅠ 아공 10대면 젊고 창창한데... 슬프네요 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대구에서 10대 아파트 추락 사망 ㅠㅠ

혈당건강식품 파인생명공학 천비솔 복용하면서 혈당 관리해요.

나이가 들면서 혈당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고 인터넷에서 영양제 검색을 했어요. 솔잎증류농축액인 천비솔 제품이 평이 좋아서 먹기 시작했지요. 솔잎 농축 100퍼센트고요. 분당서울대병원에서 인체 실험도 하고 식약처 인증 받아서 믿음이 갔어요. 이거 복용하면서부터 관절도 덜 압스고 몸도 가볍고 잠도 잘 자고 소화도 잘 되는 것 같아요. 효과를 몸으로 느끼니까 매일 식후 1캡슐 빼지 않고 복용하고 있네요. 이 제품 추천합니다.

멍청이2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2

혈당건강식품 파인생명공학 천비솔 복용하면서 혈당 관리해요.

언파

언파 챌린지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언파

깻잎 파종

옥상에 일주일전에 깻잎 씨앗 파종했어요.씨앗이 90%이상 발아했어요.진짜로 깻잎향이 납니다.잘자라길 바래봅니다.대추토마토도 잘커라^^

수지니스머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지니스머프

깻잎 파종

짜파게티 점심

오늘도 짜파게티로 일요일 맞아요 아이들 주말에는 한번 짜파게티주면서 저도 먹네요~ 맛점하세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짜파게티 점심

파김치

파김치도 사서 꺼내봅니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파김치

5/5(일)언ㆍ파:작심7일 2일차(미스트)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5/5(일)언ㆍ파:작심7일 2일차(미스트)

언파 작심7일 1일

1일 인증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언파 작심7일 1일

제로 아워 스파틀링 피치 😀

제로 아워 스파클링 피치   와... 오늘 낮은 무지 더웠죠? 집에서 가지고 온 제로 아워 스파클링 음료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제로 칼로리라는데 피치맛이라 달달합니다. 탄산이 있어서 요즘 날씨에 딱이예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제로 아워 스파틀링 피치 😀

제로칼로리 음료 널담 제로스파클링

제로스파클링 케모마일 피치 용량은 350ml 100%비건제품이라는 널담 제로스파클링 '널 담은'이라는 어원에서 시작된 이름으로 걱정없이, 마음편히 먹을 수 있는 식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 답게 나트륨과 탄수화물외에는 모든게 0 % 였어요 평소  탄산을 특히 콜라를 무지 좋아해서 배달음식을과 라면을 먹으면 꼭 탄산을 마십니다. 그런데 탄산이 몸에도 안 좋고 살도 많이 찐다고해서걱정은 하면서도 끊질 못하던차 라방에서 알게된 제로칼로리 스파클링 널담 제품이었어요 맛도 좋아하는 과일인 복숭아맛이라 바로겟했네요 스파클링 특유의 탄산도 장난 아니구요 차갑게 마시면 더욱 청량함이 배가됩니다 한번 마셔보세용🙆‍♀️🤗

블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리비

제로칼로리 음료 널담 제로스파클링

점심 배고파서 밥 많이~~

오늘 1시에 꽃 바구니 배달이 있어서 라떼 오전 산책시키고 데려다 놓고 시간 맞춰서 나갔답니다.  한신아파트에 택시타고 갔다주고 성북1번 타고 내려오면서 식자재 유통센터까지 갔어요.  야채랑 딸기, 땅콩등 사가지고 배달시키고 거기서 273번 타고 하우스에 가서 깜빡 잊고 놔두었던 다방 챙겨가지고 나왔어요 맥도날드 가서 동생이 먹고 싶다는 맥너겐과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세트 포장해오고 슈퍼에서 야채믹스까지 사와서 겨우 3시에 집에 들어왔어요. 저도 엄청 배가 고팠네요. 벌써 3시가 지나서...  점심도 좀 애매한 시간이긴 하지만 얼른 점심 먹었죠. 혼자 먹을 샐러드 그릭요거트와 조금 남은 양배추라페 탈탈 털어 얼른 만들어서 맛있게 먹고(슈퍼에서 오늘 딸기를 또 사와서 딸기도 듬뿍 넣어서 만들었어요) 있는 반찬들 내서 거실에서 먹을려고 조그맣게 덜어가지고 맛있게 챙겨서 점심도 맛있게 먹었네요. 남아있는 밥이 작아서 한그릇 반을 데웠는데 그거 다 먹었네요. 너무 배가 고파서 밥을 많이 먹었어요 밥 먹고 5시쯤 해 조금 더 지면 라떼랑 오후 산책까지 할려구요. 내일 아침부터 내내 비 온다니 오늘 산책은 두 번은 해야 될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배고파서 밥 많이~~

5/4 오후 일상 ㅡ 고기 파티

다들 주말 뭐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쉴틈없이 먹네요 ㅎ 고기와 어묵.. 그리고 밥 김치..  마지막은..라면..ㅎㅎ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5/4 오후 일상 ㅡ 고기 파티

점심, 상큼아삭한 파프리카김밥😆

언니가 싸준 김밥! 특히 단무지, 오이, 파프리카를 빵빵하게 넣어서 넘 상큼해요 완전 맛있어요! 추천 👍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점심, 상큼아삭한 파프리카김밥😆

밑반찬- 마파두부 + 매콤 어묵볶음!

해봤습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밑반찬- 마파두부 + 매콤 어묵볶음!

5/4(토)언ㆍ파:작심7일 1일차(미스트)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5/4(토)언ㆍ파:작심7일 1일차(미스트)

아침 스파게티

애들용입니다 맛나게 먹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아침 스파게티

아침 파랸하늘~

그냥 한번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아침 파랸하늘~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