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스파게티

애들용입니다

맛나게 먹네요아침 스파게티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햄가득이네요
    맛나겠어요 토마토 소스
  • 매직이
    어른이먹어도  맛있을것같아요 ㅋ
    애들 잘먹는거보면  뿌듯하죠
    
    수수깡7
    작성자
    네 어른용은 양파, 브로컬리 넣어요 점심에 먹을까봐요 
  • 파인더홀
    스파게티 맛나겠네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수수깡7
    작성자
    네 맛나게 아이들이 먹고 있어요 소화잘되니 밀가루도 척척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