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파트 꽃들
우리아파트 꽃들 참 많아요 다 피어있는 꽃 심어다 놨나싶을정도로 활짝이예요
원킬
아파트의 꽃들
우리 아파트의 꽃들이예요 꽃많이 심어놨더라고요 평소에는 지하로만 다녔는데 날이 좋아 밖으로 산책합니다
원킬
파란하늘
요즘 날씨 너무 좋아요 일년동안 이랬으면 좋겠어요
마음그릇
볶음우동과 파인애플
금요일이라 맛있게 나왔어요 볶음우동에 파인애플과 쥬스까지 파인애플 너무 좋아해서 만족한 점심이었네요 식판 가득 먹어요
파인더홀
5/10(금)언ㆍ파:작심7일 14기 완주
냥식집사
5/10(금)언ㆍ파:작심7일 7일차(미스트)
냥식집사
베이비파우더향 바디워시
건조함을 촉촉하게 해주고 피부에 보습유지와 대용량 바디워시다보니 온 가족이 같이 사용해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깔끔하게 세정이 되네요. 저는 이번에 사용해보려구요
안델라
언파
작심7일 챌린지 인증 합니다
애플짱
치팅데이에 포만감 주는 레몬스파게티
레몬으로 디톡스하는거 다들 아실겁니다. 치팅데이에도 문제없는 몸에도 좋은 스파게티 요리 소개할까합니다. 푸실리가 최근 기사에서 포만감을 줘서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소개되었더라구요. 명란도 저염 명란 써서 다이어트에도 무리 없는 치팅데이를 완성했습니다. 저염 명란 레몬 파스타. 명란이 들어가도 레몬이 상큼하게 잡아줘요.
헤일리1
옆파도 타기~
제일 재미있는 옆파도 타기 ㅋ 50회씩 하기 이제 오전에 일찍 나와야겠어용 너무 덥네요~
우리화이팅
치팅데이엔 순살 소금구이로^^
칼로리 걱정으로 치킨 먹기가 겁나는데 요 치킨은 기름에 튀긴 치킨이 아니라 숯불에 구워서 맛도 있고 칼로리는 낮고 한번씩 치킨이 생각날때 지코바 순살 소금구이를 먹는데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겐 딱인 건강을 생각한 치킨인 것 같아용~
뚠뚠이도전
나랑드사이다 제로 파인애플맛
감동란 먹으니 또 탄산이 땡기네요 제가 좋아하는 나랑드사이다 제로 파인애플 먹어요 ㅎ 시원하고 맛있네요.
우리화이팅
츄파츕스
츄파춥스가 츄파춥스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전 츄팝츄스 인줄 알았거든요
원킬
파인애플
달고 시원한 파인애플 먹었어요
괜찮아70
파란하늘 굿모닝^^
벌써 금요일이네요 ㅎ 굿모닝입니다. 좋은 하루 시작하세요~~
우리화이팅
블랙 사파이어 포도
캐시 포인트로 주문 했어요~~
메리달님
5/9(목)언ㆍ파:작심7일 6일차(미스트)
냥식집사
짜파게티 끓여주고
그동안 팀별 과제로 고생한 큰딸 오늘 끝났기에 먹고 싶은 짜파게티 끓여줍니다. 계란후라이 2개 서비스 ㅎㅎ
루시안
언파향수
은파 향수 챌린지 신청했어요. 향수도 가끔씩 뿌리는데 이번 기회에 기분 좋은 향수 뿌려봅니다.
안델라
파인애플
달고 시원한 파인애플 먹었어요
괜찮아70
5/8(수)언ㆍ파:작심7일 5일차(미스트)
냥식집사
언파)작심7일 3일
3일 인증
헤븐79
여자분들 화장할때 파데나 팩트..
예전엔 안 그랬는데 나이들며 피부노화나 모공이 넓어져서 그런가 아니면 사용하는 화장품이 문젠가 (둘다?) 화장할때 파데랑 팩트 두들기고 나면 모공끼임이 눈에 띄게 보여요ㅠ 똑같은 종류의 팩튼데 처음 사서 쓸땐 되게 촉촉하게 도자기처럼 커버가 됐는데 같이 사둔 리필팩트를 계속 교체해서 써서 그런가 처음 쓸때처럼 커버가 안되고 텁텁한 느낌? 모공에 화장품 끼인게 보여서 좀 쓸어내주기도 하고 그러네요 분명히 모공이 옛날보다 많이 커진것도 맞고.. 모공끼임 어떻게 커버해야할까요?
에브리루다
간식 파인애플
파인애플 간식으로 먹어요. 새콤달콤하네요. 파인애플이 소화에 도움을 준다네요.
망고가좋아
🍽️ 저녁 🦐 새우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 저녁 🦐 새우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껍질새우 8마리 알리오에 감바스용 🍤새우까지 넣었어요. 파스타 먹다보면 토마토에서 까르보로 그다음은 오일 파스타로 입맛이 가는것 같아요. 홈메이드는 새우를 듬뿍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레몬그린
엄마손파이
아주 작디 작은 엄마손 파이 ㅎ 열어보면 한봉지에 2개 들어있어요 다이어트 하는 관계로 큰딸 입속으로 넣어줬어요^^
우리화이팅
파란하늘
하늘색이 엄청 파랐네요.이쁩니다.
여니솔이맘
일하다가 배고파서.. 탕비실털어서 라면 꺼냈습니다.
어우.. 어찌나 배가고픈지... 배가죽이 등에붙은것같더라구요.. ㅋㅋㅋ 바깥에서 열심히 쫒아댕겨서그런가.. 급하게 라면하나 꺼내들었습니다... 배고플때 먹는 맛이 또 일품이더라구요.. 기분도 좋고 뿌듯했습니다.
쿠보

핫한 쌀과자 울동네 슈퍼도 파네용
한참 인스타에서 핫했던 쌀과자 저희동네 슈퍼에서 3900원에 파네용 ㅋㅋ 좀달아요
포메다둥이네
언파
언파인증
애플짱
스파게티
스파게티 했는데 저 혼자먹는걸 이렇게나 마니 했네요 ㅋㅋ
담율로
맑고 파란 하늘 ☺
굿모닝입니다~ 드디어 맑은 하늘이네요 ㅎ 하늘도 파맇고 예뻐요~
우리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