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진짜 배고파요 ?
우리는 습관적으로 식사 시간되면 의무적으로 먹는다. 조선시대만 해도 양반이나 부유한 중인만 세끼 식사를 하고 나머지 서민들은 한끼 식사만 했다는데... 가장 좋은 방법은 배꼽시계를 울리는 것이고 배고픔을 느끼면 물한잔 먹고나서 30분 뒤에도 배고픔을 느끼면 이것이 진짜 생리적 배고픔이다. 가짜 배고픔에 당해서 과식하지 마세요.
빠담소리
저녁은 닭숯불구이
heracchang
알파카 인형
대형 알파카 인형 넘 귀여워요~~♡ 집에 데려가고 싶어요. ㅎㅎㅎ
루시안
망고젤리
트레이더스에 장 보러 가니 핫한 망고 젤리 구매 하네요. 베트남 여행 갔다온 오신 분들이 많이 사갖고 오는 젤리 인데 한국에서도 판매해서 좋네요
로블ㅎ
🌱대파 구매
🌱대파 구매 대파 구매했어요 싱싱하고 양도 많은데 가격도 저렴하네요 집으로 데려 갑니다. 여기오면 살게 많아요. 장보기 피크타임이네요.
레몬그린
가격착한 빽다방 콤부차 파인애플
콤부차 마신지 한 3년차 되어 가는거 같아요 저는 입맛이 저질인지 비싼 브랜드가서 음료마신다고 더 맛있는지 모르겟더라구요 그래서 빽다방이나 메가 이런데 좋아해요 칼로리 걱정하느라 맨날 아메만 마실 순 없으니 음료 벌컥벌컥 하고 싶을때 빽다방 콤부차를 마십니다 칼로리나 당 걱정안해도 되니 맘 편해요
영선이302
4/26(금)파넬 시카 마누 세럼쿠션☀️
톤업선크림 바르고~ 그 위에 세럼쿠션~자외선차단 한번더 해줘요~~
냥식집사
며느리-시어머니 또 다시 전쟁?” 니콜라 펠츠, 빅토리아 베컴 50살 생일파티 참석 안해
며느리-시어머니 또 다시 전쟁?” 니콜라 펠츠, 빅토리아 베컴 50살 생일파티 참석 안해 며느리 니콜라 펠츠(29)가 시어머니 빅토리아 베컴의 50살 생일파티에 참석하지 않아 관심을 끌고 있다. ㅡㅡ 니콜라 펠츠는 4월 빅토리아의 큰아들 브루클린 베컴과 결혼식 날, 시어머니 브랜드의 웨딩 드레스를 입지 않아 고부 갈등을 촉발시켰다. 시어머니 브랜드 입어야지 ㅋ
야고
삼대오백 파비플로라 흑생강
목이 걸걸한데,약을 먹기는 어중간해서,생강차 찾아보니 가격도 저렴하고,먹기 간편하다고 해서 구매했구요,먹어보니까,적당히 매우면서,진한 약 냄새가 인상적이라서,빨리 나을거 같아요.태국의 5대 허브이자 인삼이라 불리는 파비플로라는 고대 부터 사용된 전통 원료인 생강과 식물이라네요.집에서 생강차를 만들려면,귀찮기도 하고,생강이 비싸서 만만찮은데,일반 생강과 달리 안토시아닌이 풍부하며,자색,흑빛을 띄고 있다네요.배송도 어제 주문 했는데,조금전에 도착했어요.
곽성은
이팝나무 사이로 파란하늘~
오늘 날씨가 아주 좋았지요~ 낮에 이팝나무 사이로 파란 하늘 바라보며 한컷 찍었어요~ 미세먼지도 별로 없고 걷기 좋은 날이었어요
하늘바래기
(헐당컷 시그널1회차)혈당스파이크 잡기위해 애사비 앤플톡앤컷 먹어요
작년 11월부터 정체기인지 몸무게가 내려갈 생각을 전혀 안하던차 식단을 좀 더 쪼여보고자 다시 간헐적 단식16:8로 석달전부터 하기 시작했어요 먹고 돌아서면 배가 고파서 미치겠던 사람이 저녁을 6시안에 끝내니 더 미치고 팔짝 뛰는겁니다 그러다 가짜배고품이란걸 알게된 시점이 있었고 예전에 배고픔들 대부분이 가짜배고픔이었다니 뭔가 억울했어요 검진을 하면 당뇨는 아닌데 혈당수치가 경계라인이라고 하구요 식후 2시간 혈당이 140-160 사이라 저녁식단후 찾아오는 배고픔과 혈당수치가 걱정이라 가짜배고픔의 이유인 혈당스파이크를 잡고자 애사비 다이어트를 하고 있네요 혈당이 10씩이라도 내려가길 바라면서 혈당일기도 꾸준히 하고 있어요 오늘도 저녁식후 혈당수치가 어제보다 20내려갔네요 밤 9시가 가까워오니(저녁식사후 4시간이 가까워옴) 슬슬 배가 고파오네요 애사비 마시고 있어요
블리비
퇴원 3주째 첫 외식했어요
엄마 모시고 퇴원 3주째 집근처 단골 숯불돼지갈비 식당에 갔어요. 고관절 골절 수술하시고 4주만에 퇴원하시고 집에 모셔와서 3주째네요. 퇴원하실 때 승용차 뒷좌석에 앉기도 힘들어 하셨는데 오늘은 조금만 도와드려도 잘 타셨어요. 그동안 하기 싫어 하셔도 열심히 워커 잡고 걷기운동하게 해 드린 결과라 너무 기뻤어요.
러브복동
청포도 스파클링
오늘은 아침부터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셔서 할리스 청포도 스파클링으로 마셨어요 이건 처음 마셔보는데 청포도 알갱이가 그대로 들어 있어서 괜찮네요
agnes0117
하늘이 파랑파랑해요
바람도 적당히 불고 하늘도 파랗고 햇빛도 쨍하네요
블리비
파잔치
파김치 담은거랑 남은파로 파전해서 먹어요
애플짱
아침, 토마토와 아스파라거스
#요거트 플레인요거트2 생들깨 크리스피병아리콩 호두 코코넛칩 마카다미아 매실청 생강대추청 / 올리고당 크랜베리 블랙베리 블루베리 #아침 요거트 / 흑임자죽 (산양유분말of요거트) [콩나물국] [양파장아찌] [비트채무침] 깻잎무침 열무김치 오이김치 깍두기 생김+간장 토마토+아스파라거스 제 몫의 토마토와 아스파라거스예요ㅋ 저희 집은 개인 분량이 정해진 게 좀 있어요 어무니가 '한꺼번에 많이'가 아니라 '꾸준히 오래'를 지향하시거든요
더달달
추억의 후렌치파이
오랜만에 먹으니 꿀맛이에요. 역시 저는 옛날 과자가 좋네요~
에가오
파스퇴르 우유 마싯네요
우유 안마신지 한참되어서 오랜만에 데려왔는데 파스퇴르 너무고소하네요 2잔이나 마셔요 ㅋㅋ
달나라토끼55
요즘 유행하고있는 아파트 입주 문화
그러게 갈등 조장 안일으키게 잘 시공하든가..
야고
파란 하루N 견과를 저당간식으로 먹어요
빼놓지 않고 구매하고 있는 최애간식 견과류! 다양한 견과류가 들어있어 맛도 좋고 영양도 풍부해요 하루 한봉만 먹어야되는데 자꾸 두봉씩 먹어 문제지만 그래도 저당이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요 가성비도 완전 굿입니다 배고플때 간단히 허기를 채울수 있는 간식으로는 최고지요
후리지아3270
저녁식사- 항정살+ 숯불고기
먹었습니다
숲속의나무
자이언트 파바빈과 아몬드 브리즈
아몬드 브리즈는 워낙 칼로리가 낮으니 다들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35칼로리보다는 45칼로리가 맛이 훨씬 좋아서 저는 45로 먹습니다. 그리고 고단백에 혈당을 떨어뜨리는 효과가 있는 자이언트 파바빈을 물에 한시간 불렸다가 30분정도 삶아서 차가운 물에 식혀서 채에 받쳐서 물기를 뺀후에 까서 먹으면 든든하고 절대 당이 올라가지 않아요.. 자이언트 파바빈에 아몬드 브리즈 하나면 아주 배가 든든하고 혈당오를 걱정없어 좋습니다.
아이스크림언니
항산화차 양파껍질차 마셔요
색이 예쁘지요 양파껍질차입니다 양파껍질에 퀘르세틴 성분이 강력한 항산화성분이라고 하네요
하늘바래기
간만에 파란 하늘
주말부터 계속 흐림 비 흐림 비 이러더니 구름 많긴 해도 파란 하늘 보니 좋네요.
쨋든럽
파전
해물파전 맛나요
애플짱
파바 프레즐
파바에 서 프레즐도 판매하네요. 프레즐 좋아 하는데 신상 인가봐요 나중에 함 사먹어봐야겠어오. 파바 빵 종류가 많아 졌어요
로블ㅎ
파바 아이스크림
요즘 최애 아이스크림중 하나가 파바 초쿄 아이스크림 이예요 ㅎ 이거 쫀뜩하니 젤라또 먹는 느낌 이예요 손님이 오셔서 제가 싹쓸이 해왔어요 아이스크림
로블ㅎ
파이틀없이 호두파이^^
집에 호두 남은거 처리하려고 10년만에 만들어요 베이킹 안하려고 베이킹도구 다 남 주고 ㅎㅎ 파이틀없이 덴비접시위에 에프유산지 깔고 만들었네요 호두도 과하고 필링도 과해요 뭐 어떠냐~~ 누구 줄것도 아니고 ㅎㅎㅎ
당근쥬스쪼아
언파에 활동왕 댓글 2줄로 바뀌었어여
언파 이번회차부터는 댓글 2줄로 활동왕 기준이 바뀌었어여... 다들 알고 계셧을까요?? 전 지금 보고왔거든요...혹시 모르시는분들 계시면 숙지 하시고 활동하셔용~~ 성의없는 댓글 신고 당하심 집게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달나라토끼55
오랫만 파란하늘🪟
정말 오랫만에 파란하늘을 보네요. 계속 흐리고 비가 와 우울했는데.. 파란하늘 보니 꿀꿀한 기분도 좋아지네요.
biki
파인애플
간식으로 먹네요
보통아이
파란하늘
비가 그치고 파란하늘입니다.
초긍정파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