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 지으신 파를 어머님이 싸주셨는데..
다듬어야지 생각만하고.. 계속 못했어요
점점 시들시들~
눈에 보여서 오늘 퇴근하자마자 파 다듬었어요
꽤 많았는데 다듬다보니 양도 확 줄었어요
하나는 제가 먹고 하나는 앞동 친구 줄려구요
냉장보관했다가 바로바로 해먹으면 좋아요
파기름 내서 먹는게 전 좋더라구요~~
0
0
댓글0
농사 지으신 파를 어머님이 싸주셨는데..
다듬어야지 생각만하고.. 계속 못했어요
점점 시들시들~
눈에 보여서 오늘 퇴근하자마자 파 다듬었어요
꽤 많았는데 다듬다보니 양도 확 줄었어요
하나는 제가 먹고 하나는 앞동 친구 줄려구요
냉장보관했다가 바로바로 해먹으면 좋아요
파기름 내서 먹는게 전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