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고
오늘 투썸 갔는데 너무 귀여운게 한가득 있네요..
하..소비심리를 자극시키는 이 귀여움..
스누피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 귀엽네요 ㅎ
하나하나 다 사고 싶은데..
파라솔도 귀엽고 ㅋ 빨강 하우스 보냉백도 귀엽더라구요
저 파랑이 쿨러도 귀엽고..
그냥 보는걸로 만족.. 눈으로 만족.. 😅😅
1
0
댓글2
오늘 투썸 갔는데 너무 귀여운게 한가득 있네요..
하..소비심리를 자극시키는 이 귀여움..
스누피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 귀엽네요 ㅎ
하나하나 다 사고 싶은데..
파라솔도 귀엽고 ㅋ 빨강 하우스 보냉백도 귀엽더라구요
저 파랑이 쿨러도 귀엽고..
그냥 보는걸로 만족.. 눈으로 만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