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귀염뽀짝 투썸 파라솔 체어

오늘 투썸 갔는데 너무 귀여운게 한가득 있네요..

하..소비심리를 자극시키는 이 귀여움.. 

스누피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 귀엽네요 ㅎ

하나하나 다 사고 싶은데.. 

파라솔도 귀엽고 ㅋ 빨강 하우스 보냉백도 귀엽더라구요

저 파랑이 쿨러도 귀엽고.. 

그냥 보는걸로 만족.. 눈으로 만족.. 😅😅

 

귀염뽀짝 투썸 파라솔 체어

귀염뽀짝 투썸 파라솔 체어

귀염뽀짝 투썸 파라솔 체어

1
0
댓글2
  • 야고
    저거 스누피 파라솔체어 의자에 파라솔 꽂는거
    
    굿즈로 팔던건데 아직도 파나보네
    우리화이팅
    작성자
    오늘 케이 사러 갔더니 팔더라구요 ㅋ 이제 여름 다 지나걌으니 곧 들어가겠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