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리바게트 50프로 할인 행사 하는 날~~

파리바게트 50% 행사하는 날이 돌아왔네요~~

 

두번째 행사라...

 

빵이 금방 품절될 것 같네요~~

 

 

 

파리바게트 50프로 할인 행사 하는 날~~

0
0
댓글8
  • vovo2
    저도 돈아끼려 저번주 안갔는데
    이번주가 마지막이란 말도 있어서 샐러드 사왔네요^^
    꼼꼼엄마
    작성자
    다음주 수요일까지 하더라구요~~
    샐러드 잘 사오셨네요~~ 50프로면 너무 괜찮은것 같아요 
  • 여리나
    그러게요 오늘이죠
    과연 재고가 얼마나 남을지 ㅠ
    꼼꼼엄마
    작성자
    그러게요... 빵집에서 미리 예상해서
    많이 만들어놓으면 장사도 잘 되고 좋을듯 한데 말이죠...
  • 지도
    오늘 행사 많이 하네요
    저도 사러가야겠어요
    꼼꼼엄마
    작성자
    저도 쫌 있다 사러가려구요~ 맛있는 빵이 남아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 자스민꽃
    헉 ㅋ 오늘도 할인 하는군요~^^
    이따 근처 파리바게트 들러야지요 😂😂 50퍼는
    못참지요 
    꼼꼼엄마
    작성자
    50퍼센트는 너무 좋지요~~
    빵 가득 담아오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