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스파게티 저녁 ᆢ

저녁으로  스파게티 만들었는데 너무 맛있게되서  입 호강했네요 ㅋ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스파게티 저녁 ᆢ

너 때문에 심장 파괴!🥰너무 귀여운 동물들 이네요!

촉촉한초코칩님의 프로필 이미지

촉촉한초코칩

너 때문에 심장 파괴!🥰너무 귀여운 동물들 이네요!

크림 파스타 만들었어요

크림파스타 만들었어요 (꿀팁) 양파하고 옥수수알, 표고버섯가루, 액젓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크림 파스타 만들었어요

고구마순을 양파와 버무렸어요

고구마순을 양파와 함께 버무렸어요  - 끓는 물에 약간의 굵은 소금을 넣고     껍질을 벗긴 고구마 순을 살짝 데쳐서     찬물에 헹궈 놓는다.  - 흰색 ,적색 양파를 썰어서 데쳐놓은 고구마순     하고 섞어서 갈아놓은 고추양념과 함께     샐러드처럼 무쳐보니 사각사각 하면서 달고     맛있네요.     - 깨소금, 꿀약간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고구마순을 양파와 버무렸어요

제로 칼로리 티즐 스파클링 피치 우롱티

피치 우롱티? 피치.. 우롱티? 스파클링? 어울리지 않는 단어들 조합은 뭐냐고요 ㅋㅋㅋ 잔뜩 의심하고 먹었는데 웬걸 맛있어요 ㅋㅋㅋ 탄산이라 시원하고 인위적 달달 복숭아 음료가 아니고 진짜 복숭아 과일맛이라서 웃음이 나요 거기다 제로 칼로리 무슨일에요 이거 탄산아닌 페트병에 든 덧도 있던데 그건 또 어떤 맛일까 궁금해요 얘는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쭉쭉 마시게 돼요 부담없이 맛있게 마실 수 있는 탄산 음료 찾았네요 보이면 한 번 드셔 보세요 추천합니다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제로 칼로리 티즐 스파클링 피치 우롱티

언파 챌린지 인증부터 시작~

언파 출첵 다 하셨어요? 챌린지 인증 들어갑니다~~~ 아침에 토너랑 선크림 발랐는데 사진을 깜박했네요~ 이제부터 마무리 하면서 나혼산 봐야겠어요 ㅎ 불금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언파 챌린지 인증부터 시작~

빅시스 떡국타파2 홈트완료~

요즘 빠져있는 빅시스에요~ 그중에서도 떡국타파2가 제일 좋네요~ 땀 쫙 빼고 근력운동도 되고 한동안은 빅시스에 정착할듯 해요ㅎㅎ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빅시스 떡국타파2 홈트완료~

분식파티

저녁은 분식으로 해결했어요  떡볶이 당면만두 김밥 ㅎ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분식파티

두바이 초콜릿 인기로 인한 파생상품

스피드는 돈이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두바이 초콜릿 인기로 인한 파생상품

동네산책하기- 파랭이 잡으러ㅋ

자~~~ 파랭이 잡아보쟈보쟈 ㅋ 불금! 신나게 보내보야요~ 잠시 피곤했는데 잠 다 깨고 무브무브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동네산책하기- 파랭이 잡으러ㅋ

파란 하늘

오늘 아침까지도 비가 왔었는데 지금은 파란 하늘을 볼 수 있네요. 따가운 햇살도 오랜만에 보니 너무 반가워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파란 하늘

퇴근해용😄

오늘도 무사히 퇴근합니다 집으로 무사히 돌아가보자구용 ㅎㅎ 오늘은 집에 가기전에 트레이더스 가보려구용😄 금요일 하루도 무사히 끝내가고있네용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힘을주시오 파워에이드 제로! 제로칼로리 음료!

자동차에겐 워셔액 저에겐 파워에이드 파워에드만의 특유한 맛이 있어요 그 향이 첨엔 싫엇는데 나도 모르게 중독이 되어 버렸습니다. 주위 친구들도 포카리는 마셔도 파워에이드는 안마시더라구요  하지만 전 파워에이드 외길인생 ㅋㅋ 제로로 즐길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모든게 제로라면 더 좋겠지만 당만 빠져도 그게 어딘가요

이하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80

힘을주시오 파워에이드 제로! 제로칼로리 음료!

크림스파게티

아들 점심이에요 페페론치노 욕심껏 넣었더니 맵데요 ㅎㅎ 우유를 좀 심하게 많이 넣어서 한강이 되었어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크림스파게티

제로칼로리-노브랜드 스파클링

노브랜드를 자주 가는 편인데요 어제 가보니까 제로음료도 눈에 띄길래 가져와봤어요 스파클링 백포도맛 탄산도 톡 쏘고 맛도 어색함 없이 괜찮더라구요 너무 습하고 더워서 그런지 원래는 탄산음료 거의  안마시는데 어제는 탄산이 막 땡기는거 있죠?! 노브랜드 스파클링은 맛이 세종류예요 백포도, 라임, 오렌지망고 그리고 가성비 갑!!! 980원에 1리터예요 가격도 좋고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다음에는 오렌지망고 맛을 마셔봐야겠어요

멋진나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진나라

제로칼로리-노브랜드 스파클링

티즐 스파클링 피치우롱티.제로칼로리

예전부터 복숭아를 좋아했습니다. 차도 좋아했습니다 우롱티의 깔끔한 맛에 복숭아향을 첨가하고, 거기에 탄산을 넣어서 저한테는 완전 환상적이예요 약한 복숭아향이 가볍게 지나가는데, 이프로보다는 조금 더 강한 정도입니다. 탄산은 강한 편입니다. 단맛은 뒷맛이 약간 남긴 하지만 그래도 가벼운 단맛을 추구하는 것 같습니다. 맛이 일단 월등하게 좋기 때문에 강력하게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피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타

티즐 스파클링 피치우롱티.제로칼로리

언파 인증

언파 작심 7일 인증했어요 요거랑 스틱 번갈아 쓰는데 둘다 괜찮아요 이건 저희 아이도 잘쓰네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언파 인증

뱃살 폭파 복근운동

오늘은 신랑과 함께 홈트 했답니다 모델 몸보고 자극 받았나봐요ㆍ^^ 조금하더니 중도에 포기ᆢ

곤냥이나와님의 프로필 이미지

곤냥이나와

뱃살 폭파 복근운동

행복이라는 파랑새

행복만을 쫒아 먼길을 떠나도 결국은 집으로 돌아와 그 편안함과 따뜻함에서 행복을 발견하듯이 내가 가야할 길을 즐기며 꾸준히 걷다보면 행복은 저절로 따라오는 건가봐요.

쨋든럽님의 프로필 이미지

쨋든럽

행복이라는 파랑새

🔥 파이어~ 주방 돌아갑니다 🔥

제육볶음~~  아오 더워라 ㅎ 불 앞에서 땀 흘리며 요리합니다  저녁시간이 젤 바쁘지용;;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 파이어~ 주방 돌아갑니다 🔥

파리바게뜨 "조각케이크 매장에서 먹으면 아메리카노가 무료"

파리바게뜨© 제공: 파이낸셜뉴스 파리바게뜨는 조각 케이크 구매 후  매장 객석에서 즐기면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의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와 달콤한 디저트의 페어링을 제안하는 ‘ 커피 앤 케이크’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커피와  디저트의 페어링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맛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는 파리바게뜨의 베이커리 제품,  특히 케이크와 함께 먹으면 더 깊은 향미를 느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파리바게뜨 조각 케이크를 구매한 후 매장 객석에서 먹으면,  조각 케이크 1개당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로 만든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케이크는 꾸덕한 식감의 초콜릿 퍼지에 달콤 쌉쌀한 제주 말차  가나슈 무스가 어우러진 ‘딥초코 말차 가나슈 케이크’ 등 총 6종이다. 행사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행사 참여점 등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고 쾌적한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커피와 케이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파리바게뜨 "조각케이크 매장에서 먹으면 아메리카노가 무료"

미니리프파이

미니리프파이  버터풍미가 가득한 나뭇잎 모양의 바삭바삭한 파이 지난번 하트쿠키보다 달달 하네요 오후에 당충전 필요하신분  한 번 드셔보세요 ~ 스타벅스 25주년  아메리카노 (톨) 3000행사 내일까지 인가보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미니리프파이

장마철 침수차량, 2천 대 돌파

중고차 잘사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장마철 침수차량, 2천 대 돌파

혈당 스파이크 없는 맛있는 초간단 사과땅콩버터 레시피

재료 준비와 만들기 1인분 기준 ​사과 반쪽, 땅콩버터, 올리브유 1.깨끗이 씻은 사과를 슬라이드로 썰어주세요. 2.접시에 옮겨 담은 후 올리브유와 땅콩버터를 올려주세요  올리브유는 엑스트라 버진, 산도가 낮고 병색깔이 짙고 작은 걸로 구매하세요! 올리브유는 개봉하자마자 산화가시작하기 때문에 빨리 먹을수록 좋아요~  이때 곁들이는 땅콩버터도 100% 땅콩입니다 100% 땅콩버터 드셔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정말 수분감이 제로이다 못해.. 존재하지 않는데 이걸 사과랑 먹으니땅콩의 고소함과 사과의 달달한 수분감이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ᄒᄒ 다들 꼭 드셔보세요^^ ​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혈당 스파이크 없는 맛있는 초간단 사과땅콩버터 레시피

혈당스파이크를 개선한? 식단소개

그동안 혈당관리에 문제가없다고 자부해왔었는데 지지난달부터 식사직후에 주체할수없을 정도로 그리고 어지러울정도로 졸음이 쏟아져(이전에 이런경우는 없었음) 한두시간씩 낮잠을 자곤했는데 어느날 혈당스파이크란 글을 읽게되었고 내가 지금 겪는현상과 너무흡사한 증상하며 건강한사람도 얼마든지 오는 현상이라기에 그리고 문제가 생긴다면 심각한 병증으로 나타난다는데.. 섬뜩했던기억이난다.. 이전에 항상 네다리고기를 매 끼니마다 먹고 충분한운동도 미흡했기에 아내와 상의후 고기식단을 중단하고 밥반공기, 된장찌개, 생선반마리, 야채샐러드, 마늘양파 장아찌, 오이무침등과 같이 기름진 고기와 쏘세지등을 식탁에서 배제하고 식단을 바꾼지 한달정도 되었는데 혈당스파이크 증상이 맣이 개선되었음을 느낀다. 너무나 무서운 이증상을 개선하기위해 지속적인 식단관리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캐시카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캐시카우

혈당스파이크를 개선한? 식단소개

저녁은 배고파서 샐러드

미술 수업을 끝내고 집에 돌아봤는데 어머니가 오늘저녁으로 닭백숙과 죽을 하셨어요. 냄새만 맡아도 너무 배고픈 거예요. 집에 오기 전부터도 벌써 배가 고파서 집에 가면 샐러드를 먹으려 했는데 백숙은 너무 부담스러워서 샐러드에 닭가슴살 조금 찢어서 넣어서 먹었어요. 어머니하고 동생은 닭백숙과 닭죽을 먹고  저는 닭가슴살 조금 넣은 샐러드를 먹었어요. 제가 배가 고파서 샐러드 양이 많아 배가 살짝 부르더라고요😅 소화도 잘 안되서 혼자라도 나갈려면 했는데 비가 살짝 멈춰서 라떼랑 같이 나왔어요. 그래도 여전히 비가 왔다 갔다 해서 라떼는 비옷입고 우산 챙겨나갑니다. 라떼가 나간다니까 엄청 좋아 했지만 막상 밖에 나가니까 바닥이 척척해서 그런지 어느정도 움직이고는 안 가려고 했거든요. 이번에는 제가 가자고 계속 구슬려가지고 걸었네요. 1시간 20분 정도 산책하고 들어왔어요 이로써 오늘도 16700보 정도 걸었어요. 비 오니까 걷기가 너무 힘들고 신발도 운동화를 못 신으니까 발이 훨씬 아프네요🤣 라떼는 아까 산책 전에 벌써 저녁 먹었고요. 산책하고는 저렇게 골아 떨어졌답니다. 오늘도 힘겹게 2L 물 마셨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배고파서 샐러드

배고파요

야식 먹고 싶은데 꾹 참고 자야겠네요

밴드닥터님의 프로필 이미지

밴드닥터

배고파요

당뇨 관리 위해 파스타 생각날때는 팽이버섯 파스타 먹고 당관리해요~

제가 면요리 먹고 싶을 때  해먹는 팽이버섯 파스타를 소개합니다~ 면발처럼 보이지 않나요 ? ㅎㅎ 팽이버섯의 쫄깃한 식감이 면요리 먹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줘서 한번씩 나름 특식(?)으로 먹고 있어요 국수나 라면 파스타 등의 면요리는 탄수화물 덩어리라 혈당스파이크가 일어날 수도 있고, 정제밀가루 음식은 몸에도 잘 받지 않아 먹을 때는 즐거우나, 위장의 불편함을 초래하더라구요. 그래도 아는 맛, 먹고 싶은 맛이잖아요 티비에서 면요리 먹는 장면만 봐도  자꾸 머릿속을 맴돌게 되는데요. 이럴 때는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팽이버섯 파스타로도 충분히 면요리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요 [팽이버섯 파스타 만드는 법] 1) 재료 손질해서 준비합니다. 팽이버섯, 양파, 표고버섯, 방울토마토, 간마늘 (마른 표고버섯을 미리 물에 물려서 부드럽게 해서 사용했어요) 2)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간 마늘을 볶습니다 3) 여기에 표고버섯과 방울토마토를 넣고 볶아줍니다 4) 저칼로리 케찹(하프케찹) 을 조금 넣습니다 5) 양파를 넣고 익을 때까지 종종 저어줍니다 6) 팽이버섯을 넣고 익을때까지 저어줍니다  7) 팽이버섯 넣고 5분 정도 익힌 후 요리 끝~   8) 단배질 보충을 위해 계란 2개와 함께 먹으면 한끼 식사로 딱 좋습니다. 팽이버섯이 먹는 식감이 약간 쫄긱하니까 면발같은 느낌이 들어서 면요리 대체로 딱 좋아요. (요리팁) 케찹 넣는거 외에 따로 간을 하지 않아도  너무 심심하거나 그렇지 않고 적당히 간이 맞는 것도 좋아요 케찹 넣는 양 조절로 농도난 간조절을 하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칼로리를 낮춘 저칼로리 케찹 (하프케찹)을 사용했는데 일반 케찹이면 저보다는 좀 적게 넣으시면 좋을거 같아요  [팽이버섯 효능] 면 대체해서 사용한 팽이버섯은 가격도 저렴하고 구하기도 쉬운데요 효능 또한 뛰어납니다 ✔팽이버섯에는 베타글루칸이라는 성분이 풍부해서 면역력 강화에 좋습니다 ✔팽이버섯은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포만감을 높여주고 장건강에 좋고, 체지방 분해 효과도 있습니다.  ✔팽이버섯은 혈행관리에 좋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 내리는데 도움되고 혈관질환 예방에도 좋습니다 팽이버섯은 차가운 성질이라 위장이 좋이 않을 경우 많이 드시지 않는게 좋습니다  체질에 따라 팽이버섯에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당뇨 관리 위해 파스타 생각날때는 팽이버섯 파스타 먹고 당관리해요~

콤부차 파인애플 맛나요.

  300 미리 물에 타서 먹으니까  맛도 강하지 않고 시원해서 좋아요.  얼음 2~ 3개 다 넣어서  얼음이 다 녹기 전까지, 다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콤부차 파인애플 맛나요.

콜라겐파우더

콜라겐파우더로 건강 챙겨요 색도 이쁘고 맛도 좋아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콜라겐파우더

다이어트간식 베이크드 멀티 롤

사무실에 꼼쳐둔 제 비밀 간식 소개합니다~~ 트레이더스에서 대용량으로 산 거고  여러가지 잡곡을 구워 만든 건강한 비스킷입니다. 가성비를 중요시 하기 때문에 가격적으로 제일 먼저 만족스러워요. 우유나 아아랑 같이 먹어도 어울리고 칼로리가 개당 58 kcal라 맘이 편한게 최고의장점이죠. 구워서 만들어서 트랜스 지방도 없습니다. 입이 심심할때 한두개씩 먹으면 아주 좋아요.  뜯어보면 동그란 막대형이에요. 애기들이나 이가 약하신 어르신들도 부담없이 드실수가 있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입에 넣고 있으면 잠시후 그냥 녹아요~ 과자 속은 살짝 비어있고 뭔가 달달~~하니 크림이 살짝 차 있는 느낌이 들어요.  생각보다 달달해서 한두개만 먹어도 다욧시 간식욕구가 어느정도 충족될듯합니다. 크리스피롤이랑도 좀 비슷한데 개인적으로는 크리스피롤이 더 달달해서 다욧하시는분들은 이게 더 맞지않나 싶어요. 옥수수향이 풍기면서 아주 살짝 달짝지근해요. 이번참에 함 드셔보시고 몸매 관리하세요~~~

그래가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래가보자

다이어트간식 베이크드 멀티 롤

페파민트 치

페퍼민트 차 한잔합니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페파민트 치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