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 뭐드세요
저는 숯불치킨 먹어요 ~ 다들 맛저하셔요
서나얌
혈당에 좋다해서 첫 파스타 해봄
사진 개떡같이 나오네 베이컨이랑 버섯 채소 이런거 넣는거 깜박함 몰라 대충 먹음
야고
🍤 새우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
점심 새우 파스타 만들어 먹어요 맛있는 점심 드시고 오후도 힘내세요~^^
제벌
파인애플 먹어 봅니다
오늘은 과일 먹으면서 오후를 시작해 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인애플입니다 다들 어떤 과일을 좋아하시나요?
구룸구룸
파인애플맛
오후에 시원하게 마시려고 파인애플 콤부차 타서 텀블러에 담았어요. 한박스 구매 해서 요즘은 파인애플 맛으로 잘 마시고 있네요
로블ㅎ
제로 칼로리 파워에이드
리뷰쓰고 설문인증서도 제출했어요
EUNJU9220
파워에이드 제로
여름에 땀을 많이 흘려 이온음료를 종종 챙겨 먹고 있는데 파워에이드 제로가 눈에 띄어 구매했어요 이온음료도 마시고 칼로리 걱정은 조금 내려놓아도 좋을것 같아요
EUNJU9220
제로칼로리 원에이엠 스파클링
당류 탄수화물 나트륨 단백질 지방 아무것도 없어요 다 0g이구용 제로칼로리는 대부분 나트륨이 있잖아요 근데 이거는 나트륨도 0g이에요!! 에리스리톨(설탕대체제) 6.37g 조금 포함된게 다입니당 저는 환타 좋아해서 파인애플 맛으로 샀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른 데에선 가격이 얼마일진 모르겠지만 하나에 100원 꼴이라서 30개에 3000원 주고 샀어요 가성비도 너무 좋은 제품인거같아요 탄산이니까 배도 불러서 체고💕
빼빼이롱
물챙겨마시며 후덥지근타파
비예보는 있었지만 안오더라구요. 아시죠? 그래서! 왜 때문에! 그 밀려오는 후덥지근함? 아아 땡길때마다 물챙겨마셨네요..
난괜찮아용
[혈당컷 레시피 : 사과+땅콩버터] 혈당 스파이크 NO! 과당을 줄여요!
아침에 먹는 사과는 영양소를 충분히 보충할 수 있어서 흔히 금사과라고 하죠! 하지만 공복에 사과를 섭취하면 혈당이 일시적으로 상승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과일에는 당이 있기 때문에 과당을 섭취할 시 혈당이 급격하게 상승하는 혈당 스파이크가 늘 걱정이 됩니다. 이럴 때 땅콩버터를 사과와 함께 섭취하면 급격히 상승하는 혈당 수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어요. 땅콩버터에는 불포화지방산과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서 몸 속 혈관에 중성지방이 쌓이지 않도록 도움을 줍니다. 또한 몸에 좋지 않은 콜레스테롤을 배출하기도 합니다. 저는 땅콩 함량 90%, 설탕이 함유된 노브랜드 크런치 피넛버터를 구매하였는데요. 땅콩 함량이 높되 되도록 설탕이나 보존제가 무첨가된 땅콩버터를 추천합니다. 과다 섭취하지 않고 1회 1스푼이 적당하다고 해요! 땅콩버터는 포만감도 높고 다이어트 때 효과 및 피로회복에도 좋아서 사과와 함께 섭취하면 효과적이에요!
조인순
7월22일(월) / 혈당일기 8기 1일차
-날짜 : 2024. 7.22(월)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트레이더스 매장 장보기를 하면서 걸음수를 늘렸다. 8000보정도를 걸었는데 만보는 채우지 못했다. 식사는 된장국에 만두하나를 넣었으며 보리밥과 계란후라이, 어묵볶음 등이었다. 간식은 바나나 반쪽, 견과류, 삶은 계란1개를 먹었다.
superjob
(제로칼로리) 던킨 제로 스파클링 자두
던킨 도넛도 제로 열풍에 출사표를 던졌네요. 기존 던킨의 스테디 셀러였던 스파클링 자두를 제로 버전으로 출시했네요. 궁금해서 쿠팡에서 대량 구매 해봤급니다. 먹어보지도 않고 저리 많이 사? 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평소에 제로 음료와 잘 맞고, 기존 자두 스파클링을 좋아했아서 시켰어요 영양정보에도 나와있듯이 지방, 당류 모두 0g입니다. 신기한건 맛은 기존 제품과 엇비슷해요. 굳이 차이점 찾는다면 단 맛이 살짝 덜합니다. 그래도 달지 않진 않아요^^;;; 그래서 더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색도 너무 예뻐 먹기도 전에 기분 좋아지는 느낌입니다.
평송가성
언파 피부고민4회 참여완료
평소 기미 고민 많았는데 주제보고 바로 참여했어요 돈이 많으면 꾸준히 피부과 다니고싶어요 ㅋ
달려볼꺼야
우리집 혈당관리 레시피는 오트밀과 양파껍질차 입니다...^^
실제 혈당 수치를 정상으로 되돌린 경험담입니다. 짝궁의 집안이 당뇨가 있습니다. 그래서 평소 혈당관리에 관심이 많습니다. 작년 짝궁의 건강검진 결과....ㅠㅠ 혈당수치와 총콜레스테롤 수치가 위험 수준이라는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후 혈당 관리를 위해 아침식사를 양배추와 오트밀로 바꾸고 아침 저녁으로 양파껍질차를 마시게 했습니다...^^ 약 6개월 후 다시 건강검진을 했는데... 정상으로 돌아왔어요...ㅎ 오트밀은 별도의 레시피가 필요없이 시중에서 판매하는 오트밀을 사서 따뜻한 우유나 두유와 함께 드시면 됩니다. 양배추는 별도의 양념 없이 그냥 데쳐서 먹었습니다..^^ 단백질 보충을 위해 삶은계란과 강황가루를 함께 드시면 더욱 좋아요...^^ 양파껍질차는 양파의 붉은 겉껍질을 버리지 마시고 깨끗이 씻어서 말린 다음 3~5시간 정도 약불에 우려서 차로 마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면서 효과가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점심이나 저녁은 그냥 현미잡곡밥에 채소와 단백질을 골고루 섭취합니다...^^ 혈당이 있으신 분은 밀가루 음식이나 흰쌀밥을 가급적 삼가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바다사랑태양
먹물파스타와 리조또
먹물이 매우 고소하고 맛있어요
마음그릇
파스퇴르 야채농장
아이들의 영양음료지만 여성들에게도 딱 좋은 유기농 야채농장 음료 100% 애채만 갈아서 만든거라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트랜스지방 0g 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이지만 칼로가 85kcal만 야주 약간 들어 있다라고요. 이렇게 좋은 음료라 아이들 성장을ㅠ돕는데 탁월했나 싶더리고요. 다른 음료보다는 제게 맞다 생각해서 목어봅니다.
로니엄마
양파즙
공복인데 양파즙 마셔봅니다 혈압에 좋다해서요ㅋ
매직이
파란하늘
월요일 아침.... 찜통더위~~ 파란하늘~ 기분 좋은 하루되세요
호림짱
제로칼로리 슈가로로 스파클링레몬사이다
탄산음료 좋아하는데 칼로리는 부담되고 탄산수는 맛이 별로다 하시는 분들에게 슈가로로 스파클링 레몬사이다 추천해요 자연스러운 레몬향으로 제로 칼로리 스파클링 찾는 분들에게 좋아요 제로 칼로리 제로슈가라 아이들도 좋고 탄산수 탄산음료 중간 정도로 마시기도 적당합니다
애플짱
파바 선물용
점심에 지인 댁에 놀러 갔다왔는데 빈 손으로 가기 그래서 파리 바게트 에서 디저트 사러 갔다 왔어요.종류가 다양 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네요. 저는 호두 파이로 픽 했어요
로블ㅎ
슈가로로 스파클링
제가 소개할 제품은 슈가로로 스파클링 샤인머스켓입니다 마시는걸 좋아하는 중딩이 둘째가 맛있다고해서 자주 구입해서 사주고 있네요 덩달아 첫째도 즐겨마신답니다 레몬사이다. 샤인머스캣. 복숭아.사과맛이 있구요
이남매엄마
7/21(일)무수분 대파수육🤤
냉장고에 삼겹살과 대파가 있길래 만들어본 무수분 대파수육~~ 편스토랑에 나왔다죠? 근데 맛은 있는데 만든게 맛없어 보이는지😆 오늘 저녁은 밥대신 수육으로 배채웠어요😁
냥식집사
당뇨관리식단:혈당 스파이크 막는 한끼 식단
복잡하고 어려우면 매일 실천하기 힘드지요 혈당 스파이크를 잡기위해 단백질을 먼저 먹습니다 단백질은 당함량이 적고 분해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만큼 흡수도 천천히 된다네요 매끼 생선굽고 고기 준비 쉽지않지요 가장 쉬운 계란과 두부가 참 좋습니다 샐러드를 먹을때도 본연의 야채 맛으로 즐기고 있습니다 단백질 야채 탄수화물 순으로 먹으려고 하고 식사도 천천히 먹는 습관을 가지려 노력합니다~~ 탄수화물은 흰밥보다 잡곡으로 매끼 챙겨먹습니다 혈당 스파이크 잘 잡아서 건강하자고요~~^^
제벌
혈당 스파이크 예방을 위한 나만의 레시피
얼마전부터 남편이 혈당 스파이크 애기를 하길래 찾아보니 정상인에게도 올수있는 무서운 질병이더군요.. 그래서 혈당을 관리하기위해서 야채샐러드와 특히 작년에 줏어와 건조시킨 도토리를 직접 묵으로만들어서 주기적으로 먹게되었어요.. 한달이상 되었는데 남편이 스파이크증상이 확실히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혈당스파이크를 지니어트에서 첨알았는데 그에 대응할수있게 해주시니 감사하고 다른분들도 저희처럼 적극적으로 대처하시면 좋겠어요..
proximab
전파티
언니집에 왔더니 더운데 전을 해두셨네요 표고 전이랑 애호박 전이랑 더운데 고생하셨어요 맛나게 냠냠 잘먹겠습니다.
340
7/21(일)집에서 영화봐요. <라이프 오브 파이>
몽환적인 느낌에 동화같은 영화~ 영화의 배경들이 너무나 아름답네요🤩 주말에 잔잔하게 보기좋은 영화네요. 여기서 주인공은 뱅골호랑이 입니다.🐅 ㆍ ㆍ 인도에서 동물원을 운영하던 ‘파이’의 가족은 동물들을 싣고 이민을 떠나는 도중 거센 폭풍우를 만나고 배는 침몰한다. 혼자 살아남은 파이는 가까스로 구명보트에 올라 타지만 다친 얼룩말과 굶주린 하이에나, 그리고 오랑우탄과 함께 표류하게 된다. 하지만 모두를 놀라게 만든 진짜 주인공은 바로 보트 아래에 몸을 숨기고 있던 벵골 호랑이 ‘리처드 파커’! 배고픔에 허덕이는 동물들은 서로를 공격하고 결국 파이와 리처드 파커만이 배에 남게 되는데… 끝없이 펼쳐진 수평선, 거대하게 빛나는 고래 바다를 빛으로 물들인 해파리, 미어캣이 사는 신비의 섬까지, 파이와 리처드 파커 앞에 그 누구도 보지 않고서는 믿을 수 없는 놀라운 광경이 펼쳐진다!
냥식집사
산책후 배고파요^^
산책다녀오니 배가 고프네요 ^^ 건강하게 챙기려구요 ^^ 모두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예지영준맘
제로칼로리 비타500 스파클링
ZERO ZERO ZERO 우리집엔 제로 식품이 넘쳐나요ㅠㅠ 운동하기는 싫어하는 큰아들 살찌는건 더더욱 싫은지제로식품광이랍니다 제로 아이스크림,제로콜라,제로사이다,제로선키스트등등 온집에 제로식품인듯ᆢ 다이어트는 운동으로 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저랑 가끔부딪칠때도 있답니다 엄마도 좋아하실거라면서 구입한 제로 비타500 스파클링 오후에 졸릴때 마시라고ᆢ 탄산음료를 좋아하지 않지만 텀블러에 얼음가득 채워서 마셔보니 시원하고 톡 쏘는맛에 잠이 확 달아나네요^^
빵희야
짜파게티
일요일은 아빠가 짜파게티 요리사ㅋㅋ 햄ㆍ베이컨ㆍ 양파까지 추가했네요ㅋ
담율로
제로칼로리 널담 제로스파클링 케모마일피치
안녕하세요 제가 즐겨 마시는 널담에 제로스파클링 케모마일피치를 소개할까해요. 과거 ㅎ 이젠 과거라고 할 수 있을만큼 물보다 더 많이 마시던 음료수를 제끼게 해준 널담 케모마일피치 제로스파클링 음료랍니다. 음료 이름에서 말해주듯 0칼로리 라 늘 부담없이 언제 어디서든 얼마를 마셔도 좋은 스파클링이에요!! 영칼로리에 당까지 제로인 스파클링 !! 특히 차추출액이 20%로 생각보다 차의 비중이 높았고 설탕대신 알룰로스,수크랄로스가 들어있어 달달하지만 칼로리는 0kal랍니다. 기존 재로음료에 많이 쓰이는 감미료인 스테비아나 에리스리톨이 들어가지 않아 특유의 입안에 남는 기분 나쁜 단맛이 없어 더욱 좋은 복숭아향맛이에요!! 더운 여름에 맥주나 설탕들어간 음료보다 알룰로스로 몸에 당으로 흡수되지 않는 당까지 제로인 널담 제로 스파클링 음료 한번 마셔보세요!!
블리비
양파
양파게임을 아시나요? 오랜만애 10개 넘게 양파를 만들었어요! 예전에는 10기 넘게 만들면 양파를 보내준다고 했는데 통 그런 기미가 안보이네요! 기쁨 나눠드려요!!
고로롱
굿파트너 재미있네요
장나라 역시 연기잘하네요 표정연기 진짜 대박~!! 피오도 연기잘하네요 ㅎㅎ 뒤늦게 보기시작해서 앞회차는 못봤지만 재미있어요!!
나는무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