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종강파티 했어요^^

1학기 잘 마무리해 줘서 종강파티했어요 아이들이 스시로 좋아해서 점심으로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얘들아 2학기도 잘 부탁해~~!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종강파티 했어요^^

아파트 12억 거래의 모든것

중개수수료 취득세  개깡패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아파트 12억 거래의 모든것

대파

심은지 며칠 되었거든요 잘 자라고 있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대파

언파 작심7일 구강케어 시작해요

구강케어 시작해요 언파도 아직까지 500캐시라서 넘 좋아요 ^^ 함께해요 ~~

달려볼꺼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려볼꺼야

언파 작심7일 구강케어 시작해요

인터파크 티켓에서 알림이왔네요 티몬사건ㅋㅋ

요즘 티몬사건때문에 시끄럽잖아요;; 인터파크 티켓도 이걸 인지하고 그런건지 몰라도 이런 알림이 오는건 처음이네욬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여기에도 문의 많이했나봐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인터파크 티켓에서 알림이왔네요 티몬사건ㅋㅋ

파리올림픽 시작!

전세계인의 축제가 시작 되네요 기다리고 기다렸습니다 오늘 새벽부터 시작 한다는데 개막식 볼 수 있으면 꼭 보고 싶네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파리올림픽 시작!

내일 새벽 파리 올림픽 개막식 시작

한국 시간 기준 27일 새벽 2시 30부터 개막식. 명색이 파리에서 하는거라 기대는 되긴하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내일 새벽 파리 올림픽 개막식 시작

7/26(금)파리올림픽 오늘 개막이네요.

Daum에서 응원 이벤트 하네요~~ 파리 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들에게 응원하고  응원점수 500점 달성하면 500명에게 교촌치킨을 준다네요ㅎㅎ저는 그냥 마음속으로 응원할께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7/26(금)파리올림픽 오늘 개막이네요.

파리 에펠탑 올림픽 오륜기

구름도 예술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파리 에펠탑 올림픽 오륜기

대파 소분했어요~♡

신랑이 대파를 갖고 왔는데 농사지은거 받아온것같아요. 근데 요근래 비가 많이 와서 그런가 군데군데 상태가 안좋아요. 잘려다가 안되겠어서 다듬어 죄다 소분했어요. 대파냄새로 집안이 진동을 하네요~ㅎㅎ  편안한밤 되세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대파 소분했어요~♡

파프리카와 당근 외~

오늘도 야채 한그릇 먹었어요~ 파프리카와 양배추 오이는 생야채이고 당근이랑 브로콜리 줄기는 익힌거에요  발사믹 글레이즈 뿌려 먹으니 맛있네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파프리카와 당근 외~

스파게티 고

양 조절 실패 그냠 고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스파게티 고

길가에 푸드트럭에서 냄새가 풍겨요

푸드트럭에서 연기가 자욱하게 나기에 보니.닭꼬치를 연기를 뿜으면서 굽고 있네요. 젊은 학생 3명이 주문하여 받아가네요. 오늘은 닭꼬치먹는날로 정해야하나? 라고 잠시 생각했죠. ㅋㅋㅋ 아니아니지 오리백숙으러 가자라고  맘을 비우고 돌아셨네요  온동네 닭고기.냄새가 진동을 했답니다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길가에 푸드트럭에서 냄새가 풍겨요

7/25(목)크룽지 맛나네요d=(^o^)=b

*크룽지:크루아상 생지를 누룽지처럼 얇게 펴서 구워낸 신상 지저트~^^ 트레이더스 갔다가 크룽지가 있길래 먹어볼겸 하나 집어왔어요. 남해마늘이 발라져 있어서 마늘빵 느낌도 나네요~~커피랑 잘 어울려요~!^^ 근데 좀 달아서 가끔씩만 먹는걸로 해야겠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7/25(목)크룽지 맛나네요d=(^o^)=b

파아란 하늘

엊저녁 소나기가 무색하게 하늘이 너무 예쁘네요. 파아란 하늘에 뭉게 구름이 조각조각 뭉쳐져 있어요. 잠시 하늘을 쳐다 보는 여유도 가져 보시기를 바래요. 오후 시간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파아란 하늘

젤리 먹고 혈당스파이크 맞은 찐 후기.. (쩝)

당연히 혈당 관리에 간식은 안먹는게 더 좋겠지만  평생 안먹을 수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땡길땐 간간히 먹는데.  정말 간식 못참겠으면 차라리 밥 먹자마자 바로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비당뇨인 이지만 이건 의사 쌤한테 들은 얘기라서 공유해요.) 저는 공복 첫끼에 먹는 음식을 진짜 중요시 하는데요  전날 저녁에 뭐 먹었는지랑 공복 첫끼에 뭐 먹는지가 하루의 혈당을 많이 좌우 하는거 같아요  특히 아침 공복 댓바람 부터 과자, 초콜릿, 이게 아니더라도 단 빵 같은거로 하루를 시작하면 혈당이 바로 오르는게 느껴지는데.. 그게 혈당 측정을 꼭 해야지 알 수 있는게 아니라  먹고싶은게 계속 땡기고 나른하고.. 이런 증상들이 혈당 스파이크 맞는 증상들이라 몸이 바로 알아 채는거 같아요  저는 특히 젤리를 좋아하는데 어느날 편의점에 레모X젤리 인가.. 건강 젤리 같아서 샀는데  영양성분 보니 당류가 30g 이 넘는거에요..? 봉지 엄청 작은데..? 몇개 들지도 않았는데..? 근데 못참겠더라고요  그냥 다 먹고 혈당 재니까 혈당 스파이크 바로 맞았어요...  무려 한시간도 안된 측정 시간인데 말이죠... 충격 of 충격..  (참고로 저는 공복혈당이 80대의 비당뇨인 입니다)    특히 군것질에 들은 당류의 악질적인 근본 원인은  당류가 높은것도 있는데 맛있어서 빨리 먹게 되는것도 있는거 같아요.  그냥 한봉지 쯤 먹으면 어때 하고 저도 매번 먹는데  문제는 한봉지 먹으면 한봉지로 안끝나는게 문제 입니다.  한봉지 먹으면 두봉지 세봉지.. 먹다가 정신차려보면 10봉지 쯤은 순삭 되어있는거 보면  이게 바로 혈당스파이크가 무서운 이유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카페인 혈당도 무서웠어요.  아무 시럽도 안넣은 블랙커피 먹고도 혈당 150 스파이크를 맞았습니다.  아마 이날은 전날 잠을 못자서 영향이 더 컸던거 같긴 하지만  카페인을 먹으면 오히려 즉각적으로는 더 피곤할때가 가끔 있었는데  그런 증상들이 모두 스파이크의 영향 이었던거 같아요.  몸이 참 정직한거 같습니다.  이번에 제가 캐시워크에서도 많이 보고  자주 먹는 브랜드인 소휘에서 나온 애사비 구미가 여러 의미에서 참으로 흥미롭습니다.  제가 애사비 먹으려고 많이 시도 해 봤는데  뚜껑을 열자마자 코를 찌르는 향 때문에 마실 엄두를 못내고 있었고 제가 액상과당은 정말 극혐하는데다가 대체당도 신뢰를 하지 않는 편이라  맛있게 만든 애사비 음료 같은건 더더욱 엄두도 못내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젤리류로 찾아 봤는데  혈당 제품인데.. 왜이렇게 말티톨이 들어가 있는지 심지어 설탕이나 포도당이 들어간 구미도 많았어요.  (심지어 당류 0g 이라고 광고하는 젤리 들은.. 말티톨 함량이 70~80%에 육박 충격;;) 아시겠지만 말티톨은 체내에서 혈당을 올려 설탕이나 마찬가지라는 얘기가 많은 첨가물이죠..  애사비 함량도 적게 들어가 있었구요.  씨씨앙 카페에서 보다가 이번에 애사비 구미가 새로 나온걸 보고  반신반의 하에 저도 체험단 신청을 해서 오늘 샘플을 받았는데 이거 참 요물이네요? 말티톨 젤라틴 같은 성분이 안들었고  유기농 애사비 식이섬유 좋은 성분으로 꽉 차있고  말티톨, 설탕, 안들어 있고 젤라틴도 없고 칼로리도 당류도 합리적입니다.  냉장고에 넣어두고 입에서 녹여 먹으면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저도 받자마자 냉장고에 넣어 놓았다가 가지고 나와서 입에서 녹여 먹고 있는데  입안에서 상큼한 맛이 완전히 한바퀴 돕니다. 정말 맛있고요  젤리를 좋아해서 정말 왠만한 젤리 다먹어봤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턱빠질듯한 식감이 아니라, 약간 말캉하게 쫄깃 거려서 맛있고  설명들 처럼 입에서 살살 녹여 먹다가 거의 다 녹으면 막판에 씹어 먹는데  천천히 먹게 되기도 하고 다른거 먹고 싶은 생각 안드는거 보니 확실히 효과가 있는거 같네요   제가 다른 애사비 구미들도 먹어봤는데  혈당 관리 제품이 왜이렇게 달아.. 이랬던 제품들이 꽤 많았어요  이건 단게 아니라, 뭔가 식초의 맛이 온전히 느껴지는데  전혀 부담감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하루 2알씩 먹으라고 하는데 전 1알만 먹어도 만족스러워요  먹어보고 생각보다 마음에 들어서 펀딩도 하려고 해요  4개월분 살지 7개월분 살지 고민 중인데 얼른 오면 좋겠네요  다른 먹기 쉽게 만들었다는 애사비들 가격 비싸거나 성분 별로거나 인데  가격도 괜찮고 성분도 괜찮아서  제 간식 인생에 한줄기 빛이 될거 같습니다  제가 관리를 위해 평소 간헐적단식을 하는 중이라  점심 먹기 전에 테스트로 공복에 먹어 봤는데  1시간 후 혈당도 안정적이네요 (2시간 재보고 싶었는데 배고파서 밥 먹었어요) 이미 애사비 원액을 잘 먹는 분들이라면 별로이실 수 있지만  애사비 기존에 못드시는 분들이라면.. 입문템으로 완전 추천해요  약간 홍초를 젤리로 만든 느낌인데 설탕이 안들어 당류가 낮아 좋네요  이거 오늘 와디즈에 오픈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받아 두셨다가 쟁이는거 완전 추천 드림돠  저도 쟁일 예정인데 이따 사면 인증도 남겨 보도록 하지요 ㅎㅎㅎ  https://wadiz.onelink.me/gmeA/7juqdtk0 긴글 마무리 할게요 비당뇨인이지만 요새 워낙 혈당 이슈가 많은 만큼 관리는 늦추지 않는게 빠르면 빠를수록 최선인거 같습니다 

살뺄래살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살뺄래살살

젤리 먹고 혈당스파이크 맞은 찐 후기.. (쩝)

아파트 안 물놀이

아파트 안에 물놀이장을 설치 했네요. 웃음소리 음악소리가 시끌거려요. 사실 제게는 시끄러워 힘들어요. 그래도 웃는 아가들 때문에 참아 봅니다

준이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준이할미

아파트 안 물놀이

가지에 양파 듬뿍 넣어 먹었더니… 몸에 변화가?

가지에 양파 듬뿍 넣어 먹었더니… 몸에 변화가?   가지가 보랏빛을 내는 것은 안토시아닌 성분 때문이다.  항산화 효과가 큰 플라보노이드계 색소로 포도에도 많은 영양소다.  몸속에서 다른 음식을 통해 들어온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을 억제하여 혈액-혈관 건강에 도움을 준다   가지가 요즘 상점에서 자주 보이고 있다.  가지는 볶음, 절임, 구이 등 다양한 방식으로 맛을 내어 먹을 수 있다.  식감이 부드럽고 칼로리가 낮아 짜지 않게 하면 다이어트 식품이 될 수 있다. 몸속의 콜레스테롤을 줄이는 등 건강에 좋은 영양소들이 많다. 가지에 대해 다시 알아보자. 쪄서 먹었더니… 영양 및 항산화 효과 크게 증가     학술지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에 가지의 조리 방법에 따른 영양 및 항산화 특성을 연구한 논문이 실렸다. 가지를 끓이기, 전자레인지 조리, 찌기 등 여러 조리 방법을 설정하여 요리  한 후 몸의 산화(손상)를 줄이는 항산화 및 영양 특성을 분석했다.  그 결과 찐 가지에 항산화 효과 뿐만 아니라 총폴리페놀 함량, 클로로겐산과 칼슘 함량 등이 늘어났다.  쪄서 먹는 게 영양 및 항산화 효과가 크게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보라색 성분이 핵심 영양소…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 억제   가지가 보라색을 내는 것은 안토시아닌 성분 때문이다.  항산화 효과가 큰 플라보노이드계 색소로 포도에도 많은 영양소다. 몸속에서 다른 음식을 통해 들어온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을 억제하여 혈액-혈관 건강에 도움을 준다.  고지혈증, 동맥경화증에 이어 심장-뇌혈관질환 예방에 기여한다.  짜지 않게 조리하면 고혈압 환자의 혈압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운동할 때 근육 경련 잦은 경우… 가지가 도움되는 이유?   국립농업과학원에 따르면 가지는 스코폴레틴(Scopoletin)과 스코파론(Scoparone)이라는  근육 경련을 억제하는 성분이 들어 있다. 신경 안정에 영향을 주고 근육 경련을 완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운동할 때 근육 경련이 잦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이뇨 효과도 있어 몸이 잘 붓는 사람의 부종 완화 효과를 낼 수 있다.  양념을 제외한 가지 자체는 열량이 매우 맞아 체중 관리에도 기여한다. 양파와 살코기 넣어 먹었더니… 중성지방 줄여 혈관 건강에 기여   가지는 고지방식품과 함께 먹었을 때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의 상승을 억제한다는 보고가 있다.  역시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을 억제하는 양파를 넣어 볶음 등으로 만들면  살코기 등 고지방식품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가지를 조리할 때 들기름이나 참기름을 넣으면 리놀산과 비타민 E의 흡수율을 높이고 고소한 맛이 더해진다. 가지는 꼭지만 제거하여 껍질째 먹기 때문에 깨끗이 씻는 게 중요하다.  물에 담가두면 떫은 맛이 줄어든다.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님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가지에 양파 듬뿍 넣어 먹었더니… 몸에 변화가?

배고파서

배고파서 얼른 먹어봐요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배고파서

일본에서 파는 바나나우유

일본가격 3700원 일본은 100퍼센트 우유가 아닐 경우  우유라고 표기불가라 분류도 유음료로 됨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일본에서 파는 바나나우유

토마토 설탕파 🍅

호림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림짱

토마토 설탕파 🍅

사골에서 가져온 감자와 양파

두재료가 합쳐져서 맛난 부침으로 변신 했네요  오늘 저녁은 감자와 양파로 만든 부침개입니다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사골에서 가져온 감자와 양파

가짜 혈당 스파이크 유발하는 비타민C!!

오늘 아침에 샐러드와 새우까스, 미니밤호박을 먹었는데 1시간 혈당이 193이 나와서 기겁했습니다. 평소에 식후 혈당은 잘나와서 걱정 안했거든요 라면을 먹어도 최고 고점이 150대였고 평소에는 높아봐야 120대라 진짜 깜짝 놀랬어요 근데 유튜브 찾아보니 원인을 알겠더군요 제가 아침 먹자마자 비타민C 1000mg을 먹었거든요. 이게 원인이었습니다.  위에 보면 왼쪽이 포도당, 오른쪽이 비타민C 분자구조로 둘이 매우 비슷해서 혈당측정기가 구분을 못한다네요. 비타민C 섭취 후 빠르게 흡수된 사람은 영향 없지만 천천히 흡수한 사람은 혈중에 비타민C가 남아있어 혈당측정시 측정기가 포도당인줄 알고 수치를 높게 나타낸답니다. 실제로 혈당이 오른게 아니라 비타민C를 같이 측정한거라고 하네요. 정맥주사로 비타민C를 맞고 혈당 측정하면 500-600까지 나오기도 한답니다. 비타민C 영향이 없게 측정하려면 복용 후 최소 6시간 이상 지난 후에 측정하는게 좋다네요

도정훈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정훈

가짜 혈당 스파이크 유발하는 비타민C!!

하마스. 파리 올림픽 테러 위협 영상

대충 하마스 대원이 발언한 내용 신의 이름으로 시온주의 정권에 맞서는  우리의 투쟁은 계속됩니다 우리는 프랑스 국민들과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에게  연설합니다. 당신은 팔레스타인 사람들을 상대로  범죄적인 전쟁을 벌이는 시온주의 정권을 지지했습니다. 당신은 시오니스트에게 무기를 제공했고,  우리 형제자매와 아이들을 살해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당신은 시온주의자들을 올림픽에 초대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한 일에 대한 대가를 치를 것입니다. 파리의 거리에는 피의 강이 흐를 것입니다. 오늘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입니다. ㅡㅡ 이스라엘 선수단을 올림픽에 초대했다고 비난하며  파리에 피의 강이 흐를거라함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하마스. 파리 올림픽 테러 위협 영상

발이 너무 아파서 찾아봤어요

준이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준이할미

발이 너무 아파서 찾아봤어요

밤식빵 쪼꼼 파먹었지요

부엌일 이제사 끝마치고 밤식빵 파먹으며 쉬고 있네요. 어제 친구들과 놀았고 낼도 엄마한테 가야하고..그러다보니 일이 몰렸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밤식빵 쪼꼼 파먹었지요

올만에 파리바게트 왔네요

파리바게트에서 빵 좀 구매했네요 아침에 가볍게 먹기 좋은 빵이나 샌드위치 종류로 구매했어요 ㅎㅎ 교환권 생겨서 구매했답니당 ㅋㅋ

여리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리나

올만에 파리바게트 왔네요

혈당 다이어트에는 소휘 스테디부스터 애사비 구미 혈당스파이크 방지해서 혈당내렸어요

소휘 스테디부스터 애사비는 영국산 유기농 애사비 500mg 유기산이 80.82mg 함유 식이섬유 3종 400mg 프락토올리고당 1290mg ~ 좋은 원료로 자연발효하여 만든 좋은 애사비 구미입니다 ~ 식후 혈당스파이크로 인한 졸업 방지 탄수화물을 많이 먹은 날 애사비 2구미 먹어주면  혈당스파이크를 방지해줘서 먹을게 더 댕기지 않아 좋아요~ 하루 한번 식후에 2알 먹고 있습니다 . 하루 중 점심 식사 후에 먹거나 저녁 모임이나 회식 후 평소보다 과식했다 싶을 때 먹으면 딱 좋아요 혈당 갑자기 오르는  혈당스파이크 예방에 좋아 혈당 다이어트 효과 보고 있어요 가능한한 혈당이 갑자기 오르지 않도록 관리하고 있지만 모임이나 회식 등에서는 어쩔 수 없이 과식하거나 탄수화물을 많이 먹을 수 있는데 이럴 때 구매 2알 먹으면 안심이 됩니다  애사비? 애사비 애플사이다비니거의 줄임말로 사과발효식초입니다 사과식초는 혈당을 낮추는데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사과는 발효과정을 통해 아세트산이라는 초산이 만들어지는데 초산은 칼슘 미네랄 등의 소화에 도움이 되어 꾸준히 섭취하면 다이어트와 혈당 감소에 효과가 있습니다. 당뇨관리와 다이어트에 효과 있는 애사비 드셔 보셨나요? 예전에 혈당관리에 좋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하루에 한번 정도 집에서는 먹겠는데, 처음에는 잘 챙겨 먹다가 한두번 안먹기도 하고 그러다가 일주일동안 안먹기도 하다가 결국은 안먹고 반이상 남긴 적이 있습니다 발효과정을 거친 애사비는 시콤한 맛이 나서 물에 희석해서 먹어야 합니다. 맛있게 먹으려면 탄산수나 사이다 등에 섞으면 좋아요. 아무리 건강에 좋다시만 휴대성이 좋지 않고 희석해서 먹어야하니 강한 의지가 아니면 먹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식후에는 달달한게 댕기곤 했는데, 절식  폭식이 반복될 때 기름진 음식을 자주 먹을 때 먹고 나면 잠이 쏟다질 때 이럴 때 소휘 스테디부스터 애사비 구미가 필요할 때입니다. 100% 자연원료 천연발효했고 설탕, 주정, 물 등 첨가물 없이 유기농 사과만으로 장시간 자연발효한 제품이라 더욱 믿음이 가는 제품입니다. 사탕처럼 하나씩 비닐 포장되어 있어서 휴대성이 아주 좋습니다 가방에 몇개씩 넣고 다니다가 혈당 관리가 필요할 때 딱 맞춰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보통 이런 구미 영양제에는 젤라틴도 들어 있고 달달한 맛을 내는 시럽이나 설탕도 들어 있는데 소휘 애사비 구미에는  물엿, 말티톱시럽, 젤라틴이 들어 있지 않아요  와우~ 먹어보니 달콤한 맛이 나서 단게 많이 들어 있겠다 싶었는데 단맛은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 있어서 나는 거였네요. 그래도 당류는 1개에 1g 8kcal 밖에 되지 않으니 안심되네요  젤리처럼 쫀득쫀득하지는 않고 부드러운 식감이라 먹기 좋아요 이빨에 달라붙지 않아서 아주 좋네요 하루 딱 2알이면 식이섬유 800mg+까지 채워주니 장건강에도 좋은 애사비 구미~ 식이섬유는 치커리 식이섬유, 귀리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들어 있어요 사과를 발효한 애사비라 새콤 달콤 페퍼민트 오일이 들어 있어 개운하기까지 합니다. 효능과 맛까지 챙긴 소휘 애사비 구미 애사비의 쿰쿰한 냄새 없으니 먹기가 편해요 ~ 당뇨관리를 위해 매일 야채도 가득 담아 챙겨 먹고 혈당 스파이크를 막기 위해 야채랑 단배질 먹은 후 탄수화물 먹고 있는데, 집에서는 충분히 관리할 수 있지만 회사나 모임 등 밖에서는 관리가 어려운데요 소휘 애사비 구미 가방에 넣어다니면서 이런 곤란한 상황에서 남들처럼 맛있는거 잘 먹고도 혈당 관리할 수 있어 좋아요 (위 이미지 출처 : 픽사베이) 특히 고기류는 산성이라 많이 먹으면 몸에 좋지 않은데요  약알칼리성인 소휘 애사비 구미로 균형을 맞춰 주는게 좋아요 고기 많이 먹은 후에도 애사비 구미 2개 꼭 챙깁니다. 한번씩 스트레스 받아 입터질 때도 ~ 애사비 구미 먹으면 더 먹고 싶은 생각이 쏵 없어집니다. [결론] 식후 혈당스파이크 방지에 좋은 소휘 스테디부스터 애사비 구미 먹고 혈당 낮추는데 도움 많이 받았어요~ 특히 외식이나 회식 등 메뉴선택이 자유롭지않고, 분위기상 많이 먹게 될때, 스트레스로 좀 과하게 먹게 될때, 휴대성 좋은 애사비 구미 들고 다니다가 식후 15분 이내에 먹으면 혈당이 갑자기 확 오르는 걸 방지해줘서 혈당관리에 아주 좋아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혈당 다이어트에는 소휘 스테디부스터 애사비 구미 혈당스파이크 방지해서 혈당내렸어요

초코파이로 당보충 😆

초코파이 어릴적 제가 좋아하던걸 아이들이 참 좋아합니다 ㅎㅎ 어제 사뒀더니 아침 먹고 또 하나씩 먹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초코파이로 당보충 😆

헬시딜에서 이런 것도 파네요

제사상부터해서 신상품에 기발한게 엄청많던데..ㅋㅋ 정말 사용가능성이 무궁무진하네욬ㅋㅋㅋ 상품이 많아지는 것 좋은 것 같아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헬시딜에서 이런 것도 파네요

[내돈내산] 제로칼로리 -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포도맛

제가 소개할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칼로바이에 프로틴 스파클링 포도맛입니다. 종국이형 오랜팬으로써 유튜브를 보다가 칼로바이 협찬으로 광고를 하길래 마침 단백질파우더도 사야되서 단백질과 함께 음료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다이어트 중인데 탄산을 마실 수 있다니 정말 행복했습니다. 그래서 그 뒤로도 프로틴 스파클링 다른 맛들을 마셔봤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포도맛이 맛있어서 다시 포도맛으로 돌아왔네요 영양정보에 보이듯이 제로칼로리에 단백질 함량이 14g이나 되는 좋은 음료로 운동 후 집에서 미디어 시청시에도 당 걱정없이 오히려 단백질을 채우면서 맛나고 시원한 탄산을 드실 수 있어 추천해요

Oracle님의 프로필 이미지

Oracle

[내돈내산] 제로칼로리 -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포도맛

츄파춥스 딸기밀크소다 제로

신랑이 맛있을거같다면서 처음보는 제로음료를 사왔네요 제로식품 후기써야되는거 어떻게 알고ㅋㅋ 츄파춥스 딸기밀크소다제로 세상에 딸기밀크소다인데 제로라니ㅋㅋ 먹어보니 밀키스랑 츄파춥스딸기 섞은맛이네요 제로음료라는 느낌은 하나도안드네요 다이어트한다고 담백한음식이나 신선하고 건강한음식들만먹을때 당땡길때 먹음 좋을거같아요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츄파춥스 딸기밀크소다 제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