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명가명품 제주녹차 카스테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파리바게트 명가명품 제주녹차 카스테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빵 샀어요
우리동네 파리바게트는 종류가 많이 없어서 아쉽네요...캐시로 만원 쿠폰 사서 쓰고 5500원으로 사온 빵들입니다 캐시 써서 다시 열심히 모아야겠어요 빵이 비싸네요ㅡㅡ
헤븐79
간식
간식으로 좋은 밤과자와 약밥과 카스테라
차칸청춘
오늘 아침
인절미 카스테라랑 두유 먹었어요. 인절미에 노란 카스테라 가루 듬뿍 묻혀 먹으니 맛있네요
러브복동
운동전
탄수화물로 카스테라 한쪽 먹어요
마음그릇
파바 에그햄치즈👀
비쥬얼 완저최고 👍👍👍👍🤣 파리바게트 😍
뽀봉
미각 제빵소 🧀
바닐라 카스테라롤
뽀봉
시럽 간식쿠폰
cu 쿠폰. 메가커피. 파리바게트중에 그중에 메가커피 받았어요. ok포인트로 바꾸면 더 이득인데도 쿠폰받는 재미로 받았어요. ㅎㅎ
워터멜론
오늘 아침은 아아&샌드위치
오늘 아침은 파리바게트에 샌드위치 사러 가서 아이스아메리카노도 같이 가지고 와서 아침 챙겨요~ 건강을 아침 꼭 챙기세요~^^
agnes0117
티플 출석
파리바게트 가야함 포인트 쓰러
야고
지니어트 너무하내
파리바게트 5000 원권이 왜 7000 에서 8000 으로 너무 올랐내 너무하내 캐시워크는 않올랐는데 진짜 너무하내
ikum1002
카스테라
지인이 여러가지 사왔는데 주위에 나눠주었네요
마음그릇
🥣맛저 하세요 ㅎ
커피와 카스테라로 .. ㅎ 즐겁게 맛저하세요 ㅡㅎ
꿈이룸♡
식빵
파리바게트에서 2천원에 파는 행사해서 사 왔어요
보통아이
밤식빵
내일 아침에 먹으려고 파리바게트 가서 밤식빵 사갖고 왔어요 . 할인 안 받고 사기에는 빵 가격이 후덜덜 하네요
로블ㅎ
카스테라
우유 한잔이랑 반개만 먹어요
마음그릇
카스테라~
한라봉이라 같이 먹는데 이거먹구 저녁은 패스해야할듯요~약간 추출해서 그런가 맛있네요
딸기와의행복
요즘 핫 한 창억떡 드셔보셨어요?
어제 저녁 7시쯤 저녁 다 먹고 안 먹어서 16시간 공복 지키려면 아직 30분 남았는데 너무 맛있는 호박 인절미가 유혹해서 넘어갔어요 ㅠㅠ 호박 넣은 노란 인절미 사이로 카스테라가 듬뿍들어 너무 달지 않으면서 케잌 같기도 하고 정말 맛있네요. 냉동실에서 꺼내 1시간 정도 상온에 두면 먹기 딱 좋아요.
러브복동
간식~동경바나나
부드러운 카스테라속에 바나나맛크림~ 크기가 작아서 다행이네요~ㅎ
딸기와의행복
점심~
맛있는 점심 드셨을까요~~ 전 줌바다녀온후 씻고 간단하게 녹차카스테라랑 우유한잔해요~ 잘 먹겠습니다. 모두 맛점하세요~^^
딸기와의행복
파바닭가슴살
제가 주로 잘 사먹는 닭가슴살은 파리바게트 닭가슴살인데 두 종류가 있어요. 번갈아 가며 먹는데 지금은 블랙페퍼예요. 가격은 3100원인데 보통 요기요 할인 받아서 사니까 천원후반대 정도 나오구요. 맛은 깔끔하니 괜찮아요. 매번 손질해서 먹는것보다 훨씬 편해요. 두번째 닭가슴살은 킴스클럽꺼예요. 요건 가격이 착해서.. 1팩 1500원이라 네팩 사봤어요. 아무래도 맛은 파바꺼가 더 맛있어요.
불곡산
동경 바나나~
선물로 받은 동경바나나 빵이예요~ 카스테라처럼 부드럽고 안쪽에는 달콤한 바나나향 크림이 들어있어요~맛있어요
딸기와의행복
기프티콘~
몇달전 생일 선물로 받은 기프티콘을 오늘 썼어요~녹차카스테라는 덜달아서 좋아요 몇가지 안담았는데 금액초과해서 카드결제 추가했어요~이것보다 더 샀는데 뱃속으로 직행했네요~^^
딸기와의행복
선물세트
지인 선물 준비 하려고 파리바게트 갔는데 제가 원하는 선물은 이미 빠졌네요 ㅎ 모니카도 포장이 고급지네요 ㅎ 근데 앙금을 별도로 포장 되어 있어서 셀프로 넣어서 먹어야 해요
로블ㅎ
내돈내산 파리바게트 !!
건강한 로스트 치킨 브레스트!!! 로만밀식빵 사러갔다가 와 이게 모야하고 집어왔죵 전자렌지 데우면 되니 먹기도 편하고 간단하게 허기질때 넘 손쉽게 접근쌀수있겠어요 군것질대신 굿굿!!! 다른맛도 나왔음 좋겠어요 빵도사고 건강한 닭가슴살고기도 먹고~♡
리햐
바게트빵
돌아오는길 큰아이를 위해 바게트빵을 샀어요 무슨 맛으로 먹는지 몰겠지만 어제는 파리바게트 오늘는 뜨레쥬르.. 파리바게트가 더 맛있다며 담엔 그걸로 사다달래요
당근쥬스쪼아
시럽 간식쿠폰 받았어요.
벌써 두개째네요. 시럽 간식쿠폰. ㅎㅎ 남편이 메가를 좋아해서 첫번째도 메가아아 받았는데 이번에도 메가카페라떼 받아요. 파리바게트 쿠폰 고민했는데 빵보단 ㅎㅎ 남편과 커피한잔 하려구요.
워터멜론
빵
파리바게트 만원 아침에 받은 상품권으로 빵 사 왔어요
보통아이
커피타임
커피 마시러 스벅왔어요 카스테라도 시켰는데 좀 푸석하네요 커피는 너무 맛있어요 텀블러 별포인트 받았어요
쉬림프
저녁식단, 빵과 아메리카노
파리바게트 피자빵과 멜론빵 일부 아메리카노 왜 거절을 하지 않지?🤣 간식이었으나 저녁을 스킵해야겠어요
더달달
돌크림빵
애월돌크림빵 선물 받았는데 모양만 예쁘지 맛은 별로예요 ㅠ 개인적으로 스벅 에서 파는 크림 카스테라가 더 맛있어요
로블ㅎ
요거트 아이스크림
파리바게트 요거트 아이스크림 사갖고 왔어요. 최애 아이스크림 인데 종종 사먹네요
로블ㅎ
추위를 이기는 공짜쇼핑
오늘 정말 춥네요 모자랑 장갑 없으면 진짜 얼어 죽을수도 있을것 같아요 롱패딩이 생존템이라는 말 진짜 맞는듯해요 아침부터 100원 줍줍해 보겠다고 바쁘게 움직였네요 동네 커피 맛집에서 아메리카도노 한잔 데려오고 파리바게트에서 식빵이랑 단팥빵 크림빵 집어 왔어요 커피 100원 - 네이버포인트 결제 식빵 100원 - 카카오포인트 결제 단팥빵+크림빵 3400원 - 헬피 포인트+해피포인트 결제 포인트로 다 해결하고 들어왔네요
켈리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