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파리바게트 명가명품 제주녹차 카스테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파리바게트 명가명품 제주녹차 카스테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간식-미주라 토스트👍

미주라는 통밀 간식으로 유명한 다이어트 간식 브랜드 입니다! 이마트 올리브영 쿠팡 네이버스토어 등 각종사이트에서 쉽게 구매 하실수 있어요😆 미주라 브랜드에는 미주라 토스트, 도넛, 비스켓, 쿠키, 크래커, 크로와상 등 다양한 종류의 다이어트 간식이 많지만 미주라 토스트가 가장 대표적이라고 할수 있어요! 미주라 토스트는 칼로리도 너무 착한 간식이랍니다! 총 내용량 320g이고 36조각 들어있더라구요 ~ 1조각당 30kcal- 탄수화물 5.9g 당류 0.6g  식이섬유 0.2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의 간식이었어요! 통밀가루 96%에 귀리 식이섬유가 들어있고 한 조각당 30칼로리 밖에 안해서 너무 좋았어요😄 미주라 토스트의 겉포장을 뜯으면 안에 12개씩 소분되어 3봉으로 한번더 포장이 되어있어 편리한 다이어트 간식 이에요~ 소분되어있는 토스트를 열어보면 미니식빵 처럼생긴 토스트가 나오는데 식감은 꼭 러스크의 느낌같아요! 엄청 바삭바삭해서 잘못먹으면 입천장이 까질수 있음 주의😅  맛은 달지않고 담백하고 고소한 곡물빵맛? 건강한맛? 드실때 너무 밍밍한거 같다 싶으신분들은 그릭요거트나 피넛버터 살짝 발라서 드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바삭한 식감이 싫다 하시는 분들은 미주라 도넛 추천해 드릴께요~! 미주라 도넛은 토스트와 다르게 하나씩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 먹기도 편하고 보관하기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크기는 주먹만한 크기에 1개당 134칼로리 라고 하는데 일반 도넛 하나에 300칼로리가 넘는거에 비해 이정도면 너무 착한 칼로리라고 생각되네요😊 튀긴 도넛이 아닌 구운 도넛이라 그런듯 합니다! 식감은 부들부들 폭식한 카스테라 식감이고 통밀을 사용한 빵이기에 밀가루로 만든것보다 쫄깃하진 않아요! 단맛도 적당하고 고소함이 좋고 다이어트하시는 빵순이분들에게 최고의 간식이 될것같아요!

귀요미왔당님의 프로필 이미지

귀요미왔당

다이어트 간식-미주라 토스트👍

헉 오리온 카스테라 조심하세요

균 검출되서 판매 중지 및 회수했대요 카스타드 좋아하는데 ㅜㅜ 실망이네요  ㅠㅠㅠ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헉 오리온 카스테라 조심하세요

간식

저녁 먹기전에 간식으로 어제사온  스벅 생크림 카스테라 챙겨먹어요 지입맛에는 너무 맛있는 카스테라 빵이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간식

🥺아이들이 다먹은 피자대신 

🥺아이들이 다먹은 피자대신  달고 건조한 빵을 좋아하지 않아요 저는 좀 독특하죠 학창시절 카스테라는 좋아하지 않고 패스트리는 좋아했어요 찐 깊이가 있는 맛에 반했어요 매일 아침 못일어나 징징하던 나는 엄마가 사준 군것질거리로 하루를 시작하고 엄마 품을 떠나서 더 성장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이들이 다먹은 피자대신 

선물 받았어요^^

짜잔~~ 신랑님 회사 여직원이 줬데요^^ 파리바게트 쿠키세트~~^^ 맛있어보이죠??  커피 한잔 내려야겠어요 ㅎㅎ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선물 받았어요^^

오후 간식

카스테라에요 빵은 늘 사랑입니다~^^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오후 간식

홈파티엔 홈메이드 케잌

거창한 크리스마스 파티는 하기보다 집에서 소소 하게 파티 예정 이라~ 케잌도 아이들과 집에서~ 카스테라 빵과 생크림, 딸기~ 집이 엉망이 되는 단점이 있지만 아이들은 즐거워 하고 시간 보내기도 좋습니다!

imbeauty0님의 프로필 이미지

imbeauty0

홈파티엔 홈메이드 케잌

게눈 감추듯

왜 이시간에 배가 고픈지 카스테라 한개와 우유 한잔을 순식간에 게눈 감추듯 먹어치웠네요 ㅎ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게눈 감추듯

파리바게트 당첨

보통아이님께서 정보주셔서 하나원큐 들어가 클수마수이벤트 응모했더니 1만원 당첨됐네요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아이 좋아~~^^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파리바게트 당첨

정제탄수화물

정제탄수화물의 경우는 탄수화물을 정제해서 섬유질을 제거하고 만들어내는 당질 덩어리로 종류로는 밀가루는 모든면종류,모든빵종류  특히 카스테라,케이크등 설탕 과첨가 쌀종류로는 백미,죽,찹쌀,모든 떡 종류, 특히 시루떡 백설기 등 설탕 과첨과 과일,채소는 주스 당 종류는 설탕,꿀,초콜릿,사탕,껌 카라멜 등이 있는데 인슐린 과다 분비와 탄수화물 중독, 내장지방 축적으로 비만,당뇨 및 고지혈증 심근경색등  각종 질병을 일으킬수 있다고 해서 피할수 있으면 피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아행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행

홈파티 레시피 : 전기밥솥으로 카스테라 만들기

재료를 계량합니다. 반죽을 만드세요. 밥솥에 넣고 굽습니다. 밥솥 안에 올리브유나 식용유 코팅을 해두세요. 90분 정도 찝니다.

김수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수현이

홈파티 레시피 : 전기밥솥으로 카스테라 만들기

포인트 사용처가

지금보니까 지니어트 포인트 사용처가 많이 늘어났네요 저만 그동안 모르고 있었는지 파리바게트 파스쿠찌 메가커피 빽다방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또 편의점도 늘었고 암튼 사용처가 무지 늘어나서 기분이 넘 좋으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대장내시경 식단 중~

오늘 검사 2일전 어제부터 식단관리 중인데  생각보다 힘드네요.  먹고 싶은 거 못먹는 게 제일 커요  오늘 아침은 가래떡, 카스테라, 아몬드 브리즈네요 어제는 계란참치볶음밥, 아몬드브리즈, 카스테라였고요

산들바밤바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들바밤바

대장내시경 식단 중~

맛있는 소시지빵

집 오는길에 근처 뚜레쥬르매장에서 소시지빵 샀어요 파리바게트만 가다가 정말 오랜만에 들렀는데 이 소시지빵이 맛있네요

나는민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민천사

맛있는 소시지빵

크리스마스 케잌 홍보하네요

파리바게트 것 입니다 예뻐요 다양한 제품이 있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크리스마스 케잌 홍보하네요

오늘 저녁 뭐드실생각이신가용😁

저는 오늘 샐러드 먹어보려고 파리바게트가고 있어용 다들 저녁 뭐드실건가요 ㅎㅎ 맛저하셨으면합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키토 다이어트 단호박빵

저탄고지를 기본으로 하는 키토베이킹이기 때문에  건강에 이롭지 않은 탄수화물인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고 단호박과 계란으로 반죽을 해서 만들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 없이 한끼 식사대용 식단으로 즐기기 좋아요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가 없어도 전자레인지요리로 부드럽고 카스테라처럼 폭신폭신한 식감의 단호박빵을 만들 수 있어 노오븐베이킹으로도 추천한답니다.

제주패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주패스

키토 다이어트 단호박빵

오늘 아침과 점심

오늘 아침은 파리바게트 샐러드 점심은 자장면 먹고 왔어요 간만에 맛있는 음식 먹고 와서 넘 좋네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모닝 빵

오늘은 조금 늦게일어나서 아침을 어제 포인트로 구입한 파리바게트 빵으로 간단히 먹어봅니다

그냥한번1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한번1

모닝 빵

마음샌드 맛있네요

제주공항 파리바게트에서만 파는 땅콩크림이 들어있는 마음샌드인데 커피랑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10개 들어있고 1개당 110kcal 라는 걸 생각하면 멈칫하는데 먹다보니 가족들이랑 한통 다 먹었어요

혬2님의 프로필 이미지

혬2

마음샌드 맛있네요

포인트 사용

케시워크 포인트로 오늘 파리바게트 털었습니다 커피는 적용이 안된다고 해서 따로 결재하고 포인트28.000사용해서 이렇게 구입했네요 이럴때가 뿌듯하죠

그냥한번1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한번1

포인트 사용

아침 식사 꼭 하세요

아침식사 하셨어요?  저는 일찍 출근해도 먹을거는 챙겨가져와서 먹어요. 여러분도 아침식사 해야 다이어트 되는거 아시죠? 뇌의 기능 활성화. 소화기능 활성화. 체중조절도 된대요 아침식사로 고구마 먹으려다 커피를 탔네요~커피와 카스테라로 일단 먼저 먹고. 좀있다 우유와 고구마 조금만 먹으려구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침 식사 꼭 하세요

식빵 후기

버터 풍미가 좋지만 엄청 신세계 맛은 아니니까요 코스트코 가시면 한번 사볼만 해요~ 삼립에서 만든것으로 파리바게트 버터바른 식빵 뭐 그거 생각나요 ㅎㅎ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식빵 후기

턱통증이 심해요...ㅠ

이유는 모르겠지만.... 언제부터인지 느낌이 좀 이상해지더니 오른쪽 귀밑에 턱 쪽이 약간 틀어진것 같은 느낌으로 아프네요 이비인후과에서는 치과가보라해서 치과 갔는데 입을 벌려보니 아파서 1cm 밖에 못벌렸어요 ㅠㅠ 엑스레이 찍고 나서 의사선생님이 관절문제라는데 근육이완해주는 약 처방 받고, 턱쪽에 전류?전자파? (기억이...) 암튼 그런 전기자극 주는 물리치료 받고 받고 왔어요 밥이 문제네요.... 턱통증 가라앉을 때까지 턱에 무리하게 힘주거나 입을 크게 벌리지 말라는데 고기도 못씹고...어제부터 카스테라랑 죽만 먹었어요... 어찌어찌 다이어트가 되고 있다는 건 긍정이긴 하지만요...^^;;;;; 혹시 이빨이나 턱에 무리 안가는 부드러운 음식 있을까요? 당장 생각나는게 카스테라 죽 칼국수 음.... 다들 관리 잘하시고 턱에 무리가는 음식 (오징어같은거) 너무 많이 드시지 마세요..턱다치니 너무 괴롭네요 ㅠㅠ

노노2님의 프로필 이미지

노노2

고구마를 활용한 저칼로리 간식. 한끼 식사로도 충분

고구마는 gi지수가 낮아서 다이어트 음식으로 많이 활용되죠. 생고구마-삶은 고구마- 군고구마 순으로 칼로리가 높습니다. 달달한 꿀고구마를 이용한 간식 두 가지 소개합니다 만들기도 쉽고 먹기도 편한데,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고, 칼로리도 낮은 메뉴죠. 첫번째는 경단 간단합니다. 찐고구마를 으깨요 우유를 조금 섞기만 하면 됩니다 오트밀우유나 아몬드브리즈를 사용하면 더 칼로리가 낮아지면서 고소함은 올라가겠죠 요거트를 이용하면 새콤달콤합니다. 달달함이 필요하시면 아가베시럽이나 흑당시럽을 조금 넣으셔도 됩니다. 그렇게 섞은 고구마를 동그랗게 만들어요 그리고 고물에 살살 굴려줍니다 고물은 대추 채썬 것, 견과류를 으깬 것, 콩가루, 코코아가루 순서로 한겁니다. 집에 있는 뭘 이용해도 상관없습니다 극강의 맛은 카스테라죠. 하지만 다이어터인 당신에겐 견과류나 콩가루, 통깨를 추천합니다 빵순이라먄 도전해보는 고구마케잌. 경단을 만든 것과 똑같은 필러입니다. 아몬드빵을 구워 고구마 필러를 바르고 맨 위에 코커아가루를 뿌려서 홀케이크를 만들었네요 아몬드빵은 아몬드가루와 달걀하나를 믹스해 전자렌지에 6분 돌리면 됩니다.

구라72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라72

고구마를 활용한 저칼로리 간식. 한끼 식사로도 충분

뚜레쥬르

뚜레쥬르 빵 몇개 고르지도 않았는데 이만팔천원이더라고요 ? 에효 빵값 비싸네요 멤버쉽 할인 야무지게 보고 샀습니다 ^^ 월래 파리바게트 자주 가는데 논란때메 생크림 행주,,? 그거 보니까 입맛이 뚝 ,,

뜨거운아이스커피님의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아이스커피

뚜레쥬르

간단한점심

운전중이라 스벅에 사이렌오더로 커피랑 한입에 속 카스테라 주문했는데 제가 생각한 카스테라가 아니네요 ㅎㅎ 바삭한 느낌의 카스테라 ??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간단한점심

다이어트 할때 먹으면 좋은 프로틴 과자!

저는 평소에 과자를 많이 좋아하다보니까 다이어트 할때도 과자가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ㅜ 그래서 다이어트 할때 먹어도 괜찮을만한 과자를 찾다가 올리브영 프로틴 과자를 발견했어요. 딜라이트 프로젝트로 만든 프로친 과자인데 맛있고 단백질도 9g이 들어있어서 건강에도 좋아요. 사실 양은 얼마 되지 않지만 꽤 두꺼워서 몇개만 먹어도 저는 배부르더라구요. 계란과자 맛도 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그리고 다른 프로틴 과자처럼 퍽퍽한 느낌은 이 프로틴 과자에도 있더라구요ㅜㅜ 이 프로틴 과자는 기름에 튀긴게 아니라 오븐에 구운거라 건강에도 더 좋을 것 같아요. 가끔씩 올리브영 할인 행사 할때 몇개씩 사다두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밑에 이 딜라이트 프로젝트 프로틴 브라우니/카스테라칩 영양정보 적어놓을게요! 이건 프로틴 과자 인터넷 구매 링크에요. https://m.oliveyoung.co.kr/m/goods/getGoodsDetail.do?goodsNo=A000000167296&dispCatNo=90000020522&trackingCd=Cat10000020002_Planshop3_PROD&t_page=브랜드관&t_click=전체상품__상품상세&t_number=14 칼로리: 250kcal  나트륨: 290mg 탄수화물: 26g 당류: 14g 지방: 12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55g 단백질: 9g

oiio3님의 프로필 이미지

oiio3

다이어트 할때 먹으면 좋은 프로틴 과자!

간식 대추빵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무방부제 대추빵! 진하게 달인 대추로 숙성시켜 만든 건강한 대추빵이랍니다 100% 대추를 걸쭉하게 달여서 18시간 이상 숙성과정을 거친 후 정성들여 만든 건강한 웰빙 빵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속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특히 위장이 약한 어르신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빵이 먹고 싶다!하면 무조건 대추빵을 먹는 편이에요 말린대추(건대추)는 감기와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에요 효능이 매우 뛰어나서 다른 한약재와도 잘 어울리고 단맛이 강해 과자나 요리에도 활용이 되고 있어요. 대추 효능  감기 예방 말린 대추(건대추)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감기를 예방하는데 효과가 좋은데요. 말린 대추는 성질이 따뜻한 음식 중 하나여서 섭취하게 되면 혈액순환도 원활해지도록 도와주고 수족냉증이 있는 분들에게도 도움을 줘요. 항암효과 말린 대추(건대추)에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플라보노이드 성분이란 게 들어 있어서 암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고 하는데요. 또한 식이섬유는 발암 성분을 제거해 준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및 변비 말린 대추(건대추)를 달인 물은 자주 마셔주면 배변, 배뇨작용이 원활하게 작용하여 신장을 건강하게 해주는데요. 우리 몸속의 노폐물을 밖으로 배출하는 데 도움을 주다 보니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변비 예방에도 효과가 좋아요. 노화 방지 말린 대추(건대추)에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베타카로틴은 몸속에서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주고 세포가 파괴되는 것을 막아주는데요. 이 성분은 피부의 노화를 방지해 주고, 비타민 함유량이 높아 피부 건강에도 효과가 좋아요. 불면증 치료 말린 대추(건대추)는 긴장을 완화시켜주는 코르티솔 분비를 촉진시켜주는데요.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고 스트레스성 불면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데요. 말린 대추의 마그네슘 성분은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줘서 잠들기 전 말린 대추차 한잔 드시면 심신이 이완되면서 불면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피로회복 말린 대추는(건대추) 간 기능을 향상시켜주는 데 도움을 주어 피로감을 느끼시는 분들께 좋은 효과를 주는데요. 내장기관을 강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다 보니 속이 편안해지고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혈액순환 말린 대추(건대추)에는 칼슘 성분이 들어 있는데요. 이 칼슘 성분은 체지방의 분해를 도와주어 혈관을 깨끗하게 만들어 혈액의 순환을 원활하게 하도록 도와주다 보니 각종 혈관 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 ​ 색깔 : 진한 대추색 형태 : 카스테라 형태, 빵 단면에 콕콕 박힌 검은건 대추에요. 색깔도 냄새도 대추향이 물씬 느껴지며 속도 꽉차있어요 맛 : 폭신폭신 하며 촉감도 촉촉한 카스테라 식감의 대추향이 은은하게 나는 빵이에요.  여기는 밀가루와 우유는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저희 아버님께서는 밀가루를 드시면 속이 너무 불편하셔서 밀가루 음식은 아얘 안드시는데 유일하게 이 빵은 괜찮다고 하셔서 자주 사드려요. 또한 저희 아기가 대추를 좋아하는데 아기가 먹기에도 좋아요^^ 맛있대요~ 실온 3일, 냉장 7일, 냉동30일 보관가능해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간식 대추빵

노슈가 노오일 노글루텐 단호박 달걀 케이크 만들기

단백질 가득 노슈가.노오일.노밀가루. 맛과 영양만 가득한 단호박 달걀 케이크를 소개할게요. 다이어트 식재료로 단호박과 달걀은 필수!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저만의 레시피예요. 간단한 재료로 최상의 맛을 느껴보세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머랭을 충분히 올려야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완성되니까 공들여 머랭을 치셔야 해요.그래야 떡지지 않고 카스테라와 같은 텍스처가 된답니다. 단호박 토핑을 올려주면 식감이 훨씬 살아나서 맛있어요.

미니니슈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니슈

노슈가 노오일 노글루텐 단호박 달걀 케이크 만들기

오늘에 점심은 무엇?

파리바게트 콰트로 치즈머핀

ikum1002님의 프로필 이미지

ikum1002

오늘에 점심은 무엇?

아침부터 빵 사왔어요

깜빠뉴는 오후에 나온다고 해서 다른빵 샀네요 카스테라가 촉촉해요 치아바타 짱 맛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아침부터 빵 사왔어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