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명가명품 제주녹차 카스테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파리바게트 명가명품 제주녹차 카스테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신한플레이앱내 마이샵쿠폰
매월 1일부터 3일까지 딱 3일간 파리바게트 20,000원 이상 신한카드로 결재하시면 6,000원 현금입금,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있는데 잘 챙겨 사용하고 계시나요? 가급적 빵안먹기 실천 중인 저는 지난달은 굳이 14,000원을 써 가며 빵을 먹을 필요가 있을까 하며 안먹었는데 그 다음주에 혜택없이 빵을 사 먹었던 기억에 이 달엔 챙겨볼까 생각 중입니다. 신한카드 사용자분들 마이샵쿠펀 혜택 on으로 체크만 하시면 사용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가을이엄마
왜 지니어트는 캐시로 구매할 상품이 다른곳에 비해 적을까요?
대표적으로 베이커리에서 파리바게트는 왜없는걸가요? 맘스터치는 왜 치즈볼 , 5000 원권 이두가지 뿐인가요? 캐시워크랑 연동되는거 아닌가요? 비교하긴 싫지만 캐시워크랑 메뉴도 구매폭도 너무 차이나는건 왜 그런걸까요? 제가 설정을 잘못한게 있을까요? 이유좀 알려주세요 제발요
ikum1002
내 몸 관리!
아침에는 샐러드와 카스테라 빵을 먹고 점심에는 한식 저녁은 감자 하나와 이삭토스트, 당근케이크 집에 오는 길에 헬스장 들려서 PT받고, 약 45분가량 근력운동 완료! 고단함을 이기고 운동을 완료한건 바람직하지만 식단을 보니 너무 탄수화물 위주였던것 같다ㅠ
pearl0803
커피 기프티콘으로 빵먹어요
스포키에서 받은 커피쿠폰으로 생크림카스테라로 바꿔왔어요^^ 오늘 저녁은 이걸로 끝내야겠어요 스포키를 이번에 처음했는데 1번하고 마감되어서 살짝 아쉽더라고요 ㅎㅎ
미클
모닝커피한잔해요
새로나온빽다방디저트(못난이카스테라) 커피와마시면맛있다길레 한번 먹어봐요ㅎ 역시 빽다방은 디저트보다 커피가 낫네요ㅎ
내캉니캉
라오스 바나나빵
친정아부지가 라오스 다녀오시면서 사주신거 애들 주기전에 제가 맛 좀 봤습니다 ㅎㅎ 딱 보여지는만큼의 맛이네요 바나나맛 카스테라? ㅎㅎ 맛있는데 바나나 안좋아하는 첫째는 먹을지 모르겠네요
쑤블리맘
지니어트
이거 매일 이용하고 있어요. 한강 매일 가는데 걷기로 1만보 찍으면 포인트도 모으고 좋더라고요. 저는 포인트 지불해서 파리바게트 빵 먹어요
카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