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명가명품 제주녹차 카스테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파리바게트 명가명품 제주녹차 카스테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샌드위치
아침에 커피 한잔 마시면서 아이돌 샌드위치 같이 먹었어요. 샌드위치가 실 하니 맛있어요. 파리바게트 보다 저는 훨씬 맛있는것 같아요
로블ㅎ
빵 잔뜩 구입~~~
주말 간식 거리 빵 사왔어요~~~ 파리바게트 요기요 행사해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꼼꼼엄마
혈당일기 3기 7일차인증
2024.5.25. 흐림 어제 6시경 카스테라와 아메리카노,7시경 아포가토 섭취. 일찍 잠자리에 들고 4시반경에 한시간 걷기 운동. 이런저런 일 마치고 식전에 채혈했는데 식전혈당이 내맂 않네.원인을 찾아야겠다 ㅠㅠ
신나게살자고
편의점 중독
우리 mz사원과 저는 편의점 중독이네요 바닐라 카스테라 ㅋㅋ 너무 맛나죠이거 2일에 한번 꼴로 먹나봐요
뽀봉
혈당일기 3기 5일차
5월 22일 저녁 식후 퇴근후 영화보면서 카스테라 소금빵에 아아 조금 먹고 허전해서 집에와서 사과에 땅콩버터 발라서 한개랑 망고한개 먹음
랜디랜디
공복시 50키로 이하 유지 및 49.5목표!
5/9 식사후 무게 중간점검 (공복 목무게) 5/20 최종 식사 후 저녁 몸무게 49.7kg 감량기간 : 5/8~5/20 감량전 몸무게 : 공복시 49.8kg~50.3kg / 식사 후 50.0kg~50.7kg 감량후 몸무게 : 공복시 49.6kg~50.0kg / 식사 후 49.7~50.3kg 감량방법 : 식단 야채 단백질 탄수화물 순의 식단 파리바게트 샐러드 및 고기 위주의 식단 일반식의 경우 양줄여서! (메밀전) 운동 주 2회 필라테스 수업(화목 한시간씩) 공복유산소 운동 100칼로리 이상 (주3회) 꿀팁 당관리를 하니까 확실히 탄수화물 섭취량이 줄면서 식사후에도 크게 몸무게 변화가 있지 않는 걸 알았어요! 오늘 최종 공복 몸무게는 확인하지 못했지만 식사후 몸무게가 49.7인걸 보니 대략49.5에서 49.6정도는 성공한 것 같습니다:) 다들 식단의 순서를 야채 단백질 탄수화뭏 순으로 드셔보세요!
diane0807
빵
파리바게트 15,000원 쿠폰 있어서 빵 사왔어요..이거 다 해서 3100원 결재했네요. ..빵값이 비싸서 그냥은 못 사먹겠네요
헤븐79
5/20(월) 혈당일기 3기 7일차
2024년 5/20 오전 공복혈당 어제는 점심때 카스테라랑 빵, 당도조절한 아이스라떼~(그래도 좀 달달했음) 저녁은 소고기구워서 쌈이랑 겆절이~ 휴일이라 음식조절에 조금 소홀했더니 혈당이 높게 나왔다~~ 관리해야겠다~
안개꽂한다발
5월18일 혈당일기 2기 5일차
오늘은 무척더운 날이었어요 점심으로는 돈가스를 먹었어요 저녁으로는 카스테라한쪽과 어묵을먹었어요 혈당체크는 저녁식후 3시간후에 체크했어요
릴리아니
우유 카스테라
입안에서 샤르르르 녹네요
뽀봉
미각제빵소
바닐라 카스테라롤 부드러운게 맛나죠~ (편의점 젤 좋아해요)
뽀봉
5월16일 혈당일기 3기 1일차 인증
점심 1시20분에 두유, 카스테라1쪽, 당근쥬스1컵 먹고 두시에 헬스가서 3시간 운동후 5시50분에 혈당체크함 - 혈당 101나옴
쁜지맘
5/16(목) 혈당일기 4번째
5월 16일 목요일 혈당일기 입니다. 오전에 카스테라 를 한조각 먹었습니다. 혈당은 111 나왔는데 아마 더 올라갔겠죠. 밀가루 안먹는게 참 어렵습니다. 낮에는 채소와 단백질 위주로 먹으려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 ~ 건강이 최고입니다!
밍키199
치팅데이 ㅡ 밥솥바나나카스테라
너무 쉬어서 금방 했네요. 좀 달아서 다음엔 박력분 밀가루로 만들면 다이어트식이 되겠네요. 사진순서 재료준비한다. 밥솥안에 식용유바른다. 재료 모두 밥솥에 섞는다. 압력밥솥 만능찜 40분으로 취사
잔머리미애
건강한 치팅데이 에그쉬림프 샌드위치 !!
5월 !! 여행하기 너무 너무 좋은 날씨잖아요 ? 가정의 달이라 가족들과 제주도로 여행을 왔어요. 2박 3일 여행내내 치팅데이니까 첫끼는 간단하게 !! 건강하게 한끼 해결하려고 파리바게트 들어왔어요. 에그쉬림프 샌드위치인데 딱 봐도 건강해 보이죠 ? 충분히 배 부르면서 죄책감도 들지않는 식단이에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샌드위치 치팅데이에 딱 !!
지매
점심 빵집에서 치킨샐러드
8시에 출근해서 8시 35분부터 차로 꽃배달 다니다가 분당에서 파리바게트에 와서 오렌지치킨샐러드 사먹었어요 먹다가 중간에 사진 찍었네요😅 아무래도 차타고 배달다녀도 배고팠나 봐요. 지인이 차운전해 주셔서 같이 점심먹으러 왔는데 그분은 샌드위치랑 토마토 쥬스 드셨어요. 전 주스도 살찔까봐 그냥 물로 마셨네요.
성실한라떼누나
혈당 일기 5일차
스트레스로 자꾸 폭식을 하는 하루이다. 커피에 카스테라에 혈당이 많이 올라 저녁은 조심하려고 노려중이다. 저녁식사이다. 식후 2시간후 혈당 체크 그래도 점심보다는 조금 낮아져서 다행이다. 끝없는 노력이 필요하다.
준이할미
기상 체중측정하고 도시락 챙기고 출발
조참 토스트1,몽쉘1,카스테라1,에소,사과2 도시락 몽숼,카스테라,육포.사과3
야고
혈당일기 2기 1일차
날짜: 2024년 4월 30일 측정시간: 저녁식사 2시간후쯤 내용: 오늘은 자유수영으로 한시간 하고 난 후 배가 살짝 고파서 친구와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하나 사서 나눠먹고 집에와 누워있다 혈당측정해보니 나쁘지않은 수치라 기분이 좋다
터벅
4/23 화 혈기챌 1기 2일차
-날짜: 2024.04.23 -혈당측정시간: 오후 11:40 -내용: 취침전 점심으로 탕수육, 카스테라 등 달달한거 많이 먹었네요 저녁으로 달달 진미채볶음 양껏 먹었더니 취침전 혈당이ㅜㅜ 스쿼트라도 하고 자야겠어오ㆍ 최근운동안한것도 한몫 했네요 ㅜㅜ
sunny82
4/22월 혈당일기 5일차
아침 : 두유1컵 점심 : 순두부 수육5점 김치 저녁 네시 카스테라3쪽 혈당 11시 체크 : 147
쁜지맘
프렌치 토스트 🥞
계란가득 토스트 오늘은 점심대신 토스트로 해결이네요 계란에 설탕과 우유넣로 풀어서 5분정도 쟁여둬요 아주 폭신한 토스트가 되네요 계란2개와 우우조금 소금 한꼬집으로 넣어서 중간불 후라이팬에 다 부어주세요 살살 뒤적거려주면 카스테라같은 계란 완성이네요
뽀봉
4/19 혈당일기 1기 2일차 인증
네시 삼십분에 방울토마토 한접시, 카스테라두개, 양배추전 두쪽 먹음 10시 10분 혈당 측정 : 106
쁜지맘
4/19(금) 혈당일기 1기 4일차 인증
4/19(금) 공복 혈당 ; 127 어제 저녁 9시에 카스테라 호박떡 2개 먹어서일까...ㅠㅠ 너무 높다...ㅠ 내일은 식후 혈당 체크해봐야지~~ 운동하고 식단도 조절해야지^^__^^
스타벅스DT
4월18일(목) 혈당 기록 챌린지 1기 4일차
2024년 4월 18일 아침 공복 상태 혈당수치 : 99 / 91 mg/dL 아침 공복 상태로 측정한 결과입니다 처음 측정한게 99가 나왔는데 높게 나와서 멍때리다가 사진 찍는걸 못해서 다시 측정했는데 91이 나오네요 1분도 안돼 다시 잰 건데 뭐가 맞는건지.. 어쨋든 공복혈당 80대였는데 정상이지만 높은편인듯요 어제 당을 많이 섭취하긴 했네요 점심식사 이후 저녁까지 아이스크림을 세개나 먹고 홈런볼, 카스테라, 믹스커피까지.. 바나나, 오렌지 말고는 전부 정제당만 먹어 혈당에 대해 할말은 없으나 그동안 혈당 신경 안썼는데 이제 신경을 써야겠네요.
도정훈
후식은 빵이죠 🥐
편의점 미각제빵소 바닐라 카스테라빵
뽀봉
4월16일(화) 혈당 기록 챌린지 1기 2일차
2024년 4월 16일 오전 6시 10분 혈당수치 : 92 mg/dL 기상 한시간 후 공복혈당입니다 어제 저녁 7시경에 카스테라와 믹스커피, 바나나를 먹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전 건강검진때보다는 살짝 높게 나왔네요. 어제 점심 식사 2시간반 후 측정한 수치와 크게 차이가 나지 않네요 그래도 정상치이니 괜찮겠죠?
도정훈
올리브영 저당 간식 프로틴 칩, 황태껍질튀각 추천합니다.
올리브영 단골이라면 다 아는 올리브영 대표 간식 프로틴 칩 입니다. 바삭한 식감의 스낵으로 필수 영양소 단백질까지 보충할 수 있어 가장 인기있는 간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촉촉한 브라우니와 카스테라의 바삭한 변신을 느낄 수 있습니다. 콜라겐이 함유된 황태 껍질을 돌돌말아 깨끗하게 건조한 후 튀겨, 경쾌한 식감과 단짠의 맛이 특징인 황태껍질튀각도 추천합니다. 황태껍질튀각을 현미유로 바삭하게 튀기고, 유기농설탕, 올리고당 등으로 맛을 더한 튀각입니다.
GUNDDAM
입이 살짝 궁금해요 ㅎ
치즈카스테라 먹어 볼게요 ㅎㅎ
수수깡7
4월 베라 이달의 맛!
영롱한 봄과 어울리는 노란색 ㅎ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카스테라 큐브에 커스터드와 퓨레가 어우려저 맛있더라구요 ㅋ 바나나맛도 나구 ㅋ 사악한 가격이지만 먹으니 맛있었어용 양은 여전히 작네유 ㅋㅋㅋㅋ
우리화이팅
창억떡도
창억떡도 하나 꺼내서 먹었어요. 카스테라 가루가 묻어 있어서 빵 먹는 느낌도 나네요. 안에 떡이 굳었는데도 역시 맛은 있네요
로블ㅎ
창억떡
제가 좋아하는 떡국 하나가 창억떡이 에오. 카스테라 가루가 묻은 떡인데 이거 종종 주문 해서 먹네요
로블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