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리바게트 만원 아침에 받은 상품권으로 빵 사 왔어요

빵

2
0
댓글30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와 맛있는걸로 잘 사오셨네요
    피자빵 땡겨요
    보통아이
    작성자
    피자빵 맛나죠
    맛있게 먹었어요 
  • 달남99
    상품권으로 빵 구매 잘 하셨네요
    맛나게 드셔요
    보통아이
    작성자
    상품권으로 샀더니 
    더 맛나더라구요
  • 웅이에나
    빵들이 다 맛있어 보여요.
    지금 시간이라 더 그래보이나봐요.
    보통아이
    작성자
    늦은 시간에 보셨으면
    배 고프셨겠어요
  • 호둘
    맛있는 빵 많이 사오셨네요
    제가 좋아하는 빵도 있네요
    보통아이
    작성자
    맛있는 빵들이라서
    아이가 잘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제가 좋아하는 피자빵이네요
    마늘빵하고 고로케도 있으면
    좋겠네요
    보통아이
    작성자
    피자빵이 맛나죠
    다음에 다른 것도 사봐야겠습니다 
  • 야롱
    만원어치 꽤 많네요
    맛난 아이로만 고르셨네요 ㅎ
    보통아이
    작성자
    2000원 더 보태서
    4개로 사왔어요 
  • 아라리홍
    요새  파리바게뜨가서 2~3개 고르면
    만원이 훌쩍 넘어요..
    빵값이 정말 비싸네요
    보통아이
    작성자
    요즘  빵값이 너무
    비싸서 좀 그러네요
  • 굳트
    상품권 받으신 걸로 
    행복하시겠어요
    보통아이
    작성자
    상품권으로 샀더니
    좋더라구요 
  • 산들바다
    맛있는 빵이 많이 보이네요~ 만원 넘을꺼 같은데요~ 낼 아침으로 먹으면 좋겠어요
    보통아이
    작성자
    2000원 더 보태서
    4개 샀어요
  • roh69
    빵이 다 먹음직스럽고 푸짐하네요.
    맛나게 드세요
    보통아이
    작성자
    빵이 먹음직스럽더니
    맛도 좋더라구요 
  • 찜부리
    빵부자 되셨네요 상품권으로 사셔서 기분 좋으시겠어요 맛잇게 드세요
    보통아이
    작성자
    상품권으로 사와서
    좋더라구요 
  • 수수깡7
    어머 왼쪽 도넛 대박 맛나요
    만원 넘겠는데요? ㅎ
    보통아이
    작성자
    도넛처럼 생긴 빵이 
    맛나더라구요
  • 딸기와의행복
    만원에 4개나 되나요~?
    빵이 모두 먹음직스러워요~
    보통아이
    작성자
    2000원 더 주고
    4개 사 왔어요
  • 러브복동
    맛있는 빵 많이 사오셨네요
    도넛이 젤 맛나보여요
    보통아이
    작성자
    생크림 들어있는
    빵이 맛나더라구요
  • 김봉두
    먹음직스럽네요.
    배고프네요
    보통아이
    작성자
    맛있는 빵들이라서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