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파리바게트 명가명품 제주녹차 카스테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파리바게트 명가명품 제주녹차 카스테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식단

좋은 아침입니다! 배 당근 호박고구마 계란 건자두 마카다미아  군산 이성당과자점에서 공수한 카스테라로  아침 먹어요. 한 주의 가운데 수요일도 활기차게 보내셔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아침식단

말차 크림 카스테라

이거 또 사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말차 크림 카스테라

파리바게트 50프로

밑에 계신 빵 사진 보고 저도 올리고 싶어 올려요 예전에 사고 50프로 할인 받은 빵이에요 전 이렇게 샀어요 2만원 안짝으로 샀더니 9천 얼마 낸거 같아요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파리바게트 50프로

파리바게트 50프로

내일이 마지막인데 내일은 빵이 금방 없어질거같아 오늘 사왔어요 저녁에 가면 빵이 거의 없더라구요 소금빵은 울동네 오는 푸드트럭에서 산거예요 파바 소금빵은 맛없음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파리바게트  50프로

호박 인절미랑 녹차 🍵 🎃

부드럽고 쫄깃한 호박 인절미랑 녹차 한 잔 달콤한 호박 알갱이가 들어가 있어 씹히는  식감과 쫄깃쫄깃한 인절미에 부드러운 카스테라  고물이 촉촉하고 부드럽네요. 🍵따뜻한 녹차 한 잔 우려내어 같이 먹으니          딱 어울리는 디저트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호박 인절미랑 녹차 🍵 🎃

올리브영 단백질 쉐이크 추천

올리브영 자체제작 브랜드인 딜라이틴 단백질 쉐이크 옥수수카스테라맛 강추드려용 !!! 이전에 초코맛 선물받고 그것도 넘 맛있게 먹었어서 ㅎㅎㅎ 지난달에 원쁠원 행사하길래 흑임자맛, 옥수수맛 하나씩 구매했었거든요 ㅎㅎ 흑임자맛도 꼬숩고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제 원픽은 옥수수맛 !!! 그냥 옥수수맛이 아니라 옥수수카스테라라고 하니 더 맛있어보였구요,,,ㅋㅋㅋㅋㅎㅎ 원쁠원 행사할 때 사면 가격도 착한 것 같아여 ㅎㅎ 옥수수카스테라 맛은 옥수수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하실 맛이에요 이정도면 호불호없이 누구나 좋아할것같은 ?!! 옥수수 특유의 맛을 잘 살렸고, 카스테라 특유의 부드럽고 달달한 느낌?까지 잘 살아있는 아이입니다 ㅎㅎ 저는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에 타먹었는데요, 꿀이나 알룰로스 따로 넣지 않고 언스위트만 한 팩 넣어서 먹었는데도 밍밍하지 않고 꽤나 달달해서 좋았어요 ! 170칼로리에 당류도 살짝 높긴 하지만,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타먹으면 딱 200칼로리에 끝낼 수 있고,,, 당류도 10g을 넘진 않아서 ㅎㅎㅎ 이 정도 맛이면 충분히 먹을만 한 가치가 있다(?)라고 느껴졌어요 ㅋㅋㅋ 그냥 정가 주고 사먹기에는 좀 비싸구,,,! 저는 또 올영세일이나 원쁠원 행사할 때 옥수수맛이랑 초코맛 쟁여 둘 생각입니다 ㅎㅎㅎㅎ

정채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채린

올리브영 단백질 쉐이크 추천

쿠폰은 써야죠 50퍼 🍞

티데이 쿠폰인가 암튼 50퍼쿠폰있어가지구 파리바게트 다녀왔어요 ~~~ㅎ 18000어치 빵 9천원에^^ 허허 이런건 쟁여두는용으로라두 사야죠😆😆♥️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쿠폰은 써야죠 50퍼 🍞

오늘 점심부터 먹은 것들~

엄마 10시쯤에 진료 받을때는 남동생이 와서 도와줬고 어머니 화장실 다녀온 다음에 얼른 응급차 다시 불러서 요양병원으로도 엄마랑 둘이 돌아갔답니다.  난 오늘 아침 일찍 집에 나오기 전에도 멀미약을 먹었는데 그것 갖고는 지하철 타고 오면서도 힘들어 해서 7시에 요양병원에서 멀미약 하나 더 먹었답니다. 그렇게 2개 먹고 하루 종일 너무 힘들었네요. 다시 11시 50분쯤 요양병원 왔을 땐 너무 지쳐서 쓰러지기 직전이지만 아직 할 게 좀 남았었고, 먹은 게 너무 없었답니다. 서울대병원에서 다시 응급차 타고 요양병원 돌아가야 하니까 뭘 먹기가 너무 겁이 나서 입에 댈 수도 없었네요. 그냥 물만 먹었던 것 같아요. 그것도 화장실 자주 가니까 조금 귀찮긴 했답니다. 요양병원 가자마자 엄만 점심 나왔었고 나는 옆에서 내가 오늘 아침에 챙겨 먹으려고 갖고 온 삶은 달걀을 우선 하나 꺼내 먹었답니다. 이제는 지하철 타고 집에 가니까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엄마 아침에 약 먹이려고 준비한 파리바게트의 소금빵은 엄마가 끝내 안 드신다고 그래서 그대로 남았거든요. 그것도 엄마 4분의 1만 드리고(안 먹는다고 해서 결국 내가 먹는데 조금은 맛보신다고) 내가 다 먹었답니다. 겉면이 살짝 짭짤할 뿐 무슨 소금빵이 이런가 싶었어요. 그냥 모닝빵 같았답니다. 뭐 그래도 나한테는 지금 충분히 맛있었지만요. 엄마 옆에서 꼬박꼬박 졸았답니다. 엄마 휠체어를 대여를 하고 그거 돈을 내고 가려고 조금 기다렸는데 그때 졸았네요. 엄마가 집에 가서 쉬라고 했답니다.😅 그래서 12시 46분에 나왔고 지하철 타러 가면서 견과류 2봉 먹었네요 산책 포인트 받고 아직은 만보가 안 됐길래 만보도 채울 겸 돌곶이역에서 상월곡역까지 걸어갔거든요.  그러면서 새로 산 프로틴바 하나 먹었네요.  35g에 88kcal이고 프로틴우노바 흑임자 입니다. 꺼내어 보니까 든든할 것 같더라고요. 물까지 있으면 딱 좋았겠지만 물은 없어서 천천히 먹었답니다. 상월곡역에서 지하철 타고 보문역에서 내려서 버스 272번 타고 왔답니다. 조금 괜찮은 것 같고 지하철을 또 타기가 싫더라고요. 1시 55분에 집에 도착해서 샤워까지 하고 영양제 챙겨 먹었어요. 칼슘 마그네슘 비콤씨입니다. 그리고는 집에서 본격적으로 챙겨 먹었답니다. 생각은 점심이었는데 저녁에 가까웠네요.  당근 복숭아, 방울 토마토, 견과류를 우선 먹고 스크류바 제로 : 이건 kcal가 제로인데 더위 사냥 제로 슈가: 이건 140ml에 85kcal입니다 그리고 그릭요거트바까지 하나 먹었네요. 85ml에 185kcal입니다. 그리고는 너무 피곤하니까 자야 되는데, 금방 못 자고 견과류 먹었네요. 그게 좀 많이 먹었답니다.ㅠㅠ 왜 이러는지🤣  그리고 6시쯤 전화 받으며 일어났답니다. 중요한 전화라 받아놓고 잠깨가며 그새 잠깐 잤구나 싶었네요.   아직은 밖에 해가 있었는데 좀만 있다가 해 떨어질 때쯤에 라떼랑 산책 나가려 했네요 그리고 좀 출출해서 곤약팝콘이라고 저번에 산 다이어트 간식까지 처음으로 먹었답니다.  25g에 93kcal예요. 숯불 바베큐 맛이었어요. 사이즈는 작아도 맛은 거의 그냥 과자 맛이 나더라고요. 맛있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오늘 점심부터 먹은 것들~

다이어트식으로 ~

야채가  많이들어가있어서 다이어트식으로 최고죠 바쁠땐 파리바게트에서 파는 샌드위치가 맛도있고 영양소도 풍부하고 자주ㆍ 이용하는 음식입니다 

KKK용식이22님의 프로필 이미지

KKK용식이22

다이어트식으로 ~

파리바게트 빵🍞 맛있네요

점심을 부실하게 먹었더니 배가 고파서 파바 빵 사먹었어요 따자몽이라고 따뜻한 자몽차가 있는데 그것도 달달한 게 맛있었어요 사진 아래 빵은  1세트에 만원이라길래 언니네 사줬어요! 파바가 통밀빵만 많고 맘에 드는 종류가 많더라고요! 또 가보고 싶어졌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파리바게트 빵🍞 맛있네요

나만의 다이어트 레시피 - 단호박 빵

다이어트 하면서 쌀밥 대신 고구마나 단호박을 많이 먹고 있습니다. 원래도 구황작물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어려움은 없지만 계속 똑같은걸 먹으니 질리는 느낌이 들어서 고구마나 단호박을 활용한 레시피 찾아보고 있는데 최근에 주문한 밤호박으로 간단하게 빵을 만들어 보았는데 먹을만 하더라구요. 요즘 밤호박 철이라서 한박스 주문했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전자레인지로 단호박 빵 만들어보았습니다. 우선은 단호박을 잘 삶아줍니다. 전자레인지로 돌려도 되긴 하는데 냄비에 찌는게 더 수분감이 있게 익는 편이라서 더 잘 으깰수 있기 때문에 냄비로 찌는게 더 좋습니다. 그런 다음에 잘 익은 단호박을 으깨줍니다. 으깬 단호박에 계란 넣어주고 설탕 대체제 약간 넣어줍니다. 스테비아나 알룰로스 모두 가능해요. 그런 다음에 전자레인지에 돌려주고 한 김 식혔다가 먹으면 카스테라 같은 식감이 됩니다. 우유랑 먹으면 한끼 간식으로 괜찮아요. 제가 찾아본 레시피는 계란 흰자 노른자 분리해서 흰자는 머랭을 만들고 따로 섞는 과정들이 있어서 좀 복잡했는데 저도따라해 보니.. 솔직히 좀 힘들기도 하고 맛에서 그렇게 큰 차이는 없어서 간단 버전으로 만들고 있는데 다이어트 할때는 이정도도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본격 베이킹 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몬드 가루 섞어서 구워도 괜찮은것 같아요. 단호박 고구마 좋아하시는 분들은 간단히 만들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밍키1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키199

나만의 다이어트 레시피 - 단호박 빵

파란 라벨 저당빵 🥖

파리바게트 파란 라벨 크린베리 호밀 깜빠뉴 와 쫄깃 담백한 루스틱 저당빵  구매했네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파란 라벨 저당빵 🥖

제주 말차 오름케이크~

송당 동화마을 파리바게트에서 산  제주 특화 메뉴인데.. 말차맛 진하고 맛있네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제주 말차 오름케이크~

다이어트 간식 추천 TOP5 | 저당 고단백으로 실패 없는 선택

다이어트하면서 간식 참는 게 제일 어렵죠?  저도 식단하면서 한 번쯤은 꼭 빵이나 단 거에 눈이 돌아가더라고요! 그래도 요즘은 저당 고단백 간식이 워낙 잘 나와서 조금만 신경 쓰면 만족도 높게 다이어트 간식을 즐길 수 있어요 간식을 사랑하는 저를 위해 다이어트 간식 리스트 찾아봤었는데 지니어터 여러분께 공유해드릴게요!  이 리스트만 있다면 식단하면서도 군것질 욕구, 어느 정도는 해소할 수 있을 거예요~! 다이어트 간식 선택 기준 제가 선정한 다이어트 간식 선택 기준 공유 드릴게요! (1) 당류, 칼로리 낮을 것 (2) 단백질 열량 / 전체 열량이 0.4 이상 (3) 단백질 열량이 지방보다 많을 것 (4) 말티톨, 올리고당 같은 당알코올류는 피하기 (5) 아몬드가루 기반 키토빵은 피하기 (지방 비율 높아서요 ㅠㅠ) 요 기준만 챙겨도 훨씬 영양 균형 잡힌  다이어트 간식을 고를 수 있어요.   다이어트 빵 추천 제가 실제로 식단하면서 먹은 다이어트 빵 추천드릴게요!   마이굿밀 헬린이 세트 다이어트 빵이 맞나싶을 정도로 정말 맛있어요 이 글 쓰기 전에 주문하려고 보니 품절이더라고요 ㅠㅠ 제 최애는 치즈베이글 ~!       단백질과자점 카스테라 대체당 사용과 단백질 함량을 늘려서 안심하고 먹게되는 카스테라! 보통 다이어트 빵이라고 하면 맛 없다는 생각이 들텐데 이 카스테라는 촉촉하고 달더라고요   단백질바 추천 간식 대체로 단백질바는 정말 든든하죠?  운동 후나 출출할 때 챙겨드시면 좋아요 ㅎㅎ   마이밀 한입쏙쏙 프로틴바   사실 저는 내돈대산 프론티바 아니다 파였는데 지니어트 활동하면서 받은 포인트 써야해서 한 번 사먹어봤어요 ~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손이 가더라고요 ㅎㅎ 프로틴바 바로 구매하기 >>     다이어트 시리얼 추천 오리온 저당 오트 리얼초콜릿 저는 사실 그래놀라보다 뮤즐리파 지만 리얼초콜릿 맛이 너무 맛있어서 소개시켜드리고 싶어서 가져와봤어요 ~ 다이어트 하다보면 생리 주기랑 겹칠 때 단 게 미친듯이 땡기잖아요 그럴 땐 이 제품 먹어주고 있어요 ㅎㅎ 리얼초콜릿 최저가로 구매하기 >>   다이어트 간식 추천 후기    지니어터 여러분, 다이어트한다고 간식을 아예 끊어버리면 오히려 스트레스가 쌓여서 폭식으로 이어질 수 있답니다 ㅠㅠ 저당 고단백 간식만 잘 고르면 건강하게, 꾸준히 식단 이어갈 수 있어요~! 오늘 추천드린 리스트 참고해서 맛있고 똑똑하게 다이어트 간식 챙겨보세요~!

한달다이어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달다이어터

다이어트 간식 추천 TOP5 | 저당 고단백으로 실패 없는 선택

산책후에 벤츠에서 🥤

공원 산책후 벤치에 않아서 간식으로 카스테라 빵이랑  아이스라떼 마셔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산책후에 벤츠에서 🥤

마지막 간식타임💕

호두볼 꺼내놨어용💕 이거 전 맛있는데 애들은 퍼석하니 잘 안먹으니.. 잼 발라줘야하나 ㅎ 근데 일단 달달한 카스테라 느낌이라 전 좋아해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마지막 간식타임💕

샐러드

아침은 치킨 샐러드 먹었어요 파리바게트 샐러드입니다 소스는 공짜래요 레몬소스 골랐는데 소스양이 적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있는 패션후루츠 소스 섞어서 먹으니 상콤 새콤 달콤 너무 맛있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샐러드

애들이 좋아하는 호두볼😉

울 두찌 아침은 호두과자 냠이요💕 호두과자 아니구 호두볼?? 이라서 카스테라같이 촉촉해서 애들 주기 좋드라구요 ㅋ 우유랑 먹음 딱입니당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애들이 좋아하는 호두볼😉

샌드위치

아침은 간단하게 샌드위치랑 커피 마셨어요 파리바게트 쿠폰이 있어서 저렴하게  득템했습니다 전 요 샌드위치가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더라구요 양이 좀 작긴하지만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샌드위치

후식으로 방울빵😆

어우 정신없네요 ㅋㅋㅋㅋ 일단 식세기돌리고  간식 찾는 애들 방울빵 남은거 생각나서 후루룩 꺼내줬어요 ㅎㅎㅎ 달달하니 맛난 방울빵 좋아용 쪼꼬만 카스테라같아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후식으로 방울빵😆

아침은 초생카로 먹어요

아침은 어제 사온 초코렛 생크림 카스테라로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은 초생카로 먹어요

간식타임

라떼만 마시려다 좀 허전해서 당근 카스테라와 이름은 모르는 빵 함께  먹었어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간식타임

목요일 아침식단🥪

목요일 아침은 어제사온 생크림 들어있는 카스테라로 먹어요 어렸을때 집에서 만들었던 추억 때문에 카스테라 빵 자주 사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목요일 아침식단🥪

완전식품-> 계란찜 폭신폭신~😍

계란찜이 폭신폭신 카스테라같아요  계란이라는 것이 완전 식품 이잖아요  샤르르르 이렇게 부드러운 계란찜으로  저녁밥상 먹었네요  1. 단백질 공급 계란은 완전 단백질 식품으로,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 근육 유지와 회복에 좋아요. 성장기 어린이, 운동하는 사람, 회복기 환자에게 특히 추천돼요. 2. 뇌 건강 계란에는 **콜린(Choline)**이라는 성분이 있어 기억력 향상, 뇌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줘요. 노년기 치매 예방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해요. 3. 눈 건강 루테인과 제아잔틴이 풍부해 황반변성, 시력 보호 등에 효과적이에요. 4. 간편하고 소화 잘 되는 음식 부드럽고 수분이 많아 위에 부담이 적고, 위장 질환자나 노약자, 어린이에게 좋아요. 5. 저지방 고영양 식사 기름을 많이 쓰지 않고 만들 수 있어서 다이어트 중에도 적절한 영양 보충이 가능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완전식품-> 계란찜 폭신폭신~😍

적립포인트 사용 방법

적립포인트를 사용하려 하는데 헬시딜 모바일 상픔권 발급받는 방법 외에 직접 상점에서 구입하는 방법은 없나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파리바게트나 뚜레주르에서 제품에 상응하는 포인트만큼의 코폰을 발급받아 빵을 구매했었는데요, 지금은 모두 모바일 상품권으로만 포인트를 발듭받게 되어 있어 물건 오프라인 물건 구입 방법응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나길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길

청산도 쑥카스테라

쑥향이 진하네요 부드럽진 않아요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청산도 쑥카스테라

카페 외식 상품권

카페 외식 상품권 카테고리 없어졌나요? 메가커피나 파리바게트요

지니5550388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550388

팡도르

바닐라빈이든 카스테라위에 특제소스 슈가파우더가 가득 가득 ㅎㅎㅎ 폭신함 카스테라 맛좋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팡도르

포인트로 파리바게트 모바일쿠폰은

모아둔포인트로 베이커리 모바일 쿠폰으로 사용할수없게됐나요?

미예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예

아이들과 먹으려고 밥솥카스테라 만들었네요

젴톨님의 프로필 이미지

젴톨

아이들과 먹으려고 밥솥카스테라 만들었네요

모닝커피 마셔요

마지막 한조각 남은 카스테라랑 아이스 커피 마시면서 아침 해결 했어요  아침 든든하게 드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 마셔요

맛있는 빵

뚜레쥬르 카스테라우유크림볼 요기요 할인해서 빵 몇개 주문했는데 그중에 이게 제일 맛있어요 부드럽고 폭신하고 촉촉해서 입에 넣는 순간 행복해져요 커피랑 먹으면 천국이 따로 없는듯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맛있는 빵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