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파리바게트 명가명품 제주녹차 카스테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파리바게트 명가명품 제주녹차 카스테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8월 22일 (수) | 혈당일기 10기 3일차

8월 22일 (수) | 혈당일기 10기 3일차 아침 공복 어제 파로 잡곡밥, 된장 김치 지짐, 계란 후라이, 깍두기, 김치 등을 먹었다. 호박 카스테라 고물 인절미 떡을 후식으로 조금 먹어서 인지 치수가 만족스럽게 안나왔다. 조절해야겠다.

샤인데이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인데이지

8월 22일 (수) | 혈당일기 10기 3일차

초코 스콘 ~

어제 사온 빵 중에서 초코 스콘 먹어요~~ 파리바게트 초코 스콘  맛있어요~~ 원래 가격은 3800원 이니.. 꽤 비싼거죠~~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초코 스콘 ~

아침

파리바게트에서 사 온 크림빵 방울 토마토 우유 중딩이 아침이에요 아침 영양제도 함께~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아침

8월 22일 (목) 혈당일기 10기 4일차 인증

24년 8월 22일 오늘의메뉴 크림빵 오늘의혈당 93 오늘은 크림빵을 먹었다 파리바게트 반값 이벤트를 한다고하여 어제 많이 사놨다 많이 먹다보니까 혈당이 높게나올까했는데 선방했다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zntkskzlzy님의 프로필 이미지

zntkskzlzy

8월 22일 (목) 혈당일기 10기 4일차 인증

빵 득템이네요 ~^^💓

네이버페이로 결제시 50% 할인 되는 날이거든요  파리바게트 들렀답니다^^ 오늘 조금 늦게 나왔더니... 빵이 많이 빠졌더라구요ㅠㅠ 그래도 2만채워 샀어용 총 9300원 결재함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빵 득템이네요 ~^^💓

이제 하원갑니다~ㅎ

하원길입니다^^ 하늘이 흐림이네요 비는안와요 일단 애들 하원하러 가는길에 파리바게트 들러요~ㅎ 오늘 네이버페이 땜에 들러야죠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이제 하원갑니다~ㅎ

파바 네이버페이 할인.

파리바게트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50프로 할인해주대서  빵 쇼핑했어요. 네이버페이 있으신분 방문해보세요.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파바 네이버페이 할인.

파리바게트에서 빵 사왔어요 행사할때나 사먹지 비싸서 못 사먹겠네요 만원 최대할인 받고 나머진 캐시로 네이버페이 충전 해둔게 있어서 결재했네요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빵

파리바게트 네이버페이 50프로행사

이시간도 빵이없네요 9750원에 샀어요 50프로 행사축소되서 오늘까지만 한대요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파리바게트 네이버페이 50프로행사

창억떡

저녁 먹기 전에 배고 파서 창억떡 간식으로 먹었어요 ㅎ맛은 있는 카스테라 가루가 잘 떨어져서 주변에 지저분 해지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창억떡

네이버페이 파리바게트 할인 50%

8월 14일, 21일, 28일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하면 50% 할인되더라구요 가격은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니까 2만원 구매시, 1만원에 구매 가능한거죠 ㅎㅎ 다음주 수요일에 또 구매하려구요 ㅎㅎ

여리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리나

(단백질쉐이크추천) 딜라이트 프로젝트 너티초코 단백질쉐이크 추천합니다

딜라이트 프로젝트 단백질 쉐이크를 추천합니다!  너티초코맛을 먹었는데, 초코우유보다 더 맛있는 맛 이었어요. 또 안에 알갱이, 견과류가 톡톡 씹히고 포만감이 느껴질 정도로 많았어요!  단백질 총 함량은 19g으로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추천합니다!  우유나 물이나 두유 등 여러가지 타 먹을 수 있는 제품이고 고구마미숫가루맛, 옥수수카스테라맛이 더 있어요!  현재 올리브영에서 2+1 행사중이니 더 추천드려요!

쑹쑹씽님의 프로필 이미지

쑹쑹씽

(단백질쉐이크추천) 딜라이트 프로젝트 너티초코 단백질쉐이크 추천합니다

파리바게트 모카롤케익

파바 말차롤케익을 맛있게 먹고 모카롤 구입 말차 못지않게 커피도 좋아해서 모카 샀는데 모카롤은 기대에 못미쳐서 ㅂㄹ였어요 오리지널도 맛있던데 모카는 왜 ㅂㄹ였는지 ㅠㅜ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파리바게트 모카롤케익

고구마미숫가루 단백질쉐이크 추천

고구마미숫가루 단백질쉐이크에요 체중조절전용 조제식 식품위고 그냥 물에 다 먹거나 우유에 한컵을 부어서 흔들어서 간편하게 한 끼 식사 대용으로 가볍게 마셔 볼 수 있습니다.  한포에 165칼로리 밖에 되지 않아서. 정말 가벼운 느낌으로 한포를 1끼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어요.  한팩에는 단백질이 19g 들어있어요.  맛의 종류도 3 가지가 있었는데  옥수수 카스테라 단백질 쉐이크와 고구마미숫가루쉐이크. 너티초코 단백질쉐이크.3종류로 구매해볼수있어요. 저는 올영에서 구매햇는데 가격도 그리비싸지않아서 맛도 넘좋고 가성비정말 좋아서 추천드려봅니다  무엇보다 든든한거같아요. 추가로먹지않아도 입맛대로 구매해서 마시면좋을것 같아요 

안델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델라

고구마미숫가루 단백질쉐이크 추천

뚜레쥬르, 신제품 2종 출시

'한 장씩 뜯어먹는 32겹 브레드'와 '카스테라 우유크림볼' 우유크림볼 딱 내스타일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뚜레쥬르, 신제품 2종 출시

쑥빵

파리바게트 진도 해풍 맞은 쑥빵입니다 찐 해 보여서 샀는데 역시나 달기가 좀 쎄서 좀 아쉬웠어요 술빵 같은 식감이구요 쫀쫀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쑥빵

사라다빵~

점심으로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먹었어요~ 빵 자제해야 하는데... 먹기 편하니 자꾸 먹게 되네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사라다빵~

8월9일(금)혈당일기9기 2일차

날               짜: 8월 9일 금요일  혈당측정시간: 아침공복  혈당측정결과: 98mg/dL 내              용:  아침 공복으로 어제밤 소화가 안되서 밤늦게까지 잠을 설치고 새벽 3시넘게 잤다.  열대아 라서 너무 더워 에어컨을 틀고 취침예약하고 오늘 아침도 간단히 카스테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간단히 먹고 끝낸다.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8월9일(금)혈당일기9기 2일차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31회차 🥤제로칼로리(0 Kcal) 제품 추천💝

🍊다이어트 중 한줄기 빛!   지니어터가 추천하는  제로칼로리 (0 Kcal) 제품 궁금하다면?   🛑 지금 S.T.O.P 🛑 🔽BEST 게시글 모음🔽 보고가세요🤗!   🍨내돈내산 제로칼로리 (0 Kcal) 제품 BEST 7💛 제로칼로리+캐스케이드 유기농 에이드 추천!(^_^)v ( 제로칼로리 간식) 소휘 스테디부스터🍎애사비 구미❤️❤️ 제로칼로리 자연은 더 말린 자몽 500ml 제로칼로리- 청량감 최고! 나랑드 사이다 제로 👍👍 제로칼로리의 최애는 제로탄산음료^^ 제로칼로리 네슬레 페리에 플레인 탄산수 활용도 굿이에요 0 칼로리 펩시 X 노브랜드 제로 슈거 콜라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냥식집사 레몬그린 뽀봉 우리화이팅 치노카푸 하늘바래기 seabuck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깽별 블루사슴 잘될 108동4호 블리비 재털이 2mintholic 비비안2 졔졔jh 58로가즈아 빵희야 주안맘0413 강미미 뽀굥 주여니2 강혜진 사랑혀니 줘요 갸꿀맛 산곡동미녀삼총사 지니1106 건강하자으니 생강꽃 지니어트준 건빵맛과자 선물부자 지도 건행하기 성아진 지매 고구마피자맛있어 셰인 진니어트트 고민기 소나무1234 쨋든럽 곤냥이나와 솔트1 쪽쭈리 공밈 쇼덕수나 초이동동 관리하자 숑숑이야 쵸코파이팅구 교차편집 수경2 카스테라80 귤과파인애플 수수깡7 켈리장 그냥지나 순동 코코유키 그래가보자 숫자 쿄쿄84 기춘이530707 숲마을 쿠보 김범기 숲속의나무 태거니 깨개갱 슈롭 털보꾸기 꽃이뻐 스카이호버 토끼마케터 꿈굽는사람 시나몬66 파랑하트 나는무너 시아81 파인솔 나님120 신혜 파인호랭이 나비리 신혜림 평송가성 나쁜엄마 써니ㅋㅋ 포메다둥이네 나의보물 쏘냥 풀에버 난괜찮아용 쏘쏘라 프카쟁이 날씬캔디아줌마 씽씽걸 피코 낮밤1 ㅇㅅㅇ지니 피타 냥냥써브 아무도 한결맘 다욧화이또 아미12 한주연 닥템 아미134 해설사 달려볼꺼야 아핫 행복한집2 달콤한게으름 안델라 행복한집3 담율로 안레몬 행뽁햐 당근쥬스쪼아 알밤2 헤일리1 대박e 애플짱 현유리 도정훈 앨리젼 혬2 두부닷 야고 호롱이 두유냠냠 야롱 힐린 들꽃7 얌이얌이 agnes0117 딩웅 어라라 akdongee7 딸기와의행복 어머나왜이래 cha 또딘또 어묵손가락 cogo092 람라미 어트지니요 cys2681 런닝광인이고싶었다 언제나행복 dhwhl777 로앰 여리나 diane0807 리베라따 연완이맘 dnffl 만두콩맘 영리한고양이 gee11 만캐쉬원해요 영선이302 GUNDDAM 망고나무무 영잔디 Heat 매드비너스 영진왕빠 Heej 매직이 예픈공주 highway032 맥지 오기로기 hongek58 머츠 오늘도 화이팅요 HYJ123 멋지게살아야나야 외계마녀 jjung2 멋진나라 용가리다 k2023 멍청이2 우곰이 Kint 멍청이3 운동싫엉 kjo 목표사십구 워니뚱 LoveJJ 무병 워니s myjung9770 뭔소리야 워크어 neplos 미주장 워터멜론 odell86 민서니PNBDN 윤성맘 olivekkk 밍키199 윤치웅 Oracle 바다사랑태양 융형 s9424103 바다속고양이 은유랑 skyjhj0407 박상목 이거분 ss샤랄라ss 반달진 이남매엄마 ssul0115 방법이없어달리달리 이니퍼플 stopjiji 밴드닥터 이하린 suminin 뱀사골반달곰 인생이여만세 sunmi9333 보이윤 인생중 sususu 보통아이 임삼미 valenti86 복뎅이 임정희 who8365 본동 자수민 wrinkle 봄겨울 자스민꽃 ysn 뷰리플 자연하이 zntkskzlzy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31회차 🥤제로칼로리(0 Kcal) 제품 추천💝

혈당일기 2일차

날짜:2024.08.07 맑음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 3시간후  내용:오늘 아침은 요즘 소화가 잘 안되서 김치죽을 끓여서         조금 먹고 오트밀 우유타서 반잔 마셨어요.         그런데 측정 30분전에 자꾸 옆에서 간식으로 카스테라         한쪽을 줘서 먹었더니 음~역시 혈당이 높게 나왔네요.

systle10님의 프로필 이미지

systle10

혈당일기 2일차

샐러드 구매

남편이 다이어트 해서 종종 파리바게트 샐러드 사다 주는데 요즘 여름이라서 그런지 늦게 가면 샐러드가 품절 되네요. 오늘은 평소보다 일찍 가서 제가 원하는 샐러드 구매 해갖고 왔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샐러드 구매

아침은 빵 꺼내줍니다 💓

아침은 빵집에서 사온 화이트롤 입니다 ㅎㅎㅎ 부드러운 카스테라 빵 안에 생크림까지 ㅎㅎㅎㅎ 크림이 과하게 달지 않아서 너무맛나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아침은 빵 꺼내줍니다 💓

아침부터 빵

아침부터 빵 사오신 분 파바 터셨네요 옥수수 카스테라 저건 잘없던데 맛있어요 다양하게 사오셨네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아침부터 빵

혈당일기 8기 7일차

8월 4일 식후혈당 155 오전 잠 오후 갈비탕 양파김치 저녁 카라멜카스테라 블랙커피 복숭아 옥수수 오늘 운동은 못 했지만 잠을 푹자서 좋았다 가을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 너무덥다!!

데굴곰순님의 프로필 이미지

데굴곰순

혈당일기 8기 7일차

헬시딜) 마이노멀 알룰로스 분말로 다이어트 베이킹해요

제가 다이어트식 베이킹이 취미인데요. 제가 직접 베이킹을 하다보니 맛을 내기 위해 사용하는 어마어마한 설탕양에 깜짝 놀라게 되더라고요. 밖에서 사먹는 베이커리 빵들은 설탕이 많이 들어가는 걸 알아도 내 눈으로 안 보니 흐린눈을 할 수 있는데 직접 만들기 시작하니 흐린 눈이 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엔 스테비아와 에리스리톨이 섞인 제품으로 당을 맞췄는데 이게 문제가 너무 달기 때문에 비율을 일반 설탕과 같이 하면 단 맛에 어지러울 정도가 되더라고요. 또 비율을 맞춘다 해도 스테이바나 에리스리톨 특유의 인공 감미료의 화한 맛이 입에 계속 남아 맛도 깔끔하지 못하고요. 그러다가 찾아낸 게 가루 형태로 된 알룰로스, 마이 노멀 알룰로스 가루입니다. 근데 이게 무지 비쌉니다. 일반 설탕에 비하 몇 배나 비싸고 양도 적고요. 근데 헬시딜에 마이노멀 알룰로스가 세일된 가격에 있는 게 아니겠습니까. 헬시딜에 절이라도 하고 싶은 심정으로 당장 질렀습니다. 저는 액상은 이미 가지고 있어서 설탕과 같은 형태인 분말을 구매했어요. 다들 아시다시피 알룰로스는 천연 성분의 당에서 추출한 제품이고 단맛은 내는데 몸에는 흡수되지 않아서 혈당에 영향을 주지 않아 당 조절에도 좋고 살이 찌지도 않지요.    다이어트 베이킹이 취미인 저에겐 딱인 제품이라서 저는 그날로 신이 나서 베이킹을 했습니다. 병아리콩 머핀을 구웠어요. 오트밀 당근빵도 만들고요. 병아리콩 레몬 파운드 케이크도 구웠습니다. 이건 아몬드가루 파운드 케이크구요. 병아리콩 오트밀 쿠키입니다. 순두부 휘낭시에도 구워주고요. 그릭요거트 바치케도 굽습니다. 바나나와 땅버 계란과 무가당코코아가루 넣고 구운 바나나 케이크구요. 저탄수 키토 아몬드 머핀입니다. 요건 비건 오트밀머핀입니다. 요건 부드러운 생크림 머핀이고요. 프로틴 초코빵입니다. 이건 아몬드가루에 초코 프로틴바를 토핑으로 올린 머핀입니다. 생크림과 당 조합도 흡수되지 않는 알룰로스와 동물성 좋은 생크림이면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죠. 위에서부터 고구마 케이크, 바나나 케이크, 단호박 케이크, 그리고 키토버전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테라까지. 건강한 재료와 좋은 당으로 만든 디저트를 먹으니 폭식도 입터짐도 없어서 너무 좋아요. 어제는 또 오트밀과 병아리콩으로 쿠키 공장 돌려봤습니다. ㅎㅎ 참, 저만의 팁을 알려드리자면 거의 대부분 레시피가 알룰로스도 60g이상 들어가고 많게는 100g이상 들어가는데 제가 해본 결과 이만큼 넣으면 많이 답니다. 저도 단 거 잘 먹고 단 거 좋아하는데도 달아요. 카카오가루나 다크 초콜릿이 들어가서 쓰지 않는 이상 30g만 넣어도 충분히 다니까 다른 건 레시피대로 하시되 알룰로스 양은 본인의 입맛에 따라 당 함량을 조절하셔도 됩니다ㅎㅎ 레시피는 유투브 빵장금, 하다앳홈, 제로당, 까망, 비건 베이킹 채널에서 그때그때 마음에 들거나 집에 있는 재료들로 만들 수 있는 베이킹을 합니다. 요게 바로 제가 헬시딜에서 구매한 마이노멀 알룰로스 분말입니다. 설탕과 같은 비율로 사용할 수 있어서 맛있고요. 하지만 몸에 흡수되지 않으니 혈당 걱정 없고 최대한 탄수를 안 넣고 만드니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분말 형태를 두 봉 샀는데 한달만에 거의 다 클리어했네요. 한 두 번 정도 밖에 사용할 양 밖에 안 남은ㅋㅋㅋ 그래서 오늘 헬시딜에서 재구매했습니다. 저처럼 다이어트 베이킹 하시는 분들이나 당 조절하시는 분들에게 마이노멀 알룰로스 분말 추천합니다.

odell86님의 프로필 이미지

odell86

헬시딜) 마이노멀 알룰로스 분말로 다이어트 베이킹해요

고로케버거~

파리바게트에서 사온 고로케버거예요~ 햄버거 보단 가볍게 먹기 괜찮네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고로케버거~

7월27일(토)혈당일기8기 4일차

날               짜: 7월 27일 토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3시간후  혈당측정결과: 111mg/dL 내              용:  점심 겸 저녁식사로 냉면을 먹었다. 소나기가  왔다가, 그치고 날씨가 좋아졌다, 몇번이나 반복해서 후덥찌근한 날씨에 시원하게 냉면을 먹으니 부담 없이 좋다. 출출한 듯 해서 카스테라도 한개, 아이스아메리카노 에어커은 계속 튼다.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7월27일(토)혈당일기8기 4일차

아침은 불 없이 빵으로 먹어요

오늘도 한여름 무더위가 계속돼 불 앞에 서 있는게 고역이죠? 주말아침은 가스 불 안 켜고 빵과 우유랑 과일 먹어요. 저희 엄마는 밥 보다 빵을 더 많이 드시네요. 좋아하시는 크림치즈베이글과 카스테라인절미 드렸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아침은 불 없이 빵으로 먹어요

혈당일기8기 3일차인증

2024년7월26일  1시에 점심으로 카스테라와 우유를 먹고 수박을 한가득 먹었다 시원하게 가족들과 맛있게 먹고 휴식하다가 산책을 다녀왔다 3시51분에 혈당관리차원에서 재어보니  139가 나왔다 

사자킹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자킹

혈당일기8기 3일차인증

파바 신메뉴~

파리바게트 새로 나온 메뉴인데 고로케버거예요. 두가지 맛이 있는데 이건 미트&야채샐러드맛 사라다빵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맛이예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파바 신메뉴~

7월25일(목) 혈당일기8기 4일차 인증

날짜 ㅡ 2024.07.25  목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아침 공복혈당  110mg 내용 ㅡ 오늘 아침 공복혈당 110mg  높게 나옴 저녁에 카스테라 한쪽의 영향 인듯 아침으로 사과 오이 블루베리 두유  120대 수치  근래 공복혈당 다소높음    혈당관리를 잘해야 겠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7월25일(목) 혈당일기8기 4일차 인증

7월24일 혈당일기8기 2일차

날짜: 2024. 07.24 혈당 측정 시간 : 09:58 내용 : 공복 기상 5분후 측정 카스테라.스파게티.볶음밥.베이글,땅꽁버터.견과류 먹음 이날은 식욕을 참을수 없었음 5기 106(식후) 86(공) 86(공) 88(공) 96(공) 90(공) 76(공) 6기 101(식후) 100(공) 168(식후1h30) 112(식후 2h만보) 110(식후 1h30) 102(공.기상 5분) 117(식후2h) 7기 101(공) 103(공) 98(공.기상1시간후) 98(공.기상4분) 98(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97(공.기상5분) 8기 99(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7월24일 혈당일기8기 2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