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파리바게트 명가명품 제주녹차 카스테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파리바게트 명가명품 제주녹차 카스테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파리바게트] 샐러드 !

파리바게트 샐러드는 종류도 많고, 가격도 넘 좋아요 !! 다이어트할떄 가장 무난하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은 파리바게트 샐러드가 최고죠! 파리바게트 로스트치킨 시저샐러드, 라코타치킨 샐러드가 가장 무난하고 맛나요! 칼로리도 2~300으로 적어서 아주 좋죠 신선한 야채와 닭가슴살까지 참 다이어터들에게 좋은 재료들이죠. 샐러드와 같이 들어 있는 소스도 맛나고 넘 좋아요!  영양가 풍부하고 맛 좋은 파리바게트 샐러드 추천해요 ㅎ

대박e님의 프로필 이미지

대박e

[파리바게트] 샐러드 !

후식

저녁 먹고 나서 녹차 카스테라랑 커피 한잔으로 후식 먹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후식

촉촉한 카스테라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촉촉한 카스테라

스벅 들려서🍰🥤

차 안이 더워서 강아지 때문에 스타벅스 들려 쿠폰으로 아메리카노랑 카스테라 포장해 가요 🐶☕️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스벅 들려서🍰🥤

홀그레인오트식빵

1. 파리바게트 2.홀그레인오트식빵 3. 파리바게트 매장 4. 3990 5. 325g 빵은 먹고싶은데 건강한 빵을 찾다가 오트식빵으로 선택했습니다 통곡물이 그대로 박혀있어 식감도 좋고 통곡물인데도 부드러운면서 단맛이 없어도 좋네요 땅콩버터를 발라서 우유랑 먹었습니다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고 식후에도 졸리지 않았네요 혈당관리에 때문에 고민중인데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꼬마꼬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꼬마꼬마

홀그레인오트식빵

내일 파리바게트 50프로 할인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50프로예요 너무일찍가면 빵이 안나왔고 늦게가면 다팔리니까 점심때전후가 젤좋아요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내일 파리바게트 50프로 할인

창억떡 호박인절미 가격·택배·칼로리·보관·해동 완전 정리 (냉동 vs 상온 비교)

요즘 유튜브에서 한 번쯤은 봤을 이름이죠. 창억떡 호박인절미.   하말넘많 광주편에서 소개되고  영케이가 콘서트에서 직접 언급하면서  갑자기 전국구 떡이 돼버린 그 주인공. 근데 저는 솔직히 궁금했어요.  유행이라 먹는 건지, 진짜 맛있어서 먹는 건지. 그래서 직접 주문해서 먹어봤고  칼로리도 계산하고,  냉동이랑 상온도 비교하고..  창억떡이 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창억떡은 광주 북구에 있는 60년 전통 떡집이에요. 100% 국내산 찹쌀로 만든 떡에 호박의 자연 단맛을 담고  겉에 카스테라 가루를 듬뿍 묻힌 바로 시그니처 메뉴인 호박인절미. 원래 광주 사람들한테는 친숙한 동네 떡집이었는데  유튜브 타고 전국구가 돼버렸고  지금은 본점 웨이팅이 장난 아닌 수준이 됐다고 해요. 오프라인 매장은 광주, 대전에만 있고  저같이 서울 사는 사람은 먹으려면 택배가 유일하죠 ㅎㅎ 창억떡 호박인절미 가격 한 봉지 당 2개 들어 있어요! 인터넷에서 아래 가격으로 팔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주문했죠! 상품 용량 가격 배송비 호박인절미 냉동 500g (10봉지) X 3 31,000원 4,000원 (35,000원 이상 무료) 호박인절미 냉동 500g (10봉지) 10,900원 3,000원 (40,000원 이상 무료) 창억떡 호박인절미 칼로리 & 영양성분 (나트륨) 1봉지 기준 50g 1봉지 기준 (한 개 먹을 때 기준) 영양소 50g 1봉지 칼로리 131kcal 탄수화물 27.5g 당류 3g 식이섬유 0.3g 지방 1g 포화지방 0.2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5mg 단백질 3.2g 나트륨 121mg (1일 6%) 한 봉지 131kcal면 간식치고 부담 없는 수준이에요.  근데 이 떡의 무서운 점은 한 봉지에서 안 멈춰진다는 것.  앉은 자리에서 한 봉지 다 먹을 것 같은데 자제 중.. 개별 포장이 오히려 장점인 게,  먹을 때 하나씩 꺼내면서 스스로 통제하는 장치가 돼줘요. 1~2봉지 선에서 즐기는 다이어터라면 충분히 허용가능한 간식.  멈추는 게 어려운 타입이라면...  애초에 많이 사두지 않는 게 최선이에요. 냉동 vs 상온, 뭐가 다를까? 이게 제일 궁금한 부분이었거든요. 본점까지 가거나 당일 배달받은 상온 제품과  택배로 받는 냉동 제품은 실제로 차이가 날까요? 광주사는 친구한테 한번 물어보니 아래와 같이 차이를 말해주더라고요? 구분 상온 제품 냉동 제품 식감 말랑 + 쫄깃 (최고 컨디션) 자연해동 시 95% 복원 가능 카스텔라 가루 더 촉촉하게 붙음 해동 후 살짝 건조 보관 당일 즉시 섭취 권장 냉동 상태로 장기 보관 가능 가성비 낱개 구매 가능 500g 10,900원 (합리적) 근데 냉동도 자연해동만 잘 하면 굉장히 훌륭한 맛이었어요! 직접 먹어본 솔직 후기 좋았던 점 첫 입 베어 물면 쫀득 + 쫄깃이 동시에 와요.  카스텔라 가루가 입 안에서 녹으면서  고소함이 뒤에서 올라오는 느낌. 호박 향은 강하지 않아요.  은은하게 깔리는 정도라  "호박 싫어~" 하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어요. 달지만 과하지 않은 단맛이라  한 개 먹고 나서 두 개, 세 개 손 가는 게 문제예요.   인위적인 단맛 아니고 진짜 호박 특유의 부드러운 단맛? 카스테라를 떡으로 만들면 이런 맛일 거 같아요. 💡 꿀팁 하나 더: 살짝 얼어있는 상태도 맛있어요 완전히 녹은 상태보다 살짝 얼어있을 때  먹는 게 전 더 좋았어요.  쫀득함이 더 살아있고, 먹기도 편하고. 완전 해동 싫으면 냉동에서 꺼내  20~30분만 두고 먹어봐도 좋아요. 활용법: 이렇게들 드세요 출근 전 아침 대용 — 전날 밤 냉동에서 꺼내두면 아침에 딱 말랑하게 해동 완료 후식 — 케이크 대신 내놨더니 어르신들 반응이 더 좋았다는 후기 많음 커피·두유·우유 곁들이면 고소함이 배가 됨 회사 간식 — 개별 포장이라 동료들한테 나눠주기도 좋음 아쉬운 점 ① 카스테라 가루, 진짜 많이 날려요.  꺼내는 순간부터 테이블, 옷, 키보드까지 가루 테러.  먹을 때 꼭 접시나 휴지 깔고 드세요. ② 과하진 않지만 카스테라 가루 자체는 꽤 달아요.  떡은 안 달고, 가루가 달아요.  그 조합이 딱 맞아서 맛있는 건데  가루에 예민한 분은 참고하세요.       창억떡 호박인절미 보관·해동 방법 보관 방법 받자마자 당일 다 못 먹으면 바로 냉동 보관이 정답이에요.  상온에 오래 두면 식감이 확 죽어요. 소분해서 밀봉 후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기 1~2시간 전에 꺼내서 자연해동이 베스트. 해동 후 냉장 보관하면 안 돼요 해동한 떡을 냉장실에 넣으면 다음 날 딱딱하게 굳어요. 냉동 → 상온 해동은 OK 상온 해동 → 냉장 보관 X 한 번에 다 못 먹을 것 같으면 해동하지 말고  냉동 상태 그대로 두었다가  먹을 때마다 꺼내서 해동하는 게 맞아요. 해동 방법 단계별 정리 자연해동 (강력 추천)  냉동실에서 꺼내 상온에 1~2시간 두면  처음 받았을 때랑 거의 비슷하게 돌아와요. 출근 전날 밤에 꺼내두면 아침에 딱 맞아요.  회사 가는 길에 들고가도 도착하면 충분히 녹아있어요. 전자레인지 (급할 때만)  15초씩 2번 돌리는 게 가장 안전한 방법이에요.  30초 이상 한 번에 돌리면 흐물거리기 시작해요.  1분 30초 돌렸다가 처참해진 사례도 실제 있으니 꼭 조심하세요... 유행이라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진짜 맛있어서 좀 당황했어요. 재구매각 그리고 카스테라 가루는 먹기 전에 접시 먼저 꺼내세요. 꼭요. 

초보다이어터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보다이어터

창억떡 호박인절미 가격·택배·칼로리·보관·해동 완전 정리 (냉동 vs 상온 비교)

카스테라

오후 간식으로 키스테라 챙겨 먹었어요 

행복      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

카스테라

대왕 말차 카스테라

성심당 대왕 말차 크로와상  먹었어요. 보통 크로와상보다 크기가 두배네요~ 반 잘라서 먹으니 한개 먹은거 같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대왕 말차 카스테라

카스테라와 롤케익을 간식으로 챙겨 먹었어요 

행복      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

빵

단호박 빵 만들기

단호박 단호박에 풍부한 베타카로틴은 체내에서 비타민A로 전환되어 눈 건강에 도움을 주고 풍부한 비타민은 감기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식이섬유소가 풍부하고 지방이 적어  다이어트와 변비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단호박 칼로리는 100그램당 42.5 칼로리로 다이어트 식재료로 좋지요. 오늘은! 베이킹입니다. 전자레인지로 간단하게 만드는 단호박빵 바로 먹으면 폭신폭신 카스테라 식감이고 얼렸다가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으면 겉은 바삭 속은 파운드 케이크처럼 퍽퍽한 단호박 빵이랍니다. 밀가루와 설탕을 넣지 않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버전으로 만들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단호박빵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재료 (2인분.40분) 미니 단호박 1개 아몬드 가루  베이킹 파우더 달걀 2개 알룰로스 조금 소금 4꼬집 단호박빵 만드는법 *단호박 세척 표면에 자국이 있거나 표면에 노란 부분이 생기는 것은 호박 성장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생기는거라 괜찮습니다. 단호박을 껍질 째 사용하지 않으면 물로만 씻어주면 되고요. 껍질 째 사용하실 분은 베이킹 소다로 문질러 씻어줍니다.이때 단호박의 굴곡 부분에 베이킹 소다가 잘 들어가게 구석구석 씻고 흐르는 물에 헹궈주세요. 1.딱딱한 단호박은 전자레인지에 2분 돌린 후 자르면 잘 잘라져요 2. 호박의 꼬투리 부분 (딱딱한 부분)잘라줍니다. 3.반으로 자른 후 숟가락으로 씨 제거합니다. 4.다시 단호박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줍니다. 5.내열 용기에 넣고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려주세요. 6.아몬드는 잘게 다져줍니다. 7.단호박을 으깬줍니다 8.으깬 단호박에 계란을 넣어줍니다. 9.아몬드가루 잘게다진 아몬드 알룰로스 베이킹 파우더 소금을 넣어 잘 저어주세요 10.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서 바닥에 탁탁 쳐서 고루 평편하게 만들어줍니다. 11.전자레인지에 12분에서 13분 돌려주면 완성! 🌱밀가루 대체제! 아몬드 가루나 오트밀 가루를 활용하면 좋아요.오트밀은 믹서기로 갈아 사용하면 되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단호박 빵 만들기

케익

카스테라 크림케익 요즘 조각케익도 꽤비싸서 부드러운 크림카스테라 좋으네요 가격도 부드러워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케익

간단한 아침

아침은 간단하게 녹차 카스테라 남아 있는 거랑 뜨아 한잔 으로 마셔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간단한 아침

이거 맛있어요

지난번에 지인이 간식으로 준 녹차 카스테라  먹어보고 맛잇어서 구매 해 갖고 왔어요.  베이커리 에서 판매 하는 빵 만큼 카스테라가 쫄깃 하니 퀄러티가 좋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이거 맛있어요

샌드위치

저녁 먹기전 출출해서 먹은 샌드위치 파리바게트 샌드위치입니다 제가 젤 좋아하는 샌드위치 아삭한 야채의 식감도 좋고 빵도 맛있어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샌드위치

리코타 치즈 샐러드

신선도 때문에 저녁에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먹었어요 . 코스트코 샐러드 개당 3천원 인데 구성이 너무 좋아서 갈때 마다 구매 하네요 파리바게트 호밀빵이랑 왕단통 추가 해서 먹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리코타 치즈 샐러드

(떡 레시피) 단백질 가득 건강한 순두부 떡 맛있게 먹으며 다이어트 해요

순두부 떡은 시판 순두부에 전분,스테비아,소금을 섞어 전자렌지로 익힌 뒤 콩가루를 뭍혀 만드는 초간단 인절미인데요 떡 좋아하는 분들 다이어트 중에도 참기만 하는것보다는 탄수보다는 단백질 가득한 건강한 순두부 재료로 칼로리는 낮추고 탄수는 적게 단백질은 가득 그런데 맛있게 만들어 먹으면서 다이어트 해도 좋을듯해서 올려봅니다 원래는 콩가루로 만들어 먹는것이 인절미 느낌으로 더 맛있는데요 콩가루가 떨어져 아쉬운데로 카스테라 빵가루로 만들어 봤는데요 카스테라 빵가루도 달달 느낌으로 맛있네요 콩가루, 흑임자 가루, 무가당 코코아가루 등등 다른 가루로도 만들어 먹어도 좋겠어요 ※재료는 순두부 반개, 스테비아 1숟가락, 전분 3숟가락, 소금 두꼬집, 카스테라 빵가루 재료 정말 간편하지요 근데 만들기도 쉽고 시간도 얼마 안걸려요 1. 순두부 반개를 채반에 부어 으깨줘요  2. 으깬 순두부를 전자렌지 용기에 넣어요 3. 으깬 순두부에 전분 3숟가락, 스테비아 1숟가락, 소금 2꼬집 넣고 섞어줘요 4. 전자렌지에 1분 돌리고 꺼내 숟가락으로 섞어줘요 5. 다시 전자렌지에 1분 돌리고 꺼낸후 숟가락으로 섞어줘요 이 작업을 반복하면 가루가 서로 점도 있게 섞여져요 6. 마지막으로 전자렌지에 30초 돌려주면 떡 느낌의 점도있게 되는데요 전자렌지 출력에 따라 점도가 덜할수도 있는데요 그때는 30초 더 돌려보고 섞어주면 점도 있게 만들어 질거에요 뜨거울때는 조금 질컥질컥 할 수 있으니 잠시 놔둬서 식혀요 7. 미리 준비해놓은 카스테라 빵 가루에 올려서 모양 잡아주면서 빵가루 뭍힌 후 맛있게 먹으면 되요 다이어트 하면서도 건강한 재료로 단백질 가득한 떡을 먹을수 있다니 너무 좋지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떡 레시피) 단백질 가득 건강한 순두부 떡 맛있게 먹으며 다이어트 해요

[당첨자 발표] 이런저런 다이어트 20회차 💪운동 기구💪

  🎉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 드립니다. 🎉 당첨 포인트는 참여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코드'로 발송됩니다.   난괜찮아용 다이어트 운동기구로 숀리ab슬라이더 복근운동기구 반달진 일상공감 코어강화 슬라이드 다이어트운동기구 추천 정수기지안맘 샌트밴드와 함께 하는 요가수업의 스트레칭과 근력운동으로 쪽쭈리 실내홈트! [다난다 골반 스트레칭 교정 운동기구 골반이] 치노카푸 홈트로 좋은 튜빙밴드 추천 합니다! CabinCrew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매트계의 에르메스 Manduka PRO 요가매트 1년 사용 후기🧘‍♀️ seabuck 샤오미 YESOUL 헬스 사이클 추천합니다   BEST 당첨자분들의 글에 댓글을 남겨보세요💕     2민트홀릭 그냥지나 기춘이530707 김키미 깨개갱 꿈굽는사람 냥이키우기 다노맘 대문63 동그라미1 둘루루리 들꽃7 따뜻한양말 딸냄맘 똘망천사 라미에뜨 루피710710 맥지 멍청이2 멍청이3 바다사랑태양 비비안2 빠담소리 빵슈니 삐오꼬 사랑혀니 송쩡 수경2 숫자 슈가블링 아미ㅇ 아침햇살77 알파오메가 앙뚜 애플짱 얌이얌이 어라라 어트지니요 영선이302 영잔디 예지영준맘 오와둥둥 우곰이 워니s 이야기 이하린80 인생중 임삼미 입맛없엉 자스민꽃 작은구름 잘될 재털이 종다리경아 지니5273494 지니5292093 지니5368308 지니5516950 지니5660499 지니어트인 진니어트트 쩡♡ 카스테라80 코파는오리 피타 핑크색 하랑께 황진희 diane0807 GUNDDAM k2023 Oracle s9424103 ssul0115   [집계 제외] 1. '내 추천 코드', '게시글 링크' 등 참여인증 설문지를 오기입하지 않은 경우 2.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 혹은 AI로 작성한 게시글 3.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이런저런 다이어트 20회차 💪운동 기구💪

샐러드

오늘 아침부터 바쁘네요 아침밥은 간댜히 샐러드 먹고 나왔어요 파리바게트에서 어제 사둔 샐러드 생각보다 내용물이 알차네요 야채도 싱싱하구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샐러드

[당첨자 발표] 1월 1차 등급제 결과 발표🥳

[NOTICE]  등급제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자동 집계 됩니다. 의미 없는 게시글 및 댓글 작성 유저분들은  운영진 모니터링 후 당첨 제외되었습니다. 📢결과에 따른 등급 변경 및 리워드 지급은 금일 내 순차 적용됩니다. -------------- 🎖️1월 1차 등급제 결과를 발표합니다🎖️ 등급 적용 기간 : 1/13 (화) - 1/26 (월) 정수기지안맘 민턴가족 행복 쩡♡ 입맛없엉 들꽃7 영진왕빠 오와둥둥 감사하며살자 애플짱 신혜림 뉴펜🧡 예지영준맘 워니s CabinCrew tradingcom 자스민꽃 미주장 더달달 켈리장 해피이정 냥이키우기 아침햇살77 보통아이 들풀지기 닝닝아난첨부터너였어 수경2 셰인 동그라미1 치노카푸 똥삥이 메론잉 무소식이He's so sick 빠담소리 열정남자 zcolc :D 트레비라임 로블ㅎ 인생이여만세 꼼꼼엄마 stopjiji 여리나 어흥군 최강수인 Lisa7 마음그릇 사랑혀니 안레몬 코로세움 58로가즈아 예준서영맘 ssul0115 seabuck 건빵맛과자 어트지니요 지니5209323 이하린80 juyeon k2023 핑크색 슈가블링 지니5368308 2민트홀릭 해바라기 jeonghee 기춘이530707 난괜찮아용 알비나2 지니5567529 쉬리107 송쩡 소나무1234 지니지니 경이로운다이어트 지니5436233 비비안2 재털이 똘망천사 신금숙비전 숫자 영선이302 youngran 지니5273494 우곰이 반달진 쉬림프 오동통내뱃살 이건머야 깐징짱 파인 쿠보 생강꽃 랄라러랄 김가연2yx 로앰 바람과함께살빠지다 네이밍765 어라라 황진희 v과일천사v diane0807 숨은꽃처럼 황레지나 그린라이 꽃이뻐 s9424103 서나얌 dhwhl777 인생중 조하민o3f 피타 GUNDDAM 바다속고양이 u찌니 솔트1 현타온 쿼카 꿈굽는사람 잘될 멍청이2 멍청이3 임삼미 Oracle 윤듀종이 뇌순이 아미ㅇ 기쁨629 핑크다야 SZ 앙뚜 은연화 귀염그잡채S2 딸냄맘 위고비 전문가 원석수집가 워니뚱 링고픽 여니솔이맘 쪽쭈리 가을 낙엽 사비나67 나나나이쁘니 성아진 나는무너 지니5654754 희망ㆍ 맥지 여울햇살 HEREUN kpolyext genie22 하이텐션 지니5651089 지니5346758 딸기와의행복 작은구름 그냥지나 따뜻한양말 지니5663340 지니어트인 유리 안봉필 수원남 지니5654276 빵슈니 목표사십구 옥돌2 지니5287977 소돌아이 프카쟁이 어트23 껌씹는여우 와탕카7 지니5638978 지니5218212 하이루루 지니5522339 태영나영맘 지혜와명철태석 토마토4랑 라미에뜨 깨개갱 동경포에버 다노맘 대문63 커피향55 카스테라80 지니5516821 insunny 어러개 종다리경아 까칠한마녀 수수깡7 혬2 만캐쉬원해요 블루민느 늘봄봄 Bommm 지니39374738 ㄱ비비안나 2주 간의 등급제 기간 동안 열심히 활동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1월 1차 등급제 결과 발표🥳

통호밀빵에 가지 구이 한 접시로 🥖🍆

노랑ㆍ빨강 파프리카랑 가지 올리브오일에  살짝 익혀 주고 새콤달콤한 딸기와 아삭아삭 한 금사과와 찐계란으로 든든히 챙기네요. 파리바게트 파란라벨 멀티그레인 호밀빵은  통밀·호밀·해바라기씨·호박씨·호두 등 통곡 물과 견과가 듬뿍 들어간 고단백·고식이섬유  건강빵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통호밀빵에 가지 구이 한 접시로 🥖🍆

요번 밥솥 빵은 완벽하게 노릇합니다.

집에 아부지가 가져다놓으신  쬐깐한 호박 무심하게 숭덩숭덩 썰어넣고 팬케이크 가루  반에 부침가루 반  섞고 계란은 없어서 패스 하고 식용유랑 물 넣고 되직하게 만든  반죽을 옛날 쿠쿠 압력밥솥에 넣고 취사 한번 보온 조금 오래 해서 퐁신하고 노릇한 호박 밥솥 카스테라를 만들었습니다. 은은하게 달달하고 꼬소한 맛이 앞전에 만들었던 밥솥 카스테라 때보다 좋습니다.

u찌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u찌니

요번 밥솥 빵은 완벽하게 노릇합니다.

화요일 시작과 아침

화요일은 꽃시장에 갈 일이 생겨서 일찍 일어나서 스트레칭하고. 공복 올리브오일 먹고 아침거리 바리바리 챙겨서 7시 35분에 나왔답니다. 그나마 꽃사러 가는 게 아니고 영수증을 전해 주러 가는 거라 조금 여유 있게 나왔어요. 꽃시장 가는 거였다면 더 일찍 나와야 했거든요. 고속버스터미널 가면서 먹으려고 야채랑 과일 프로틴 드링크,바 다 챙겼는데 멀미가 심해서 다시 다 집어넣었어요. 지하철 타기 전에부터 속이 안 좋아서 멀미약을 먹긴 했거든요.  혜화역부터 사람이 꽉 찬 게 내가 타려는 칸에는 탈 수도 없더라고요. 충무로에서 3호선으로 갈아타는 가장 가까운 칸이라 사람이 꽉 차서 못 타고 옆 옆 칸에 탔답니다. 지하철 안에서 낑겨가지고 있었어요. 그런데 아직 지옥철은 아니었던것이 그래도 숨 쉴 공간이 있었거든요. 그렇게 힘들게 지하철에서 꼼짝없이  있었으니 뭘 꺼내 먹을 생각은 커녕 멀미 때문에 힘들었답니다.  고속버스 터미널 꽃시장에는 8시 18분 쯤 도착해서 9시까지 할 일은 다 끝나고 터미널 지하 2층에 앉는 자리가 있어서 거기에서 쉬면서 갖고 온 야채랑 과일 꺼내 먹기 시작했어요. 너무 빈속이라 더 멀미가 심한 것 같아서요.  당근과 사과1쪽, 오이, 콜라비, 방울 토마토 5개 귤1개 샤인머스트 2알, 단감1쪽까지 바리바리 챙겨 왔어요. 천천히 다 먹었답니다. 한 20분 먹고 일어서서 지하철 타고 다시 혜화로 넘어갔네요. 우선 다시 플라워 카페 들렸고요. 셀렉스 프로핏 아메리카노. 프로틴우노바 피칸그레인 먹고 파리바게트에서 산 루스틱 한쪽도 챙겨 왔는데 이모도 맛본다고 그래서 반 나눠드리고 반만 먹었답니다. 이모는 술빵 같다고 그러는데 저온 발효돼서 샤워도우처럼 시큼한 맛이 나더라고요. 그래도 맛있었어요.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먹고. 오늘 11시에 근력 운동 수업이 있어서 10시 반쯤 가게에서 나왔어요.  수업 마치고 12시까지 또 출근했어요. 근데 그때까지도 멀미약때문인지 여전히 속이 안 좋았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시작과 아침

토요일 아침식사

나올 때부터 아침식사 챙겨 나왔지만 6천보를 빨리 걸어야 되고 아직은 배가 안 고프니까 먼저 걷다가 육천보 지나 보상받고 성북구청에서 화장실도 다녀오고 나서부터 챙겨온 야채들 먹기 시작하는데 이날은 구청나와 식자재유통센터 가서 당근과 과일 사서 배달시키고 나와서 야채랑 과일 사진 찍고 먹기 시작했답니다. 당근스틱과 사과1쪽 콜라비와 방울토마토 5개, 귤 1개 먹고 빨리 집에 가서 라떼 산책을 시킬까 했는데 너무 추워서 라떼가 안 나올 것 같더라고요. 그냥 밖에서 커피숍 가서 쉬면서 식단 글 적는 거 할까 생각해서 한선대역 근처 스타벅스 갔답니다.(7:50~9:26)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있어서 따뜻한 페퍼민트 1잔 시켰어요. 내가 막 들어갔을 때는 몇 팀 없었어요. 물론 다른쪽에는 사람들이 있었지만. 그런데 차 마시고 글 쓰고 보니까 벌써 바글바글하더라고요. 한 3~40분 안에 거의 차더라고😅 난 지금 앉는 자리를 딱 좋아하는데 여기에 콘센트가 있어서 충전하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지금 이 사진도 거의 초반에 찍은건데 창가에도 한두 팀이 있었거든요. AI 지우기를 지운 거예요. 아직 야채 과일만 먹고 단백질은 안 먹어서 단백질 드링크랑 단백질바 눈치 보면서 스벅 안에서 사진은 찍었지만 외부음식이라ㅈ먹을 수는 없고 나와서 먹었답니다. 그러니 9시 반쯤에 먹기 시작했네요. 셀렉스 프로핏 아메리카노 330ml. 여기도 카페인이 들어 있어서 아까 커피 안 마시고 차를 마셨답니다. 프로틴우노바 피칸그레인 35g 집 가기 전에 파리바게트 들려서 식사빵 하나 샀답니다. 아무래도 들어가서 탄수화물까지 챙겼으면 어떨까 싶어서요. 만보는 넘겼으니 아파트 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집에 들어와서 마지막 감기약 다 먹었답니다. 아~ 일주일 동안 안 빼먹고 3끼 감기약 먹는다고 진짜 힘들었어요. 아프지 말아야지요ㅠ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겼어요 따뜻한 오후에 산책시키려고 밖에서 시간도 쓰고 들어온 건데 분명 아침에는 네이버에 아무것도 없더니 그새 오후에 비 온다고 떴더라고요.  마음이 급해져서 얼른 새로 산 조끼 입혀서 라떼랑 산책 나왔는데 라떼가 안 걷는다네요. 9분 만에 들어갔답니다. 라떼가 표정까지 약간 피곤해 보여서 누가 보면 12,200보를 라떼랑 걸은 줄 알겠어요. 라떼는 400보 걸었어요. ㅋㅋ 라떼 집에다 데려다주고 밥 먹이고 나는 출근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식사

연말 다이어트 케이크 연습 삼아 밥솥 케이크만들기

일단 아직은 빵만들기가 자신 없어서 밥솥에 팬케이크 반죽 때려넣고 구워서 밥솥 카스테라  성공 했으니 며칠 있다가는  오트밀이나 아몬드가루로 빵 시트를 만들어서 당근 두부 스프레드나 병아리콩 후무스 아니면 땅콩버터, 아몬드버터 요거트 중에 하나 활용해서 크림처럼 얹은 케이크를 만들려구요. 다이어트랑 맛을 포기할 순 없으니. 똥손이지만 도저어~~~언!

u찌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u찌니

연말 다이어트 케이크 연습 삼아 밥솥 케이크만들기

[당첨자 발표] 이런저런 다이어트 17회차 🥗샐러드&포케🥗

  🎉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 드립니다. 🎉 당첨 포인트는 참여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코드'로 발송됩니다.   정수기지안맘 이마트 단호박&발사믹/리코타&발사믹 샐러드 핑크색 (루엔샌드위치&브런치) 뚠뚠이 샌드위치 로앰 강추하는 메밀면 샐러드 & 육회 포케 올데이 모찌1335 써브웨이 최애샐러드 입맛없엉 알로하포케 추천 메뉴 스파이시 크림연어 🥗 막둥왕자 [풀오브어스 안산중앙점] 다이어터도 행복한 포케 조합 후기 🥗🐟💪 diane0807 파리바게트 단백질 듬뿍 치킨 에그 샐러드 추천   BEST 당첨자분들의 글에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야기 피타 행복 쪽쭈리 맥지 링고픽 jjung2 juyeon 지니5507230 기춘이530707 2민트홀릭 이하린 지니5273494 시월치타 스신 랄라러랄 황진희 슈퍼거북 똘망천사 정채린 얌이얌이 ssul0115 수경2 숫자 영선이302 블렌시아 송쩡 동그라미1 빠담소리 종다리경아 k2023 빵슈니 더달달 모르는개산책 GUNDDAM 안레몬 영잔디 깨개갱 s9424103 dhwhl777 비비안2 멍청이2 멍청이3 지니5368308 동오리 인생중 워니s 임삼미 난괜찮아용 쩡♡ 쥬진 가호수 옵3275 다민지 아파지 바라지2 라피2 자오니 사라나다 카파 가다나라 차버리   [집계 제외] 1. '내 추천 코드', '게시글 링크' 등 참여인증 설문지를 오기입하지 않은 경우 2.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 혹은 AI로 작성한 게시글 3.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이런저런 다이어트 17회차 🥗샐러드&포케🥗

파리바게트 닭가슴살 샐러드

시저샐러드 소스를 살짝 뿌리기만하면 한끼식사로 완벽해요 포만감도있고  프레시하면서 맛도 좋아요 한끼 식사를이렇케 한달간 해볼려고해요 그러면 속도 편해지고  변비개선에도 좋으면어 건강도 좋아지겠지요 내가 돟아하는 야채들이 듬쁙있어요 닭가슴살도 퍽퍽하지않고  부드럽고 목넘김도 좋아서요 자주먹기에도 무리가  없네요

우리집능소화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집능소화

파리바게트 닭가슴살 샐러드

다이어트 카페음료 빽다방 아메리카노

안녕하세요. 저는 다이어트 카페 음료 추천으로 빽다방 아메리카노를 추천합니다~! 집 근처로 빽다방, 더리터, 파리바게트, 이디야, 스타벅스 등등 브랜드 커피매장들이 있는데요 제일 가까운 곳에 빽다방이 있어서 종종 들러서 먹는 곳이기도 합니다. 빽다방 커피는 사실 그닥 인기는 없더라고요 주변에서도 보면 더리터나 메가등에 비해서 빽다방 커피맛 평가는 박하더라고요 ? ㅎㅎ 그런데 저는 커피맛도 잘 모르고 빽다방에서는 기본 아메리카노만 자주 마실때가 많다보니 저에게는 가성비 좋은 매장들이 그저 감사할 따름 입니다. 다이어트 카페 음료 추천으로 빽다방 아메리카노 역시 칼로리가 낮다보니 추천할수밖에 없는것 같아요. 어디나 아메리카노는 칼로리가 낮잖아요;;;   - 빽다방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13칼로리  - 빽다방 핫 아메리카노는 5칼로리 입니다.  요즘에는 뜨아만 마시고 있다보니 한 잔에 5칼로리라서 정말 다이어트 카페 음료 추천으로 손색 없답니다. 어느곳이든 아메리카노는 옳아요옳아 ㅎㅎ 당연히 탄수화물, 당류, 지방, 단백질도 0으로 표기되고요  다이어트 할때는 커피도 과감하게 다른맛들은 포기를 해야 하는데 전 무조건 아메리카노 마시는 파가 아니라서 이것도 마시고 저것도 마시고 달달한커피들도 좋아해서 바닐라, 곡물, 카푸치노, 카페라떼 등등 좋아하고 또 후식으로 요거트 음료로 시원하게 마시는 것도 좋아하는데 이런 종류들은 칼로리가 늘 걱정이잖아요.. 다이어트를 할때에는 절제를 잘하면서 달달커피 2잔 마시던거 1잔으로 줄이고 한 잔은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습관으로 적응을 해나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화이팅!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다이어트 카페음료 빽다방 아메리카노

아침 빵과 두유🍮🥛

아침은 선물받은 카스테라빵과  두유로 간단히 챙겨 먹어요 카스테라빵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 빵과 두유🍮🥛

맛점들 하세요

전 간단하게 카스테라빵과 아아 먹었어요  어제 큰딸이 아빠 텀블러가 작다고 큰거를 주었네요 점심 챙기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맛점들 하세요

아침산책

아침산책  전 카스테라와 뉴케어로  빈속 달래고 출밥합니다!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아침산책

간식타임

군산에서 유명한 이성당과자점에서 산 러브베어 카스테라와 요플레위에 견과믹스 넣어  간식으로 먹어요. 이성당과자점이 올 해로 80주년 이래요. 곰 카스테라속에 고운 팥앙금이 있는데  많이 달지 않네요. 여기 갈 때마다 웨이팅 줄이 어마 무시한데  1시간 넘게 기다렸다가 사왔다고 지인이  준 선물이예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간식타임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