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콜라겐

전 어린콜라겐을 섭취하는데요  우리가 나이를 먹고 피부가 점점 노화가 되는것은 막을수가 없잖아요  요즘은 그래 늙는것은 늙는것이고, 좀 "늦게 늙자"라는 슬로우 에이징 열풍이라고 하네요  여기에 빠질수 없는 것이 바로 콜라겐 제가 먹는 것은 어린콜라겐은 저분자 콜라겐으로  과립으로 되어있고, 흡수도 잘된다고 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콜라겐

입터짐 방지 간식 ㅡ그릭 요거트에 견과류와 블루베리 딸기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그릭요거트에 호두 아몬드 견과류와  냉동 블루베리를 주로 먹고 있어요. 제철 과일인 딸기를 추가해서 맛과  영양을 생각해 봅니다.  ➡️ 그릭 요거트에 과일이나 견과류를 함께 넣어 먹으면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 블루베리는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베타카로틴과 같은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 풍부합니다. 블루베리, 딸기, 견과류 등을 그릭요거트에 곁들여 같이 먹으면 다채로운 식감과 맛 뿐만 아니라 영양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요.  ➡️ 그릭요거트 효능 1.혈압 낮추는 데 도움 혈압을 낮추기 위해서는 나트륨 섭취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무지방 그릭요거트 100g에는 나트륨이 36mg밖에 들어있지 않다. 반대로 대부분의 일반 요거트에는 그릭 요거트보다 나트륨이 2배 이상 많이 들어있습니다. 2. 소화기 건강 증진 그릭 요거트에는 장내 유익균을 총칭하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풍부하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젖산을 생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3. 포만감은 더 오래 단백질은 식탐 호르몬인 그렐린의 분비를 억제하고 포만감을 더 크게 느끼게 해준다. 또, 탄수화물보다 소화되는 속도가 느려 과식을 예방하는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무지방 그릭 요거트 100g에는 약 10g의 단백질이 들어있습니다. 4. 체중 감량에 도움 플레인 무지방 그릭 요거트 100g에는 4g 이하의 탄수화물과 0.5g 이하의 지방이 들어있다. 100g당 열량은 59kcal로, 탄수화물과 지방 섭취를 줄이려는 사람과 체중 관리하는 사람 모두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5. 뇌를 건강하게 굴, 연어, 달걀 등에 풍부한 비타민 B12가 그릭 요거트에도 풍부하게 들어있다. 플레인 무지방 그릭 요거트 100g에 든 비타민 B12 양은 하루 권장 섭취량의 13%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비타민 B12는 세포 생산에 중요한 역할을 해 뼈와 머리카락, 피부, 손발톱을 건강하게 만드는 영양소다. 아울러, 비타민 B12는 뇌 건강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기억력과 집중력을 발휘하는데 필요하다. 또, 성취감, 만족감 등을 끌어내 동기부여를 일으키는 호르몬인 도파민을 생산하는 데 필수적이다. 6. 뼈와 심장을 튼튼하게 칼슘은 치아와 뼈를 튼튼하게 하고, 혈관 건강과 심장 건강을 지켜주는 영양소다. 유제품은 칼슘의 가장 좋은 공급원이다. 멸치같이 뼈째 먹는 생선에도 칼슘이 많지만, 우유와 유제품의 칼슘 흡수율이 생선보다 더 높기 때문이다. 그릭 요거트에 든 칼슘의 양은 일반 요거트에 든 칼슘보다 적지만, 무지방 그릭 요거트 100g을 먹으면 하루 칼슘 권장량의 11%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7. 유제품에 민감한 사람도 섭취 가능 우유에 든 유당 성분을 소화·흡수하지 못하는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은 우유 및 유제품 먹기를 꺼린다. 이들에게 그릭 요거트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릭 요거트를 만드는 과정에서 유당이 상당 부분 제거되기 때문이다. 그릭 요거트는 다른 유제품만큼 유당을 많이 함유하고 있지 않아 소량 섭취하면 심각한 설사나 소화불량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8. 신진대사를 활발히 그릭 요거트는 요오드의 좋은 공급원이다. 요오드는 갑상선 건강을 지키는 필수 미네랄로 꼽힙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입터짐 방지 간식 ㅡ그릭 요거트에 견과류와 블루베리 딸기

새우튀김 4개 푸짐하죠

오늘 정말 푸짐하네요 ㅎ 생선 나올줄알았는데 새우튀김 ㅋㅋ 바로바로 튀겨서 나온거라서 너무맛좋죠  또 좋아하는 음식중하나 물미역  이건 리필해서 한번더 먹었어요  요맘때 정말 맛나잖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새우튀김 4개 푸짐하죠

1/8 공복혈당

공복혈당 : 112 어제 점심은 시리얼과 아몬드브리즈, 닭가슴살볼 저녁은 컨디션이 안좋아서 ㅠㅠ 따끈한게 땡겨 라면을 먹어버렸더니 그대로네요. 면 먹으면 혈당 올라서 애사비 바로 챙겼어요~ 컨디션 관리도 잘해야겠습니다.

슈가블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가블링

1/8 공복혈당

20·30대 필독! 젊은 당뇨병 원인과 예방법

당뇨병이 중장년층만의 질환이라는 건 옛말이에요.  요즘은 2030대에서도 혈당이 위험 수준까지 올라가는 경우가 많아졌거든요.  게다가 겉으로는 멀쩡해 보여서 스스로도 ‘설마 나한테 당뇨가?’라고 방심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럼 왜 이렇게 젊은 당뇨병 환자가 늘어나고 있을까요? 함께 짚어볼게요! 2030대 5명 중 1명은 ‘당뇨병 경고등’ 켜진 상태 대한당뇨병학회의 조사에 따르면, 30만 명이 넘는 2030대가 당뇨병을 앓고 있어요.  특히 30대에 접어들면서 숫자가 급격히 늘어나더라고요.  20대에는 괜찮다가도 30대 들어서 갑자기 확 터지는 느낌?  게다가 당뇨 전 단계인 ‘고위험군’까지 포함하면 5명 중 1명꼴로 위험 신호가 온 셈이에요. 주범은 ‘액상과당’과 달달한 습관들! 왜 이렇게 된 걸까요?  가장 큰 원인은 우리가 너무 달달한 음료를 많이 마신다는 것이에요.  생각해 보세요. 커피 마실 때도 시럽 한두 번 추가,  목마르면 탄산음료 한 캔… 이게 쌓이다 보면 금세 비만으로 이어지고요. 전문가들에 따르면, 액상과당은 소화가 너무 빨라서  몸에 염증을 일으키고 살이 더 쉽게 찌게 만든대요.  게다가 배도 덜 불러서 계속 뭔가 먹고 싶어지는 악순환이 이어지는 거죠. 또 햄버거, 피자 같은 서구화된 식습관도 문제예요.  섬유질은 부족하고 기름진 음식들이 몸의 혈당을 엉망으로 만들어 버리니까요. 젊다고 방심하면 합병증이 더 빨라져요 “나는 아직 젊으니까 괜찮겠지~” 하고 방심하는 게 가장 위험해요.  당뇨병은 초반엔 증상이 거의 없어서 눈치채기 어렵지만,  어느 순간 갑자기 합병증이 찾아오거든요.  고혈당이 쌓이면 신장, 눈, 심장까지 망가질 수 있다는 사실! 특히 젊은 층은 검진에서 혈당 수치가 높게 나와도  대수롭지 않게 넘어가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방치하면 나중에 더 큰 병으로 돌아올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해야 해요. 젊은 혈당 관리, 이렇게 시작해 봐요 그럼 이제부터라도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어렵지 않아요. 딱 두 가지만 기억하면 됩니다. 🫗달달한 음료 대신 물을 마시기 시럽이 들어간 커피, 탄산음료는 잠깐만 즐거울 뿐, 우리 몸에는 독이에요.  이제부터는 당분이 없는 차나 물로 바꿔보세요.      🚶‍♀️하루 30분이라도 가볍게 움직이기     운동을 너무 거창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30분 걷기부터 시작해도 괜찮아요.  조금씩 규칙적으로 움직이면 혈당이 확실히 잡히기 시작할 거예요. 🥗채소부터 먼저 먹기     식사할 때 순서만 바꿔도 혈당 스파이크를 막을 수 있어요.  밥이나 빵보다 채소를 먼저 먹고, 단백질을 챙기기! ☘️☘️☘️     지금부터라도 늦지 않았어요! 젊은 나이에 당뇨병이 찾아왔다고 해서 끝난 게 아니에요.  오히려 지금부터 관리하면 몸이 더 잘 반응해요.  혈당 관리, 절대 어렵지 않아요. 달달한 습관 하나씩 줄이고,  조금씩 움직이기만 해도 달라질 수 있어요. 오늘부터라도 ‘나를 위한 작은 변화’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나중에 후회하지 않으려면 지금이 바로 딱 그때랍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20·30대 필독! 젊은 당뇨병 원인과 예방법

[입터짐 방지 간식]칼로리도 착한 단백질 음료 '오트몬드' 추천!!👍

이번 내돈내산은 🤭입터짐 방지 간식🤭 겨울이 되고부터 입터짐이 심해져서  큰일인데 요즘 제가 입터짐을 방지하기 위해 마시는 단백질 음료가 있어요!!😀 바로!!! 식물성 단백질 음료인  ♡오트몬드♡ 입니다.  저는 캐시로 오트몬드 오리지널 제품을 두번이나 재구매해서 마시고 있는데 한박스에 24팩이 들어있어요. ㆍ ㆍ 오트와 아몬드가 1:2로 완벽하게 블랜딩 되어있어서 부드럽고 고소한 맛과 영양을 한번에~🤩 오트몬드 맛을 소개하자면!!😉 ㆍ ㆍ 식약처 저당 기준을 충족한 저당 제품이라 다이어트를 하거나 식단관리를 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먹기 좋은 단백질 음료!! 오트몬드는 오리지널, 초코, 프로틴 이렇게 세가지 인데 저는 오리지널이 칼로리도 낮고 편하게 먹기 좋았어요. '오트몬드' 오리지널!! 오리지널 답게 190ml / 31kcal로 세가지 중 가장 낮아요. 오트몬드 자체가 저당음료지만 그중에서 당이 적고 저칼로리라서 입터짐방지 간식용으로 딱!!! 영양좋은 단백질 음료 입니다. 또 영양 균형을 위해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7종을 알차게 담아서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너무 괜찮음 음료!!  당류가 겨우 0.8g인데 고소한 맛이  입안을 가득 채워서 맛있어요. 걸죽하고 입에 걸리는 식감이 아니라 부드러워서 목넘김이 좋고 편안하고  마무리도 깔끔하네요. 저당, 저칼로리인게 놀랄 정도로 고소하고 맛있어요!! 입이심심하고 자꾸 간식이 생각난다면? 저당 이지만 영양성분 좋은 '오트몬드' 로 입터짐방지 해보세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입터짐 방지 간식]칼로리도 착한 단백질 음료 '오트몬드' 추천!!👍

다이어트할때 입터짐 방지 간식 추천해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모두에게 군것질이란 다이어트할땐 큰 적인것같아요. 저같은경우는 예전에 군것질 끊기로 다이어트를 성공했을정도로 크게 영향을 끼치는 부분같아요. 사정이 이러하다보니 저는 다이어트할때 먹는 대체 간식을 참 좋아합니다. 저만의 입터짐 방지 간식은 바로~~~! 구운 곱창김과 콜라비입니다! 요즘들어 곱창김이 더 고소하니 맛있어요! 입안에 들러붙을까봐 천천히 먹게되고 식감도 너무 맛있어서 반찬용 말고도 간식용으로 거실에 따로 두었어요 포만감도 생각보다 높아서 몇장만 먹어도 배불러요 ㅎㅎ 그다음으로 자주 먹는 입터짐방지 간식으로 콜라비입니다! 콜라비는 식이섬유도 많아서 다이어트할때 변비로 고생할때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콜라비에는 비타민c성분도 많답니다 ㅎㅎ 식감도 아삭아삭하고 달달하고 시원한맛에 하나씩 톡톡 먹다보면 간식생각이 쏙 사라져요 특히나 콜라비는 저희가족이 모두 즐기는 건강간식이랍니다😁

우곰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곰이

다이어트할때 입터짐 방지 간식 추천해요

입터짐 방지 간식 - 수제요거트, 견과류

오랫동안 다이어터로 살아 온 1인으로서 여러 간식들이 많은데 요즘 먹고있는 음식을 소개합니다. 저는 집에서 끊이지 않고 수제 요거트를 만들어 항시 냉장고에서 꺼내 먹을 수 있도록 합니다. 수제라서 유당 외 당분이 적고 차갑기 때문에 한 컵 떠 먹으면 입맛이 좀 사라지는 효과가 있어요. 그리고 몸 상태에 따라 배에 가스가 찰 때도 있어서 뭔가 더 먹고 싶은 마음도 사라지는 의외의 효과가 있답니다 ㅋㅋ 출근할 때 우유를 실온에 두고 퇴근 후 미지근해진 우유랑 요플레(마트에 파는 거) 2개랑 섞어 요거트를 만듭니다. 전자렌지에 돌리거나 밥솥에 보온으로 두거나 해서 요거트를 만드는 방법도 있으니 수제 요거트를 만들어서 입터짐 방지 간식으로 드셔 보시길 추천추천합니다. 탄수는 다이어트의 적! 당연히 시럽이나 꿀 등은 추가하지 마시고 요거트 그대로 드시는 게 더 낫겠죠? 여기에 견과류를 한 줌 같이 드시면 응가도 잘 나오구요~ 배도 부릅니다. 견과류가 의외로 응가에 효과적이더라구요! 코스트코 커클랜드 시그니춰 언솔티드 캐슈넛입니다. 무염이고요, 캐슈넛 자체입니다. 탄수화물과 당이 포함되어 있지만 캐슈넛 자체의 성분이라 크게 걱정할 당분은 아니예요.

김강쥐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강쥐

입터짐 방지 간식 - 수제요거트, 견과류

입터짐 방지 간식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제가 좋아하는 입터짐 방지 간식은 견과류입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좋아하는 것이 코스트코의 트레일 믹스입니다 이게 달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달달한 맛에 비해 당함량도 낮고 성분도 착하기에 이정도는 괜찮아 보입니다 코스트코 에너지바 트레일믹스바는 귀리와 아몬드, 땅콩, 크랜베리, 건포도, 쌀가루등이 들어있는 그래놀라바로, 설탕과 시럽이 들어있긴 하지만 지방과 당함량이 8%밖에 되지 않아 개인적으로 간간히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에너지바 중 당함량이 30%에 육박하는 제품들도 많기에 이 정도면 아주 훌륭한거 아닌가 싶습니다.

꿈굽는사람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입터짐 방지 간식

입터짐 방지 간식 : 견과류(직접 여러가지 섞음)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내 다이어트는 거꾸로 식사법과 탄수화물은 저항성 전분으로 만들어 먹고 견과류 먹기 입니다. 물론 정제밀가루식품와 흰쌀 당분 가공 음식들도 다 기피한답니다. 그래서 좋아하던 과자 아이스크림 종류도 거의 다 끊었는데 이러면 입터질 때는 정말 먹을 게 한정되거든요. 그래서 항상 준비돼 있는 견과류를 먹습니다. 견과류도 많이 먹으면 살이 찌지만 달달한 과자나 짠 음식보다는 낫다고 생각해서 결국엔 견과류로 간식을 한답니다. 근데 보통 때는 견과류도 조금씩 2줌씩 먹어요😅 저렇게 둥근통에 항상 섞어 비치돼 있고 보통은 샐러드에 넣어서 먹거나 오나오나 요거트볼 먹을때 같이 먹기도 합니다.  지금 여기에는 땅콩 아몬드 캐슈넛 피스타치오 피칸 볶은서리태 아몬드 호박씨 해바라기씨 들어있어요. 이것도 그때그때마다 차이가 납니다. 피칸대신 호두가 있다든지 다른 걸 넣기도 하는데 땅콩 아몬드 호박씨 해바라기씨 볶은서리태는 거의 매번 준비해요 볶은서리태만 빼고 모든 견과류를 1키로씩 사 오면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놓거든요. 그리고 전에 걸 다 쓰면 한팩씩 빼서 김치냉장고에 넣어놓고 견과류 통이 비면 빼서 조금씩 섞는답니다.  땅콩은 껍질이 있으니까 먹을 만치 껍질을 까서 또 조그만 병에 담았다가 섞으고요. 해바라기씨 호박씨와 볶은 서리태는 먹을 때쯤 다시 볶아서 먹거든요. 해바라기씨 호박씨는 볶아서 먹으면 훨씬 맛있고 서리태콩은 원래 볶아져 있는 거지만 이거를 오래 놔두고 먹다 보니 다시 먹을 때쯤에 한 번 더 볶으는 게 훨씬 더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한 일 일주일 정도 먹을 치를 볶아놔서 통에 담았다가 그때그때 섞어서 먹어요. 그리고 아몬드 캐슈넛 피스타치오 피칸 같은 경우는 1팩씩 김치냉장고에 놔뒀다가 필요할 때마다 여기서  빼서 섞어요. 피스타치오는 섞을 때 껍질을 까서 넣는답니다. 이렇게 냉동실에 소분한 견과류들이 가득 있어요. 1kg씩 사서 한 3~5개로 소분하는데 1kg씩 중부시장에서 사오는 것도 상당히 무겁거든요. 그리고 비싼 견과류들 피칸이나 피스타치오 같은 그런 애들은 캐시딜이나 헬시딜에서 포인트 모은걸로 산답니다. 이렇게 작은 비닐에다 담아서 가지고 다니는 견과류입니다. 외출해서 샐러드 먹을 때도 넣어 먹고 갑자기 너무 배고프거나 힘이 떨어질때도 응급간식으로도 먹어요 ㅋㅋㅋㅋㅋ 코카스파니티랑 산책다니면 갑자기 체력이 딸려서 먹을 게 땡길 때가 있는데 강아지랑 다니기 때문에 가게에 들어가는 게 쉽지 않거든요. 그럴 때 길가에서도 바로 보충하려고 이렇게 견과류를 꼭 갖고 다닌답니다. 저한텐 필수품이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입터짐 방지 간식 : 견과류(직접 여러가지 섞음)

*명언필사챌 28기 시작!

명ㆍ필 28기 바로 시작하네요~ 오늘도 명ㆍ필 해봅니다. 1일차 인증!!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명언필사챌 28기 시작!

[입터짐 방지 간식] 빼바 프로틴바

제가 이번에 추천할 건 무가당 설탕 0g 빼바 리얼 초콜릿 프로틴바입니다:) 다크맛or화이트맛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어요. 단백질 쉐이크만 먹기 지겨울 땐 프로틴바로 번갈아 먹고 있어요. 칼로리는 개당 145kcal 식사대용으로도 좋아요. 100% 식물성 원료로 안전하게 먹을 수 있고, 식이섬유 함량도 올라 화장실 걱정도 없어요. 초콜릿 좋아하면 빼바 프로틴바 추천해봅니다~!

다시빼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빼

[입터짐 방지 간식] 빼바 프로틴바

신중히 물 꿇였네요.

정신 똑바로 차리고 신중히 물 꿇였네요. 아차 하는 순간이 큰 사고로 남는다는 것을 알았네요. 따뜻한 물 한 잔 마셨어요. 체중감량을 돕고 혈당걱정을 줄일 수 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신중히 물 꿇였네요.

닭가슴살통밀빵 샌드위치 엄마랑 이모께

점심에 먹을 샐러드는 준비했고 요즘 잡곡식빵에 그릭요거트 올려 먹는 거 자주 먹어서 모처럼 샌드위치 만들어 가져갈라고 샌드위치용 통밀빵과 시판 닭가슴살도 준비해 놨거든요. 이 통밀빵이 조금 커서 이렇게 반으로 잘라서 반만 사용해요. 원래도 속이 좀 비어 있지만 나는 속이 많아서 완전히 반으로 잘라야지 편하더라고요. 내가 빵을 사면 저항성 전분 만들라고 바로 냉장고에 넣어 놓기 때문에 15초 이내로 살짝만 전자렌지에 돌려 살짝 데워 놓습니다. 야채믹스에 있는 잎채소를 살짝 올려놓고  1 플러스 1이라 그냥 오리지널하고 훈제 샀네요.  100g인데 다 쓰기엔 샌드위치 크기 대비 좀 많더라고요. 반 나눠서 남은 반은 유산제 담아서 날짜까지 적어놔서 빠른 시일 내에 쓸라고 냉장고에 넣어 놓는답니다. 그리고 오늘 쓸 닭고기 반은 전자렌지 30초 데운 답니다. 아까 빵에다 채소 넣은 데다가 체다치즈 얹고 양배추라페 듬뿍 올리고 뚜껑이는 무설탕 땅콩 버터를 좀 발랐어요. 닭고기에 어울릴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아까 데운 닭고기 반을 올리면 된 거 같긴 했어도 살짝 소스가 아쉬워서 치킨 시키면 따라오는 겨자 소스를 살짝만 닭에 올렸네요.ㅋㅋ 그리고 뚜껑빵을 덮으면 맛있는 샌드위치가 완성됩니다. 점심때 먹을걸로 싸 가니까 유산지로 꽁꽁 싸서 고무밴드로 마무리했네요. 저거 테이프를 해도 소용이 없더라고요. 밴드가 짱^^~ 그래서 지퍼빽에 넣어가면 됩니다😄 이렇게 도시락 만들어 가게 왔는데 엄마랑 이모가 다 계시고 궁금해하시더라고요. 혹시 드실 거냐고 물어보니까 이모만 드신다고 해서 반만 잘라드렸는데 이모가 맛있다니까 엄마도 먹어볼까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나머지 반도 엄마 드렸답니다. 저는 점심에 먹을 탄수화물이 없어서 통밀빵집에 빵 사러 갔다 왔어요. 이럴 때도 있는 거죠?ㅋㅋㅋ 만보에 도움 되게 더 걷고 좋죠.  오늘은 두부 샐러드 싸와가지고 굳이 닭가슴살로 단백질을 보충할 필요는 없었거든요. 뭐 내가 먹으라고도 했구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닭가슴살통밀빵 샌드위치 엄마랑 이모께

톡딜에서 유산균 구매했습니다

할인도 마니 되고ㅋ 덤으로 당케어까지 한통 더 ㅋㅋ 바로 구매했습니다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톡딜에서 유산균 구매했습니다

(입터짐 방지 간식)쪄서 볶은 검은콩(서리태)가루

제가 소개해드릴 입터짐방지 간식은 바로 국산 서리태가루 입니다 쪄서 볶아 곱게 가루를 내어 물,우유,두유,아몬드브리즈 등에 섞어 마시면 포만감도 충분하고 다음엔 뭐먹을까하는 생각조차 나지않는 단백질 쉐이크에요 입자가 고와서 미숫가루처럼 섞기 힘들지도 않고 설탕대신 알룰로스 넣어 먹으니 달달 고소함 그 자체입니다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입터짐 방지 간식)쪄서 볶은 검은콩(서리태)가루

썰매장 변신

점심 먹으러 나왔는데 아파트 단지내에 활기가 도네요. 썰매타는 아이들 눈사람  만드는 아이들 ⛄️  오랜만에 느끼는 활기찬 모습들 이네요 날씨가 생각 보대 안 춥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썰매장 변신

일요일 새벽 산책

새벽에 마음 챙김했고 라떼는 눈 오기 전에 일찍 산책 나갈려고 일부러 깨웠거든요. 깨운 김에 사진 찍었네요. 그래서 아침에 하는 루틴 하나도 안 하고 바로 나왔답니다. 홈트도 몸무게 재는 것도 물, 약 먹는 것도 아무것도 안 하고 화장도 안하고 모자에 마스크 쓰고 나왔네요. 5:16에 라떼랑 나왔는데 라떼가 얼른 큰 볼일 보고 작은 볼일 보고 그만 집에 들어가고 싶다고 해서 아파트만 한 바퀴 돌자고 겨우 꼬셔서 16분 산보시켰네요.ㅋㅋ 나는 라떼랑 조금이라도 산책할려고 그랬는데 라떼가 하기 싫다니 나라도 산책할려고 라떼 집에다 데려다주고 5:47에 나왔답니다. 나오니까 눈 오기 시작한 거 있죠? 그리고 벌써 경비 아저씨들이 염화칼슘을 뿌려고요. 아까 라떼랑 나왔다온게 정말 다행이에요. 이제 막 눈이 내렸는데도 운치 있게 눈이 내리네요. 마로니에공원도 예쁘게 눈이 내렸답니다. 가로수 불빛에 눈내리는 게 너무 예뻐 보여서 사진 찍었어요 1시간 동안 정도 산책하고 들어오니 5,2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새벽 산책

눈오는 아침

눈이 내리네요 내리면서 바로 녹아 쌓이지는 않네요 그래도 눈오는 풍경 너무 좋아요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눈오는 아침

입터짐 방지간식 -약과

저의 입터짐 방지 간식은 바로 약과입니다 다른 간식은 끊임 없이 먹어 다이어트에 독이 되는데 이 약과는 하나만 먹어도 속이 든든하고 포만감이 들어 밥을 훨씬 덜먹게 되더라고요 무엇보다 요 작은 사이즈 하나만 먹어도 뭘 많이 먹은듯 포만감이 있어 다른 간식은 안먹고 이것 하나만 먹고 있어요

지니경복궁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경복궁

입터짐 방지간식 -약과

육회

육회 함유된 아연은 면역력 증진? 강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아연은 감염으로부터 보호하고, 감염된 세포를 파괴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주메뉴 ㅋㅋ 바로 바로 육회입니다. 퇴근길 오늘 소가 들어 왔다고 해서  육회거리 살짝 들고 왔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육회

소멸 포인트로~🙂

헬시딜 소멸 포인트가 12월 31일에 있어서  운송장 지우개를 주문했더니 오늘 왔네요~^^ 오자마자 바로 지워봤더니 싹 사라지네요😲 근데 제가 뭘 잘못 한건지.. 아님 상품이 이상한건지.. 옆에 막 흐르네요😔 그래서 테이프로 뚜껑 사이를 붙여놓고 써  보려고요~^^ 진짜 편하고 좋긴 하네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소멸 포인트로~🙂

*작두콩차 효능, 성분 알아봐요~🫛

👃비염예방에 좋은 작두콩차  "작두콩차를 마시면 비염에 좋다"고 하는 건 바로 작두콩에 함유된 히스티딘 성분 때문입니다. 히스티딘 성분이 콧물이 나는 것을 억제해주기 때문이고요, 또한 카나바닌 성분은 염증을 완화하는 작용을 합니다. 콧물 억제와 염증 완화의 효과가 있으니 비염에 좋다는 것이고요, 염증 완화 작용때문에 중이염, 위염, 대장염 등 염증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작두콩의 성분과 효능  *항암 효과 작두콩에 함유된 콘카나빌린A 단백질은 유약화된 세포를 정상화하고 이상증식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다이어트 효과  작두콩엔 사포닌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데, 이 사포닌 성분이 지방이 우리몸에 흡수되는 것을 지연시켜 체중증가를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네요. 또한 식이섬유가 많아 변비예방에 좋고요.   *피로회복 효과  비타민A, C또한 작두콩에 함유되어 있는데요, 면역력을 강화하고 피로를 해소하는 역할을 합니다. 더불어서 야맹증을 예방하고 시력을 개선하는 등 눈건강에도 도움을 준다네요.  *항산화 효과  항산화 물질인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해서(검은콩의 약 5개 풍부하다네요) 작두콩을 꾸준히 섭취하면 각종 질병의 예방과 세포산화, 노화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항염증, 항알레르기, 항바이러스, 항균에도 효과가 좋아서 면역력 강화에 좋다는 것도 기억해야겠네요.  출처:매일만나 🤧환절기에 더 좋을 듯한 작두콩차  저는 다른 차들도 마시지만 작두콩차를 수시로 끓여서 마시고 있어요. 정수기물 보다는 끓여서 마셔주는게 더 잘 우러나고 더 구수하니 좋은것 같아요.  매일 마시고 있는데 식품이니 갑자기 큰 변화를 바라는 건 욕심인것 같아요. 꾸준히 먹다보면 긍정적인 변화가 있지 않을까 해요~  아침저녁으로 엄청 춥네요 비염이나 감기 예방이 더욱 필요한 때니까 작두콩차 마시고  감기, 독감 막아보려구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두콩차 효능, 성분 알아봐요~🫛

입터짐 방지 간식 -맘대로 섞어먹는 간식 프리니

프리니는 세가지 맛으로 구성된 재품이에요 바닐라맛 밤마롱 맛 옥수수크런치 세종류인데 가루를 이용해서 집에서 요거트나 떠먹는 크럼블 스타일의 케이크나 푸딩을  만들수잇는데 달달하고 고소한 맛에 옥수수 ㅋ크런치가 들어가서 ㅋ크리스피한 식감이 재미잇는 프로틴이에요 일명 맛잇는 프로틴이에요 저는 선식처럼 먹기도 하는데  아사히 베리랑, 요거트랑 넣어서 요거트볼 간식으로 만들때 섞어서 만들어먹어요

쪽쭈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쪽쭈리

입터짐 방지 간식 -맘대로 섞어먹는 간식 프리니

새 폰으로 게시글 올리니 한번 만에 잘 올라가네요🥳

어제 폰 바꾸는 작업 아들이 해 줘서 몇 개 앱들은 걸음수 연동이 필요없어 옛날 폰에 그대로 두고 캐시워크ㆍ토스ㆍ지니어트 ㆍ언파만 새폰에 로그인했어요. 걸음수 캐시 미리 받고 옮겼어야 했는데  캐시워크 만보 100캐시는 날아가버리고 출첵만 할 수 있었어요. 예전에 지니에 글 올리면 사진 선택 후 다 사라지고 두번째로 사진부터 올리고 글 써서 게시글 올렸었는데  역시 새 폰이 좋네요. 바로 한번 만에 글 쓰고 사진 올려도 잘 되네요. 아들이 엄마 앱테크 열심히 한다고 선물로 사 줬는데 좀 무리했겠지만 너무 좋네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빵수니의 다음코스는🤭❤️

빵수니가 빵 안먹음 섭하죠 ,ㅎㅎㅎㅎㅎㅎ 제주 런던베이글뮤지엄 들러서 베이글삽니다 둘째 차에서 자고있어서 포장만 후다닥해요 :)  대기13번인데 바로 들와지네용🤭💪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빵수니의 다음코스는🤭❤️

알람 맞추고 팩하는중~♡

볼일이 있어 나갔다 지금 들어왔어영 세수하고 바로 팩 하는 중이예영 시간 엄수 필수라 알람 맞추고  하고 있어영  

우블리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알람 맞추고 팩하는중~♡

*두부 절대 그냥 먹지 마세요!!

두부를 사오자마자 그냥 먹는다면 심장에 문제가 생길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 보신적 있으신가요? 그럼 두부를 어떻게 먹어야 할까요? 두부는 콩으로 만든 훌륭한 건강식품 이지만 먹기전에 몇가지 주의할점이 있습니다.  두부는 제조과정의 특성상 어떨 수 없이 거품이 아주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를 제거하기 위해 거품을 제거해 주는데 여기에 쓰이는 소포제와 같은 식품 첨가물이 들어가는 경우도 많이 있죠. 전통방식으로 만든 두부는 간수를 확실하게 제거해 줘야 합니다.  간수가 제대로 빠지지 않았다면 고마그네슘혈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심각한 경우 심정지를 만드는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위험성 때문에 요즘에는 간수를 대부분 사용하지 않지만 조심해서 나쁠건 없지요.  ✔️먹기전 흐르는 물에 여러번 헹궈줍니다.  ✔️5분이상 찬물에 두부가 완전히 잠기도록  충분히 담궈주는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한다고 두부의 맛이 변하지 않으니 번거롭더라도 해보시는것이 어떨까요? 이렇게 한다면 첨가물과 간수를 제거해 더 건강하고 안전하게 두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건강천재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두부 절대 그냥 먹지 마세요!!

복권 당첨금 지급 만료 5시간 전 찾아…"설마 우리가?" 차에 방치

와... 세상에 이런일이...  무슨 영화같네요 ㅎㅎㅎ 복권 찿아서 망정이지..못찿았으면 어떻할뻔 했나요 지급 만료 5시간전 100만 달러(약 14억 7000만원)를 수령하셨네요 정말 인생역전이예요 전 작년도 복권꽝이였지만 ㅎㅎㅎ 소소한 일상을 감사하며 올해도 로또 쪼금(?)만 해봐야겠어요 ㅎ 미국에서 당첨금 지급 기한 만료 불과 몇 시간 전에 복권을 찾은 커플이 가까스로 약 15억원을 수령했다. 인디애나주 복권 업체 '후지어 로터리(Hoosier Lottery)'에 따르면 인디애나주 켄달빌에 사는 부부는 지난해 6월 발매된 파워볼 복권의 1등 당첨자가 아직 돈을 수령하지 않았다는 뉴스와 광고를 보았다. 이들은 혹시나 하는 마음에 확인을 해보니 평소 자신들이 복권을 구입한 가게에서 1등 당첨자가 나왔고 번호 역시 자신들이 구입하던 번호인 것을 크리스마스 날에 알았다. 그런데 문제는 당첨금 지급 기한 만료가 바로 당일이었다. 해당 복권은 추첨 후 180일까지가 당첨금 지급기한이었다. 집안에 없는 복권이 없는 것을 확인한 부부는 기억을 되살려 차 안에 놓았을 것으로 추측했다. 말 그대로 차를 뒤집을 정도로 찾아봤지만 끝내 발견 못했다. 그러던 중 좌석 사이 깊숙이 박혀 있던 복권을 찾아 1등이 맞다는 것을 확인한 부부는 차를 달려 인디애나폴리스 시내에 있는 후지어 로터리 본사에 도착했다. 마감시간을 불과 5시간 앞두고였다. 당첨 금액은 100만 달러(약 14억 7000만원)였다. 부부는 "식은땀이 흐를 정도였다. 평생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날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스포츠조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복권 당첨금 지급 만료 5시간 전 찾아…"설마 우리가?" 차에 방치

40kg 뺀 김신영 "꿀떡 못 먹는다"...알레르기 탓이라고?

40kg 뺀 김신영 "꿀떡 못 먹는다"...알레르기 탓이라고? 최지혜 기자 (jhchoi@kormedi.com)      개그우먼 김신영이 꿀 알레르기가 있는 사실을 공개했다. 꿀 사진은 참고를 위한 것으로 기사와 직접적인 관계 없음. [사진=게티이미지뱅크 / 김신영 인스타그램(오른쪽)]     개그우먼 김신영이 꿀 알레르기가 있는 사실을 공개했다. 최근 김신영은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청취자 댓글을 읽던 중 무슨 떡을 좋아하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김신영은 “나는 쑥개떡을 좋아한다”며 “의외로 내가 꿀떡 이런 걸 잘 안 먹는다”고 답했다. 이어 청취자가 “떡은 꿀에 안 찍어 먹냐”고 묻자 김신영은 “내가 꿀 알레르기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래서 꿀은 아예 못 먹는다”며 “프로폴리스도 안되고 가루로 만드는 화분도 못 먹는다”고 덧붙였다. 김신영이 앓는 꿀 알레르기에 대해 살펴본다. 즉각적인 에너지원으로 피로 회복 효과...장 건강에도 좋아 꿀은 90% 이상이 당분으로 구성된 단당류로 체내 흡수가 빠르다. 즉각적인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면서 장에 부담이 적다. 때문에 몸에 기운이 없거나 운동 등으로 피곤한 날 피로 회복에 효과적이다. 달콤한 맛을 지닌 탓에 칼로리가 높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지만 꿀의 열량은 100g당 294Kcal로 설탕(100g당 384Kcal)보다 낮다. 꿀에는 각종 미네랄도 풍부하다. 체내 나트륨 배출을 돕는 칼륨을 비롯 마그네슘, 아연, 구리, 망간, 철 등 다양한 미네랄이 함유돼 있다. 에너지 대사를 돕고 기운 회복에 이로운 비타민 B군도 많다. 장 건강에도 좋다. 국제 학술지 《프론티어스 인 뉴트리션(Frontiers in Nutrition)》에 발표된 한 연구에 따르면 꿀은 장 건강에 이로운 유익균 성장을 자극하는 효과가 있다. 항염증, 항균 성분도 풍부해 면역력을 강화하고 체내 염증 반응을 줄인다. 입안이 헐었거나 물집 등 피부 트러블을 개선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꿀과 프로폴리스, 꽃가루 등 알레르기 일으키는 물질 함유   다만 꿀에는 꽃가루 등 다양한 환경 요소로부터 유래한 알레르기 항원이 포함될 수 있다. 김신영처럼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다. 꿀을 먹고 입안이나 목이 가렵거나 숨쉬기 어려운 증상 등을 겪은 경험이 있다면 꿀 섭취에 주의해야 한다. 김신영이 언급한 프로폴리스도 조심해야 한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나무 수액과 꽃의 화분을 벌집으로 가져와 자신들의 타액과 섞은 것으로 꿀과 꽃가루 성분이 포함돼 있을 수밖에 없다. 때문에 꿀 알레르기를 비롯 꽃가루에 민감한 사람은 프로폴리스를 피해야 한다. 꿀 안전하게 먹으려면 어떻게?   알레르기가 없는 사람이라도 꿀은 적절한 방법으로 먹는 게 좋다. 꿀은 고온에 노출되면 영양소가 쉽게 파괴된다. 보관할 때 직사광선을 피하고 너무 뜨거운 음료보다는 미지근한 음식에 활용하면 영양소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 당분이 풍부한 식품인 만큼 평소 혈당을 관리하는 사람은 과다 섭취는 금물이다. 당 함량이 높은 음식과 꿀을 곁들여 먹는 것도 마찬가지다. 비만이나 이상지질혈증 등을 유발할 수 있기에 체중 조절이 필요한 사람도 적정량 먹어야 한다. 《미국심장협회(America Hear Association)》에서는 남성은 하루 9티스푼 이하, 여성과 어린이는 6티스푼 이하 꿀을 섭취할 것을 권장한다. 1세 미만 아기들에게 꿀은 치명적일 수 있다. 꿀에는 보툴리누스균 포자가 들어있을 수 있다. 보툴리누스균 성체는 심한 식중독 증상을 일으키지만 포자는 성인, 아동의 체내에서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 포자를 처리하기 위한 면역력을 갖추고 있다. 하지만 소화 기관이 덜 성장하고 면역력이 완벽하지 않은 아기들에게는 포자도 위험할 수 있다. 꿀을 비롯 꿀이 들어간 음식도 주지 않아야 한다. =========== 꿀은 고온에서 영양분이 파괴 뜨거운 꿀차는 별로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40kg 뺀 김신영 "꿀떡 못 먹는다"...알레르기 탓이라고?

캐홈챌 13기 시작 됬어염~♡

캐홈챌 끝나고 바로 이어서 시작해서 좋네염^^ 캐시는 얼마 안되지만 그래도 무언가 할 운동들이 있다는게 좋아용

우블리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캐홈챌 13기 시작 됬어염~♡

애들은 자네요오~🤭

친정와서 하루 마무리해봅니다 😄💕 둘째 컨디션이 조금 안좋아서 간단히 저녁먹고 일찍 쉬려구요~애들은 바로자네용 ㅎㅎㅎ 다들 굿밤되세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애들은 자네요오~🤭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