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전 건강정보
겨울철 건강관리 중요합니다 미세먼지 바로 알자구요
영진왕빠
*다이소 직원이 말하는 보이면 쟁여두는 모공 수분 케어 팩 BEST 3
🎀다이소 직원이 추천하는 보이면 쟁여두는 모공과 보습 수분 진정 팩 BEST 3!!! *VT 슈퍼 히알론 슬리핑 마스크 3,000원 4 ml 6개입수분 충전과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슬리핑 마스크로 특별히 세안할 필요 없이 바르고 바로 잠들면 되는 간편한 제품입니다. 수분 부족으로 고민인 분들께 강력 추천! 밤새 피부 속까지 수분을 꽉 채워주는 슬리핑 마스크입니다.속건조가 심한 제 피부가 아침까지 촉촉하게 유지되면서 3,000원에 6개가 들어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최고 있 제품입니다. 가볍게 바르고 자면 다음 날 피부가 정말 쫀쫀해져요. 매일 쓰고 싶은느낌! 자극이 없어 가격 대비 수분감이 뛰어나 겨울철에도 데일리로 사용하기 딱 좋아요. *메디필 엑스트라 슈퍼 9 플러스 랩핑 마스크 3,000원 4 ml 4개입물광 피부와 리프팅에 특화된 제품으로 피부가 칙칙하고 탄력이 부족할 때 한 번 사용해 보세요. 물광 효과로 얼굴이 환해지고 리프팅까지 바로 느껴지는 제품 입니다. 팩 하나로 물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요. 정말 신기한 제품!! 특히 건조한 겨울에 피부가 매끈하고 촉촉해져요. 자기 전 사용하는 게 제일 좋습니다. 피부온도가 아이스롤러로 진정시킨 것 처럼 사아악 내려가게 되는데 사용 후 촉촉하고 메이크업 하기에도 좋은 피부상태가 됩니다. *VT 시카 버블 스파클링 마스크 3,000원 10 g 4개입 모공 청정 & 피부 진정 효과가 주요 목적인 제품으로 버블이 올라오면서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마스크 팩입니다. 특히 버블이 피부에 닿는 느낌이 재미있으며 사용 후 피부가 한결 깨끗해집니다. 버블이 올라오지만 민감성 피부에도 크게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해서 좋은 제품입니다. 약간 건조함이 느껴져서 바로 스킨 발라줬어요. 매일 쓰는게 아니라 일주일에 한두번만 써도 되는거라 관리하고 싶을때 쓰면 좋을것같습니다. 주기적으로 해주면 진정&모공 깨끗해지는 느낌이고 향도 좋습니다. 출처:D채널
냥식집사
노릇하게 구운 갈치구이
저녁은 노릇하게 구운 갈치구이 먹으려고요. ●갈치는 리신 함량이 높아 성장기 아이들의 성장 발육에 도움을 줍니다. ●칼슘이 풍부해 뼈를 튼튼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어 골다공증을 예방합니다.
정수기지안맘
연세우유 레드벨벳 생크림빵 😁
열심히 운동했으니 먹고 싶은거 먹어야죠 ㅎ 원래 수건 케이크 사려고 편의점 갔는데 어딜가나 저희 동네는 없네요 실망했는데... 와~~ 😍 레드벨벳 생크림빵 하나 발견 ㅎㅎ 먹고 싶었던거라 바로 하나 샀어요 뜯으니 빨간 빵.. 식욕 돋네요 연세우유빵답게 부드러운 크림이 가득 들어있고 바닥면에 깔린 크림치즈가 맛있네요 빵 하나 딱 있어서 친구랑 반반 나눠서 잘 먹었네요
우리화이팅
"로또 3등 됐다" 좋아하더니 "행운 나누고파" 전액기부
와.. 대단하시네요 로또 3등 걸린적도 없지만.. 이렇게 당첨 되었는데 전액을 기부하셨다고 하네요 대단하십니다 어려운 이웃에게 큰 도움이 되겠어요. 마음이 훈훈해집니다~ "로또 3등 됐다" 좋아하더니 "행운 나누고파" 전액기부 부산에서 한 익명의 기부자가 로또 3등 당첨금 전액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했다. 24일 사상구에 따르면 최근 구청을 방문한 한 익명의 기부자가 이웃돕기 담당자에게 로또 용지를 건넸다. 이 기부자는 담당자에게 휴대전화로 QR코드를 찍어 로또 당첨을 확인시켜 준 뒤 "저에게 온 행운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 싶다"며 "좋은 일에 써달라"는 말만 남긴 뒤 곧바로 떠났다. 구가 받은 용지는 1151회 3등이 당첨된 로또 용지다. 당첨 금액은 137만166원이다. 구는 수령한 당첨금을 '희망 2025 나눔캠페인'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출처 아시아경제>
우리화이팅
점심은 가게에서 리코타치즈샐러드
나는 라떼랑 맘먹고 산책을 할 거라 어머니한테 내 샐러드도 같이 가져가 달라고 부탁하고 홀가분하게 한 3시간 산책했네요. 산책 마치고 1시 53분쯤에 우리 가게에 도착했서 견과류 담고 리코타치즈 샐러드 만들어서 바로 점심 먹기 시작했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는 1팩 가져와서 씻어서 반만 쓰고 반은 다 놔뒀답니다. 접시에 담고 집에서 챙겨온 야채들(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양배추라페 햄프씨드 브로콜리 양배추라페+애사비드레싱1T)도 같이 담고 건자두 2개는 잘라놓고 가게에 어제 만들어 놓은 리코타 치즈 샐러드 썰어서 올리고 요거트 드레싱도 한 편에 놔두고 냉동 블루베리와 건자두 위에 올리고 시리얼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집에서 애사비 드레싱 넣었는데 그래도 브로콜린에는 요거트가 맛있어서 더했답니다. 견과류와 물이랑 먼저 먹고 있는데 엄마가 리코타 치즈 3~4 드시네요. 같이 먹자고 포크 갖다준대도 이것만 먹는다고 괜찮다고 하시네요. 엄마가 3~4조각 드셔도 워낙 내가 샐러드를 풍성히 해서 샐러드 다 먹을 쯤에는 배가 살~짝 불렀답니다. 아니 오늘따라 조금 배가 덜 차긴 했어요. 산책이 힘들었나? 샐러드까지 다 먹었는데 일어나지 못하고 견과류를 조금 더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설날 필수메뉴 떡국, 다이어터를 위한 레시피 꿀팁
설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음식, 바로 떡국! 하지만 떡국의 주재료인 떡은 높은 탄수화물 함량과 열량으로 인해 다이어트 중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어요. 그렇다고 포기하기엔 아쉽죠? 레시피를 조금만 바꿔도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출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https://www.at.or.kr/home/apko000000/index.action) 1️⃣ 떡 대신 건더기를 더하세요 떡국의 주재료인 가래떡은 100g당 209kcal로, 정제 탄수화물 덩어리예요. 떡 11개는 밥 1/3공기와 같은 열량을 가지고 있어 혈당을 빠르게 올릴 수 있습니다. 특히 당뇨 환자는 떡 섭취를 줄이고, 국물과 고기 같은 건더기 위주로 먹는 것이 좋아요. 떡을 적게 넣고 두부, 부추, 다진 돼지고기 등 다양한 재료를 추가하면 영양 균형이 훨씬 좋아집니다. 만두를 조금 넣어 풍성한 맛을 더하는 것도 추천드려요. 2️⃣색다른 재료로 영양 업그레이드 떡국에 매생이를 넣어보세요. 매생이는 철분, 칼슘 등 무기질이 풍부해 떡국의 영양 밸런스를 맞춰줄 뿐 아니라, 식이섬유 덕분에 배변 활동도 도와줍니다. 매생이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시원한 맛이 국물의 풍미를 더해줘요. 또한 떡국에 고소한 맛을 추가하고 싶다면 들깨가루를 넣어보세요. 들깨는 비타민 A, C, E가 풍부하며, 항산화 효과가 있어 건강에도 좋아요. 특히 들깨의 오메가3 지방산은 심혈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들깨까루는 오래 끓이면 텁텁해질 수 있으니 마지막에 살짝 넣는 것을 추천해요. 3️⃣칼로리를 낮추는 조리법 활용하기 떡국의 칼로리를 낮추고 싶다면 조리법을 조금만 바꿔보세요. 고기나 참기름을 적게 사용하면 풍미는 다소 줄어들지만 훨씬 가벼운 떡국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기를 넣는다면 먼저 끓는 물에 한 번 삶아 기름기를 제거한 후 사용하면 열량을 줄이는 데 효과적이에요. 고기는 소고기 대신 닭가슴살을 활용해 보세요. 닭가슴살은 지방 함량이 낮아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더해줍니다. 깔끔한 맛의 해산물을 넣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반면, 소고기 양지나 돼지 목살은 포화지방이 많아 칼로리가 높을 수 있어요. 🍡🍡🍡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기는 떡국, 칼로리 걱정을 덜고 맛있게 먹는 방법이 이렇게 많아요. 가벼운 재료로 나만의 건강한 떡국을 만들어보세요. 새해 다짐은 물론, 건강한 한 끼도 놓치지 않길 바랄게요!
geniet
다이어트 카페 음료 이디야 디카페인 콜드블루 아메리카노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시켜드릴 다이어트 카페 음료는 바로 이디야 디카페인 콜드블루 아메리카노 입니다 요즘 디카페인커피도 일반커피 못지않게 커피향과 맛이 80%이상 비슷하더라구요 우선 가격은4천원입니다 이디야 디카페인 콜드블루 아메리카노 영양정보를 보니 칼로리 7kcal 당류 0g 단백질 0g 포화지방 0g나트륨 1mg 카페인 4mg으로 카페인 함량이 일반 커피232mg에 비하면 훨씬 적은편이에요 이디야 콜드블루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카페인 함량이 9mg으로 낮아 부담없이 드실수 있습니다 또한 콜드블루의 특유의향과 새콤한 산미가 좋습니다. 무엇보다 아메리카노는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부담도 없지요 그럼 건강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드시고 건강하세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시아81
다이어트 카페 음료로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벌써 설날이네요. 이번에 제가 추천드릴 다이어트 카페 음료는 바로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입니다 보통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아이스, 핫 둘 다 카페인 함량이 150mg인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아메리카노는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부담없는 음료이며,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카페인 함량은 일반 아메리카노의 1/10도 안되는 정도로 낮아 10mg으로 낮아 카페인에 약한 분도 부담없이 드실수 있습니다. 또한 디카페인이라도 일반 커피와 맛과 향을 그대로 느끼고 싶을 수 있는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 추천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보이윤
귤
며칠전에 귤 10개 사온거 안먹고 방치했다가 오늘 열어보니 세개가 곰팡이 피고 물러서 버렸네요 ㅜㅠ 비싸게 샀는데 역시 과일은 사오면 바로바로 먹어야 ㅠㅠ 오늘 저녁은 귤로 때웁니다 남은거도 부지런히 먹어야겠슴다
훔훔
스팸구이
점심에 마지막 남은 스팸 구워서 미역국이랑 같이 먹었어요. 역시 바로 한 따뜻한 밥이랑 스팸의 조합은 최고 네요
로블ㅎ
아침 리코타치즈 샐러드와 코코넛랩 샌드위치
300g 줄었어요. 다행이다 생각하면서 오늘 아침 잘 챙겼답니다. 우유도 하루 지나서 리코타치즈 만들고 저번에 새로 산 코코넛 랩으로 샌드위치 만들어야 해서 일이 많았지만 기분 좋게 했네요. 아침으로 견과류 한줌과 레몬물, 리코타 치즈 샐러드, 코코넛 넵 샌드위치와 콩나물맛살겨자무침까지 차렸어요. 우선 견과류부터 레몬물하고 천천히 먹는데 엄마가 레몬물을 조금 달라고 그러시더라고 엄마는 먼저 코코넛 랩 샌드위치를 드렸더니 드시고 한모금 하셨네요. 레몬물 좋은 거니 같이 먹자 했는데 안 드신다고 그래서 엄마 건 챙기질 않았거든요.😅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방울토마토2개 귤, 팽이당근양파볶음 차지키소스 양배추라페 올리고 햄프씨드 뿌리고 리코타치즈 뜯어서 올리고 애사비드레싱 1T 뿌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그래서 만들고 보니까 리코타 치즈에 발사믹식초를 살짝 더할걸 생각이 드네요. 통밀또띠아를 그동안 먹었는데 이것도 열량은 높아서 코코넛 랩을 사봤답니다. 사각이더라구요. 사각사각이어도 예전에 또띠아 샌드위치 만드는 것처럼 접어서 만들 수 있을것 같아서 한번 해봤어요. 달걀 한개 묻혀서 살짝 구워서 칼질해서 했는데 사각이기도 하고 또띠아랑은 달라서 이렇게 만들면은 좀 불편은 하더라구요. 근데 맛은 있었답니다. 내것은 양상추 넣고 동생이 어제 시킨 치킨윙2개(뛰김옷 벗기고 뜨거운 물에 살짝 담갔다가), 양배추라페와 사과 조금 넣었는데 모양은 잘 안 나왔네요. 엄마 것도 비슷하게 해줬는데 엄마는 치킨윙2개를 튀김옷 안 벗기고 뼈만 발라 넣어 드렸답니다. 그리고 또띠아보다는 빨리 구워지는 거 같아서 시간도 조절해야 될 거 같애요. 그렇게 코코넛랩 샌드위치랑 콩나물맛살겨자무침(어제 아침에 엄마가 내 반찬으로 해놓으셨어요)까지 맛있게 먹고 마그네슘 칼슘까지 챙겨 아침 완료 그리고 나갈 준비해서 라떼랑 엄마랑 같이 나왔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유혜광 등심 돈까스 😊
애들 방학이라 뭘 해줄지 늘 고민이네요 반찬 뭘로 해주시나요? 요리 바로 해서 주면 먹는데.. 냉장고 한번 들어가면 안먹을려고 하네요;; 유혜광 돈까스가 괜찮다고 하길래 이번에 처음으로 시켜봤어요 한팩에 2개 들어있나봐요 고이고이 넣어뒀다가 내일 에프에 돌려서 먹어봐야겠어요
우리화이팅
겨울슬리퍼 샀어요.
사무실에서 신는 겨울 슬리퍼가 오래되서 하나 바꿨어요~ 저는 브라운, 중딩딸은 그레이(민트에 더 가까워서 오히려 예쁨) 사이즈는 ML245~250샀어요. 저는 늘 245신는데, 발끝까지 밀어 넣어야 뒤꿈치가 딱 맞는 정도네요. 슬리퍼는 항상 크게 신는 편인데, 그것빼고는 따듯하고 다 마음에 들어서 걍 신으려구요. 굽도 너무 높거나, 낮지않고 적당해요. 그리고 누군가에게 바로 선물로 보내도 걱정되지 않게끔 포장상태 좋네요~
운동싫으다
메밀단팥빵
단팥빵을 좋아하는데 빵집에 메밀단팥빵이 보이길래 바로 샀어요. 맛은 일반 단팥빵과 별 차이가 없는데 몸에는 더 좋겠죠.
들풀지기
다이어트 카페음료_스벅 디카페인돌체라떼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 카페 음료😊❤️ 다이어트 한다고 매일 맛없는 걸 뭐 하실 순 없잖아요. 가끔 달달한 게 땡기기도 하니까 이럴 때 먹을 적당한 음료수가 바로 스타벅스 돌체라떼 입니다.❤️🧡 스타벅스에서 근래부터는 당류를 줄이기 위해 노력을 하는 걸 알 수 있는데요. 그래도 저는 제공되는 시럽의 절반만 넣어요🤔 그리고 우유를 무지방으로 바꿉니다 우유도 살찌는 거 아세요?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은 우유도 무지방이나 저지방으로 먹어야 해요. 그럼 너무 맛이 없을 수 있으니까 위에다 휘핑을 잔뜩 올립니다.ㅋㅋㅋ 놀랍게도 휘핑은 칼로리가 얼마 안 된답니다👍👍🙏🙏🙏 이렇게 마시면 기본 칼로리는 240 칼로리인데 더 줄겠죠? 츄천😁 심지어 사이즈는 그란데 사이즈랍니다. 그리고 3시 이후에는 디카페인으로 추천 드려요.
베베2022
당뇨병과 수면의 관계💤 좋은 잠이 혈당 조절에 미치는 영향
당뇨병은 생활습관병으로, 건강한 식단과 규칙적인 운동이 혈당 관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는 요소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수면입니다. 충분한 수면과 질 좋은 숙면은 인슐린 저항성을 낮추고 혈당 변동을 안정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오늘은 수면 부족이 혈당 조절에 미치는 영향과 당뇨 환자가 숙면을 취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수면 부족이 혈당을 올리는 이유 잠이 부족하면 신체의 자율신경계 기능이 저하되면서 혈당 조절 능력이 떨어집니다. 연구에 따르면, 수면 시간이 너무 짧거나 너무 길 경우 인슐린 저항성이 증가하고 당뇨 합병증 위험도 커진다고 합니다. 2️⃣ 수면 부족이 인슐린 저항성을 높인다 잠을 잘 못 자면 체내 인슐린 저항성이 증가합니다. 미국 노스웨스턴대 연구에 따르면 밝은 환경에서 잠든 그룹은 어두운 환경에서 잠든 그룹보다 인슐린 저항성이 15% 증가했고, 심박수도 높아졌습니다. 이는 조명이 밝으면 멜라토닌 분비가 억제되어 체내 생체리듬이 깨지고 혈당 조절이 어려워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취침 전에는 조명을 낮추고, 최대한 어두운 환경에서 자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당뇨 합병증 예방을 위해서도 수면이 필수 당뇨 환자는 수면 부족으로 인해 망막증, 신경병증, 심혈관 질환 등 합병증 위험이 커질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서는 5시간 이하로 자는 당뇨 환자는 당뇨망막증 위험이 1.8배 높고, 실명 위험도 1.5배 이상 증가한다고 밝혔습니다. 즉, 숙면을 취하는 것이 단순히 혈당 조절뿐만 아니라 당뇨 합병증을 예방하는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4️⃣ 혈당 조절을 위한 건강한 수면 습관 당뇨 환자가 혈당을 안정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수면 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적정 시간 숙면하기 미국심장협회(AHA)에서는 성인에게 하루 7~9시간의 수면을 권장합니다. 📵취침 전 스마트폰·TV 멀리하기 스마트폰과 TV에서 나오는 블루라이트는 멜라토닌 분비를 억제해 숙면을 방해합니다. 잠들기 최소 1~2시간 전에는 전자기기 사용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실내 조명 어둡게 유지하기 숙면을 위해서는 완전히 어두운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암막 커튼을 사용하거나 수면 안대를 착용하면 숙면에 도움이 됩니다. ☕취침 전 과식·카페인 섭취 피하기 잠들기 최소 시간 전에는 음식 섭취를 피하고, 카페인이 포함된 음료(커피, 녹차 등)는 저녁 이후에는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침에 햇빛을 충분히 쬐기 아침에 자연광을 쬐면 생체리듬이 정상화되고, 밤에 멜라토닌 분비가 원활해져 숙면을 유도합니다. 💤💤💤 많은 사람들이 당뇨 관리를 위해 식단과 운동에 신경을 쓰지만, 수면도 혈당 조절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건강한 수면 습관을 유지하면 혈당 조절뿐만 아니라 당뇨 합병증 예방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오늘부터 숙면을 위한 습관을 하나씩 실천해보세요.
geniet
입터짐을 막아라! 입터짐 방지 간식 TOP7🍿✨
다이어트 중에도 어느 순간 훅 찾아오는 허기, ‘한 입만…’ 하고 시작했다가 멈출 수 없는 입터짐을 경험해 보신 적 있나요?🥲 바로 그 위기 순간을 구해줄 ‘입터짐 방지 간식’ 7가지를 지니어터가 직접 골라봤어요! 지니어터가 뽑은 입터짐 방지 간식 TOP7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1️⃣그릭데이 그릭요거트볼 망고 그래놀라 @영영입니다 칼로리는 175칼로리로 망고 그래놀라가 오트 그래놀라나 카카오 그래놀라보다는 조금 높은 편이나 저는 맛에 더 초점을 맞췄습니다 HACCP 식품안전관리인증도 받았기때문에 안심하고 먹을수있어요^^* 건조망고와 귀리플레이크, 그래놀라, 현미유, 망고시럽, 메이플시럽이 섞여있어서 새콤한 그릭요거트와 달달하게 너무 잘 어울립니다 👉🏻원문보기👈🏻 입터짐 방지 간식 그래놀라요거트~~ 2️⃣빙그레 더:단백 팝칩 허니갈릭맛 @장보고 빙그레에서 단백질 전문으로 나오는 브랜드예요.. 맛은쌀가루에 치킨파우더를 공기로 구워서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요 바삭거리는 식감이 아주 뛰어나 다이어트할때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더라구요 특히 일반 과자류에 비해 단백질 성분이 높고 7gr 당류 1gr으로 일반 과자의 1/10 정도라 섭취후에도 속이 편해요 포화지방군도 낮아서 먹고 난뒤 부담이 덜되기도 해요 👉🏻원문보기👈🏻 입터짐방지 간식 - "더:단백" 7g protein 3️⃣입터짐 방지 간식 ㅡ 랩노쉬 단백 쿠키 @바다속고양이 랩노쉬 단백쿠키는 저의 다이어트 입터짐 방지용으로 톡톡한 역할하는 간식이에요. 너무 유명해서 모르시는분 없을거 같기도 해요. 올리브영에서도 팔고 인터넷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꺼내보면 손바닥 가득 채울 정도로 크고, 칼로리는 그에비해 175칼로리 밖에 안 돼요. 단백질도 7그람 함유돼 있어서 안심되고 든든해요. 👉🏻원문보기👈🏻 입터짐 방지 간식 ㅡ 랩노쉬 단백 쿠키 4️⃣다노 초코에 빠진 병아리콩 @빵슈니 1봉 기준 = 140kcal / 당류 1g 미만 초코에 빠진 병아리콩은 낱개 포장으로 되어 있어 입터짐 방지용으로 1봉씩 양조절 할 수 있어 좋아요. 대체당 말티톨을 사용하여 1팩에 당류가 1g 미만이라 건강한 입막템으로 너무 좋아요. 바삭한 병아리콩 식감이 재미를 주어 허기짐도 해소 되고 달달함도 채워지니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원문보기👈🏻 [입터짐 방지 간식] 무설탕 프로틴 초코볼 초코에 빠진 병아리콩 추천해요! 5️⃣바프 하루견과 먼투썬 4주 @우리화이팅 견과류는 건강한 지방,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 식이섬유가 들어있어요. 제가 먹고 있는 다이어트 입막음용 간식 <바프 먼투썬 견과류> 헬시딜에서 구매해서 월~일까지 매일 1봉지씩 먹고 있어요!! 월~일요일까지 구성이 매일 다르다보니 질리지 않고 새로운 느낌으로 먹을 수 있어요 매일 평소에 먹기 힘들었던 견과류를 맛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원문보기👈🏻 입터짐방지간식-바프 먼투썬 견과류로 해결 👌👌 6️⃣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k2023 두유의 영양성분과 포만감으로 다이어트 입터짐 방지 간식으로 선택했어요 포장이 잘되어서 들고 다니면서 마시기도 좋죠 120kcal라서 칼로리 부담도 적은 편입니다 다이어트시에 공복감이 느껴지고 가볍게 뭔가를 먹고 싶을때는 포만감있는 두유가 좋아요 ✅영양 정보 칼로리 : 120 kcal 식이섬유 : 6% 단백질 : 11% 비타민 D : 30% 칼슘 : 14% 👉🏻원문보기👈🏻 입터짐 방지 간식으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공유합니다 7️⃣소휘 스테디부스터 애사비 구미 @슈가블링 입터짐 방지 간식으로 소휘 애사비 구미 추천해요. 설탕, 물엿이나 말티톨, 젤라틴이 들어있지 않고 건강하게 만들어져 더 좋았고, 박스 안에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서 외출 할때도 2봉씩 챙겨나가면 든든하더라구요~ 요 작은 애사비 구미 한알에 농축된 애사비가 500mg이나 들어있어서 더 좋고, 저당, 저칼로리라 다이어트 중 간식으로도 딱! 이랍니다~❤️ 👉🏻원문보기👈🏻입터짐 방지 간식 - 소휘 애사비 구미❤️ - 입터짐 방지 간식 추천해주신 모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geniet
다이어트 그릭요거트 필수네요
아침 어린잎채소와 사과를 그릭요거트를 아주 단단하게 만든다음. 소스처럼 찍어 먹어요 그릭요거트는 단백질이 많아서 다이어트 에도 도움이 많이 되죠 ~ 왜 그릭요거트를 먹어야 하는가? 1. 혈압 낮추는 데 도움 세계보건기구(WHO)의 하루 나트륨 섭취 권장 상한선은 2,000mg이다. 지나친 나트륨 섭취는 고혈압, 뇌졸중, 당뇨병 등의 발생 위험을 높이기 때문. 혈압을 낮추기 위해서는 나트륨 섭취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무지방 그릭요거트 100g에는 나트륨이 36mg밖에 들어있지 않다. 반대로 대부분의 일반 요거트에는 그릭 요거트보다 나트륨이 2배 이상 많이 들어있다. 2. 소화기 건강 증진 그릭 요거트에는 장내 유익균을 총칭하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풍부하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젖산을 생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젖산이 장내 환경을 산성으로 만들어 유해균을 죽이고, 유익균은 증식시킨다. 장에 사는 유익균이 더 높은 비율로, 유해균은 더 낮은 비율로 구성되면 장이 튼튼해진다. 3. 포만감은 더 오래 단백질은 식탐 호르몬인 그렐린의 분비를 억제하고 포만감을 더 크게 느끼게 해준다. 또, 탄수화물보다 소화되는 속도가 느려 과식을 예방하는 데도 좋다. 일반적으로 무지방 그릭 요거트 100g에는 약 10g의 단백질이 들어있다. 같은 양을 비교했을 때, 플레인 그릭 요거트는 일반 요거트보다 단백질 함량이 2배 더 많고, 설탕 함량은 절반밖에 되지 않는다. 4. 체중 감량에 도움 플레인 무지방 그릭 요거트 100g에는 4g 이하의 탄수화물과 0.5g 이하의 지방이 들어있다. 100g당 열량은 59kcal로, 탄수화물과 지방 섭취를 줄이려는 사람과 체중 관리하는 사람 모두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5. 뇌를 건강하게 굴, 연어, 달걀 등에 풍부한 비타민 B12가 그릭 요거트에도 풍부하게 들어있다. 플레인 무지방 그릭 요거트 100g에 든 비타민 B12 양은 하루 권장 섭취량의 13%를 충족한다. 비타민 B12는 세포 생산에 중요한 역할을 해 뼈와 머리카락, 피부, 손발톱을 건강하게 만드는 영양소다. 아울러, 비타민 B12는 뇌 건강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기억력과 집중력을 발휘하는데 필요하다. 또, 성취감, 만족감 등을 끌어내 동기부여를 일으키는 호르몬인 도파민을 생산하는 데 필수적이다. 6. 뼈와 심장을 튼튼하게 칼슘은 치아와 뼈를 튼튼하게 하고, 혈관 건강과 심장 건강을 지켜주는 영양소다. 유제품은 칼슘의 가장 좋은 공급원이다. 멸치같이 뼈째 먹는 생선에도 칼슘이 많지만, 우유와 유제품의 칼슘 흡수율이 생선보다 더 높기 때문이다. 그릭 요거트에 든 칼슘의 양은 일반 요거트에 든 칼슘보다 적지만, 무지방 그릭 요거트 100g을 먹으면 하루 칼슘 권장량의 11%를 충족할 수 있다. 7. 유제품에 민감한 사람도 섭취 가능 우유에 든 유당 성분을 소화·흡수하지 못하는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은 우유 및 유제품 먹기를 꺼린다. 이들에게 그릭 요거트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그릭 요거트를 만드는 과정에서 유당이 상당 부분 제거되기 때문이다. 그릭 요거트는 다른 유제품만큼 유당을 많이 함유하고 있지 않아 소량 섭취하면 심각한 설사나 소화불량이 일어나지 않는다. 8. 신진대사를 활발히 그릭 요거트는 요오드의 좋은 공급원이다. 요오드는 갑상선 건강을 지키는 필수 미네랄로 꼽힌다. 우리 몸은 요오드를 이용해 갑상선호르몬을 생성해 체내로 분비시켜 체내 모든 기관의 기능을 조절한다. 요오드가 결핍되면 갑상선 기능 저하증까지 발생할 수 있다.
뽀봉
날씨 좋죠~~
낮에 비교적 가볍게 입고 운동을 나갔는데 잘 한 선택이었어요. 활기찬 공원 모습, 바로 아이들이 뛰어노는 모습이 좋았어요.
프라임12345
만보 걷기
아침, 점심을 흰죽 먹고 저녁은 금식이라 만보만 걸었어요. 저녁 준비를 안해도 되는 건 편하고 좋네요. 내일 건강검진 후 바로 먹으려고 빵을 샀어요.
roh69
점심 가자미로
오늘 점심은 정말 건강한걸로만 나온거 같아요 겨울철 시금치 달달하니 뿌리쪽이 훨씬 맛도 좋아요 독소도 배출해주고, 면역력증진, 뼈건강도 강화 해준다고 하네요 고소한 가자미 꼬리쪽은 잘 튀겨 져서 그런가 뼈채먹어도 맛나는데요 바로바로 튀겨 나오서 아주 고소한 냄새부터 좋아요 가자미는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으로,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단백질, 비타민 B12, 비타민 D, 셀레늄, 인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건강에 이로운 영양소 공급원입니다. 이러한 영양소들은 근육 유지, 신경계 기능, 뼈 건강, 면역 체계 강화 등에 중요한 역할
뽀봉
아침은 견과류+수육샐러드+미주라토스트
300g이 빠졌어요. 어제 점심에 샐러드만 먹었지만 저녁을 견과류를 좀 먹어서 사실은 100g만 빠져도 다행이다 생각했거든요. 요즘은 확실히 내 예상대로 잘 되지는 않네요. 찐게 아니고 빠져서 다행이라 생각하면서 아침도 잘 챙겨먹어요. 오늘부터 순서를 살짝 변경해 왔어요. 원래 모든 음식에 잘 뿌려먹던 견과류를 따로 빼서 제일 먼저 먹고 샐러드 야채와 과일 먹고 다음에 단백질과 야채 먹고 탄수화물 먹으려고 합니다. 저도 예전에 처음 다이어트 한다고 가정의학과 갔을 때도 처방이 밥 먹기 조금 전에 견과류 한 줌씩 먹는 거였거든요. 그거 생각하면서 이게 더 좋을 것 같아서 한번 해보는데 워낙 내가 견과류 뿌려놓은 걸 좋아해서 얼마나 유지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 오늘은 사과와 단감이 있어서 팽이버섯 3봉 볶았답니다. 양파랑 겉절이 배추 3장 남은것도 체썰어서 같이 볶았는데 색깔이 밍밍해서 당근도 조금 넣어서 마늘하고 올리브 오일로 볶았어요. 팽이버섯 볶은 거 식히고 파프리카도 2개만 정리해서 썰어서 이 정도면 오늘 준비는 짧게 끝난 편이지만 설거지 거리가 많이 나왔네요. 견과류 그릇에 한 두줌정도 담고 오늘은 수육 샐러드 만들었고 미주라토스트 하나에 차지키소스 듬뿍 얹어서 담았는데요. 사실 미주라 토스트는 2개 먹을까 하다가 샐러드를 보니 배부를 수도 있을 것 같아서 하나만 뺐거든요. 만약에 모자르면 바로 하나 빼서 먹으면 되니까요. 하지만 오늘은 1개만 먹었답니다. 역시 수육 샐러드가 배가 불렀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배추 잘게 썰어서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귤 방울토마토3개 자리잡고 팽이당근양파볶음에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를 올린 다음에 와인식초드레싱 2T 넣고 수육 65g(이것도 붉은 고기는 한 번에 80g이지만 비계를 뺄 거니까 90g 정도 뺐거든요. 그리고 뜨거운 담갔다가 빼서 썰어 고기하고 껍질만 담으니까 65g 나오더라고요😅) 올렸어요. 그리고 건자두2개 잘게 썰어서 넣고 시리얼만 조금 뿌렸어요. 이렇게 차려서 우선 견과류부터 꼭꾀 씹어먹었습니다. 사실 밥 먹을 때 물을 잘 안 먹는데 견과류는 물이 필요하더라고요. 그렇게 견과류부터 한 접시 다 먹고 나서 샐러드는 이렇게 만들긴 이쁘게 만들지만 먹을 때는 헤쳐서 먹는답니다. 고기는 양배추라페랑 먹는 게 좋으니까 양배추라페와 고기만 옆으로 빼놓고 브로콜리 차지키소스에 찍어 먹기 시작하면서 야채들 위주로 먹고 과일도 먹고 그렇게 좀 신경 써가면서 먹다가 4분의 3정도 먹으면 그때부터는 수육이랑 나머지 야채를 먹었어요. 그리고 나서 마지막에 미주라 토스트를 먹으니 1개만도 충분히 배불렀답니다.ㅋㅋㅋ 시간도 거의 50분이 걸렸네요. 견과류 먹는 시간까지 더 걸리나 봅니다. 그렇게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을 완료했네요 우리 수육 하면서 우리 라떼 돼지고기도 따로 삶았기 때문에 나 밥 먹고 라떼도 돼지고기 좀 넣어서 아침 사료 먹였답니다. 그리고 바로 출근준비하고 조금 일찍 나왔답니다. 근무 끝나고 오후에 8000보 이상 걸을라면 시간과 체력이 빨리 소모가 되니까 출근할 때도 좀 돌아서 많이 걸어서 출근하는 게 저녁에 덜 피곤하더라고요. 근데 조끼라도 입히려고 했더니 라떼가 너무 날카로워서 옷 하나 못 입혔어요. 날씨가 좀 풀리긴 했어도 혹시 몰라서 옷은 챙겨봤지 라떼가 까칠해져서 힘드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마무리
아침 가게 가서 10시 반에 꽃배달하고 엄마 가게 도착해서 11시부터는 혼자 산책했답니다. 라떼랑 갈랬는데 라떼가 움직이기 싫어하더라고요. 운현궁과 서순라길 해서 다시 가게 쪽으로 오면서 벌써 만보가 돼서 계단 오르기 인증 사진도 찍었네요. 가게는12시 반에 왔고 바로 점심 먹을랬지만 꽃다발을 2개 만들고 점심 먹고 2시에는 가게 맞추고 엄마랑 같이 집에 들어왔답니다. 들어와서 플랭크 했네요. 오늘 아침에 스쿼트를 못했는데 그래도 오후에 했네요. 오늘은 12,600보 걸었습니다. 점심 먹고 집에 얼른 와서 나 혼자 더 걸을까 생각도 했지만 왼발이 아파서 더 걸을 수는 없었어요😅 그리고 물은 천천히 마셔서 물 2리터도 완료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
집에서 야채 샐러드 할 거 챙겨가지고 라떼 가게 놔두고 혼자 만보 걷고 와서 바로 샐러드 해먹을려고 그랬는데 오자마자 우리 가게가 바빠서 갑자기 꽃다발 만들었답니다. 일 끝내고 샐러드 만들어서 오늘은 엄마랑 같이 먹었네요. 엄마도 한 4분의 1 정도 드셨어요. 집에서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양배추라페 브로콜리 방울토마토2개 건자두2개 넣고 와인식초드레싱 1T 뿌려서 챙겨 가게 갔답니다. 가게에서 저번에 놔뒀던 야채믹스 넣고 가져온 야채넣고 건자두 잘라놓고 귤 하나도 썰어놓고 가게에 있는 요거트로 요거트 드레싱 만들어서 더 넣네요. 그리고 냉동블루베리 견과류 시리얼도 뿌려서 만들었어요. 그런데 요거트 드레싱이 엄마 입맛에 맞았는지 보통 내 샐러드를 싫어하더니 이거는 맛있게 드시더라고요. 요거트 드레싱에는 유자청을 조금 섞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편의점 샌드위치 맛있네요
오늘 컵 커피 사러 편의점 갔다가 편의점 아저씨께서 샌드위치 그냥 주셨어요 판매 시간이 바로 지난 거더라고요 맛있게 먹었네요
꼼꼼엄마
[다이어트 카페 음료]던킨 아아 마셔요
다이어트에 아아(아이스아메리카노)가 좋은가? 물어본다면 !! 당연히 그렇다고 답할 수 있어요. 경험해봐서 확신하기까지 하지요ㅎㅎ 직장생활 시작후 스트레스로 인해 단거를 찾다보니 탄산음료, 과일쥬스,에이드,슬러시등을 하루 한잔씩은 먹던시절!! 특히 라떼는 하루 필수음료가 되던 시절이 있었어요. 대학때까진 40키로 중반쯤 되던 몸무게가 직장생활3년만에 10키로가 훌쩍넘었어요. 사내연얘라는걸 하면서 당연 체중관리를 했고 매일 마시는 음료를 아아로 바꿔 마시면서 (뜨아보다 아아가 달달한맛에 길들여진 혀엔 적응하기가 더 쉬워서) 서서히 5키로가 감량되었던 경험을 하게 되었지요. 다이어트를 시작하신다면 물이외에아아나 뜨아만 마시기로 결심하신다면 시작이 반이라는 말을 실감하실거에요. 저는 던킨가서도 아아를 즐겨마시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아아)는 일반적으로 물과 에스프레소만으로 만든 어진 음료라 칼로리가 낮아요. 주의할거라면 카페인이 함유되어 자주 마시는것만 고려해줄 시면 좋을것 같아요. 던킨의 아아는 15kal로 산미가 거의 없어 선호하기도합니다. 커피전문점 알바생들 사이에서도 맛나다고 하다는 ㅎㅎ 커피의 쓴맛때문에 아메리카노를 꺼려하는분에게 권해드리고 싶은 던킨 아아!! 할인이벤트도 자주하고 집앞 도로 건너 바로 맞은편에 매장이 있기도해요!! <내돈내산>다이어트 음료라면 접근성도 좋고 대중적인 아아를 추천합니다
블리비
[다이어트 카페 음료] 메가커피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저는 음료가 마시고 싶을 땐 항상 메가커피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편입니다. 아메리카노가 칼로리가 매우 적기 때문에 다른 음료에 비해 훨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요. 그러면서도 카페인 걱정을 덜기 위해 디카페인으로 해서 먹습니다. 집 바로 앞에 저가 커피점 중 하나인 메가커피가 있어 주로 메가커피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있어요. 식사 왠지 텁텁한 느낌이 들 때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한잔이면 딱입니다. 일할 때 입이 심심하다는 생각이 들면 그 때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마셔요. 메가커피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추천합니다
호롱이
(다이어트 카페음료) 카페라떼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저는 커피를 즐겨 마시는 취향이 아닙니다. 지인들과 만나 맛있는 밥을 먹고 차를 마시기위해 스타벅스나 이디야 같은 분의기 좋은 카페를 찾게 되는 경우 가끔은 커피를 마시게 되는데 너무 진한 커피는 수면의 질을 위해 가능한 절제하고 부드럽고 카페인이 낮은 음료를 선택하게 됩니다. 그게 바로 따끈따끈한 카페라떼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카페라떼는 저지방우유를 선택하고 시럽은 생략합니다. 우유가 들어가니 단백질 함양도 10g정도, 칼로리는 100ml당 60kcal 정도니 한잔 350ml면 약180~210kcal 정도로 칼로리도 낮다. 커피의 기분 좋은 향기와 부드러운 거품을 후후불며 뜨겁게 마시는 즐거움을 참 좋아한다.
인생이여만세
마라샹궈
점심에 집에서 마라샹궈 만들어 먹었어요. 마라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마라향이 쎄지 않아서 맛있게 드셨어요 집에서 만드는게 더 맛있어서 식당에서는 안 사먹어요 ㅎ
로블ㅎ
금요일 마무리
라떼랑 산책 나가기 전에 플랭크부터 했답니다. 때랑 11시 6분에 산책나와서 엄마랑 같이 우리가게로 갔네요. 라떼 가게 놔두고 식자재유통센터 가서 장 봐가지고 배달시키고 다시 우리 하우스 갔다가 우리 동생 갈비탕 사러 아리랑 가서 사왔네요. 그렇게 열심히 다니는 중간에도 계단오르기도 했네요. 가게에선 1시 57분에 나왔고 집에 오니 2시 26분이었는데 동생 식사 주려고 다른데 눈 안 돌리고 바로 집에 왔네요. 우리 라떼가 조금 섭섭했을 거에요. 이것저것 냄새 맡지도 못하고 바로 와요. 섭섭한 얼굴이죠?ㅎㅎ 집와서는 동생 밥 차려주고 빨래 하고 정리 좀 하고 마트에서 배달온 물건들 정리하고 그러니까 약속 시간과 1시간도 채 안 남았답니다. 잠시 쉬었다가 바로 준비해서 5시에 나갔답니다. 모처럼 저녁모임으로 신나게 놀고 집에 밤 10시 56분에 도착했네요. 들어봐서 라떼 모델로 하만챌 인증 사진 찍었어요. 사실 너무 많이 먹어서 좀 걸었으면 했는데 시간도 많이 늦고 길에 사람도 없지만 쪼끔만 있으면 12시가 넘어갈 거 같아서 하만챌 물챌 올려야 하기도 글도 적어야 돼가지고 들어왔답니다. 물은 아까 충분히 맞아서 2리터 다 마셨거든요. 집 와서 1잔 정도 더하고 2리터 마시도 완료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운동
6시 라디오 듣다가 조금 지나서 일어나서 우리 라떼 엄마방에 데려다주고 스트레칭부터 시작했네 맞춤운동 13회차 중둔근운동 : 이거 하고 허리에 좋은 동작도 몇 가지 더 한답니다. 끝이 누워서 끝나서 바로 이어서 하기가 좋아요. 스쿼트 코어운동으로 마무리했어요. 이것도 코브라 자세로 끝나서 아기 자세로 짓습니다. 그래야지 허리가 덜 아프더라고요. 오늘 라떼 엄마한테 가기 직전이에요. 잠에서 덜 깬 얼굴이었죠.ㅎㅎ
성실한라떼누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