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김치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한솥도시락 김치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체험학습
오늘 체험학습가는날이라 도시락을 싸가야해요 보통 아이들은 엄마 맡기는데 작년까지는 그냥 잘 받아갔는데 이번엔 자기가 만들어 가겠다고 암튼 김밥싫다해서 김치볶음밥 백종원 유튜브보고 같이 만들어 갔어요 .맛있게 잘 먹고 오길요
송쩡
오늘 아침.
아들들 아침입니다. 김치볶음밥에 계란후라이 반숙. 육개장은 조금만요.
한결맘
4월17일 혈당일기 1일차인증
날짜 : 2024.04.17 측정시간: 아침공복, 76 mg/dl 내용 : 운동도 해서 혈당 정상!! 저녁은 김치볶음밥 계란후라이2개 간식은 요플레 딸기 블루베리 오늘 생각보다 머리가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생각해보니 어저께 너무 적게 먹은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어지럽고 힘이 없더라고요. 저녁은 어느 정도 먹어야 될 것 같아요. 여러분 모두 화이팅 하세요.
동그라미1
4월16일 혈당일기 1기 1일차
날짜-4월 16일 혈당측정시간-식후 2시간 혈당 내용-김치볶음밥 간단히 먹은거 같은데....아침공복혈당도 살짝 높고 전체적으로 혈당관리가 필요한 시기 같다. 아자아자 화이팅!!
돌푸
아들들 저녁.
신랑없을때 김치볶음밥 해주네요. 신랑이 별로 볶음밥을 안좋아하거든요. 오늘은 비온다고 김치전도 하고 오뎅탕에 물떡도 했어요. 근데 애들이 안오네요. ㅋ
한결맘
자꾸 물이 당기네요
아까 늦점으로 김치볶음밥 먹었는데 조금 짯나봐요 계속 커피랑 물이 계속들어가요 순식간에 여러잔 마셨네요
0미로0
4/12 점심메뉴~김치볶음밥
좀 많이 했네요~스팸 넣구 굴소스도 넣구 맛은 나쁘지 않아요~ㅎㅎ 🤔
딸기와의행복
김치볶음밥
건기챌12기4일차
송쩡
나들이 후 점심
벚꽃힐링하고 배고파서 김치볶음밥 해 먹어요
마음그릇
점심은 한솥
딸아이 점심.. 한솥도시락 "동백" 원하여 배달해줬네요
당근쥬스쪼아
오늘 건기챌
오늘 건기챌은 우체국 밥으로 인증했어요 오늘로 3일차 건기챌 인증 완료요 미역국에 계란후리이 김치볶음밥 등
산곡동미녀삼총사
🍜오전식 쨔슐랭
🍜오전식 쨔슐랭 아들이랑 치과 가야해서 빠르게 먹을수 있는 쨔슐랭 2봉 끓였어요 맛김치 산게 쉬어서 볶아 놓아요 김치볶음밥에 좋을듯 해서요. 아들 1.2인분 나 0.8인분 사이좋게 나누기👩❤️👨
레몬그린
김 치 볶 음 밥 🍛
김치볶음밥 젤 간편한 요리죠. 계란후라이 올리고, 김자반 올리고 깨소금 솔솔~~
뽀봉
새로 산 프라이팬이 하루 만에 눌어붙었어요
어제 구매했는데 계란도 잘 안굽히더니 오늘 김치볶음밥을 해먹는데 하루만에 눌어붙네요. 동네에서 저렴히 행사해서 키친아트 9,900원짜리로 샀는데 잘못 산거 같아요. 인덕션에 사용할 거였는데 인덕션 불가 제품이었네요. 속상해요. 그래도 한 두달 잘 써봐야죠... 이걸 앞으로 어찌 써야하나 싶어요.
자이언트로
김뽁~ 김치볶음
학원 마치고 온 딸.. 배고프다고 해서 치즈 김치볶음밥 해줬어요~ 일상에 쫒기는 애들이 짠하네요 ㅠ
우리화이팅
3/16(토) 저녁- 김치볶음밥
해 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
오늘 저녁메뉴
오늘 저녁메뉴는 스팸 넣은 김치볶음밥 간단하게 먹었어요 입맛 없었는데 그래도 맛있네요
혬2
건기챌 10기 6일차인증
인증합니다 김치볶음밥
송쩡
3/10(일요일) 아점식사- 김치볶음밥
해 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
점심
점심으로 먹은 김치볶음밥 삼겹살도 넣고 볶았더니 더더 맛있습니다
쉬림프
3/5(화) 저녁식사- 김치볶음밥
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
아이의 도시락
김치볶음밥에 계란후라이 매울까봐 계란찜 조금 이렇게 준비했습니다.
루시안
오늘 아침은
오늘 아침은 김치볶음밥과 계란찜 다들 아침 챙겨드세요^^.
루시안
저녁 커피 타임
저녁에 마셔도 잠은 잘 자네요 근데 금요일 밤이라 늦게 자도 편하긴 하지요 애들 한솥도시락 포장하고 저는 커피 사서 마시네요 편안하고 행복한 금요일 밤 되세요~^^
산들바밤바
점심
토스트먹고 배고파서.. 김치볶음밥
je00
촉촉하고 부드러운 육식토끼
닭가슴살이라면 이것저것 많이 먹어보고 질리기두 해봤는데 요 육식토끼는 부드럽고 촉촉해서 좋네요 기본 클래식은 김치볶음밥 할때 넘 좋습니다
구슬2
저는 캐시딜 상품중 아임닭 라이스 볶음밥을 추천합니다
우선 맛이 너무 좋구요 그리고 아주 경제적인 가격입니다 두봉을 사도 3천원이면 가능합니다. 맛을 아주 좋아 벌써 여섯번째 구입했습니다 종류도 많아서 닭가슴살을 기본으로 한 야채 볶음밥, 김치볶음밥 닭갈비 등이 있고 삼색나물 단호박솥밥도 괜찮습니다. 또 무청시래기 표고버섯솥밥도 괜찮은 메뉴입니다 그밖에도 곤약으로 만들어서 다이어트 되는 종류도 있으니 한번 찾아보세요 약 23개의 메뉴가 있으니까 입맛대로 고를 수 있습니다
꿈굽는사람
더 건강한 부드러운 닭가슴살 직화스테이크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도 촉촉하고 냄새도 나지 않아 맛있어요. 잘게 깍둑썰어서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해먹어도 좋아요. 원플러스 원 할때도 많아서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건강한 햄버거 만들어 먹을때도 모양이 잡혀 있어 일반 닭가슴살이나 핫바 보다 딱 데워서 넣기만하면 빵사이즈에 딱 맞아서 좋아요. 다른 음식이랑도 잘 먹을 수 있어서 추천드려요^^
핑크라벨
그래도 야채 먹으려 애썼어요
알리오올리오, 김치볶음밥 많이 먹고 싶었으나 야채로 접시를 채워보자! 했습니다~^^ (화장실 가야 하는데.....)
아라리홍
저녁은 간단히 김치 볶음밥
묵은지를 빨리 처리해야하니 김치볶음밥이 수시로 덕분에 매운것도 잘 먹네요
파인더홀
남편의 저녁은
남편의 저녁도 김치볶음밥 오늘 사온 계란으로 계란후라이 두개나 올려줬습니다. 다들 맛저하세요^^.
루시안
아이의 도시락
오늘은 점심, 저녁을 주문 사과와 그릭요거트는 점심 김치볶음밥은 저녁 그래놀라도 담아주고 계란후라이도 올려주고 맛있게 먹겠지요.
루시안
